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start의 등록된 링크

 123-star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긴급 고용안전지원금 신청하기 [내부링크]

특수 형태 근로 종사자, 영세 자영업자, 프리랜서, 무급 휴직 근로자들을 위한 긴급 고용안전 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기간은 6월 1일 월요일부터 7월 20일 월요일까지이며, 기간에 따라 5부제 신청이..

유아 및 출산가구 전기세 할인 내용 [내부링크]

주민등록표상 1년 미만인 영아가 1인 이상 포함된 가구 일 경우, 영아의 주민등록상 주소를 기준으로 전기세 할인이 적용됩니다. 대가족 요금, 3자녀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합니다. 신청은 한국 전련 공사에 직..

2020년 2학기 국가 장학금 신청 [내부링크]

5월 20일 오전 9시부터 6월 18일 오후 6시까지 국가장학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약 한 달이 되지 않는 신청기간이므로, 첫날과 마지막 날에 신청자가..

사랑의 콜센타 버라이어티 쇼 [내부링크]

TV조선에서 방영하고 있는 사랑의 콜센터에 대해 들어 보셨죠? 사랑의 콜센터는 미스터 트롯 프로그램의 감동의 연장인 버라이어티 쇼입니다. 미스터 트롯의 TOP7명을 방송에서 매주 보실 수 있습니다. MC로는 김..

재고 면세품 시중에 풀리기 시작 [내부링크]

관세청은 쌓여가는 면세점의 재고를 해결하기 위해, 내수 판매를 허용했습니다. 이로써 국내에서도 여행을 가지 않고 면세품을 쉽게 쇼핑하게 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면세품은 비행기를 타고 외국으로 나가야만..

유선 청소기와 무선 청소기 사이의 갈등 [내부링크]

청소기를 처음 구매하려고 할 때, 또는 새로 구입하려고 할 때, 우리는 고민하고 갈등합니다. 어떤 청소기를 사야 하는지. 저 또한 갈등했고 고민했고 비교했습니다. 유선 청소기의 합리적인 가격과 강력한 파워가..

드럼 세탁기청소를 맡겨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에어컨 청소와 더불어 다른 가전제품을 같이 의뢰하면 10% 추가 할인이 된다고 하여, 드럼 세탁기 청소도 같이 맡겼습니다. 세탁기 청소는 우선, 드럼 세탁기인지 일반세탁기인지 구분이 되고, 몇 킬로그램인지에..

에어컨 청소를 받았습니다. [내부링크]

여름도 다가오고, 구매하고 약 4년동안 에어컨 청소업체를 부른 적이 없어서, 업체를 통해 청소를 맡겼습니다. 맡겼던 가장 큰 이유는, 에어컨에서 나는 특유의 냄새 때문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부분을 곰..

국세 환급금 조회 간단히 하기!! [내부링크]

미수령 국세 환급금이 1434억원!! 나는 국세 환급금 대상자 일까요? 이를 평균으로 따져보면 1인당 환급금액은 대략 48만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 국세 환금급이란? 세법에 따라 중간 예납, 원천징수 등으로 납부..

3차 재난 지원금, 누가? 얼마나? 총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확산 세가 좀처럼 수그러들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연말까지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 완화를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에 이르면서 소상공인들의 고통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정부는 3조 원 규모..

코로나 백신 효능은? 언제부터 접종? 안전성은? [내부링크]

통상 백신이 개발되는데 최소 10년이 걸리는데, 코로나19의 경우 짧은 기간에 나오다보니 자료가 많이 없습니다. 그래서 효과가 얼마나 있는지, 또 얼마나 안전한 지에 대해 한계가 상당합니다. 효능을 담보할 수..

모두의 마블_각성 아샤와 각성 곰돌이 타로카드 [내부링크]

오늘은 모두의 마블에서 행운 아이템 이벤트를 실시했습니다. 주로 화요일 또는 금요일에 새로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화요일부터 오늘인 금요일까지 캐릭터 카드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지금은 행운 아이템 이벤트..

모두의 마블_한복루시아 [내부링크]

캐릭터 카드 합성 이벤트로 한복 루시아를 받았습니다. 원래 나는 없었던 캐릭터 카드이고, 별 필요 없는 캐릭터 카드라고 생각했는데, 사용해보니 좋습니다. 건물 3개를 지어야 스킬을 발동할 수 있는 조건이 충..

유치원 생일선물 [내부링크]

집에 유아가 있다면, 알고 계시는 내용입니다. 어린이집 또는 유치원에 해당 아이의 생일일 경우 생일선물을 보내야 합니다. 금액은 1000원에서 2000원 사이 대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처음에는 참 곤란했습니다. 1..

활동적인 직원의 정서 관리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직원들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기본적으로 회사를 떠나기로 선택합니다. (1) 현행 서비스 회사의 이전으로 인한 외부 인센티브 , 더 나은 개발 기회, 경쟁사의 파기 코너, 자영업 및 운송 불편; ⑵ 조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