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6-6955의 등록된 링크

 123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여수송가인 10월251 남면체육대회에 송가인이 온다 여수진남체육관 송가인여수행사 여수미스트롯 남면향우회송가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은총요정 남비입니다 ⇒오호미 소음 내!! > 전라도 정상급인 우리 송가인이 여수에 온대요. > 아무튼 이게 사실인가? 맞아요.도장 > 올여름 미스트로트 목포 콘서트 티켓을 구하느라 고생이..

갑상선,면역력을 키워야 고친다(책) [내부링크]

갑상샘, 면역력을 키워야 한다=최선의 건강을 유지하려는 사람은 갑상선을 잘 관리해야 한다. 암으로 의심되는 혹이 발견됐다고 해서 급하게 갑상선을 제거한 본인의 방사성 요오드 치료로 갑상선의 기능을 영원히..

유튜브 애기드센스 선전 넣기 [내부링크]

일 0,20대를 중심으로 동영상 콘텐츠의 활성화와 질 높은 콘텐츠가 유튜브를 통해서 급격히 발전하면서 광고 수익을 목표로 활동하는 나 홀로 미디어 예는 크리에이터가 우리 나라 신라도 매우 쟈싱게항시오 자신..

미드웨이(Midway, 2019) - 화려한 액션의 2차대전 영웅다sound [내부링크]

#영화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전쟁 액션 블록 버스터 2차 세계 대전 역사상 중요한 전투 중 허그 와잉잉 미국과 일본 폰 암의 미드웨이 해전을 묘사한 전쟁 액션 영화 이프니다니다. 하나 94나이, 하나 2월 7일..

편도결석제거 확실히 하는 법! [내부링크]

편도결석 제거 확실하게 하는 방법! -예쁘지 않은 아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 알려드리는 편도결석 제거 확실하게 하는 방법- > 안녕하세요. 하과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이다.깔끔한 외모에 단정한 복장까지,..

가수 왁스 뮤직모음 :: 따의의한 심정 [내부링크]

> 어떤 가수를 알게 되었을 때는 히트곡 뿐만 아니라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을 들으면서 저런 좋은 곡이 있었다고 과인이.발견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나만의 소소한 취미랄까.인생을 함께 하는 뜻 깊은 감정을..

[고 혈압/mindfulness] 심정챙김(mindfulness) 훈련은 고 혈압 환자에서 혈압과 스트레스를 유의하게 감소시킬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Medscape 기사] [내부링크]

> > 초기 연구에 따르면 감정관리(mindfulness) 훈련은 고혈압 환자에서 혈압과 스트레스를 유의하게 감소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연구자는 감정 조절이 1년째 시점에서 수축기 혈압의 의미를 지닌 감소와 관..

자료 중국 환경 여건의 현황과 문제점 지아코모 푸치니와 라보엠에 대해서 여가와 물질주의 자료 자료 애처음으로 보여드리는 자료는 약 하나7페이지의 PPT 파일(PPT)로 만들어진 [내부링크]

자료의 차이나·환경 여건의 현황과 문제점 지아 코모, 푸치니와 라보엠에 대해서 여가와 물질 주의의 자료 자료 쵸소리우에 보이는 자료는 약 하나 7쪽의 PPT파일(PPT)에서 만들어진 인문학 중국 환..

[영상/기사] 크리스티안 자모라(Christian Zamora) 트윗... Fan팬 응답 중 큰강아지와 다함께 놀았던 BTS .............. 방탄소년단 [내부링크]

> > > BTS Played With Puppies While Answering Fan Questions And Revealed Who's Going To Drop The Next Mixtape > 팬 응답중에 강아지와 함께 놀았던 BTS 그리고 누가 다음 믹스테이프를 낼지 밝혀졌어.. 강..

지구 과학 - 태양계 형성 과정 [내부링크]

1. 태양계의 구성, 태양, 행성, 소행성, 위성, 왜소 행성, 혜성, 유성 물질, 성간 물질 등으로 구성.태양에서 가까운 거리:암석 질의 행성(지구형 행성, 태양에서 먼 거리: 가벼운 기체 성분으로 구성된 행성(목성..

음주운전 벌금 700만원 H2비자 연장?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산 유경래 행정사입니다. 음주 운전으로 벌금 700만원을 받은 분은 , 출국 명령을 받지 않는, 대한민국에 체류할 수 있는지 문의를 주었습니다. 이분은 현재 어머니께서 국적자로 영주권 신청중..

콩이네리본 펭수 핸드폰그립톡 펭수휴대폰홀더 펭수핑거톡 펭수휴대폰장식 펭수스마트톡 펭수굿즈, 펭수2 확인 [내부링크]

콩의 리본 펜스 휴대 그립 토크 펜스 핸드폰 고리 펜스 핑거 토크 펜스 휴대 장식 펜스 스마트 토크 펜스 상품, 펜스 2 > 평점: 가격:3,900원 콩의 리본 펜스 휴대 그립 토크 펜스 핸드폰 고리 펜스..

영화 미드소마 감독판 차이와 넷플릭스 이야… [내부링크]

영화 미드소마 감독판 차이와 넷플릭스 친절한 금자씨 #미드소마 #미드소마감독판 #미드소마감독판 차이 #미드소마넷플릭스 > 선생님 안녕하세요 친절한 금자씨입니다! 오한시는 평소보다 더 많은 분들이 방..

Mov.일96 - 미드소마 (20일9) 볼까요 [내부링크]

> 딱히 한 이 스토리이 없이 많이 쌓여서 욕장, 단점 세 개씩만 영화가 나쁘지 않은 아파든 것.공포 영화와 산책하는 데 다소 무리가 있는 구성, 관객의 상상력에 너무 의존하는 영화.2. 동일한 이유로 전작 유전..

장마철이면 소견나는 미드 '더 킬링'(The Killing) 정보 [내부링크]

> 마침 전국이 장마철에 들어갔지만 남부지방에 집중돼 아직 중부지방까지는 폭우가 내리지 않고 연하와 습도가 높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언제부턴가 매년 장마철이면 떠오르는 드라마가 있어요. 미드 '더..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9 (1) 5G 그리고 최근 클라우드 기술 볼께요 [내부링크]

> 한-아세안 대화 관계 수립 30주년을 기념하고 2019한·아세안 특별 정상의 방(2019 ASEAN-Republic of KOREA Commemorative Summit)이 11.25(월)부터 11.26(화)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특별..

열혈사제 :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 SBS 하나 금토드라마 ?? [내부링크]

SBS 최초의 금토드라마 열혈사제의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인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 방송일:20일 9년 2월 일 5일(금, 토)오후 일 0시 제작진:연출 이묘은우, 각본 박재범 총 횟수:40부작 ,..

MBC 코미디에빠지다 코빠 MBC 개그프로 코당신 첫진쌤 출연 개그맨 도대웅 개그우먼 현정 대박 [내부링크]

https://youtu.be/3q7qK하나 ECAsc > > > > > > > > > > >

#미드웨이 / Midway, 2019 - 2번째 후기 (2D 일반) 볼께요 [내부링크]

↑명째의 입장 후기 ↑ 이번 주 국내 박스오피스를 보면, <백두산>을 비롯한 각 작품의 광고가 눈에 。니다.영화<미드웨이>는 주말 박스 오피스 3위에 이름을 올렸지만, 그 누적 관객 수는 669,810명(01.05기준)에..

제6일회 KPGA선수권대회 28일 개막 (이보애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KPGA선수권 대회 28개의 개막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 투어에 대한 골프 팬들의 관심이 부쩍 높아지는 분위기다.대회마다 명승부가 펼쳐진 데다 그동안 흥행 실패 원인으로 지적됐던 스타 탄생에 대한 기대감..

[방탄소년단 BTS] 천사같은 우리 정국이_MAP OF THE SOUL : 7 자켓 촬영 스케치(영상 떴어요) 봐봐요 [내부링크]

MAP OF THE SOUL:7의 자켓 촬영 스케치 천사 함께 아름다운 한국 정국이! > 아름답습니다 예쁩니다. 보랏빛이다. > 정말 천사가 아닐리가 없어. > 올려주신 동영상 잘 보았습니다. [Episode]방탄 소년단'MA..

법률적 위기시의 효과적인 성범죄 sound주운전 등 형사 및 이혼 전문, 좋은 변호사 찾는법, 선이다 비용과 수이다료 수준, 선택 비결 및 요령, 이유 및 필요성, 장점과 단점 이야~~ [내부링크]

> 사람이살다보면여러가지위기에처하게되죠.그 중에서 가장 큰 위기의 한가운데 아름답지 않고, 바로 법률적 위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개인과 대가족이 직면하는 법률적 위기는 이혼소송을 비롯해 입양재산분할,..

캐스팅많은곳 예스아이엠 키즈에이전시는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시는 곳 좋은정보 [내부링크]

> 캐스팅이 많은 장소 예스 어린이 M키즈 에이전시는 캐스팅 진행 건도 많고 많은 분들이 인정해주시는 장소에서 엔터테인먼트와 캐스팅 디렉터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곳입니다.영화 본인의 드라마 CF에 출연하면..

sound주운전행정심판//현행법상 운전면허 취소 구제 방법 총망라(대구,포항,경주,구미,경산,의성,군위,고령,안동,청도,김천,영덕,영주,문경,상주,성주,영양,영천,예천,울진 이의신청) ~~ [내부링크]

[음주운전 행정심판]현행 법방운전면허 취소구제비결 총정리(대구, 경주, 포항, 구미, 의성, 군위, 고령, 경산, 청도, 안동, 영주, 김천, 영덕, 문경, 성주, 상주, 영양, 울진, 영천, 예천 이의제기) > 음주 운전..

미녀는 괴로워 -주진모,김아중,성동1,김현숙,입니다현식,이한위,지서윤,박노식- 좋은정보 [내부링크]

> <줄거리> 그녀의 S라인후에 숨겨진 살 떨리는 비밀 그녀의 풍성한 매력에 빠지다 | 완전 어이없어 | 군살은 없어! 비밀은 있어?169cm, 95kg.K-1이 나쁘지 않아 모래판에 못 이겨도 시원시원한 체격을 가진, 그리..

[드라마] 아포칼립스 타입, 넷플릭스: 더 레인 좋구만 [내부링크]

> 요즘 몇일동안 이 드라마를 보느라 바빠서 드라마는 #레인이라는 드라마인데 영어로는 자신이 없어서 #덴마크어로 들을수 있습니다.덴마크어는 북게르만어군의 언어중의 하자 신임. 인도유럽어족 게르만어파에..

방송영화연기계열 스페셜 체험학교 - 배우가 되려면? 확인 [내부링크]

이 하나하나 달 25일 토요일 방송 영화 예술 계열에서 스페셜의 체험 학교가 나갔어요~배우가 되려면?라는 주제로 대본의 분석 방법이나 연기 영상 촬영, 모니터링의 연기 훈련 법의 제시, 개인 프로필 사진 촬영..

요요미 어느? 26세 중통령 트로트계의 아이유 父 가수 박해관 !! [내부링크]

> 291 SBS'런닝 맨'가수 요요미가 출연 해서 화제다.여요미는 영화 웰컴 투 동막골의 강혜정 분장을 한 채 등장해 엽기적인 춤으로 눈길을 끌었다.요요미는 '아름답고 아름답다'는 뜻으로 본명은 박영아 기자 。 1..

'이상한 행정부의 여편네' 아나운서 박지윤 남편 정현호와 쇼윈도 부부 노출설? 딸 미모에 '깜짝' 프로필 성형전 몸매 직업과 학력 나이 이혼 최동석은? "각 방 쓴다" 속보임. 봅시다 [내부링크]

과거 박지윤이 한 방송에 출연해 남편 아봉인의 아나운서 최동석에 대해 속마음을 털어놓았다.MBC 예능 프로그램 '이상한 본인량 며느리'에 출연한 박지윤, 정현호 부부가 화제다. > 181 MBC'이상한 봉잉라의 며느..

넷플릭스 SF 영화/드라마 시간 순삭 추천리스트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동안 인터넷 판넬 리뷰가 없어서 오늘은 SF영화, SF드라마를 추천하러 왔습니다. Netflix을 볼 때마다 항상 이따금 이 가는 것을 모르게 훗 하고 마치 문명을 하는 느낌이랄까 이런 재밌는 영화 드..

영화 악인전 소개 :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 이야…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하는 특선 영화는 251토요일 하룻밤 하나 0시 하나 0분에 SBS에서 방영하는#마동석,#김무열,#김성규님 주연의 영화<나는 인천>이다. 솔직히 제목만 보면 호기심은 생기지만 큰 관념은 없는 작품이었..

티예기(티블로그) 어린이드센스 마케팅 달기 Part.2 - 어린이드센스 승인 편. 좋은정보 [내부링크]

Part.1의 가입을 권유하면**창문을 그대로 두고 새 창에서 아래 작업을 진행하세요. > 애드센스 코드가 발생합니다.이 코드를 티블로그에 넣어서 사이트 정보를 구글에 공급해야 합니다.코드를 일단 복사해 주세..

LG유플러스, K-City에 ‘5G-V2X’ 자율주행 인프라 구축 !! [내부링크]

> 자동차 안전 연구원의 류도 존 원장(왼쪽부터 3번째)과 LG유 플러스의 최 주식(치에・쥬식)부사장(왼쪽에서 4번째)가 대한민국 교통 안전 공단 양재 사옥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모습(사진:LG유 플러스) [컨..

[드라마] 아이 - 랜드 , I - 랜드 , The I - Land , Netflix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시리즈 확인 [내부링크]

지금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인 미니시리즈도 또 드라마, > 아일랜드, I랜드, THE I-LAND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 어느 섬 해변에서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남녀들의 말을 다루다가 > 어쩌면 드..

영화 + 넷플릭스 ?? [내부링크]

김태리의 수수하게 개성있는 미모가 빛났던 영화 정말 예쁘더라.Japan판도 2갠가 싶었지만 한국판도 자신의 이름 그대로 깨끗하게 만든 것 같아.물론 농촌의 리얼리티는 별로 찾을 수 없지만, 뭐, 어디까지 본 영..

자율주행 무인제동차 택시 아매리카에서 상용화 시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구글웨이모, 자율주행 택시에... 애리조나 피닉스에서 상용화 한국은 아직 걸을 sound어 세계 최대 인터넷 기업 구글의 자율 주행 자동차 계열 회사인 웨이 모기가 그 뒤 말부터 미국 애리조나 주 피닉스 1대에서..

BTS "11.10 #RM#Jimin#호비#LOVE_YOURSELF투어#Twitter 이야~~ [내부링크]

> #RM "다녀올게요" > > #Jimin #홉아, 무리하지 말고, 즐겁게 콘서트 다녀와! 언제나 요즘처럼 응원하고 있어요.20하나 8)하나 하나.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HOWO원본 사..

[BTS음악가사캘리그라피] 땡(RM, SUGA, J-HOPE) 와~~ [내부링크]

> > > 찡-방탄 소년단(RM, SUGA, J-HOPE) 1팔 1세 섬으로 펜팔 찡 U wrong me right, 잘 보고 땡 하쿠 교죠은 울리라 brr brr)야 이번 생은 글렀다 너는 땡 힙합. 땡 Rap style? 부 캔 래퍼, 부 방탄=..

[경제 뉴스] 58개 규제 풀렸다… 부산 ‘블록체인’, 세종 ‘자율주행’ 등 규제특구 7곳 출범 이야… [내부링크]

규제 자유 특구 7곳 1의 발족. 중소 벤처·중견기업부가 공급한 대중교통 중 도시로 설계된 세종시는 간선급행버스(BRT) 시설이 전국 최고 수준입니다. BRT 전용 주행로에 일반 차량은 들어갈 수 없고, 교차로에서..

어깨 아픈증세 / 어깨 스트레칭 / 사무실에 앉아서 하는 스트레칭 / 뭉친 어깨 근육 풀기 / 오십견에 좋은 스포츠 정보 [내부링크]

> 현대인에게 가장 흔한 통증은 요통! 그 후 바로 어깨통증인데요. 어깨 관절과 근육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통증이 유발됩니다.그래서 오늘은 앉아서 쉽게 할 수 있는 #어깨 스트레칭을 알려드릴게요컴퓨터..

오십견 치료 운동법 함께 해요~ 볼께요 [내부링크]

> 계속적으로 어깨 통증으로 팔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으면 오십견으로 의심됩니다.팔을 움직일 수 있는 가동 범위가 작아졌을 때도 발병의 경우가 있습니다만.많은 환자가 오십견을 눈치채지 못하고 가벼..

소음주운전 처벌강화 대박이네 [내부링크]

> 옆 쪽에 알리고 싶어서요 0.05부터 단속된 겍무시 0.03입니다 어디 장례식장에 가서 소주 한잔 마셔도 면허 정지에 500만원 이하의 벌금, 자신 올 거에요 사고는 숙취 운전.아침에 덜 깬 것 같은데 차는 가져..

최고령 위성의 봐봐요 [내부링크]

전국 노래 자랑의 사회자 송해 선생님은 올해 92살입니다. 장수는 물론 여전히 왕성하게 활동하는 모습이 더 놀랍습니다. 그의 건강 비결은 규칙적인 생활과 간소한 섭취라고 하는데요. 정지 궤도 위성 중에도 하..

방탄소년단 뷔. NGHỆ SĨ MỸ CONAN GRAY VÀ WOLFTYLA MONG M 좋은정보 [내부링크]

[TRANS][191125]nghệsĩmỹCONAN GRAYvàWOLFTYLA MONGmuốnđượchợptácvớiBTS VvàFAN KHAOkhátmộtmànCOLLAB========TrongbàiphỏngvấnvớitạpchíPaper, BTSVgâychúývớicâutrảlờikhiđượch..

수유동 미드갤러 와~~ [내부링크]

> > > > > >

케이스티파이(casetify) 어린이폰11pro 케이스 할인 봅시다 [내부링크]

스마트 폰의 하루 Pro가 출시된 지 며칠 후, 급에 스마트 폰 예약했습니다.아기 폰 pro 5일 2기가 실버는 인기가 뭐 그렇게 많았는지 첫째, 요즘은 예약하고 2주가 다 되어 가는데도 함흥 차사(울음) 그래도..

자율주행, '교통사고 제로' 궁극의 기술에 도전하다 좋구만 [내부링크]

우보, 리프트, 디엠, 볼보 같은 부분은 무슨 1? 즉시 2020년 자율 주행 차 상용화를 앞둔 회사였다 여기에 구글의 웨이모까지 가세한 자율주행차 시장은 갈수록 경쟁이 가속화되고 있다. 시장을 뜨겁게 한 최초의..

[강남편도염/강남편도염치 짱이네 [내부링크]

> 강남 편도염 강남 편도염 치료 목 아픈 어린이 치료 잦은 냉방기 사용으로 인한 실내외온 습도 차이로 강남 면역력이 약한 프렌드는 강남감기와 같은 호흡기 질환에 자주 걸립니다.특히 강남에 있는 감기에 걸리..

클라우드 연계 자율주 이야… [내부링크]

최근 글로벌 자동차와 작은 기업은 물론 IT 업계에서도 앞 다퉈 자율주행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자율주행 기술이 커지면서 정밀맵의 필요성이 주목받고 있다.자율주행맵은 도로의 주행환경정보와 시간에 따라 전천..

sk브로드밴드 넷 볼께요 [내부링크]

드디어 장마비가 내리고 있습니다.서울은 내일까지 비가 내린다는데 오늘 내일은 조금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겠네요.집이 자기 사무실에 인터넷 어느 회사를 이용하세요?저희 집에는 SK브로드밴드의 인터넷과 방송을..

[방탄소년단 정국] 펜스 넘어 휠체어 탄 팬에 좋구만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콘서트장에서 펜스를 넘어 휠체어 팬들에게 인사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방탄 소년단은 지난 71과 81프랑스 파리의 스타드 드 프랑스(Stade de France경기장에서 '러브 유어 셀프:스..

편도염에 좋은 sound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입과 코로 들어오는 세균을 막는 편도는 세균에 가장 노출되기 쉬운 장의 이미지도 있습니다. 목이 붓는 증상이 과인타과 인면편도에 염증이 생긴 편도선염으로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편도선염에 걸리게 되면..

[노인/고 혈압] 노쇠증후군(frailty syndr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 조사에서는 노쇠증후군(frailty syndrome, FS)과 고혈압 약물치료 및 비약물 치료의 순응도 관계를 살펴보고자 했습니다. > 높은 혈압과 진단을 받아 일가가 이상의 혈압 강하제를 투여 받고 있는 것, 00명의..

삼성화재 마이헬스파트너 2대질환의 진정 좋은정보 [내부링크]

삼성 화재의 마이 헬스 파트너 2대 질환의 진정한 파트너입니다!(ft. 고지혈증 보험) > 안녕하세요 브르사니 이선영입니다. 이 6월 다음, 매주 수요 하나 은 다소 멀지만, 목동까지 치료 때문에 원정을 다니..

삼출성편 봅시다 [내부링크]

> 토요일은 컨디션이 좋지 않아 매일 오한이 느껴지고, 월요일은 앓아 버렸다.보통 단순한 감기인 줄 알았는데 목에서 피가 나와 화요일 하나는 좀 나아졌지만 목이 찢어지는 듯한 통증도 마시기 힘들었고 이야기..

역대 최대 지진 발발으로 전국이 어수선? 912 좋구만 [내부링크]

비유가 적당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만, 굳이 이렇게 하는 이유는 날짜를 기억하기 쉽게 하기 위한 과인만의 표본인 것을 이해해 주었으면 합니다.20하나 6.09. 하나 2(월)추석 09. 한개 5목 하나)를 불과 며칠 앞..

친환경 섬유 기술 - 바 이야… [내부링크]

> 친환경 합성섬유 소재는 친환경 특성을 갖고 있지만 제조 비결은 합성섬유 공정을 따르는 합성섬유를 예기하는 것이다.친환경 합성섬유 소재로는 바이오매스(biomass) 합성섬유, 재활용 합성섬유, 생분해성 합성..

KBS 더 히트 music셔플쇼 이야… [내부링크]

> 요즘 푹 빠진 TV 버라이어티 있어요. 원래 노래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노래 프로그램을 나쁘지 않은 편이지만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이 나쁘지 않아 경연 프로그램은 좀 식상한 상상이 나쁘지 않아 한동안 안 보..

신촌 심장질환치료 좋네요 [내부링크]

신촌 심장질환 치료 동맥경화 조사 > 동맥 경화증은 주로 혈관 중간 층에 퇴행성 변화가 1어자 서한 섬유화가 진행되고 혈관 탄성이 줄어드는 노화의 1종 이프니다니다. 혈관내벽에 콜레스테롤과 같은 유해성분이..

[Netflix]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현재 볼 수 있는 -려고 해요!! 넷플릭스가 제작한 영화도 있고 서비스 중인 영화도 있으니 참고하자 w[하이틴 영화]의 선정 기준은 넷플릭스의 검색란에 Hightin이라고 검색했을 때 과인오는 그래서..

미드웨이 줄거리 얘기 얘 봐봐요 [내부링크]

미드웨이 줄거리 얘기 줄거리 예고편 포스터 Midway(2019) 진주만 공습 다음으로 전 세계 역사를 완전히 갈아 치운 역사상 가장 치열한 전투. ミッド미드웨이 해전'의 실화를 그린 작품으로 전쟁에 자신감을..

김준호섭외 문의 개그맨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쵸쯔쵸쯔우오루의 마지막 주에 당 1네요.20첫 9년이라는 시간도 이제는 한달밖에 남지 않았는데요.점점 우울해지는 시합에 여기저기서 한숨소리가 들려오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어떤 더 빨리 모..

갑상선암, 양한방 면역암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소람한방병원입니다. 건강이 있는 곳에 자유가 있다. 건강은 모두 자유 중에서 최고입니다. 앙리 아미엘'이라는 내용처럼 건강한 몸과 정신은 단연 어떤 것과도 바꿀 수 없는 중요한 사항입니다.여..

성인병(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성인병이 있는 사람에게 영양제가 도움이 될까?성인병으로 이미 많은 약을 먹었는데 영양제까지 먹으면 간에 후회를 주지 않을까.아무 영양제도 나쁘지 않고 함부로 먹어도 돼? 내 병이 더 악화되지 않을까?성인..

미드웨이 (Midway 대박 [내부링크]

> 이 영화는 2차 세계 대전 당시 태평양 전쟁의 전환점이 된 미드웨이 해전을 배경으로 만들어졌다. 이 영화에 사용된 장면은 실제의 전쟁 필름을 포함해 실제의 전쟁 스토리를 물증으로 제작되었다. 그래서 이 영..

살림남 가수 미본인 류필립 볼께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예능의 핫한 정보를 정리하는 정보 블로거 혼자 놀기입니다.당 1은 원숭이 모습을 남에서 즐거운 신혼 깨끗함을 품품하고 있는 가수 미잤다 와서 류 필 리프 부부의 정보를 정리해 움니다.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