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9-6955의 등록된 링크

 123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운전자 없는' 인공지능 자율주행 버스 시대 [내부링크]

운전자가 없는 인공지능 자율주행버스가 도심을 누빌 날도 멀지 않았다. 사물의 위치를 인지하고 도로 위 차를 경계해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운행하는 무인버스가 대중화에 나섰다. 자율주행차의 기술개발은 크게..

고지혈증에좋은소음식 좋다는거 다먹어 봤지만 [내부링크]

고지혈증에 좋은 소리, 식사가 좋은 거 다 먹어봤는데 건강하신가요?이웃 여러분! 대부분 흐리거나 비가 오기보다는 햇빛이 쨍쨍 내리쬐는 밝은 날씨를 나쁘진 않지만 비가 오는 날만의 운치와 낭만이 있다며 마니..

입원,지혈대,팔부목이 필요없는 손목터널증후군 수술로 손저림 탈출 [내부링크]

> 엄지발가락편평하면 손목터널증후군을 의심하고 손목에서 정중신경이 있는 부위는 손바닥 엄지와 자두부 사이 뼈가 있는 손목의 정중간이다. 정중신경의 폭은 엄지손가락의 폭과 정말 거의 같을 정도로 매우 넓..

[의상정보][제입니다스 코든쇼]하나806하나2 The Late Late Show...................... 방탄소년단(BTS) [내부링크]

> > SAINT LAURENTvarsity black velvet jacket with hand-embroidered butterflies, approx.17,000 usd TAEHYUNG[#BTS180612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TAEHYUNG#태형#V#방탄 소년단].................

[서면치킨/서면통닭] 치맥 페스티벌 대상 받은 이춘봉인생치킨에서 마거의 매일엄마 간장치킨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서면치킨 / 서면치킨 이춘봉 인생치킨 서면점 안녕하세요 루미입니다. 오한상은 서면치킨 맛집 이춘봉 인생치킨집에 다녀왔어요! 친구가 면역력 때문에 편도염을 앓고 있어서 든든해서 면역력 향상을 부탁하다가..

[젯슨나노 프로젝트]자율 주행 배달 로봇(하나)_프로젝트 선정 [내부링크]

> 프로젝트명 Selly예상 제작 기간:2020.0하나~2020.06(약 6개월)개발 환경:Jetson Nano, Arduino, ROS, Python 3.6.9, openCV 4. 하나.하나, Tensorflow한가지.하나 3.0, Keras > '배달의 민족'이 201..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 ~ 블랙핑크 지수 ! [내부링크]

>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 ⇒ #김지수 #블랙핑크 #지수 #jisoo #blackpink #ygstage #가수 #yg #블랙핑크지수

비중격 수술로 괴로운 축농증 개선하세요 [내부링크]

초중격 수술로 고통스러운 축농증을 개선하세요.축농증을 고치는 비중격 수술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콧물이 본인의 코막힘이 본인의 다른 사람은 항상 있습니..

폴더블폰 소재; 181112 봅시다 [내부링크]

#폴더블 폰 소재-SDC20최초 8에서 공개 후 관련 기사가 본인 오기 시작한다. 친절하게 요약표를 써놨는데 기사 한번 읽어야 실감이 나는 것 같다. 소비자 가격이라는 벽이 있고 모든 것은 수량(Q)에 걸렸다고 생각..

여행이 인생에 미치는 영향은 어떤 게 있을까요? 내 모든 습관은 여행에서 만들어졌다 『김민식』 좋네요 [내부링크]

> 여행은 그의 인생에 정말 많은 영향력을 미쳤어요. 멀리 가는 여행이 전부가 아니라 삶 자체에서 작은 여행을 떠나 즐겁지 않다고 그의 삶을 풍요롭게 했습니다. 같은 곳에 있어도 어떤 감정을 가지고 그곳을 보..

Ⅱ. DNA Replication 좋은정보 [내부링크]

Ⅱ.DNA Replication 1)General features of DNA Replication① DNA Replication의 특징 a. Semi-conservative(반보존적)-연구증:Messelson-Stahlexperiment대장 균을 15N배지에서 키우고 그 DNA을 무겁게 표시하는..

웃소리과 유머가 같이하는 레크리에이션, MBC 공채 개그맨 김광회 강사 [강사야]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사입니다.~오건의 매일매일은 이벤트를 보다 즐겁고 유쾌하게 만들어줄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는 MBC 공채 개그맨 출신 김광회 강사를 소개합니다~ > - > <김광회 강사 프로필> 약력 MBC 공..

[20하나9.03.25] 구글 아이드센스 5개월만에 폐업!! 봐봐요 [내부링크]

지금은 네이버 블로그로 옮겼지만 이전의 개인 서버에서 배포한 홈페이지(http://www.ktman.pe.kr)는 하나하나 220회 정도의 방문이 열리고 있는 이 정도면 얼마의 수익이 그와잉눙지 알고 싶은 구글 애드 센스를..

sound주운전 면허취소로펌 다함께 해결 방안을 찾자 ~처럼 [내부링크]

> 본격적으로 더운 습기의 강한 여름이 시작되면서 더위를 달래기 위해서 친구 자신의 애인과 퇴근길에 맥주를 1잔 마시는 편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이때 차를 몰고 약속 장소까지 이동했을 경우, 술을 마신 뒤..

하나하나하나까지 에픽 무료 게입니다 오버쿡드 하나(Overcooked 하나) 리뷰 + 한글패치(에픽,스팀), 멀티 하는 법 좋은정보 [내부링크]

1단, 솔직히 처음에 언급하고 시작할 있는데요. 제가이글을쓰는이유는요. 이번에 에픽 무료 게임에서 배포인 오복크도우 1(Overcooked)에 대해서는 나는 그렇게 높이 평가하지 않을 거에요. 그 이유는 나중에 자세..

술 마시고 도로에서 주차장까지 5m 운전.."sound주운전 무죄" 이야… [내부링크]

법원 "교통문제 방지 등 긴급대피 해당. 처벌 불가" > 술을 마신 상태에서 도로에 주차된 차를 주차장까지 5m정도 운전한 썰매 성주 운전자에게 법원이 무죄를 선고했다. , 창원 지법 형사 7단독으로 호성호 부..

펭수 + 매니저 = 펭니져스, 히어로 놀이 봐봐요 [내부링크]

> 이번작은 어벤져스의 엔드게임으로 맞춰 패러디한 스타트 게임입니다. www. > EBS 소품실에서 천둥신 톨의 망치를 받아 펜으로 변신한 펜스. > 토르의 헤어스타일이 펜스로 가는거야? > 이번 작품 때문에 동원된..

연아본인의 조언 :: #하나2. 아본인운서 본인요즘한 , 과연 몇 살하나까? 와~~ [내부링크]

> 안녕, 요나! 나쁠건 없어요.세밑에 갈수록 결스토리의 질문은 원점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요즘 가장 많이 받는 질문, 다시 한 번 강조해도 되지 않으면 직성이 풀리지 않을 겁니다. 사실 방송사 공채 모집 요강..

넷플릭스 환불 및 해지 방법 한달 공짜 체험 중 자동 결제 취소 봐봐요 [내부링크]

> 아마 꽤 많은 분들이 편법을 임금 인상은 넷플릭스 1개월 free의 혜택을 지속적으로 누렸다고요. 메일 하나 주소만 있으면 돈 하나 한 카드에서도 여러 계정을 발생 칠로, 1개월 free과 해지를 반복하면 짧고 몇..

아과인운서 남편폭로 女프로골퍼 불륜 누구? ~처럼 [내부링크]

> 아과인의 남편 폭로...프로골퍼 불륜은 누구? 전 감파아과인운서 \"영화사 대표 남편, 전 프로골퍼와 불륜\" 상간녀 소송 제기 전 감파방송 아과인운서 A가 \"영화사 대표 남편 B가 여자 프로골퍼 C와 불륜을 저..

삼성 갤럭시 Book S 에서 넷플릭스 저장시 SD카드에 저장시키는 방법 대박 [내부링크]

#갤럭시북S #갤럭시BookS #삼성노트북 #ARM노트북 #SD카드 방법은 약 오랜만에 내려가면 나옵니다. 갤럭시 북한 S는 120만원 삼성의 노트북(퀄컴 ARM CPU탑재된)를 사서 사용하고 10일째인 > 내장 120GB용량이 있..

경기도용인맛집 메이란동백점 맛보고 즐기고(fest.중식이 맛있는 집) 확인 [내부링크]

#경기도 용인 맛집, 정통 China요리 전문점#통벡메이다는 20의 하나하나 학년#세계 China요리 연합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하고 당당하게#China요리 명장을 획득했다"이송학 조리 명장"이 운영하는 중국 요리가 맛있..

김치냉장고를 부탁해 가수 별 김치냉장고 김풍 작가의 닭발 요리 하닭까닭 ~~ [내부링크]

와인냉장고를 부탁해 원조 발라드 퀸에서 드림이 어머니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별의 와인냉장고와 인냉장고 재료를 이용한 요리 김풍 작가 하각각각(흰 닭발과 검은 닭발과) > 별의 첫번째의 희망의 요리는 "제게..

20하나9년 올해의 넷플릭스 결산 베스트 하나0 알아봐요 [내부링크]

대상은 20하나 9년에 방영된 넷플릭스 드라마, 넷플릭스 영화입니다. 앞서고, 20하나 9년 작품 기록을 점검한 결과, 넷플릭스 영화와 상당수가 겹치지만 거의 극장에서 본 것으로 여기의 결산에서는 삭제하였습니..

방탄소년단 진: I approach others with no regard for age hierarchies ~처럼 [내부링크]

> > > > "Even in the smallest moments of our daily lives, we show consideration for each other. That's part of what makes us BTS. " I'm the eldest of our team, but I'm the type to approach oth noreg..

우한 폐렴 증상 / 원인 / 치료 / 예방 / 잠복기 / 치사율 :: 신종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와 구강건강 by 닥터자하나리톨 봅시다 [내부링크]

우한 폐렴 증세/원인/치료/예방/잠복기/치사율::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와 구강 건강 by덕트 자카리아 1리 토루 > 안녕하세요. 행복한 치과의사 닥터 자하나리톨 이재하나 입니다.ᄒᄒ > 요즘 세계적으로 가장 화두..

펭수김동준 정체 인스타 키 본인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오거의 매일은 2019년에 이어 2020년도사에 설정할 뿐 갓웅톡 눈에 띄는 회사 이프니다니다 같은 캐릭터 > ぺ~하~의 주인공 > 남극에서 어린이의 돌이 되기 위해 EBS에 입사한 펜스 BTS와 어깨를 나란히 하려는 야..

1진좋은날 가수 주(JOO) 돌아온 그녀의 근황 와~~ [내부링크]

얼마전, 당신과 내가 친하게 지냈던 가수 JOO씨가 "초진(첫날)에 컴백했다고 하는데, 최근 주씨의 인스타그램으로 근황을 조사했습니다!! > 음악방에서 음악순위 1위에 오른 가수 JOO씨!!오랜만에 얼굴보니 임잠잠..

[방탄소년단BTS 지민] 은발의 찜푸라기 강양이는 어둠을 밝히는 비주얼로 LA출국 확인 [내부링크]

> 영화와 함께 출국하는 강양은 은발의 어둠으로 어둠도 밝히고, 공항도 밝히는 구자신과 건강도 챙기고 다녀와라. > [포토] 지민 "피날레는 블랙스완" >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24하나/00..

식약처에서 발표한 고혈압약 발암물질.. 리스트 공개 대박이네 [내부링크]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발표한 고혈압 약발암 물질. 명단 유출 안녕하세요~라이 토리이 무니르 다닌다:) 맛있는 음식, 의약 품 안 전처(식품 의약품처)가 7일 발표한 충격적인 사실...!"과 혈압 약의 원료의 일부에..

종각 펭 볼까요 [내부링크]

회사가 종각역에 있어서 출근길에 퇴근길에 보신각을 보고 왔다 매번 지나가지 않고 가는 길인데 이렇게 보니 더욱더 대단하다다른 종류의 행사에 펜스가 온다고 해서 기다릴까 정말 생각했는데 퇴근해서 나쁠건..

미드 추천 - 더 봅시다 [내부링크]

> 세상의 모든 영웅들이 정의롭지 못하다. 영웅이라는 이름의 담장에 부패한 본인다운 일을 하나로 묶는 영웅들을 때리는 평범한 일반인들이 벌이는 이야기. 제가 말씀 드리는 미드 중에서도 강추하는 미드다. 소..

BTS_ 여름안에서 폰 배경화면/ 봅시다 [내부링크]

> > 7명이 함께 한 여름 중에서...본인도 충분히 행복하고 역시 행복했다.잊을 수 없는 역시나 하본인의 계절을 선물해줘서 고마워요. BTS_여름 속에서 폰의 배경 화면/IphoneX(1125*2436) 저장할 때는 공감..

샤이니(SHINee) 키(Key), 솔로 가수로 확인 [내부링크]

샤이니 키(Key)가 드디어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키가 하나하나 달 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스, 오링이풀뮤ー짓크, 스포티 파이, 샤미 음악 등 각종 소움액사이토을 통해서, 디지털..

축농증 천식 생성할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본격적인 여름에 먼저 장마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비가많이오는곳도있고갑자기내려간기온때문에그걸대비를못하고감기를걸리면본인의증상들이본인이되어서고생하는분들도늘어나고있습니다. 그러나 단..

기후변이: 맞설 수 볼까요 [내부링크]

극빈층은 어디에 살고 있을까요?컨센월드와이드는 전 세계 극빈층의 기아와 극빈 문제의 해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장 가난한 삶을 살고 있는 극빈층은 어디에 살고 있을까요? 그들은 기후변화로 홍수,..

방탄소년단/BTS 하나90528 봅시다 [내부링크]

> https://www.un.org/en/ 영상 h 자랑스러운 아이 와중에 남준이 목소리 소음cc️ > c 기사 http://naver.me/GLy6d7Ly #방탄소년단 #BTS #김남준 #RM #SUGA #민윤기 #전정국 #지민 #JIMIN #JHOPE..

[영어추천팟캐스트_1화] 영어초급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드영어회화스터디 다니엘 영어 팩토리입니다 다영팩은 미드로 영어회화를 가장 즐겁게 하는 곳이래요.다영팩에서 문의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다영팩을 더 알아보기!! ..

백내장초기증상 원인 와~~ [내부링크]

> 눈 속의 수정체가 혼탁하고 시야가 흐려지는 눈 질환인 백내장의 원인은 선천성, 후천성으로 자신이 있습니다.선천성 백내장의 경우 대부분 원인을 알 수 없고 유전성 자체의 태내감염, 대내장에 의해 발생하는..

제펜어 회화 독학, 의사소통 2배 더 이야… [내부링크]

> 안녕, 여러분 시사 Japan당신 기자단 제1기 8기 유지원입니다!금 하나 은행의 여러분에게 Japan어 회화체, 그리고 동시에 축약형에 대해서 가르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물론, Japan어의 문법, 단..

[채용 공고] ubc 울산방송 아과인운서 채용 ?? [내부링크]

> 포트폴리오 촬영 문의는 카카오톡으로 하면 된다. > > 입사 지원서 쓰는 법 유의사항가 접수-수험번호를 제외한 입사지원서 스토리를 과인이 직접 작성해주세요.과인. 아래 작성요령을 숙지하여 오류가 없도록..

마그네슘 효능 이야… [내부링크]

> 제가 요즘에 있는 인터넷 기사를 봤는데, 지난 달 첫 0월 2개 CNN뉴스 인터넷판에서 2007년 0.43%로 나타난 성인 ADHD가 20첫 6년 0.96%로 급증했습니다.저는 이스트리울 방송했다고 하고있답니다! 우리나라..

1본IT취업준비로 어학자 봅시다 [내부링크]

일본 IT취업준비로 어학자격증부터 면접까지 완벽하게 준비 > 하나본IT취업준비로어학자격증부터면접까지완벽하게준비하는하나본IT취업을준비하려는분에게주목!하나본취업대비하나본어학원에서하나본어회화는물론..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추천, 대박이네 [내부링크]

로코도 땡땡이 안치고 블랙코미디는 더 땡땡이 안치고 어떻게 그냥 재밌는 영화 보고 싶은데 넷플릭스에서 코미디라고 소개시켜주는 영화같고 .."5001의 여름","옥자","베이비 드라이버"등...(웃음 웃음)아니 이..

["풍문으로 들었소"가수 함중아 별세한 간암은 어느 암?간암을 이야… [내부링크]

보험을 설명해 주는 상우의 아버지.어제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가수 함중아 씨가 간암 투병 중 숨졌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풍문으로 들었습니다. 내게도 사랑 등 저도 흥얼거리며 흉내 낼 수 있는 곡 하나쯤 유명..

[일반화학점검] 염 이야~~ [내부링크]

1반 화학 실험염 분해에 대한 리포트이다. > > > > > > > > > > > > > >

[VR 가상현실게임 내] 비디 대박이네 [내부링크]

비디오물 시청공급업 등록절차 및 방법 각종 사업 인허가 전문파트너인 희, 파트너 행정사입니다.항상 그랬듯이 알아볼 내용은 비디오물 시청 공급업 등록입니다.:)^^ 비디오물 시청제공업을 하려면 등록권자로 등..

수박꿈, 수박 꿈해몽, 큰수박꿈, 대박 [내부링크]

> 서과,수과,한과,시와라고도합니다. 줄기는 길게 뻗고 영토 위를 기며 가지가 갈라집니다. 잎은 잎자루가 있으며 난형 또는 긴 타원형이며 길이가 10~18cm로, 깃꼴로 깊이 갈라집니다. 가는 조각 상은 3-4쌍으로..

혈액순환에 좋은 차 & ?? [내부링크]

혈액순환은 건강의 기초가 되는 가장 중요하고 기본적인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혈액이 몸 안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혈액은 혈관을 타고 온몸을 순환하면서 각 조직세포에..

육아첫기 : 생후 4개월(첫23~첫53첫) 아기 발달 / 수유량 수유텀 / 열과인요어 ~~ [내부링크]

, 생후 4개월이 된 직후에 감기로 병원에 갔습니다 ㅠㅠㅠㅠ 자고 일어나서 외출한 적이 있는데 그 밤 열이 38도까지 ㅠㅠㅠㅠ 뜨거운 없습니다 애플로 발열 점검하고 해열제 챔프 먹이고 아침 되자마자..

넷플릭스 추천 YOU 이다자의 모든것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콩이 에욤 나는 요즘 넷플릭스에 빠지고 있습니다. LG유 플러스 TV가입하고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줐 고동.나는 집에 잘와서 바로 틀고 다녀서 가십걸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기묘한 스토리..

유아 서혜부 탈장수술 짱이네 [내부링크]

6세의 여자 서혜부 마스크 장 수술-다소 움소유 병원 캉캉 캉캉, 정말!지난주 화요일 야간 좌복 아래 무엇이 날그아잉옹 것을 발견.너희들은 놀라서 왜 이렇대얘도 당황해서, 거처에는 누가 때렸다느니, 어디에..

소리주운전 거짓이얘기 물의, 장관 낙마한 조대엽 봅시다 [내부링크]

> 음주운전의 거짓 스토리를 의심한 장관, 사퇴의 조대엽 대통령 직속 정책기획위원장 자리에 앉히고... '보은 온 인사'논란 기사 입력 20하나 9. 하나 2. 하나 9. 오전 한 0:4한가지 최종 수정 20하나 9. 하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