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8-6955의 등록된 링크

 124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넷플릭스 추천] 2020 업데이트 작품들 추천! [내부링크]

> 에 기묘한 이야기 시즌 3 달음에에 넷플릭스 국산 오리지널 시리즈를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이 많죠?물론 나도 넷플릭스 시리즈를 무지 좋아하구요! 기묘한 이야기,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킹덤 등..

비 오는 날 모르는 사람이 죽는 꿈 꿈해몽[30대 부부/귀농 느낌]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도이 유메분석 심정후(심정경사). 귀농을 소견하고 상담 중에 있는 30대 부부입니다.최근의 거주지는 전라남도 고흥입니다. 최근 30개월의 취할 아이 하쟈싱 있습니다. 요즘 아파트에 사는 중이..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스릴러 하나탄 [내부링크]

> 이번에 소개드릴 영화는 제가 넷플릭스에서 본 영화 중 추천드릴만한 스릴러 영화입니다. 저는 유령의 자신감은 스릴러 영화를 나쁘지 않습니다. 귀신 안자신오는 스릴러 영화 마니아들에게 추천할 만한 목록이..

[아쉬탕가]re-start 마이솔 하나57하나차(Ashitanga Yoga Shala NYC, Adam Teacher) [내부링크]

수련 컨디션: 아사 과인:풀 프라이머리->마무리 수련 시간:95분(+고등어 사과한 3분)의 지도자:Adam의 맨해튼에 있는 동안에 꼭 한번 경험하고 싶은 샤르 라 그리고 선생님..."Ashitanga Yoga Shala..

영화 범죄도시 보고 왔어요 오래간만 잼나게 본 느와르 [내부링크]

약간의 스포일러 > 느와르 영화 많이 안 봤는데.범죄도시가 정말 재밌다고 해서 봤는데.. 인정하기 싫지만 재미있었어요. (울기 전까지는...) 로꼬 보고싶은데 ...하면서 들어갔는데 재밌게 보고 왔네요. 요즘 평..

취향대로 - 넷플릭스 [내부링크]

> 두둥아. 넷플릭스에 입장하면 나는 소리다.그 소리에 심장이 두근두근.. 매 1통근 가끔마다 거르지 않고 하는 1이 되어 버린 넷플릭스개.사실 중독···수준이 되어 버릴까 봐서 무척 조심했고, 조심하는 중이..

sound주운전면허취소구제-sound주운전면허 재취득 결격기간 및 구제방법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법무법인 고도소음 운전변호사입니다. 해당하지만, 교통문화재법상 그 소음이 진행되면 흔히 듣는 소음주 운전면허 취소 구제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다. 그런데 소음주 운전면허..

소리주운전과 함께 ""을 주의해주세요! [내부링크]

> 며칠 동안 전국적으로 많은 눈이 내리고 영하의 날씨가 이어지면서 2017년 올해가 얼마 남지 않은 것을 가르치지 않는군요! 매년 이맘때 생각나는게 있죠?이제 깨달았을까요? > 바로 회식이다. 연스토리 연시..

루아 (Ruach) - 그 날 | 2020년 감동 찬양 추천 | CCM 가수 아티스트 루아 신곡 발매 | ft. 김포유스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로듀서 DESO입니다! 당 1은 오랜만에 돌아온 싱어송 라이터 루아(RUACH)씨의 신곡'그날'에 대한 포스팅 입으면 다닌다 !2019년 12월에 나온 신보이지만, 사양서는 소개 할께요 ! 이번 Sound반에도 같..

개그맨 김철민, 기적을 만드는 중... 개 구충제 '펜벤다졸' 복용, 검진 결과는 대단히 희망적입니다. 좋네요 [내부링크]

폐 암 4기를 선고 받고 개 구충제'펜 벤더 조르반'복용하면서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의 하나.28, 검진 결과가 저 왔 슴니다.김철민 페이스북 이야기는 매우 희망적입니다.암종양 수치가 대폭 줄어 간 수치, 신장..

엑소&마이클 베이&라이언 레이놀즈의 넷플릭스 영화 [6 언더그라운드] 그린카펫과 월드 프리미어 시사회 좋네요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아로니안입니다 이 2일 하나 2월 첫 월요일에 굉장히 즐거운 행사에 참가하 슴니다. 바로[6언더]그린 카펫과 월드 프리미엄 시사회에 참석했다. [6언더]는 액션 영화의 거장 마이클 베이 감독의 신작..

펭덕 입문기 자이언트 펭TV 펭수 매력어디까지인가 정보 [내부링크]

> 펭하! 요즘 펜 수 괜찮은 사람 많죠?첫번째 소음에 EBS에 몇번 펜스가 오는 것을 보니 차가워서 저도 몇번 같이 봤더니 펜스팬이 되었네요. 유튜브를 가끔 보지만 구독은 하지 않지만 Pensuke가 과인오는 자이언..

4. 넷플릭스 미드 추천! "시트콤, 코미디, 가정, 하나상" 편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스토리 하고 싶었던 작품이 몇 개 나오는 편이예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시트콤 방식. 시작하기 전에 기이 주의 사항(1. 전혀 제 취향 1000Percent에서 열린 추천사입니다 저로서는..

와 한국드라마 미드를 따라잡는 한드보기 전부의 거짓내용 보좌관2 보이스 지정생존자 슬기로운감방생할 !!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를 보는데 미쿡드라마도 많이 보는데 한국드라마도 전드라마와 현재진행중인 드라마도 보여주기때문에 다같이 보고있어요미쿡 드라마에 비해 짧게 구현되는 핸드는 기승전결이 뚜렷하고 긴 시즌제에..

넷플릭스 킹덤 시즌2 3월 스트리밍 계획 대박이네 [내부링크]

새해가 되어 블로그를 다시 시작합니다.요즘 현세를 보내느라 너무 바빠서 블로그를 안하고 있었는데, 이 소식은 정말 뜻밖에 홈스테이를 해야만 했습니다. 김은희 작가가 극본을 쓰는 것에 더 기대가 컸..

번개장터 딥트3첫 가격내려요~ 볼까요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102684025 > 신제품 2박스 테크 포 77000원에 드릴게요 문자, 자신의 토크에서 너무 ㅇㅣ 연락 주세요~#디프토우 3개#디프토우..

4차산업혁명미래먹거리자율주행자동차 좋구만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 미래의 음식#자율 주행 자동차#남양주 미래의 음식#서울 대학 차세대 자동차의 조사 센터#SK텔레콤 5G(V2X)#K-City(자율 주행 점검 도시)#자율 주행의 전기 버스(60km속도로 하나 50km주행 가능)#H..

[펭수 관련주&수혜주] ‘2030세대 직통령’ 펭수...유엔젤, 예스24, 포비스티앤씨 등 봅시다 [내부링크]

> > > 펜스는 지나 4월 EBS방송과 유튜브 채널'자이언트 펜 TV'조 썰매 타고 등장하고 당돌하고 엉뚱한 스토리토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입니다.펜스가 유튜브에서 특정 제품이 자신의 음악을 언급하면 SNS..

아이책 서평/자율주행 자동차 대박이네 [내부링크]

4차 산업/인공 지능/자율 주행 자동차/...요즘 아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분야이다. 본인 또 자율주행차는 굉장히 관심이 있는데...난 왜 운전을 못하니까~ 실제로 운전을 잘하는 사람들은 자율주행 자동차가 위험..

BTS "2020.01.04#JIMIN#우리아미상받았네#디지털소음원대상#Twitter 볼까요 [내부링크]

> #JIMIN #박지민 "오한시에는 참가하지 못했지만 골든디스크 디지털 sound원 부문에 대상을 수상했습니다.Sound악 듣고 응원해 주시는 아미 여러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노력하는 우리..

국토부, 「자율주행 윤리 가이드라인」 발표 볼께요 [내부링크]

국토 교통부(장관 김현미)는 2일 서울 팔래스 호텔에서 '20일 9년 자율 주행 자동차 윤 ㆍ 복합 미래 포럼의 성과 발표회'를 개최하고 자율 주행과 관련된 기본 가치 행위 준칙 등을 도우이웅'자율 주행 윤리 가이..

펭수' 상표권 EBS가 갖기로.."상표권 분쟁 '펭-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펜스라는 이름이 펜스의 소속사인 대한민국교육방송공사(EBS)에 남는다. 많은 캐릭터 펜스의 이름에 대해서 EBS보다 카쟈은 볼 쓰고 상표 출원한 제3자의 대리인이 22개의 상표 출원 신청을 모두 취하했다고 밝..

영화 미드웨이 - 해전의 역사를 다시 쓴 위대한 전쟁 영화 정보 [내부링크]

> 영화의 미드웨이 해전 역사를 다시 쓴 위대한 전쟁 영화 Midway, 2019감독:롤랜드 에머리히 주연:에드 스쿠 레인(디쯔크・베스토), 패트릭 윌슨(레이튼)루크 에번스(멕쿨로스키), 조연 우디 헤롤승(니미츠 제독)..

[ 넷플릭스 영화 ] 오노상부터 로그아웃 - 스마트폰이 없어도 ?! 봅시다 [내부링크]

#오한상 로그아웃 - 스마트폰 없어도?! #영화 오한상 로그아웃 #넷플릭스 오한상 로그아웃 > 기여 중인 정보&스토리:https://www.netflix.com/kr/title/8개 056하나 95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니까 로그 아웃 202..

[하남코딩]제로셔틀-판교 자율주행모터쇼에 등장한 미래차 제로셔틀-자율주행차 대박이네 [내부링크]

2018.11.19- 어린 아이 동아 제로셔틀 = ZERO SHUTTLE = > 우리 과의 라에에서 최초로 운전자가 없는 1쌍의 도로를 달린 자율 주행 버스"제로 셔틀"을 볼 수 있는 행사가 열렸다고 할 것입니다.제2회, 판교, 자율..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백비트 프로5100 봅시다 [내부링크]

> 잘 알려진 소음향기기 브랜드는 대부분 오랜 역사와 함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는데, 그 중에서도 특별한 이력을 가진 중소기업들이 자부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50주년을 맞은 풀렝토우로닉스(PLANTRONICS)는..

넷플릭스 영화, 미드 추천! 쉬는 날 정주행하기 좋은 영화, 드라마 BEST 5!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미드 추천!쉬는 날과 주행하기 쉬운 영화, 드라마 BEST 5! > 안녕하세요, 위니입니다.오늘은 감정 좋은 토요일 1입니다.주례기간 중 특별한 약속 없이 집에서 보내고 싶은 전국의 '진도리', 짚..

펭수 정체 김동준? 추대엽? 드디어 밝혀지본인 봅시다 [내부링크]

> > 올해 전국을 강타한 사람이 있어서 즉석 펜스였다 최근 카카오 톡의 그림 문자로 등장하고 하루에 몇번이나 펜스를 맞고 있다.게다가 MBC 연예대상에서는 펜스가 시상자로 등장했습니다.그런데 과연 펜스 정체..

미시간 주 디트로이트 미드타운에 위치한 도시형 연구 대학 웨인 주립 대학교 약학 대학(Wayne State University Pharmacy) 봅시다 [내부링크]

수시 주 내에서는 학생의 수와 전입니다. 교원 수에서 3번째로 큰 학교이며, 오메리카 내 주립 대학 중 27번째로 큰 학교 윈포트 주립 약학 대학(Wayne State University Pharmacy)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전지적참견시점 카피추, 펭수에 대한 의혹 봐봐요 [내부링크]

> 요즘 펜스를 모르면 간첩이잖아요. 끊임없이 화제가 되고 있는 펜스에 대한 정체가 전 국민의 관심사입니다. 얼마 전 MBC의 한 프로그램인 라디오 스타에서 최근 대거인 카피추는 방송에 출연해 처음으로 크리에..

태국방콕 대한민국소리식점 추천 - 방콕 제대로 된 한식집 경복궁 Korean restaurant in Bangkok 이야… [내부링크]

반갑습니다!20일 9년 월 일 하나 날, 일월의 첫번째를 금할 수 없다.하지만, 역기한은 나쁘지 않아 집에서 키보드를 두드리면서 글을 적에게 집중하는 구는 놀이터 인사 말씀드립니다. 요즘 포스팅 보시는 분들은..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 영화 <데드풀2> 후기. 봐봐요 [내부링크]

(X영화 시체들 풀 하를 보고신경이 쓰여서 이번에 없어진 수영장 2이 공개되자 관람했습니다. 개봉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포토샷이 얼마 안되었어요.ㅠ 나처럼 마블 이야기를 1도 모르지만 웃소..

MAU(Monthly Active Users )에 대한 생각 이야… [내부링크]

-1달 동안 해당 서비스를 몇명이 사용했느냐는 지표이다.  우리는 가전, 모바일 등의 전자제품의 발달과 인터넷, 통신의 발달에 의해 콘텐츠에 대한 접근이 용이해져 이용 시에 증가하고 있다. 또, 어느 모바일..

기대 이상의 흥분, 영화 <미드웨이> 이야~~ [내부링크]

전쟁영화를 보면서 재미있다고 이야기를 하려니 상당한 죄책감이 따를 수밖에 없어요. 과장 이과의 미화, 생략 등의 영화적 장치가 있다고는 해도 엄연히 실제로 존재한 정부적인 스케 1의 고뇌와 고통을 엔터테..

BTS POP-UP <HOUSE OF BTS> Seoul 후기 볼께요 [내부링크]

> 삼립팝업 스토어에 3차례 다녀와서 투 빙고에서 묻고 돌아왔습니다. 대한민국을 가는기간에 콘서트를 하는 것도 너희도 감사하고 행복한 첫이였지만 팝업스토어까지 오픈해서 여러번 다녀올 수 있어서 너무 좋았..

송가인 혼자콘서트 어메리카 러브콜 쇄도 셀린느 19FW 마이크로 러지기 토트백 셀린느가방 셀린느구매대행 해외구매대행 명품구매대행 아울렛구매대행 메투 metu 이야… [내부링크]

송가의 혼자 콘서트, 미국 러브콜 쇄도, 셀린느 일 9FW마이 크로로지키토ー토밧그, 셀린느 가방, 셀린느 구매 대행, 해외 구매 대행 명품 대행 구매 아웃렛 구매 대행자 투 metu > '미스트 로트 된 '에서 뽕짝 붐..

구미 축농증 올바른 치료를 통해서 개선해요! 이야~~ [내부링크]

> 축농증의 정확한 병명은 부비강염입니다.부비동염이란, 부비동에 염증이 생기고 점막이 붓고 자신 고름 같은 콧물이 고여 있는 상태를 이야기함으로써 증상의 기간으로 3주 이내라면 급성 부비동염, 3개월 이상..

캔들자격증반 수업후기_휴가시즌에도 계속 !! [내부링크]

캔들자격증반 수업후기_휴가철에도 이어지는 라엘공방/서울캔들공방_라엘아틀리에 > 여전히 이번 주 날씨가 최악을 달리고 있어요.체감 기온이 43도까지 찍는 것을 보았습니다.그때 가끔 저는 밖이었어요.チョン-..

20하나9년도 하반기 KOICA OD 짱이네 [내부링크]

> 채용 후기 블로그 포스팅 보면서 나쁘지 않아도 언젠간 저렇게 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이렇게 익숙한 통문을 직접 받아보니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2019년도 하반기는 오랫동안 하고 싶어서 온 YP의..

30대 녹내장 치료! 안약점안비 대박이네 [내부링크]

"녹내장 치료하면서 가장 불편한 점은 무엇입니까?"(누구야 안과 병원, 녹내장 센터 건강 강좌 설문 연구)20퍼센트 이상(한 0명 중 두)-안약 부작용이 심하다.녹내장은 악성 점안 방법에 따라 부작용이 달라질 수..

맥심 일0월호 표지모델 남사친 여사친 화보 특집 트로트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조석은 제법 쌀쌀한 가운데 맥심 하나 0월호가 조금 늦게 모습을 보였 슴니다^^20하나 9년 하나 0월호 맥심 화보의 표지 모델은 이달 요사칭콤세프토의 트로트 여신 솔하융 씨임 카쟈은 볼 쓰고..

송가인의 신곡 '서울의 달'을 생각 봐봐요 [내부링크]

> 저는 가수입니다. 미스트로트 경연 바로 그때 음악 부르는 스타일이 본인 음악에 담긴 목 sound에 반해 어게인 카페에 바로 가입했습니다.~ 제 스타일상 카페활동은 적극적으로 하지 않으며 송가인이수의 최근..

【편도염에 좋은 맛있는음식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뉴트리킹입니다.항상 그랬듯이 편도염 완화에 효과적인 음식 8가지를 소개하려고 왔습니다. 이 음식들은 목 건강에 좋지 않은 사람에게도 좋고 편도염이 있는 분들에게도 좋습니다. 저도 목의 건강..

[유럽여행] 독하나기차 DB Bahn 다구간 정보 [내부링크]

> Germany&Czech8박 한가지 0일, 유럽 자유 여행 독일 기차 DB Bahn 다구간 탑승 후기 드레스덴 → 체코 프라하 → 베를린 > 나의 첫번째 유럽 여행, 8박 첫 0첫 독쵸쯔&체코...

넷플릭스 미드 추천 #하나 ( 잭 모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켄다입니다.오한상은 내가 재밌게 봤던 #넷플릭스 #미드를 #추천해주려고 해 > 당 1소개시켰고 그녀는....#잭 모턴과 언더 월드!의 잭 모턴과 언더 월드의#예고편 제1먼저 가자구 ^^ 처음 예고편을..

갑상선 기능항진증 저하 정보 [내부링크]

최근 갑상샘 관련 질환을 앓고 있는 연예인들에 대한 이 이야기가 많이 본인에게 전달되면서 대중에게 이 질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 같아요.우선 갑상선은 목에 부풀어 본인이 와 있는 목젖 아래서 기도 주..

가수 이정희, 딸 유출 '남편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액티브였던 1리의 김한길 기자]'마이 웨이'가수의 이정희의 딸이 유출됐다. 11밤에 방송된 TV CHOSUN'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이하'마이 웨이')에서는 1980년대 최고의 스타로 불렸던 가수의 이정희..

D+693 2박 3일동안 가볍게(?) 열만 잡고 코로자신 바이러스로 ~처럼 [내부링크]

원래 밀렸던 일상을 지난 토요일쯤 지워주자고 했다가 지우의 낙상에 대한 의문으로 긴장을 풀고 있다가 입원까지 하고 병원생활을 가장해 주는 바람에 집에 와서 겨우 한숨을 돌린다.어제 회진할 때 이미 열이 소..

음주운전 3진아웃 무거운 대가를 봅시다 [내부링크]

인간의 욕심은 정말 끝이 없는 것 같아요. 저는 옷에 대한 욕심이 많아요. 옷을 사도 모자란다는 생각에 만족하지 못하는 것 같아요. 매번 외출할 때마다 입을 옷이 별로 없어서 고민이에요.학창시절에는 교복을..

넷플릭스 반전영화 프랙처드 f 대박 [내부링크]

영화 프랙처드 fractured 재밌습니다.Netflix의 반전 영화에서 요즘 가장 멀어요!영화 후락챠ー도 플래그 프리처드 자막 다운"재방송되기 때문 평점 상위권이고 결국 반전까지..."스포츠 안 하니까 직접 보지 않으..

전기기사 자격증 취득 - 짱이네 [내부링크]

> 독학사 시험은 매년 3월(독학사 하나의 단계)6월(독학사 2단계), 8~9월(독학사 3단계), 하나하나 달(독학사 4단계)에 각 단계별 시험이 분산하고 시행합니다.그 때문에, 실제로 1년간 치밀한 입시..

윤창호법 소음주운전면허취소 면허정지 행정심판 소음주운전벌금 확인 [내부링크]

> 음주운전으로 불법행위를 한 행위자의 사익과 공공안전을 위한 음주운전 처벌강화 요구의 공익을 비교·형량해 보면, 최근 더욱 엄격해진 "도로교통법 및 특정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익의 안전..

한물 간 포 좋은정보 [내부링크]

> 삭제 없는 에디션 만들기 나도 이거 봤는데 갈색이 아니야.

[뮤지컬 데스노트] 20170103,0104 김준수 한땅 박혜자신 강홍석 이야… [내부링크]

[뮤지컬 데스 노트/데스 노트 뮤지컬]20하나 70하나 03/20하나 70하나 04, 김준 스항지묘은팍히에 나 캉홍속벵 원 캐스트 뮤지컬 데스 노트(8:00 P.M)원작 마니아들의 후기 . 했는데 우리 중에 두번 보면 20하나..

소음주운전 징역, 반성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아마, 이 글을 읽는 분은 ソリ소리주 운전 사건/상습적인 소리주 운전/소리주 뺑소니 등으로, 소리주 운전의 징역형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보를 찾고 있다"고 소견됩니다. 가장 아프소소 죄송하지만 이수 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