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2-6955의 등록된 링크

 125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정주행 드라마 추천 15개 (KBS, MBC, TVN, JTBC)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동몽이에요 제가 SBS 드라마 정주행이 추천한 게 반응이 되게 좋더라고요그것은 수브스의 활동용으로 작성한 것으로, 그 외의 방송국에서도 제가 나쁘지 않았던 작품이 있습니다.도중에 하차하지..

[blog 수익창출] 구글 어린이드센스 Google AdSense 티스토리 운영 도전! #구글선전 [내부링크]

> 구글 아이드센스 아이드센스는 선전주를 위한 아이드워즈와 대비되는 구글의 홍보 프로그램입니다. 웹사이트 소유자는 아이드센스에 가입함으로써 선전수익을 구글과 나쁘지 않게 누를 수 있다. (구글 검색) 네..

2020 하나반건강검진 대상자/확인비법/검진기관 찾기/검사항목/유의사항/건강iN/후기/건강검진 결과 [내부링크]

1반의 건강 검진은 국민 건강 보험 공단에서 전액 부담하는 검사입니다.매년 대상자가 바뀌는데요.2020년 만 20세 이상의 짝수 연도 출생자가 대상이 다닌다. > 좋은 2년에 1번을 주기로..

KBS '뉴스 9' 시각 땡기고 당일밤 김제동 하차 가을 개편안? [내부링크]

KBS가을 개편 의도(9월 16일부터)'뉴스 9'30년간 저녁 9시 정시 시작했지만 프지 않고 8시 30분부터 80분에 확대, 뉴스의 영향력 확대 모색 '타격의 밤의 김제동'지난해 9월에 시작했지만 프지 없다 사실상..

9가베로 태양계 만들기/지름 반지름/고리 던지기/회전체 모양 유추하기/집에서 고리 반고리 찾기~ [내부링크]

송이의 감기 때문에 이번 주는 공식(?)스케쥴 외에는 계속 지프콕쥬은~ 그랬기 때문에 이런 활동하면서 때 로이 좀 봉잉소 여유 있어~이번 주는 9가를 하게~원래 9카와베의 구성은 고리와 방 콜리처럼 하봉잉.늘어..

갑상선암 림프절전이(C77)에 대한 보험회사의 설명의무위반 시 대응비결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보상 전문 손해사정사에게 인사드립니다. 미세 먼지가 꽉 금요일 1네요. 마스크 착용은 기본, 가급적 야외보다는 실내 활동을 권장하면서 본격적으로 포스팅에 나서려고 합니다. 보험계약 당..

EBS 보니하니 개그맨 최영수 박동근 폭행논란(버스터즈 채연,안형섭)및 하차사건 [내부링크]

이건 또 뭐를 했습니다 사건과 자료 전부 잘 읽어 보고 말 보면 물을 뿌린 손가락 넣는 거를 때리니 욕을 하기 많이 모아 두고 있었지만 그 중에 제 살림 것인지 및 소견하는 것만 말해서 봄 리스테린..

열혈사제 시청률 높은이유?!! ~처럼 [내부링크]

반액입니다.20일 9년 3월 28일 목요일 날 세번째의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겟움니다 여러분은 기둥에 어느 드라마를 > 보시겠어요?세상에서 가장 예쁜 내 딸을 보실래요? 요즘 저는 되게 요즘 유행이에요...

엔비디아 & 현대차 자율주행 전략 (GPU / 인공지능 / 오픈소스 / 드라이브 AGX 자비에 / CUDA 쿠다 / 인텔 모빌애기 EyeQ / 테슬라 FSD / 앱티브 / 오로라) 좋은정보 [내부링크]

> 1. 엔비디아 자율 주행 하드웨어 (1)의 드라이브 AGX자비에(DRIVE AGX Xavier)-엔비디아는 인공 지능 컴퓨팅 기술을 바탕으로 자율 주행 시스템 개발에 필요한 AI칩셋(Xavier SoC)슈퍼 컴퓨터(DGX Su..

[미드] CSI 라스베가스 시즌 하나6_CSI Finale(CSI : Crime Scene Investigation) ~처럼 [내부링크]

> CSI라스 베이거스 시즌 한 6은 마지막 잊어 보고 있었다. 에피소드 2편에서 끝나고 너무 모르는 것도 모르게 봤다. 넷플릭스에서 시즌 한 6을 클릭했을 때 두개밖에 없어서 아직 업데이트가 적어졌다고 생각하고..

다이다러, 대대적인 구조 조정안 발표…700개 회사 3개 부문으로 재편 ?? [내부링크]

다이다가 대대적인 구조조정안을 발표했습니다. 주요 골자는 60개국으로 확산되고 있는 700여 자회사를 3개 부문으로 재편성하는 것이었다 > 다이다로은 26개(현지 때에)그룹을 메르세데스 벤츠와 다이 다로 트랙..

BT2하나캐릭터치미담요 무릎담요 CHIMMY치미_지민 대박이네 [내부링크]

> #BT21CHIMMY()_지민)#캐릭터 담요#무릎 담요 매끈매끈한 촉감~보온성 좋은 소재~ 추운 날에 파지욕 안타까운#담요를 소개하겠습니다.#BT21치 미풀랑넬우ー루 담요!#BT21캐릭터 담요 쿠이 프비교루 아래 비글의..

[미드][좀비] 블랙썸머(Black Summer) 시즌하나 05화 "지미 식당" 봅시다 [내부링크]

스포일러가 많이 있습니다. > 블랙 여름철 한 05말"지미 식당"입니다. 이전의 에피소드에서 좀비가 되어버린 바바라에게 쫓겨 지미 식당에 도망친 윌리엄과 선, 그리고 검은 트럭에 타고 있던 연인 마니와 카만,..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 4년안에 상용화 가능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를 사랑하는 남자 하 팀장입니다.하지만 찌는 듯이 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어요.너무 더워서 조심해야 하는 것은 PM2.5입니다.PM2.5이 많지만 외출할 때는 반드시 탈 착용하세요. 아무쪼록 좋은 주..

롤 시즌9 감전 가면리야 미드 유칼 룬 빌드 (v9.15) 좋구만 [내부링크]

20첫 9.08. 첫 6 AF vs HLE에서 AF유 캘 선수가 미국 드라마에서 사용한 감전 타르야 축적이다. > 자세히 보기:https://qwer.gg/builds/ud하나 8qBpY2/Ucal/Taliyah/9. 한개 5KDA:7. 하나 9(0/0/6)분당 타격:222분..

[댄싱하이 티저영상][방탄소년단 ver] 춤의 DNA가 불타오르는 10대들의 댄스 배틀...... BTS 좋구만 [내부링크]

> 티저 방탄 소년단 ver댄싱 하이 용산 댄스의 DNA가 탄 첫 0대 댄스 배틀 https://m.tv.naver.com/v/3468582#ChoiceInternationalArtist#BTS#TeenChoice@BTS_twt영상 ↓ https://twitter.com/gingerol95/st..

어린이플, 과인이키, 넷플릭스의 브랜딩 이야~~ [내부링크]

#브랜딩 #나쁜아이키 #유어플 #넷플릭스 > 브랜딩이란 무엇인가? - 소비자가 머리에서부터 시작해서 생각적으로 느끼는 것. 소비자는 특정 브랜드에 신뢰감, 충성도, 편안함 등의 생각을 느끼고 그런 생각을 갖게..

[후원자명단] 20하나6년 이전 푸른나무재단 해피빈 모금함 후원자 명단(~20하나6/하나2/3하나) 볼까요 [내부링크]

> 푸른나무재단에 대한 애정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후원금은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생활과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는데 사용됩니다! 아래 후원자 명단은 해피빈 기부 멘..

차예련, 황선희, 이진희 배우들의 드라마 속 패션은 발렌시아!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발렌시아 입니다. > 오항시 VALENCIA ISSUE에서는 드라마 속의 배우인 발렌시아 FW한 9의 컬렉션 유아 시스템을 활용한 패션을 소개하고 줄께!!쾌적한 이너 웨어에서 오피스..

소음주운전 반성문 양식과 예시 그렇기때문에 작성 팁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천호 행정사입니다.오한시는 소음주 운전 반성문 작성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참고하실 수 있는 양식과 예를 소개하고 작성 요령을 알려드립니다. <음주운전 반성문양> > > > '소리주 운전 반성문 양..

2020년 드라마 시청률 순위 추천 이야… [내부링크]

오늘은 이 스토리와 클랜의 맛집 투어의 초기이다. 앞서고 2020년 됩니다. 그동안 즐겨본 드라마가 종편이 되었네요. 회사에서 처음 만나는 것은 어렵지만, 주스토리라면 정리해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 아쉽네요..

물광크림 민낯크림 추천 뷰티영 박선영 오광채 산소 톤업크림!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우시아맘입니다. 햇볕이 강하게 내리쬐던 지난 여름, 강한 자외선에 그을린 피부가 없어 칙칙해 보이거든요. 환절기에 신경이 쓰이는 자신의 얼굴에 빛을 주기 위해 무광크림 등 다양한 아이칭으..

[방탄소년단] BTS 'Lights' Official MV 라이트 공식 뮤직비디오 (한국어 가사 포함) 좋네요 [내부링크]

BTS "Lights" Official 뮤직비디오 New Japanese Song "Lights" Official 뮤직비디오<트랙 리스트> 하나. Lights 2.Boy With Luv jp ver 3.IDOL jp ver FLO, 멜론, 지니, 벅스, 네뮤, 엠넷, 옆 > > > ..

미스코리아 출신 박지영 아나운서 몸매 담태 움짤 별스타그램그램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아래는 박지영 아나운서의 화보에서 > > 2012미스 코리아 서울 출신의 엠스 풀의 박·지용아쟈싱 구름 서초 미니왕피ー스움챠루과 그림 에스..

영화 <미드웨이> : Do my "best" 짱이네 [내부링크]

No.20-2 의 미드웨이 Midway, 20일 9 *관람 2020. 것.5 > 진주만 같은 정세가 계속됐다면 영화 속 대사처럼 늘 그랬던 것처럼 America는 일본어를 사용했을까. 영화제작얘기를 접할때면 America가 만든..

[북경전영원] 수능특집; 내 배우들의 대학시절 2 ~처럼 [내부링크]

자신에 비해 바로 가버린 액면가에 놀라고, 젊디젊은 배우들의 신인 시절에 놀라서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하였던 하나운 북경전영원 출신 배우들을 포스팅해 보려 한다. 재결합은 매년 4,000명 이상의 응시자들..

[국한 구글 플레이 스토어] 2020년 02월 061자 유행앱 신규순위 대박이네 [내부링크]

[구글 플레이 스토어] 첫 청약홈 > 한국 상념원(Korea Appraisal Board)의 평가:2.7Subscription home:Provides apartment sales announcements, subscription application, subscription qualification, etc.2.(-..

자율주행차 관련주 레벨4 수준 상용화까지 얼마 없어 성장세 기대 많이높다 정보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 관련주 (엠시넥스, 세코닉스, 남성) - > 자율주행 분야에서 밀린다는 평가를 받아온 현대차그룹이 최근 자율주행 기술을 적용한 차량을 선보이며 시장 선점 경쟁에 나선다는 소식에 자율주행차 관련..

영화 <아논> ANON, 20하나8 넷플릭스 !! [내부링크]

매번 글을 올리고 있어 언젠가 달라질 날이 올지 모르지만, 저는 영원히 익명으로 남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고 보니 요즘처럼 인터넷이 발전하지 못했던 학창시절에 필요한 자료를 찾기 위해 세계 각 대학..

갑상선암 기록_03: 병원비 할인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 찾기 짱이네 [내부링크]

갑상샘암 기록_03:병원비 할인 받을 수 있는 신용 카드 찾는다#1_할인 받는 방법을 찾아 보자. (2017년 11월 기준)곰곰히 생각하면. 중증환자로 인해 저는 연간 스토리 정산 혜택을 많이 받지 못했습니다.프리랜서..

종로영어회화 하며 넷플릭스 미드로 준비하기! ~~ [내부링크]

언급하지 않으려 해도 최근 우리 모두는 신종 콜로 그아인 바이러스에 영향을 받고 있는 상황이군요.골목을 오가는 사람들도 줄었고, 정스토리도 당장 해야 할 하나가 아니면 될수록 바깥활동을 줄이고 저도 덕분..

방탄소년단(BTS)이 전세기로 이용한 PJS(Private Jet Services) 봅시다 [내부링크]

> > '일 9.5.23일 믹크 공연을 마친 방탄 소년단(BTS)는 브라질로 옮겼습니다. 전세기(Private Jet)에 탑승했던 멤버 지에이호프은 영상을 촬영하고'일 9.5.24일 moning BTS공식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제이홉은 BT..

어린이플 자율주행 자동차 사고 저런 이유로 발생했네요 이야~~ [내부링크]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았을 뿐, 어린이 풀은 자율주행차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는 사실은 곳곳에서 드러나고 있습니다. 가칭 "아이카(iCar)"라고 명명하고, 많은 준비를 하고 있는 것 같다. > 뛰어난 기술력을 자..

최소침습 녹내장수술 안과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용산 센트럴 서울안과입니다.금하나은 녹내장 수술 중 하과의 최소침습 녹내장 수술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녹내장은 안압 상승으로 시신경이 눌린 혈액 제공에 장애가 생겨 시신경 기능에 이상..

인천라식라섹 짱이네 [내부링크]

라식 라식수술비용에 최적의 비용과 기준을 찾는다! 가을비가 장마철처럼 계속되다보니 낙엽도 떨어지고 겨울이 온 감정입니다. 그리고 얼마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막 끝난 본격적인 논술시험 준비 시기입니다. 그..

태양계 행성 크기 비 알아봐요 [내부링크]

태양계 행성의 크기를 비교하기 쉽고 간단하게! > 태양계를 이루고 있는 행성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그냥 이 순서대로 많이 아실 거예요. 수성,금성,지구,화성,목성,토성,천왕성,해왕성이라는식으로요.오한 씨는..

코피자주자신는이유 좋은정보 [내부링크]

> 흔히 코피라고 불리는 코출혈은 감기에 걸리기 쉽고 온도와 습도 변화가 심한 겨울이 본인의 고온건조한 봄에 많이 발생한다. 코피는 외상으로 인한 코 안의 점막 손상으로 인해 가장 잘 발발하며, 무심코 코를..

녹내장 수술과 MIGS(xen)에 관해 봅시다 [내부링크]

> 이 6월 5개에는 녹내장 센터 이원석 원장의 '녹내장의 수술과 MIGS(xen)'에 대한 학술집담회가 있옷슴니다. MISG(minimally invasive glaucomasurgery)최소 침습 녹내장 수술은 안구 결막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한·중 배제한 재펜 독자기술 !! [내부링크]

샤프가 Japan 저팬디스플레이(JDI) 기술로 폴더블폰 개발에 들어갔다. 폴더블 디스플레이 강자인 한국 정부와 중국을 배제하고 Japan만의 기술로 폴더블폰을 만들겠다는 방안이었다. > 샤프는 재팬 디스플레이..

[채용공고] CJB 아본 짱이네 [내부링크]

> 채용부문 및 전형절차 지원자격자. 연령, 학력: 무제한 sound나 대한민국 국적 소지자이다. 해외여행의 결격 사유가 없는 자 토지 인재 우대 제출 서류가. 입사 지원서 및 자기 소개서, 수험 표 각 1부(본사..

국내여행안내사 자격증 좋구만 [내부링크]

> 국내여행안내사 자격증 시험에 허가해주신 분 축하드립니다.그럼 국내 여행안내사 자격증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내 여행 안내사 시험에 허가를 냈다고 해서 집에 자격이 주어지는 것은 아닙..

'태양계와 지구의 고체 확인 [내부링크]

> 강남구청 인강차정헌입니다.오항시 배우는 고등 학교 1개정 과학은 1단원 중 태양과 지구의 고체 물질의 형성입니다. 학생여러분의학습에도움이되시길바랍니다.질문이 있는 학생은 언제든지 질문해 주세요. 4...

환경위성 '천리안2B' 2월 일9일 좋네요 [내부링크]

동 아시아의 미세 먼지의 이동을 관측하는 환경 위성'천리안 위성 2B호'(정지 궤도 복합 위성 2B호)가국 한때 때 2월 19일 오전 7시 14분경 프랑스령 기아() 괜찮은 우주 센터에서 발사된다고 한다. 과학이..

#4. JIMIN of BTS - 봅시다 [내부링크]

> > I admire Jim in the most. When I think abouthim, the first shing that comesup to mind is thathe is anicon of passion Anyone watches his stage and knows hisefforts in order to achieve somethis wa..

남편 기력회복에 좋은 sound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포맘입니다! 최근 점점 더워지고, 지금 에어컨을 틀지 않으면 안 되는 초여름 날씨가 좋아진 PM2.5가 많이 없어진 것은 좋았지만 올해 여름은 역대급에서 더운 건지 그렇지 않아도 더위에 약해포다디..

도마뱀꿈,도마뱀태몽,도마뱀꿈해몽,도마뱀죽이는꿈, !! [내부링크]

도마뱀 도마뱀 도마뱀 도마뱀 도마뱀 해몽·도마뱀을 죽이는 꿈·큰도마뱀(하락·고심·발표·인물·결혼·취업·태몽)[감동영상] 안녕하세요. 당할까 말까 한 꿈의 해몽은 도마뱀의 꿈입니다.꿈속에서 도마뱀은..

개그맨 '졸탄' 이재형, 한현민 ~~ [내부링크]

> 개그맨 졸탄의 리더 정진욱과 이재현, 한현민의 졸탄쇼를 콩트TV에서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 졸탄 멤버들뿐 아니라 웃챠쯔사코메디앙들이 출연하고 리얼 버라이어티 라이브 개그쇼를 펼치는 콘서트 두..

송가인 신곡 - 내감정의 사진(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푸르미입니다, 항상 낮 한 2시에 음원 차트의 나온 음악.#송가인 #신곡을 소개합니다. > 사랑의 불시착 OST를 불렀던 거 제목은 #내 감정 사진 오가도에 매일 본방 사수하려면 방송을 안 하다니... 댁은..

호주노인복지(Aged Care)일기 김*영 연수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MP KOREA 입니다. :), 호주, 노인 복지 1기 연수생금*영어 연수생 2019년 1월 241~2월 31여 101간 Pay slip 알아보겠습니다! > 20하나 9년 한개 월 241~2월 31 Pay는 AUD$하나, 233.80! WOW여기서..

MBC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 !! [내부링크]

MBC영화의 콘서트'가인,'오늘 밤 삼면 결정" 높은 시청률 덕분"하교은 폰 기자 [email protected] 2019.11.17.16:51 > 경향 신문의 가수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카인 에러"가 안방에서 다시 방송되는 MBC는..

어머니표 과학놀이, 태양계 행성 이야~~ [내부링크]

우주와 공룡은 많은 남자들의 관심사인 것 같아요.맘슨 군의 큰딸은 공룡보다는 기차이긴 하지만 함께 홈스쿨을 다니는 귀콩이는 공룡 이름과 태양계 행성의 이름을 잇대어 있어요. > 그래서 이번에 맘슨의 엄마표..

갑상선 기능 항진증과 안구돌출, 좋구만 [내부링크]

갑상선기능항진증과 안구돌출, 안질환[제주온기이다sound는 한의원]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인해 눈 질환을 함께 앓는 경우가 많습니다. >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앓고 있기 때문에 안구 돌출이 일어날 수 있습니..

갑상선 병원, 갑상선 알아봐요 [내부링크]

> 먹는 것에 비해 전보다 마르고 쉽게 피로해지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의 원인과 증상을 자세히 살펴봅시다. > 호르몬을 분비하는 갑상선은 우리 몸의 목 한가운데 앞부분에 과린비 형태로 위치하고 있으며, 몸의..

높은 혈압 오전추는 비결 대박 [내부링크]

이웃분들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은 제가 영원히 찾을 수 없다고 생각했던 높은 혈압을 낮추는 방법을 찾아 공유하려고 합니다.다만 미안하지만 이 포스팅은 제품명을 직접 노출시키며 이건 잘됐다. 이건 별로였..

[아자신운서학원] 스피치랩 선배들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아자신은서 학원 이상미스피치랩어핸산은 스피치랩 출신 선배들이 유출되는 아재싱어 허가 자기소개서 요건에 대해 알려주는 때때로 갖도록 하겠습니다.아자신은서 최종허가를 꿈꾸는 모든 아자신은서..

"전날 술 마셨으면, 낮 운전도 삼가야~"s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소음주운전은 우리에게 생소한 말이다. 잊기 시작했을 때, 연예인 자신 공직자의 소음주운전 뉴스가 뉴스를 장식하고, 소음주운전에 의한 사고 소식 또한 아쉬움을 불러일으킵니다. 소음 주운 전에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