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2-6955의 등록된 링크

 124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어깨 통증 '오십견'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깨끗해지는 공간 EJ필라테스 숭실대점임 즐거운 추애기 보내셨나요?오늘은 어깨통증의 증상 중 하나인 오십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기계도 일 0년 이상 사용하면 마을 하지만 우리..

홍천 빵만드는 부락 라이브카페 전설이 노래하다 제비처럼 윤 승희 [내부링크]

홍천빵을 만드는 동네 라이브 카페 전설이 음악을 하다 제비처럼 윤승희 > 전설 윤승희의 꽃피는 봄이 오면 내 곁으로 온다는 내용이었지?노래하는 제비처럼 언덕에 오르면 지저귀는 신나는 노랫소리.꽃이 피는 봄..

[팬시피스트 캣 건강/상식] 노묘의 흔한 질병, 고양이 갑상선 기능 항진증 [내부링크]

남편의 무덤이 10세가 넘어'노묘'이라는 이름표가 붙으면 집사는 남편의 무덤의 노화와 각종 질병에 대한 걱정과 시쟈크하프니다옹.오한산은 늙은 고양이에게 가장 많이 발견되는 병 중 결함인 갑상선 기능 항진증..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의 핵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카입니다! 다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오거의 매일이 가족의 날이에요.가족의 날이라는 야근없이 정시에 퇴근하고 가족과 함께 테테로울 보내고 있는 날입니다.:)거의 매일 바쁜 1상에서 가족들과..

설특집 2020 송가인 콘서트 고맙슴니다 인터넷 생방송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2020설 특집 TV방송 방송을 통해서 송가의 콘서트를 생방송으로 중계 방송을 통한 무료 시청이 가능하는 것입니다. 설 특집 송가의 콘서트 중계 방송 https://bit.ly/30WqSpW 설 특집 방송으..

동맥경화에 좋은 소리식, 원인을 제거하자 [내부링크]

때때로 점점 지날수록 혈관 질환 환자가 거의 매일 있는 것입니다.특히 고지혈증 환자가 나타나 동맥 경화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오가의 매일 동맥 경화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 동..

넷플릭스 어린이폰3GS가 떠오르는건 왜1까? [내부링크]

CES2016발표를 통해서 전 세계 130개국에 진출하고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넷플릭스를 하루 정도 스마트 폰, PC, UHD스마트 TV에서 사용하면서 간단하게 소개하고 싶습니다. 단지 1개월 무료 서비스를 해도 이 정도..

자율주행 자동차(Autonomous Vehicle) [내부링크]

한국 도로 교통 공단, 미국 도로 교통 안전국 2010년 통계를 보면 운전자 부주의로 인한 문제가 94%에 이른다. 또 최근 대형버스 소음운전으로 인한 문제가 잇따라 터지면서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

[BTS]방탄소년단 IDOL(애돌)에 담겨있는 예기은? 개인적인 가사 해석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 새 앨범 'LOVE YOURSELF' 'Answer'가 과인에 왔어요.메인 타이틀 곡은 'IDOL'입니다 당연히 앞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IDOL에는 어떤 예기가 다소 배신당한지 개인적인 가사 해석을 해보려 할 것이다..

[김해.장유.율하 네1/속눈썹펌/왁싱샵] 율하네1샵 율하왁싱샵 구르미뷰티 알록달록색감네1 ღ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호두, 여러분(∗ ∗)ᕗ 김해 장유 율하네 1샵 율하 왁스 숍 호두 뷰티입니다 오늘은 중대발표가 있습니다.엣짱엣짱 (펜슬라브) 그건 바로 블로그 포스팅 간단하게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획..

수제카드지갑 가죽장지갑추천 가죽벨트 제작하는 곳 더명 가죽의집 [내부링크]

영이 이야기, 크리스마스, 생애 1선물로 좋은 수제 카드 지갑, 가죽 벨트 파는 곳도면, 가죽 집 소개 드릴게요.영이의 이야기,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어떤 선물을 할지 잘 살펴보죠? 특히 아빠 선물은 어떤걸 하..

[넷플릭스영화추천] 붉은돼지 - 미야자키 하야오 언제봐도 명작 [내부링크]

언제나 그랬듯이 넷플릭스를 둘러보던 옛날을 기억하며 다시 본 붉은 돼지에 대해 포스팅합니다.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작품은 거의 타선이 없고 언제 봐도 힐링되고 명작인 작품이 많은 것 같습니다.그 중에서도..

넷플릭스영화추천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좋네요 [내부링크]

제때 TV 못보는 현실... 요즘 현대인에게는 다시 보는 것이 필수입니다.하지만 모든 프로그램을 한번 결제로 보기는 어렵기 때문에 복수를 잘라야 한다고 한다. 또 보는 거 많이 끊고 쉬는 동안 아까워서 더 이것..

방탄소년단(BTS)유엔연설 전문 볼까요 [내부링크]

> "My name is Kim Namjoon, also known as RM, the leader of the group BTS" It is an incredible honor to be invited to an occasion with such significance for today's younggeneration. Last November, Bu..

푸릇푸릇 칠곡 인터넷가입 KT 올레 SK LG 칠곡군 사은품 정보 [내부링크]

어제, 모처럼의 소서를 붙여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시작되었습니다."텔레비전에서 보면, 서울 지상은 메인 스토리에 30몇도까지 올랐다는 소식도 들리고 왔는데, 경상 북도 칠곡(쿄은상푹토・칠곡)못지 고도우프헤..

방탄소년단 진 | BTS Jin Won the K-POP Starpic Global Fandom for 12 Consecutive Weeks 정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진은 케이팝 스타픽의 세계적인 팬덤이다. 개인 부문에서는 일 2주 연속 김석진이 일위를 차지했습니다. > > 투표 결과는 20일 9년 7월일부터 9월 22일 가지 임. @K_POPStarpic@dispatchsns..

송가인 설 특집 콘서트 방청권 구하기 무한 경쟁 대박이네 [내부링크]

> 송가인의 설 특집 콘서트 방청권을 둘러싼 경쟁이 치열하다. 161수록을 앞두고 있는 설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감사합니다'방청권을 구하기 위한 경쟁률이 수백 대 1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11월 첫번째 혼..

예쁜 #흰원피스 #하객룩 추천가수 정해진 착용 볼까요 [내부링크]

> > #연예인 협찬 쇼핑몰#30대 쇼핑몰#고급 의류 쇼핑몰#수입 원피스. 검은 원피스#하객 룩#하객 원피스#결혼식 하객 룩#여배우 협찬#전 다 sound동가 룩. 흰 원피스#7월의 하객 룩#6월에 하객 원피스#여성..

대한민국해변전시회,처음단적 동영상 소개 3분 6초짜리 작품. ** ( 만든이: BEBE. Jo Hyeon Gil ) 봅시다 [내부링크]

https://youtu.be/WWfOEvsUD60 Korea Beach Exhibition Genre Collaborationc VIDEOEOFi: Malaysian Dancer. Anso: Korea Singer. Virael: Indonesianan Singer. TV Acting. 이택화: 문학박사. Korean 장..

방탄소년단 BTS 빌보드 200 일위에 사고인대통령 트위터 축전,소속사인 빅히트엔터테인먼트(Big Heat Entertainment) 방시혁 대표 화답,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매일이 의문인 대통령이 방탄소년단 감축전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 빌보드 차트 1위에 오른 방탄 소년단(BTS)소속의 빅 히트 엔터테인먼트(Big Heat Entertainment)의 발・시효크..

출근길 지하철3호선에서 BTS V(김태형) 생하나축하 퍼포먼스 흔적을 보다! (하나산에서 명동까지, 20.하나.22) 봐봐요 [내부링크]

순수한 덕질의 한계는 어디까지인가?#상상대로 하게 하라 (하나산에서 서울로 가는 출근길) > 3호선 3033호 낮 7시 30분, 시라이시 역에서 서울 방향 기준의 맨 뒤 상자.오타쿠들의 삶 1을 축하 퍼포먼스의 흔..

[KBS] 박은영 아나쁘지않아운서, 오는 9월 27하나 결혼 좋네요 [내부링크]

> KBS아과인 아나운서 박은영이 이번 주 한 남자의 아내가 된다. 23일, 박은영은 온 27일 오후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박은영의 결혼 소식은 지난해 5월 쵸소움되고 있지만 날짜..

넷플릭스 <위쳐(The Witcher)> 시즌일 등장인물 줄거리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드디어 일을 저질렀군요. 게이더 소설 원작으로 삼은 미드 "위처"시즌의 날이 스트리밍 되었습니다. 간단한 뒷말만 먼저 하자면 왕좌의 게이더 다음으로 재밌게 봤네요. 이번 Netflix<위처(The Witch..

20첫9. 6. 첫4. 음주운전재판 음주운전 5회 검사항소(첫심 재판결과에 대하여 양형부당으로 검사가 항소하였습니다.) 와~~ [내부링크]

소음 주운 전 5회 이상에 부득이 불구속 크콤팡되고 1심에서 선고를 받았으나 프지 않고 검사가 공소한 사례다. 경기도 안양에 거주하는 50대 A씨는 소음 주운 전과 무면허 운전으로 3회 이상 적발되어 2015년경..

구글 어린이드센스 수익창출 승인 이후, 핀(PIN)번호 우편물 도착과 PIN 입력과정 ~~ [내부링크]

얼마 전 트위터 운영하던 티화 블로그에 얼마 전 어린이 도센스 마캐팅을 기고했습니다. 수익이 부족해서 큰 수익은 기대하기 힘들겠지만, 구글에서 머캐팅비 출금을 위한 핀(PIN) 번호를 받았고 핀(PIN) 번호가..

방탄소년단(BTS)" 'MIC Drop'리믹스 MV 4억뷰 돌파!.. 한행정부수 최다기록 경신! 대박이네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MIC Drop'리믹스 MV가 조회수 4억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하나하나 달 유출된 'MIC Drop'리믹스 MV는 23하나 AM하나하나:09즈음 유튜브 조회수 4억 건이 넘는다.이것으로 방탄..

[빅디지털데이] XBOX ONE X 스타워즈 제다이 번들 33만원대 !! (스마하나클럽필수) 3세대 무선컨트롤러, 주변기기 하나0퍼센트할인!! [디지털 빅 세하나] 이야~~ [내부링크]

[빅 디지털 데이]XBOX ONE X스타워즈 제다이 번들 33만원대!(스마 하나 클럽 필수)3세대 무선 컨트롤러 주변 기기 하나 0퍼센트 할인! [디지털 빅세하나] 출처 : 예판넷 예판넷 선배님 글 [옥션] [G마킷][게임 이..

아나운서 발소리 습관 원고, 흘리기 쉬운 ㄴ발소리 11이 짚어보아요! (+녹소리 파1) 보이스트레이닝, 발소리 교정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차윤미 강사다:) 늘 그랬듯이 아나운서의 발소리 만들기 버릇 원고를 준비했습니다.조만간 ᄂ발소리에 대해 집중 조사해 보려고 합니다. ᄂ은 어려운 발소리는 아니지만 혀의 조음점을 제대로 찌르..

초등과학 학습만화 LIVE과학 처음단과학 자율주행자동차 재미있네 ~ 볼까요 [내부링크]

학습만화를 나쁘지 않고 학습만화를 보면서 지식,상식을 배우고 기른 을톡박사님 유니!! 집의 초등학교 추천 도서학습 만화를 거의 다 봤는데 볼 때마다 재미있고 또 새롭지는 않으니 아이에게 new이야기도 들려주..

방탄소년단 석진 볼까요 [내부링크]

> 장미꽃에 행복해하는 석진 아래서 아이들도 재밌겠다 ᄏᄏᄏ 데리고 가도.. 해피바이러스!! 더 많이 전파해요! #방탄소년단 #BTS #작은 시 #JIN #금석진 #bts석진 #해피바이러스

#미스트롯#미스트롯트 공연보러갑니다~ 제가 #송가인#홍자#정미아이#미스트롯 팬이다 ㅎㅎ 짱이네 [내부링크]

#미츠트로트 #송가인 #청미애기 #홍자 #TV조선 #이스트로트 #남양주실내체육관 > > > > > 갱년기라 우울할 때 남편이 일주일 전에 미츠트로트를 가고 싶다고 기억하고 있고, 오노 씨는 로열석을 예약해 주었습니다..

MBC연예대상에 펭수자신옴ㅋㅋㅋㅋ 볼께요 [내부링크]

감쪽같이 먹고 있는데 언니한테 전화가 왔어요.팽수 드레스 입고 MB님 나쁘지 않다고 도, 레, 수잔?놀라서 바로 11에 전화 오드니 펜스 드레스 입고 시상하는데 엄 ㅋㅋㅋㅋㅋㅋㅋ > 글로벌 트렌드상에 시상하러..

송가인 홀로콘서트 MBC 홀로중계,하나하나월하나0하나 하나.오후 6:30분 (링크 공유 포함) 와~~ [내부링크]

TV조선이 아니라고 합니다.흥미진진 위의 기사는 관심있군요 최근! 송가인 리사이틀, 어게인 관련해서 여러가지 기사가 나왔네요. 이미:송가 인스타그램 > > 송가인홀 콘서트 인터파크의 예..

자율주행차의 핵심기술, 라입니다(LiDAR) 관련 특허출원 동향 확인 [내부링크]

특허청은 최신의 하나 0년간(2009~20하나 8)자율 주행 자동차의 핵심 기술인 라이더 관련된 특허출원이 대폭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2009년부터 20의 하나하나까지 라이더 관련 특허 출원이 연간 20건에 불 그와..

중국 및 해외에서 리니지 리마스터 PC 하는법 - 판다VPN 확인 [내부링크]

리니지 리니지 전문 열기가 심상치 않은 리니지M으로 마스크를 쓴 내 지갑이 요즘은 적금까지 망가뜨려야 하는지. 이래저래 오 늘 그랬던 것처럼 업니질리 전문의! 한국 온라인 게임더 붐을 일으킨 게임더, 유감스..

[미드영어] beat around the bush : (빙빙) 돌려서 스토리하다 !!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단어 #영어문장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beat around the bush는 예로부터 사냥꾼이 새를 잡을 때 새가 있는지 알아보려고 숲, 덤불 주위를 몽둥..

[뮤지컬] 헤드윅 | 조승우 - 사랑의 바라다(The Origin of Love) (가사처음부) 확인 [내부링크]

> 저번에 20첫 9#헤드윅 이 새로 시작됐다.헤드ウィ을 소견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람은 #조승우 씨! 내가 가장 나쁘지는 않은 배우. > 조승우 배우님 덕분에 뮤지컬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좋은 넘버도 많..

OrCAD랑 피스파이스(Pspice)하는 법 와~~ [내부링크]

학교 숙제할 때 참고하라고 하는 중... 제가 시키는 대로 하려면 Or CAD와 피스파이스가 설치되어 있어야 해요.OrCAD까지 있는 곳은 http://www.orcad.com/에서 resource-OrCAD Download도우루카고 다운로드 되었..

[BTS_twt] 정국이 생1 좋네요 [내부링크]

> > 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1167814372095168515?s=19 > > > 무려 31전에 생애 1축하 거기에 대힛토쵸은쵸은국.. > > > 소라빵인가~ 귀여워 > > > > 발가락 사이에 낀 거울에 비..

넷플릭스 키즈 이제 U+tv로 큰화면에서 즐기기 이야~~ [내부링크]

지금 본격적인 여름방학이 시작되었어요.둠! 요즘 날씨가 더위도 문재지만 미세먼지가 노힘 지나가고 아이들과 놀이터에서 놀기도 힘든 날씨가 계속되고 있어요.방학동안에도 이런 날씨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

[박람회/코엑스] 레고 플레이가 가장 재미있던 제하나7회 교육박람회 대박 [내부링크]

17차 교육 박람회에 다녀오셨습니다)코엑스에서 1월 16개(목)~18하나(토)까지 3일 동안 진행했습니다.http://www.education, 대한민국. kr/ 사전등록을 신청하면서 레고에듀케이션 스파이크 프라임 워크샵을 신청..

구글 아이드센스 승인 완료(2차 시도 성공), 용돈벌이 시작 좋구만 [내부링크]

오늘은 기쁜 소식이 있어요.제가 운영하는 티의 이야기 블로그의 애드센스 승인이 났습니다. > 저는 블로그를 육아로 시작하면서 관심을 가졌고 조회수가 제 소견보다 능숙하게 본인이 되기 시작하면서 수익에 눈..

제주화산모래놀이로 이젠 집안에서 편하게 놀 수 있어요^^ ~~ [내부링크]

> 라 1이가 지금 많이 회복했습니다!^^활동하는 것도 평소에 돌아오거나 먹는 것도 많이 나빠져서 왔어.그래서 요즘은 제주화산의 모래장난으로 집안에서 편하게 놀아보았습니다.최근 PM2.5가 심해서 외출이 주저..

반전의 연속-미드웨이해전 ~처럼 [내부링크]

> 것 2월 중순 케이블 TV의 클래식 영화 채널에서 한 976년작<미드웨이>을 보았다. 3부에서 나 뉘어 져 있어서 힘 길고, 미드웨이 전투가 시작되기 직전까지 보았다. 이렇게 새로 개봉하는 영화로 미드웨이 광고가..

엄마 아리랑 아내의맛 송가인 윤 정보 [내부링크]

오므이 아리랑, 아내의 맛, 송가인 윤명선 제주도에서 부르는 신곡을 듣는다. > > > > 김 1 231 TV조선 부인의 맛 특별판 어머니의 맛이 가인 씨의 출연, 제주도에서 무명 배우의 작곡가 윤 명성을 만 괜찮은 신곡..

미드 추천/민디언니의 러브라이프 훔쳐보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미드의 추천/민디 언니의 러브 라이프 엿보기, 민디 프로젝트(Mindy Project) 언제나 그랬듯이 미드의 추천, 머리가 복잡해질 때, 아무 생각 없이 드라마를 보고 싶을 때 항상 보게 되는 민디 프로젝트를..

[방탄소년단 정국]Saudi BTS Jungkook "Yupori !! [내부링크]

> On January 12 at 1:30 am(Korea time), at the King Fahd International Stadium in Riyadh, Saudi Arabia's capital, BTS hosted Love You Self-Self:Speak Your Self for the first time in the Arab worl..

맥박 정상수치 정상맥박수 봅시다 [내부링크]

> 겨울에는 더욱 걱정되는 높은 혈압, 추워짐에 따라 우리 몸을 보호하기 위해 혈액이 순환을 더 뜨거워지기 때문입니다.이 혈압과 맥박의 정상 수치는 서로 관계가 있는 것입니까?정상 맥박수와 달리 빠르거나,..

고혈압에 좋은 so 좋은정보 [내부링크]

현대인이 식생하는 습관은 패스트푸드와 가공된 맛있는 음식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 길거리에 한 걸음만 걸어도 수많은 소리 식당과 길거리 썰매식이 가득합니다. 건강과 식생활은 밀접한 관계에 있습니다.고혈압..

익산안과 온누리안과병원 녹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세상의 빛, 한국 대표 한 00년 안과를 희망하는 익산 안과, 온누리 안과 병원입니다. 본 안과는 전주에 위치하고 있지만 익산쪽에서도 녹내장 치료를 받기 위해 많이 찾고 있습니다. 오노산..

하나9년 8월 하나째주: 이번주의책 알아봐요 [내부링크]

#강제집순 > 돈을 아끼기 위해 외출을 삼가기로 했다.디지털 홍보 상금은 왜 안 들어오고? 빨리 들어와? 아무튼 제일 최근에 카페에서 하던 일은 다 집에서 해야 돼! 물론 집중력은 떨어지겠지만요.마침 카키 안빠..

영화 알라딘 후기 : 노래가 이야… [내부링크]

> 영화관으로 화려하게 돌아온 디지니 실사판에서 본인은 디지니 영화가 절반 이상 만족하는 모양이다. 어릴 적 비디오테이프에서 여러 번 듣던 음악을 극장에서 듣는 느낌이라니! 영화 시작해서 "아라비안 본인아..

은평구 편도염 좋네요 [내부링크]

은평구 편도염 증세부터 살펴보자. > 안녕하세요 은평성모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무더운 여름이 다가왔습니다. 오늘은 감기 이강에 자주 발생하는 편도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체로 1교차가 큰 계절에 발생하..

[건강이 최고] 입냄새에 1인 좋구만 [내부링크]

#건강정보 #구내 #구취원인 #구취원인 #편측결석 #목에이물감 #편측결석제거비법 #연합뉴스 > [건강 짱] 입냄새 때문에 첫인상 망칠 거야편도 결석 확인, 병원에서 흡입기로 간단히 제거, 면봉으로 긁는 것은 위험..

1뽄 워킹홀리데이 허가 프로젝트 2편&이력서 좋네요 [내부링크]

기쁩니다.(나)1개 워킹 홀리데이에서(현)1개 사회인"당 1번 김만수 씨"임니다니다.1개 워킹 홀리데이 2분기의 신청 기간이 4월 161(월)~4월 201(돈)입니다 1까지 입니까?!최근, 딱 한달이라는 시각이 남아 서류를..

대한민국사능력검 와~~ [내부링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존버한후기 #기출연 #한능검 #고급초급 #통과 > 안녕하세요~요즘 취업시장이 상당히 빡빡하죠? 사실 제가 아내 이야기로 국한사를 딸로 둔 것은 아니었지만 아무래도 저 대기업을 목표로 한..

Chap55 아나운서예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サム^ 인사하고 바로 발성시킬 때가 있어요.결석한 거자신 수업 텀이 있는 경우, 재수강으로 오랜만에 체킹하는 경우입니다.사실 뉴스를 시켜도 되고 장르를 봐도 되지만 굳이 쓰지 않아도 됩니다.발..

넷플릭스 드라큘라 알아봐요 [내부링크]

결론부터 예기하면 과인명 신선한 정예기 결국이다.사실 드라마 다 보고 너희들 해서 좀 찾아봤어. 1단 제작진 > > <출처: 넷플릭스 공식 블로그> 단숨에 이해할 수 있었다.어려서부터 이들을 망토 차림으로 흡..

편도결석 빼는 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편도선 진료가 가능한 내과, 서울 바른 내과입니다.혹시 구취가 과도한 냄새를 감정하고 계십니까?입에서 쓸쓸한 냄새가 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보통은 구강이 깨끗하지 않고, 구강이 빨..

발리 우붓맛집 라이브바 래핑부다(L 볼까요 [내부링크]

> 이번 포스팅은 오른쪽 붓에 위치한 부다라핑의 예기위다. 이곳은 먹거리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좋고 저렴해 night 8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공연은 덤으로 하는 장소였다. 발리 자유여행시..

15초, 진심을 느끼는 순간 [알 대박이네 [내부링크]

> 15초, 마음을 느끼는 순간[알유 창업 18-1]고객 서비스의 정의 https://youtu.be/vYHpa9pA94Y > 창업자가가져야할마음가짐은?넘치는경쟁사,평범한서비스로는성공할수없습니다.따라서 전략과 머캐팅이..

Get Out! 나 와~~ [내부링크]

> 겟아웃 봤어.예고편이라고 해서 보려고 했는데 아카데미 각본상 후보에 올라있다고 해서 봤어.그리고 내가 괜찮은 애가 나쁘지 않다고 해서 봤어 > 이웃의 추악한 도널드 글로버가 예기할 일은 아니다.애틀랜타..

고양이 체중감소 갑상 확인 [내부링크]

고양이의 체중 감소, 갑상선 항진증의 증상과 이해 고양이의 체중 감소가 현저하게 나타나고, 택지 고양이의 갑상선 항진증이 의심됩니다.고양이의 체중 감소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 고양이의 약 90%이상으로 본인..

4명이서 넷플릭스 계정 공유하기! 이야~~ [내부링크]

8~9개월 전까지도 잠을 자지 못할 정도의 넷플릭스를 너무 욜도욱도 봤는데 매달 돈 떨어지고 나쁘지 않는 것이 너무 비싸서 아쉬워와 낸 것보다 화질도 별로 좋지 않도록고 몇달 동안 끊고 있었지만 최근에 막대..

[블로그기자단] 평촌아트홀에서 대박이네 [내부링크]

> 거리에는 캐롤이 울리는 하나 2월 이다니다. 즐기고 있나요? 영이스토리의 분위기를 만끽하는 비결로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좋은 사람들과 함께 좋은 공연을 보는 것도 그 중 하행정부는 소견입니다...

임신9주차 :: 정기진 대박이네 [내부링크]

가을 정기진료를 다녀왔습니다.하단에 미래 여성 병원은 토요일에는 낮 9시에 오지 않으면 정상 근무하는 원장에게 공이 생겨나고 그 이외에는 당직 원장님 진료의 밖에 안 되고 게으른 나는...항상 당직의 원장을..

시청률 대박터진 월화드라마 닥터스, 김 볼께요 [내부링크]

요즘 새로 시작한 월화 드라마 등이 있는 SBS에서는 닥터스 그리고 KBS2에서는 뷰티풀 마인드~두 월화 드라마는 같은 날 같은 시각에 첫회 방송을 개시했지만....초단 닥터스와 뷰티풀 마인드의 배경이 비슷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