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0-6955의 등록된 링크

 124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전화타로 잘 보는 곳, 신년운세 사주보다 훨~신 조이타로 [내부링크]

텔레폰터로 자주보는곳 조이타로 새해운세 사주보다 훨~신나네 > 안녕하세요. 2020년 새해가 밝고 벌써 반달이 지났네요.새해가 되면 전체는 아무 예정도 새고^;신년 운세도 신경 쓰이지 않나요? 그렇다고 귀찮..

[넷플릭스 리뷰] 너희의 모든 것(YOU) 시즌 2 [내부링크]

댁의 모든 것(YOU)시즌 2를 검토하고 겟스프니당 > Q. 댁의 모든 시즌 2 봐도 될까요?정답은 YESSSS! ⇒시즌을 재미있게 본 사람은 YESSS!!!시즌의 일의 리뷰를 보고 싶다면 당신의 모든 것, 시즌 1개,..

손목터널증후군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통증? [내부링크]

> 최근에는 질환에서 남녀노소가 사라지는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최근 퇴화성 문제에 대해서도 젊은 환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그렇듯이 아무래도 일어날 수 있는 질환의 존재 자체에 대해..

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 후기. 기다렸어. Hey, Kakao! [내부링크]

> 똑딱똑딱 오한상도 내 카카오톡은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로 붐빈다.스마트폰의 작은 키보드에 둔하고 굵은 손가락을 얹기도 힘든 날에는 제발 본인 대신 키보드를 쳐줬으면 했다.본인의 꿈은 현실이 됐다.카카오..

[마리] 마리 심장병 진단이내용 하나(눈동자 색이 이상해요. 녹내장?? 백내장??) [내부링크]

> 안녕!! 오빠들 여러가지 블로거들!! 댕댕이 엄마들! 저희 어머니들!! (??) 쥬에기는 잘 보내셨나요?월요병 증상으로 다들 힘드시죠?청소진!! 저는...그렇지만 연차입니다. 헤헤저는 어깨에서 포스팅으로 얘기한..

넷플릭스 "위쳐 시즌하나" 예고편 및 방영하나 공개, 최다 고티 먹은 레전설 게임의 실사화! [내부링크]

> 최다 고티를 먹은 레전설, 게이더의 실사화 넷플릭스 "위처 시즌 첫"예고편 및 방영 첫 유출 폴란드의 작가 안제이 사프코프스키(Andrzej Sapkowski) 위처 시리즈.판타지 소설 팬에 인지도가 높은 작품이기도 했..

Erin쌤의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 기대작 넷플릭스 영화 좋은정보 [내부링크]

드라마:Erin선생님의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기대작 넷플릭스 영화(넷플릭스 미드만 아니라 다양한 드라마를 추천하고 보세요!)Netflix 최신#소 자신이나 9에서 지프콕하는 분들이 많습니까. #쿠바 여행에서 돌아..

[미쿡주식]넷플릭스 분기발표 : 10프로 주가 상승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분기 발표가 있었습니다. 넷플릭스, 3Q의 가입자 실적 부진에도 주가'츠바사'...시간 외서 8퍼센트 ↑ [시드니=뉴스 핌]권 지온 특파원=세계 최대의 스트리밍 업체 넷플릭스가 2기 연속 기대..

전국 미스트롯 콘서트 1정확인하고 2020년 하나월 송가인,정다경,숙행 등 만나쁘지않아로 오세요 봅시다 [내부링크]

2020년 미스 트로트의 콘서트 일정 전국 투어 일정 소개한다. 이번 한 달 청춘콘서트에서도 송가인 정다경, 숙행 정미애기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 실수 트로트 콘서트 하나 정 하나 달과 2월 안내할 것이다.한..

미드 오자크(OZARK) 넷플릭스 버전 파고 봅시다 [내부링크]

* 지극히 주관적인 감상이 긴 글 > 고객과 마주 앉은 남자의 표정은 상당히 자신 있다. 마치 다른 어딘가에 정신이 팔린 듯 성의 없는 태도로 고객의 이 스토리를 흘려듣고 있다. 심지어 모니터 방향을 바꿔 이메..

자율주행 자동차 장단점 뭘까 ~처럼 [내부링크]

> 자율주행 자동차는 내용의 당신으로 우리가 직접 스티어링이나 엑셀 등을 조작하지 않고도 스스로 판단하겠다는 미래지향적인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그렇게 생각하면 멀지 않은 시기에 이 자율주행차..

[방탄소년단 BTS]오죽하면 아미들이 현대 로고라도 넣으라고 하냐고..;; !! [내부링크]

차를 판다는 거야? 안 판다는 건가?차없는 차(tea)의 광고를 잘 못하면 아미로부터 현대 로고를 넣어달라고 했지만, 내 눈에는 사진을 찍은 것처럼 보여!! > 화보를 보고 오겠습니다. > > > > 임잼 멋있고 아..

부산무면허음주운전 방조죄 혐의까지도 이야~~ [내부링크]

> 1반 적으로 술을 마시면 모르는 나쁘지 않는 것과 처지에 사로잡히다 뜻밖의 뭉지에울 만들곤 합니다. 아마이글을읽는분들도술로인해프닝을겪은경험을한두번쯤은갖고계실텐데이건사람이만든게아니라술..

영화 ‘미드소마 감독판’ 짱이네 [내부링크]

> 영화'미드 소마, 감독판'시네 라이브러리 토크 20첫 9-최초의 0-26-흙 -디렉터스 컷에 대해서. 처음 제 온건 첫 97첫 해. 첫 969년 공개한 "와하나도우발치"에서 처음 사용. 감독판이라고 해서 상영시간이..

마블 영화 블랙위도우 예고편 감상 및 분석 ~~ [내부링크]

> 사실 어벤져스에서 블랙 위도의 존재감이 다른 캐릭터보다 다소 부족했던 건 사실이에요.왠지 캡틴 아메리카의 뒤에서 보조하는 상상이었는데, 이번 솔로 무비에서 확실한 캐릭터 이미지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

온라인으로 모두 영화보기 :미드웨이 (midway 2019) HD-1080p 알아봐요 [내부링크]

미드웨이(20첫 9)모드 영화 midway의 미드웨이를 보는 것(20첫 9):모드 영화의 온라인상 최초의 942년 6월 상징적인 미드웨이 전투에서 2차 세계 대전의 흐름을 바꾸는 것에 도움이 된 군인과 비헹카에 대한 내용...

GTA 5 현실전체 서버 / 엘리시움 ~~ [내부링크]

최신 FIVEM으로 GTA5현실 모드가 유명하게 되었습니다.에 데힝 민국의 서버가 많지 않고 유출 외국 서버를 이용하 시거 자신의 인원이 별로 없이 유출데 힌 민국의 서버를 이용하고 있지만 비유츄루사ー바ー..

P20 반-자율주행 운행 1년 사용 후기~ (최종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는 토끼입니다~김 1은 P20조-자율 주행의 운행 한살, 사용 후기~마지막 회~입니다.~##P20조-자율 주행의 운행 한살, 사용 후기~(마지막 회~)##P20의 머리 글자 Package예기처럼~자율 주행만 아니라~..

[방탄소년단 뷔] 일90924 우리 태형이 본보야지 촬영 끝나쁘지않아고 드디어 입국 & 돼지인형 이야~~ [내부링크]

귀여운 태형이 드디어 본보야지 촬영 마치고 지금처럼 어두운 아래 > 으윽으윽 자고 일어나서 자기 온 게 확실히 솔직한 뽀둥이의 얼굴이 부었지만 눈빛이 가득해 빛나고 귀엽고 귀엽기 때문에.ᅲᅲᅲᅲᅲᅲᅲᅲㅠ..

[음악추천] 니 소식- 송하예(원창자.케이팝스타)VS 정미애(미스트롯 선) 대박 [내부링크]

앗 이 모임입니다.이 있어서의 야시장에서 동동주와 파전 먹고 2차로의 집에 와서 치킨과 맥주를 먹으면서 죠롱죠롱 이야기를 본인 느탔습니다. 또요즘화제가운데에는미스트로트이야기가본인이오더니갑자기아저씨,..

호비마이크 아기가수로 변신! ?? [내부링크]

3개달 한개 4일 960일에 처음으로 하비에서#하비 마이크가 본인에 왔을 때에는 관 심이 별로 없고 DVD 보면서 방법을 터득 후, 심심하면 마이크 켜고 노래를 부릅니다.ㅋㅋ 아빠+내 목소리 DNA로 애기인데 애기답..

소음주운전 5회 재범이면 처벌이 가중된다 짱이네 [내부링크]

> 단속기준을 더욱 엄격히 하고 처벌범위를 대폭 상향 조정한 도로교통법이 시행되면서 엄격한 단속기준을 넘지 못해 적발되는 분들이 나온 겁니다. 따라서 의문은 이른바 과거의 음 음주 운전으로 여러 번 전력이..

넷플릭스 드라마, 영화의 특징...킹덤을 보고 볼까요 [내부링크]

1개월 free이벤트에 적극적으로 홍보 활동을 하고 있넥풀릭스!글로벌 드라마, 영화 콘텐츠 공급 업체 넷플릭스가 한국 업체의 KT, SKT, LG유 플러스의 자리를 빼앗고 있다. LG는 백기투항했고 넷플릭스와 제휴한..

미드웨이 - 진주만과 덩케르크 사이를 어정쩡하게 헤매는 좋은정보 [내부링크]

> 최초의 롤랜드 에머리히의 신작[미드웨이]는 20첫 9년 영화관에서 관람한 마지막 영화이다. 국내 최초의 2월 3첫 1공개하기도 했지만 1반의 관에서 볼 영화가[미드웨이]밖에 없어서 할 수 없이 본 것도 있..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컬쳐캐쉬 실속있게 캐쉬업 충전 활용하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생일이면 아이들 생일 선물로 가장 많이 받는 선물 중에 하본이나 문상(문화상품권)입니다.처음에는 글씨를 선물해달라고 해서, "헤에~ 뭐지"라고 생각했지만, 최근에는 인기가 너무 많은 선물로 대본이 되었어요...

BTS (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 7 'Interlude : Shadow' Comeback Trailer 이야~~ [내부링크]

드디어 유출... 민윤기가 역시나 민윤기를 넘어섰습니다역시 굉장히 많은 떡을 먹을 수 있었네요.MV보고 > 해석본 보고 > 다시한번 MV보고 > 해석본보고 무한반복ᄏᄏᄏRM의 Persona와 연결되어 있다고 하는데....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 대형트럭 자율주행 국내 최초 성공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이 가져올 긍정적인 변화는 누구나 쉽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차내에서 때때로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고, 사건의 위협으로부터 두들겨 맞을 것입니다. 교통체증으로 고생하는 일도 줄어..

황금똥사료, 시리우스윌 프리바이오틱스 가수분해 칠면연구료급여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면서 활동량이 부족한 탓인지, 요즘 콩이의 몸 상태가 눈에 띄게 자신감이 없어졌습니다. 정상적인 변기는 못보고 자꾸 변, 먼지를 번갈아 가며 잠자는 콩이가 걱정돼서 시리우스 윌프로바이오틱..

구글애기드센스 추천 결제은행 - SC제하나은행, 카카오뱅크, 우체국은행 좋은정보 [내부링크]

#구글애드센스 #구긍정애드센스수익 #구글애드센스지급계좌 #SC제일은행 #카카오뱅크 #우체국은행 > > Google 아이드 센스의 수익을 얻을 수 있으신 분은 Google 아이드 센스의 지불 계좌에 대해 알아보셔야 합니..

"불후의 명곡 전설을 music하다." [20하나9 추석기획 가족특집] 다시보기, 송가인&조성재 "영암아리랑+강원도아리랑" 이야~~ [내부링크]

> ["불후의 명곡"전설을 음악한다.]-20첫 9추석 기획 가족 특집과 첫부 처음이다. [듀에또&유힘찬]내 영혼 바람 되어 2.[함소우오은&진화]내 여자니까 3.[유후에승&유 동규]어머니가 딸에게 2부 4.[..

콩 국물(즙)을 이용하여 오줌 분해하기 - 요소분해.유레이스urease 와~~ [내부링크]

소변 속에는 어떤 물질이 들어 있을까요? 2021학년도 EBS수능 특강 교재에 세로프게 게재된 우이뭉룰 통해서 우이소교은 봅시다. > [콩 즙을 이용한 요소 분해 실험][실험 과정]① 콩 즙, 증류수, 2퍼.센트..

변기수섭외 이말빨로 큰 웃음을 주는 천생 개그맨 행사 사회 MC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ピョン이요 :) 김 1은 개그맨 변 키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변 키스는 1977년 8월 231경기 광주시에서 출생하고 2005년 KBS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현재는 제이디비 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

[방탄소년단] 美버라이어티 HITMAKERS에서의 이모저모 (19.12.07.) 트위터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아메 리카#20하나 9보라이티_히트 메이 코스#한 행 정 부수 첫#올해 그룹상#GropOfTheYe..

빨간 머리 앤(넷플릭스) 봅시다 [내부링크]

쥬이에키 동안 정주행한 빨강 머리 앤 시즌 1,2넷플릭스 free체험 한달에서 시도!시즌 3는 1월 3개의 유출.아래에는 스토ー리ー하나브ー스포이 있습니다. > 1단 시즌 2까..

발*시아가수비니어백 ~~ [내부링크]

발(시아가 수비 니어 백 사이즈 27~8*최초의 8, 상쾌한 베르트 베크 정말 좋겠다. 디자인이네요~^^ > > > > > > > > > #발렌시아가 #발렌시아가수비냐백 #수비냐 #웨스트백 #발렌시아가벨트백 #발렌시아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9회는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시청률에서 살림사리 평균 3.7%, 최고 4.6%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확인 [내부링크]

> 31(물)방송된 tvN의 수목 드라마'#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연출 전지현/극본 그오은도웅/그오은용 1제작 화엥그 다소리 픽처스/이하<고무불유>)#9회는#케이블,#IPTV,#위성을 통합한#유료 플랫폼 중 시..

방탄소년단 BTS 스티브 아오키 Waste it on me 가사로 배우는 영어 좋네요 [내부링크]

이제 글로벌 스타가 된 방탄소년단 BTS...스티브 아오키(Steve Aoki)와 방탄소년단의 최근 콜라보 곡인 Waste it on me 가사로 영어 공부를 하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 일단 제목 Waste it on me... 직역하면 '그..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희 :: 2화보다가 중간에 끄고 쓰는 후기 짱이네 [내부링크]

> 휴실망이 매우 높다 > 유재석의 새로운 예능이자 추리 버라이어티 넷플릭스에서 하는 예능이라 기대해 본 범인은 바로 당신. 너~~실망이다 이야기는 시종 재미 없었지만 이것이 추리다 인지대 위주의 콩트 드라..

넷플릭스 스탠드업코미디 추천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에도 많이 있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스탠드업 코미디를 발견했어요 예전에는 유캔에서 크리스락이 본인 루이스 C.K를 찾아봤는데 너무 재미있었다.문화적 공감대를 가진 표현들도 있어서 영어를 잘한다면..

[BTS방탄소년단] 컴백 스케 좋구만 [내부링크]

> 오늘 컴백 앨범 선 유출만 나와도 하루 행복했는데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MV도 있었다...?얼 필름이 PV였다!!ᅲᅲᅲᅲᅲᅲᅲᅲᅲㅠㅠㅠㅠ 1월부터 멤버들의 컴백과 신곡과 것에 치유 되어..

#플라잉카 대 ~~ [내부링크]

> 보잉사의 "항공기 소재 규격 인증"통과(20하나 9.06. 하나 8), 드론 투자(한국 드론 산업 진흥 협회 회장)와 세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방식의 수직 이착륙 무토 랜드 개발 및 성공적 시험 비행 완료 결국..

스토리린오미자 대박 [내부링크]

요즘 요가를 하면서 마시라고 엄마가 정성스럽게 스토리시한 오미자를 주셨어요스토리 과정을 봤는데 오미자가 정말 힘들었어요.오랜 시간이 걸려, 스토리 전개중에는 서로 뒤엉켜서, 정성가득한 오미자 한잔을 받..

발렌펭수 언박싱 후기: GS25 펭 ?? [내부링크]

바루 렌 펜스 뜨자마자 GS25에 낮에 갔다가 헛걸음 결국 마을 gs전화를 연결 소도우크펭 > > 미니 등신대의 한 펭스쵸코픽 4개+미니 등신대 6000원 , 과연 종류별로 도우크펭 수 있을까요 카 의 스티..

오십견증상, 방치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기린통증의 학과입니다.이 세상의 모든 만물은 '시간'이라는 절대적인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사람뿐만 아니라 물건도 시간이 지날수록 녹이 슬기 마련입니다.사람 또한 과인이 먹으면 먹을수록 면..

20일9 아이맥 5k, 맥북에어 구매기념 [2] 봐봐요 [내부링크]

저는 현재 20일 8맥 미니 CTO모델을 회사에서 사용 중이며 며칠 전 크리스마스에 스스로에게 선물한 유아 맥 5k제품과 별도 주문한 맥북 에어 20일 9기본형이 다 도착했습니다. 뭐 내가 3개의 맥을 사용할 날이 오..

번개장터 넷플릭스 프리미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하나 03797459 > 넷플릭스를 공유할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한달에 4000원씩입니다. 프로필 일일이 배정하겠습니다.참여를 희..

소리주운전 감형, 이것 ~~ [내부링크]

14년 형사 전문 변호사로 활동하며 음주 운전, 성 범죄 상해 등 효은삼은지에으로 80퍼센트의 승소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훈인의 전상민 변호사입니다.이글을읽다보면소음주운전으로벌형형..

분당안과 백내장치료 4 !! [내부링크]

> 젊은층도 안심할 수 없는 백내장 백내장은 눈 속의 수정체가 흐릿하고 혼탁해져 시력장 유아를 처음 일으키는 질환입니다.주요 발병 원인이 노화인 만큼 주로 60대 이상 노년층에 보통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

kt텔레캅 저렴하게 할인받 봅시다 [내부링크]

KT텔레コップ 요즘 너다! 보완+CCTV+출동케어+보상까지 한번에! 이제 사업을 합니다 누구 그와잉 사업자 등록증 발급 후 우로 신청할 즉시#cctv 1것.그만큼 저희에게도 잘 친숙한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그 중,..

20대의 시선에서 바라본 5G !! [내부링크]

> KT모바일 퓨처 리스트가 된 뒤 나에게 매우 놀라던 케이티의 소식은 3G, 4G, 4G LTE에 이어5G대역 폭 기술의 상용화가 개시되 슴니다는 점입니다. 이 20하나 6년의 나는 언니와 함께 시베리아 횡단 열차를 타고..

아프면 병원에 갑시다(Feat 봅시다 [내부링크]

오늘날 일상 술잔의 소재는 술 속을 날려버린 편도선염 내용(본인이 의사가 아니니 보통의 재미와 참고용으로만 봐라). > moning에 1어에 만났는데 몸에 열감이 느껴지면서도 몸이 무거워서 우슬우슬 추운 생각이..

[미스트롯] 송가인 소속사 와~~ [내부링크]

네이버에 요즘 잘 나가는 급상승 검색어 중 실수 트로트 1위 가수!송 카인 씨림.오항도 #송가 소속사 #송가원내가 검색순위에 올라있네요 ... > 저도 미스트로트를 보고있었던 사람!! 정말로, 오우성이었죠. 어차..

넷플릭스 미드 로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절벽에 몸을 던지고 소년과 이별하는 안타까운 교루국로 끝난 로스트 인 스페이스 6화 > 닥터스미스의 신분증을 보고 있는 첫째 딸이 의심스러웠던 아주머니의 정체가 드러나기 시작했고, > 조금 모자라는 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