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8-6955의 등록된 링크

 123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sound주운전으로 인해 인생이 달라질수 있슴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수입 슈퍼카의 새로운 길을 제시하는 비어로소임.오늘은 운전자가 항상 그렇듯이 인지하고 있는 소음주 운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키위 것 2월 20일 이프니다니다. 모든 사람들이 연이 스..

프로듀서DJ로 디제잉과 작곡을 동시에! DJ학원 믹스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믹스 유스튜디오입니다.프로듀서DJ가되는것은틀림없이놀라운직업,경력도삶의길에서처음이아니라고할수있겠죠.하지만 프로듀서 DJ의 길을 가기 위해서는 앞이 보이지 않는 성공을 위해 반복해야..

[영화 리뷰]메간폭스님이 마지막 으로 본인온 영화! 트랜스포머2 패자의 역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 포스팅 트랜스포머 한개에 이어트랜스포머 2리뷰인 것!트랜스포머 한가지 리뷰가 알고 싶은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토우렝스포모하을 보자마자 즉시 2,3번 봈 슴니다!스토리는 이어질 것,..

넷플릭스 해지 방법, 우리가 이럴 줄 몰랐지?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지난번 넷플릭스 무료이용 및 회원가입에 이어 당분간은 넷플릭스 해지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의 경우 초기 무료체험 이용 시 카드번호를 등록합니다. 가입 후 해지하지..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 in(인) 대구 - 잠정 연기 [내부링크]

> 이번 SBS슈퍼 콘서트 ins의 대구 공연은 2020대구 경북 관광의 해와 202개, 대구 세계 가스총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대구시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추진한 행사에서 방탄 소년단, SF9더 보이즈, 체리 불렛 지코..

요즘같은날... 피곤하고 지친 겨울 타트체리 로 건강챙겨요 [내부링크]

> 체리를 너로 엮어낸 퓨어플레스탯체리 #스위트체리 #퓨어프레레스 > 안녕하세요 퀸즈에기입니다 새해 들어 출퇴근 시간이 길어지면서 항상 피로가 몸에 스며드는 소견입니다. 새벽 일 2시에 자던..

만도의 자율주행차 '하키'...영상 광고제 잇달아 수상 [내부링크]

> 장안 자율 주행 영상'순발력이 실력이에요'이 2019년 선전제에서 연거푸 수상했다. 이 71'서울 영상 홍보 제2019'결승을 수상한 데 이어 91'2019·앤드·어워드(2019&Award)'에서도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20..

홍현희, '언니네쌀롱' 촬영 현장 유출..."시즌하나 마무리, 이따 만본인요" [내부링크]

> #코미디언 #홍현희가 #언니들의 #코메롱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고 한다.홍효은히은 21자신의 에스엥에스에 언니의 쌀 롱 시즌 한가지 종료. 마지막 게스트는 혼술 부부입니다. 과연 이런 변신했죠 오항상 밤..

박정현섭외 이은미섭외 90년대 가요계를 들썩인 여자가수 한국의 디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이요 :) 당 1은 가수 박정현과 이은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박정현은 하나 976년 3월 231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 앤젤레스에서 출생했으며 첫 998년 첫 앨범'Piece'로 데뷔했습니다.현재는 문..

이다산부의 녹내장 치료 [내부링크]

> 녹내장은 기본적으로 노령환자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지만 요즘은 젊은 환자도 점차 노상이 나빠져 녹내장 환자 중 다신 환자도 노상 나쁘지 않은 편이다. 특히 젊은 환자 분들 중 가이 다기 여성의 경우 1안약을..

Williamina Fleming's Triangular Wisp - 윌리어미본인 플레밍의 삼각 조각 [내부링크]

> 어지러울 정도로 뒤틀린 모양의 필라멘트는 충격을 받아 뜨겁고 빛이 잘 나지 않는 가스로 되어 있는데, 이는 지구 반구에서 백조자리 쪽으로 퍼져 목격됩니다. 면사포 성운의 한 부분인데, 이것은 초신성의 잔..

영화 공작 - 암호명 흑금성, 숨겨진 이야기가 시작된다.[실제 인물 야기와 이효리 마케팅 포함] 이야~~ [내부링크]

> 사진설명을 입력해주세요.-제작과정-영화소개에 앞서 실제 흑금성 사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1997년 12월 대선을 앞두고 당시 김대중 후보를 낙선시키기 때문에 안전 기획부(현 행정부 정보원)이 주도한 이른..

넷플릭스 [킹덤 시즌 2] 새롭개 포스터 공개 ~처럼 [내부링크]

3월 하나 3개 유츄룰루 앞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킹덤>시즌 2의 새로운 포스터가 유출되었습니다. > 등장인물의모습이포스터에하자자신씩잘담겨있네요.가끔 생사역(킹덤에 등장하는 좀비)의 모습도 생..

넷플릭스 구글크롬캐스트/무선미러링으로 대형TV로 감상하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 넷플릭스(Netflix) 영화를 미러캐스트(Google Crome) 기기를 사용해 스마트폰 화면을 대형 TV로 미러링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넷플릭스는 저작권 때문에 안된다는 분들이 계시는데 미러 캐스트 미러링 기기를 사..

하나박2하나 김유정 패션은 흄(HUM) 롱패딩 이야~~ [내부링크]

지난 하나 0월 종영한 드라마'호두 그린 달빛' 본 이웃 분 계십니까?주위에서 이 드라마를 보는 부모들이 많은데 모두 빠져서 나도 봤다고요! > 언제 이렇게 귀여운 어른이 되고 여자가 된 본인이 됐다고 생각할수..

소리주운전 탄원서 작성비결과 처벌기준에 대해 알아보아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김 1은 크리스마스이다. 크리스마스 날 sound 음주 운전에 대해 쓰게 되었네요. 탄원서 작성과 처벌 기준에 대해 문의를 해주시는 분들이 꽤 계셔서 이에 대한 스토리를 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제1우선 sou..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 킹덤, KINGDOM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한정 드라마 중 드라마#킹덤#김은희 작가#즉시 시즌 2 하는 > 이번 설 연휴에 해야 할 일 중 하나였던 킹덤을 보았기 때문에 메인 스토리인 저녁에 어떻게 아버지와 함께 킹덤을 달렸다. 새벽 2:30분까..

방탄소년단 정국,택시와 접촉사건 "과인 착오로" !! [내부링크]

>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교통사건을 일으켜 경찰이 조사를 벌이고 있다.정국 소속사 빅히트는 입장문을 내고 정국의 실수로 다른 차량과 접촉 사건을 일으켜 원만하게 합의했다고 밝혔다. 서울 용..

[방탄소년단] 그래미 퍼포머 정보 [내부링크]

> "We will be back." Excited to perform along amazing artists at the #GRAMMYs > 시상식에 가서 다같이 The awards goesto-!를 불협화 sound로 외치면서(다 타이밍이 안 맞았을 때) 너무 귀여웠어.우리는 다시..

넷플릭스 미드 '왓/이프 What If 시즌하나 ep.하나~3' 간단 리뷰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What If"간단 리뷰<네레이드 제이>넷플릭스에서 발견한 새로운 미드라고 소견했지만, 정보를 찾아보니 작년 봄 작품이다 그래도 몰랐던 드라마 고예고편이 관심을 가져왔기에 선택했다.아내 소음의..

[영상] iHeartRadio Countdown 공식계정... BTS는 이번주 주말 JoJo Wright와 같이할것이다... 방탄소년단 봅시다 [내부링크]

> > They're here!@bts_bighit will be joining@JoJoWrighton the#iHeartRadioCountdown this weekend!!Stay tuned for some behind the scenes coming up, listen link in bio! > #bts#btsxjojowright#fakelove@B..

탐사보도 세븐 김철민 CT 공개 개구충제 펜벤다졸 효과 ?? [내부링크]

탐사보도 세븐 김철민 CT 유출 개구충제 펜벤더졸 효과 > 김철민이 개 구충제인 펜벤더졸을 복용한 뒤 CT를 유출했다. 17일 방송된 TV조선, 탐사 보도 세븐에서는 폐 암 4기를 치료한 개그맨인 김철민의 이 말이..

설마 아직도 안 본 거야? 20일8년 상반기 흥행 영화 베스트 5 ?? [내부링크]

> 올해 극장에서는 정말 많은 영화가 개봉되고 뜨거운 관심을 받아 개봉하거나 기대가 부족해 아쉬운 성적을 남긴 작품도 많았지만...20하나 8년 하나 분기 개봉작 중 흥행 BEST 5를 소개할께요*이 순위는 영화 진..

네이버 공짜영화에 <미드소마> 떴다! 이야~~ [내부링크]

> 네이버 시리즈 무료 영화에 미드소마가 해금된 거 실화? ㅇㅇ실화 다만 러닝 타이입니다. 이 더 긴 감독판이 아니라 1반까지 풀렸다는 것이 아쉽다. 그럼 영화 <미드소마> 무료로 받을 수 있..

2020년 펭수 달력, 펭수 다이어리/ 자이언트펭TV 굿즈 리뷰 이야… [내부링크]

> 팬 클럽 여러분 ハ하!!!! 여러분들의 달림과 다이어리를 성공적으로 획득하셨나요? 나는 오펭네펭는 친구가 선물로 주고 배송 시작 1에 받았고.펜스 캘린더는 마켓에서 구입한 A, 형 전체 잘 도착했어.그래서..

[202002일일] 귤은최근 @세부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귤이에요.저는 요즘 세부에 와 있습니다.출장을 왔지만 견해보다 여유 있는 1정과 111안마에 1과 힐링까지 한번에 잡고 가요 후후 > 일요일은 도착해서 자고 그 다음날 점심에 이것저것 큰 파..

[미드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The Witcher 봅시다 [내부링크]

> 제작 뉴스부터 캐스팅까지 매년 화제가 됐던 넷플릭스 미드위처가 마침내 유출됐다.넷플릭스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넷토후릿크스우이쵸가 이륙할 수 있고 미드 위 조는 헨리 카빌 주연의 2019년 넷플릭스 기..

[소키의 리뷰] 넷플릭스 미드 추천: 루시퍼(Lucifer) 스포X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집 순서는 집돌이의 쾌적한 라이프를 위한 쇼핑몰 소프트 키티입니다.소프트키티 블로그에서 여러가지 리뷰를 시작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방구석에서 즐길 수 있는 것.집에서 편안하게..

원피스 넷플릭스에서 실사화?! (1본반응) 이야… [내부링크]

> 동명의 요즘 유행만화 '원피스'가 넷플릭스에서 실사드라마로 독점 제공된다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원피스는 악마의 열매를 먹으면 신비한 능력을 갖게 된 해적들의 이야기에 대한 이야기에서 재팬에서 각종 차..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하나월하나하나하나::저스틴 비버=추잡 대마왕, 아델=하나00파운드=45KG 다이어트의 여자? 이야… [내부링크]

> 이번 주에 저스틴 비버는 추악한 대마왕임을 증명합니다. 정리하면: 추잡 하나. 이번주에 저스틴 비버는 라이더병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알려줬는데 유출된 타이밍 때문에 라이다병인 병을 갖고 새 앨범을 홍보..

세계인물전집 인물책은 아람 인물세미본인 와~~ [내부링크]

요즘 설치는 아람 마음.쿤에 빠져 가장 많이 보다가 오랜만에 세계인물전집 인물세미나에 지지 않는다를 꺼냈다. > 어떤 책을 꺼내왔는지 보니 다빈치에 관한 책이었다.그리고 함께 읽어보기로 하고 혀에 물어보았..

국가별로 다른 자동차 자율주행시스템 마캐팅 볼까요 [내부링크]

구체적으로 자율주행자동차를 완성하는 다양한 안전사양 중에서 차간거리 유지시스템을 소개하는 홍보를 모았다는 시스템은 국내에서는 ACC(어댑티드 크루즈 컨트롤) 또는 ASCC(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애기드센스 구글에서 처소리으로 수표지급을 받았다. 워렌버핏 주주서한을 읽고 실행에 옮긴 것 중 하과인 좋구만 [내부링크]

20하나 9년 초에 블로그를 개시했습니다.블로그를 시작한 이유는 자신이 겪은 일에 대해 기록으로 남기고 싶어서였다.그러면서 워런 버핏이 주주서한을 만들어 책에서 발간한 워런 버핏 바이블을 읽으면서 아무 일..

가수 박지윤&카카오톡대표 조수용 3월 비밀리에 결혼(과인이,재혼,자녀,갑을론,누구) 봅시다 [내부링크]

> 가수 박지윤&카카오 톡 대표 쵸스용 3월에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불러서 비밀리에 결혼( 나쁘지 않는 이 재혼, 어린이, 갑을론 누구)의 누리꾼들은 박지윤과 쵸스용의 비밀리에 3월에 결혼한 것을 알고 많은..

24. 미국교환학생/EF 미국 공립고등학교 교환학생/ 호스트어머니 생신/ 월마트에서 귀뚫기/크리스마스 콘서트/돌아온 천문학 썰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얀입니다. XD블로그의 프로필 사진은 여름인데, 그동안 꺼내서 바꾸기 귀찮았는데, 이번에 드디어 겨울을 생각해서 사진으로 바꿨습니다. 하하 하하~김 1이고쯔눙 목요일 1이지만, 숙제가 없어서 1..

미술대학 편입 포트폴리오 좋구만 [내부링크]

> C는 취미로 미술을 배운 후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국내 미술대학 편입을 준비중입니다.색미와 형태에 변이를 주는 것에서 한발. :) 자세한 수강안내를 원하시는 분은 전화 본인 메일,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기 바..

고지혈증 원인 기반한 혈류관리 지침서 봐봐요 [내부링크]

>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에 따르면 고지혈증 환자는 매년 하나 0만 여명씩 언제나에 있는 것이 본 인터넷 나 움니다. 고지혈증은 혈관에 중성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쌓여 혈액 순환 장애를 일으키는 질환입니..

신촌정보처리기사자격증 :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이웃 여러분! 여러분, 즐거운 겨울 보내고 계신가요?여름방학을앞두고계신 분들도계시고요,곧새해를대비해서새로운목표와계획을세우시는분들도계실겁니다.특히, 자격 취득을 목표로 하고 있는 분이 많은 것 같습..

백내장초기증상 의심된 확인 [내부링크]

> 우리의 눈 속에는 사물을 잘 볼 수 있도록 초점을 조절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존재합니다.그러나 노화로 인해 투명한 수정체에 혼탁이 생겨 시야가 흐릿하게 보이는 백내장이 발생합니다. > 백내..

넷플릭스 자막 이야… [내부링크]

> 전에 썼던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 크롬 기능을 사용하던 중 자막 전부를 다운받는 방법을 우연히 알게 되어 공유하려고 급문을 써본다.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 설치하는 노하우는 좀 귀찮아서..

[NEW] 자율주행 어린이플리케이션 개발을 알아봐요 [내부링크]

자율주행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차내 데이터 로깅 장치 dSPACE AUTERA Auto Box AUTERA는 차내 데이터 로깅 장치로 ADAS(첨단운전자 지원 시스템, 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 및 AD(자율주행, Auto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9회는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 볼께요 [내부링크]

> 3일(수)방송된 tvN의 수목 드라마'#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연출 전지현/극본 그오은도웅/권·요웅일, 제작 위치엔 후 픽처스/이하<고무불유>)#9회는#케이블,#IPTV,#위성을 통합한#유료 플랫폼 중 시청..

고양이 활동량증가 체중감 ?? [내부링크]

고양이의 활동량 증가, 체중 감소, 갑상선 호르몬 질환으로 의심되는 고양이가 갑자기 활발한 움직임을 보일 수 있습니다. 움직임이 많기 때문에 먹는 양도 많지만 오히려 체중 감소로 이어지면 질병을 의심하게..

직장인들의 심장을 후(後 이야… [내부링크]

요즘 일상에 쫓겨 지친 나쁘지 않게 단비를 내리게 하는 프렌드펜스가 있다.이 친구는 펭귄이며 남극에서 수영하며 불법체류자인 EBS 습관생이다. 가족과 떨어져 타지에서 외롭게 혼자 EBS 소품실에서 생활하고 있..

어린이 편도아데노이드 ~~ [내부링크]

10세의 아들이 드디어 편도 아데노이드 절제 수술을 했네요방학 때 아산 병원 쵸은유삼 선생님께 진료하고 수술 일정한 것이 11월 초네 요스슬쵸은 검사 때문에 보름 전에 방문하고 검사 몇가지 받았어요 검..

[방탄소년단] BTS WORL 짱이네 [내부링크]

매니저 한 명을 정신 차리지 않으면 발생하는 한 점 컨디션 관리 RM: 매니저님 잠깐 저랑 얘기 좀 할까요? > 우와...피로로 내 미모를 가리고 있어. > 계약할 때는 랩만 하면 된다고 했잖아요!! > J-HOPE:그냥..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아프지 않을 확신이 있으면 건강에 신경을 안 써도 되니까 참 좋은데 안타깝게도 눈 건강은 내가 챙겨야 아무도 챙겨주지 않는 게 슬퍼요. 살다보면 정말 다양한 질환을 경험할 수 있지만 그 안에 눈에 발생..

우버의 자율주행 자동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버라는 회사 모두 아시죠! 지난번에 유니콘 중소기업을 설명하면서도 말씀드린 회사 중에 우버도 포함되어 있었거든요! 우버는 차량 공유 서비스로 매우 > 급부상한 스타트업 기업입니다!..

이동우 이름 풀이 - 망막색소변성증 틴틴파이브 와~~ [내부링크]

한정의 개그맨, 가수. 하나 993년 SBS공채 개그맨 2기로 데뷔했고 탄탄의 파이브의 멤버로 활동했다. 틴파이브가 전성기를 구가하던 시절 아카펠라나 로보コップ, 그래서 마임개그는 전체 이동우의 어린 아이디..

원작을 훼손한 P 볼께요 [내부링크]

> > 스타워즈 스타 트렉 닥터 후와 마찬가지로 시청자들의 반응은 최악의 넷플릭스 슈라. 이것에 다름없이 PC를 하과인의 혁명이라고 생각하는 평론가/기자가 곱씹고 있는 반면, 아직 평가하는 사람이 적은 정세를..

제8회 삼천포아가씨 가요제, 탈 무도회로 문을 봐봐요 [내부링크]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삼천포 아가씨 가요"내가 101밤에 가면 무도회를 시작으로 개막되었습니다.밤의 열기가 좋은 날, 전국에서 모인 밤을 느끼는 분들이 참석한 가운데 삼천포아가씨 가요를 부릅니다.제의 하루..

고립증후군 벗어본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사람은 개인으로 존재하지만 사회 속에서 서로 관계를 맺고 함께 살아 상점에 들어가는데 이렇게 영향을 미치는 과정에서 사람으로 성장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가끔은 혼자 있고 싶다는 견해 수 1 하지..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6언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 한 배우가 시끄러워서 왜 그렇게 과오하면 대한민국에 방문했대요. > 과거 영화 데드폴로 한국에서 친숙한 라이언 레이놀즈 한국에서는 데드폴 시리즈와 그린 랜턴이라는 영화 등 다양한 시리즈에 출연했던..

CMG제약, 데피조와 조현병 치료제로 인정받았 ?? [내부링크]

현대사회에서뉴스를보면정말비상식적이고이해할수없는뉴스들이많습니다. 아무 이유 없이 환자가 자신의 다소 이당 의사를 죽이고 폭행하고, 길거리에서도 이유 없이 때리고.경찰에서 조사받을 때는 단순히 조현병..

고지혈증 증상 약 원인 식단 콜레스테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큰집 김약사입니다오핸시은의 지질이상증에 대해 포스팅해보고싶다.고지혈증은 나날이 식습관이 변해 가면서 항상 진행되고 있는 것입니다.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알아보고, 어떤 영양제 성분을 섭..

평택점집 천혜암 염원피는 꿈해몽 대박이네 [내부링크]

평택점점점 천해암 원하던 꿈해몽 연어하는 꿈 해몽 주인이 원하는 꿈 안녕 평택점 천해암임 어느 날 잘 자고 꿈속에서 내 애인이 나쁘지 않은 배우자가 원하는 꿈을 꾸고 나쁘면 깨지 않아도 화나지 않는 정세를..

[D+32] 로토루아 Rotorua 루지 Luge, 쿠이라우 공원 ?? [내부링크]

어제 결국 근육 통증 때문에 새벽 4시쯤 깨서 Panadole 먹고 잔(Panadole은 아세트 아미노펜이 다른 얘기)(즉, 파 괜찮은 돌=타이레놀) 먹으면 나쁘지 않은. 것!벌써 먹으면 좋았다.덕분에 항상 아프지 않고 돌아..

기름진 식품 많이 먹는다면? 고 ?? [내부링크]

> 혈액 속의 지방성분이 정상보다 많아지는 현상을 "고지혈증"이라고 합니다. 필요 이상으로 많은 지방 성분이 혈액 내에 떠다니며 혈관 벽에 쌓이면 염증을 1우키고 본인, 혈관 벽을 막고 심혈 관계 질환을 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