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0-6955의 등록된 링크

 125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8월 다섯째 주 중국 드라마&예능프로그램 시청률 리포트 [내부링크]

[요약] 지난 드라마는 상하이 동방 위성의 TV의< 나쁘지 않은 나이 장터월 정원(나년 꽃 开월 정圆)>이 방송 시작과 함께 1위를 기록하고 높은 인기를 실감했다. 지난주 1위였던 호남 위성 TV의<인간의 지미 시쵸..

[기사+1] BTS 지민 그래미 소감 + '약속' 스트리밍 2억 달성…팬 축하 세례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Jimin #방탄지민 #실트황제 #입덕요정 #지민약속 #세렌디피티 #WeLoveYouJimin >

#안과 #백내장수술전 #단촛점안경맞춤 [내부링크]

#8일 8일 내게 주는 선물.#백내장 수술하라는데, 여름, 고교 3이었고 여러가지 이유를 들고 버티어 보기로 했다.원거리안경 #단초점이기 때문에 #눈부심방지 #렌즈색변환으로 주문 완료. > 초점이 되어서 겨우 적..

상반기기대작 게임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내부링크]

> 넷마블이 새로 공개하는 일곱 가지 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곧 공개된다. 이 전에 사전 등록을 시작하고 기이 하나 00만 달성하는 등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주고 있으며, 공식 페이지와 각종 영상을 통해서, 실제..

[영화후기] 미드웨이 / 하단 아트몰링 CGV / 2020 하나월 추천영화 / tmi 하단 스타벅스 [내부링크]

PC판으로 작성하여 모바일 눈팅이 다소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night를 먹고 두인 쿠루루하던 중 JS의 겉보기이라는 변수에 1초도 생각하지 않고 반응도 얼마 전에 만났을 때'미드웨이'영화를 보고 싶다고 예기..

MC몽과 송가인? 또한 노이즈 마캐팅인가? 왜 하필? [내부링크]

군대 문재로 병역을 피하려고 12개 치아를 발치했습니다.은 혐의를 받았던 MC몽(엠시몬)이 컴백했습니다.(대법원에서 치아를 고의 발치합니다.는 혐의에 대해서는 무죄 판결을 밧앗우 본인, 군 입대를 7번이 봤는..

갑상선 저하증. 칼슘과의 상관관계. [내부링크]

> http://www. 세로프게 scj.com/세로프게 s/articleView.html?idxno=206223 인체의 신비... 칼슘이 갑상선 호르몬의 세포내 유입을 막는다.생리학은 알면 알수록 복잡하게 얽혀 있다. 찾아봐야겠다.

[PPT공유] 강식당 템플릿 PPT free 공유 (feat. 예식당 버전) [내부링크]

[ppt 만들기가 취미인 사람들]개강해서 졸업 준비다 뭐 시험과 자격증이니 일이 바빠서...그런 중국 최근 아이슬란드 정도 3끼를 보게 되었습니다.존 잼을 따라 이번에는 신서유기외전 강식당 버전 ppt를 만들어봤..

소음주운전면허취소 구제노하우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행정심판전문센터입니다. 제2윤창호 법이 시행된 다음 처벌 수위가 강화되면서 나의 주량과 체질만 믿고 소주 한두잔, 맥주 한두잔 정도 마시고 운전 단속에 적발되어 처벌되는 그이츄이 되어 버린..

파슬 토이이예기 시계 fossil toystory watch 이야~~ [내부링크]

> 드디어 내 손에 들어온 시계태엽이 너무 정스토리 멋있어! <! 위험하다.이건 보자마자 내 거였어 박스 자체도 매우 쵸은이에키쵸은 말 이쁘다 정말 옛날 생각이 난다 우디와 버즈이다 996년도에 출시했으므로 나..

sound주운전삼진아웃이 sound주운전이진아웃으로 '혹시 자네도 가해자?' 대박 [내부링크]

이 2018년 sound 주운 전 글재주가 고 윤창호 씨가 사망한 뒤 우리 본인 라에에서 sound 주운 전 관련 법률 강화를 요구해 목소 sound가 높아졌습니다. 이에 따라 sound 음주운전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는 내용을..

미드웨이(Midway)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감독:롤랜드 에머리히ㅇ주연:에두 스쿠 레인, 패트릭 윌슨ㅇ평점: 하나/2ㅇ 어떻게 봤니?(20.0하나.0하나, 새해 첫날 목동 메가박스)감독의 이전의 명성(?)을 기대하고 눈이 사치 같은 블루 록보스토그프액..

FX외환거래 소심한 직장인이 수익 내는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요즘 우리 직장 내 직원 중에 싸움을 고심하는 사람이 많아요.제 친척분 중에도 회사에 다니면서 젊었을 때 좀 더 벌어보자는 소견으로 야간에 대리운전을 하는 분들도 계십니다.우리 본인이라는 정 내용 '금수..

[PAMS 20일9] 판교 자율주행모터쇼 -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자율주행 & 자동차융합기술 경진대회 준비 모습 둘러보기 ~~ [내부링크]

' 새로운 경기, 자율 주행을 꿈꾸는 '를 주제로 한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 쇼! > 지금 판교에서는 한창 자율주행 모터쇼가 열리고 있습니다.어쨌든 행사장 구석에서는 학생들의 자율 주행 경기 대회 준비 작..

친근한 배우들, 몰입감 굳! 영화 미드웨이 후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어젯밤 늦게 제가 그렇게 개봉 전부터 기다리던 영화 미드웨이를 보고 왔어요.매번~소음에 헤헤!혼영할 생각이었는데 친구가 따라다니느라 지루하지 않았네요.게다가 나쁘지 않아서 영화는 등촌의 cgv에서 보고 왔..

넷플릭스미드 이건 꼭 보아야만 하는 List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SN Design이다. - > > 여러분은 비록 시 '#NETFLIX'를 아시나요?넷플릭스는 드라마, 영화, TV, 예능 등의 영상 콘텐츠를 볼 수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디지털 운행기록계 dtg 설치 꼭 설치를 해야 하는의무화임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통신코리아 김팀장입니다.설연휴는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요.오항상 이천에 화물차량 운행기록계 dtg를 설치하였으나, 처음에는 이 분도 가격만 보고 싼 설치했지만, 1년도 지나기 전에 지역이..

정부, 지능형 반도체 'R&D 로드맵' 발표…"AI 프로세서·자율차 SoC 개발" 이야~~ [내부링크]

> 정부가 차세대 지능형 반도체 세계 하나위 정권으로의 도약을 위한 연구개발(R&D) 로드맵을 완성했다. 향후 하나 0년 동안 한조원 이상을 투자하고 인공 지능(AI)반도체와 주력 산업용, 당초단 반도체, 전력 절..

브실골 갑 롤 시즌8 제드 룬 템트리 카운터 대박이네 [내부링크]

> > 롤 시즌 8 제드룬으로 감전을 고정으로 잡습니다. 제도의 스킬 콤보에 감전이 튀는 딜이 잘 들어가므로 킬각이 더 잘 본인이 올수 있습니다... 궁, 점화, 감전에 스킬을 맞추면 어지간한 미드 오는 챔피언을..

[방탄소년단 뷔] 2년 전 팬이 보낸 생1선물, 간직하고 입어준 뷔에 감사함 전해...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와~~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2년 전생하지만 선물#마음에 담아 입고#감사 드린다는 팬#트위터#Twitter https://twitter.com/Koreaboo/status/하나하나 9849..

[미드리뷰]미드 지정생존자 시즌일 리뷰+ 한국판 60일 지정 생존자 비교(스포없sound) 대박 [내부링크]

#미드#넷플릭스#지정 생존자#미드 리뷰#영화 리뷰#시즌 한 미 미 정치#601지정 생존자#정치 드라마 안녕하세요! 오가닉 등 매일에서는 넷플릭스 미드 리뷰 지정 생존자 시즌 1개의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 여..

[BTS] 방탄소년단 컴백 떡섭취 출현! + 그리스 방송 특별 프로그램(헉!) 볼께요 [내부링크]

지난 일요일 빅히트에서 공식적으로 '스메랄드북스'라는 트위터 계정을 오픈하고 트윗을 시작했습니다. > 국내외 아미들은 먼저 '방탄세계관'(BU)이나...이론(Theory) 등에 대해서는 익숙하지만...빌보드 자신......

[미드 영어] 패턴연습: What if ~하면 어떡해요?,~하면 어쩌죠? ~처럼 [내부링크]

> whatif는 -하면 어떡해요?, -하면 어떡해요?라는 뜻입니다.영영사전에 본인과 의미와 예문을 살펴보겠습니다:) You say what if at the beginning of aquestion when you ask about the consequences of somethi..

방탄소년단 유엔 연설, 그대무 자랑스럽고 멋졌다! feat.영어 원고와 해석본 확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이 우리 봉잉라 시간으로 9월 25한 새벽, 하나시 30분경 유엔 연설에 본인에게 슴니다 요즘 뉴욕에서 유엔 총회가 열리고 있지만,입니다 방탄 소년단이 연설에 참가한 행사는 뉴욕의 유엔 본부 유엔 아..

네트워크 (The Networks) 보드게임 개봉기 및 간단 소개 / 시청률을 위한 TV 방송 편성표 관리 게임 ~처럼 [내부링크]

플레이어들은 한 방송사의 밤 시간대(오후 8시~하나시까지) 방송 편성을 관리하고 최대한의 시청률을 얻어야 하는 일을 합니다. 바로 보드게임 '네트워크'의 스토리입니다.^^ > 특정 시간대에 시청률이 좋은 프로..

[소식] RIAA(미국 레코드산업협회) MIC DROP 플래티넘 인증, IDOL/ LOVE YOURSELF: ANSWER 골드 인증............. 방탄소년단(BTS) 대박 [내부링크]

> > > > > > > > > 골드/플라티나 모두 5개의 MIC DROP...플라티나 IDOL... 골드 FAKE LOVE... 골드 DNA... 골드 LOVE YOUR SELF : ANSWER... 골드 MIC DROP...방탄 소년단 1의 플래티넘 싱글 LOVE YOURSELF:ANSWE..

넷플릭스 영화 추천 : 해외 재난영화 추천작 2탄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재난영화가 점점 올라가고 있다.지난 해외재난영화 추천작 시리즈에 이어 그동안 업데이트되거나 추가로 시청한 재난영화를 올리기로 결정됐다! > 오클라호마에 갑자기 슈퍼 토네이도가 몰아치다.모든..

영화 <미드웨이> 후기, 역사상 가장 치열했던 그날의 내용 좋구만 [내부링크]

> <인디펜던스 데이>시리즈, 와<투모로우>등의 재난 영화와 함께<화이트 하우스의 다운> 같은 액션 영화 등을 연출한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이번에는 전쟁 영화에 돌아갔다.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지금까지 나..

씨네타운 박선영 아본인운서 퇴사 확정... 요런 아본인운서는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 거예요......... 좋구만 [내부링크]

> 2007년 sbs에 입사한 한 여성이 있었습니다. 이름은 박선영 아본인 운서였습니다. 굉장히 밝고 아름다운 모습, 그래가지고 싹 뿌리는 예기뜨... 이 본인 운서, 분명 대단한 본인 운서가 될 거..

우한 폐렴(신종코로나바이러스)예노하우하나 - 미쿡질병통제예방센터CDC예노하우/ 영어의사 알렉스 유튜브정리 ?? [내부링크]

> 우한 폐렴(신형소 스스로 바이러스)의 예 비결 1출처:영어 의사의 알렉스 최근 영어 의사의 알렉스 유튜브 잘 보는데요. 우한 폐렴에 대한 예비결뿐만 아니라 과학적으로 인적 증거가 뛰어난 최근의 논문을 소개..

신종 코로나 원인 ‘박쥐’…쭝국서는 ‘행운’의 의미 봅시다 [내부링크]

신종 콜로과인 원인 박쥐 China란 행운의 의미 신종 코 본인의 바이러스 확산으로 세계가 떨고 있다. 바이러스의 원인으로는 박쥐가 꼽혔다. 지난 달 22개(현지 시간)홍콩 사우스의 차이, 본인·모닝 포스트(SCM..

‘해피투게더4’ 송가인 “‘전국뮤직자랑’ 자신가 하나등…엄마도 출전” 모전여전 이야~~ [내부링크]

'해피 투게더 4'송가이다"'전국 노래 자랑' 나오고 1위어머니도 출처"어머니 전 려전" [조이 뉴스 24, 이지영 기자]송가의 이'전국 노래 자랑'출신이라고 밝혔다.하나하나 방송된 KBS'해피 투게더 4'에 출연한 송..

우한 폐렴, 독감을 예방하기 위한 2가지 방법 좋은정보 [내부링크]

우한 폐렴 바이러스(신종 코로 자신 바이러스)의 기세가 멈출 줄 모르고 퍼지고 있습니다.가면, 손씻기제도 품절, 품귀까지 볼 수 있다. 이때를이용해사재기에폭리를취하는나쁜중개인들까지자신감을갖고있습니다...

'우한 폐렴' 신종 코로본인바이러스 의심 증상 및 예방법 이야~~ [내부링크]

> 세계보건기구(WHO)가, 중국발의 신종 콜로신 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 폐렴"의 글로벌 레벨의 위험 레벨을, "욕"에서 "높다"로 격상했습니다. WHO는 발발의 범위 확산 속도 대응 능력 등을 종합해서 바이러스의..

침 삼킬때 아픈증세...(편도염, 인후염)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목이 아파서 뒹굴뒹굴 하는... 호생입니다.최근 병원이나 약국 등은 상점에 들르는 횟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1,2살 먹어 가는 나이 탓만은 아니다라고 생각합니다만, 이렇게 좋고 몸에 원인이 생기는..

자전거 사고 보험사 접수 처리 견적서 작성 좋구만 [내부링크]

자전거 주행 중에 여러 가지 이유로 사건이 발생하여 제가 잘못한 것이 없다면 보상을 받아야 합니다.그러면 과실이 있는 대상에 대해서 보험 접수와 청구를 해야 하는데요. > 보험회사 접수가 되어 자전거에 관한..

포항 초곡화산샬레 초곡지구 입주문의처 짱이네 [내부링크]

> 요즘이 혼돈의 시점이 아닌가 싶습니다.전국적으로 정부의 집값 안정화 정책 발표 이후 문의가 많아지는 이유는 어딘가, 부적절한 대책 때문인가 하는 견해를 잠시 해봤습니다.물론 그렇게 많은 대책을 숙지하기..

자율주행 기술이 만들어 갈 물류의 미래 와~~ [내부링크]

최신 4차 산업 혁명의 열풍과 함께 거의 모든 산업 분야에서 무인화가 추진되고 있는 슴니다. 물류 분야에서도 드론, 무인 창고, 로봇 등 다양한 시도가 이어지고 있지만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관심도 한층 높..

[새 금토드라마] JTBC 이태원 클라쓰 간단 줄거리 및 리뷰, 인물관계도 : 지금 이태원 우리가 씹어 먹는 겁니다. 이야… [내부링크]

내가 아기 요구한 금 토 드라마 초콜릿이 끝나고 이번 주 1월 311부터 새로운 드라마가 시작합니다.바로 유명한 웹툰 원작의 인물들 싱크로율 100%!JTBC"이태원 쿠르 라스"이다. > 새 돈 땅 드라마 이태원 쿠라..

운정 헬스장 / 몸 와~~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다엠 피트니스입니다.~김 1은 몸에도 좋은 식용 식물을 가르쳐서 드릴까요 > 강아지풀 벼와 비슷한 강아지풀은 거친 섭취처럼 끈기 있고 고소한 맛이 난다고 합니다.눈 건강 효과가 있고 작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6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뷰 스타ー쵸요!그리고 1개월에서 추천 영화의 명단을 재정비 칠로 가지고 왔습니다. 사실...제가 영화보면 재미있게 봐도 제목을 까먹어서 관행처럼 핸드폰 메모지에 써놓고 이렇게 리스트 올..

넷플 좋네요 [내부링크]

마른 영국 생활에 넷플릭스라는 비! 미드나 영드가 좋아서 회사에 출근해도 직장 동료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눌 때 늘 그랬던 것처럼 등장하는 하나의 주제가 넷플릭스였다.서로 요즘 볼 시리즈를 추천하거나 추..

[드라마]넷플릭스 신작 <버진리버> 알아봐요 [내부링크]

> 12월 61(금)오픈 티켓이 탄 작품이다 808이 열리자마자 다 보고 챠루카지 살찐(가슴이 벅차 대체로 스토리웅 LA에서 흔히 본인에게 가던 간호사'멀린 다 먼로가 모종의 사건을 겪으면서 하늘 전체를 추궁..

타인들 (하나9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1966년 14세의 어린 제게<동숙의 노래>를 불러서 가수가 된 문주란이 15세였던 1967년에 발표한 작곡가 팍츄은속 노래로 MBC드라마의 주제가였다고 한다. > > > 너와 나는 남들과 만나고 상처만 남기고 남으로 변..

녹내장안압수치 대박 [내부링크]

> 추운 날씨의 중국에서도 맹위를 떨치고 있다 PM2.5는 눈의 건강에 괜찮아요?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 거예요. PM2.5는 호흡 기관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은 물론 눈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칩니다. PM2.5가 심..

후(後)석증 치료 좋네요 [내부링크]

이면증 치료 못 느끼는 귀취도 > 아프지 않고 불편한 부분이 없으면 건강하지 않고 건강검진을 통해 내부 상황까지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더욱 든든한 건강이 거짓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 문제 없이 일상생활..

고혈압 + 고지혈증 + 지방 짱이네 [내부링크]

발매된 개인메일 주소는 스팸방지를 위해 모자이크처리를 합니다.*※요약 83학년 37세 남성, 당시, 고혈압 고지혈증으로 3년 정도 약물을 복용하면서 성 기능 장애를 체험하고 있다 하나 2월 검진시, 고혈압(하..

의정부오십견치료 !! [내부링크]

의사 나라의 오십견요치의 젊은 나이에도. > 우리나라는 인내하고 견디는 것에 대한 미덕이 중요하다고 어려서부터 많이 배워왔습니다. 남을 배려하고 다른 사람과의 관계가 꼬이지 않게 참으면 언젠가는 복이 온..

웹에서 ITQ 자격증 조회 이야…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웹에서 ITQ 자격을 조회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취업이 나쁘지 않으니 학점을 위해 자격증을 많이 취득하세요.여러 가지 자격증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따야 할 자격증 중에 ITQ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하나7개월 심바, 삼출성 편 좋구만 [내부링크]

아이는 중이염과 편도염이 잘 걸린다.그런데 그 중에서도 좀 심한 편에 속하는 것이 삼출성 편도염이라고 합니다.원래 싱바가 삼출성 편도염의 진단을 받았을 때 무엇일까?라는 생각이 제1 제1우선 물었다.하지만..

어머니 생각과인는 넷플릭스 영화 3 볼까요 [내부링크]

, 이미 20하나 9년 마지막 날이라니... 마음이 편하지 않으니까 보내는 것은 언제나 훌륭해. 그리 좋은 하나도 나쁘지 않아풍 하나도 없었다는 것을 다행으로 생각하고 20하나 9년을 보내지 않고는 안 된다...

편도 봐봐요 [내부링크]

북경행 비행기표를 샀다. 표가 편도다. 편도 티켓은 돌아오는 날을 확정할 수 없다는 뜻이다. 뜨는 날은 정할 수 있지만 언제 돌아올지는 모른다. 그것이 만약 내 11도. 대략 돌아갈 날을 정해 볼까 생각도 했지만..

[ BTS - JK ] 여 봅시다 [내부링크]

> 그녀 친국에 듣고싶은 아이칭이 "정국"이라니... 자기야, 아이들끼리 만든 별명도 아니고 자주 정국이 이름 TTTT이름 불러주는것도 달콤하고 거짓없이 TT나는 너의 이름을 수천번, 수억번정도 불러줄 수 있어...

네트워크 자격증 종류 볼께요 [내부링크]

> 어제 포스팅이 프로그래머와 관련성이 높은 자격증을 조사한 것으로 김 1작성하는 포스팅은 네트워크 분야와 관련성이 높은 자격증의 종류와 자격증별 개요적인 부분을 알아보겠습니다. > 항상 한결같이 제가 스..

송가인, #본명조은심 #한우가괜찮 ?? [내부링크]

http://osen.mt.co.kr/article/G1111197159 #송가 #본명 조은심 #한우까꿍춘아 #넘치는팬들의응원 [Oh! 좋은탐구]20일 9-08-02 07:35인쇄| [OSEN=김예설 기자] 송가인을 좋아한다"는 스토리로 눈길을 끌었다.하나..

뭐니뭐니해도 집이 최고! 집에서 영화 볼 수 있는 영화 스트리밍 사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KU CAST의 김성택이라고 합니다.몇 일 전까지만 해도 햇볕이 쨍쨍 내리쬐더니 이제 밤이 되자 쌀쌀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반소매는 팔도 시리고, 옆구리도 시리고, 애인은 없고, 밤이 되면 센티해지..

편도염 와~~ [내부링크]

> > 1번씩 목이 따끔따끔 아픈 적이 있을 겁니다. 심할 때는 침을 삼키는 것조차 고통이에요. 표준 감기에 걸렸다고 표현할 것이다. 비염과 함께 상기도 감염이라고 부릅니다. > 인후두와 인후두염 인두(Pharynx)..

[관람 후기] 미드웨이 해전의 모든 것을 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스콧입니다. 당 1는 영화의 미드웨이 관람 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12월 311마지막 날 통신 회사 멤버십을 이용하고 미드웨이의 관람권을 예매 관람을 하고 옸 움니다. > 2시간이 넘는 러닝..

천재배우 박 이야~~ [내부링크]

> 나쁘지 않다, 혼자 사는 박정민이 나쁘지 않다고 큰 화제를 만들고 있어요.천재배우로 유명한 박정민이 어떤 이야기를 했는지, 모아봅시다. > 배우 박정민이 웹툰 작가 기안 84를 위한 펭심을 보였다...

[미드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대박이네 [내부링크]

> 제작 뉴스에서 캐스팅까지 연 1화제가 된 인터넷 후릿크스밋도우이쵸 Witcher가 드디어 공개됐다.넷플릭스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넷토후릿크스우이쵸가 이륙할 수 있고 미드 위 조는 헨리 카빌 주연의..

sound주운전 탄원서 짱이네 [내부링크]

> 지난번 포스팅에는 sound 주사 반성문에 대해 작성해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sound주 운전 탄원서에 대해 작성해볼까 합니다.탄원서라는 것은 다른 사람, 즉 지인 본인인 고령은 가족, 직장 상사 등이 탄원인의..

강아지 신부전 상다소음: 강아지 신부전에 좋은 사 좋네요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현재 큰개로부터 사건당하고 있는 건강관련 이상이라면, 어떤 일이든 멘붕상태에 빠질 것 같은데요. 너희 많은 사건이 동시에 발생했기 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