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1-6955의 등록된 링크

 125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미드추천] 판타지미드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앙카입니다. 초능력미드총정리에 이은 지앙카의 판타지미도sf 미드총정리!! 지앙카가 본 것을 중심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많은 작품들을 추천하려고 해도 수압 예상됩니다!! 이번에도 간단하게 요약..

방탄소년단 BTS 사이트모소리 [내부링크]

> #사이트모sound #BTS #방탄소년단 #도메인주소 #팬클럽주소방탄소년단 갤러리(http://gall.dcinside.com/board/lists/?id=bts) - 가수 BTS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 사진, 동영상, 커뮤니티 제공.방탄소년단..

직접 사용하고 싶은 방탄2020시즌그리팅 - 6가지: [정품] 방탄소년단 시즌그리팅 2020 [정품] 방탄소년단 시즌그리팅 2020 [내부링크]

함께 같은 방탄 2020시즌 그리고 틴 관련 상품을 공유한다. 가장 잘 검색되고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스토리입니다. > 제가 선택한 방탄 2020시즌 그리고 틴 BEST 6 > [정품]방탄 소년단 시즌 그리고 틴 2020-미개..

알래스카 레드 오메가3 고 혈압 관리하려 선택!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팬 이맘입니다.요즘 같은 때는 때만 건강에 더 걱정증이 생겨요.겨우내 맛있는 sound를 실컷 먹고, 매우 든든한 것은 맞는 것 같지만 그래도 건강에 걱정이긴 합니다.불균형한 식풍속으로 오히려 체..

편도결석이란? - 목에서 과인오는 노란 짠냄새과인는 덩어리 [내부링크]

제가이글을쓰는이유는요. 편도의결석으로인해상처받았고 고통받고 있는 누군가에게 정보를 주고 싶어서였다. 입에서 쓰레기의 악취가 난다니 무척 놀랐고 당황했다. 하지만, 이것이 병이기 때문에, 고치면 낫는 것..

모토로라 레이저폰 폴더블(razr 20하나9)의 골드 색상 공개 [내부링크]

모토로라 레이저 폰 폴더블(razr 20하나 9)의 골드 컬러 유리 사무실에 반값나요? 태스크입니다 , 모토로라의 레이저 폰, 스마트 폰이 출시된 지 하나 0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기억하는 분들이 많다고..

짜지 않고 맛있는 LA양념갈비 추천 달달갈비 봅시다 [내부링크]

씹고 씹고 맛보는 LA갈비를 가끔 만들어 먹는 메뉴입니다. 어머니께는 죄송하지만, 어머니 손맛보다 조금 맛있는 LA양념갈비의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 냉동유통으로 아이스팩을 동봉하여 스티로폼 박스에 보내주..

역시 가고 싶은 김제 맛집 - 황금 코다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옛날에 익산 전주를 방문한 황금 코다리 송가인이 모델인데, 그때 익산 전주에서 아주 인기 있는 곳이어서 가보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돌아왔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사람도 많고 아이들과 먹는 메뉴..

2019 트위터에서는 ’검찰개혁, 불핵매운동, 정상점그다음’ 등 사회적 이슈에 대한 그다음론 활발 좋은정보 [내부링크]

> 트위터가 20하나 9년 한해 전 세계 이용자가 발발한 트윗과 계정을 분석하고'#ThisHappend20하나 9','#20하나 9오느하년'라는 해시 태그와 같이 사회 문제를 유출했습니다. 사회와 정치, 케이팝 등 카테고리별로..

넷플릭스 미드 블랙리스트 #미드 추천 !! [내부링크]

가장 최근의 미드넷플릭스 맛을 담아서... 새로운 드라마를 찾던 매칭 98Percent라는 수치에 비유하게 버린 미드. 블랙리스트! 추천 미드. 미드추천!! 제가 관가해버린것은, 이 미드가 완결인지 아닌지 확인하지..

벤츠 대신 테슬라 기사 × 테슬라 주식 봐봐요 [내부링크]

벤츠의 대신 테슬라라는 제목을 보면서 많은 사람은 '이것은 뭔가 Gae soul 2!' 할 것이다.나쁘지 않아도 테슬라를 직접 보기 전까지 하나 00%이런 소견이 있었지만, 지인의 테슬라를 직접 본 후에는 60%까지 대폭..

트위치 인터넷 개인 방송 하는 비결(A to Z/ 3편 : OBS Studio 트위치 방송 세팅2)+ 롤 OBS세팅 비결 이야… [내부링크]

쵸하! > 트위치 신인 귀요미 스트리머 쪼르르 입당~ 후후 https://blog.naver.com/eunjijg/22첫 444327559 이 글에는 OBS기본 세트 하는 것을 보아 스프니당 오항시는 트윗의 개인 방송하는 방법(A to Z/3편..

아크릴접착제 호스록 과인이토본드HAR 알아보기 (by. 건축자재쇼핑몰 유림몰)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유리 무가루요~저희가 다루는 건축 자재 브랜드는 정말 많습니다. 마페이, 사슴, 호스록, 바커 케미칼 등 같은 해외 브랜드에서 산 고무 범우 유니온, 약 1, 국제, 타스, 홍 진 콤와스, 알마도..

[스피치코리아 아나쁘지않아운서아카데미] 티브로드 수원방송 아나쁘지않아운서 모집 봅시다 [내부링크]

스피치코리아아나운서아카데미 > T-Brod 수원방송 아나운서 모집 > https://www.mediajob.co.kr/recruit/recruit.htm?cmd=view&rec_idx=하나 85000 자세한 것은 채용 홈 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 스피치 코리..

제하나하나회 김제 죽산면민의날 행사#송가인가수행사 와~~ [내부링크]

여기는 전라북도 김제죽산 김제서고등학교 강당입니다.서울 가수분들의 행사장소로서는 작지만 죽산분들은 가끔씩 빨리 삼삼오오 걸으며 그러면서 느린걸 sound를 재촉하며 걸어가시는 노인분들을 보며 빙그레 웃..

어서 와, 어린이매모호한 축제에 초대할게 미드소마 봅시다 [내부링크]

> > 원래 견해도 안 했던 영화 미드소마. 이번 주는 볼 만한 영화가 없어서 어떤 영화를 봐야 하나 생각하다가 알게 된 영화인데, <유전> 감독 작품이고 장르가 공포, 미스터리, 드라마인데 공포는 왜 넣었는지.오..

강타정유미 열애기 인정 좋구만 [내부링크]

강타정유미 열인인 인정 "좋은 소견으로 만과인은 중" > 강타(본명 : 안칠현)와 정유미 열애 인정 > 4개의 낮 강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fn스타에 "두 사람이 좋은 생각을 갖고 만자의 신고 있다"라고..

톨걸.20첫9 Tall girl,20첫9 넷플릭스 톨걸 봅시다 [내부링크]

> 톨골 여주인공 에이(미셸 키는 하나 86cm라고 할 것이다. 발도 정말 3가지 0 지는 모른다. > 톨걸은 미국의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하이틴 로맨스 스토리의 기승전결을 잘 따르고 있다. 그래도 재미 있다는 것~!..

[기사] Billboard 공식계정... BTS와의 콜라보에 관 심을 본인타낸 8명의 아티스트......... 방탄소년단 이야~~ [내부링크]

> > 8 artists who have expressed interest in working with BTS http://blbrd.cm/w8E7Jp BTS와 작업에 관심을 보였다 8명의 아티스트............................션 멘데스, 티나 세 말-(Maluma... 콜롬비아..

UNIST 이경한 교수팀, 이동통신망 초저지연 전송 프로토콜 '엑셀' 개발 대박 [내부링크]

http://mt세로프게 s.net/m/view.php?idx=4893&mcode= [기계신문]좁은 도로에 한꺼번에 많은 자동차가 몰리면 교통이 마비된다. 통신망도 마찬가지다. 허용된 데이터 용량보다 많은 데이터가 집중되면 통신 지연이..

[BTS] 180716 - G.C.F in USA ?? [내부링크]

G.C.F in USA > > > > > > > > > > > > >

포스터 정보 [내부링크]

서울에서 사진 작업을 다니는 "도시 벽에 낙서과 포스터가 눈에 띈다" "특별히 흥미 없이도 영화 연극 콘서트 등 많은 종류의 포스터를 만난다" "공연은 관람하지 않아도 예쁘고 색감이 인상적인 많은 포스터를 카..

개그맨 김철민 펜벤다졸 파나쁘지않아쿠어 개구충제 복용 후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폐암 내용기로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 씨의 CT 사진이 유출됐는데 폐암이 Sound보다 작아졌다는 희소식을 전해왔습니다.~ㅎㄷㄷ. , 폐 암 4기 내용기를 자결한 김철민 씨는 지난해 8월 펜 벤더 조르반 성분의..

뉴욕서 '사람없는' 자율주행 셔틀버스 운행 짱이네 [내부링크]

미국 뉴욕에서 상업용 자율주행 셔틀버스가 첫 운행을 시작했습니다.미국 IT매체에 따르면 자율주행 스타트업 옵티머스라이드는 최근 뉴욕에서 상업용 셔틀버스 운행을 시작했습니다. 이 매체는 교통이 너무 혼잡..

넷플릭스 추천 China 영화 | 먼 훗날 우리 后来的我们, Us and Them, 20하나8 | China판 라라랜드? 알아봐요 [내부링크]

어느 날 친구에게 #영화 추천을 받았다.#넷플릭스 영화지만 좋아는 #왓처 회원이니까 볼 수 없다며 대신 보라고 한 영화의 다제목은 #먼훗날 우리 #usandthem이다.1단#영화의 포스터가 임 잼 감성적 성향 저격에서..

넷플릭스 어린아이니추천 <빨강머리 백설공주>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넷플릭스의 어린이 애니를 추천합니다.(작년 8월, 월간순정 노자키군) > 바로 빨간털 백설공주입니다유토브에서 우연히 애니메이션 추천을 보고 빨간머리 백설공주를 알게되었는데 마침 넷..

우버 자율 주행, 피츠버그에서 시범 주행 선보여 대박 [내부링크]

> 이 14첫 America, 펜실베이니아 주 피츠버그에서 우보(UBER)의 자율 주행 시스템의 테스트 주행이 있었습니다. 자율 주행 시험에는 14대'포드 퓨전'차량이 사용되었습니다. 각 차량에는 우버의 ATC(Advanced Tec..

[Arduino/Python]Arduino로 무선조종기 값을 읽어 UART로 주고 받기 이야… [내부링크]

#Arduino.Python#UART#Taranis#X8R Jetson tx2에 자율 주행 차를 만드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었다.건데 jetson tx2에는 PWM을 받아들이는 1수가 없어 무선 조종(Taranis-plus)와 수신기(X8R)에서 보내는 값을..

TODAY'S BTS "10.16(현지10.15)#베를린#JHOPE#Twitter 확인 [내부링크]

> (현지 때에)20하나 8. 하나 0. 하나 5#JHOPE"나의 1 같아요 Berlin" > > > 20하나 8. 하나 0.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HOWO원본 사진의 출처@방탄 소년단_official

(생활코딩) GIT2 - CLI 버전관리 - 7~하나0. 버전 시점변경(checkout), 삭제(reset), 되돌리기(revert) (끝) !! [내부링크]

> git log 명령어를 입력했을 때, 저 master는 무엇인가? 현재로서는 master는 최신 버전입니다. 정도로만 알아둔다 - master=branch에서 위의 설명은 정확하지 않다.git checkout : HEAD가 가리키는 commitid를..

[책리뷰] <진작 할 걸 그랬어> 김소영 아자신운서의 책파는곳 도전기 봅시다 [내부링크]

> [본 리뷰] <걸 그랬어> 김소영 - 아본인 운서의 서점 도전기 [본 리뷰] <걸 그랬어> 김소영 아본인 운서의 책방 도전기 김소영 아본인 운서의 존재를 처음부터 안 것은 사실 MBC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

백내장수술후주의사항 정얘기 중요해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후 주의사항, 정내용이 중요합니다! > 불과 일주일 1전까지만 해도 바보에 일대일만 입고 외출해도 좋았다 버린 아주 요즘은 일대일의 위에 재킷을 걸쳐야 외출할 수 있는 날씨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자신자신시스터즈 캠핑내용]강원도 인제 황태축제 다녀왔어요(초청가수 송가인도 보고왔습니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 파니안이야.환희 방안이 1년간#만동 캠핑장에서 쟈은팍를 만들어 놓고 주로 스토리 예는 가끔 나올 때에 별장 들리게 오락가락하는 옷움니다. 그래.다 가고 이번 5월에 제 아내가 마리안이 무릎 십자 인대..

담석증 , 만성 담낭염 및 콜레스테롤 용종 - 담낭제거수술후기( 수술 후 하나개월) 담낭제거수술 실비보험청구 :)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https://blog.naver.com/aebabo94일 9/22일 474428340 오항시 날은 다소움속쥬은에 다소간 음낭 제거 수술 후기 2편입니다 하나 9년도 2월 하나 8개로 수술하고 벌..

그룹 '더 이스트라이트' 트윗... 금하나 #뮤직뱅크 에 같이 출연한 방탄소년단 선배님들 대기실에 방문하여 인사드렸습니다.......... BTS 이야… [내부링크]

> > > 언제나 그랬듯이 #노래뱅크에 함께 출연했던 방탄소년단 선배님들의 대기실에 방문해서 인사를 드렸습니다#BTS 선배님들을 댁에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동피들도 선배님들의 초위를 축하드립니다#FAKELOVE도..

[분당안과] 안압은 정상인 ?? [내부링크]

#분당녹내장치료 #분당안과 #분당녹내장 #분당녹내장 #정상안압녹내장 #서울삼성안과의원 > 분당안과와 서울의 삼성안과의원입니다. 녹내장의 원인으로 안압이 많다고 합니다, 안압이 정상이라고 해도! 녹내장이..

20하나9 예술의전당 & 국 !! [내부링크]

금년내용으로도 호두깍으러 갔다왔습니다.지난해 국립 발레단과 유니버설 발레단의 "호두까기 인형"에 입문한 발레의 매력에 빠졌기 때문에 이번에도 2종류의 발레를 예약했다. 이번에도 체크인이 어려웠다. >..

nodular fasci 이야… [내부링크]

결절성 근막염은 빨리 자라는 연부조직의 병변입니다. 주로 깊은 피하 본인의 근막에 존재합니다. 가장 쉽게 발발하는 부분은 상완 안쪽, 하지, 전흉부과 등의 부위입니다. 특징적으로 빨리 자라는 종괴로 본인이..

공감하시네 (CCM) 해 좋구만 [내부링크]

공감하자(CCM)해금 2중주 편곡 악보입니다. 이 곡은 부드러운 선율과 화성, 그리고 8분 소음 부호 반복 선율 진행이 특징입니다.그럼 소음원을 들어볼까요? ^^ 연주하면서 궁금한게 있으면 언제든지 이 얘기하세요..

편도선 수술 ~처럼 [내부링크]

> 편도선이 자신의 아데노이드(코편도라고도 하는데, 코에서 목으로 넘어가는 부위에 있는 편도조직)의 수술을 권유하는 환자를 많이 보았습니다. 대부분 편도선이 크니까 수술하라고 하더라.라며 아기 엄마가 한..

sound주운전 면허 정보 [내부링크]

소리주 운전면허 취소 구제의 비결을 알아봅니다. > > 추운 동장군이 제격인지 슬슬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날씨가 좋아짐에 따라 여행도 계획하고 모이는 것도 늘어난 본인인데 그로 인해 술자리도 모두 함께 늘..

송가인 월드투어, 글 좋네요 [내부링크]

이쯤 되면 지금 드디어 가수 송가인의 글로벌 콘서트가 이~이~ 진행되어야 영토가 될 것 같아요이제 곧 미국 콘서트도 시작되는데요.아마 한인 팬들을 중심으로 한 콘서트가 될 것 같은데. 제 예감으로는 가수 송..

분당한의원 오십견 좋구만 [내부링크]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목요 중 하나입니다.건조한 날씨에는 몸의 방어벽인 피부와 점막이 약해져 세균이 나쁘지 않아 바이러스 침입이 쉬워진다고 한다. 평소 실내 환기를 자주 하고 택무는 건조하지 않도..

주간BEST - 희귀한 ~처럼 [내부링크]

기네스에 키제가 되면 연간 300$(약 33만원)의 고정 연금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 도전하는 종목이 본인의 노력에 따라 적은 금액이고 신청만으로도 돈이 필요하다고 한다. 그런데 왜? 필자는 도전자가 내용하는..

백내장은 방치하면 안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리지안안과수술팀입니다. : 분당밝은안과가 의료진 변경 없이 리지안안과로 새롭게 다가갑니다. ('눈을 가장 잘 알고 유리하게 한다'는 말소리로 함께 합니다.) 자. 오늘은 백내장이 무엇이고, 백내장..

한국시리즈 1차전 생 봅시다 [내부링크]

> #한국 시리즈 1차전 중계 시청률 7.6% 기사 입력 2019.10.23. 오전 9:19최 존스 전 2019.10.23. 오전 9:19의 원본을 볼 승리 환호하는 두산(서울=연합 뉴스)치에지에크 기자=221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야구..

have been ing (현재완료진행형) 뜻 / 의미 / 언제 쓰나 / 미드와 알아봐요 [내부링크]

표준문법책을보시면요,앞쪽에시제와조동사가있는겁니다.내가 볼 때 제본인 조동사는 어휘의 관점에서 보는 것이 보다 적절하지 않은 견해를 할 것이다.문법이라고 하면 표준문법용어를 보고 구조적으로 접근시켜보..

백내장수술 후 주의사항 ~~ [내부링크]

> 본인이 가담하면 우리 눈도 노화됩니다.50대 이상의 중장 뇨은츄은다면 어떤 본인 백내장을 경험할 수 있어요.이는 눈 속의 수정체가 혼탁하여 지상에서 사물이 흐릿하게 보이는 것, 본인 노란색으로 변색되어..

녹내장 : 녹내장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데오 안경사입니다 오늘은 녹내장에 대해 얘기하려고 해.눈 질환 중에서 녹내장에 걸려 자주 들어 본 적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녹내장이 뭐죠? > '녹내장'이라는 눈으로 들어온 빛이..

[영화후기] 미드웨이 / 하단 아트몰링 CGV / 알아봐요 [내부링크]

PC판으로 작성하여 모바일 눈팅이 다소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첫번 먹고 뒹굴뒹굴하다가 JS 좀 보자는 스토리에 처음도 고민안하고 반응 ᄒᄒ 저번에 만났을때 미드웨이 영화보고 싶다고 스토리한게 생각이 안나..

가수 장윤정 아들"엄마음 좋구만 [내부링크]

'집사부 하나채'에 가수 장윤정이 출연했어요.몇 년 전 아들이 태어났을 때 시부모와의 생활을 공개했는데 그 후 아내 소음인 것 같다.그 때 아들이 키위 여섯살, 2층 구조의 혼자 집을 한개 층 거실에는 장윤정이..

아산병원 갑상선암 반절제 후기 ( 좋은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좀 무거운 주제로 포스터를 하게 되었습니다제가 암 관련 후기를 작성하는 날이 올 줄이야... 진단부터 수술까지 받으면서 하고 싶은 얘기, 공유하고 싶은 정보가 꽤 많아서 포스팅하는 건데 진단(일월)을..

큰뱀나쁘지않아오는꿈 뱀한 !! [내부링크]

큰 뱀 나쁘지 않는 꿈 뱀에 물리는 꿈 등 24개의 뱀 꿈 해몽]우리 집에는 귀여운(?) 뱀 두마리를 키우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뱀의 꿈을 자주 꾸는 편입니다.말로는 뱀의 꿈이란 흉몽이 아닐까 의견이 갈 수 있지..

갑상선암 소음식관리 카페 암 치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갑상선암 sound 식관리 회원님이 만드신 #건어김밥 비주얼~ > 김찜 겉치레도 대박 초콩, 띄운 콩, 돋은 깨 선식분 등을 얹어 한 끼 식사 모든 영양을 골고루 챙겼습니다. > 채소 하나 00g의 식사 하나 00하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