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3의 등록된 링크

 123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슈퍼주니어 강인 퇴출서명 VS 반대서명 격돌! [내부링크]

음주 뺑소니 사건으로 불구속 입건된 수퍼주니어 멤버 강인에 대해 네티즌들이 퇴출서명운동을 벌이며, 법의 강력한 심판을 요구하고 있는 가운데 '다음아고라' 에서는 강인의 퇴출을 반대하는 서명운동이 진행중..

은지원 결혼.? 1박2일에서 언급. [내부링크]

18일 방송된 1박2일에서 은지원이 결혼에 대한 언급을 해 주목을 받고 있다. 강호동이 " 지원아 언제 결혼할거야 ?" 라며 묻자 은지원은 " 내년 하반기쯤으로 생각하고 있다" 고 답했고, 출연진 들이 특종이라며..

최고의 섹시 꿀벅지 비욘세 내한공연 [내부링크]

팝의 여왕 비욘세가 생애 2번째 한국 공연을 위해 19일밤 방한한다. 비욘세는 오늘 20,21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갖을 예정이다. 비욘세가 한국에서 공연을 여는 것은 지..

본드걸(007) 김연아 매혹적인 연기 이보다더 멋질 순 없다. [고화질HD] [내부링크]

김연아 본드걸 본드걸?? 당최무슨 얘긴지 몰랐는데 ..정말 음악과 딱 맞아떨어지는 환상의 연기에 박수를 안보낼 수 없네요.

軍 , 새떼를 북한 항공기로 오인 긴박한 상황 ...백령도 해병대 경고 사격. [내부링크]

정체불명의 물체가 17일 서해 상공에서 남하 하는것이 우리군의 레이더에 잡혀 백령도 주둔해병대가 발칸포로 경고사격을 하고 수원에서 공군전투기가 백령도로 출격하는 등 긴박한 상황이 벌여졌다. 군 당국에..

보라보라 (Bora Bora , ボラボラ島) 최고의 휴양지 [내부링크]

예전영화로는 '남태평양' ' 허리케인' 등의 촬영지로 나왔던 보라보라섬 가장최근에는 영화 트리플엑스의 마지막 장면에 주인공이 가고 싶다며 여운을 띄우는 장면이 나온다. 과연 그 보라보라 섬은 어떠한 곳인가..

태국여행전 알고 가는 태국정보. [내부링크]

공식명칭 : 타이왕국(Kingdom of Thailand) 인구 : 6400만명 면적 : 513,120 (한반도의 2.3배) 수도 : 방콕 기후 : 고온 다습한 아열대성 정체·의회형태 : 입헌군주제, 양원제 국가원수/정부수반 : 국왕/총리..

옥상정원 친환경옥상에 관한 궁금증 그리고 갈망. [내부링크]

도심속에 살고 있기에 초록의 자연이 그리울때가 많다. 앞뒤 사방이 콘크리트지만 인간은 살이있는 동물이지 않은가... 그런 갈망을 조금이나마 해결해 줄 수 있는 공간이 바로 옥상!!이~ 아닐까? 옥상?? 이라면..

산다라박(Sandara Park)과 사라 헤로니모(Sarah Geronimo) 노래실력 대결?! [내부링크]

노래제목은 -To Love You More - 사라헤로니모 1988년생으로 필리핀을 대표하는 가수이자 영화배우 그리고 모델입니다. 그녀는 필리핀의 리얼리티 쇼 'star for a night' 의 우승자 이며, 명실공히 필리핀 최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