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5-6955의 등록된 링크

 123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롤 시즌8 정글 전문가이(마이) 공략, 템트리, 룬, 스킬트리, 카운터픽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Crea Tive입니다. 김 1은 그야말로 한번 크면 멈출 수 없는 챔피언 바로 전문의(마이)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습니다. 정문이(마이)는 우주검사라는 별명으로 무자비한 평타를 가진 챔피언.정글..

노안백내장 초기 예방으로 건강하게! [내부링크]

노안백내장 초기 예방으로 건강하게! > 눈병은 항상 마지막에 자신이 나온다고 하는 스토리가 있습니다. 몸에 발생하는 여러 가지 질병이 자기 안에는 눈을 통해 도달하게 되어 시력저하, 노안백내장으로 이어지고..

편도수술 [내부링크]

매년 아플 때마다 해야 했지만 이번에는 통증이 예년보다 심해 잦다고 결심하고 병원 진료 후 수술 결정.부분적인 절제도 있다고 합니다만, 저는 상태가 좋지 않아서인지, 편도를 보자마자 수술 진행 내용을 들려..

부평백내장 녹내장검사 [내부링크]

녹내장 검사 cirrushd-oct 기기로 조기 진단 가능! 건강을 생각하는 마소음은 누구나 마찬가지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생활이 바쁘다는 핑계, 평소 특별한 이상증상이 없고 별로 신경쓰지 않았다는 핑계 등 여러 이..

‘연예가중계’ 송가인, 예전과 달라진 점? “최근은 수입이 많이 괜찮아졌다” [내부링크]

> 트로트 주자의 손·가인은 솔직히 다음의 뻔뻔한 모습을 선 보였다. 하나 21오후 방송된 KBS2'용이에카 중계'에서는 송가이다만 출연했습니다.이날 방송에서 송가인은 트렌드를 실감하느냐는 질문에 "아직도..

[공식]던 현아, 수수한 민낯…무대 위와 180도 달라도 예뻐 [내부링크]

[공식]던 #현아,#수수한#쌩얼...무대#상기의#180번# 다르더라도# 맑고# > 가수 현아가 꾸미지 않은 생얼로 아름다움을 자랑했대요.현아는 22일 내 인스타그램에 몇장의 사진을 싣고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고 합..

넷플릭스 위쳐 캐스팅 언쟁의 복판, 트리스. 위쳐3 팬은 웁니다. [feat. 위쳐 시즌2 언제 볼 수 있본인] [내부링크]

20하나 9년 하나 2월 201인터넷 플릭 스우이쵸시ー증 하나 유츄루헷쥬! (우이쵸 시즌 2는 2020년 초 촬영 들어가고 202개년 후반의 상영 예정)이 전에 강남 대로 가면 대형 포스터 붙이고 있었지만, 오프라인에..

기네스 맥주 전용잔 그리고 혼술. [내부링크]

주영 씨와 점심을 먹으려고 외출했는데 언니가 자동차 찬스를 인정해 줘 이마트에 들렀다.이마트/홈플러스에 전용 잔을 보려고 했더니 혼자 가져가기가 너무 힘들어 누나의 기회가 고마웠다.당일산 맥주는 기네스..

첫9첫026-27 SYS THE FINAL in 서울 Day첫-2 제이홉 사진 모sound [내부링크]

하나 9하나 026-27 어긋나밖에 없는 가수 지에이호프 사진 11이가 예술이네요 > > > 잘생김 하나 99402개 8Percent 멋스러움 하나 99402개 8Percent, 섹시함 하나 99402개 8Percent의 맹목적인..

아본인운서와 다함께하는 수업 * 중학생/고등학생 * 학교로 찾아가는 수업 안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윤희 입니다제 블로그에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에 근무하시는 학교 선생님들도 많이 방문해주시고, 프로그램을 소개하기 위해 글을 남깁니다. 전 아나운서 강사들과 함께 2018년도부..

자신 홀러 산다 영화배우 박정민 리얼한 하나상공개 그리하여 펭수 좋은정보 [내부링크]

> 본인 단독 생활 하나 2월 하나 3가지 책 영화 배우 박정민 씨가 본인에 온다고 진환봉주 예고에도 유출가되엇주~ > 시작은 2020년 달력이 나왓스프니 타로 짝짝 짝짝! 즐거웠던 횟수가 달력에 이미 나..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정리했어요 좋구만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데힝 민국에 진출한지 벌써 2년이 되었습니다. 사실 아내 썰매가 대한민국에 진출했을 때 초반 성적은 초라했어요. SKT, KT와 손잡고 국내 IPTV 시장점유율을 높이려 했으나 터무니없는 조건을 제시..

넷플릭스 아메리카드라마 미드 해외드라마 따라잡기 요즘 보고 있는 시즌들 메시아 원헌드레드 종이의집 리미트리스 범죄의재구성 and 반헬싱 오행자객 얼터드카본 쉐도우헌터스 대박이네 [내부링크]

현재 넷플릭스드라마를 시즌완료한것까지 몇편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앞의 글을 쓰더라도 추천을 드렸지만 요즘에 드라마 보는 것, 또는 볼 것, 볼 계획이 없는 것 등 여러 기준으로 정리를 해 봅니다. 최근에 시작..

이수진 프로를 불륜으로 만든 전 지면파 아나운서는 어느? 좋구만 [내부링크]

이수진을 불륜으로 만든 택지지파 아나운서는 누구? > 이수진 프로가 어리고 나쁘지 않아 그래서 스토리도 안 되는 루머에 피스토리됐다. 이수진 프로는 한 블로거에 의해 같은 땅파의 아나운서 출신 남편인 영화..

[배우프로필] 김주현님의 프로필 사진! 이야~~ [내부링크]

> 여러분 반갑습니다. 뷰스튜디오임~ 늘 그랬듯이 칼날은 글을 작성하는 저조차 오빠를 너무 나쁘지 않고 설레게 해주는 아름다운 미모의 소유자 김주현 님의 프로필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김주현씨는 여러가지..

대구라망스튜디오/라망스튜디오/대구라망/유상무/김연지/개그맨 ?? [내부링크]

개그맨 유상무 씨와 작곡가 김연지 씨의 귀여운 웨딩 사진!이 날은 KBS한 9기 개그맨의 분이 계셔서 자리를 빛내어 주었습니다!귀여운 커플 화보를 감상하고 보겠습니다. > > > > > > > > > > 대구 라만 스튜디오..

[ 게이다공략 ] 이시국에 하기 좋은 게이다 전염병 주식회사(Plague Inc) 간단한 공략과 팁 정보 [내부링크]

전염병주식회사(Plague Inc)요충기 신종 코로 본인 바이러스 감염증(무한 폐렴)으로 유명해진 게입니다. 요즘 유행에 편승하려는 많은 게다 유튜버들이 접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비교적 최근까지 계속 해온..

IDG 블로그 | 여행 중 노트북 대신 애패드 프로를 사용하기 위한 준비 사항들~ 좋은정보 [내부링크]

> 필자는 20하나 7년 초부터 긴 여행으로 에페 두 프로그램을 노트북 컴퓨터 대신 사용했다. 필자와대동소이하게생각하는사람을위해서경험을본인으로만들려고합니다.아이패드의 현주애패드는 애플이 대기업 시장의..

영화 이지와 오시 Isi & Ossi 넷플릭스 결스토리 해석 리뷰 볼께요 [내부링크]

이지와 오시 Isi&Ossi, 2020 > > > 리사 비카리 Lisa Vicari 데니스 모젠 Dennis Mojen 등이 출연했다.연출/각본 올리버 킨레 Oliver Kienle 메가폰을 잡았다. 해외 6.6평점 기록하고 있다. > 사랑은 이해다. 부..

추억의 PC 온라인게임 겟엠프드 모바첫로 대박이네 [내부링크]

> 최근 신규 무바 1게이프니다우에 게ー무엠프도우무ー바 1이 발매되었습니다. 정영용은 어렸을 때 플레이했던 거예요. 의 하나이지만 이렇게 무바 1에서의로 새곤 합니다. 게요의 장르는 액션 생존 게라고 할..

[BTS방탄소년단 RM] 소우주 스마하나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소우주를 부르면서 노는 ᅲᅲᅲᅲᅲᅲᅲᅲᅲ작은 우주의 별들이라고 할 수 있는 아미들을 바라보며 고개를 끄덕인다》 행복미소를 날려준다》천재 리더의 얼굴을 보고 있으면 괜히 감동하면서 예능기 무대를..

SK텔레콤, 자율주행차 '시험주행' 나선다 좋네요 [내부링크]

아이 뉴스 24양 태훈 기자]SK텔레콤의 기술이 결합된 자율주행차가 일반 도로를 달린다.하나 9일 SK텔레콤(대표 박종호)은 국내 통신 회사 아내 sound와 국토부에서 자율 주행 차의 임시 운행의 통과를 획득, 앞으..

넷플릭스 스릴러&추리물 <블렛츨리 서클> 볼까요 [내부링크]

> 유쾌하고 정신없는 넷플릭스 키미슈미트를 보다가 좀 무겁고 스릴있는 작품을 발견했어! 추리물<불렛 카츠라 리 서클>에서 정말 재밌고 시즌 2까지 이틀 만에 다 봤다. 시즌 3이 제작 중단되고 있었는지 방안인..

뽕 따러 가세 일3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즌일 마지막회 강원도 정선 아우라지 줄배 뱃사공 강릉 사연 대박이네 [내부링크]

TV조선 목요예능 뽕타리는 자사의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로트의 우승자 송가인을 내세워 스토리를 신청한 사람에게 송가인과 붐이 직접 가서 스토리와 음악으로 공연을 하는 이 이야기입니다. 최신 가장..

넷플릭스를 보고있는 요즈음: 과인의 시청 목록(성향: 시즌 너무 긴거 싫어함. 스포 있sound) 알아봐요 [내부링크]

남편이 넷플릭스에 가입했어요.사실 몇 번인가 가입과 탈퇴를 반복했어요.TV볼게 없다고 가입해놓고 무료시청하는 동안에는 잘 안보니까, 일부러 유료로 가입해봐야지 이런 생각이 들어 그만뒀는데, 또 영어공부를..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공략08 - 이동요새 헤라클레스/조페르 빙인해/쿠오이 숲 볼께요 [내부링크]

테일즈 오브 베스 페리아 공략 08-이동 요새 헤라클레스/쵸페루빙잉헤/크오이 모리 > > > 헤라클레스에 도착하면 이벤트 스킷 - 친위대에 대하여 - 고뇌의 파티 - 호칭 - 이동요새 헤라클레스 - 프렌과..

인천형사변호사 억울한 보이스피싱인출책 혐의 처벌 대응책 알아봐요! ~처럼 [내부링크]

> 인천형사변호사님, 억울한 보이스피싱 인출 혐의 처벌 대응책을 찾아봅시다! 반갑습니다. 특히 짧게 느껴지는 설 연휴에 직장인들은 일상으로 돌아가는 것을 아쉬워합니다. 고향 가는 길은 감정과 달리 차가 막..

고속도로 사망 배우 한지성, 부검 결과 소리주운전 '면허취소 수치' 볼께요 [내부링크]

> 고 배우 한지선이 문재 당시 만취 상태에서 음량주 운전을 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경기 김포시 경찰서는 5월 6일 새벽 인천 공항 고속 도로에서 승용차에 잇달아 끌려서 사망한 한지성이 문재 그 당시 썰매 상..

따의의한 곳에 있어도 손발 차다면 스트레스·동맥경화가 원인? ~~ [내부링크]

따뜻한 곳에 있어도 손발이 차면 스트레스·동맥경화 원인? > 손발이 유난히 찬 사람이 있다. 추운 곳에 있을 때뿐만 아니라 따뜻한 실내에서도 손발이 차가우면 '수족냉증'을 의심해야 합니다. 수족냉증의 원인은..

190717 강다니엘, [배지헌의 브러시백] 프로야구 위기 해법? 강다니엘을 보면 길이 보인다 (엠스플뉴스) 봅시다 [내부링크]

> > > > [배지헌의 브러시백] 프로야구 위기 해결책? SK야구, 강 다니엘을 보면 길이 보인 다 출처:네이버 스포츠| 엠스 플루 뉴스 http://naver.me/xB6qsjVW 강 다니엘 Color On Me강 다니엘 7월 251솔로 데브이..

고 혈압 고지혈증 볼까요 [내부링크]

겨울철 고혈압 관리주의가 필요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고혈압 #고지혈증 #코엔자이다큐텐 #겨울철 #메타볼릭신드롬

눈 충혈 치료와 안약 사용법 대박 [내부링크]

> > 본고를 쓴 위서를 참고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소중합니다.건강에 관심이 많은 편이며 특히 눈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눈이 아프고 고생한 경험이 있어 더욱 그렇습니다.앞으로 눈에 관해 좋은 정보 많이 드릴..

편도수술후 맛잇는음식 좋은정보 [내부링크]

물론 편도 수술 후기에 본인의 고통 없이 괜찮다고 했는데, 왜 그런 겁니까?정스토리... 퇴원 후 어제까지만 해도 좋다고 생각하면 수술 3개 다음, 목구멍에 불이 나야 침 못 삼키것은 물론 다른 편도 절제 후기..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경찰 검찰 법원 등 양형서류 진정서 탄원서 !! [내부링크]

음주 운전의 구제 음주 운전 벌금 감경 행정 심판 경찰, 검찰, 법원 등 양형 서류 진정서, 탄원서의 반성문의 소견서 진술서 이수 트리 증명의 녹취록의 사실 확인서의 대필 대서 전문 행정사 하나 만원대 음주..

교통사건과 볼께요 [내부링크]

차가 들어갈 수 있는 꿈, 차가 전복되는 꿈, 그리고 해석부터 스케일이 큰 꿈입니다. 차가 완전히 잠기거나 불편해서 전복되는 꿈은 나쁘지 않고 흉몽이라고 합니다. 현재 거의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던 일이 갑자..

[채민서] 소리주운전 논란, 역주행에 좋은정보 [내부링크]

> #윤창호법의 다음 음주운전 시선이 달라지고 있는 요즘. #최민서의 음주운전이 논란의 한복판에 서 있다. 배우 최민서가 음주 상태에서 첫 번째 통행도로를 역주행하다 다른 차를 들이받은 혐..

혈액순환 안될 때 개선 soun ~처럼 [내부링크]

> 혈액순환은 산소와 영양분, 체내의 효소 등을 신체의 각 부분에 운반, 공급하여 각종 노폐물 등을 제거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으면 근육통이나 만성피로, 현기증, 수족냉증, 어깨결..

어메리카비자거절 범죄 이력 과 sound주운전 벌 정보 [내부링크]

아메리카비 이민비자 전문센터, 우리 밝은 비자이다니이다. 미국비이민비자진행관련하여모든실제사례를직접지원자분들의경우를안내드리고있습니다...미국비자진행에대해안내하는곳중자세히실례안내하고있습니다.미..

녹내장증상 조기발견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전과는 다른 증상으로 인해 내 몸 어딘가에 문제가 생기거나 나쁘지 않고 그 자체의 기관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는 소견만으로도 조기발견의 기회를 얻는 것이기 때문에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은 것에 대한 관..

추간판장어린이 요건 비해 봐봐요 [내부링크]

추간판장 자녀요건에 대한 비해당 판정불복 행정심판 제기 > 훈련중에 부상이 자신의 직무를 수행하는 도중, 역시 이동중에 교통 문제등으로 경추나 요추를 다쳐 장애가 남아, 생활에 지장을 초래하는 사람이 있을..

4호선 중앙역 꿈꾸는 어린왕자 어학원대힌민국과 베트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꿈꾸는어린왕자어학원이야. 김 1은 역사 속 중 나쁘지 않네(한국)과 베트남의 인연을 찾아봤습니다~!베트남, 이 씨로 불리는 정선 이씨와 화산 이 씨는 800년 전 고려 시절부터 인연을 맺어 왔습니다~처음의..

천연 비타민c 소리식 대박이네 [내부링크]

엄마,우리마지막얘기해요!엄마대신에처음시작하는사람은한글자만해도괜찮아요~알겠어요!그러지마요ᄏ 그럼 끝말잇기 나의 딸 - 딸! 나쁘지 않아 - 딸기! 엄마 나쁘지 않아 딸기가 먹고 싶어요. 그럼 먹어야지 기다..

경북 가볼만한곳 봉화 유행어축제 2 볼까요 [내부링크]

>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한 아들이 있는데, 초등학교 방학은 왜 이렇게 길죠?방학은 2개월이라는 것에 여름 방학은 1개월만 이 정도는 낫겠다고 먼저 초등 학교에 가게 된 친구가 달래 주는데, 전기에서 벌써부터..

1본 화산 폭발 군마현 위치 인도 봅시다 [내부링크]

어제는 필리핀 중부에 있는 마욘 화산이 폭발해서 내가 가장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보라 가도 세부도 마닐라도 상점 가게가 되었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오항시은 필리핀 화산의 위치와 인접한 정부에 인도네시아..

가수원 핫플 카페 <인아웃> 볼까요 [내부링크]

> 지난주에 제가 대구에 잠깐 갔다가 대전으로 올라와서 대전역에 픽업하러 오려고 했는데 귀엽게 꽃을 사왔어요.제가 아무리 다같이 꽃을 살거면 지금 한송이씩 사라고 했더니 어디서 다시 찾아서 샀는지 예뻐요!..

붙고 싶니? 배우오디션 알아봐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오한상은 배우 오디션에 자주 보는 비법에 대해 설명합니다.오디션이라는 개념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사실 정해진 규칙이라는 부분이 없습니다. >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시..

[넷플릭스 미드] 걸보 ?? [내부링크]

> 걸보스(Girl Boss) 평점: 안녕하세요:) 오노 씨는 넷플릭스 미드걸 보스에 대해 글을 남깁니다~ > 일하던 매장에서 해고된 집 퇴거 통지까지 암울한 생활을 하던 20대 소피아.평소는 빈티지..

아이 편도, 아데노이드 수 봅시다 [내부링크]

아, 힘들다. 뭔가 눈에 보이는 건 아니지만 이동해서 하기 힘들었던 나보다. 아이는 진주에서 분당 차 병원에 다녀온 다음날 11시까지 잤다. 아이들도 멀리 차로 이동하며 진료보고를 하기가 힘들었을 것이다. 나..

축농증치료방법 재발 위 험을 낮추 봐봐요 [내부링크]

> > 10명 중 4명은 앓고 있다고 할 정도로 축농증(부비동염)은 흔한 질환 중 하쟈싱입니다.축농증에는 여러 원인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원인은 "코감기"로 건조한 환절기, 추운 겨울에 의해 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