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1-6955의 등록된 링크

 124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혈액순환 안될때 증상 한 가지라도 해당할것이다면? [내부링크]

혈액 순환이란 심장에서 출발한 혈액이 전신을 돌고 돌아오는 것을 말합니다.그런데 요즘 관련 미닫이를 앓는 분들이 항상 나오고 있습니다.혈류가 원활하지 않으면 체내에서는 어느 1개 있을까요?첫 번째는 수족..

[방탄소년단/BTS] 마치 형제! 진과 슈가, 장남과 차남 같은 사랑스러운 케미에 주목 [내부링크]

[ぴょ / 방탄소년단 / BTS] ぴょ, 나가야 형제! 진과 슈가, 장남과 차남 같은 사랑스러운 케미에 주목.Like a brother! Jin and Suga Shows The Lovely Chemistry Like First Son and Second Son 어른 K-POPBTS 동..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생리통 완화수족냉증 한약재 : 육계 효능 계피 계지효능 시자신몬 [내부링크]

> 안녕하십니까? 대전 강남한의원 한의학박사 우소연 원장입니다. 금하나는 오랫동안 한약 산책을 해 보려고 해요.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져서 시원한 음료를 찾게 되었어요.커피 본인의 탄산 음료는 평소에 많..

2019년 12월 개봉영화-연예기을 따의의하게 해줄 12월 극장가 개봉작정영화 BEST 7(자신이브스 아웃,미드웨이, 백두산) [내부링크]

이제 21차의 페이지, 11월에도 끝이 본 인고, 2019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이 옵니다. 그래서 제가 제일 싫어하는 겨울이라는 계절도 오네요 (울음)11월 211에 공개한<겨울 왕국 2>세상에서 2019년의 마지막 12월 개..

겨울방학 순삭! 넷플릭스 미드 순위 추천 [내부링크]

> 시험이 끝나서 기쁘지 않으니 여름방학도 맞이했을 것이다. 본격적으로 대외활동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영어공부, 자격증 공부 등을 하기 전에 방학시간을 갖는 것도 기분전환이 될 수 있는데요! 그래서 당분간..

“제2의 펭수 될래요” 시흥시 일등 홍보대사 해로·토로 본격 활동 [내부링크]

> [경기 사투리] 시흥시의 캐릭터 '헬로 톨로'가 본격적인 홍보를 펼치며 홍보대사 역할을 하고 있다.해로와 토로는 거북이를 형상화한 시흥시의 캐릭터다.바다와 영토를 사이에 두고 있는 시흥시의 지리적 특성을..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취득노하우, 고졸이 하기 좋은 노하우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저는 노인 요양 병원에 취업하기 위해서사 회복 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의 비결을 알고 준비하고 취득하게 된 서 0수이다. 우리는 아버지를 맞고 살고 있는데 나의 아버지가 초기 치매 증상이 좀..

[하나7 AUS] 썸머타임 끝. 하나상 속 특별함 찾기. Upper class, Uber [내부링크]

+58+59+60+6개 4월 2개의 새벽 3시 출발점.서머 타임이 끝났다.새벽 2시 59분.3시가 되는 순간 시계는 2시에 돌아갔다.하나오봉잉도네시아 내 손목 시계 하나 0시 반 휴대 전화는 9시 반 고챠 것 이상하다.ㅋㅋ >..

미니쿠퍼 F54 클럽맨 어뎁티브 크루즈 컨트롤(ACC) 활성화 정보 [내부링크]

안녕? 용자팩토리야.지난주 찾아 주신 F54쿠르 로프 라멘 차량에 오데 푸티 부산 크루즈 컨트롤(ACC)를 활성화 시켰다 후기이다 지금까지 부속을 모아 가지고 계시는, 외모 팩토리 오픈 보고문의 주셔서 챠쯔메..

[서강준의 드라마] 맑은하늘재 살인문제, 가족끼리 왜 이래, 치즈 인 더 트랩, 댁도 인간이니?, 제3의 매력, 왓쳐,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 [내부링크]

하나 993년생의 배우. > 모델 활동을 하다가 2012년 SBS드라마<신사의 품격>의 단역으로 데뷔를 했다고. > 2013년 KBS드라마<수상한 가정부>라고 MBC단막극<밤하의 메일의 살인 사건>으로 서서히 얼굴을 알리기..

[bpb] 배우 남보라 원피스 / 시즌오프를 준비하는 비피비의 1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BB걸즈 여러분! 비피비입니다.:-) 모두 잘 지내십니까?배우 남보라 씨가 bpb 20하나 8 Resort CollectionPicnic One Piece(Red)을 착용하 슴니다. > 너희 너무 예뻐요!!! 남보라 씨가 입은 체크 원피..

방탄소년단(BTS) Fake love 가사로 공부하기! ~~ [내부링크]

안녕 마후루야! 오한시은 방탄소년단! BTS의 신곡인 Fake love의 한 구절에서 한 번 공부해보도록 하겠습니다.방탄소년단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뜨거운 보이그룹입니다! 싸이의 소리를 이어받은 한국의 자랑스러운..

문재인 대통령..미래차산업 나라비전 선포식에 참석해 "세계에서 가장 가장 먼저 자율주행을 상용화하겠다"며 "목표 시기는 2027년 공표 볼까요 [내부링크]

글 이번에는 현대 차 찾고"2027년 자율 주행 자동차 상용화"미래 차 행정부의 비전 선포식 참석, 조국의 악재를 쓸고 경제 드라이브 박용범,이다 선형 기자 입력:20하나 9. 하나 0. 하나 5하나 7:58:06수정:20하나..

개그맨 김철민 폐암 상태, “수술 안돼, 마지막 단계” 볼께요 [내부링크]

개그맨 김철민, 폐암 상태 "수술 못해, 마지막 단계" > 최근 TV조선 아내의 맛에 폐암 투병 중인 김철민이 출연해 보는 이의 눈시울을 붉혔다. 것 7일에 방송된 TV조선'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

자율주행 자동차 단계별 차이, 현실적 수준 좋은정보 [내부링크]

> 요즘 자동차산업의 화두는 자율주행자동차입니다. 정확히 어떤 종류가 있고 어떻게 움직이는지, 그리고 대한민국의 기술개발 수준은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자율주행차도 등급이 있습니다. 수준 0~..

영화 그린북(피터 패럴리 감독, 비고 모텐슨, 마허샬라 알리 주연) ~~ [내부링크]

> 스포일러가 조금 있을수 있습니다.너희들의 재미없는 영화? 늙었는지 최신에는 잔잔한 감동을 주는 영화가 좋다. America, 현지에서는 상당한 호평에 골든 글로브의 수상까지 작품성을 인정 받은 것 같은데 우리..

팔라스 공홈 직구 하나9ss 빠른 배송, 세븐존 뉴저지 배대지와 PALACE 팔라스 반팔티 볼까요 [내부링크]

> , 팔라스의 직구 19SS시즌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사이트에 지금 듣고 가면 열리지 않지만, 이번 주 금요일 1에 틀림 없는 사이트가 다시 열리고 팔라스, 반팔 티 등 몇가지 상품을 새로 출시합니다. 이번 주,..

[음악추천] 07 Nokdu (녹두) - 비 오는 밤이니까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본인이 내린~내 비오는 날 밤의 애창곡~'이 노래에 대한 스토리는 가수님이 유튜브 The Beater란에 짧게 설명해놨는데 우연히 인터넷에서 발견한 작사가 조성욱씨의 글로 영감을 받아 만든 노래였다고 한다. 아..

자율주행차는 환경, 건강 및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한 재난이 될 것 ~~ [내부링크]

> 교통수단의 혁명은 자율주행차를 포함시킬 필요가 없다.만약 당신이 실리콘밸리(Silicon Valley) 중 몇몇에서 가장 유명한 선각자의 생각을 들었다면 언제, 어디서 과인되는 우리를 이동시켜주는 유비쿼터스 자..

BTS 뷔, 정국으로 재탄생한 플레이모빌 좋구만 [내부링크]

동생이 Japan으로 이주하기 전 며칠 밤을 새워 뭔가를 열심히 만들어서 내 책상 위에 올려놓고 떠났다. > > > > > > > 7명 오르는 것은 상상도 못한다. > 만드는 법 > > > 그래서 롯데면세점 콘서트때..

[세니메드]AS스킨/센시티브 SANIMED SKIN/SENSITIVE 를 소개할것이다~ :) 대박 [내부링크]

> 안녕~ 오늘은 예민한 피부! 식이과민성 체질! 소식식 알러지로 고통 받는 반려견을 위한 처방밥 요금! 써니메드 스킨/센시티브를 소개하려고 한다. 네덜란드 처방식 브랜드인 세니메드는 국내에서 꾸준히 사랑받..

Bang PD ha sido elegido como uno de los 23 Líderes Musicales Internacionales del 2018 좋네요 [내부링크]

> El CEO de Big Hit Entertainment, Bang Si-hyuk, ha sido nombrado como uno de los"líderesMusicales Internacionales del 2018"por Variety.nombrar:nominate, 임명하고 지명하고 이름을 말한다(no te han n..

영화 [미드웨이] 관람 후기 ?? [내부링크]

·20일 9_압도적 스케일의 전쟁 액션 블록 버스터 실화 영화'미드웨이'...이래봬도……Midway………….:..:...:...:...:...:...:...:...:...:...:.. > 오 항상 영화는 1940년대#2차 세계 대전의 시발점..

전주법률사무소도다소음 <소음주운전 법안개정>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전주법률사무소 도다 sound/전주변호사 강신무입니다.오핸시은sound단속에대해서이야기하겠습니다. 최근 sound주 단속이 심해졌는데, 최근에는 sound주운전 단속을 피하는 비결인 앱까지 자신하고 있고..

모델학과에 관심이 있다면 교내 기획사 오디션 보는 모델학전공을 알아보세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모델은 찰나 끝을 파는 직업입니다.짧은 시간에 원하는 모든 것을 상대방에게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상당한 표현력과 감성이 요구되는 직업입니다.역시 대중에게 보여주는 직업이기 때문에 남의 눈을 의식하지 않..

넷플릭스 추천 :: 굿플레이스, 브루클린 본인인본인인 스포없는 후기 좋네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넷플릭스 카테고리를 쓰네요.넷플릭스 드라마를 볼때는 꼭 하과인을 시즌끝까지 봐야 다른 드라마를 보기때문에 드라마를 잘 볼수없습니다.그래도 꾸준히 보려고 노력했어요. > 굿 플레이스 주인공이 실..

[채용공고] YTN 기상캐스터 모집(feat.시선 강탈) ~~ [내부링크]

YTN에서 기상캐스터를 모집한다. > YTN 기상캐스터가 어떤 방송을 하는지 여기서 좀 알아보겠습니다.일단 보도채널 특성상 이곳저곳에 물립니다.야외 리포트가 의외로 많다는 겁니다. 그래서 날씨 브리핑도 합니다..

[FM2018 유망주 추천] FM은 역시 유망주지! 쏨누의 유망주 추천 - 왼쪽 측면 미드필더 (왼쪽 윙 / AML / ML) 편 짱이네 [내부링크]

FM은 언제나 쁘띠뿌띠 유망주처럼! 정식 오픈 후 처음으로 올리는 fm 정보문인 것 같습니다.그동안 올리려고 했는데 어쩌다 보니 일이 좀 있었어요. (변명 핑계구)사실 글을 쓰고 최근(월 일 3일 월요일)도 낮에..

지상파 예능프로그램 최고 시청률 순위 TOP 6, 지상파 예능 추천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이요 :) 오늘은 지면파 예능 시청률 순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하나위 슈퍼맨이 돌아왔다 편성-KBS220첫 3. 쵸쯔쵸쯔.03. 방송 중(1)오후 06:25출연진-장윤정 도교은왕, 샘 헤밍통, 윌리엄, 벤..

[나는 문화인임 : 넷플릭스 추천] 생할영어 많이 나오는 넷플릭스 작품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한남대학교 온라인 홍보대사 홍정입니다.충실한 새해를 위해서 영어공부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저도 그런 사람들 중에 한 명이에요! 학기 중에 교내활동, 대외활동을 다 하면서 틈틈이 영..

백내장수술병원 까다롭게 선택하세요! feat_3중초점렌즈 ~처럼 [내부링크]

백내장이라고 하면 수술을 받아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백내장 수술에 대한 두려움, 비용에 대한 부다음 때문에 계속 미루기만 한다면 이건 너무 위험해요! 백내장 수술은 시기를 놓치면 수술이 복잡해..

편도결석 예비결 제대로 확인하자 볼까요 [내부링크]

편도결석 예방법 제대로 확인하자 > 편도 결석은 입안의 편도의 작은 구멍에 세균이나 식품 찌꺼기가 굳어 돌처럼 굳어지는 것을 말합니다.평소 양치질을 잘 해도 심한 입냄새가 자기 기침을 할 때는 입 안에서 노..

부천형사변호사 sound주운전재범과위법성조각이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음주운전에 관한 이 스토리 이과 기사를 보면 재범률에 대한 중독성에 대한 이 스토리가 있는데요. 그래서 벌금을 내면 된다는 생각은 재범자의 경우는 통하지 않습니다.단속 강화에 따른 귀취이기 때문입니다. 또..

무료꿈해몽풀이 - 구렁이/뱀꿈 총정리(꿈풀이/길몽/돈꿈/치킨추천/공감/재미/심심풀이/시간 때우기) 와~~ [내부링크]

[땅땅 은밀한 사생하기] 오늘은 ~~구렁이의 꿈 총정리했습니다!!! 보러 코우!!! > > 재산상 손해를 입고 본인에게 어떤 불쾌한 일이 일어나고, 마땅치 않아 해결하지 못하는 일이 생길 수 있는 흉몽입..

'유해화학물질의 관리기준'을 참고해서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사회와 함께하는 중소기업 (주)에스에이치 어린이 NC안전지킴이 GyroVA다! 요즘 어느덧 설 연휴가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설날에는 행복한 1들이 거의 한계에 다다르세요~ > > 될지는 화학..

하나본 은행 - ATM 무 좋은정보 [내부링크]

사채 등 돈을 송금해야 하지만 아직 계좌를 개설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글을 써본다.해외에 처음 와서 이 스토리도 잘 안 통할 때 제 글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집에 가는 길에 송금해야 할 하나가 생각이 나..

4차 산업혁명 자율주행 및 CCTV로 발생하 확인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사물이 상호 작용을 하려면 사물의 눈 역할을 할 수 있는 CCTV의 역할이 중요하게 됬 슴니다.요즘 주위를 둘러보면 CCTV를 쉽게 볼 수 있어요.CCTV는 단순한 감시 수단이 아니라 스마트 시..

개그맨 김철민 본인 대박 [내부링크]

이전에 방송을 통해 근황을 알려드렸던 개그맨 김철민 씨를 기억하시나요?코미디언보다는 가수로 알려진 것이 많을 정도로 다재다능한 연예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정확히는 MBC코미디언 공채에서 박명수는 30년..

백내장, 노안수술효과까지 좋은정보 [내부링크]

우리 눈에는 카메라 렌즈의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있습니다. 수정체는 모양소대의 탄력성을 조절해 초점조절 기능을 하는 것으로 나쁘지 않고, 이가 나고 눈이 노화되면 고유의 탄력성이 저하되어 조절 능력이 감..

통합과학 개념정복!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내신의 정석이 학생들의 과학 학습을 돕기 위해 통합과학 개념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김 1의 과학의 개념은 태양계와 지구의 형성입니다. 태양계와 지구의 형성 1. 태양계의 형성 ① 태양계 물질의 바람이다:..

5월하나4일 일요 봐봐요 [내부링크]

5월 하나 4개 한개 필요할지 모두 시청률 순위~!안녕하세요 영어 수학과 학과장의 연 선생님.거의 매일이 스승의 날이네요.학교를 떠난지 오래 되었지만, 하지만 이날만큼은 그동안 은사들이 소견을 많이 합니다...

<양현고 국어> 하나 ~~ [내부링크]

> <양효은코 국어>1-1의 서정가지 이해 > 1. 문학의 개념-인간의 사상의 양잔 느낌, 인생의 진리 가치 있는 경험 등을 언어를 매개로 형상화하는 예술 양식을 내용합니다 2. 문학의 계통..

[국내어학연수] 성격 11개 영어단어 시리즈 (돌직구, 까다로운,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드영어회화스터디 다니엘 영어팩토리입니다.국내에서도 어학연수 이상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영어모임입니다! 다영팩 모이는데 관심있으신 분들은 위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매일 free로..

과인비 결혼 무엇하나인지 봤더니.. 확인 [내부링크]

과인비 결혼의 무슨 일인지 살펴보니... 대박 w. 가수 과인비, 과거 장동민 조명 사비 결혼"30일 비용이에인과 화촉 김 신영 사회 솔 느낌의 축가"가수 과인비가 11월에 결혼합니다. 161헤피메리ー도캉파니ー..

4분기 하나본드라마 하나2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돗보죠크잉 첫 자리 닥터 X~외과·다이몬 미치코 -평균 시청률:첫 8.3% 파트 너 season첫 8-평균 시청률:첫 4.7% > 그랜드 메종 도쿄-평균 시청률:12.2% 같은 기간의 사쿠라-평균 시청률:10.6%, 셜록-평..

복용중인 감기약 - 한풍 시계론, 제반 ~~ [내부링크]

A형 독감 같은 증상을 느낀 밤. 너무 너무 나는 오한 증상을 경험하고 쵸은키후(뒤)이불에 이불 2개를 뒤덮어도 벌벌 떨며 내용은 울렁거리고, 목 감기처럼 불편함이 계속 올라온 증상을 가지고 잠들어 버렸다.특..

2019 정서진 드론페스 좋네요 [내부링크]

이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하나 61인천 서구 아시아드 경기장에서는 특별한 행사가 열렸습니까"정 소진이 드론 페스티벌"로 기네스 북에 도전하는 의미 있는 행사였습니다. , 총 926명 이과의 만든 시민들..

사람이좋다 김혜연 MBC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트로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엔카 가수로 잘 알려 진 킴히에, 연내 1방송되는 MBC휴먼 다큐멘터리인이 좋다 주인공은 돈으로 연 거래 유~백봉 어머니도 당 1까지 고구마 재배하는 아줌마들 귀경하는 데 매우 옷눙뎅;;.저의 1은 트리트 가수 김..

바소플러스 효능 효과 호모시스테인 다리 부종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집주약국 김약사입니다.김하나은 다리가 많이 붓는 분들과 고혈압 고지혈증 동맥경화에 효과가 있는 성분이 들어있는 약에 대해 리뷰해보자. 주 원료 은행잎 추출물, 비타민 B6,12, C의 부원료..

안산 한방진료실 _ 안면마비 & 구 대박 [내부링크]

오른쪽 눈이 감기지 않고, 오른쪽 이마에 주름이 잡히지 않고, 입은 왼쪽으로 돌아가, 오른쪽 미각이 사라진 상태... 많이 알고 있는 안면마비 환자다. 그중에서도 말초성 안면마비, 즉 구안와사 환자다. > 최..

[전신홍반루프스/증상] 마이클잭슨이 앓았던 병! 전신홍반루프스(systemic lup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의학박사/한방재활의학과 전문의 이진형입니다. 이번에는 지난 시간에 이어 전신홍반 루프스의 이다상 증상에 대해 추가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6. 전신성 홍반 루푸스의 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