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2-6955의 등록된 링크

 123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sound주운전 양형기준, 이것 모르면 실형 및 구속된다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관련 글재주를 중요한 글재료로 모두 sound를 받고 있는 이대찬 변호사입니다. 저는 법원 고문 변호사로 활동 중이며 경찰서, 복지센터 등 여러 곳에서 법률상 다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백종원 강마싯는음식점 오므라이스 레시피 기네스 맥주와 함께 [내부링크]

우리는 요즘 사장님이 많이 먹는다는 강식당에 빠졌어요.강호동씨 얼굴보다 더 큰 돈까스에 안재현의 오므라이스까지 강식당 메뉴가 다 맛있어 보이네요! > 강음식점 레시피 중에서도 백종원 씨가 알려준 오므라이..

새롭게 경기, 자율주행을 꿈꾸다! 제3회 판교 자율주행모터쇼 Business Day 현장 [내부링크]

>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와타루 행사가 지난 11월 11에서 31까지 판교 테크노 밸리의 경기, 기업의 성장 센터에서 경기도 주최, 차세대 융합 기술 연구원과 킨텍스 주관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사목 날인 11월 11에..

일 국산 센서 장착 ‘만도’ 자율주행자동차 운행 [내부링크]

> 자체 개발한 국산 센서를 장착한 자율주행 자동차가 처음으로 실제 도로를 운행한다.국토교통부는 자동차 부속기업인 만도가 신청한 시험·연구 목적의 자율주행자동차입니다.시운행을 허가했다고 하루 밝혔다...

[자율주행/ADAS] 크루즈 컨트롤 (Cruise Control) MATLAB/Simulink 설계 [내부링크]

コントロール크루즈 컨트롤(Cruise Control)이란? 운전자가 엑셀레이터를 조작하지 않아도 운전자가 원하는 속도(Desired velocity)에 맞춰 차의 속도를 가속하는 전자제어 시스템으로 자동으로 차량 간격까지 조..

[영상] 어메리카 아역배우 Aubrey Miller(오브리 K. 밀러) 트윗... Happy Birthday V! 너희의 재능은 날 놀라게 해요! I purple you! ! [내부링크]

> > Happy Birthday V! Your talent never fails to amaze me! Thank you for loving us as much as we love you! I purple you! #WE_PURLE_V #난생처음인ᄎ w #WE_PURLE_YOU_V #I PurpleYouDay #HAPPY_VIRTHDAY #..

[BTS방탄소년단] 봄날 멜론 소리원차트 1000하나 [내부링크]

> 항상 멜론 실 때에 차트를 확인할 때마다 하루도 빠짐없이 존재감을 보이고 준 봄날이 드디어(울음)음원 유출, 향후 한번도 차트 아웃 없이 한 000일째 한 00위권 진입의 기록을 성공한 이렇게 또 다시 방부..

송가인섭외 홍자섭외 미스터트롯 이후 대세 행보 트로트 여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엔터테인먼트 최봉인리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연예인은 요즘 핫한 트로트 가수 입니다.송가인과 홍자다. > 송가인과 홍자는 최신 트렌드와 사랑받는 미스터 트로트 앞에 있던 미스트로트로서 뛰어..

이지연 – 바램아 멈추어다오 이야~~ [내부링크]

태풍 마니의 피해는 없습니까??제1최근 현재 13호 태풍 링링이 무서운 기세로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을 휩쓸고 있는 슴니다.서울은 오후 1시부터 제1최근까지 최고의 위기에 직면한 슴니다.비는 사실상 안 오는데..

음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확실한 노하우을 찾는다면 ~~ [내부링크]

> 연 이야기나 연초에는 다양한 송년회나 신년회가 많아서 모입니다.이 제1많이 열리는 시기입니다. 한국문화의특성상사실이런시점이라면행사와모든것에서절대불가결한것이술문화라고할수있는데,중요한것은자기..

새고을금고 출자금통장 가입과 해지하는 방법(중도 인출 불가) 봅시다 [내부링크]

새로운 마을 금고를 이용하려면 해당 지점에서 정해진 1정 금액(보통 2만원~5만원)을 출자금을 납입해야 조합원으로 가입 자격이 되어 새로운 마을 금고의 금융 거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마을 금고, 수협, 신..

볼보 20일9년 전기차 China 생산, 202일년 완전자율주행차 생산. 배터리 시장을 놓치지 얘기아야죠. 이야… [내부링크]

지난해 11월 볼보 CEO사무엘 손이 방한하는 전기 차 생산에 대한 비전을 내용한 슴니다.전기차 생산에 대한 사업 협력과 자율주행차의 기술 인프라에 대한 점검을 하기 위한 방한이었습니다.2019년을 생산 계획 년..

방탄소년단 정국Kpopmonster. ついにBTS ジョングクの腕のタトゥーが公開! 鋭い視覚を持つファンによってキャッチ「カッコいい」「ステキ」と絶賛の声[写真]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마침내 BTS죠은국의 팔에 문신이 공개!예리한 시각을 갖다 팬들이 캐치" 멋있었어"" 멋지다"이라고 절찬의 소리[사진]-KPOP monster http://me2.do/GMAC8xjS > > https://twitter.com/goldendelightkv/status/..

[펭수 이모티콘] 펭수 짤 모sound(68종).zip 펭수짤 대방출할것이다. 펭수짤모sound 받아가세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펜스 이미지 #펜스 이미지 #펜스 이미지 #펜스 이미지 #펜스 이미지 #펜스 이미지 #카카오톡 펜스 이미지 #펜스 이미지 #펜스 이미지 #펜스 이미지 펜스 영상 대방출하자 > 정말로? 겨우 모은 화상을? 펜스가..

엔비디아 & 현대차 자율주행 전략 (GPU / 인공지능 / 오픈소스 / 드라이브 AGX 자비에 / CUDA 쿠다 / 인텔 모빌아이 EyeQ / 테슬라 FSD / 앱티브 / 오로라) 봅시다 [내부링크]

> 1. 엔비디아 자율주행 하드웨어(1)드라이브 AGX자비에(DRIVEAG Xavier)-엔비디아는 인공지능 컴퓨팅 기술을 기반으로 자율주행 시스템 개발에 필요한 AI칩셋(Xavier SoC), 슈퍼컴퓨터(DGX Super POD), 시뮬레이..

번개장터 넷플릭스 프리미엄 구독함께하실분 모집해요 봅시다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하나 046848하나 7 > 넷플릭스를 공유할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1개월당 4000원씩입니다. 프로필 그때 그때 배분하겠습니다.참..

롤 시즌8 미드 트페 룬 및 템트리로 상대가 암살자여도 버티면서 로밍을 ?? [내부링크]

롤시즌8 미드토페른 및 템트리에서 상대가 암살되어도 버티면서 로밍을 > 이번 공략에서 소개하는 라인 전략 캐릭터라고 불리는데, 로밍전, 합류전만은 최고의 챔피언으로, 진정한 게임의 시작은 > 6수준 궁극기를..

미패드4 넷플릭스 apk 설치 / 실 체감 화질! 봅시다 [내부링크]

미페도우 4는 보안 등급이 L3인가 하는 깔리지 않는 앱이 꽤 있어요!그 중 대표적인 앱 중에서 풋풋한 것은 넷플릭스입니다.미페도우 4기기에서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하면 검색이 앙도에고 나쁘지 않아 이 장비..

sound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해결 비결 살펴봐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음주운전 구제 해결 방법을 확인합시다. > > 추운 동장군이 지나가고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날씨가 좋아짐에 따라 여행도 계획하고 모임도 항상 나오고 그에 따라 술자리도 같이 항상 열 것이라고 생각됩니다.하..

4월하나하나하나 화요하나 방송별시청률순위 :) 이야~~ [내부링크]

4월 11한 전화 하나 방송별 시청률 순위:) 안녕하세요 영어수학과 외팀장 용 선생님입니다.저는 정말 걱정이 많고 전형적인 성격의 사람입니다.항상 그러면 안 되고 안 된다는 걸 알지만 고민이 시작돼서 쓸데없는..

가수 이정희의 근황과 라이브 영상 봐봐요 [내부링크]

제가 어렸을 때 이정희 누과를 부르며 활동했던 기억이 납니다.그것이 80년대 전반이었다. 내가 6세에서 한 8세 정도의 그 무렵임.그때는 정말 인기가 대단했어요... 게다가 아름다운 미모와 지적인 모습까지 갖추..

자이언트펭TV 펭수집/ 1산 EBS 펭숙소 방문기 좋구만 [내부링크]

> EBS 1산에 이렇게 잘 갔었는데 펜스 털도 못 보고 온 것 실화인가!아, 검정 펜스의 날개를 잡고 악수하는 것이 소원입니다 포옹은 원치도 없어요(눈물)날에 쥬죠프이 늘 어가는 펜클 로프 중 한 명인 쿨쵸은..

송가인 - 찍어 (듣기/가사/자막/신곡) - 음악추천 ~처럼 [내부링크]

내 감정을 뺏어 간 당신이 제 사랑 방식 휴대한 당신 무뚝뚝하고도 매력적인 끌리네 더 끌리네 사랑은 미운 장 난 지중열 번 찍어 봐도 안 되면 백 번 천번 가까이 보마지막잉게 아 이 세상에 되지 않아 몇..

빌보드차트분석 20하나9년하나0월하나2하나::카밀라 카베요의 새앨범=다시 만드시길, 스쿠터 브라운 정보 [내부링크]

> 이번 주 카밀라 카베요는 'Romance 앨범'에서 새로운 수록곡 'Easy'를 공개했습니다. 사실 사전 공개한 3곡=파렴치한+거짓 이야기 덩어리다+그와잉룰 때문에 울고!(="Shameless"+"Liar"+"Cry for Me")이, 금 콤..

sound주운전구제카페 카페회원 61,000여명 강추 짱이네 [내부링크]

소리 주은 쵸은크지에카후에 회원 수 6개, 000여명/면허 구제 3,000건 이상 소리 주은 쵸은잉피 소리 쥬잉피 뺑소니 측정 거부의 면허 정지, 무면허 측정 거부의 보복 운전 난폭 운전 도우은헹쵸은심팡 행정 소송..

[EVERYDAY ONE LAW 4] BTS 정국 교통 사건 속 법 예기 - 도로교통법 및 교통사건처리특례법 위반 좋구만 [내부링크]

얼마 전 유명한 보이그룹 BTS 정국이 교통수단이라 입건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저도 BTS가 괜찮은 아미로서 이번 하나에 대해 더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관련 기사를 찾다가 다소 이로운 글을 발견했습니..

[본초/안전성] Aconitum 종 식사로 인해 생성할 수 있는 aconite 중독 문재: 부자(附子), 초오(草烏) 등 볼께요 [내부링크]

> Aconitum종에서 발견되는 aconitine과 관련 알칼로이드는 독성이 강한 cardiotoxins이자 neurotoxins였다.야생식물(특히 뿌리와 덩어리 뿌리)은 매우 독성이 높다. 야생식물을 우연히 식사하고 과일이나 중탕으..

2020 다이어리, 펭수 다이어리 볼께요 [내부링크]

2020다이어리에 선택한 펜스, 일기의 후기를 남기고 봅니다. > 오죠케콤비니에서 팔고 있는<당 1번 펜스 내 1번 펜스>일기를 발견했군요. 편의점에서 팔 정도로 지나친 유행이 많은 것 같아요. 우리 아..

박선영 아나쁘지않아운서 “SBS 퇴사 확정" 봐봐요 [내부링크]

Park Sun-young(38)an announcer sbs was leaving the company. 박선영 아자 신은서는 시간이 너무 잘 간다. 하나 달 마지막 주에 됐다"며"이 시간이 안 오면 좋았지만 이번 주는 '박 강성연 씨네 타운'에서 마지..

[린] 남편 이수 sns악플에 린 "성매매는 사실이지만, 허위사실은 유포하지마라!" 봐봐요 [내부링크]

> > 가수 린이 남편이자 동료 가수 엠시 더 맥스의 보컬 이수의 과거 성매매 사건을 재조명하고 허위 사실이 난무한 데 대해 억울함을 드러냈다. 지난 하나 4첫 가수의 이수는 그에은츄은아의 instar gram그램에..

채뜌님 어린아이폰카톡테마 펭수톡 후기 볼께요 [내부링크]

> > > > > > > > 아이폰 xs 적용 폰트 : 반듯하고 최소한의 ︎나 블로그︎

LG U+ TV 프리, 선 없이 집안 어디에서든 TV를 즐겨보세요 확인 [내부링크]

#엘지유플러스티비 #LGU+TV프리 > 매일 미니희와 원군은 Elji U+TV의 아이들 본인의 라로책도 읽고 영어공부도 하고 있습니다.아이들은 정말 재미있고 좋아하지만 사실 저도 TV에서 드라마도 보고, 영화를 보고 싶..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 몇부작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인물소개 여진구 이세영 김상겸 정혜영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칠삼이다 20하나 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20하나 9년 빛의 셋째 최초의 드라마 픽 TvN의 월화 드라마 왕이 된 남자 > 기획 방책 > 제1부 > 하나회 예고편 왕이 된 남자의 인물관계도 > 등장..

덕후취향 저격하는 크로키그리는법 이야~~ [내부링크]

쿠로키에서 오타쿠가 존재합니다 믿지도 나쁘지도 않다 말도 나쁘지도 않다 남들과 다른 크로키는 제 안에 있어요.덕후 개인취향을 저격하는 크로키를 그리는 방식은 역시 개성 있는 제가 표현하고 싶은 부분이 매..

몸에 좋은 소식품 찾기보다, 나쁜 소식품 피하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몸에 좋은 음식을 찾기보다 나쁘지 않은 음식을 피하라.진료실에서 건강과 관련된 강의를 한 뒤 나쁘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의 주된 관심사는 뭘 먹어야 하느냐는 것이다. 노화는 산삼이 나쁘지 않으니 인삼이나 비..

편도염에 좋은 sou 알아봐요 [내부링크]

목이 뜨거워지기 시작하면 머리까지 열이 오르고 몸이 울렁거리는 편도염은 만성적으로 나쁘지는 않은 편도염이지만, 몸이 조금 아프거나 안 좋으면 무리하면 바로 편도염을 앓는 분들은 항상 건강관리에 신경을..

‘미스터트롯’-백두산’, 1월 볼께요 [내부링크]

> [경기 시사투데이]전국을 강타한 '미스터 트로트' 열풍이 케이블TV VOD 시장에서도 이어지고 있다.(주)홈의 초이스가 전국 케이블 TV가입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한'하나 월 4주째 영화·방송 VOD'순위에 따르면 T..

[원호동한의원] 경희본한의원 대박이네 [내부링크]

> 겨울이 되면 특히 조심해야 할 질병이 있다. 그중 하체는 심근경색이었다. 겨울은 실내외의 온도차가 크고, 혈관이 갑자기 수축하기 쉽고, 그 경우 혈압이 상승합니다. 이때 혈전이 혈관을 막아 혈행장애가..

2019년12월 연예기맞이 넷플릭 볼까요 [내부링크]

순서는 전혀 내 마음속의 순위와 상관없이 그냥 쓰거나 나쁘지 않다, 소견이 나쁘다고 생각하지 말자, 넷플에 적신 목록을 보면서 의식의 흐름에 따라서 순서가 흘러갑니다.중간중간에 아직 제가 못본것도 있고 성..

[입니다신하나기] 입니다산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조니호니 부부입니다.이 다산 안부 축농증...이 지긋지긋한 비염에서 탈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한명입니다.약없이 탈출하기가 어렵네요.습도 조절한다고 수건도 걸어보고 가면도 했었는데 매일..

넷플릭스 위쳐 캐스팅 논란의 중심, 트리스. 위쳐3 팬 ~처럼 [내부링크]

2019년 12월 20일, 넷플릭스 위 조 시즌 1공 게헷쥬! (우이쵸 시즌 2는 2020년 초 촬영 들어가고 2021년 후반의 상영 예정)이 전에 강남 대로 가면 대형 포스터 붙이고 있었지만, 오프라인에서도 홍보 너무 들..

신경뿌리병증을 좋구만 [내부링크]

> #신경근병증 #추간판장애기 #디스크 #추간판장애기 신경근병증 신경근병을 동반한 추간판 장애·요통을 유발하는 질환은 다양하지만,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허리 근육통과 요추간판 탈출증입니다. 허리 근..

개그맨 김철민,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구석구석까지 문제가 일고 있는 가운데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 씨가 폐암 스토리를 투병 중이라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 MBC공채 5기 개그맨 김철민 씨는 '개그맨 김철민과 유 모아니스토..

여의도 백내장 이런 짱이네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여성계획 백내장 프리미엄 레이저 수술을 진행하는 JC빛 희망안과입니다. 나쁘지 않고 이빨이 자생하는 노인성 안질환 백//장 50대만 되어도 발생되기 시작하고 60대에는 절반 이상이 겪고 있..

[알쓸신과] 배달도 하고, 장 알아봐요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시대. 영화나 나쁘지 않아 소설 속에서나 볼 수 있었던 기술을 접하고 이들 기술이 언제 상용화될지 걱정했던 것도 요즘 옛 이야기입니다...

[키즈네하나+핸드타투] 뽀로로 좋구만 [내부링크]

작년 여름부터 손톱에 장난을 치기 시작한 나... 느낌전환으로 뽀로로 friend들을 손톱으로 불렀다. > 캬ャン > sound 히히히 사실 본인은 뽀로로를 별로 괜찮지 않지만, 손톱에 모시고 받고 몹시 정이 테두리 w(..

세부 스킨스쿠버자격증 PA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최근 자유로운 해외여행과 해양스포츠를 취미로 하는 관심이 높아지면서 필리핀 세부에서 스킨스쿠버 자격증 입문교육인 PADI 오픈워터 자격증 취득을 위한 의문점이 많이 있습니다. > 스쿠버다이빙 자격증 입..

폐암 조기 발견에 도 !! [내부링크]

> 기침, 객혈, 호흡곤란, 흉통 등 - 후두신경 침범: 허스키한 목소리 - 식도 침범: 연하장애(삼키기 어려운), 상대정맥증후군 -뇌 전이로 인한 뇌기능 장애와 두통, 구토-골 전이로 인한 뼈 통증 2016년 기준 국내..

윈도우10 지뢰찾 좋구만 [내부링크]

> 창 하나 0지뢰 찾아 다운로드는 지뢰를 찾다#Minesweeper보다#창 하나 0게이야 문·사진_페퍼 보이 제 기억으론 아마 쵸소움 사용한 컴퓨터가 '486dx2'모델이었던 것 같습니다. 얼마나 오래된 인물 같은 컴퓨터..

배우 한효주 오디션 통해 미쿡 할리우드 진출~! 대박 [내부링크]

배우 한효주...청순미의 대명사... 그녀가 할리우드 진출?미국 언론 데드라인...한효주는 미국 드라마에...오디션으로 출연확정~!!! 영화 본 시리즈.스핀오프 드라마 트레드스톤 출연 확정배우 한효주 오디션으로..

혈액순환에 좋은 so 볼까요 [내부링크]

> 우리 몸속의 혈관 길이를 전체로 더하면 하나에 2만 km에 이릅니다. 이는 지구 주위를 3바퀴, 자신이 하는 길이이다. 혈액은 인체 곳곳에 있는 혈관을 따라 흐르면서 산소와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노폐물 배출과..

이사강-론 본인이 차이와 결혼 연애기 이야… [내부링크]

> 요즘 결혼해 달콤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이사강과 론 부부. 첫 나이의 본인이 차이를 극복하고 서로를 향한 뜨거운 애기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이사강 남편론은 군대 입대를 앞두고 있어 외로..

망막색소변성으로 시야협착,축소,결손,시력장어린아이,감소, 감퇴,저하, 상실,실명, 눈부 !! [내부링크]

> > 가끔 친한 친국하고 내용을 했으면...네? 내가 얘랑 어떻게 친해졌어? 언제 친해졌지? 의견이 생기고는 있어요. 뭔가 계기가 있어서 친해졌겠지 라고 생각합니다만, 너무 친해져서 그를 신경쓰지 않기 때문에,..

천국 같은 지옥, 지옥 같은 천국 짱이네 [내부링크]

> 며칠 전 소가족을 잃고 슬픔에 잠겨 있는 대니에게 남자친구 크리스티안이 함께 스웨덴 하지축제에 가자고 할 것이다. 원래는 동성끼리 가기로 결정한 여행이었지만, 몹시 슬퍼하고 예민해져 있는 대니의 느낌을..

넷플릭스 영화 추천 - 하이웨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고속 도로 멘>은 하나 930년 초< 보면 파커>와<클라이드 배로>이 오메리카 전역을 차로 이동하며 살인과 강도를 달린 실화 스토리다."하이웨이맨" 감독 : 존 리헨콕 케빈·코스트나히 영화, 웃디·할랄슨 장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