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4-6955의 등록된 링크

 124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작은기업분석27] 파라다이스(034230), 앞으로 실적은 나쁘지않아지는데, 주가가 좀 비싸네...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deekelly/221713559802 =>하나 9.3Q의 실적 우수작은 기업에 파라다이스가 리서치 되었습니다 파라다이스는 슈퍼개미 박영옥 님 포트폴리오에 앞서 편입되어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작은 기..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기 [내부링크]

티내고 소변 블로그를 시작한지 1주일 한개 가량이 지났지만 나중에 검색하면 상단에 뜨네요 네이버는 그렇게~참~1년을 노력해야 겨우 최적화되고 상단에 노출되지만 티내고 소변 블로그는 그대로 1주일 하나로 상..

기계는 어떻게 소견하는가? - 알파고부터 자율 주행차까지! 기계 학습의 실제 사례와 작동 원리 [내부링크]

> https://www.amazon.com/How-Smart-Machines-Think-Press-ebook/dp/B07J9R6VKJ/ref=sr_일_일?keywords=how+smart+machines+think&qid=일 5765일 3957&s=digital-text&sr=일 것 그는 책 소개 전문가를 위한 최신..

엔비디아, CES 2018서 자율주행 로드맵 유출 [내부링크]

CES 20최초 8에서 엔비디아의 CEO젠센 황이 자율 주행 및 이동성 서비스에 특화된 기술의 방향성을 유출했다. 먼저 Uber와 짜고 자율주행차 상용화에 과인설안이라는 뉴스입니다. 우버의 자율주행차나 트럭을 위한..

제주살이 하나6첫차 [ 산도위치/성이시돌목장/인공위성/브루마블커피 ] [내부링크]

늘 그랬던 것처럼 어디 갈까 해서 새별 오름에 있는 산길 위치가 떠올라 바로 출발! 얼마 전 새별 오름 등 축제를 하고 있었는데 그걸 생각 못하고 끝난 뒤 새별오름이 문둥이가 돼서... (웃음) 원래는 가서 사진..

서울시, 25개 작은기업․대학․연구기관과 자율주행 등 미래교통 협력 날개 단다. [내부링크]

-9.18(수)25의 산학연과 '자율 주행 등 미래 교통 기술 개발 및 실증 지원'협약 체결-자율 주행과 다 함께 5G·V2X커넥티드 카·보안·플랫폼 등 국내 최대의 미래 교통 협력 네트워크 구축-세계 유일의 5G상암(상..

펭수 캘린더 다소리늦은 실물 언박싱 [내부링크]

벌써 하나월이 중반에 접어들었다 택배가 많이 막혀서 늦게 와서 포스팅조차 잊고 있었다. 펜스 캘린더 후 실물 개봉을 찍어봤다. > 이 추석이엇 나 설날이엇 나 ebs출신 캐릭터들이 모여서 아육대흉내를 내는 프..

미스터트롯 준결승·결승 갈 최후의 트롯맨 & 전국 콘서트 서울 티켓 예매 좋네요 [내부링크]

TV조선 2020.01.02.~방송 중 매주 목요일 1오후 10:00~15세 이상 관람 가 대한민국 트로트 붐에 불을 붙입니다제2의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로트 스타를 탄생시키는 신개념의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인 닐..

칼라미러이야기 - 양준하나 가수의 골드, 태양빛을 품은 미소 볼까요 [내부링크]

컬러 미러는 몸에 바르는 테라피로 서양에서는 대체의학으로 활용되기도 하는 몸과 심정, 심정을 상승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오랜만에 균형잡힌 진짜 골드를 만났습니다.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양쥬은쵸쯔 가수..

실수,빌라,cctv,cctv설치,외부카메라,kt olleh cctv,녹화기,포트포워딩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가끔 실수라는 걸 하시과에요? 나도 하나의 cctv설치하면서 많은 실수를 한다. 배선을 하면서 카메라 선이 벽에 막혀 있으면 구멍을 뚫어 지과가 됩니다. 그럴 때 운이 나쁘면 벽 속의 전선을 잘라 먹..

[KBS] '개콘' 유민상-김하영, 드디어 1 키스 성공…현장 발칵 짱이네 [내부링크]

> 코미디언 유민상과 배우 김하영이 달콤한 궁합을 선보였다. 15일 방송된 KBS 2TV'개그 콘서트(이하, 개콘)'에는 '절대(결혼)감 유밍상'코임쟈이 구성됐다.이날 유민상-김하영은 제주도 여행상품권을 얻기 위해..

[방탄소년단 BTS 지민] 하트 모양 앞머리 볼께요 [내부링크]

지민이의 귀여운 하트 앞머리까지 귀여우면 어떡해! 아 머리 수구수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트위터 > > > > 방탄소년단 / BTS / 진 / RM / 슈가 / 제이홉 / 지민 / 뷔 / 정국..

자율주행 자동차 시대, 해킹에 취약한 교통 시스템 강화가 제하나 먼저! 대박 [내부링크]

> 이는 영화 다이 하드 4.0(2007)의 한 장면에서 대규모 해킹 조직이 사회 갈등을 조장하기 위함입니다. 그러나 당시까지 대부분의 사람들이 3G폰을 쓰고 가끔 PDA을 사용하는 얼리 어댑터가 도드라지게 귀하던..

[방탄소년단BTS][오늘날의방탄]Thank you, ARMY ~처럼 [내부링크]

> > 수고하셨습니다 저의 그래미 소년단 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1221655185052729344?s=19 #방탄 소년단#BTS#다섯항상의 방탄#GRAMMYs#2020의 그래미 어워드#JIMIN#방탄 그래미

'자율주행버스(무인 자동차)'가 2036년 이전까지 반듯이 상용화되어야 할 이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자율 주행 차#무이 제동 차#안전,#고령화,#은퇴,#최초의 97쵸쯔뇨은 생각,#무인 운전 좋겠어요? 최신에 따르면 자율주행차라고 해서 운전자가 핸들을 잡지 않고 가속페달을 밟지 않아도 자동제어로 주행하는..

[소식][BTS 오피셜] 최신 트랙 IDOL (feat. Nicki Minaj @ NICKIMINAJ)이 스포티파이 Today 's Top Hits에 추가되었습니다! 좋구만 [내부링크]

> Our newest track IDOL(feat.Nicki Minaj@NICKIMINAJ)is now on@Spotify Today's Top Hits!최근 트랙 IDOL(feat.Nicki Minaj@NICKIMINAJ)이@Spotify Today's Top Hits에 추가되었습니다!................축하~ㅊ..

방탄소년단 현재 미국 빌보드 사상최고기록 갱신, BTS 소셜50차트 일64주 일위 역대급 기록 최고 대박이네 [내부링크]

> 마침내 방탄 소년단이 빌보드 차트 역사상 최고의 기록을 세웠다는. , 즉시 BTS가 빌보드 소셜 50번째의 호랑이는 부문에서 훌륭한 기록을 세웠다는 것."이 차트는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 상의 유..

킹덤 넷플릭스 좀비 드라마 인물관계도 및 원작 알아보자 좋구만 [내부링크]

2019년 1월 251금요일 1에 방영 예정이 정해지고 있는 한국 좀비의 드라마가 문을 열겠다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티저 예고편은 물론 메인 예고편까지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제작사는..

[체크카드 발급후기] 농협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혜택은 별론데 귀여운 체크카드) 정보 [내부링크]

> 입금이 가능한 체크카드가 없어 농협에 만기가 된 적금을 찾아가는 김에 체크카드를 만들어 준 것이 라이온치즈 체크카드. 과인은 주로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신용카드 실적을 모두 채운 뒤에는 네이버페이 체크..

번개장터 넷플릭스 UHD프리미엄 30하나 같이하실분(바로시청) 파티원 모집 볼까요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105740021 > 넷플릭스 UHD프리미엄 30일 4,000원 넷플릭스 점유율 파티 멤버 모집한다.rtong234, 카카오 톡이나 주시면, 시청..

넷플릭스 공포영화 스포 없는 6편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실려있는 재미있게 본 공포영화입니다.쫄리는 저는 공포장르는 별로 즐겨보지 않지만 가끔 등골이 오싹해지는 공포영화가 보고 싶을 때가 있어요.이미 유명해서 다 아는 영화부터 새로 발견한 영화까지..

리파아제 지방분해 다이어트에 대한 오해 ~~ [내부링크]

> 어느 본인인지 날씬한 몸을 원한다. 그러나 체중 감량은 어렵다. 운동은 힘들고 절식은 고통스러웠던 지방분해라는 글자는 가무 본인도 만만하게 느껴진다. 리파제는 지방분해효소다. 지방분해효소라고 하니 리..

군부대교육-소리주운전예방교육/교육하는날<김규인 강사> 좋구만 [내부링크]

인천 영종도 군부대 - sound 메인운전 예방교육 > >

대구MBC 아나쁘지않아운서 카메라테스트 후기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아입니다.지난주, 예기했던 대구MBC 아나운서의 카메라 테스트 후기를 공유한다:) > > 기출원고도 함께 사진으로 사랑 첨부합니다.인스타워번을 통해 들려드린 과거의 후기와 거의 비..

펭수 다이어리 속지까지 같이 구경해요 좋네요 [내부링크]

> 이번에 교보문고에서 펜스 다이어리를 판매한다는 소식에 부랴부랴 접수하고 다이어리를 기다렸다..사실 데クム 오래 걸리지 않을까 소견했었는데 시간이 빨리 흘러서.이렇게 벌써 도착하다니 20하나 9년 쵸은이..

[함성소리/교육기부/효원초등학교] 8회차 : 소품디자이댁, 생활운동 지도사 : 스노우볼 만들기 , 스포츠선수 , 생활체영토도사, 운동해설가, 요가강사 이야… [내부링크]

#환성소음 #대학생교육기부 #가온해,온해와 함께한환성소음 8회차,소품디자인너와생할스포츠지도사다! 금단이나 수업은 정현수 선생님과 이채현 선생님이 진행해주셨습니다. !한가지 교시:소품 디와 이 군-스노우..

Open CV 안면인식 라즈베리파이 #2 확인 [내부링크]

앞 문장에서는 opencv와 라즈베리파이를 활용한 운전사 졸 sound 감지 프로그램의 대략적인 소개를 했는데요.이어서 글을 쓸 거예요. opencv에서 얼굴 인식을 한다는 것은 얼굴 모양을 정교하게 짜여진 알고리즘으..

2020 넷플릭스 미드 드라마 추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살롱 드 색시, 박 팀장입니다. 설 연휴부터 들려온 신종 코에서 본인 바이러스 위험 소식 때문에 대한민국뿐 아니라 세계가 난리입니다.사실 이번 첫달 추천 영화 포스팅 다소 보려고 했던 본인..

2018년 국토교통부 주관 SKT-쏘카 자율주행 카셰어링 시연 <2018-11-07>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 > 2018년 11월 71경기 시흥시 베고쯔 신도시에 위치한 베고쯔 생명 공원과 서울대 시흥 캠퍼스 근처에서 국토 교통부가 주관한 SKT-소카, 자율 주행 카 셰어링 시연 행사가 있었습니다.SBS, KBS, YTN, 조..

레인 시즌2 달라진 말와 훌쩍 큰 소년 !! [내부링크]

> 안녕~ 전에 시즌 하나 리뷰를 쓰고 다들 발암이라고 난리를 쳤던 넷플릭스 드라마가 수박이었는데, 바로 더 레인이다.아래가 제가 쓴 리뷰예요 지난해 5월 정주행하고 쓴 것이지만, 이번에도 역시 쉬지 않고 달..

2월 3하나(월) 현재 오산시 신종 코로자신바이러스 현황 알림 이야… [내부링크]

오산 육지 후와크징쟈 없음 보건소 관리자 현황 2개인-유증 상자:0명, 의사 환자:0명-자가 격리:2하나인*기존 능동 감시 하나 5명은 질병 관리 본부의 지침에 의해서 관리 강화되고 자가 격리 대상자에..

[팩트체크] 中 스타트업이 인공위성에 꽂힌 이유 확인 [내부링크]

천리 조사소(전이 조사소. 이 2016년 1월에 창업한 츄은국스타ー토앗프이었다 이 회사는 2월의 인공 위성 천자 윤 1호(陈 가镛)을 발사했다. 미국의 우주과학 조사, 인공위성이었다.티에은이 조사국은 이에 앞선 2..

아마존 파이어TV스틱으로 넷플릭스 보기! 봅시다 [내부링크]

> 얼마전 #Amazon에서 구입한 #Firetv스틱이 왔습니다.최근 4K용 스틱을 많이 구입하는 것 같은데 저는 보통 FHD로 구입했어요.TV도 4K가 없었던 이유도 있고 조금 더 비삿오입니다 ^^* > 심플하다고 생각했는..

국토부, 세계 최초 자율주행자동차 레벨3 안전기준 제정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성곤입니다. > 세계 최초로(부분)자율 주행 자동차 수준 3안전 기준이 제정되었다. 기술이 개발되어도 제도가 뒷받침되지 않으면 무용지물입니다. 행정부 차원에서 자율주행 기술을 육성하고 있지만..

와이파이 qr코드 큐알 좋은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까지 복잡하게 했고, 오는 손님이 매일 알려주는 과일 가끔 매일 사용하는 과일 사용법도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아서 자연스럽게 잊어버려서 찾을 때가 있는데, 요즘은 아디와 비밀번호를 몰라도 와이파..

편도아데노이드수술,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항시 날은 수술 51회.아이는 잘 회복하고 있다. , 분당 차 병원에서 실시와 말대로 철저한 미음식을 하고 있지만 아이가 미음을 안 먹어서 우유 요풀레, 아이 스크림, 이온 음료만 먹는 1이 없ㅠ.↑배..

라이언 레이놀즈 마블영화 데드풀2 볼께요 [내부링크]

지난주 공개를 하면서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큰 관 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마블 영화 아벤져 즈잉피니티우오게 개봉 한 주간 400만을 넘어 흥행을 하시는 것 같아요.어벤져스 인피니티·워의 배우들에 이어..

Steve Barakatt - Rai 확인 [내부링크]

캐더신다의 뮤지션 스티브 발라캇의 명곡 Rainbow Bridge(레인보우 브릿지) 피아노 연주. 워낙 잘 알려진 곡이라 사실 악보도 많이 자신 있는데요, 저는 스티브 발라컷의 라이브 연주 실황을 토대로 만들어 봤습니..

고주파 편도 수술 비결 및 대박 [내부링크]

고주파 편도 수술의 비결과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목구멍에서 노란 알갱이 편도 결석:삼성메디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 부산경남 편도결석 치료를 잘하는 삼성메디비 인후과입니다. 편도결석은 쌀알..

[재테크] 취미로 돈 버는 소액 재테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아지입니다. 틈나는 대로 소액 재테크 프로젝트를 써보려고 한다.이번 주제는 네이버 어린이 드포스트입니다소액이지만 개인 한사람 남기듯 블로그에 글을 남기면서 추억도 쌓고, 푼돈도 벌어 가는..

50페이지의 (PPTX) 파1 위메프 선전전략 연구 PPT 위메프 기업분석과 환경분 알아봐요 [내부링크]

교육 우이메프 작은 기업 분석과 환경 분석이나 우이메프마케티은 SWOT, STP, 4P전략 분석과 우이메프 향후 광고, 마케티은 전략 기획, 중세 전기 문학, 코오롱, 코오롱 운동, 코오롱 경영 혁신, 경영 혁신 사례,..

급성편도염, 피로가 원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천 검단탑 종합병원입니다. > 추워서 지역에 감기 걸리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발열이나 콧물, 기침, 인후통 등이 대부분 감기에 걸렸을 때 과인타과가 됩니다. 감기와 거의 비슷한 증상을..

서울백내장안과 노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건강한 눈을 위한 예 밝은 안과의원에 인사드립니다.노안에 본격적으로 방문 연령, 50대부터 60대까지는 백내장을 비롯한 다양한 눈 질환 발병률이 높아집니다.'노안교정 백내장 치료'는 노..

물고기 본인오는 꿈, 물고기 이야… [내부링크]

> 꿈속의 물고기는 좋은 일, 행운, 기회, 귀인, 진행하는 일의 성취, 태몽 등을 상징할 것이다.물고기를 잡는 꿈, 그물로 물고기를 건네는 꿈은 큰 재물이 과잉한 기회, 뜻밖의 행운을 암시할 것이다.또는 "나와..

여성암보험 추천 갑상선암 유방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려라 허니 팀장입니다.:)친구가 최근 자궁 경부 암의 예방 접종을 받고 있다며 자신에게 자신에게 자신에게 감기 같은 증상이 피로감 등의 부작용을 호소하는데 의 독감 예방 접종처럼 한꺼번..

현대 수소 전기차 넥쏘 / 애기오닉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소식이 늦었습니다. 얼마 전 현대자동차 H-블로거 데이로 EV 엑스페리언스 다녀온 얘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사실 저는 현대자동차를 구입해서 타면서 장단점을 분명히 구분해서 얘기하지만 오늘은 좋은점 위주..

[2019 홋카이도] 삿포로 인 도쿄 아웃 봅시다 [내부링크]

> . 여름 방학#7내용 8초#영화 최성기 #2019년 여름 휴가#홋카이도 2018년 추석과는 완전히 반대의 루트다 회사로 여름 휴가 기간은 거의 매일 7내용 8초 연결된 몸은 쉬는 날 쉬지 않으면 안 되..

[헬스톡톡] 권형주 이대목동병원 교수 " 좋구만 [내부링크]

"국내 로봇수술 수준 세계 최고" 환자 만족도 높아 "하나반 수술 대비 확대된 수술 시야 확보, 정교한 기구 조작이 가능해 안전" > 어떻게든 갑상선암을 "좋은 암" "안전한 암"이라고 가볍게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울산안과]녹내장 치료 짱이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울산안과 주치의가 좋은 의사들 안과병원입니다.지금의 울산에서도 겨울이 제대로 시작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날씨가 추운데 다들 몸조심하세요~ 오늘은 시신경 손상으로 실명에 이르게 하는..

개그맨 박수홍·손헌수가'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대박 [내부링크]

코미디언 박수홍 손헌수가 DJ 윤정수 남창희와 절친한 호흡을 선보였다. 41방송된 KBS Cool FM'윤 존스 남・챠은히・의 미스터 라디오'(이하'미라')에는 탤런트 박(홍과 송 홍스이 출연하고 이야기를 나눴다. 이..

음악하는 자? : 친아버 이야… [내부링크]

찬송가를 맡은 사람들 [역대상 25:1-3] 1다윗이 군대 지휘관들과 함께 아사프과에 라만 요도우도우은의 후손 중에서 구별해서 모시게 하되, 수금과 비파와 바이올린을 잡고 신령의 music을 하게 했으니..

편도염 증상과 좋은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염 증상과 좋은 음식은 어떤 것이 있나요?편도염, 알아보고 제대로 치료하세요. > 만나서 반갑습니다이 호흡이 비인후과에요.한해 편도염으로 찾는 환자 수가 모두 국민의 일/7정도 정도로 편도염은 흔한 질환..

볼보 xc60 괜히 대세가아닙니다. 최고의 차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제윤의 아버지이다!일세 일세의 흐름!,! 볼보 xc60을 가져옸 움니다.볼보는 지난해 최고 성적을 올린 수입 차 브랜드이다! 그 전년 대비 판매가 급증한 것은 물론 주요 차종 의 대부분이 계약을..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시대의 변화에 따라 온라인상에서 현금을 충전하는 방법은 다양한 방법이 존재한다. 당 1은 문화 랜드의 문화 상품권을 온라인상에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구. > 필자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과..

소소한 남자 # 몸에 좋은 제철 생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소소한 남자입니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오핸시은 소소한 남자#정기행사#참가마지막날. 이웃의 많은 참여,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6월 일 4일 오항시의 주인공은?사소한 남자는 몸에 좋은 제..

사회복지사2급 볼께요 [내부링크]

> https://www.cb.or.kr/creditbank/base/nPerSeason.do http://sasw.or.kr/zbxe/li20일 2 > 행정부 하나의 생애 교육 진흥원에서 처음에 학습자 등록 때 생성되는 비용은 4,000원 이것도 학습자 등록 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