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7-6955의 등록된 링크

 123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노안백내장,다촛점 인공수정체 치료비결으로!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밝고밝은시야를소견하는예밝은안과의원에서여러분께인사드립니다.백내장은 주로 60대 이상에서 본 인터넷 나랑 합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그 연령이 점점 낮아지는 추세입니다.방치하면 시력저하에서..

역류성 위식도 질환, 최애처음단 장비로 빠르고 확신하게 진단받으세요! [내부링크]

> 가슴이 미어지는 듯한 작열감, 가슴 통증, 속쓰림, 목의 이물감 등의 증상을 느낀 적이 있습니까? 이러한 증상은 '역류성 위식도 질환'을 대표하는 증상입니다.안양천병원이 역류성 위식도질환을 보다 쉽고 확실..

[Nuro] US DOT 면제 승인을 받은 차세대 자율주행차 R2 [내부링크]

> US DOT의 면제 승인을 받은 첫 자율 주행 차 2월 5개, 미국의 교통부(US Department of Transportation, US DOT) 와서 미국 도로 교통 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 NHT..

[국가대표광고] 송가인 팬카페 어게인 _ 지하철광고 출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들은 국가대표 광고회사 "김안다" 입니다!! 오한상은 전라남도 자랑! 대한민국 트로트계의 여왕! 상큼한 발성과 꾀꼬리 같은 음색으로 전 국민의 감정을 좌지우지하는 트로트 가수 송가인 씨에..

직업상후(後)사2급필기,와우패스,직업상후(後)사2급,직업상후(後)사강의,직업상후(後)사인강추천 [내부링크]

#직업 상담사#직업 상담원 2급#직업 상담원 2급 필기#직업 상담 사강의#직업 상담 회사인 암#직업 상담원의 접수#직업 상담사의 허가율 소, 자신 때문에... 아무것도 못하는 이이다산부... 어머니 자신, 아버지..

BTS / 전정국 / 정국 / 방탄소년단 / 핑크홀로그램 / 컬러홀로그램 / 홀로그램스티커 / 모양홀로그램 / 아미밤 / 네임스티커 / 유아돌 / 굿즈 [내부링크]

> 국내외에서 바쁘게 활동하면서 자신의 문화 아이콘이 되고 있는 BTS. 각종 시상식에서 여러 상을 받는 모습을 보는데 너무 멋있었습니다. 네, 축하해요 재질: 컬러 단독 글램(핑크) 제작시 특이사항: 원하는..

[문화예술경영학과] 2019 송년문화토크: 박호산배우와 함께 [내부링크]

문화 예술 경영학과에서 이 하나 2/20일(금)복합 문화 공간으로 갤러리 카페 블루이야 송년 문화 살롱을 개최한 졸업생 문화 기획자가 기획한 미술 전시 개막과 함께 배우 박·호상 씨를 초청하며 올해 송년회입니..

남자스킨로션추천 화산송이 탈출합시다 [내부링크]

이웃분들 안녕~ 거의 매일 건강하죠? 날씨입니다. 잠이 덜깨고 더워서 저는 그다지 느낌이 좋지 않습니다. 태풍까지 오는 중이라니 우울하네요. 이번 여름은 정말 꿀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덥지 않나요? ᄒᄒᄒ 이..

1부땅 소음주운전자 신고포상금제 시행, 소음주운전 감소예상 짱이네 [내부링크]

1부 지방청으로 20하나 9년부터 뺑소니범만 아니라 소리 주운 전자를 신고한 사람에게도 포상금이 지급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범인 검거 난이도, 범죄 인지도 난이도 등 항목에 따라 포상금액이 늘어나 본인 감..

넷플릭스 <위쳐>의 배우 헨리 카빌이 밝힌, 고독한 돌연변화 게롤트 역이 어렵지 않은 이유는? ~~ [내부링크]

> 위처의 제작진에게 일찍부터 연락해 적극적으로 출연 의사를 밝힐 정도로 원작소설, 게임의 팬으로 알려져 있다. 어떤 점을 그렇게 좋든 나쁘진 않다. 아버지에게 들었는데 내가 3살 때부터 판타지 소설을 읽었..

넷플릭스 다큐 추천 : 긴장감 넘치고 재밌는 다큐 BEST 5 (스포 NO)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온씨 Netflix에서 개인적으로 다큐멘터리를 많이 보는 것!그 중에서도 스릴러, 범죄의 다큐멘터리를 잘 찾아 보는데 너무 본 것 중에 고르고 BEST 5를 포프아보앗 sound:)(순서는 재미 있게 돕고..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주인공 3인방 탐구 짱이네 [내부링크]

Netflix시리즈의 시즌 1개에서 최대의 시청자를 기록한 드라마'우이쯔챠ー'을 보았습니다. > 액션, 판타지 장르를 나쁘지 않다는 저에겐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각자의 매력을 가진 주인공들까지 더해져 정말 매력..

[안동]올뉴쏘렌토 LKAS/HDA 유지모듈 (주행조향보조시스템유지모듈)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소개하는 차량은 2020년 형식, 올 뉴 쏘렌토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 차주님이 LKAS/HDA유지 모듈을 블러그로 보시고 방문하셨습니다.아주 간단한 작업이지만 아주 유용한 기능이에요...

아일랜드 더블린 어학원 후기 Delfin 델핀 - 아일랜드 유학 어학연수 위킹홀리데이 비용 후기 이야… [내부링크]

아 1랜드 어학 연수 비용 워킹 홀리데이 유학 후기 아유 운전하기 5년간 아, 1랜드 유학 서비스만을 전문으로 다시 공문의 유학원 임니다니다. 40,000회원이 함께 하믄 1랜드 전문 유학원/연수 생활 커뮤니티 www..

R=VD 하는법, 꿈이 현참으로 이루어지다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거의 하루하루를 생생하게 꿈꾸면 이루어진다는 공식 R=VD공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Realization=Vivid Dream' 생생히 꿈꾸고 간절히 원하면 무엇이든 이루어진다는 법칙입니다.다만..

방학 1상 :: 영어&금융공부, 맛있는거 찾아먹기, 미드 빌리언스 볼께요 [내부링크]

처음으로 영어를 공부하고 있다. 실생활에서 사용되는 문장을 소리 내어 흉내 낼 때 가끔 이어폰에서 과오음이 무슨 뜻인지 정확하게 들릴 때 기쁨이 느껴진다. 고교를 졸업하자마자 영어 과외를 시작했고 교직에..

"대리 못불러서"...단속 강화에도 음주운전 여전 이야~~ [내부링크]

> > > > 잘생긴 대리 운전<앱 이용 시 한 4%적립.>추천한다고 돈이 잘 생긴 범국민 어플 조 썰매 타고 이용 시에는 추가로 3000원 적립 추천을 받는 것에도 처음 한번 2천원의 적립 그에은챠 개인 이..

모토로라 폴더블 디자인 유출, '레이저폰'이 돌아왔다 이야~~ [내부링크]

> 신제품 정보, 유 출로 유명한 츠잇타리앙에발 블루 라스가 지난 하나 0월 3하나하나 이미지, 몇장도 실었습니다. 오하나하나 달 하나 3가지 출시를 앞둔 모토로라 폴더블 디자인을 유출한 것. IT매체 엔가젯..

[BALI_UBUD] 200 Hour Yoga Alliance Teacher Training_Day 첫0 확인 [내부링크]

항상 그랬듯이 walking meditation 하는 날! 운동화를 신고, 모자를 들고 요가센터로 출발했어요. > 오전 반 간단히 하고, 9시경 묵언하면서 걸음 명상을 시작했습니다. > 목적지인 Pyramids of chi에 도착했다.여..

컴퓨터로 수익 얻는법(1.구글 애기드센스)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나는 다툼이다.오늘은 요즘 IT가 계속 발전하면서 유튜브와 블로그에서 수익을 얻는 분들이 날마다 거의 매일 어과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그래서 저는 구글과 네이버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비결을 소개해..

[방탄소년단 뷔] : BTS V celebrates 24th birthday; multiple hashtags trended worldwide and dominated SNS 봅시다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BTS V celebrates 24th birthday;#BornToVLoved and#HappyVDay trended worldwide and dominates the list of top tweets BTS V turned 24 on Dec.30,20하나 9, and as expected, t..

리그오브레전드 미드 챔피언 추천 [저티어]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Useful입니다.이번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 추천을 하겠습니다.주의상의 글은 제가 했던 챔피언위주로 썼습니다 가면론 > 상대방에게 빠르게 접근하여 폭딜을 넣고 한번에 킬하는 암살자 챔피언..

[Tech Talk] 천하만도 만만세 – ‘시발자동차’부터 ‘자율주행차’까지 좋네요 [내부링크]

올해 초 국내 자동차 등록 대수가 2,200만대를 돌파했다. 지금은 인구 3명 중 한명이 자동차를 갖고 있는 것입니다. 첫 955년 첫 국산 자동차'시발'의 등장, 다음의 자율 주행 차에 이르기까지 국내 자동차 업계는..

<음주운전 뺑소니구제 카페 행:사:모>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의견서 의견제출서 행정심판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대리작성 대필 전문 행정사 좋은..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글 제목, 국내 최저 수수료 한 75,000원 츄칵무 없는 소리(행정 심판, 재심 청구, 이의 신청, 의견서, 의견 지에츄루소,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합의서, 처벌 불우오은소, 피..

넷플릭스 무료체험 : 간단한 회원가입과 해지방법 알아보기 !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 시간에 이렇게 할 것 없이 넷플릭스 무료체험을 올리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입원해서 할 일이 없기 때문입니다.하나하나 깁스를 해도 통증이나 걷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정밀 검사와 치료를 위해 병원에..

[방탄소년단 뷔] 폴킴의 ‘초록빛’ 커버, 첫년 전 폴킴이 발표한 날 기념인가... (Twitter)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손 댄 신의 녹색#폴 김#PaulKim#의 커버곡#cover#트위터#Twitter#1년 전의 게시 글 아, 포르투갈 김도 본명은 김대현과는 하..

식사은 먹고 다니냐?이본(나쁘지않아이) 심현섭 블랙리스트일순위 왜? 이야~~ [내부링크]

SBS Plus 욕할까 국물 한 그릇 예능 방송에서 식사하고 있나? 11회 > 김수미밥먹어?그럼오한상부터new윤정수와이진호가new합류를하겠죠. > > 김수미가 주인 식사는 하고 있는가. 에소눙금]의 정감 있는 모욕한..

이소라 - 신청곡(Feat. SUGA of BTS) Easy Piano Sheet (쉬운악보) PIANO 쌤써니(SAMsunny) 좋구만 [내부링크]

https://tv.naver.com/v/52478하나 5 악보(Sheet)https://www.mapianist.com/board/노래/22407- > > 예쁜 영상과 함께 피아노를 연주해 보았습니다~! 잘 들어주어서 고마워요, 코멘트 부탁해요! 새로운 음악을 피..

이병헌X하정우X배수지X전혜진 백두산 레드카펫 확인 [내부링크]

> > > > 신과 함께>시리즈를 제작한 덱스터 스튜디오의 신작인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 히에징, 배수지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던 영화<백두산>이 지난 12월 16일(월)롯데 월드 쇼핑몰 1층 아트리움에서 쇼케..

[알쓸신과] 배달도 하고, 장보기도 돕는 ‘자율주행 기술’ 봅시다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시대. 영화과 소설 속에서나 볼 수 있던 기술을 접하고 이들 기술이 언제 상용화될지 걱정했던 것도 옛 이야기다. 어두웠던 기술은 어느새..

소리주운전 관련 통계를 소개한다. ~처럼 [내부링크]

소리주 운전 단속 상황, 소리주 운전 교통 사건 통계 등 오한상은 소리주 운전 관련 각종 통계 자료를 확인해 봅시다. [출처:경찰청 경찰 통계 자료]1. 소리 준 전 단속 현황을 보면 20하나 3년 269,836건 20개 4..

심장마사지로 다람쥐 살리는 영상.ytb (+CPR 안내서) 알아봐요 [내부링크]

> 기사는 이쪽 다람쥐를 돕기 위해 아이를 쓰는 그 사람들도 사랑스럽고, 결국 살아본 사람도 돌아오는 다람쥐를 너무 예뻐서 (울음) CPR (cardiopulmonary resuscitation) 옛날에는 심폐소생술에 인공호흡이 필수..

구글아이드센스 핀번호 수령~ 수익 유출 ^ㅡ^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승범입니다.그저께 기다리고 있던 구글에 있는 아이드 센스의 핀 번호가 도착했습니다. 복어아이드센스가뭔지모르시는분들도계시죠?네이버에아이드포스트처럼GoogleMackting을홈페이지나블로그에업로..

BTS "2020.02.07(현지02.06)#JHOPE#V#제이홉#EGO#Twitter 정보 [내부링크]

> #JHOPE #제이홉 #정호석 #V #김태현'EgoEgo' > BTS twitter 2020.02.BTS#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 @HOWO원본 사진의 출처@BTS_official(@BTS_tw..

펭수 정체 김동준 엑스레이 김명중 찾아따 ~처럼 [내부링크]

> 최근 뽀로로를 겨냥 한 인기의 펭귄이 등장했습니다. , 유튜브 자이언트 펜 tv의 수장으로 한 0세의 남극에서 걸었다 그데 온 펭귄입니다. 키는 2일 0cm로 장신이다, ebs의 훈련생인, 크리에이터에 하루 하..

알아봐요 [내부링크]

> 8월 하나 51(목)부터 241(토)까지 정 할지 01간 열리는 대규모 팝 페스티벌 20하나 9 K월드 페스타(20하나 9오토미 어워즈를 포함)의 날짜, 장소, 라인 업&티켓팅 관련 정보이다. > 2019, 케이 월드 페스타(소음..

데이식스 2019 크리스마스 콘서트 'The Present' 선예매 티켓오픈 D-DAY (예스24 소소한 티켓팅 팁) !! [내부링크]

첫 2월 20일(금), 2최초(토)22(일), 그리고 24(화)총 4일 동안 진행되는 방안인 가트너 식스 크리스마스 콘서트(쿨콤><)티켓팅 오늘입니다!#DAY6#데이 식스 > 지난해에도 'The Present'라는 이름으로 여이에키..

G마켓 2020년 펭수 달력 캘린더 굿즈 구입했어요 봅시다 [내부링크]

두근두근 오늘은 신본인을 위한 날!! 바로 정스토리를 기다리고 기다리던 내사랑 펜스 캘렌더를 판매하는 날이 되었습니다. 오늘 펜 스잉스타에 올라온 글이 있으니까 당장 오늘 23일 2020년 펜스 달력을 판매하..

소음주운전 집행유예 기회를 바란다면 신중하게 대응합시다 봅시다 [내부링크]

술 버릇은 한번 잘못 들이면 1학생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부모들은 자녀와 함께 술을 마시며 주도를 가르치기도 한다.괜히 중학교와 고등학교 때 호기심으로 친국과 술을 시작하는 것은 술에 대한..

[트렌드 2020] '왓챠플레이'는 '넷플릭스'와 뭐가 다른가 이야~~ [내부링크]

[IT, 동아]이문규 2019-04-30 왓챠 플레이는 제한 기업이 운영하는 OTT(Over The Top)서비스이다. OTT의 거목인 넷플릭스와 가장 가까운 수준의 영향력과 유저 공신력을 보유하고 있다(국내 기준). 이 2016년..

[미드 영어스터디] 김씨네편의점 시즌1 1화 한턱내다, 대접하다 영어로? wine and dine 확인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미드영어스터디 다영팩입니다 오핸시 은미도 김씨의 편의점 시즌 하나화로 영어를 표현하자 배웁니다 설에도 영어공부하는 다영팩클래스 ~~~ > 오늘은 대접하다를 영어로 볼까요..

갑상선암증상 우리본인라도 후쿠시마 영향권? 볼께요 [내부링크]

요즘 가장 핫한 이슈는 아무래도 저팬과의 국제적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만.이 문제의 가장 밋파닥은 위안부 문제 해결과 저팬 중 나쁘지 않다고 기술 경제의 성장에 대한 태클이 가장 많이 보이고 왔습니다. >..

아두이노 자유주행 로봇청소기 [월리] , 아두이노 자율 주행 자동차(RC 카) 볼께요 [내부링크]

아두이노프리 주행로봇청소기[월리], 아두이노오토바이(RC카) 이전에 만들어 놓은 아두이노 자주 RC 카월리가 진열장에 진열되어 있습니다. 아드님이 월리를 청소하는 게 어때요? 아빠~ 월리는 원래 청소로봇이거..

D+38개월, 22개월 남매, 4/8~4/14, 돌 짱이네 [내부링크]

아마 우리 애들은 염증염증인가봐, 불꽃, 편도염, 장염, 폐렴, 염염! 덕분에 올해부터 처음으로 월차가 없어. > 월요일과 원아는 전원 등원.채원이가 기침을 시작했는데, 요즘 열이 안 좋아서! 그러면서 지나갔다...

누구자신 즐기는 판교를 서성이는 자율 정보 [내부링크]

이타바시 시내에서 화이트와 민트의 조합이 큰 버스를 본 적이 있습니까?요즘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요. 그러나 아직 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를 거리에서 보는 것은 어렵습니다. 특별히 나쁘..

[C언어/아두이노] 초급 교육 3주차 > 아두이노(Arduino)/ 아두이노 설치/ !! [내부링크]

by. 거미 지난 2주간의 수업에서 C언어 초심자 교실이 끝나고 금지할지는 마침내 아도우이노 초급용 키트를 만졌습니다. > > 선지역으로 연어/큐브스테이크/치킨 등이 있었는데, 연어는 제 삶이 계속되는 이유 중..

송가인 나이 키 본명 몸매 신곡 대박 [내부링크]

> 출처:songgain_instar gram 신곡 발표와 다 함께 1혼자 콘서트를 성 료하묘은소 화제가 된 영화야 당신입니다요즘 가장 핫한 트로트 가수이기도 합니다.송 송 노래인 본인이 키의 본명 스타일 신곡 성형 전의..

어깨통증원인, 오 이야… [내부링크]

어깨 아픈 증상의 원인, 오십견 의심해 보세요. > 오십견의 이름은 유착성 관절낭염입니다.이는 관절 주변의 염증으로 인해 관절의 체육범위에 제한이 생기는 질환으로, 스스로 움직이기 어려운 것은 물론 다른 사..

다낭성난소증후군(PCO ~~ [내부링크]

지난 주에 작성한 마임입니다.노후기 통계를 보면 다낭성 난소증후군을 검색해 보니 이 블로그에 들어오시는 분들이 있어서 살이 쪄봅니다.이번 글에서는 내가 많은 도움을 얻은 다낭성 난소 증후군(PCOS)를 다루..

하나908하나0 BTS Live : sa 볼께요 [내부링크]

https://twitter.com/OpaliaJM/status/하나하나 602한개 5595347922945?s=20https://twitter.com/OpaliaJM/status/하나하나 602242개 4760하나하나 6224?s=20https://twitter.com/OpaliaJM/status/하나하나 605567..

하나상 블로그 _ 소방시설 ?? [내부링크]

> 좋은 소식을 먼저 (=)#소방시설관리사 #하나차 통과 후 수험자격증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날짜를 잘못 알고 #큐넷 회원가입을 고등학생 때 했나? 그랬나봐회원정보에 고등학생일 때 사용한..

편도결석 빼는법,원인 예방법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매일은 많은 현대인들의 고민인 입냄새, 그 구취의 원인 중 하나인 편도 결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기침을 할 때 알갱이가 나거나 양치질을 열심히 해도 알 수 없는 구취가 심하면..

# 에듀윌 프로허가러4기 : 전산회계 2급 독학으 이야… [내부링크]

20하나 9년 6월 한 날, 제84회 정산 세무 회계 시험 합격자 발표되 움니다! 확인해주세요^^ http://license.kacpta.or.kr/ 늦었지만 최근 들어 게재하는 전산 회계 2급 시험 후..

양현석 제국은 왜 몰락했 알아봐요 [내부링크]

#시사인 #양현석 #YG > 시사인에게 그동안 yg에 대한 역사가 자주 늦어졌고, 어떤 잘못을 저질렀는지에 대한 분석적인 기사가 MASound에 들어 가져왔습니다. 제가 판단하기에는 주어진 정보와 그에 대한 판단이 정..

1산형사변호사 so 좋네요 [내부링크]

> 매일같이 sound의 음주운전 관련 기사가 넘쳐서 나쁘지 않아요. 스마트폰으로여러번터치를해서접속할수있는인터넷기사를보면여러가지문제가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문재는 단연 sound 메인..

[소리반 차트 분석]어 떤 짱이네 [내부링크]

이 포스팅에서는 상위 0.3%의 하나 30여명의 가수들을 8개의 그룹으로 분류했다.R코드는 다음과 같았다. > kmeans() 함수를 이용한 결과는 artist_clusters라는 리스트에 저장되고, 거기에 size를 검색하면 각 분..

편도선염 반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바쁜현대인들이정내용꾸준하게붙이는편도선염은몸이부기기도하지만근육통같은불쾌감을주면서개인마다조금씩다른증상으로하루종일몸을아프게하고괴롭히기도하는데요.최근 정확한 원인과 증상에 대한..

편도결석제거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탄은 상쾌한 이비인후과입니다견해보다 많은 분들이 편도 결석으로 불편해하고 계신데요.편도결석으로병원을방문하시는환자들에게서예전에는없었는데왜편도결석이생기는거죠?라고물어보시는분들도계..

(MV/가사/해석) La 와~~ [내부링크]

> Feelings. 이 곡은 9월 201에 발매된 사랑에 관한 모르는 감정에 대한 가사를 뒤(뒤)은 Lauv의 신곡이었다 처음 도입부만 듣고 나쁘지 않고 플레이리스트에 넣기만 했던 곡인데 블로그에 쓰려고 해서..

갑상선기능저하증 증상 검사 ~~ [내부링크]

> 요즘에는휴일을이용해서여행을가거나외출하시는분들도많습니다. 이제 곧 설 연휴가 다가오고 있어요. 이런 연휴에 그동안 바쁘셔서 못가고 아파도 참으셨던 분들은 #휴일진료병원, 광진구 구의동 강변 #용마내과..

2020토목기사시험 이야~~ [내부링크]

> 1년이라는 시간에 대해서 모든 사람은 다르게 느끼고 있다며,입니다. 확실히 1년은 한국이 살고 싶은 만큼 선택하고 사는 것도 아닌 자연의 이치에 맞게 딱 365개로 정해졌는데도 왜 있는 사람은 한 적도 없..

스포O) 인생영화 ~처럼 [내부링크]

개인적인 감상을 깊게 느끼지 못하는 포스팅 머리를 움켜쥐지 않고 작성처의 소음부터 끝까지 스포주의의 > 우선 이 영화는 보는 사람에 따라 그 평가가 상당히 달라질 것 같다.사이비 집단에 고립된 영화, 사회..

넷플릭스 위쳐 세계 볼께요 [내부링크]

1단 이 드라마는 편집이 때때로 차례가 돌아 오고 갔다며 교차 편집하고 사랑 첨하는 사람에게는 알기 어려워구조되고 있습니다. 게롤토우 시점=과거의 내용 시리 시점=현재 내용 사례 니퍼 시점=과거의 내용 ..

일본워홀 일73-일76日 :: 플레이스테이션 일본 직구, 닌 와~~ [내부링크]

190127-180130일본 도쿄 워홀 D+173-176일 1월 27일 일요일 > 앞서고 이야기한 이유로 쟈싱눙 1도 1이 되자마자 플레이 스테이션을 사러 아키바에 향했습니다.아키하바라까지 4정류소밖에 없어 소견보다 아..

넷플릭 대박이네 [내부링크]

주 이야기에는 넷플릭스 뽕을 뽑아 보자.한때는 소파와 수아 노출 되어 쥬이에키이면 밤새 TV를 시청 하는 재미에 살었지만 최근에는 9개월의 정서 주니어를 돌보게 되고 자연스럽게 TV를 끊고 살게 되었습니다...

Passenger -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쯔위저입니다.(매우 빠져있는 음악가가 있습니다)무한반복중인 피아노 선율이 너무 좋아요. *∀ > "Let Her Go"가수:Passenger의 장르:포크 락발메:2013년 6월 12일+발매일이 사전에는 2012년 7월 24..

갱년기 여성일수록 주의! 갑상 !! [내부링크]

요즘 엄청 추워진 날씨로 감기환자가 많아졌어요. 남들보다 추위를 심하게 느끼고 감기증상도 평소보다 오래 지속되면 갑상선 기능저하증을 의심해봐야 한다. 특히 중년 여성의 경우 갱년기 증상과 비슷하기 때문..

녹내장수술잘하는곳 정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런 이야기 들어보신 적 있겠죠 옛날 이야기에 우리 몸이 천냥이라고 하면 눈이 구백 냥이라고 할 정도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눈을 활용해 얻는 것이 많은 E이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