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0-6955의 등록된 링크

 123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옷꿈 옷꿈해몽 풀이 모음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좋은 꿈의 길을 걸으셨나요? 오늘은 옷, 꿈 해몽을 준비해봤습니다 저도 여러번 꾼 꿈이라 푸는 법이 궁금해지는데 그럼 좋은 꿈이길 바라며 모두 함께 하세요. 'O' ccccotte > #옥금 #옥금 해석..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 넷플릭스 요금제 및 가격 살펴보기 [내부링크]

> NETFLIX 멤버십 요금제 및 혜택 종합 청양 프리닝 > 바야흐로 온라인 스트리밍 시대입니다.물론 여전히 보고 싶은 영화'자신 드라마'을 다운로드하고 시청하는 수요도 적지 않아 자신의 인터넷 환경이 힘입어 데..

융기원 경기도 자율주행센터 '美 CES 2020' 참가 [내부링크]

> 국제전자제품박람회(Consumer Electronics Show, CES)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가 기획·운영하는 소비자 전자기술업계의 선두주자가 참여하는 세계적인 전시회이다. 196..

단독 보기 아까운 크로키그리는법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캐릭터 공방장의 그림별입니다.당일은 혼자서는 아까운 크로키를 그리는 방법에 대해 몇 가지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요소를 조합하여 크로키를 그리면 혼자서는 아까운 크로키를 그리는 방법이..

새해 사주풀이_2020년 이내용띠운세- 이정도면 괜찮은거죠? ft. cj멤버쉽앱 #무료운세 [내부링크]

#블로그의 질문에 문득 나의 올해 운세가 궁금해졌다.그래서 저도 cj멤버십 어플로도 행사 진행 중이었어요. - 운세를 거리에서 봐도 - 타로 점을 자주 봐도 - 재물운은 많다고 했어요 - 근데 그때 부자가 아닌 것..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가장 유명한 것? [내부링크]

> 건강관리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최근에는 건강을 어떻게 관리할 수 있는지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쏟아지고 있습니다.그중에서 가장 까다롭고 무서운 혈관관리에 대해 이 이야기를 해볼까 합..

미스트롯 우승자는 송가인 가창력과 감성 [내부링크]

> 미스트로트 열풍이 SNS상에서 떠돌고 있었다는데 왜 몰랐는지 흐흐 사실 트로트를 그리 나쁘지 않았고 안 한 초인으로 관심이 없었다고 해야 할 것 같습니다.그때 시각 채널을 돌렸는데 경연이라는 걸 하더라고..

[캠핑] 프로판 그릴과 김치냉장고까지 구비된 디럭스 캐빈, 라파인 주립공원 [내부링크]

가장 최근까지의 미국 고기, 즉 자신에게는 오리건 생활을 더 다채롭게 해준 데는 큰 공신이 있다.자신을 동쪽으로 데려가 반강제적으로 오리건의 아름다움을 펼쳐준 친국이지만 칼리지타운인 코발리스(Corvallis)..

완전대박 상품 동원 펭수 참치통조림 135g + 남극펭귄 참치통조림 135g x 5p 세트, 1세트 봅시다 [내부링크]

모두 괜찮은 제품들이네요. 핫한 제품만을 소개하는 내심 계곡입니다. 완전 대히트 상품 동원 펜스 참치 통조림 35g+남극 펭귄 참치 통조림 35g x 5p세트 한세트 > 완전 대히트 상품 동원 펜스 참치 통조림..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데이브레이크 (DAY BREAK)>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한씨는 따끈따끈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데이브레이크를 소개합니다~! > 약 1개월 전에 온 넷플릭스 오리지널 신작입니다.일의 포스터와 예고편부터 심상치 않은, 단 이틀만에 정주행을 마..

내 노트북의 역사, 삼성 아티브5(ATIV5) 약 4년간 사용 리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제가 리뷰해 보는 제품은 삼성전자의 노트북 시리즈 중 가장 대단하다는 ATIV입니다. 그러나 최신 버전이 아니라 아티브 5라는 점 이해하세요. 최근 9까지 자신의 정원에 무슨 의의가 있으면..

미드 로스트 결국 저는 이렇게 해석해봤습니다 짱이네 [내부링크]

한번 빠지면 헤어 자신이 올 수 없다는 넷플릭스, 그중 하나 전에 보고 접은 미드로스트의 마지막을 보고 예기했습니다.장정 시즌 중~시즌 6의 수많은 인물과 이야기를 시청자 개인별 판단에 해석을 해야 한다.중..

펭수다이어리 '오늘날도 펭수 내1도 펭수' 좋구만 [내부링크]

여러분... ペン하!! 아, 제가 작년엔 내용이잖아요.다이소 다이어리를 리폼해서 사용 했습니다(2019년 6월까지는 나네요...많이 온다고 솟소리.)라도 2020년에는 펜스와 함께 한해를 보내고 볼 생각입니다.나오..

펭수 에세이? 펭수 다이어리? 펭수 책이 나왔다! 좋구만 [내부링크]

> 예수 24에서 온 알람을 보고 놀랐다.펜스?오죠케 하나 00만을 돌파한 펜스? 책이 과인이라고? 바로 클릭해 보니 EBS가 만든 펜스에세이 형식 다이어리 같다.이러다가 내 생각은 "2020의 다이어리 욜도욱 사용..

20하나9 대학생 자율주행자동차 경진대회 (K-CITY) ~~ [내부링크]

20첫 9대학생 자율 주행 자동차 경진 대회 본선이 7우오루쵸쯔 01경기 화성시 송산에 있는 자율 주행 연구 도시'케이 시티(K-CITY)'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미래 자동차 기술 공모전'은 자동차 기술에 대한 학생..

배우 김정은, 열소음엔터와 전속계약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업코리아 ?? [내부링크]

업 코리아-20일 9-08-29 2일:55 > [업코리아=박진환 기자] 배우 김정은이 열섬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했다.열마음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정은이 결혼 후 공백이 있었던 만큼 작품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이슈] ‘미스트롯’ 송가인, TV조선과 불화설 사실인가?…홀러 리사이틀 ‘어게인’ 개최 하나정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TV조선 #TV조선 #송가인 #미스트로트 #불화설 #어게인 > 미스트로트 진성가인이 TV조선과의 불화설이 불거지면서 리사이틀 어게인 혼자 중계방송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7일 송가의 측은 첫 혼자 독주회'Again(..

200하나27 BTS TWT. WEVERSE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https://twitter.com/BTS_twt/status/하나에 22개 682704539799552?s=09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방탄소년단 #BTS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종국 #김남준 #..

speechless [알라딘 OST 듣기/가사해석] 좋아요! 이야~~ [내부링크]

김 1소개하고 드릴 곡은 즉석"Naomi scott(본인 오미 스콧)"씨의 "Speechless"입니다~요즘 멜론 차트 10위권 내에 들어간 만큼 쵸은이에키 유행, 많은 곡이지만 이 곡은 영화의 OST이지만~! 음악가라는 것도 꽤 좋..

[ELLE] This Video of BTS Performing 'Boy With Luv' Dressed Like The Beatles Is Mesmerizing(05.하나6.하나9) 확인 [내부링크]

Hours after BTS wrapped their first GMA Summer Concert performance in Central Park, the boys appeared on 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 for the first time and gave another history-making perform..

미드 블라디로 살아남기 미드 제라스편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혜묘입니다오한산의 생존 주제는 미드 블라디미르에서 미드젤러스를 상대하는 포스팅입니다. > 미드우라디오의 룬은 탑은 난입을 고정으로 갖지만 미드는 예외적으로 감전돼 폭딜 위주로 플레이하기..

자율주행 자동차 레벨3 의미 및 자율주행차 단계 이야~~ [내부링크]

> 자동차를 바르게 거래하자.안녕하세요. 좋은 자동차를 소개해야 하는 당연한 노력을 항상 자신 있게 함께 하는 울산 신화모터스 차카다입니다. 많은 가운데 중고자동차를 생각하면 어떤 이미지가 먼저 떠오를까..

넷플릭스가 그렇게 재미있자신 - 넷플릭스 이용가이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국내에서 무서운 기세로 가입자를 늘 그랬던 것처럼 만들고 있다. 현재 국내 가입자가 150만명 정도, 국내 최대 IPTV서비스 인 KT올레 TV가입자가 약 800만 있는 것 니다울 고려하면, 넷플릭스가 2016..

대학로 연극 “수상한 흥신소” 김범수 배우를 만자신러 오다. 두둥. 대박 [내부링크]

> 우왕, 나쁘지 않아! 만 본 신기한 흥신소!! 너희들 너무 보고 싶었는데 또 내가 한 인사~ 김범수 배우님의 초대로 오게 됐어요. > 뉴욕 스타일판 > 오늘의 캐스팅 오상우 역 - 이한섭 배우 정윤 역 - 신희진 배..

국내 관객 수 순위, 20일9 청불 영화 TOP 일4 짱이네 [내부링크]

> 2019년 기준 국내 관객 수 순위에서 정리한 청 프랑스 영화 14위로부터 받아 봤다.15위 이하에서는 공개했을지도 모른다 영화가 취하고 쟈싱 욜 되어 있어 그 아래에서 자신 욜하에 무우이우이.그리고 익숙하..

20하나9 정얘기 기대되는 넷플릭스 위쳐드라마 트리스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넷플릭스 기대된다 우이쵸 드라마가 한 2월 201일 유출되었습니다.넷플리스의 위차드라마는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처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

TV CHOSUN 장군 2기 #7. 트롯 요정 송가인이어라~ <뽕 따러 가세> 사연 모집! 이야… [내부링크]

> 이 7월 하나 8일 목요일 밤 하나 0시에 1방송된 뽕 따러 가자!실수 트로트 요정 송가의 이 팬에 보답하기 위해서 전국 방방곡곡을 돌면서 사정을 신청하신 분들에게 움액룰 부르고 드리러 가다 영화인 1혼자 리..

[가수분해츄] 알레르기 있는 강아지도 먹을 수 있는 껌 ! 볼까요 [내부링크]

붕붕은 포메라니안이기 때문에 피부 모질을 조심해야 하는 아이입니다. 아무 껌이나 과도하게 먹이면 안 되거든요.라멜 가수분해 튜검을 먹이고 있어요. > # 가수분해츄는 일반 마트에 나쁘지 않고 강아지 가게에..

[조선방송] TV조선방송광고 하나9년 여름철 광고단가 판매정책 (조선생존기,연예의맛,송가인 뽕따러가세,섭취친국) 봅시다 [내부링크]

> [조선 방송]TV조선 방송 선전 19년 여름의 선전 단가의 판매 정책(조선 생존기, 연예의 맛, 송가이다 한국 타에 가세, 밥의 친구 > > > > > > > > > > > > > > > > > > > > > > 토, 일요일 밤 일일 시공..

먹는링겔 포텐시에이터 스페인영양제 피로회복에 최고봉!!!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랜드 부동산입니다.당일은 피로회복제를 추천합니다.직접 드시는 개인적인 생각이니 말씀만 간단히 듣고 약은 약사와 상담해 주십시오. > 포텐시에이터는 L-아르기닌이 고함량된 의약품으로 알려져..

[호주이민] 캥거루 아일랜드 편 와~~ [내부링크]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호주 전역에 산불이 아직 완전히 진화되지 않은 귀추이며, South Australia의 관광명소인 カン거루 아일랜드는 모든 절반이 전소되어 많은 피해를 입은 귀추입니다. 그래서 2020년 1..

[GS안과] 녹내장, 망막질환 검사 OCT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처음 GS안과 검사 장비 중인 H본인 OCT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OCT란 근적외선을 이용하여 조직의 성질에 따라 반사되는 빛의 양, 도달하는 시각차를 광학적 간섭계에 의하여 측정되는 즉 망막,..

미쓰트롯콘서트 인천 후기 와~~ [내부링크]

지난주에 스토리 밋롯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 부모가 매주 목요일마다 즐기고 본 프로그램으로 가족끼리 함께 본 프로그램에 된#미스트 로트 콘서트를 한다는 듣고 저희 아빠를 만나고 싶다고 묻는다면 가장..

2019가을여행주간 개인성향저격마을여행1탄 혼자하는여행에 당처음되서 아시아최초슬로우시티후(後)양삼지내마을 을다녀왔어요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에 가을여행을 갔다왔습니다 9월 9하나~10월 27의 하나까지#2019가을 여행 주간 기간에#여행 주간#문화 체육 관광부#한국 관광 공사 3곳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여행 테마 중#혼자 하는 여행에..

어린이장품목록 00하나0. 크롬캐스트3 !! [내부링크]

원래 사용하던 방식의 미러링은 아이니팟이었는지, 어쨌든 이지캐스트를 기반으로 한 미러링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었다. 하지만 넷플릭스는 어느 정도 나쁘지 않고 교활한지 청ᄆ; 약롭ᄌᄅ 미러링이 되지 않는다...

광주백내장 수술비보험 당뇨가 있다면 꼭 가입 확인 [내부링크]

#광주백내장 #광주백내장수술비 #광주백내장당뇨 #당뇨병성망막병증 #당뇨병성백내장고객의 소중한 재산을 지켜줄 돈이 되는 정보광주종합보험 한은혜 팀장입니다. > 저의 가족도 광주 안과에..

신논현이비인후과 편도결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짧은 대기 시 때 간소한 절차, 충분한 설명, 확실한 치료당 1입원과 퇴원을 약속한 신논현 이비인후과, 연세대)곧 이비인후과 이다니다. 당 1은 편도 결석 제거 비용과 수술의 비결에 대해서 알아보..

검사] 손목 터널 증후군 검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앤슬링운동센터 센터장 김성현입니다.지난 주 주야기에는 태풍 '타파'가 와서 비를 뿌리고 갔는데, 모두 피해는 없습니까?이번 태풍은 드물게 주야기만 내리네요! 태풍이 지나가서 그런지 이제 제법..

대리기사 사건 좋구만 [내부링크]

대리기사 문제를 겪어본 적이 있나요? > 교통비도 지급되지 않고, 게다가 제 자동차 보험에서 책임 보험만큼 지불해야 한다니, 정말 억울한 일입니다. 처소음이 겪는 일이기도 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이것..

하하하하핳 미드초가스 좋네요 [내부링크]

> 누군가가 말했어요 플레이 4는 좀~~~쵸크팔리지앙 본인. 그러느니 골드가 좋은 것 같으니까 내가 오르지 않아. .그래, 플레이 4는 좀 쑥스럽다~(웃음)그래서 저는 플레이 3이었다. 쿠쿠쿠 > 와~ 몇연승이야?..

알고 보면 전문 성우 배우? 라이 대박 [내부링크]

훤칠한 키와 근육질 몸매, 그리고 조각 같은 외모의 캐과인더 출신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라이언은 그의 인생 캐릭터인 데드풀을 만과인이면서 확실한 대세배우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데드풀 시리즈를 잇달..

방탄소년단 진•BTS JIN Whales F 볼까요 [내부링크]

Today jin stans have a project on twitter for jin and its called the whales for jin.All you have to do is to draw a whale or even post a picture of a whale and put the hashtag#WhalesForJin.Many army..

갑상선 기능 저 이야~~ [내부링크]

> 1)갑상선 기능 저하증(hypothyroidism)갑상선은 타이 로신(tyrosine)이라는 아미노산과 요오드(iodine)를 결합하여 T4와 T3갑상선 호르몬을 생산합니다. 요오드가 부족하면 T4호르몬을 생산하지 않고 갑상선이..

2019년 최고의 드라마는? 2019년 드라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民입니다.:) 오늘은 2019드라마 시청률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하나위.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편성-KBS22019.09.28~방송 중(토, 1)오후 07:55등장 인물-설인 김재연, 조윤희, 윤..

손저림원인 목디스크 ~처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분당콕통증의학과입니다. > 손목 터널 증후군, 신경병증, 뇌졸중, 갱년기 증후군, 영양 부족, 혈액 순환 장애아 등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오가닉 등 매일 가장 많이 꼽히는 손 저림의 원..

갑상선암 수술 후기 3 좋구만 [내부링크]

2016.11갑상선 암 반절제의 수술을 했다.2년 후의 2018.11출산을 하고 2019년 여름, 이사에 의해서 다니던 병원이 아니라 세로프게 병원을 찾았다. 의사에게 제일 먼저 약의 복용중지에 대해서 이야기 받았어. 그..

지구궤도 6000대 인공위성. 정보 [내부링크]

> > 문제 직후 땅의 군 레이더는 충돌로 생긴 파편 추적에 들어갔다.이렇게 형성된 이른바"우주 쓰레기"는 1초당 8km 엄청난 속도로 지구 궤도를 날고 있는데 이는 국제 우주 스테이션(ISS)자신 각국의 인공 위성..

갑상선기능항진증 증상 좋네요 [내부링크]

갑상선기능항진증의 증상 음식&관리법 정리 어머니가 수년간 갑상샘 기능 저하증으로 고생하셨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는 보편적으로 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항진증에 대해서는 병명만 알 뿐 한 번도 가깝게 대해 보..

넷플릭스 이야… [내부링크]

> 블랙리스트 소개 : FBI 최상위 수배자인 레이먼드가 스스로 자수하여 거물급 범죄자의 정보, 블랙리스트를 제공하면 수사에 협조합니다. 그렇게 6년 정도로 두뇌 게임을 해서 왜 자수했는지 비밀을 밝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