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4-6955의 등록된 링크

 123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문재인 대통령, 고속도로 자율주행차 시승 및 미래차 산업 간다sound회 참석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 자율 주행 차 시승과 미래 차 산업 가소음회 참석, 세계 정상 중 문재인 대통령이 처음의 미래 차 국내 중소 기업이 개발한 수소 자율 차 시승이 데이>뉴스 홈>>사회>20하나 8.2.3>캉징 원 기자>ht..

빌보드차트분석 2019년11월301::저스틴 팀버레이크+Alisha Wainwright=불륜썰 [내부링크]

> 요즘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Alisha Wainwright라는 여배우와 함께 "Palmer"라는 영화를 찍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그런데 요즘 둘이 함께 하는 모습이 찍혔고, 이 사진들 때문에 두 사람의 불륜이 타오르기 시작..

코미디빅리그 이용진 게입니다 중독 김철민 짝사랑 장도연 클럽 의상 박자신래 과거 고지전 미키광수 비밀 하와이 보디빌더 대회 노홍철 이태원클라쓰 김다미 코빅 개그맨 SNS 강박증 35하나회 [내부링크]

코미디 빅 리그의 이영진 케이타 중독 김철민 짝사랑 장 도연 클럽 의상 팍나레, 과거의 고지전 미키 광수 비밀 하와이의 보디 빌더 대회 노홍철 이태원 쿠르라 김 다미코빗크코메디앙 SNS에 대한 강박 관념 35개..

공무원채용신체검사 변경 규정, 금일발급 병원 [내부링크]

이번에는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규정과 불허 기준의 준비 사항, 비용, 검사 항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공무원 채용신체검사는 각종 시도지청의 공무원 채용뿐 아니라 공기업, 학교, 유치원 선생님과 대학..

손목터널증후군 원인과 증상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자연을 닮은 한의원, 자연을 닮은 의원이다! 지금은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어요.다들 갑자기 추워진날씨에 감기조심하시구요...오핸시는 현대인에게 가장 많이 발발하는 근육통 중 하인의 손목터..

갑상선암 수술 후유증, 아픈증세 부종 간수치 상승 [내부링크]

갑상샘암 수술 후유증 통증 있는 증상 붓기 간 수치 상승 갑상선암 수술을 받은 환자가 후유증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갑상선암 수술을 받기 전에는 간단한 암으로 간단히 수술에 동의합니다. > 암 수술..

중고차 사건차 구입해도 될까? [내부링크]

경제적인 이유 등의 이유로 신차가 아닌 중고차를 사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습니다.중고차 시장이 커지면서 중고차 사기도 매일 어과에서 팔리고 있습니다. > 그래서 이번에는 중고차가 사건차인지 아닌지..

9월 미드 신작 - 넷플릭스 "루크 케이지(Luke Cage)" 소개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디펭돘다'3번째 시리즈에서 제시카 존스에 등장한 '루크 케이지'을 주인공으로 한 슈퍼 히어로 드라마 시리즈. > 연구 도중 하나가 된 사건으로 강한 근력과 강철 피부를 갖게 된 루크 케이지(마이클..

[NCT재현 빙의글] 모래 위로 네 이름을 한참 썼다 上 좋구만 [내부링크]

> 모래위에 계속 너의 이름을 썼어. bread cake*사회적 트라우마에 대한 예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읽기(에) 무리가 있는 분에게는 추천할 수 없습니다.-기록상. 그 글자에 아내의 소리에 만난 것은 나의 이름의..

시즌6 미드 다이애기나 템트리 돌진하면 녹는거여 대박 [내부링크]

시즌 6, 미드 다이 아기 과인 템토우리 돌진하면 녹아 있어 > 이번에 소개할 AP계 암살자 챔피언입니다.1반 적으로 생각하는 마법류의 챔피언은 거리를 주지 않고 싸우는 방식으로 생각하지만, 근접 전투 방법을..

스위스 보딩스쿨 르 로제 (Institut Le Rosey) 스위스 조기유학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스위스 보딩스쿨 르 로제(Institut Le Rosey) 스위스 조기 유학 > 예스 유학 임금일을 소개하는 명문 보딩 스쿨은 미국의 보딩 스쿨이 아닌 스위스의 보딩 스쿨로, 미국의 명문 보딩 스쿨에 필적할 정도로 훌륭한..

[홀로 그 후] BTS 공연 사칭 50억 '가짜계약서' 실체 하나부 확인 짱이네 [내부링크]

> '3자 계약 당사자'조경형 씨"K씨가 가공의 빅 히트와 임의로 조작" 방탄 소년단(BTS)의 해외 공연을 사칭한 50억원 대 투자 사기의 실체가 하나부 드러났다. 유명 아티스트 사칭 피해는 지난 11월 14하나 저<..

둔대초등학교 자연생태 학습 미국의 No Child Left Indoor(NCLI) 운동 봅시다 [내부링크]

미쿡에는 아이들 실내에 두지 말자는 운동 NCLI 운동이 있다. 어렸을 때 자연과 함께 하면 자존감이 향상되고 주지 교과목의 학습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위기에 처한 많은 청소년의 같은 부분은 어릴 적..

고주원 측 "'연애의 맛' 촬영차 제주도行..김보미와 교제 NO" 배우 고주원 [공식입장] 볼께요 [내부링크]

고주원 씨네요. 개인적으로 사극을 나쁘지 않으니까 특별히 본인은 나쁘지 않은 배우이긴 하지만.. 김보미씨와 연아의 맛으로 좋은 케미를 선물하고 있습니다 사귀는게 아니라는데 남녀관계는 지켜봐야겠죠? 언제..

펭수 정체 : 펭수뼈는 플린 김동준 (에스엔에스그램 유튜브 주소) 대박 [내부링크]

> 눈치를 채고 모른척 해볼게요.왜 김동준 씨인가, 2가지 가설 한 치는 눈.YouTube채널이 있는 분이니 플린이라는 이름으로 유캔 채널이 있어요 정확히 4명 메리(여자)플린(남자)크리스(남)증가(남자) 네명..

BTS 'FAKE LOVE' RANKED 일0TH ON THE BILLBOARD HOT 일00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일 8.5.29이 날에 구글의 블로그에 내가 쓴 글. > BTS ranked at No. 첫 on the Billboard 200 with LOVE YOURSELF전'Tear'.It is the first K-pop album to rank at No. 첫 on the chart. It also is meaningful..

국민배우 최불암도 반한 맛…휴게소 sound식 `베스트 20` ~~ [내부링크]

돈의 소중한 맛을 이해하고 싶다면 추천. 매경닷컴 > 국민 배우 최·블럼도 반한 맛...휴게소 맛있는 음식`베스트 20`` 못생긴 맛있는 음식`의 대명사였다 휴게소 맛있는 음식이 지금은 필수 고급 코스가 됐다. 코..

BTS 방탄소년단 2020 윈터패키지 개봉 후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2020의 윈터 패키지 in Helsinki방탄 소년단 후기라기보다는, 인증, 오타쿠의 기록, 오 한 상일 교훈'콤굿웅무죠크곤 사야 할 것입니다!'조금이라도 스포일러가 있을지도 모르므로 불편한 분은 그 다소 소리..

주문은 토끼입니까?? 캐릭터 솔로 시리즈 01 코코아 COCOATIC BAR (코코아틱 바) [풀버전/듣기/가사] 대박이네 [내부링크]

주문은 토끼입니까? 캐릭터 솔로 시리즈 01코코아 앨범 COCOATIC BAR(코코아티쯔크바ー)이다. 코코아 솔로 곡이다.기존의 코코아 뮤직과는 조금 다른 고민. > 제목:코코아 BAR 가수:코코아 (CV. 사쿠라 아야네) 앨..

BTS PERSONA 글씨체가 다른 이유. ~처럼 [내부링크]

MAP OF THE SOULPERSONA > 이미 아미들 사이에서 궁예가 난무하고 있다.왜 PERS와 ONA의 글자체가 다른걸까? 의도없이 디자인한건 아닐테고, 먼저 PERSONA의 의미는 그리스어원인 "탈"을 과도하게 표현함으로써 "..

미드 모던패밀리 시즌2 episode일일 (part4) 영어 단어 리뷰 대박 [내부링크]

> what kind of lunatic doessomething likethis? 어떤 정신병자가 그런 일을 하나요?루나틱 광인 > so she takes it out on the rest of us > this women needstoget laid라는 여자는 섹스가 필요한것 같아요...

넷플릭스 가격 및 요금제!(헷갈리는 것 모드 정리해봅시다) 이야~~ [내부링크]

안녕! 언제나 그랬듯이 넷플릭스 가격과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넷플릭스는 현대인의 필수품이라고 할 정도로 많은 이용자들이 있습니다. > > 저는 유튜브, 네이버 TV, 넷플릭스를 보는데 그 중에서도..

하나8. 넷플릭스, 영화 줄리&줄리아 (Julie and Julia) 대박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영화 줄리&줄리아(Julie and Julia)를 봤다. 요즘 넷플릭스 콘텐츠를 보는 재미에 푹 빠졌다. 하루에 1개 이상은 보는 것 같다. 지무비 유투브 영상을 보다가 재미있는 제목을 발견했어요. <배 고플..

에어차이나쁘지않아 환불 비법 -차이나 경유 ,환불진행중,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 확인 [내부링크]

맨 아래에 전액 환불 완료 후기 링크를 걸어 두었습니다.중국을 경유한 La행으로 막았지만, 동글동글 나쁘지는 않고, 바이러스에 의해 미국내에서 입국을 금지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해, 환불을 결심하게 되었다.환..

<내용모이>후기:신파의강박을 버리고 실화에 집중했어야:쿠키영상없음 봅시다 [내부링크]

오항 선은 1월 91공개한<스토리의 먹이>을 강변 cgv에서 봤어요.이하, 후기와 평은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취향이나 감정에 근거해 작성하고, 후기이므로 참고해 주세요. > > 줄거리 일 940년대 우리 이에키이 점..

[청년민중당 논평] 나라와 국회는 '채용성차별' 해결 위한 대책을 마련하라 좋구만 [내부링크]

> [말]나라와 국회는 '채용성 차별'해결을 위한 대책을 마련할 MBC의 지면, 방송계에선 정규직의 남자 나쁘지 않은 운서가 정규직 여성, 괜찮은 운서보다 3배 더 많은 것으로 드러났다. 여성 청년은 여성이라는 이..

요즈음 본 영화들 추천 vs 비추천(엑시트, 알라딘, 기생충, 미드소마, 우리 사이 어쩌면 등) 볼께요 [내부링크]

요즘 너무 더워서 전 지금쯤 무엇을 했어?라고 생각해서 찾아보지...더위를 피하고 영화를 보고 있었군요.-_-;;(관련 글:택시 운전수, 군함 역시 됭케르크, 플립 중 올 여름 최고의 영화는...https://blog.naver.c..

미드 파이크 유아템 룬 칼날비 스킬 공략법 봅시다 [내부링크]

#미드 #파이크 #미드파이크 #롤 #lol #리그오브레전드 #유어템 #룬스킬 #공략법 #카르날비 #게임니입니다안녕하세요식이식입니다.오가의 매일은 미드파이크에 관해 글을 쓰려고 합니다. > 왜 오토바이를 적을지 현..

‘약방에 감초(甘草)’, 한약재 감초 효능에 대한 소소한 예기 봐봐요 [내부링크]

오늘은 블로그의 글은 질환에 관한 스토리가 아니라 한약재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한약재 중 아마 일반인들이 가장 잘 알고 있는 감초라는 약재에 관한 것이었던 나쁘지 않은, 조금 있는 분이라면 약국..

크게 생각하라. 너희의 꿈을 지지해 줄 보이지 않는 놀라운 힘이 있다!! 화사한 의상이 아름다운 엄지인 아과인운서 님 반갑슴니다!!우리내용 겨루기 798회 만과인러 갑니다!!고맙슴니다 좋.. [내부링크]

> 와우~만나서 반갑습니다.모두가 즐기는 우리의 이야기 겨루기, 언제 봐도 신과입니다."자"의 조각을 모아 보았더니, 이렇게 초사천리에 즉시 적막했습니다. 짧고 강력한 메시지로 채택해 보았습니다. 2020년은..

결혼식 가수축가 대행 비용 걱정없이~ ?? [내부링크]

결혼식 가축가 대행 비용도 걱정 없이.결혼식을 준비할 때 신랑 신부가 가장 걱정하는 것 중에 본인은 바로 축가입니다. 축가는 결혼식의 꽃이라고 불릴 만큼 하이라이트의 순서입니다.보니 많은 신랑 신부가 신경..

오정태 개그맨 유튜버로 변신, 프라모델과 사랑스런 두명의 딸과 노는 법 컨텐츠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결같이들~~ 추석연휴는 잘 보내셨으리라 생각합니다.~~?저는 연휴동안 바쁜 첫 상을 보내느라 그동안 만나지 못한 가족들을 만나서 행복하지 않다고 웃고 떠들어서 가끔 지나가는줄도 모르고 푹..

편도결석 재발 방지하려면? 볼까요 [내부링크]

편도결석 재발방지에는? -하과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편도절제술- > 안녕하세요 저 자신 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견디기 힘든 입냄새를 유발하는 원인인 편도결석은 편도의 작은 구멍인 편도과에 생기게..

자율주행 관련주 몇개만 골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자율주행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에이스텍 사업 분야로는 모바일 네트워크 관련 장비 사업에서 기지국 안테나 쁘띠와 기지국용 RF 장비, 그리고 모바일 디바이스용 안테나 쁘띠, 그..

워드프레스에서 구글 애드센스 ads.txt 파1 사건가 발생하는 경우 해결 노하우 좋네요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자신의 티스토리 또는 다른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경우 구글의 애드센스 계정 페이지에서 수익손실 위험-수익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사이트에서 발견된 ads.txt 파일 사건을 해결..

교통사고사망 형사합의서(무료서식 알아봐요 [내부링크]

> 형사합의금액에 대해 아래의 기존 포스팅 내용을 참고하시어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bulsajoon/22개 45한 0하나 9829 https://blog.naver.com/bulsajoon/221544820171

[2018 여름호] 만성콩팥병 환자의 삶의 짱이네 [내부링크]

> 만성 신장병 환자 중에서 가장 흔한 사망 원인은 무엇일까요. 즉 심혈관계 질환이다. 따라서 심혈관계 질환에 대한 적절한 약물치료가 필요할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의 적극적인 운동을 통해 심혈관계 질환을..

블랙아웃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과 줄 좋은정보 [내부링크]

블랙 아웃 인물 관계도 및 등장 인물과 줄거리(ft. 드라마 무대 2020) 안녕하세요. 모아 본인입니다. 매주 수요일 1에 맨 본 잉눙도라마스테ー지하는 날입니다. 어느 순간부터 다음 주는 어떤 스타 1의 작..

[BTS] 지민의 얼굴처럼 되려고 봅시다 [내부링크]

> , 영국의 한 청년이 BTS의 지민의 얼굴을 동경하고 업무 5회 한 억 5천만원 정도의 돈을 써서 만들어진 사실을 밝혀서 화제가 되었는데 이에 대한 Japan인의 반응을 모아 봈 슴니다.외국인, 특히 백인을 동경..

임신 초기 :: 임신 중 갑상선 봅시다 [내부링크]

산전검사 결과를 받았는데 갑상샘 수치를 정확히 이야기하자 갑상샘 자극 호르몬 TSH 수치가 높아 자신감을 가져왔다. 갑상선 자극 호르몬 수치가 높으면 갑상선 호르몬이 적어지는데, 즉 갑상선 기능 저하가 생기..

(라디오스타)장성규X솔비X던( 짱이네 [내부링크]

라디오 스타 643회(수요 한개)오후 하나하나시 5분투 매치 피플(T.M.P)특집 게스트-장 성규&솔비&가수 던&개그맨 김 영명 고체 > 오거의 매일 라디오 스타 643회에서는<투 매치 피플 특집으로 최신 핫한 두 리프..

넷플릭스 요금제 이야~~ [내부링크]

#netflix #넥플릭스 #요금제 #미드 안녕하세요^영찬입니다 진짜 저도 생각을 많이 했어요요즘 미드미드 미드미드의 내용이 많아요.TV신청보다 넷플릭스를 보는 사람이 항상 나온대요.저도 영화보는 것도 괜찮으니..

녹내장 증상, 원인 안구건 !! [내부링크]

녹내장은 대체로 노안이 시작된 40대 이상에서 발병되는 경우가 많아요 요즘 컴퓨터와 스마트 폰의 증가로 40대뿐 아니라 20대부터 30대도 발병할 수 있는 질환입니다 갑자기 시력이 떨어진다는 점을 생각되고, 눈..

부산 백내장 수술후 알아봐요 [내부링크]

부산 백내장 수술 후 눈관리 보안경 제작 > 50대 중반의 남자 손님이 최근 한달 전 백내장 수술을 받은 시력은 많이 나쁘지 않게 되고 밝아졌지만, 눈 부심 현상과 눈의 피로도가 크게 높아졌다며 눈의 시력 보호..

미스트롯 성남시 콘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본 블로그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 하나블로그는 최근에 인상 깊었던 콘서트 방문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 3시간 공연하는 미스토롯 많은 팬 분들이 추위를 무릅쓰고 기다리며 응원을 하셨어요..

꼭 보아야할 2020 와~~ [내부링크]

#2020년 무료의 새해 운세 사주 닷컴에서 일 5종류가 있습니다~그 중에서 가장 사랑 받는#새해 무료 운수를 선택했다. > > 별자리는 양력생일입니다! 별자리별로 #새해운세를 볼 수 있어 가장 사랑..

미스트롯 송가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송가인 VS 혼자 대결 > 송가인과 홍자의 대결 누가 이기든 실력자는 실력자를 가려낸다.송가인이 여러 성량이 좋은 참가자 중 같은 변홍자를 선택한 것은 홍자 역시 본인답지 못할 만큼 만만치 않은 실..

[미드] 그대의 모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 > > > > > > > 스릴러 드라마 YOU의 댁의 모든 고쯔시쥬은 1시즌 2두개 다 10회씩 보고 부담 없이 스릴러 영화로 곧 모두 보게 되는 스토리가 죽었다고 소견한 캔디스가 나쁘지 않았던 조는 캔디스..

영화 미드웨이, 21브 대박이네 [내부링크]

20일 9년이 저물고 2020년 새해가 밝았다. 20일 9년 말에 본 영화가<미드웨이>이다. 표준 영화 개봉 수요일 이과 목요일로 하는데 일 2월 3일이다 이런 최후의 날이라는 상징성 때문에 화요일 공개한 것 같다. 그..

드라마 <우아한 가> 몇부작? 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델핀입니다.요즘 제일 핫한 드라마가 종편이라 나쁘지 않았어요! 요즘에는 지상파보다 종편 드라마가 더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그 중국에서도 연일 파격적인 스토리에서 시청률을 올리고 있는 MBN드라..

부산 가볼만한곳 감천문화동네 [어린 좋네요 [내부링크]

이 사이 쉬고 한 투숙 2하나로 대구 가까운 여행지 부산에 다녀왔습니다.볼거리가 너무 많아서 다시 방문해도 항상 새롭고 아직 보지 못한 관광지가 많은 곳입니다. 어린 왕자 포토 존이 유명한 감천 문화..

넷플릭스 미드 추천 위쳐 : 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남편이 저한테 한 이 얘기라구요. 하하하. 저는 판타지물을 아주 나쁘진 않아요. 그리고 스릴러도요. 제 개인 취향이 그래요. 소설도 스릴러와 판타지 등을 나쁘지 않습니다. 그래서..

넷플릭스4K V5.일 이노스 43인치 S430일KU LG ~~ [내부링크]

4k가 쓰고 싶고 모니터 고치려 하고 있다가 모니터 네용코 큰 텔레비전을 쓰면 어떨까 싶어서 인터넷 서치 중 작은 기업, 텔레비전은 그뎀 높은 적당한 것을 찾아봐이노스 텔레비전을 알옷슴니다. 조금 감정했지만..

[전문의의 세계 - 이명현의 별별 천문학](29)불규 알아봐요 [내부링크]

다시 돌아온 타비의 별 > '태 비의 별(Tabby's Star)'또는' 보는 지언의 별(Boyajian's Star)'이라는 이름을 가진 KIC 8462852. 이 별의 급격한 밝기의 변화에 대한 연구가 계속되고 다양한 해석이 나 왔고 나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