1227-6955의 등록된 링크

 122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발기부전 원인 [고혈압/흡연/당뇨비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건강을 지키는 것이 나쁘지 않은 아래에 발기부전은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누리기에 충분한 발기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를 이야기하는데, 이것은 부부간의 문제 및 나쁘지 않은 감상본품으로 이어질..

‘자율주행차 시대’를 만들 센서융합 측위 기술 [내부링크]

우리 회사는 2021년 양산되는 고속 도로, 자율 주행 시스템에 사용되는 카메라, RADAR, LiDAR센서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위성 항법 시스템을 기반으로 위치 정밀도를 수십 센티미터 수준으로 향상시..

번개장터 BTS 퍼플 베어리스타 카드 / BTS스타벅스 카드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116090363 > 스커백스 한정 ⇒ BTS퍼플베어리스타카드 판매합니다.카드 20,000+조충전 금액 30,000+수수료 10,000=60,000만원..

존 레전드(John Legend) 공식계정... #BBMAs 20하나8 BTS와 함께 Backstage......... 방탄소년단 [내부링크]

> > > Backstage at the#BBMAs2018 > with@BTS_twt#BBMAs 20하나 8 BTS와 함께 Backstage..............................존 전설의 형과 마침내 만났다.아까 사진 올렸는데 BTS 공인이었고, 이번에는 존 레전드..

갑상선암진단방법 종류는? [내부링크]

갑상선암 진단 방법의 종류는? > 처음이다.갑상샘암 위치, 구조 갑상선은 목 전방 국한된 가운데 나와서 자신 온 부분 보동의 어느 마을데 또는 울데표로 갑상 연골의 2~3cm아래 존재합니다.갑상선은 자..

두유노펭수? [내부링크]

어떻게 이제서야 당신을 알았는지... > 처음부터 너를 대충 보곤 만들었어.스토리라고 코웃음을 치더니... 춤출 때 배 부러지는 거 보고 또 만드는 스토리라고 비꼬았는데... 내가 뭘 몰랐어 자기! > 자신에 대..

#가수 이정희 좋네요 [내부링크]

> > > > >

교통문재 형사합의금 올바른 진행을 위한 비법으로는! 봐봐요 [내부링크]

오항시은 우리 나쁘지 않다는 24절기 중 새해의 일 절기의 '입춘'이다. 입춘은 봄의 시작을 알리고 남은 1년을 무사히 지내기를 염원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 절기인 만큼 농경의례와 관련된 행문재가 많..

* 단장의 미아리고개(가사 애애초부) / 송가인 * 정보 [내부링크]

> 단장 미아리 고개/송가인 미아리 눈물 고개 숲이 넘던 이별 고개 화약연기 앞에 숨어 눈을 빼앗기고 헤맬 때 당신은 철사 사슬로 양손 가치관에 묶인 채 돌아보고, 다시 돌아보고 맨발로 절구로 끌려간 이 고개..

M.C The Max - 잠시만 안녕 (원곡가수 X-1뽄) / 리메이크 Ver. 볼께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결혼식 전문 진행자&웨딩가수 가람척입니다. 당일은 '위 아 엑스'라는 영화의 주인 공이 자전 세계 3천 만장의 음반 판매고를 올렸다 Japan의 전설적인 록 밴드의 대표 곡을 소개하고자 합니..

넷플릭스(Netflix) SF,액션장르부문 추천영화소개 – 다크과인이트 라이즈(The Dark Knight Rises, 2012.07.19) – 넷플릭스추천영화 볼까요 [내부링크]

> [줄거리] 배트맨' vs. '베인' 운명을 건 마지막 싸움 - 사설컬럼() > 다크 콰인트 신화의 전설이 끝난다. 배트맨이 조커와의 대결을 끝으로 이 세상에서 사라진 8년 뒤, 하비 덴트의 대나무 소리에 대한 책임..

핸들이 없는 자동차? 자율주행은 언제쯤 완성될까? 대박이네 [내부링크]

> 2002년에 개봉한 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에서는 핸들이 없는 자동차가 자신 오프 라이다. 정확히 말하면 핸들이 아닌 스티어링 휠인데 스티어링 할 일이 없는 무제동차가 상용화 되고 오히려 핸들이 있는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주 요즘 뜨는 이유? ~처럼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에 대한 관심은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대기업이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 중 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운전자를 대체할 자율주행은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비롯해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등 다양한 분야의 융..

해투4’ 송가인 “진도에 ‘송가인 촌락’ 생겨...지면 경제 활성화” 좋네요 [내부링크]

바 투 4'송가이다"진도에 '송가의 마을' 생기고...토지 경제 활성화" > 해피 투게더 4'송가의 이 특별한 팬의 사랑에 대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 하나 2월 261방송되는 KBS 2TV'해피 투게더 4'(이하'에 투 4')는..

러브, 데스+로봇(Love, Death & Robots, 2019)-넷플릭스 !! [내부링크]

> 청소년 관람불가 에로 애니메이션으로 엄청난 작화 완성도를 자랑한다... 무려 하나당 8편이 과잉인 짧은 스토리... 일본드라마 중에서 기묘한 스토리를 보는 것 같았다. > 사실 하나하나가 8편 다 그렇게 재미..

대만 최초의 자율 버스 개발을 위한 "ITRI 자율 주행 주변 감지 서브 시스템 개발 미리계획"에 참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Digital시대를 열어 가는 Embedded System과 IPC및 Display Solution의 중견 기업, 비 맥스 테크노로지입니다!이번에 Neousys Technology에서 산업 기술 연구소(ITRI:Industrial Technology Research I..

봐봐요 [내부링크]

> 남.기.남.앞으로도 같은 이 이름은 당연히 이 코그대에서 다루어야 했다. 그에게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그의 등장을 기다리고 있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막상 뭔가를 쓰려니 난감할 수밖에 없다...

넷플릭스 미드 어린아이 랜드 (i 랜드) 예측 가능한 전개와 결얘기 봅시다 [내부링크]

추석 연휴를 맞아 오랜만에 넷플릭스 미드, 한편을 봈 슴니다 원래 우이도웅 HBO에서 제작한 5부작, 체르노빌 볼거리였지만, 나의 게인 게츄이에는 어두운 역사적 실보다는 반전이 있는 SF장르가 더 굳은 즉시 직..

190217 BTS Live : HOPE Day countdown - 방탄소년단 지민②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https://twitter.com/heartx하나 0하나 3/status/하나 097개 54698635706369https://twitter.com/heartx하나 0하나 3/status/하나 097개 59407496884225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김나정 아나운서 나이 instar gram '미스맥심' 82년생 김지영..후기 논쟁? 알아봐요 [내부링크]

김 그럼 신정 아쟈싱 운서, 자신이 인스타그램'실수 맥심'82년생 김지영.후기 논쟁! > 영화'82년생 김지영'을 보고"여자와 하고 불편했다"는 후기를 남긴 그녀에 대한 논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 1992년..

넷플릭스, 원피스 실사화 드라마 제작 "이거 거짓없이 웃어야 1? 울어야 1?" 정보 [내부링크]

> 넷플릭스, 원피스 실사화 드라마 제작. 이거 진짜 웃어야 될 본인? 울어야 할 본인? 일본을 넘어 대한민국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다 에이이치로 작가의 만화 원피스 원(피스),..

소리주운전뺑소니처벌 체크해보세요 확인 [내부링크]

> 자신이 어떤 행위를 할 때는 남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행위인지 곰곰이 생각해 봐야 한다. 우리는 자유가 주어진 대신 규범을 지켜야 하는 사회 구성원이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행위에 의해서 누군가가 재산적..

신작 게입니다 반드시 이기는 공략법!(넥슨, 넷마블, 엔씨소프트) 대박 [내부링크]

여러분 게이더를 좋아하십니까?사용이라면 왜 나막신 50여개를 최상의 수준까지 전문가라고.(TMI)게이단 > 저는 게이더가 괜찮고 (현빈이의 얼굴도 볼 겸)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본 어린이 청자입니다.극중 현빈..

포스코 광양제철소 포스코콘서트 미스트롯 정다경님 서포트 도시락/ 수제도시락 전문점 수테이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테이블임~ 포스코 광양제철소에서 미스트로트 콘서트 개최했습니다.~~, 광양 제철소가 광양시 승격 30주년을 기념하고 쿵키오프 시민 실천의 일환으로 기획된 공연으로~~~ 지난해 포스코 50주년 콘..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대본 다운받기ㅣ외국어공부 Tipㅣ중국어공부 좋네요 [내부링크]

외국어를공부할때영화과드라마만큼유익한콘텐츠도없을텐데요.요즘은 넷플릭스에서도 영어과 중국어 공부를 많이 합니다. 넷플릭스로 자막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1. 먼저 크롬을 열고 왼..

에이트(eight) ; 인공지능에게 대체되지 않는 본인를 만드는 법(2/4) 와~~ [내부링크]

먼저 포스팅한 '에이트(eight), 인공 지능에 대체되지 않은 나쁘지 않아를 만드는 법(첫/4)'에서는 'Part처음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에 대해서 간단하게 요약했다.이번'에이트(eight), 인..

오버추어, 어린아이드포스트, 어린아이드센스 - 키워드 광고란? 와~~ [내부링크]

과거에는 파워블로그라는 내용이 정말 부러웠습니다. 모두 꿈이기도 하다.요즘은 속칭 영향력 있는 블로거를 일컫는 단어인 파워블로그가 사라졌지만, 엄연히 타타쿠지 아직도 이런 호칭을 원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움짤] 챱 달라붙어있는데 또 쥐뮌쒸~ 하면서 담돌아봤엌ㅋㅋㅋ............[VLIVE] BTS NEWS in LA <Behind Mission>..... 방탄소년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チャ 누워있지만 역시 쥬이문쉬~ 하면서 나중(나중)돌압ヮ옥.#iVoteBTSBBMAs@BTS_twt움챠루 ↓ https://twitter.com/Laundry13_/status/997479840663023618 > > 늦었지만 정국이 지민이 이 장면이 너..

[기초 중상급 미드 영어표현] 에릭남 블랙팬서 별명 알려주다! 해내다 영어로? pull off 좋네요 [내부링크]

> > 안녕 미드영어회화스터디 다영팩이야. 오늘은 기초쪽도 배워도 좋고 중상급 영어실력자라도 자유자재로 이 영어표현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알려드리는 영어표현이다.오늘 영어선생님에게 에릭남..

[넷플릭스 리뷰] You 너의 모든 것 시즌2. 충격의 연속이었다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제1 즐거운 보는 중의 YOU시리즈.정말 대단하다. 의문 문제가 끊이지 않고 긴장하며 보는 드라마다. 시즌 하나도 재미 보고 시즌 2이 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자신 옴. > 첫 작품을 보..

제주살이 16하나차 [ 산도위치/성이시돌목장/인공위성/브루마블커피 ] 정보 [내부링크]

어항시도 어디갈까하다가 새별오름에 있는 산길 위치가 안좋아서 바로 출발! 얼마전 새별오름 등불축제를 하다가 그 의견을 못듣고 갔는데 새별오름이 문둥이가 되어버려서... (웃음) 원래는 가서 사진을 찍으려고..

축농증 증상을 셀프 치료 해보기! 확인 [내부링크]

특히 겨울이 되면 저에게는 심해질 수 있습니다.콧물입니다. ⇒ 비염도 있고 축, 고름.코로 나쁜 것은 다 있어 이처럼 환절기에는 PM2.5가 심해서 토지 유독 이런 사고가 계속 심각하게 되었습니다. > 게다가 이런..

아산병원 갑상선암 반절제 후기 ( 봅시다 [내부링크]

오거든 메일은 조금 무거운 주제로 글을 씁니다.내가 암 관련 후기를 작성할 날이 오다니....진단에서 수술까지 받고, 하고 싶은 내용, 공유하고 싶은 정보가 당싱무 많은 글을 쓰를 작성하는데 1단 진단(1월) 받..

[이승진동물의료센터/울산동물병원] !! [내부링크]

> 어서오세요 이승진 동물병원입니다.요즘 유독 더운거 힘드시죠? 본인만 봐도 숨이 딱 막히네요..다들 시원하게 물 많이 드시고, 아이들도 물 많이 드셔야 하니까 같이 시원하게 보내세요!! 늘 그랬듯이 소개하는..

광교 언제나 필라테스 CSCS 스터디 시작합니다. 미쿡체력관리협회 - 공 이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항상 예쁘지 않은 필라테스예요. 금하나는 항상 아름답지 않으며 필라테스 강사님이 취득하기 위해 스터디를 시작한 미국체력관리협회(NSCA: National Strength and Conditioning Association)에..

포항 초곡화산샬레 초곡지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집을 장만하는 분들은 돈 하나라도 생각하고 계실 텐데, 당장 입주할 수 있는 데다 경제적 불다소음이 적은 곳이 있지 않으냐며 이곳저곳 찾는 분들도 적지 않을 것 같습니다.나머지 가구에 특혜..

인생다큐 마이 봐봐요 [내부링크]

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 2020년 첫 방송의 주인공은 바로 가수 이정희 씨입니다. > 80년대의 국민 요동상그데히의 이천 히그데히고 파야야의 뮤직룰 부르며 갑자기 오메리카우으로 떠난 그녀 30여년 만에..

[현대차 자율주행 투자]현대자동차그룹 자 봐봐요 [내부링크]

[현대차 자율주행 투자]현대자동차그룹이 자율주행 기술을 보유한 앱티브(APTIV)에 투자 > -현대 자동차 그룹, 세계 최고의 완전 자율 주행 기술 공동 개발 -앱, 차량용 전장 전문 기업 레벨 4/5자율 주행 최..

몸이 피곤할때영양 볼까요 [내부링크]

요즘 부쩍 신랑이 피곤한 기색이 역력해 보여서 이것저것 보양식도 해줬는데 그때만 생생하고 또 제자리였어요.아무래도 먹는 것만으로는 식사하기가 힘들 것 같았어요.그래서 피곤할 때 보조식품은 어떤 음식을..

퍼스널 트레이당신, 헬스 트레이당신 필수 자격증: NSCA-CPT 볼까요 [내부링크]

> NSCA-CPT는 미국 NCCA로부터 최초로 인정받은 퍼스널트레이그 대학 자격증이다.NCCA란? National Commission for Certification Agency로 미국 행정부 공인 자격입니다. NSCA KOREA의 NSCA-CPT의 유치 및 준비..

금일의발견 방탄소년단(BTS) - You Never Wal 볼까요 [내부링크]

베스트(하루 08일 33일 2) > 오항시의 발견 방탄소년단 - You Never Walk Alone [LEFT or RIGHT ver.랜덤 발송] 발매일:20170214도서명:방탄 소년단(BTS)-You Never Walk Alone[LEFT or RIGHT ver. 랜덤 송신]..

메이플스토리 코어강화 하는법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이환의 팬이에요! > 오항시웅는 가볍게 나도 핵심 강화를 하지 않으면 안 되서...코캉할 겸하는 법을 전수할 겸 잘 1상교무 들어 보겠습니다 쿄-쿄-파코간 이코-! > 이곳 마을 소멸의 여로에 아첼..

급성심근경색 협심증 ~~ [내부링크]

> 혈관 질환은 심혈관 질환과 뇌 혈관 질환이 있습니다. 식생활의 서구화에서 동맥 경화로 인한 심장 질환이나 뇌졸중이 암에 이어사망 원인 2위라고 합니다 뇌의 경우는 몸의 1부가 마비되지 않던 심장 질환의..

메가폰코리아 배우바람생 오디션 꿀팁 ! ~처럼 [내부링크]

프로필 편 1. 스튜디오 결정하기 프로필 편 2. 컨셉 결정하기 > 사진을 찍으면 프로필을 만들어야지.자신이 배우로서 어떤 가치가 있는지를 보여주는 것이 프로필이다. > 사진의 개인 정보 경력이 3..

오십견증상 광명어깨치 알아봐요 [내부링크]

> 지난해, 어깨 통증으로 중점 병원을 찾는 환자는 200만명입니다.이는 대전 광주 울산 광역 기간의 인구보다 더 많지만, 그 이유는 어깨의 가동 범위가 가장 크고 활동량이 높기 때문에 많은 어깨의 아픔 속에서..

[의문수리이력] 아반떼 HD 20 확인 [내부링크]

쇼핑몰에 주차하려고 정차 대기하고 있는데 너무 따라가기 힘든 곳이라 초조해 하던 차주가 후진을 하면서 오른쪽 뒷좌석에서 범퍼까지 긁어버린 문제였습니다. 하나 00%의 피해에서 부천 오토 맥스에서 수리하 슴..

고지혈증 원인 - 콜레스테롤, 유전, 볼까요 [내부링크]

> 체내의 콜레스테롤이나 중성 지방의 수치가 높아져 혈관이 기름으로 막힌 상태를 고지혈증이라고 합니다. 혈관내에 지방침전물이 쌓이면 혈관이 막혀 혈관벽에 염증이 생기거나 두꺼워지지만, 잦은 회식이나 야..

강남 갑상선검사 봅시다 [내부링크]

> 건강 유지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어요. 때때로 시간이 지날수록 알 수 없는 질환은 왜 그렇게 많이 과민해지고, 치료의 비결은 어떻게 과민한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매년 유행성 인플..

[뭉살흩죽의 넷플릭스 미국드라마 추 대박이네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투덜거립니다!!이번에 소개하는 드라마는 12월 20하나부터 편성된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큰 스케줄 하나~우이쯔챠ー(The wither)입니다! 청소년 관람 불가 위 조는?위 조는 1..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5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1년째의 유저에 의한 정 이야기의 다양한 장르의 수많은 영화를 보았지만, 모드 리뷰하는 것이 그뎀 많아 5개로 통합입니다 소리씩 종류별로 가서 보려고 합니다.1타자는 아이돌이었던 이전에 한창, 장르..

[미금미용실]W본헤어 묘 짱이네 [내부링크]

묘 정말 장임~금일은 깔끔한 단발머리에 나쁘지 않은 은서스타 한 다발을 소개합니다~ > > > > 롤 스트레이트로 볼륨감 있고 예쁘게 파마를 했어요! 따뜻한 기원...차가운 기원... 마를 때까지 예기해 준 스타 중..

편도염 치료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염 치료 증상에 맞추어! -하체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 > 만나서 반갑습니다저 자신도 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연휴가 끝나고 날씨가 더 추워졌어요. 외출할 때의 복장은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만..

[세계1주:DAY하나0:미국:샌디에고] USS미 !! [내부링크]

> 아침 일찍 일어나서 아침을 먹은 베이글과 크림치즈는 언제 먹어도 맛있지. > > 우리가 머물렀던 숙소는 2층이다 귀여운 잘 만들어 놓은 > > > > 금지할지는 어제 잠깐 본 USS미드웨이 박물관(USS Midway Museum..

고혈압, 동맥경화에 좋은 소음 확인 [내부링크]

'좋은 점심'에서는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알의 효능을 다루고 있는데, 특히 푸른빛 닭이 자신은 알인 파란 알의 매우 놀라운 효능을 소개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었다.우리 스스로 혈압이..

화정 예빛안과 백내장 수술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정예빛안과입니다당일은 백내장 수술 후 주의사항 & 후발성 백내장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백내장 수술 후 회복되는 과정에서 주의사항을 실천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수술 후 주의 사항이 신..

소음주운전 행정심판//강화된 소음주단속 기준, 피해갈 수 있는 방법이 이야… [내부링크]

음주운전 행정심판 // 강화된 음주운전 단속 기준, 피해갈 수 있는 비결이 있나요?(인천, 대전, 광주, 목포, 군산, 광양, 남원, 전주운전면허구제 행정사) > 오늘날 현실은 자동차가 대중적인 교통수단이고, 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