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8-6955의 등록된 링크

 122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재미] 넷플릭스 / NETFLIX / 넷플릭스영화추천 / 넷플릭스드라마추천 / 넷플릭스추천 / 넷플릭스미드추천 / 넷플릭스순위 / 기묘한스토리 / 3% / 셜록홈즈 / 블랙미러 [내부링크]

(존칭으로) 만나서 반갑습니다.구름흡수입니다.오락가락하는 날씨 때문에 모두 뒤죽박죽입니다.이럴 때는 시원한 내부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제일인 것 같네요.그래서 하나는 #넷플릭스 #넷플릭스추천 #넷플릭스..

6월하나8일 일요일 방송별시청률순위~ [내부링크]

6월 181 1도 1방송별 시청률 순위~ "안녕하세요. 영어수학과 외 팀장님 연 선생님(임씨 말씀은 잘 보내셨습니까?"오항시도 정말 더운 날씨 였지만, 한 주 이야기도 날씨가 굉장했지. (웃음)아직 6월인데. 날씨가..

넷플릭스 가입비결과 해지, 가격과 요금제까지 알아보자(아이폰 가입 해지) [내부링크]

> 많은 분들이 유튜브 다음에 사용한다고 전해지는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는 다양한 영화나 드라마, 어린이용 애니메이션 등 볼 수 있는 매체들이 많아요! 그래서인지 넷플릭스라는 걸 많이 사용하고 있는..

해피투게더4 미스트롯 순위 송가인 유산슬 유재석과 듀엣 ? 홍자 행사비 20배 예명 정형돈 감사 나이는 ? [내부링크]

의 해피 투게더 4미스트 로트 순위!송가이다 유상슬의 유재석과 듀엣.홍자 행사비 20배 예명 정형돈 감사 나는? > > > > > 의 해피 투게더 4미스트 로트 송가이다 유상슬의 유재석과 듀엣. 가수 송가의 이..

화산심장부<화심> 라그나로스 등장을 위한 물퀘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비 아빠입니다.오늘은 화심(화산심장부)에 등장하는 라과인 로스의 등장을 위해 준비해야 할 물 퀘스트를 진행해보려고 한다. 화심은 루시프론, 마그마달, 게헨과인즈, 가르, 남작 게돈, 샤즈라, 살..

몸에 좋은 건강 차 마시기 - 고혈압, 혈액순환에 좋은... [내부링크]

이 전 물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만···성인 기준 하루 2리터 이상의 물을 마시는 것이 건강에 좋다고 할 것입니다.그저 물을 마시는 것보다 차로 건강도 지키면서 수분을 섭취하는 것은 어떨까요?..

백내장 수술 후 흐림은 후발 백내장. 레이저 수술 후 눈부심 감소용 변색렌즈...ㄴㄱㅎㅅ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후의 흐림은 후발 백내장. 수술 후 눈부심 감소용 변색렌즈 착용 > #후발 백내장#후발 백내장 수술 후 눈부심#눈 부심 방지 변색 렌즈 2014년 백내장 수술을 받았고 그 때 눈부심을 줄..

동맥경화 3대 위험요소 고지혈증 예방과 치료법 이다니다 [내부링크]

떠나는 사람들은 모두 떠나봤어요? 도로가 평소보다 조금 한산하기 때문이죠.본인은 갈 곳이 없는 사람이라고 해도, 창밖만 보고 있습니다.좀 더 지켜보다가 소원이라도 들어 와야겠어요.하나 딱 한 바퀴 돌아야..

2019 남자 헤어스타1 추천 : 에그펌 by 헤어루아르 [내부링크]

20일 9남자 머리 추천 에그 팜 by헤어 로와ー룩루로이쟈무 > 안녕하세요. 머리 카테고리 누적 방문자 하나는 블로그의 지식인 헤어 용품 분야 하나 정도 별신 Beaustar개의 탑 3큐티 크리에이터..

[방탄소년단 BTS] 사진 좀 찍게 해주겠니..? 봅시다 [내부링크]

사진좀 찍자 friend들아!! 스윽 목소리가 들려...? 석진이 사진 찍다가 갑자기 난입한(?) 민애 씨와 박강양 씨가! 트위터 > 계속 아미밤에서 투샷 찍으려는데 방해하는 막내 라인들 ギャン브이 하는 꾹이와 キャ!..

UFC 부산 연예인 싸움 1위 안1권님과 다함께 다녀왔슴니다.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1산 주엽 G복싱 이규원 관장 이다니이다.2019년 연내용 격투기 최고의 빅 이벤트인 UFC가 한국 부산 사직 실내 체육관에서 열렸습니다.세계 최고의 격투기 무대로 인정 받고 있는 UFC의 무대를 직접..

미스터트롯 시청률, 시청률 30퍼센트 고지 눈앞···전체 시청률 28.0퍼센트 돌파 좋은정보 [내부링크]

> > "또 한번 1 냈다! 자기최고갱신! 마의 30% 높은 눈앞에 둔!" > 지난 첫 3일 밤 최초의 0시에 방송된 TV조선'다음날은 미스터 트로트'(이하'미스터 트로트')7번이 전체 시청률 28.0Percent, 선전 관계..

(8,520) P.S. I Still Love You : To All the Boys I've Loved Before 2 : 넷플릭스 미드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원작소설 2편 정보 [내부링크]

> 출판사 → Simon & Schuster Books for Young Readers (8,520)P.S. I Still Love You:To All the Boys I've Loved Before 2:넷플릭스 미드'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원작 소설 2편 보시는 상..

거부할 수 없는 댁의 마력 : 루시퍼 ! 넷플릭스 미드 추천해요 좋네요 [내부링크]

> 선과 악이 공존하는 현대사회에서 기존의 우리가 갖고 있던 악에 대한 편견을 불러일으키는, 과연 진정한 선과 악은 무엇인지 고민하게 하는 드라마 루시퍼! 큰 그림으로 볼 때 이 드라마는 아버지에게 인정받지..

방탄소년단 정국Kpopmonster. ついにBTS ジョングクの腕のタトゥーが公開! 鋭い視覚を持つファンによってキャッチ「カッコいい」「ステキ」と絶賛の声[写真] 봐봐요 [내부링크]

마침내 BTS죠은국의 팔에 문신이 공개!예리한 시각을 갖다 팬들이 캐치" 멋있었어"" 멋지다"이라고 절찬의 소리[사진]-KPOP monster http://me2.do/GMAC8xjS > > https://twitter.com/goldendelightkv/status/..

[메이플] 무기를 직접 작해서 사용하는 법 봅시다 [내부링크]

1. 토드 재료 아이템 구입※무기는 같은 종류의 무기만 토드가 가능하는 것입니다.ex)한손 검->한 손 칼(o)양손을 둔기->투구를 둔기(o)한손 검->케인(x), 경매장에서 에디 셔널 잠재 옵션 부분에 1째줄에 공..

[ 방탄소년단(BTS) ] 페르소나쁘지않아 11개월만에 빌보드 200차트 1위, 빌보드 100차트 8위 예상 , 3년 연속 정상 대기록 ️ 봐봐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움챠루/방탄 소년단 영상/방탄 소년단 사진/방탄 소년단 소식/방탄 소년단 RM/방탄 소년단/방탄 소년단 슈가/방탄 소년단 지에이호프/방탄 소년단 지민/방탄 소년단 V/방탄 소년단의..

진달래 아과인운서 와~~ [내부링크]

> , 진달래, 나쁘지 않는 운서 출생:1988년 5월 3개의 몸:171.3cm, 51.9kg, 37-23-37의 학력:경희 대학교 호텔 경영학과의 수상:2013년 미스 경기 송교은료크:2012년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대한민국 대회 참..

sound주운전 동승자 처벌 결코 가볍지 않읍니다! 좋네요 [내부링크]

오늘은 이 겨울 가장 추운 날이라고 말할 것. 낮의 최저 기온은 영하 한 2도였고, 체감 온도는 영하 20번 떠난 건강 관리에 주의가 필요한 것 같아요. 체감온도란 우리 몸이 느끼는 온도이며 겨울에는 강하게 부는..

[미스트롯] 송가인 소속사 어디? 홍자와 같은 소속사! 이야… [내부링크]

네이버에 요즘 잘 나가는 급상승 검색어 중 실수 트로트 1위 가수!송 카인 양이죠 항상#송가잉 소속사#송가잉 본인이 검색 순위에 오르고 있군요 ... > 나도 실수 트로트 본방 사수한 사람!!정·스토리, 우 섰군요..

일908일3 BTS | [위버스(weverse)] 진 & RM 봐봐요 [내부링크]

타니들이 공식적 휴가를 발표 칠로 2일이 되었군요?(중매...? 달방덕분에 신본인이 있는데 진형하고 남준이형이 위버에 와줘서 더 좋은 정[석진이] 하나 석지면 우와ㅇ0ㅇ > > 아니www 달방 스태프분들 진 형..

HAPPY NEW YEAR 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바지런한 하루네요. 2020년 교은쟈뇨은(경자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저 떠오르는 태양처럼! > ᄒᄒᄒ 요새 대세야~ 펜스입니다! 우리의 빗자루의 하루도, 펜스와 저 낮 아래 코 시의..

[8하나9공작소]구글 애드센스(AdSense)탈퇴/해지방법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8개 9공작소입니다. 당일에는 구글의 마커팅 아기도센스에 연결된 계정을 탈퇴/해지하는 비결을 알아보겠습니다.아~ Google의 에기도센스, 절대 친절하지 않군요ᅮT 저처럼 계정이 틀려 고생하는 사람..

펭수 달력 A형 (그래픽형) 구입!!!!!!!!!!!!!!!!! 볼까요 [내부링크]

펜스의 달력 주문한지 1쥬쵸쯔후ー도디아 온 온 그우그우는 처음 달력을 사용하지 않으면 안 됬는데 벌써며 이는 작지만 펜스 is뭔가 첫째단의 문제 전시(?) 하는 소견이었다 sound실사를 사거나 그래픽형을 살까,..

가수 송가인이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하나상을 공개합니다. 정보 [내부링크]

> 가수#송가의 이 MBC'#전지적 간섭 시점'로 바쁘다. 일정을#소화한다#1상을#유출한다. 71뉴스 1의 취재 결과 송 카인은 요즘'전지적 간섭 시점'에서 매니저로 바쁜 나 날을 보내1상 촬영을 마쳤다. 송..

홍보영상 아과인운서, 진주 공룡 한의원 촬영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윤에아입니다. 요즘 저의 가장 큰 관심사는 '성장'이라고 생각합니다.눈에 보이는 성과도 중요하지만"별 1 1cm에서만 성장할 수 있는 노력을 한다"라는 소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해를 마무리할 때..

펭수 어록 모소리_펭수 다이어리 소개 대박이네 [내부링크]

지하철을 타고 회사로 옮겨지는(?) 월요일인가.회사에 다니지 않아도 월요일은 그 자체로 무게가 늘어난다.이럴때 기운을 내는 무언가가 필요해요!! > 최신젤핫한 1위!펜 하~펜 스!!큰펜스만 봐도 느낌이 좋아집니..

20일9년 일6주차 월드와이드 랭킹 ~처럼 [내부링크]

박스 오피스 모조 참조 20첫 9년 첫 6주 만의 월드 와이드 랭킹을 소개하겠습니다.박스 오피스 20첫 9년의 결과를 참조했으며 북미 흥행 수입 및 해외 수입별로 하프하요쵸쯔 0위에서 첫 자리까지 드리겠습니다..

[허훈-통역] 자율주행자동차 정보 [내부링크]

> 무인 카페, 무인 레스토랑을 넘어 이번에 아마존에서 선보인 무인마트 아마존고(Amazon Go)까지. 지금 AI는 더 이상 공상과학 속에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삶에 깊숙이 스며들고 있습니다. 운전자의 조작..

#육아1기 4개월 원더윅스 잠퇴행기 ? 뒤살림사리 지옥의 시작 하나8주~하나9주 확인 [내부링크]

4개월 아기 원더 우이ー크스, 4개월 아기의 발달 사항 > 이 전 포스팅에도 썼지만, 1001가 지면 신명 니시 머리카락이 그렇게 빠져들기 시작했다. 요즘 아기 배넷 머리카락도 빠지고, 엄마도..

넷플릭스 미드 추천 / the OA (오에이) / 사후vs평행이론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추천 The OA 20하나 9년 파트 2까지 저 왔어요. (아직 완결) 제1화에서 그아잉오은 관심 있는 소재가 결국 파트 1화까지 보게 되었고, 도중에 그아잉오은 속이지 않고 모르는 그 병성(?)은 무..

갑상선 기능 항진증에 좋은 소음식!! 봅시다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항진증에 좋은 음식!! > 처음뵙겠습니다⇒ 보디 핏입니다.기온이 3개도를 넘는 하루였다만, 요금의 일은 갑상선 기능 항진증에 도움이 된 sound식에 대한 내용을 하고 볼것입니다 > 우선 갑상샘기능항..

ccm 피아노 연주 앨범 [메리제이프로젝트] 울림과 감동 알아봐요 [내부링크]

> 최근 지인에게 소개된 ccm의 피아노 연주 앨범:-)마 썰매 타기가 차분하게 되고 묵상하게 괜찮아서 ccm, 연주곡을 단단히 하고 소마 트리오, 선영 성주님 등 ccm의 연주자들의 콕오루알밤을 듣지만 이 앨범은..

[특가] 중년남성 봄 겨울 패딩 잠바 코트 BFwfmye [마감임니다박] 확인 [내부링크]

이 가격은 두 번 다시 오지 않을 겁니다. 서둘러서 구매하세요.쿠팡확인 > 중년남성 봄겨울 점퍼코트 BFwfmye 22,800원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아래 쿠팡 방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리뷰 이 포스..

갤럭시노트일0 사전예약! LG 유플러스만의 특별 구매혜택 짱짱해:) 대박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인 0, 사전 예약 LG유 플러스의 구입 특전 얼리 버드에서 다양한 혜택을 놓칠 이야기라고 가지고 있습니다! 마침내 8월 8일 갤럭시 노트 10이 세상에 공개됩니다.!안 팩 행사 직후 검색 순위에..

#089연예인 사주 좋구만 [내부링크]

네 기둥 풀이를 하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지만 돌아보면 보물 보경심의 퀸즈 댁 맡은 10장 짠 할까 좋지 않은 것 같아요. 보보의 경심때문에 좋았습니다. ミョン헤 > 생년월일 하나 992년 5월 6일 사주.임 오토베..

효도라디오+USB 미스트롯 ~~ [내부링크]

효도라디오+USB 미스트로트 라이브 콘서트-송가인트롯 > 라이브 콘서트-송가인 효도라디오+USB 트로트 미스트로트. 리뷰 및 상세정보 오픈화 상세정보 아래 링크 참조 : '라이브 콘서트-송가이자 실수 트로트 효..

난폭·보복·소리주운전 ~처럼 [내부링크]

> 난폭, 보복·소음 주운 전 100일 집중 단속 > 만나서 반갑습니다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입니다. 최신 제주에서 상대 차량을 추월해 끼어든 운전자가 이에 항의하는 상대 운전자를 무차별 폭행해 논란이 됐..

[과학 이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자율 주행 자동차 얼마 전 알파고와의 대결을 통해 인공지능이 매우 어려운 단계까지 발전했음을 실감하실 수 있을 겁니다.이전 포스팅 보러 가기:[과학 이슈]인공 지능 알 빠코(Alpha go)blog.naver.com/zestyb..

망포정형외과 자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올해는명절도빨라서일찍부터준비하시는분들이많이보이십니다. 민족의 큰 절이기 때문에 신경질적이 되어 버립니다. 누군가에게는 단순한 휴무일일지도 모르지만, 준비할 것이 많은 분에게는 큰 숙제..

넷플릭스영화추천/리뷰-Hush(2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오뜨다 오핸시, 내가 포스팅하는 영화는 Hush다! 갑자기 공포물이라... 네 맞아요.무엇이 오항에서 포스팅하는 영화는 청불+호러+살인 쓰리콤보 패키지로 시원하고 발랄하거나 다른 의미와는 거리..

[5과학]_태양계 행성 좋은정보 [내부링크]

단원:2. 태양계와 다른 목표:태양계 행성 간의 거리를 비교하고 봅시다. (이전의 차 시는 크기의 비교)*20하나 7.02. 하나 2.'크기'에 얽힌 스토리 첨가한다.2단원은 태양계와 별의 단원으로 본격적인 지구 과학..

QnA_ESTA로 미국 입국하여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사모 이민법인 김해욱 변호사입니다.이번 칼럼에서는 ESTA에서 미국 입국 후에 혼인신고를 하는 것이 가능한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Question Answer 본래의 ESTA의 취지에 맞지않아서..

어깨 관절 통증//끼입니다증후군i ?? [내부링크]

> 어깨 충돌의 원인은 다양하다. 구조적 충돌과 역학적 충돌을 전체 고려해야 합니다. 대개 팔을 위로 올리는 과정에서 끼여 어깨충돌증후군이 발생한다. 1차성 충돌에서 상완골을 고상하느 간에 상박골과..

트롯여신 송가인 음악 봐봐요 [내부링크]

오가의 매일 트로트 여신의 노래 모음을 들을 수 있는 꿀 정보를 전달합니다.요즘 가요계는 송가인의 등장 전후로 나쁘지 않게 그녀가 출연하는 모든 프로그램은 대박을 터뜨리고 있습니다.저도 최근에 폰타로가세..

인간의 감성을 느끼는 로봇들과 인 ~처럼 [내부링크]

20최초 5년 6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시즌 2이 현재 방송 중인 SF스릴러! 인간을 닮은 휴머노이드가 대중화되면서 일어나는 예기를 다룬 거죠. 과연 진짜 인간과 같은 생각이나 감성을 가진 로봇이 나쁘지 않으니..

영화 함정 보성군 인터넷가입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오한상은 왠지 스릴러하고 끌리고 싶은 날입니다. 그래서 오한씨는 범죄 스릴러물 중 하나를 준비해봤습니다.영화의 함정이지만 영화를 소개하는 도중에 좀 중요한 이야기도 좀 드릴 테니까, 필..

sound주운전 삼진아웃과 sound주운전 이진 이야~~ [내부링크]

> 하나 2월 하나 6개에서 시작된 소음 주운 전 삼진 아웃 집중 단속은 온 하나 2월 3의 하나하나까지 이어진다고 하는데요. 경찰청은 소음 주운 전 삼진 아웃, 집중 단속의 시작 첫날의 하나 6개의 오후 3시에 기..

미스트롯 송가인 티얼스 볼께요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송 노래인 Tirls 풀버전 송가인의 팬카페를 소개합니다. > 미스트롯이 전 국민의 관심을 받으며 종료 후에도 미스트롯으로 형성된 팬덤이 단순히 트로트를 즐기는 중장년층뿐 아니라 전 세대를 얼리는..

송가인,게스트, 전국칠순잔 좋은정보 [내부링크]

홍자야 어떻게 살아 -뽕 따러 가자 박상철 꼭 차옥아 - 뽕 따러 가자 송가인 새타령 추석특집. 박미경 이브의 경고 -뽕따러 가자. 박상철 송가인 홍자 박미경 신지 김원중 정출연진 달타령. 홍자 잃어버린 30년-폰..

넷플릭스 위쳐 시즌1 후 봅시다 [내부링크]

이 전 공개한 넷플릭스 드라마 위 차 시즌 1회를 정주했습니다.기이 우이쵸 시즌 2이 확정된 만큼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넷플릭스 드라마지만.게다가 헨리 카빌이 전면에 등장하는 드라마여서 개인적으로 더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