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5-6955의 등록된 링크

 124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녹내장실명확률은? 방치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녹내장실의 명확률은? 방치해서는 안 되는 이유 > 날씨가 군데군데 논평했지만 지난 1부터 영하가 되고 날씨가 추워졌습니다. 오노 씨도 영하의 날씨로 낮부터 따뜻해질 것이라고 합니다. 다음주도 영하권에 머물..

20200305 넷플릭스리뷰_메시아 시즌1 [내부링크]

> 한 0말 한회당 50분 안팎.#믹드라마스 가득! IS가 장악한 다마스쿠스에게 한 청년이 눈에 띈다. 모양은 그리스도와 대동소이하다 그는 사람들에게 알마시히(예기)라고 불린다. 그가 시리아 국경에 있을 때 토..

미드 기묘한스토리 시즌1 1화 2화 리뷰 줄거리 요약 및 결내용 [내부링크]

< 기묘한 예상 시즌 1 1화>-Stranger Things(2016.7)-1.The Vanishing Of Will Byers(윌 이오스의 실종)일행 평가:예기의 시작. 배경설명 > 하나 983년 하나하나 달 6하나 인디아 그와잉쥬호ー킨스(< 기묘한..

체중이 많이 빠지고 입과 눈이 건조한 증상 : 쇼그렌증후군인가요? [내부링크]

https://youtu.be/gf5gdep-IPM > >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 있고, 최근 체중이 감소했습니다만, 구강 건조증과 안구 건조증이 모두 본인이라는 것으로, 쇼그렌 증후군의 증상과 거의 같다고 질문해 주었습니다...

영화 미드소마 감독판 차이와 넷플릭스 [내부링크]

영화 미드소마 감독판 차이와 넷플릭스 친절한 금자씨 #미드소마 #미드소마감독판 #미드소마감독판 차이 #미드소마넷플릭스 > 여러분 반갑습니다.친절한 금자씨에요! 오늘은 평소보다 더 많은 분들이 오셔서..

[목감기/편도염 차이] 빨리 낫는법, 좋은 소맛있는음식 [내부링크]

아기 잘 때는 잘 걸 그랬어요. 하는 후회와 밀려오는 피로감 너희들 모두 지쳤어.피곤하다. 며칠 동안 그러고 보니 몸이 나른하고 몸이 나른하고 몸이 나른하고 몸이 나른해서 좀 갈등할 생각이라고나 할까.둘째날..

미드 영어공부 특별할 것 없는 본인만의비결! [내부링크]

미드영어공부 재미있게 영어공부하기! > 오핸시운드 영어공부 내가 어떻게 지내는지 간단하게 소개할게요.제 방식이 정답이라는 건 절대 없어요.나도 한때 영어 공부의 비결을 많이 본 사람 중 하나에서 본인 룸..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학폭위 이의신청 행정심판 의견서 의견제출서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합의서 대리작성 전문 행정사 [내부링크]

사무실과 가격 정보(행정 심판 175,000원)링크 참조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13176066 카페 회원의 면허 구제(행정 처분의 구제 신청, 벌금 감경 비법, 경찰 조서의 비법, 합의 비법, 판례,..

20하나8년하나0월2째주 넷플릭스 왓챠등 영화랑 드라마 추천 [내부링크]

> 나오는 넷플릭스의 예상과는 달리 나오는 한국드라마만 보고 드라마는 안보는 분이 꽤 계시네요.화이트칼라에 끈이 있다면 슈트에는 루이스가 ᄏᄏ 아무튼 그 포스터에 나쁘지 않은 사람들 여러가지 똑똑한 사람..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아름다운 우리에게 (치아문단순적소미호) - 중국 일사랑 드라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콜로그아인 바이러스 때문에 집순이 전체 분이 정스토리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집에 있을 때 가장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은 드라마과 영화 정주행이 아..

[방탄소년단 BTS] 천사같은 우리 정국이_MAP OF THE SOUL : 7 자켓 촬영 스케치(영상 떴어요) 이야… [내부링크]

MAP OF THE SOUL:7의 자켓 촬영 스케치 천사 다 함께 아름다운 한국 정국이! > 아름답습니다 예쁩니다. 보랏빛이다. > 정말로 천사가 아닐리가 없어. > 빨리 올려준 영상을 감사하게 생각해. [Episode]방탄..

BTS "20일9.03.02#JHOPE#일YearIntoHopeWorld#홉월드#Daydream#Twitter ~처럼 [내부링크]

> 20일 9.03.02 HOPE WORLD일주년 > > #호석은 나의 HopeWorld #홉월드 내가 꿈꾸는 데이 드림 #J HopeDaydream > #JHOPE #HopeWorld<작년오항시> #하나Y..

방탄소년단BTS ONE WORLD, ONE FILA 와~~ [내부링크]

GO-#FILA, GO-#BTS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ONE WORLD, ONE FILA!새학기는 #FILA 아이템으로 하나하나 채워가는 재미! > >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뷰 #정국 #JIN #SUGA #JHOPE #JIMIN #V #JUNGKO..

BTS 친필 싸인 앨범 양도 (Persona)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_!이셀루입니다~ 제가 이번에 새로운 블로그를 활성화시켜 보려고 새 장식을 봤어요. 첫 번째 글은 바로!(두구두구두구...)응?엄청 핫한 남자 아이돌 BTS의 친필 사인 앨범입니다!!!(황허해박수처)#p..

배우 박민우 동호대교에서 오토바이 교통문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사고를 당한 박 씨는 바로 인근 순천향병원 중환자실로 옮겨져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다행히 수술 경과가 좋아 이번 주 중 다시 일반 병실로 옮겨질 계획이었다.한편 팍밍우은 20의 하나하나년 드라마..

BTS - IZE Magazine Interview Translation (하나), 20하나4(K-E) 봅시다 [내부링크]

VERNAL Comment + Big Hitent. dropped a comeback announcement - all of a sudden, without any pre-notification. Thesedays, the period with relatively less 새롭게 videos and less "baits*" floating arou..

봉제인형 살인문제 와~~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랜만에 왔습니다. > 작가 대니얼 콜은 재작년 런던 도서전에 이 책 <인형 살인사건>이 입상하며 화려하게 데뷔했습니다. 드라마인지 영화인지는 모르겠지만 영상화 이야기도 진행되고 있다고..

20하나7년 ABC 신작 미드 !! [내부링크]

20하나 7~20하나 8년 시즌에 방송되는 ABC신작 미드를 정리했습니다. Daniel Dae Kim, David Shore 제작 시골에 살던 서번트 신드롬(천재와 저능을 동시에 가진 사람)을 가진 젊은 숀 머피는 산호세 성보과인 벤처..

메르세데스-벤츠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자율주행자동차의 시대, 반자율 주행의 6단계, 완벽히 안전한 주행 환경을 위한 기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하나론 머스크는 언젠가 자동차를 운전하는 행위 자체가 불법이 될 수 있다는 내용을 남겼다. 목적지만 설정하면 자동차가 원하는 목적지까지 데려다 주고 그 과정에서 탑승자가 할 일은 아무것도 없는 시..

[오항상그랬듯날Who] 박정호, CES에서 SK텔레콤 모빌리티 협력사 확보 분주 확인 [내부링크]

> 그는 다양한 분야의 당초의 첨단 기술이 필요하고 특히 다양한 업계의 '합종연횡'이 필수적인 미래 모빌리티 분야에서 SK텔레콤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 이번 CES 2020에서 새로 글로벌 파토우덱 죽음을..

월드스타 뽀로로 뮤지컬 자네무 신나쁘지않아요. 인사하는 자리팁까지 와~~ [내부링크]

이제 곧 아이들의 여름방학이 다가오는 시즌이네요.~평 1이었다. 주 줄거리였다. 도대체 뭘 해야 되지? 느낌, 느낌, 하고.아이가 뮤지컬이 현심이 보고 싶다고 해서요.뮤지컬을 고르는 중! 월드스타 뽀로로 뮤지컬..

자율주행, 전기차 관련 자동차대학 있을까? 이야~~ [내부링크]

> 자율 주행 자동차 시장의 글로벌 시장 규모는 2020년 64억달러로 연평균 41Percent성장하고 2035년에는 1조 1,204억달러 규모에 이를 전망을 내비치고 있어 성장 전망이 매우 좋은 자동차 대학을 알아보고 있는..

소리주운전 구속 어 떤 기준으로 판단하는지 궁금하다면! ~처럼 [내부링크]

사람은 살면서 크고 작은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는 것 같아요. 식사 메뉴처럼 어느 것을 선택해도 큰 손해가 없는 경우라면 모르지만 같은 날에 대등한 두 1이 떨어졌을 때에는 온정각 1상념이 될 것 같습니다...

자율주행 자동차 시대의, 사이버 보안위협 대박이네 [내부링크]

> 20하나 5년 사이버 보안 연구원, Charles Miller와 Chris Valasek은 원격으로 지프 체로키(Jeep Cherokee)자동차를 원격 제어하는 고무토울하였습니다. 두 연구원은 차량 인터넷 엔터테인먼트와 내비게이션 시스..

로맨스 시트콤 미드추천_ 민디프로젝트 볼께요 [내부링크]

> > 산부인과 의사인 민디의 러브스토리사는 이야기를 다소 그린 미드민디 프로젝트입니다.위에보이는여자분이민디의주인공이고 산부인과 의사입니다.이 스토리도 매우 많고 발랄하고 오만합니다.드라마를..

LA갈비찜 만드는 법 꿀Tip 이야… [내부링크]

LA갈비 1kg, 파, 양파, 마한 시, 생강, 우메 액체 양념장( 진간장 1개 컵, 물 1개 컵, 설탕 1개~2컵, 매화의 추출물 하나/2컵, 감만 시, 생강, 참깨 기름 2T, 후추 좀)+배, 파인애플 갈아 넣고 오면 츄은도 맛 베..

[BANGTAN BOMB] Special lyrics of Anpanman - BTS (방탄소년단) 좋은정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밤] 계속 남몰래 상처투성이! 유행가요에서만 보았던 호빵맨의 특이한 가사 방탄소년단 / BTS / 진 / RM / 슈가 / 제이홉 / 지민 / 뷔 / 정국 방탄소년단 방탄밤 / 방탄소년단 동영상 / 방탄소년단 고..

[4차 산업혁명_비지트의 신산업 R&D 컨설팅 2] 자율주행차 전단계인 전기자동차의 IT 설루션을 적극적으로 발굴해라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지트.새로운 한 주가 시작됐어요. 당분간 본격적으로 장마라고 하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 오케이비지트는 문제의 정부의 신산업 R&D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그래서 5개 신산업의 전기/..

[JTBC] JTBC 20하나9년 3월 선전 판매안 (눈이부시게,리갈하이,해볼라고,트래블러) 봅시다 [내부링크]

[JTBC]JTBC 20하나 9년 3월 선전 판매 방안(눈이 부시게, 법률 하이, 하고 보려고 트래블러) > JTBC 종편 광고의 새로운 지표 제이티비 씨 JTBC TV 광고 종편 최고의 작품 > 눈이 부셔서 JTBC월, 화 2개:30연..

[CES 20첫8] 자율주행차의 미래 한곳에 모였다 | 인터비즈 좋은정보 [내부링크]

[인터 비즈]현지 시간으로 1월 91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IT전시회 CES 2018이 개막했습니다. CES는 세계 최대라는 명성과 1년 중에서 가장 제1먼저 이뤄지는 대규모 전시회라는 점에서 그 나타..

[방탄소년단 뷔] BTS Share Mura Masa-Produced Song “A Brand New Day”: Listen 봅시다 [내부링크]

> https://pitchfork.com/새로 s/bts-share-mura-masa-produced-song-a-brand-새로-day-listen/?utm_social-type=owned&utm_source=twitter&utm_brand=p4k&mbid=social_twitter&utm_medium=social A Brand New Day..

저희 체리코과인에서 매주 금요1 마다 라이브 공연을합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우리 첼리코 괜찮은데 매주 금요일마다 라이브 공연을 해.이용해 주십시오.오픈기념! 완전 대박 출연자! 치에리코 나쁘지 않아 그래서 6월 21일(목요일)라이브 활동을 했습니다.아주 유명하고 멋진 분들에게 초대..

미드로 영어공부 가능한가요? 영어과외, 영어스터디 후기 ~~ [내부링크]

> 미드로 영어공부를 하는 영어스터디 다영팩입니다. 김 1은 다용펙이 미드에서 영어 공부하는 곳이기에 미드에서 영어 공부에 대한 생각을 자신을 무엇을 보려고 합니다. 사실 다영팩은 블로그에서 보시는 바..

[2020LCKspr] AF vs GRF 럼블서폿 등장 ~~ [내부링크]

[※가 포스팅은 매우 주관적인 소견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LCK의 개막 21회!! LCK팀은 세트와 아페리오스를 필두로 다양한 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휴일도 건들거리봉잉눙 5시부터 LCK채널을 켜고 두고 할..

[영드] 드라큘라 (Dracula) 봅시다 [내부링크]

《재미 셜록급 갑분망도 셜록급, BBC에서 제작한 드라큘라 홍보 옥외광고 > moning에는 이렇게 > 밤은 이렇게 되! 이 홍보가 유명해져서 여기저기 많이 나왔고 좋아하는 유튜버가 리뷰 영상도 올려놨고(추천하..

[팬클럽 공항철도 마캐팅 사례] BTS(방탄소년단) 데뷔6주년 기념 홍대입구 공항철도 마캐팅사례_하나906하나0~하나90623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 #큐브릭미디어다! 오항 선은 광고 소개전에 가장 먼저 용산(본인 보고 가실가입니다 https://tv.naver.com/v/9270853 꺄쇼캉스 특집으로 방탄소년단 무대공연! ストーリー스토리는 멋있을 것 같아요.ㅠㅠㅠㅠ..

[미드추천] 미드 빅 리틀 라이즈 시즌2 좋구만 [내부링크]

> 매우 흥미 깊게 본 미드 빅 리틀 라이즈 Big little lies빅 리틀 라이즈 시즌의 일의 결말이 거의 마무리된 네용라소 2시즌의 제작을 전혀 소견 못하고 내용상 별로 원치 않지만 빅 리틀 라이즈 시즌 2방영됐..

한낮에 1어본인는 광기의 공포, 고어, 살인제들 - 미드소마 대박 [내부링크]

20하나 9년 7월 일일이 하나는 개봉 20하나 9년 하나 0월 3개 세컨드 런 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하나 820개 4&mid=428하나하나 스웨덴의 친구의 초대로 90년마다 한번..

벨로스터N 랩핑보험처리 자 봅시다 [내부링크]

벨로스터N래핑보험처리자동차래핑문리처리래핑후기안녕하세요서울마포구에위치한벨로스터N래핑보험처리자동차래핑문리처리래핑재시공자동차래핑시공점래퍼스제이입니다.오핸날 래퍼스 제이에 오신 차량은 즉시 벨..

백내장 수술후 처소음착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올해는 눈이 많이 안 올 것 같기도 하네요.늘 그랬던 것처럼 백내장 수술 후 다초점 안경을 맞춘 젊은 고객의 처방입니다. > 테두리는 최근 자주 쓰이는 로즈골드&블랙 테..

편도 부었을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필감입니다. ᄒᄒ 이번에 제가 알려드릴 정보는 위도 부었을 때 대처법, 요즘 목이 부어서 아팠기 때문입니다.ᅲᅲ > > 먼저 목의 양 끝에 있는 타원형 부위이지만 림프계의 일종이라고 할 수..

탈장수술후 봅시다 [내부링크]

> > 탈장 수술로부터 1일째, 실전을 제거하고 나서 테이프를 붙인 것이 보인다.

캘리그라피 자격증 좋네요 [내부링크]

캘리그라피 자격증을 즐겁게 준비했습니다.안녕하세요! 저는 아주 최근에 카페를 막 창업한 사장님입니다. 평소에 커피를 나쁘지 않거나 커피가 맛있어서 예쁜 카페를 찾아다니는 것도 나쁘지 않았는데요. 그러고..

하나8주 임니다산 봅시다 [내부링크]

> 작은 오 나는 4주에 한번 갈 때마다 점점 커지고 지금 성별까지 자신에게 오게 되었다.주위에서 아들 같다고 했지만 모든 예상을 뒤엎고 딸이었다. 저는 아들인 줄 알았는데 딸이라니 어머니들은 '촉'로..

[넷플릭스 청불 추천] 오티스의 비밀 ~처럼 [내부링크]

아주 가볍게 보는 하이틴 드라마를 가져왔다.(포스팅)를 읽어보면 알겠지만 사실 가볍지 않다?하이틴드라마라고하는데주제는성에관한스토리입니다. > 성에 관한 지식은 전혀 없지만 호르몬 분비는 왕성한 십대 시..

[산업동향] 자율주행 자동차 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의 대표 아콘이 된 우버가 연일 화제다. 외신을 통해 접하는 수많은 소식만 반복해도, 기존 자동차업계의 오랜 패러다임을 흔들고도 남을 만큼 위력적이다. 해외여행자들도 우버서비스를 위해 극찬의 일..

손목터널증후군 수술비결 ~처럼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 수술비결, 후유증이 있을까요? > 사람은 평생을 살면서 수많은 질병에 직면합니다.반드시 생명 유지에도 지장을 초래하는 큰 병이 아니라도 감기 자신의 타박상, 염좌 등의 사소한 질환으로 고통받..

넷플릭스 애기니추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싸이넷플릭스에 재미있는 어린이가 많이 업데이트 되어 어린이 추천을 하게 되었습니다. ᄒᄒ 당일은 떠나는 유행어린이라서 '마법사의 신부'를 소개합니다. > 마법사의 신부는 빨간 머리의 백설 공..

고지혈증 원인 정보 [내부링크]

> 고지혈증은 혈액 내 지방 성분이 정상보다 더 많은 상태입니다. 고지혈증이 있으면 동맥경화증(또는 죽상경화증)이라고 불리는 혈관질환에 걸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혈중 콜레스테롤의 높은 정도에 비례하여 심..

녹내장 진단 봅시다 [내부링크]

본인이 먹고 마스크로 눈이 침침한 게 노안 검사를 본인에게 받으러 가서 녹내장 진단을 받았죠? 그래도 녹내장은 조기 진단이 최선이라고 하니 그 자신 얼마나 자신이 있었나 생각했습니다. 나는 정상 안압 녹내..

후쿠시마 문제 다음에 미과인미소마 시립 좋네요 [내부링크]

후쿠시마 분사이 다음으로, 미자 신소마시립 종합병원의 암 환자 수가 정예기 증가했습니까? 오가의 매일은 제 블로그 독자 중 한 명이 질문을 해서 다음 글에 대한 팩트 체크를 해 보겠습니다. 위 링크에 올라온..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영화]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간편하게 감상하는 Tip글/사진: 레드 포션 > 평소 로맨스 영화를 즐겨 보는 편은 아니다. 하지만 가끔 존이스트리의 좋은 작품이 나오기도 한다면, 그것이 어떤 장르이든 찾아..

트로트계의 엑소!! 뽕끼가 흐른다 ~처럼 [내부링크]

삼송마을 당진 안에 있는 공터에서 신유공연을 하였습니다. > 2004년에 백제 예술 대학 실용 음악과를 졸업 후 가수의 꿈을 키우고 가 2008년에 1집"Luxury Trot of Shin Yu"를 발표하면서 엔카 가수로 데뷔했습니..

책꿈해몽 책꿈풀이 책에관한꿈 좋은정보 [내부링크]

> 책의 꿈, 해석, 책의 꿈, 책을 읽는다, 본사는 꿈책갈피, 꿈책갈피, 앞으로의 설계 등을 조용히 생각해 보면 새로운 길과 비결에 눈을 뜰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MA Sound 속에 책을 읽는 꿈, 오염된..

넷플릭스 free 해지 노하우 확인 [내부링크]

> 이달 넷플릭스 3개월 무료 서비스가 끝난다. 가만히 있으면 가입할 때 등록한 결제 방식을 사용해 자동으로 연장된다. 갱신일이 가까워지면 친절하게 메일로 알려주지만 깜빡 놓칠 수 있기 때문에 더는 동영상..

갑상선암은 착한 암? 의심해봐야 할 알아봐요 [내부링크]

> #여성암하나위 #재발률높은암 #전주암한방병원 어서오세요전주어의당한방병원입니다! 금하나는 여성암 하나만을 차지할 정도로 많은 분들의 주의가 필요한 갑상선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표준 갑상선암은 암의..

중년의 생각 뱃살 빼기 프로젝트, 와~~ [내부링크]

20하나 8.7.26.(나무)다이어트 시작한지 4주째였던 식단 조절에 이어당 1은 3부 운동 편 이프니다니다.이 4주 동안 제가 주로 한 운동은 걷는 키 프니다니다.다이어트에는 걸을만한 운동이 없다고 하더군요.그래서..

벌레꿈 해몽 여 대박이네 [내부링크]

> > 꿈속에서 벌레를 보게 된다면 아무렇지 않은 사람도 있겠지만, 저는 벌레를 정말 싫어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하지만, 꿈속에서 #충몽, 꿈, 벌레물리몽, 벌레업하지 않는 꿈, 집에 벌레꿈, 큰 벌레꿈, #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