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4-6955의 등록된 링크

 125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평소에 안약을 자주 넣으면 백내장이자신 녹내장에 걸릴 수 있자신요? [내부링크]

> 무심코 넣은 안약이 백내장이나 녹내장과 같은 실명을 유발하는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이야기를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TV프로그램에서소개되기도했던백내장,녹내장과안약의연관성에대해서항상그랬..

[China남경유학] 첫7년 첫0월 다섯번째 주 하나상 - 故 김주혁 배우님 추모 [내부링크]

20하나 7. 하나 0.22. 하나의 교회에서 조별의 먹이를 가지고 함께 저녁 식사를 가졌습니다.난징지하철 하나호선시 송로역에서 난징사범대학으로 가는 길에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그쪽 지리는 잘 몰라요.오..

자율주행 관련주 테마주 [내부링크]

현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 성장할 자율주행주에 대해 알아봅시다!! 자율주행 관련 법안도 진행 중이고, 미국 GM 그룹에서도 대규모 투자를 한다는 소식도 나오고 있습니다. 자율주행 관련주 테마주..

편도염에 좋은 소리식 기억할게요! [내부링크]

편도염에 좋은 소식을 기억합니다! > 안녕하세요~김포건강드림내과입니다!편도는입을벌렸을때목젖을중심으로양옆에있는부분을스토리합니다.요기는 입과 코로 들어오는 항원에 대한 반응과 점막 표면을 방어하기 위..

만도 ADAS 및 전기차 신제품 위주 분석 (자동차 / 전장 / 자율주행 / ECU / DCU / 현대기아차 / GV80 / HDA AEB SCC / IDB SBW / 테슬라) [내부링크]

> 처음이다.쿵키오프 개요 -20최초 4년 한라 홀딩스의 자동차 물품의 제조 및 판매업 부문이 인적 분할되어 설립. 20최초 4년, 코스피 상장 -주력 제품은 브레이크, 스티어링, 현가, ADAS의 물품. 첫..

자율주행차는 누가 규제합니까? 자주, 아무도 없다. [내부링크]

> 2차 청문회를 통과 하고 연방 정부와 많은 주 정부 모드의 미국 도로 시험하시는 수백대의 자동 운전 차를 감시하지 않은 것을 알았습니다.현재 수백 대의 자율주행차가 미국 도로에서 테스트를 하고 있는데, 첨..

[US] 하원이 제안한 초당적 자율주행차 법안 초안 [내부링크]

> 자동 운전 차 산업을 어떻게 규제하냐는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며칠 뒤 하원 에쟈네ー지 상무 위원회(House Energy and Commerce Committee)은 그 감독을 위한 법률 초안을 회람하고 있습니다. CQ Roll Call이..

[sound주운전 구제]운전면허 구제 요건들 [내부링크]

[sound 주운 전 구제]운전 면허 구제 요건 sound 주운 전 등으로 면허가 취소된 분들이 가장 신경 쓰는 건 즉석 구제 신청을 했을 때 구제가 가능한지, 예는 구제 현실성이 아무리 당사자가 될지 1것입니다.그..

kt올레티비에서 독점으로 제공하는 대한민국계 미국코미디언 켄정이 출연하는 미드 닥터켄을 아시본인요 [내부링크]

오한시는 색다른 소재를 가지고 왔어요. 요즘 너희 의학쪽으로 포스팅이 치우쳐 있어서 좀 지루했을지도 몰라요. 오핸시은 연예인이름도 본인입니다 방송 프로그램 얘기도 본인 오는 포스팅이에요. 켄정이 저예요?..

sound주운전구제를 위한 이의신청. 행정심판. 행정소송. [내부링크]

sound 주운 전에 은 정명 통과 취소된 운전자가 일일이 0하나 정지로 감경 처분을 받으려면 불복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먼저 처분청인 지방경찰청장에게 운전면허 취소처분이 부당하므로 그 처분의 취소도 경감..

넷플릭스 신작 미드 ‘위쳐’ 판타지 액션 [내부링크]

> 풀스케이타로 유명한 여름날씨가 넷플릭스 드라마 목록에 등장. 두둥~액션 RPG 장르인 THE WITCHER에서 과인어우는 다양한 괴물과 싸우는데 특화되어 있으며 뛰어난 근력과 예민한 오감, 뛰어난 검술실력,..

[BTS뮤직가사캘리그라피]No more dream 확인 [내부링크]

> No more dream - 방탄소년단 얌마 너의 꿈은 뭐니 야무마 너의 꿈은 뭐니? 너의 꿈은 뭐니? I wanna bighouse, big cars & bigrings But 사실은 I dun have any big dreams 하하 정말 편하게 살아서 꿈같은건 꾸..

소리주운전면허취소기간 길어져서 경제활동 어렵다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소음주 운전의 경우는 손해배상 등 민사적 책임과 형사처벌, 소음주 운전면허 취소기간 등 행정정책이다. 등까지 짊어져야 하며, 특히 면허취소 기간 내에 다시 운전대를 잡을 경우 행정 및 형사처벌이 가중..

롤 시즌9 니코 룬, 템트리, 스킬, 탑/미드 공략, 전 라인 가능한 OP 챔프 짱이네 [내부링크]

> > 최근 나 온 신 시가의 니코는 제2의 걸어야 한다는 소리를 들으면서 정글, 원 딜, 탑, 미드, 서포트 등 어느 라인으로 옮겨다 놓고도 밥값을 하는 OP챔피언입니다. 물론 신캐버프라는 것도 있지만 강력한 딜과..

어메리카 동부 여행/뉴욕 시카고 여행 41차 :: 뉴욕 뉴왁공항(NEWARK, EWR))에서 시카고 미드웨이(MIDWAY, MDW) 공항으로 이동 봅시다 [내부링크]

뉴욕, 시카고 여행 4일째.오늘은 국내선에 타고 뉴욕에서 사슴다고 이동하는 날! > 그동안 3박 사이, 정든 숙소 콘래드를 체크 아웃한다. > 뉴욕 뉴ー왓크 공항에 오는 사우스 웨스트 항공기가 보이고 밑..

리그오브레전드 미드 챔피언추천/ 롤 미드 챔/ 미드 사기챔/롤 챔피언 추천/ 롤 티어 올리는법 ~처럼 [내부링크]

> 기쁩니다 한퍼센트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2011.12.4발매되어 전 세계 많은 게이다 유저에게 사랑받고 있는 게이더 온라인 게임이다.순위 1위를 유지하는 것도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에는 5개..

[Bloomberg] 자율주행차의 강사들 (The Self-Driving Car Instructors | NEXT JOBS)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오한산은 현재 자율주행차를 개발하고 있는 Aurora의 자율주행차 Operator에 대해 소개하는 동영상입니다. 동영상은 미래의 직업에 대해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저희 본인이라는 전문적으로 자율주행을 전문적..

대구 소음주운전, 반성문으로 구제 불가능하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북 땅 위에서 하나 2개 주요 직책을 맡아 대구 음주 운전 사고의 피의자 분들을 돕고 있다 슴니다. 이대찬 변호사다. 의 하나 최근 대구 음주 운전의 변호사를 찾고 계시는 분들께는 죄송한 말..

미드 이 드라마추천일까? 넷플릭스 드라마보기 범죄의 재구성 종이의 집 홈랜드 리미트리스 지정생존자 보디가드 봅시다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드라마 보는 것을 무척 좋아한다.굳이 한국드라마, 일본드라마, 미드, 영드라마 등 가리지 않는 느낌으로, 한국드라마와 미드를 중심으로 봅니다. 최근 넷플릭스에 올라온 드라마를 무작위로 알아보고..

개그맨 김재우 인스타그램 근황 속, LG공기청정기 확인해보세요! 이야~~ [내부링크]

여러분은 인스타그램을 자주 하시과인가요?저같은경우,요즘자주보는연예인스타그램이코미디언김재우의인스타그램인데요. 평소 김재우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주로 평범한 하나씨의 사진을 올리는데 개그맨이라서 확..

하나2.3하나 이강카페 하나2시 유행글(이강날 개봉하는 영화(미드웨이)) 좋구만 [내부링크]

제목:명일공개영화_출처여성시대 스토리: > > > > + 예고편 링크 멘트 반응: - 홍보 되게 오랫동안 다 했는데 지금 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 벌써 예약한 거 기대돼. -재미있겠다. 에드스크레인 오랜만에 분장..

최신 보는 미드: <루시퍼>LUCIFER ~~ [내부링크]

제가 최근에 빠져버린 미드<루시퍼>LUCIFER > 지옥의 군주 루시퍼가 인간 세상에 살고 하나 오봉잉눙에피소ー도을 다룬 드라마로 유튜브에서 칭찬이 자자하고 한번 봤는데, 일주일 한가지 사이에 시즌 2까지 모두..

중국 드라마를 이끌 차세대 남자 배우들(95년생 다음 출생자) 대박 [내부링크]

웨이보를 보고95년생 다음의 태어난 남자 배우들을 정리한다를 보았습니다. 그래서 이 글은 웨이보에서 주워온 글이에요. 아는 배우는 송의령 한 사람밖에 없네요. 작품은 다 찍고 올해나 내년 편성을 기다리는 작..

자민경 크레마카라콜 오리지날 프리미어 달팽이크림 (px템, 송가인 크림) 리뷰 ~처럼 [내부링크]

안녕? 오랜만의 리뷰네 당초는 자민경 크레마카라콜 오리지널 프리미어 달팽이 크림을 리뷰한다 최근 많은 송가인 이 광고하는 크림으로 px에서는 5~9천원 이내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말해진 인터넷 쇼핑..

<미드웨이> 후기, 압도적 스케일&감동적인 드라마에 흠뻑 ?? [내부링크]

<미드웨이>은 믹크을 중심으로 한 연합국과 1개의 사이에 일어난 5년여 동안 태평양 전쟁 중인 미드웨이 해전에 뛰어든 파 1롯도우루의 사투를 다룬 영화이다. 실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점과 재난영화의 거장 롤란..

서스펜스에 대한 향수, <미드소마> ?? [내부링크]

미드소마는 확실히 친근한 영화가 아니다. 이전 작품이자 앨리 에스터의 데뷔작인 <유전>보다 이미 분위기가 형성돼 관객의 호불호는 극명하게 갈리고 해괴한 장면과 고어적인 요소로 인해 평론가들로부터도 엇갈..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선전 제도 개선에 대한 정책방향 발표 – 더욱 과감한 제도 혁신 필요 ~~ [내부링크]

이 91방송 통신 위원회에서 상·간접 마케팅에 대한 규제의 개선, 중간 마케팅 차별적 규제 해소, 협찬 제도화 도우은발 송 마케팅 제도 개선에 대한 정책 팔고쯔햐은을 밝혔 슴니다. 이번 정책 팔고쯔햐은은 최..

[영화] 2020년 1월 일째 주 - <미드웨이> 평점 알아봐요 [내부링크]

문재, 글재주가 많았다 2019년이 가고 개인적으로 기대가 많아지고 2020년이 밝앗슴니다. 이번 주에는 그 많은 영화가 개봉을 하지 않았지만, 안 그래도 개봉을 많이 안 했는데 내가 보내목포에는 더 상영을 하지..

'제6회 2019 ICT 스마트 디바이스 전국 공모전' 수상자 인터뷰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레이더 기술로 안전한 세상을 만드는 비트센싱(Bitsensing)의 대표 이재은입니다. 이번 스마트 디바이스의 공모전에는 4차로 도로 위의 차로 다른 교통량, 속도, 점유율, 사건의 상황 등을 표식 학..

비전케어 20일8년 하반기 KOICA ODA YP(Young Professional) 모집공고 (종료)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전케어입니다.함께 보는 밝은 세상을 꿈꾸는 비전케어가 ODA 영프로페셔널(YP)을 모집합니다! #국제개발협력에_관심있는_자! #보건_ODA_사업에_관심_있는_자! #풋쳐_헨즈_업! #여기_모여라! > > ..

[의상정보]️️정국, 제이홉, 슈가, RM, 뷔, 진, 지민️️BTS wearing ALANUI cardigans️️181225 SBS 2018 가요대전 'IDOL' 좋구만 [내부링크]

> > > > #BTS#JHOPE#SUGA#JUNGKOOK IDOL 2018 SBS Music Festival(Gayo Daejun)181225 ALANUI cardigans https://twitter.com/GetOnSwag/status/1077535175112839168 > > > > > #BTS#..

[시카고프로젝트 ] MBC 수목드라마 유승호 주연 '로봇이 아니야' 대박 [내부링크]

> MBC 새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다'의 남자주인공으로 유승호씨가 결정됐다는 소식!!! 여주인공 최수빈씨와 캐미가 무척 기대됩니다.로봇이 없는 드라마| 20일 7. 한 0. 방송 예정 편성:MBC(물, 나무)오후 일 0:..

서혜부가면장증세 가만 놔두면 위험할수도 좋구만 [내부링크]

> 서경 헤르니아는 탈장.장중 가장 자주 일본어를 하는 것 중 저입니다. 장기가 제자리에 있지 못하고 다른 쪽으로 빠져서 자신이 출현하는 것을 예기할 것이다. 주로 고령의 분들에게 일어나지만, 물론 소아와 노..

편도결석 원인은 어떤1까요? ~처럼 [내부링크]

편도 결석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안녕하세요, 목동 하자 자신이 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본원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내원하시는 질병인 편도 결석, 그 원인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우리 몸은..

현대자동차 그랜저ig 오그대가 알아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리보이다. 오항상 그랬듯이 드디어 기아 자동차에 핵심 모델인 K7, 페이스 리프트 모델인 K7프리미어가 사전 계약 및 출시를 발표하 슴니다. 지금까지는 카터와 통신했지만 오 한상차림 것 같은 것으..

방탄소년단 지민 - [FAKE LOVE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Jimin #방탄지민 #실트황제 #팬덕요정 #지민약속 #세렌디피티 #WeLoveYouJimin > https://youtu.be/GfX62fI한 NyA > > https://twitter.com/allkpop/status/하나하나 78087279..

Adobe Certified Associate(A 볼까요 [내부링크]

컴퓨터 학원에 다니고 때문 1개월 정도.드디어 첫 번째 열매를 맺게 되었습니다. :)나는 한달 동안 학원에서 포토샵, 하나 트러스트 기본 과정을 공부하면서 자격증 준비를 함께 했죠.(평가해도 포토샵 2시각, 하..

내가 보는 ?? [내부링크]

> GODA Sound Gotham DC 미드 중의 허과인 배트맨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브루스웨인의 어릴 적 이야기, 주인공은 짐 고든입니다.배트맨 용병? 짐 고든의 젊은 시절이지만 대표적인 악당으로는 펭귄, 피쉬무니..

[마곡과인루재활/이재규운동재활] 오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재규 체육재활입니다오늘은 유착성 관절 낭염에 대해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이 질환은 50대에 자주 발생합니다는, 오십견은 오십견(frozen shoulder)로 불리고 울어요. 유착성 관절낭염에서..

[은느님은 덕질중]펭수는 골드 펭 볼께요 [내부링크]

> 얘들아, ぺ > 웅 신입니다 > 펜스 스티커를 보고 놀란 이산들 있나요? 혹시 아직 모르는 오빠들이 있을까봐 공유차에 태워봅니다. 스노우 앱에 자이언트 펜 TV 스티커가 생겼네요.입만..

20하나7 SACA 관객이 뽑은 최고의 ~~ [내부링크]

관객이 직접 올해의 작품과 배우를 선정하는 '20일 7스테이지 떡 청중 초이스 어워드(Stagetalk Audience Choice Awards, 이하 20일 7 SACA)'이 지난 용이에키 성황리에 끝났다. 20일 7 SACA본 조사에는 관객 총 5..

컴퓨터자격증학원 추 알아봐요 [내부링크]

컴퓨터 자격증 교실 추천 [신촌·홍대·강남] 안녕하세요? 모두들 휴가를 잘 보내고 계세요?여름 방학을 한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기이 7월도 중순이 됐다!방 속의 일을 모두 진지하게 이루고 있어요? 아직 방..

개구리 봅시다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당 1은 개구리 금의 해석에 대해서 일러주겟슴니다.최신 외래종인 황소개구리가 원래 있던 개구리를 다 먹었고, 개구리의 개체수가 점차 줄어들고 있다고 하는데 우리가 알고 있는 녹색개구리..

KFA D급 지도자 교육 수료기( 좋네요 [내부링크]

4월 23~27한개까지 KFA D급 지도자 교육 9차수 강습회가 열렸다! > 하나~3개까지는 여기에 고양 종합 운동장에서 이론과 실기 습관이 열렸다.하나날 강의실 찾느라 애기 먹었던 기억이 나;; > > > 이론 수업 이야..

TESOL/테솔 자격증, 미쿡대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즈니 왕국의 영어 공주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테솔에 관한 여러 글 중에서 후기도 남기고 알게 된 사실이나 꼭 알아야 할 정보 등 많은 글을 올려서 좋은 소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내가 취득하기..

포토샵 자격증 GT ~~ [내부링크]

포토샵 자격증 GTQ 독학정보 및 팁! > 안녕하세요!모모 쥐입니다. 저는 포토샵 GTQ1급을 독학으로 찍었죠-GTQ정보와 내가 공부할 때 약간의 팁을 말씀 드릴 예정입니다! 한단 GTQ는 포토샵 프로그램도 있지만 하나..

축농증도움 비염에 좋은 !! [내부링크]

축농증 어시스턴트 비염에 듣는 더 순수 렛츠미 짝뚜콘차 반가워요~ 아기에게 요항으로 소개하는 상품은 축농증과 비염에 좋은 더 순수 렛츠미 순수 작두차입니다. > 갑자기 추워져서 사무실 직원들 중 절반이 넘..

광교 피부관리, 세미 피부갤러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굉장히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네요! 올해 바라는 것 하나가 다 이루어졌어요?이룬 분도 계시고 아쉽게 못 이룬 분도 계시겠지만 내년에는 이룬 하나가 다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새해 복 많이..

개그맨사회자비용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결혼식을 더욱 빛낼 전국의 축하를 자랑합니다. 거의 매일 제가 소개하는 결혼식 개그맨 진행자는 짐보이 이승윤씨입니다.^^ > 개그맨 이승윤 씨는 KBS 2개의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2006..

여성정장 스커트세트 카라자켓 H라인치마 세트구성 / ?? [내부링크]

판매가:115,800원 무료 배송 상품 프레임 1로 두 칼라와 더블 블랙 버튼으로 포인트를 준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양복 상의이다. 동 1의 천의 쟈켓, 스커트 세트 구성으로 잉크 우루 그다지 좌우되지 않는 클..

비뇨기와 신장 건강을 위한 식이 : Feeding 봅시다 [내부링크]

Created:Friday, May 20,20일인 점 2:35 PMUpdated:Sunday, February 05,20일 7 05:04 PMWritten by Elisa Katz, DVMThere is a connection between what cats are fed and what diseases they might get.This is..

목감기 빨리 낫는법! 좋네요 [내부링크]

> 요즘처럼 오전, 저녁의 기온차가 커지면서 곳곳에서 우글우글한 기침소리가 들려옵니다.목감기에 걸리면 쉬지 않고 나쁘지는 않은 기침과 목의 통증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여러 가지 불편한 점이 많은데 특히 요..

SCA유럽바리스타 자격 봅시다 [내부링크]

> SCA 유럽 바리스타 - 마포 바리스타 학원 바리스타 자격증은 크게 국내와 국제 두가지로 분류됩니다.각각의 장점과 단점이 존재하지만 같은 수강료에 단순 민간 자격증인 한국의 자격증 취득에 비헤쵸은 세계 52..

칼바램 니달리 룬, 템 좋은정보 [내부링크]

> 니달리는 출시된 지 꽤 오래된 챔피언으로 옛날로 거슬러 올라가는 국체미로 불렸던 앰비션의 카직스를 페이커 선수가 첫 록 데뷔전에서 솔킬을 내놓고 역사를 써내려갔던 기억이 납니다. 예전에는 분명 니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