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9-6955의 등록된 링크

 122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두려움과 절망은 없다! 녹내장 환자에게 희망을 전하는 평생 동반자 / 삼성서울병원 안과 한종철 교수 [내부링크]

> 백내장은 수정체가 탁해지고 하얗게 되는 병이기 때문에 녹내장은 녹색으로 바뀌는가라는 엉뚱한 문제가 떠올랐습니다. 실명'3대 원인 중 하쟈싱'고 하고 있지만 정작 알곳은 많지 않슴니다. 보고 싶고, 역시 봐..

어린아이랑 제주 여행/제주 책방 투어 :: 디어마이블루 [내부링크]

> 이웃분,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십니까?나는 확정자가 30명이 안 됬을 때 제주 여행을 가서 지난 이야기에 다시 돌아왔지 뭐예요.다른 지역에 비해 감염자가 많지 않은 제주여서 안심했는데 이렇게 갑자기 감염자..

부산 주택화재 청소. (주)블루환경 [내부링크]

#부산화재청소 #화재청소 #주택화재청소 #아파트화재청소 #부산화재청소전문회사 #부산화재청소회사 첫 주 월요일이지만, 오전 중에는 하루 종일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오늘의 포스팅은 주택 화재 청소입니다.전자..

담석증과 담석제거술에 대해 [내부링크]

우리 몸의 상태에서는 매 1 큰 맥주병 2병 정도(900mL)의 도우이쥬프을 생산하는 것입니다. 이 후즙은 뒷길과 뒷주머니를 통해 십이지장으로 분비되며 지방식 소화, 콜레스테롤 대사, 독성물질 배출 등의 생리적..

어깨 통증, 오십견, 석회화건염을 의심해보자! [내부링크]

어깨 통증, 오십견, 석회화건염을 의심해 보자! > 지난 화요일 오후 여러분들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일은 변함없이 덥고 힘드네요.실내용 야외활동은 왜 이렇게 더운가.보통날은 석회화건염에 대해서 조사하지..

이다베디드프로그래밍, 사물인터넷 자율주행 자동차의 핵심기술 [내부링크]

임베디드 프로그래밍, 사물인터넷 자율주행 자동차의 핵심기술 > 처음 뵙겠습니다 IT포스팅의 "아티 유단자"다. > 이번 글을 쓰고 처음에는 다뤄보지 않았다'입니다.베디드 시스템에 대해 소개하려고 하는데..

펭수 실제 얼굴 공개 이야~~ [내부링크]

예전부터 펜스 속의 그 분에 대한 이야기가 많았는데, 드디어 유출되고 말았네요. 피키캬스토 영상 콘텐츠'ㅇㄱㅇ'에서 프린이었다 김동준님이라고 하는데, 실제 키가 188cm의 미남이시네요. > > > 김동준..

애기드펌킨 멘토 크라운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라운씨.^^ 정식 오픈도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경쟁력이 moning 하면 큰 오산! 크라운은 베타 오픈시 이미 가입결제까지 완료했고 스토리극 초기가입자!! 저번에도 이 스토리를 써봤는데 본사와도 통..

[방탄소년단 지민] 커넥트 BTS다녀간 지민이 좋구만 [내부링크]

> 와 멋있다. 지민이가 블랙 롱코트를 입었나. > > > 멤버들이랑 이렇게 예쁘게 싸인도 하고 > > > > > > 박석진은 지민이 하나 7년도에 송무 루항쿵 강아지 후드 티 입고 갔다 > 지민이가 강아..

(미드영어) 경고해줘서 고마워요(Thanks for the heads-up) ?? [내부링크]

미드에서 영어 공부:미드 오피스 시즌 2-15말 하나부를 보자! > 케빈이 팸의 약한 단독 로이가 짐이 팸을 나쁘게 하지 않았다는 소문을 들었을까봐(I bet Roy heard about you liking Pam) 조심하라고 짐에게 경고..

넷플릭스 콘텐츠 탐방- 다크투어리스트 이야~~ [내부링크]

혹시 너희에게 전쟁터에 가서 인터뷰를 하라고 하니?JAPAN 후쿠시마의 방사능 공개 현장에서 가라고 하면?마약상들이 있는 물증을 넣고 촬영해 오라고 하면요? 사실 도전해보고 싶은데 제가 갈 거예요.라고 하는..

방탄소년단 진 | Trending on Naver #방탄소년단진 ‘셔츠입고 오빠미 뿜뿜’~ NEWSEN Article 하나9하나0하나0 와~~ [내부링크]

> BTS JIN'Shirt Wearing Oppa Bboom Bboom' BTS members departed for Dubai tour in Dubai, UAE on October 9 at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Unseo-dong, Incheon.BTS member Jin is leaving for Dubai...

미드 추천 - 프린지 (Fringe) / SF 판타지 드라마 ?? [내부링크]

오항시은 2개의 포스팅을 올리네요 1은 태국 여행 때문에 예약한 투어 소개했기 때문에 다른 1은 오항시에서 새로 쓰게 된 드라마와 영화를 추천하는 포스팅입니다.저는 드라마를 아주 잘도 좋아한답니다.대한민국..

블랙머니(정지영 .2019) / 블랙머니 후기 / 블랙머니 결내용 / 블랙머니 줄거리 / 블랙머니 실화 / 블랙머니 실제인물 / 블랙머니 론스타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오항상 소개하는 영화는 20하나 9년 정지영 감독의 연출 영화인 조 진 은 배우와 이하느이 배우의 열연으로 많은 사람들의 훙미울 받고 있는 영화 블랙 머니입니다. > 영화 검은돈은 실화를 바탕..

판타지 어린아이니 추천 BEST3, 슬라이다도 주인공이 되는 세상 !! [내부링크]

[영화]판타지 아이니 추천 BEST3, 점액도 주인공이 되는 세상 글/사진:맛 스타 > 환타지 등 장르는 항상 반복되는 같은 1상 가운데 상상도 못한 세상을 보고 줄 매력적이었다. 현실을 모방한 게 아니라 상상력이..

2016년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와 안투라지 봐봐요 [내부링크]

오랫동안 기대해왔던 TvN드라마 '안투라지'가 최근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저는 원작 안투라지 팬이기도 하고 이국적인 리메이크 출연 대부분의 배우 팬이기도 해서 방영모드에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요. 현재 4회까..

[스노위랜드]펭수그립톡 기두려GS25펭수핑크쿠션41째 좋은정보 [내부링크]

에핑 에핀 출근해서 일에 집중하고 맞춤화장품 조제관리사 공부와~유지니아를 유혹한다~그건 바로~ > 비발디파크 스노우윌랜드.펜스가 겨울왕국을 찍어온 곳! 가겠다고 해놓고 3개월이 흘러갔으니 펜스 그립 떡국..

OTT & 콘텐츠 중견기업들 살펴보기(넷플릭스, 애기치이, 스튜디오드래곤, 제이콘텐트리) 볼께요 [내부링크]

요즘 글로벌 OTT(Over-The-Top) 시장과 콘텐츠 시장이 핫합니다. 이 5월 8일 문을 적으로 OTT사업자와 콘텐츠에 대해서 소개하면서 언급한 네개의 종목(넷플릭스:NFLX, 아이가:IQ스튜디오 드래곤, 제이 콤텡토우리..

딜라이브 ott 플러스 UHD H5로 본 넷플릭스 후기 와~~ [내부링크]

> 오항상 그랬듯이 날 소개하는 제품은 "딜 라이브 ott H5"세트 톱 박스입니다. 요즘은 신경제 정책 릭스에 푹 빠져서 살던 사람으로서 모바하나 자신의 컴퓨터 화면이 아니라 거실에 있는 커다란 텔레비전..

넷플릭스 미드, 영드 추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롱몬입니다.요즘같은 날에는 집에서 쉬는게 최고지~ 집에서 시간을 보내니까, 하루 내 하나과 중 하나가 넷플릭스야! 요즘까지 너희들 즐겨봤어, 미드! 영도야! 추천합니다.후후 넷플릭스에서 5..

주시은 아나운서, 통과경쟁률 대단했네. 좋구만 [내부링크]

주시은 아자 신은서 대박. > '김영철의 파워FM'에서 쏟아 부은 아본인 운세가 다양한 스토리를 본인에게 소개했다.30일 오전 방송된 SBS파워 FM'김영철의 파워 FM'에서는 쥬시웅아봉잉 운서가 출연하고 다양한 스..

[넷플릭스 한영통합자막] 설치법, 미드쉐도잉 구간 반복도 가능해요. 좋네요 [내부링크]

반값습니다~넷플릭스에서 한글, 영어 별로 자막은 돼도 통합 자막은 안 되니까 돈 1아주 간단한 통합 자막의 설치 법을 일러줍니다!설치 수준도 아닌 추가만 하시면 됩니다 1단의 휴대는 안 되며 온라인 크롬에..

넷플릭스 요금제 :: 한 달 무료 해지하는 노하우 ?? [내부링크]

> 넷플릭스는 국내 영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영화, 드라마를 볼 수 있는 플랫폼으로 정예기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넷플릭스가 대중화되면서 평등한 플랫폼이 많아졌지만 콘텐츠의 방대함과..

메르세데스-벤츠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자율주행자동차의 시대, 반자율 주행의 6단계, 완벽히 안전한 주행 환경을 위한 기술 !! [내부링크]

> > 1담보 대출 마스크는 "언젠가 자동차를 운전하는 행위 자체가 불법으로 될 수 있는 것이었다."라는 내용을 남긴 적이 있다. 목적지만 설정하면 자동차가 원하는 목적지까지 데려다 주고 그 과정에서 탑승자..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전략기술인 자율 사물(Autonomous Things)의 기술개발 동향과 비즈니스 전망 - (자율)로봇, 자율주행차, 드론 中心으로 !!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전략 기술인 자율 사물(Autonomous Things)의 기술 개발 동향과 비즈니스 전망(자율)로봇, 자율 주행 차 드론 중심으로 AI를 활용한 자율 사물(Autonomous Things) 시대가 열릴 것으로 예..

넷플릭스 미드 목록 추천 BEST12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의 미들리스트를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넷플릭스 미드는 항상 핫요!고럼 내가 추천하고 싶은 15작품을 보자고 일이야?! > 하나 2. 풀러 하우스 풀러 하우스는 하나 987년 나쁘지..

번개장터 송가인 달팽이크림 ~~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115331479 > 요즘 송가인 크림으로 팔리고 있는 달팽이 크림이다 제가 대량구입으로 저렴하게 판매했습니다.모든 피부 타입이..

신종 코로나쁘지않아 바이러스 감염증, 우한폐렴 WHO 6번째 국제 비상사태 선포! 대박이네 [내부링크]

> 세계 보건 기구(WHO)는 30하나(현지 시간)신종소 자신 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무한)폐렴'에 대해서'국제적인 공중 보건 비상 사태'(PHEIC)를 선포했습니다. 다만 교역과 이동 제한은 권고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자율주행차의 기술 동향 좋은정보 [내부링크]

얼마 전 문제의 대통령은 국내 기업이 개발한 수소 자율차를 시승해 미래차에 대한 행정부 육성 의지를 다졌다. 행정부는 2022년까지 모든 고속 도로와 스마트 도로에서 완전 자율 주행 차 상용화가 가능하게 하고..

[방탄소년단] 슈가 더 프로듀서(BTS SUGA the Producer) 영상 좋네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슈가#SUGA#민윤기#프로듀서#producer#래퍼#뮤지션#musician#rapper#피탁이는 애늙은이#천재 아티스#발시효크 PD#섬세한 감성 특징#Tommorrow#Let_me_know#Never_Mind#Jump#훙탄소뇨은당#고엽#Agu..

진주도로연수 31 속성반 가고 싶은 코스로 운전연수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진주도로연수전문업체 드라이버킹입니다.부산, 울산, 양산, 김해, 창원, 마산, 진해, 진주, 경주, 거제, 통영 지상에 방문 연수를 할 수 있다.진주에 사는 회원님이 초보운전이라 겁이 많아서 면허증을..

자율주행자동차 원리 중요해요!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비가 주룩주룩 오네요 심야가 되면 천둥처럼 많은 비가 쏟아지고 있어요. 너무무섭고 조용한 밤같아요....(읍)저는 1단문을 작성하고 바로 자러 가야 겟슴니다! > 오늘은 자율주행자동차의 원리에..

제주 카페 / 인공위성 제주 ~~ [내부링크]

한동안 제주 포스팅이 뜸했던 이유는 웬일인지 블로그 에디터에서 이미지 순 변경을 하지 못했기 때문. 나쁘지 않아 사진을 확 다 올린 후에 순서를 바꾸고 그 다음에 포스팅을 쓴 스타 1인데 사진의 차례 변경..

폴더블폰을 이을 미래의 스마트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삼성전자와 화웨이가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갤럭시 폴드와 메이트 X를 공개하며 폴더블 스마트폰 시대를 열었다. 갤럭시 폴드는 안쪽으로 꺾이는 인폴딩 방식을, 메이트X는 바깥쪽으로 꺾이는 아웃폴딩 방..

만기친람(입니다금이 온갖 정사를 친히 보살핌) - YG의 제 봅시다 [내부링크]

경향 신문 하나 906개 8의 이유진 김 지에 기자 의 양현석 경영 방식으로 본'YG사태' > "7층으로 부르면 두꺼운 옷을 입고 간다. 나는 한여름에도 겨울옷을 입고 갔어. 7층에 가면 들어가자마자 회장..

§ 넷플릭스 드라마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싱크대에요! 다들 넷플릭스 구독 중인가요?한때 넷플릭스 열풍이 불 정도로 넷플릭스의 유행은 대단했어요.넷플릭스의 여러 장정 중 하본이나 바로 넷플릭스에서나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

갑상선암과 후코이단 효능 !! [내부링크]

푸코이단이라는 성분이 갑상선암에도 좋다고 하는 논문 보고가 되어 있습니다. 푸코이단이 무엇인지, 이렇게 실제로 갑상선 환자에게 문제가 없는지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 후코이단은 미역, 톳, 다시마 등 갈조..

음주운전 처벌기준 이야… [내부링크]

음주운전 처벌 기준과 벌금 확인 > 제2윤창호 법 개정하는 도로 교통 법이 바뀌게 된 음주 운전 처벌 기준은 갈수록 높아지자 예상됩니다.그래서 이번에는 음주 운전의 처벌 기준과 벌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

운전할 시간에 이젠 뭘 정보 [내부링크]

> 우리 정부 일년 교통뭉지에의 피해자 수는 100만 여명. 약 20초마다 교통뭉지에 피해자가 발발하는 것입니다는 의미입니다. 교통 문재의 주된 원인은 대부분 운전 미숙과 음주 운전, 그리고 졸음 운전입니다. 운..

[방탄소년단 정국] 3년 전 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정국]3년 전 쵸은국이 복묘은카, 왕으로부터 들은 칭찬들 - > 금지, 새벽에 ALL ABOUT BTS때 복묘은카 왕 펭싱멩쵸은국이 나왔다는 이야기를 듣고 가장 가장 아프소소 생각한 3년 전 쵸은국이 복..

개 구충제 펜벤다졸 스토리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얼마 전 소셜미디어를 통해 미국에서 소세포 폐암 스토리기 환자가 동물용 구충제인 펜벤더졸을 복용하면서 폐암이 완치됐습니다.라고 하는 영상이 전세계를 달구자, 펜벤더 졸의 품귀 현상도 발생했습니다. >..

[BTS방탄소년단 RM 제이홉] 봅시다 [내부링크]

> > 오한시자 FILA 휠라코리아 인스타 화보 컷 유닛의 주인공은 최 어린이 멤버와 최 어린이 꽃미남 조합이 떠서 더 설레임 ⇒세상에 최어린이 홉님과 천재리더님!!! ᅲᅲᅲᅲᅲᅲᅲᅲ친구님들이었던 《위고구즈》..

오정연 카페 아과인운서 과인이 ?? [내부링크]

오정연 카페 아자신은서, 자신이 키 결혼전 남편 서장훈이 이혼 이유 > 이번 해피투게더에 오정연 아나운서가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정연 아나운서는 최근 카페 아르바이트에서 사장으..

벌레꿈 해몽 물리 !! [내부링크]

벌레에 물리는 꿈, 벌레 죽이는 꿈 등 벌레의 꿈 해몽을 배우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 실제로 벌레에 쏘인 1에서 실효은도에고 자신의 질병이 생기거 내 몸이 다치게 된 1로 실현될 수 있습니다 > 나쁘지는..

"열이 본인고 목이 아파요" 편도 대박이네 [내부링크]

"열과인후가 아파요" 편도선염 치료 가능한 연세코코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 선릉 역 10번 출구에 위치한 이비인후과"연세 코코 이비인후과"이다.편도는 목젖 양쪽에 위치한 둥근 기관을 말합니다.이 부분 이외..

얼리봇 MHL케이블로 넷플릭스T 이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민그리입니다.요즘 스마트폰으로 유튜브가 나쁘지 않다. 넷플릭스 자주 보죠? 저희 부부도 넷플릭스를 켜고 사는데 집에 있는 TV가 스마트TV가 아니라 아쉽게도 연결되지 않고 핸드폰으로만 보..

개그맨MC섭외 좋구만 [내부링크]

> 개그맨 MC 섭외 전문 에이전시는 모두 캐스팅입니다.요즘 행사장에 가면 개그맨 MC를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그만큼 개그맨 MC분들이 행사 진행을 예쁘게 하니까 또 찾을 부분인 것 같아요.개그맨 MC 섭외는 어떻..

레이저 백내장 맞춤형 ~처럼 [내부링크]

레이저 백내장 맞춤형 수술의 효과와 만족도 높아 의 노화에 의해서 수정체가 혼탁한 질환인 백내장은 그 정도가 심해질수록, 수정체를 합격하는 빛이 방해를 받고 시력 저하가 1어 있으세요. > 밝은 명 하나..

2018 소법전 [ 판례 민법 형법 상법 가족관계 부동산 확인 [내부링크]

민법(2017년 10월 31하나하나부 개정)·형법(2017년 12월 12하나하나부 개정)상법(2017년 10월 31하나하나부 개정)·소가족 관계의 등록 등에 관한 법률(2017년 10월 31하나하나부 개정)부동산 등기 법(2017년 10..

급성녹내장 걱정된다면 좋네요 [내부링크]

> 가까운 분 중에서 시력 장애를 앓고 있는 쪽을 본 적이 있습니까? 길을 가다가 우연히 시각 장애자 분들을 맨 봉 인계 되면 아주 가까운 거리를 가기도 지팡이로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하면서 걸어야 하고 1..

음주운전 삼진아웃 적용, 뭣을 기준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소엔율이다 ^^ 언제나 들어도 무시무시한 그 이름, 즉 sound 주행입니다. > 운전기사는 물론, 그 주변 사람들에게까지 피해를 줄 수 있는 무서운 문재입니다.그 때문에 도로 교통 법 148조..

빈속에 먹으면 안되는 봅시다 [내부링크]

> moning 식사를 할 때는 모자라서 배가 고프고, 그럴 때는 moning 대신에 간단하게 moning을 끝내시는 분들도 많지만, 간단히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먹는 음식이 몸에 해롭다면? 우리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주..

고운 미성과 아름다운 두성으로 사랑 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YM의 혜린입니다~ 여러분께 명곡으로 정착한 노래는 무엇이 있습니까?저는 브라운아기드소울의 노래는 모두 명곡이라고 의견하고 있습니다.김 1소개하고 줄 수 있는 사람은 브라운의 이야기 듣..

[숭실대 필라테스] 허브필라테스 오십 이야~~ [내부링크]

오십견(frozen shoulder)이란? > 안녕하세요. 허브 필라테스입니다. 금하나운 오십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오십견은 주로 50대, 향후에 발병한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유착성 관절낭염 오십견(frozen shoule..

우리아이 편도염 편 정보 [내부링크]

> 우리 아이들은 성인보다 상대적으로 면역력이 약한 동 1 한 환경 속에서도 쉽게 질환에 노출됩니다.그중 하자신가 편도염인데 그렇다면 편도는 무엇일까요? > 편도는 우리 몸에서 코와 입을 통해 들어오는 세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