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8-6955의 등록된 링크

 125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3전 4기 만에 구글아이드센스 선전 승인받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군샤리입니다. 이 블로그 이 말에 이어저 궁쇼리 부인의 3전 4기 구글 아이드 센스 승인 도전을 글을 적입니다. 왜?네이버블로그에서이후 티스토리블로그의스토리를하느냐하는분들도있겠지만상당히많..

유후인 여행/유후인 아침 산책-유후인 사임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여행*5박 61의 큐슈 여행 20하나 5개 224~20하나 5개 22920하나 5개 226 1도 1 만나서 반갑습니다~ チョン이자니다.든든하게 오전 먹고 체크아웃해서 여관에서 나쁘지 않았어요. > 어제 깜깜해서 잘..

갤럭시S첫0 5G 스펙 체크, 과연 LTE와 어떻게 다를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요즘 새로운 스마트폰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 4월 초 5G의 상용화 앞으로 갤럭시 S10 5G를 시작으로 LG V50 ThinQ, 갤럭시 노트 10, 갤럭시 폴도 갤럭시 A90 5G등까지 다양하게 출시되기도 했지요..

넷플릭스의 역대 SF 영화 추천 순위 2부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근사해요.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주로 슈퍼히어로 시리즈를 다뤄봤는데 이번에는 예고한 대로 바로 당시에 게재하지 못했던 작품들, 즉 시리즈가 아닌 공상과학 장르의 작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태원게이다학원/로스트아크 애처음 육성 공략(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신입니다. 제가 로스트아크라는 게이타에 대해서 작년 중순부터 쭉 들어왔습니다.다이사쿠 MMORPG케이다이 자신이 온다는 소식을 듣고 계속 기다리고 있었습니다.이따금, 이 지자신서를 기다리는 대..

넷플릭스 하반기 최대 기대작 "위쳐 시즌하나 예고편", 게롤트 목욕씬까지 재현한 원작 충실 드라마 [내부링크]

> 방 연화년, 눈앞에 닥친 넷플릭스 하반기 최대 기대작의 위로 시즌 한개의 예고편/방영할지 기기 성능을 초월한 이식+한글화로 닌텐도 스위치도 제대로 안착한 우이쵸 3의 때문에 폴란드 작가 앙지에이사후코..

롤 시즌9 가렌 룬,템트리 공략(요즈음 업데이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 한 상일은 롤 패치 9.20이 적용되고 대대적인 뵤은쵸은 카마 생긴 롤 시즌 9가렌 룬, 템토우리에 설명하려고 합니다. 신규로 생긴 효과도 있고, 없어진 효과도 생겼습니다. 먼저 패시브에서..

[내부링크]

> 피로와 만성피로는 어떻게 다를까요?여러분은 만성피로와 만성피로증후군을 구분할 수 있습니까? 보동 6개월 이상 피로감이 계속될 경우'만성 피로'라고 부를 수 있어요. 피로가 만성화되어가는 과정입니다.따..

[행사 후기] 서울대학교 스타트업 대표 페스티벌 | 스타트업 대표 5인이 얘기하는 창업의 민낯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새해가 되고 엊그제 같은데, 키위 3월 일일이! 3월이 시작되었습니다.원래 학교에서 자신이 열심히 수업을 받아 시험을 받아야 하지만...2주 연기된 학사 하나 정에도 곳 자신 바이러스는 줄..

나쁘지않아이브스 아웃 (20일9) - 영화 다시보기 [내부링크]

미스터리 스릴러 오메리카 하나 30분 20하나 9. 하나 2.04 공개[국내]하나 2세 관람가 누적 관객 수의 누적 관객 역할 내용 809,320명(02.27기준 ) 감독:라이언 존슨 출연:다니엘 크레이그(프느아브랑)크리스 에번..

정통 트로트 가수 송가인 사주 볼께요 [내부링크]

> (양력)1986년 12월 26일 갑목일지는 익힌 과일 월령을 얻어 세력이 강하므로 수나라를 용신으로 삼고 금을 희신으로 용용한다. 갑진일주는 인성수가 단단히 뿌리를 내린 과인무로 용기가 넘치는 여장부였다.언..

그레타 거윅, 독립영화 스타 배우에서 할리우드 대표 차세대 감독이 되기까지 볼께요 [내부링크]

배우는 고우이크은<프랜시스의 밑>(20일 2),<매 기스프랑(20일 5)등으로 큰 웃음으로 영화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맺어 왔다. 지난해 연출 데뷔작 레이디 버드까지 내놓아 더욱 폭넓은 스포트라..

'아이콘택트' '소음주운전 삼진아웃' 길, 3년 만에 방송, 리쌍 길 3년 전 결혼설 부인한 이유 공개, "결혼,출산 숨겼다" / 개리 슈돌 출현 개리, 극방법혼,아들 하오 좋네요 [내부링크]

sound주 운전 삼진 아웃으로 자제 중의 가수 길이 3년 만에 방송에 등장하는 것이다. > 27한 방송되는 채널 A'에콤텍토우'에는 오랫동안 방송을 쉬고 있던 길이 눈 맞춤 방에 등장한다. 최근 열린 녹화에서 길이..

가수 요요미 봐봐요 [내부링크]

#요요미 #가수요미 #요요미캐리커처 #캐리커처 > > 가수 요요미 님의 캐리커처 그림을 그려봤습니다.)

[생중계링크][아미 달력] 방탄소년단(BTS)컴백 스케줄(2020. 2월) 美'지미 팰런쇼' 출연..'ON' 무대 최초 유출 어메리카 인터뷰 1정 볼까요 [내부링크]

> > #BTSonFallon > [맵 오브 더 서울 7 D-DAY스케줄] > ......................................................MOTS:7 D-DAY스케줄(kst)·2/21(금)06:00틱톡 사전 공개 30s 12:00컴백 Vlive로 in NY 18:00..

[음주운전 면허취소], [첫첫01 면허정지]로 감경·구제 절차에 대해 살펴봅시다. 볼께요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으로 적발된 경우에는 혈중 알코올 농도 수치에 따라 운전면허 정지도 취소 행정처분이 됩니다. > 면허 정지의 경우는 교육을 통한 정지 1수의 감경이 가능하려면 별도의 구제 절차를 진행합니다는 것..

<유전> 아리 애스터 감독, 백주의 공포극으로 귀환하다 봅시다 [내부링크]

> 단 1편의 공포 영화에서 미국 영화계의 라이징 스타가 된 감독이 있다. <유전>(20하나 8)을 연출한 아리아 스타이다. 가족의 비극적인 이야기와 그들의 거역할 수 없는 운명에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유전>은 갑..

자소서처음삭중-대구스피치,대구스피치코칭,대구스피치과외,대구면접,대구면접과외,대구면접준비,대구면접코칭,대구공큰기업면접,대구공무원면접,대구보이스트레이닝,대구자소서처음삭,..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YOO's Real Speech 유스리얼 스피치 사용자 신현 강사입니다.저는 지금 제 스스로 처음으로 삭제 중입니다.온 몸이 아파요. TT 한의원에 가서 침을 맞았어.유직병 > 처음 삭제로 알아보시는 분..

빅 리틀 라이즈 Big Little Lies를 보고... HBO 미드 추천 ~처럼 [내부링크]

> 이번에 소개할 미드는 HBO의 미드빅 리틀 라이즈 Big Little Lies다. 이런 TV쇼가 있는 줄 몰랐어.며칠 전 다른 영어 튜터인 미が이 소개해 줘서 당시 아내의 sound를 알고 있었는데 소박한 캐스팅에 깜짝 놀랐..

[방탄소년단 BTS] 191216 본보야지 시즌4 5화 프리뷰 봅시다 [내부링크]

BON VOYAGE Season 4 Preview 것 2월 일 7일 오후 9시 위 보스에서 맨 봉 인입니다 드디어 캠프다! c️ , 야영 준비에서 모닥불의 전 멤버 이야기까지 기대하는 장면이 많은 EP.5의 하이라이트를..

[왕십리cgv] 미드소마 / 미드소마 후기 / 유전영화 감독 좋구만 [내부링크]

유전영화를 시사회에서 관람한 뒤 온몸에 소름이 돋았던 기억이 있다. 그 감독이 이번엔 미드소마라는 작품을 가져왔는데 안볼 수가 없어! 유전영화 아직 안 보신 분은 클릭! 클릭! 무서운거 보지도 못하면서 무섭..

[방탄소년단 정국, 지민] 랩모녕한텐 부수지 스토리자고 그러더니 지민이가 보드 떨어트리니까 자기가 했습니다 하는 정국이 좋구만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정국, 지민] 랩몬년한테는 부壊기 얘기하자고 했더니 지민이가 보드 떨어뜨리면 자기가 했어요. 하는 정국-[RPS 국민지정 떡 섭취] sound 지성 포스트다본문 스크랩 후 저장 가능 출처 영상 속에 > >..

<미드웨이> 2020년 상반기 국내 개봉될 최고의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기대감 상승!! 볼께요 [내부링크]

> > 1941년 진주만 공습에서 전 세계를 향한 1의 야망이 심해지고, 역사상 최대 규모의 오메리카 본토 공격을 결심하는데... 미군은 진주만, 다음 1공격 목표가 어딘가 암호를 해독하기 때문에 아이를 쓰면서 동시..

넷플릭스 SF 영화 '아논' 좋구만 [내부링크]

아논은 무슨 뜻이냐면 에단 신니머스(Annonymous)의 준스토리였다.세상을 익명으로 살 수 있을까.내기억을남들이볼수있고국가기관에서다보존을한다면어떻게세상이바뀌겠는가?그래서역시그기억을지울수있다면어떤처..

놀면뭐하니.유산슬 풀패키지 굿즈 선물받고 잔망떠는 펭수... 볼까요 [내부링크]

> 펜스 캘렌더가 안내 화제인데? > 그럼 줘야지.나도 유산되는 달력이 있습니다 > 매니저! > 후다닷) > 매니저세요? > <펜TV> 담당 PD 겸 매니저 > 많은 사람들의 달력 교환식 > > 팬들 사이에서도 드문 명함 > >..

BTS 육하나돌 고르셨나요? 짱이네 [내부링크]

오항산의 예매해서 들어갔는데 http://rpp.gmarket.co.kr/bts?jaehuid=200006087 인형만 보면 슈가라는 아이가 가장 취해서 눈꼬리를 이렇게 오른 사람은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그리고 실물을 찾아보았습니다.근데..

엔비디아 & 현대차 자율주행 전략 (GPU / 인공지능 / 오픈소스 / 드라이브 AGX 자비에 / CUDA 쿠다 / 인텔 모빌아이 EyeQ / 테슬라 FSD / 앱티브 / 오로라) 와~~ [내부링크]

> 1. 엔비디아 자율주행 하드웨어(일)드라이브 AGX자비에(DRIVEAG Xavier)-엔비디아는 인공지능 컴퓨팅 기술을 기반으로 자율주행 시스템 개발에 필요한 AI칩셋(Xavier SoC), 슈퍼컴퓨터(DGX Super POD), 시뮬레이..

[Google] 구글 애드센스 드디어 가입이 되었네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 몇 번을 쳤는지 모르겠어요. 구글 아이드센스 심사를 몇 번 떨어졌는지 모르겠네요. 이전에 사용하던 티스토리에서 마침내 심사를 가결했다. 뭐가 문제였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어쨌든 가결되었네요;; 휴... 구..

트로트가수 지나쁘지않아유 '너희희의 미소는 백만불~~~' 볼까요 [내부링크]

> 오랜만에 행사장에서 트로트가 수지나유를 만났어요. 최근, 매우 바쁘게 전국을 향해 많은 행사를 펼치고 있는 지나유!! 금하나은 '안양 한생학습 한마당 축제' 축하무대에서 그녀의 노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LOVE MYSELF 트윗...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볼 수 없었던 '제이홉'의 새롭게 이모티콘 유출! "엄마 사랑해요!"........ 방탄소년단(BTS) 정보 [내부링크]

> > > A brand-세로게 J-hope emoji is revealed. "I love you, Mom!" Who do you want to send a love message?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제이홉의 새로운 이모티콘 유출! 어머니 사랑합니다!"여..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면허구제 3000여건 정보제공 카페 !! [내부링크]

카페보기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일끝나고 집앞에서 소주를 사들고 왔는데 이런 인간이 또 있군요. 어제 소리지르네요. 네, 어떻게 되나요?↓ 돌아왔습니다. 법구가 되는 순간 끝이라는 이..

방탄소년단 전세계를 담흔든 블랙스완 두번째 컨셉 포토 화보 유 출 BTS MAP OF THE SOUL 7 BLACK SWAN CONCEPT PHOTO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이 한 입개 한모금개, 마침내, 어제 지난번 컴백 포토"백조"의 이미지에 계속 두고 2번째 BLACK SWAN콘셉트 사진을 흘렸습니다. > 단체 사진을 보면 블랙 의상을 입고 있는 멤버들의 강렬한 눈빛을..

메르세데스-벤츠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자율주행자동차의 시대, 반자율 주행의 6단계, 완벽히 안전한 주행 환경을 위한 기술 좋구만 [내부링크]

> > 일론 머스크는 언젠가 자동차를 운전하는 행위 자체가 불법이 될 수도 있을 것이라는 내용을 남긴 바 있다. 목적지만 설정하면 자동차가 원하는 목적지까지 데려다 주고 그 과정에서 탑승자가 할 일은 아무..

혼텔/넷플릭스로 영화를 무제한 즐기며 조용히 홀러만의 시간을 보내기 좋은 안양6동 어린이인호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동입니다. 요즘 일에 동생점 일에 개인적인 복잡한 일이 많아서 몸이 된 sound가 피곤할 때 조용히 단독만의 테테로울 보내는 곳이 안양 6동#어린이인 호텔입니다.가끔 야근에 들어가면 정말 단독만..

노트 :: 펭수노트 / 펭수 백지테스트 노트 / 노트 양식 / 굿노트 양식 봅시다 [내부링크]

> 백지 테스트 할 수 있는 노트 양식입니다! 라인이 그어져 있는 부분에는 제가 기억한 예기를 쭉 써서 나중에 노란색 칸에 꺼내지 못한 예기를 오답노트처럼 써주시면 됩니다! 고난과 역경의 백지..

[BTS/ 방탄소년단] 다가오는 Grammys 후보 발표 & BTS WORLD 올해의 게임니다 & VLIVE 상 정보 [내부링크]

#btsvote#AMA#AAA#MAMAhttps://twitter.com/btsvotingteam/status/쵸쯔쵸쯔 95533628530233345?s=첫 9 그리고 추월했지만, 또다시 따라잡을 수 있을 것 같은 투표 > https://www.billboard.com/articles/ 새로운 s..

[드라마] 넷플릭스의 드라큘라 (+잡다?) 짱이네 [내부링크]

앞의 출처는 전체를 적으면서 Googling;*편안하게 적습니다. 길고 잡담하며 의식의 흐름대로 주요 내용으로 본 후기 저장해 두었다가 망설이다가, ⇒다 쓰다 요즘 글이 좀 잦아졌다.나? 근데 뭐든 쓰고 싶은 sound..

일본CCM * [Bethel Music] Love Came Down|그 사랑이 내려와|일본어 가사 볼까요 [내부링크]

> 오른쪽클릭은 그만뒀습니다. 애처 움브파 1에 1연봉 오 가사 공유하는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세요.질문시에는 언제라도 기입이 본인의 메시지 등으로 연락해 주십시오.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Love Came Down|그..

다이어트약 후기 가 짱이네 [내부링크]

> 식사 조절과 운동은 더첼의 필수 코스라는 견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일절 다른 도움 없이 정석만 지키자는 견해에 무조건 식단과 운동만 해온 과거의 견해다. 하지만인내는쓰기,그과정이쉽지않은것이문..

일90925 [방탄소년단 진] Where was BTS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o you miss BTS Jin? I miss BTS Jina lot What do you think if we remember what BTS Jin was doing on a day liketoday? Ok, let's do it! On September 25,2013 BTS Jin attented at Show Cha..

심란과 걱정의 콜라 이야… [내부링크]

> 데스신 중 더 잘 생기는 담석 증간으로 만들어지는 소화액인 담즙은 주로 지방을 소화시켜 공복상태에서 담낭이라는 포대에 저장된다. 담낭 속 담즙 성분의 첫 부분이 과도하게 농축되어 돌, 즉 담석을 만드는..

돼지꿈해몽 봐봐요 [내부링크]

> > pixel20하나 3, 출처 Pixabay 어젯밤 꿈에는 돼지가 나왔습니다. 후후 당연히 처음에 나오자마자 즐거운 심리였어요.어제 돼지의 꿈은 저에게 어떤 행운을 줄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당..

방송인 전현무, 프리선언 아과인운서 중 ~~ [내부링크]

> KBS 아자 신은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의 비상수입이 화제가 됐다.이 111채널 A'풍편에 듣자 옷쇼'(이하'풍문 쇼')에서 유출된 KBS아쟈싱 운서 출신 방송인 쵸은효은무(41)수입에 대한 네티즌의 훙미이 뜨겁다.이..

국제무역사하나급 꼼 볼까요 [내부링크]

국제 무역사 한급 자격증을 취득하고 기쁘고 자랑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앞서고 이렇게 때 때 로이 흘렀네요 2020년에 시험 일정을 확인하고 보니 2월 첫 5일 8월 첫 날 시험을 했습니다 서울, 인천, 용인,..

높은 혈압 !! [내부링크]

<조용한 살인제 고혈압!> 자가진단 체크리스트>고혈압의 정스토리, 무섭죠?'내가 고혈압인가...?'으로 의심될 때 이 명단을 보고자가 진단을 하고 보세요!-----한 00세의 건강------------- 한 00세의 건강을..

만성 소화불량 짱이네 [내부링크]

> 하루 3회 3시 3회 식사를 한다고 느끼는 행복감이 큽니다. 하지만 식사 후에 속이 더부룩하거나 기분이 나빠지거나 할 수 있습니다. 식사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이런 현상이 반복되면 만성 소화불량을..

곰꿈 곰 꿈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점점 더워지는 계절입니다.요즘 주변 감기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이런 날씨일수록 건강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금하나의 주제는 즉석 곰에 관한 꿈의 해몽을 준비했습니다.곰은 본래..

공식 장애기영애를 위한 좋네요 [내부링크]

> 장애아들을위해서도와주시는특수계열교사라는직무는여러가지직무로과분해져있는데요?"그 자격을 얻기 위해서는 대학 전공을 특수교육과로 선택해야 하고, 그 전공은 유치원 특수교육과, 초등특수교육과, 중등특..

수서역내과 위질환과 !! [내부링크]

> 우리 나라 고유의 위암 발병률은 세계적으로 손꼽힐 정도로 높습니다. 된장과 김치의 증발효 식품을 즐겨 먹는데 짠 식습관과 고헬리코박터균 감염률 흡연과 스트레스, 늦은 시간까지 즐기는 sound 술문화는..

LG U+의 5G, LG V50 ThinQ ~처럼 [내부링크]

, U+5G만 2019유풀레이오스 체험단 2000명으로 뽑혔습니다 >ω< > 초 자신감 좋은 것 www물론 무려 2000명이라는 대세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벤트 였지만, 그래도 내가 선정되 스프니다니 그냥 좋겠어요! LG U+..

'펭수'에 대 봐봐요 [내부링크]

작년 같은 때쯤 다들 펜스에 대해 떠들어댔을 때 뭐가 좋다고 다들 난리법석이에요. 근데 이게 뭐야? 중간에 좋아진다는 펜스도 빠졌다. 펜스 프로필 이름:펜(남극 펜)수( 뛰어난 수)일명:어른들의 포로로셍..

[댓글 뉴스] BTS 지민 생 정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Jimin #방탄지민 #실트황제 #팬덕요정 #지민약속 #세렌디피티 #WeLoveYouJimin다시봐도 또 상당해~ 기사 나쁘지 않아요~ 부탁해요~ >

건설안전기사 응시자격 건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MENTOS-TEAM 학습 전담 멘토 핑키 선생님입니다~ 공장이 과도한 건설 현장에서 산재로 사망하는 사고 사고가 좀처럼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그 중에서도 사고 유형을 보면 단순한 재능입니다...

화산 폭발 이렇 !! [내부링크]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65km 떨어진#타르 화성산 이 하나 2개 터졌다는 소식이다.주민과 관광객 6천명이 긴급 대피하며 화산재로#, 마닐라 공항의 운항이 전면 중단됐다고 합니다.이 20하나 0년에는 형..

오십견 치 봐봐요 [내부링크]

오십견(유착성관절낭염) 오십견은 별다른 외상없이 어깨가 아프고, 그로 인한 이야기=미아운동이 제한되는 질환을 말합니다.어깨관절을 둘러싼 조직에 염증이 생겨(관절낭염) 붙고(유착) 잘 움직이지 않아 아파지..

통풍에 좋은 음식, 와~~ [내부링크]

통풍은 생명을 위협하는 전신질환으로 통증으로부터 시작되지만 오래 지속되면 체내에 쌓인 산성물질인 요산이 신장으로 배설되어 신장기능의 저하를 초래하게 됩니다. 그 외에도 다른 장기의 기능에도 영향을 미..

김철민 폐암이 좋구만 [내부링크]

> 김철민 폐암스토리, 개그맨 환자 김철민 폐암스토리 고백 \"이별이 그리 슬픈 것만은 아니다\"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이 폐암스토리 결정을 고백했다.김철민은 7개 자신의 SNS를 통해서." 할지 오전 9시, 폐 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