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9-6955의 등록된 링크

 125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20하나8 BTS OFFICIAL LIGHT STICK [ARMY BOMB] VER.3 [내부링크]

> 사전 판매 하나 시:20일 8년 07월 27한개(금)것 8시~출고 방안 한:20일 8년 08월 09하나(목)부터 순차적으로 출고 구매 제한 안내:주례 문 종이 최대 2개까지 구매 어제 6시부터 홈페이지가 폭발하고...오항시..

프로듀스 X101 투표조작 현실성 분석(2) / 피디픽은 몇 명이자신 데뷔조에 들어갔을까? [내부링크]

*"재미"로 쓰는 주관적인 분석문이기 때문에 신빙성이 매우 떨어질 수 있다. 읽고 있는 분도 즐거움만으로 읽었으면 한다. 이번 포스팅으로 알아보려는 참이다.나는 안준영이 아니지만 안준영의 감정 속 픽을 알..

부모님선물추천 고혈압에 좋은 소리식 난유백세로 구매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의 아버지는 50대 후반입니다 50대 후반으로 모두 고. 혈.아픈다는 질병에 걸리는 것은 아니지만 저희 할아버지가 높은 피. 압력이라는 병이라 내의 아버지도 고혈압이 있습니까.어렸을 때는 잘..

리그오브레전드 시즌7 미드 탈리야 룬/특성/템트리 [페이커 Feat.] [내부링크]

> 안녕 오한상날은 리그오브레전드에서 요즘 가장 핫한 미드챔피언 탈리야 공략 포스팅하려고 해.먼저, 탈리야는 빠르게 로밍을 갈 수 있는 챔피언 지그재그딜과 순간딜이 은근히 강력한 챔피언으로 많은 사람들에..

수성알파시티 국제 대학생 자율주행경진대회 진입통제 [내부링크]

수성 알파 시티 내부 도로 9.16.(1)진입 통제!-'2018국제 대학 학생 자율 주행 경기 대회'사전 주행 시험 실시 > 대구시는 올해 11.1.(나무)에 개최되는 '2018국제 대학 학생 자율 주행 경기 대회'사전 주행 시험..

억울한 소음주운전 면허정지취소 구제- 보충서면 작성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이대우행정사를모시는김행정사입니다." > 당일은 지난 시간에 이어음주 운전 면허 정지 취소 구제 계획 중 한 프지앙 아인 보충 서면 작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번에 설명한 바와 같..

< 공짜/유료 - 미드/드라마/영화> 보는 사이트 총 정리! [내부링크]

언제나 그랬듯이 날은 많은 분들이 이 드라마 어디서 만나셨어요? 라는 내용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제가 써봤는데 들어본 드라마,영화 사이트를 총정리해봤어요! 무료도 있고 유료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즐거운..

갑상선암 비수술치료의 안전성 [내부링크]

갑상선암 비수술 치료의 안전성 암 치료는 통합적인 치료를 통해 극복해야 합니다.안녕하세요. 통증치료 전문 큐어럼 한의원입니다.최근 갑상선암 수술이 필요한지 여부에 대한 논의가 계속되고 있다고 합니다. >..

사회복지홍보 첫하기 글쓰기 시리즈-넷플릭스가 디즈니 시가총액을 앞지른 기사를 보며 사회복지홍보 콘텐츠를 소견하며 쓴 글 봅시다 [내부링크]

이 페이지와 이 글은 서울 장애 기인 종합 복지관 홍보 후(후)당에 1 하면서 느낀 것을 쓰고, 공유하는 공간임. 넷플릭스가 디즈니시가 총액을 넘어선 기사를 보고 이를 사회복지 홍보 콘텐츠와 연계해버린 다소..

QR코드 스캔 하는법 3가지 좋네요 [내부링크]

#QR코드 #QR코드스캔 #QR코드스캔 방법 > 현재 내가 쓰는 아이 폰은 11 pro버전으로 최신 기종입니다. 저는 iPhone만 사용해 본 적이 있기 때문에 잘 모릅니다만, 갤럭시의 최신 기종도 카메라 설정 내에 QR코드..

넷플릭스 영화 추천 #6언더그라운드 #버드박스 (feat. 백두산 티켓 자신눔) 봅시다 [내부링크]

> 어제까지만 해도 이것이 겨울인가~라고 생각했는데, 또 갑자기 무서워진것이 추워졌네요. 다들 따뜻하게 지냈나요?그런 날에는 전기장판을 따뜻하게 해놓고 극세사 이불을 덮고 나서 넷플릭스에 접속해 영화 한..

[뽕 따러 가세 사연 신청] ‘미스트롯 진’ 송가인이 음악를 불러 드립니다 짱이네 [내부링크]

트로트 퀸 송가인이 음악을 선사합니다~ > "미스트로트 진"송가인,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폰 잡으러 가자" "첫"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발매! > 뜨거운 '송이 인 피버'에 보답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 특급 도..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 후기 - 20하나7년, BTS의 피 땀 눈물 볼까요 [내부링크]

20일 7년 방탄 소년단 윙스 투어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번 더 스테이지:더 무비>를 관람했습니다. > 2017년 2월 고척 돔 공연을 시작으로 그 해 12월 같은 장소에서 열린 파이널 콘서트에 이르기까지... 한국..

예쁘고 맛있는 떡케이크 주문은 리조블라썸에서...김포,인천,하나산,부천,송도,청라에서 가장 예쁘고 맛있는 앙금플라워떡케이크는 리조블라썸에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재즈 가수 운산 팬 클럽 총무가 직접 공방에 발을 하고 웅산님의 생애 1과 앨범 대박 기념 행사에 수 1앙금 플라워 떡 케이크를 상세하게 주문을 내셨어요!덩달아 까닭도 없이 나도 신인데 긴장된 기분은 어떻게..

아본인운서원피스::살구색원피스, 봄원톤, 오피스룩 와~~ [내부링크]

봄에는 봄색, 여름에는 여름색, 가을, 겨울에는 겨울색, 나이 들 때 이렇게 입는 건 아니죠? > 중요한 날, 예를 들어 '아나' 백지장도장도 맞고요. 팔을 걷어붙였다. '나쁜 날' 즉 '아아' 지각을 이나는 '나쁜 날'..

"펭-하(펭수 하이)"... 식을 줄 모르는 '펭수'열풍, 올해의 인물 하나위 석권 확인 [내부링크]

2030대 사이에서 인기 폭발인 펜스 신드롬 > 등장하고 겨우 9개월(하나 2월 9한가지 기준)만에 유튜브 구독자 하나 23만명, 에스엥에스그람의 팔로어 28만 8천명, 대표,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 259만번(아육데..

음주운전 법원 소견서 작성, 단독사건, 대인사건, 대물사건 등이 생성됐다면?(위험.운전치사상죄, 특정범죄가중처벌, 자기부뒤금 보험금) ~처럼 [내부링크]

소리술운전법원 소견서 작성, 1인 문재, 대인문재, 대물문재 등이 발생했다면?(위험운전치사상죄, 특정범죄가중처벌, 자기부담금보험금)#소리주운전소견서#법원소견서 작성#1인문재#대인문재#소리주운전대물문재#..

2020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 중계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mbc 온에어 좋구만 [내부링크]

#송가인 콘서트 #설특집 송가인 #송가인 #mbc설특집 송가인 #mbc 송가인 콘서트 #감사합니다 > mbc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감사합니다가 화제입니다 바로 송가인이 올 설에 MBC에서 혼자 콘서트를 열기 때문이죠.2..

[미드 영어스터디] 김씨네편의점 시즌일 일화 한턱내다, 대접하다 영어로? wine and dine 볼까요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드라마 영어스터디 다영팩입니다 금하나·은미도·김씨의 편의점 시즌일의 일화로 영어 표현의 "하본인"을 배웁니다.설날도 영어공부하는 다영팩클래스~~ > 오늘은 대접하다를..

6월181 1요1 방송별시청률순위~ 봅시다 [내부링크]

6월 18일 일요일에 방송별 시청률 순위~ 반갑습니다 영어수학과 외팀장 용 선생님입니다.오한상도 사실 얘기가 후덥지근했는데, 한 주 얘기에도 날씨가 굉장했어요. (웃음)아직 6월인데. 날씨가 뒤죽박죽인 얘기로..

한국에 안 되는 게 어디 있니? 다 되지! 위기에 강한 남자 개그맨 고혜성 봅시다 [내부링크]

> 막노동을 달리는 아부지와 길거리에서 장사하는 어머니, 고교 자퇴, 영구장애기 결정. 다만 사람들은 좀처럼 밝힐 수 없는 이런 얘기를 호탕하게 웃으며 태연하게 전하는 사람이 있다. 2005년 KBS<개그 콘서트>'..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빌보드 JB-200 작아도 소리질은 짱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웹디(톰켓) 임 오가의 매일은 매우 귀엽고 컴팩트한 미니 블루투스피커를 본인 소개할까 생각합니다만. 전에 나보다는 내딸의 심리를 독차지한 녀석이예요..작고 귀엽고 그러나#블루투스 스피커가 작..

펭수 그리며 가을과 안녕 알아봐요 [내부링크]

19.11.25의 겨울처럼 낮 > 오한시는 남편의 위내시경 검사를 받는 날 남편에게서 병원에서 연락이 왔다.보호자가 있기 때문에 시작하고요.한 시간 뒤에 가려고 했는데, 급하게 병원에... 이런!..

[GTA5 온라인] 밀수주간 - 밀수 작전 판매 이다무와 스톡파하나에서 현금 두 배 & 항공기 대폭 할인 봐봐요 [내부링크]

보덱스 이번주 남부 안드레아스 상공이 여러분의 사업을 위해 문을 열었습니다. 4월 301까지 밀수 작전의 판매 임무에서 GTA달러와 RP를 두배로 얻어 주세요. 그리고 상공에서 곡예 비행을 자랑하고 싶은 플레이어..

빌보드차트분석 2019년11월9하나::드레이크=카하나리 제너?+대마초 사업, T.I.=내 딸의 처녀막은요 정보 [내부링크]

> 이번 주에 드레이크가 카하나리제 당신과 사귄다는 카드가 생겼다. 하지만 이 카드가 사실이라면, 정스토리 웃기는게:-카하나리제 당신은 최근에 트라비스 스커트와 헤어졌고, 트라비스 스커트의 딸도 낳은 여자..

펭수/GS25 펭수 노랑 사각쿠션 수령 후기 확인 [내부링크]

> 펜-하!이 전 GS25펜스, 노란 색 사각 쿠션 행사 후기를 올리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받으세요라고 메일이 왔습니다. > 부부이니까 작품 1 night시간에 매달린 루루하고 찾으러 가고 보았습니다.전도신..

<스파이더맨 : 홈 커밍>에서 벌쳐는 원래 피터 파커의 선생님으로 설정되어 있었다. 이야~~ [내부링크]

> > 소니 픽처스와 마블 스튜디오가 합작해서 제작한 세로프게 MCU(=·마ー불시네티쯔크 유니버스)에 속하는 영화<스파이더 맨:회>(20최초 7)가 최근 7월에 개봉하고 비평가들과 관객들의 높은 평가를 받는 것과..

[ 방탄소년단 진 ] BTS TWITTER 하나40820 UPDATED 좋구만 [내부링크]

BTS JIN 20140820 TWITTER UPDATED"우리 아미들 책임자 무임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앨범 작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이번 더 시트로 와서 1들도 많이 많이 응원했습니다(웃음)사랑스러운 중. 아미를 1진열장을 거짓..

내가 보는 미드 - 고그다소음 확인 [내부링크]

> 고후 Gotham DC 미드 중의 하본인 배트맨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인데, 브루스웨인의 어릴 적 이야기, 주인공은 짐 고든이었다.배트맨 용병? 짐 고든의 젊은 시절이지만 대표적인 악당으로는 펭귄, 피쉬무니, 조..

[방탄소년단 뷔] : BTS V Causes Entire WeVerse Platform To Crash Because Of 'Hair Tying' Statement ~~ [내부링크]

[공유] [뉴스] [방탄소년단 뷔] BTS V Causes Entire WeVerse Platform To Crash Because Of "Hair Tying" Statement BTS Vnever expected the simpleact of tying his hair to cause WeVersetocrash. However, th..

아빠 닮아 '몹시매우난 머리숱' 때문에 매하나 '레전드 헤어스타하나' 선보이는 부녀 정보 [내부링크]

부 > 전려전, 딸이 아버지로부터 대물림 받은 것처럼 닮았거나 같다고 한다.부모의 풍부한 머리를 닮은 9세 소녀가 독특한 스타 하나로 SNS상에서 스타로 떠올랐다.소녀는 거대한(?) 머리카락으로 독특한 스타를..

넷플릭스 [로마] 볼까요 [내부링크]

무려 극장에서 관람한 넷플릭스 영화. 봉준호 감독의 옥자도 극장에서 보지 않았지만 로마는 호평을 받았기에 극장에서 관람했다. 신도림 시네큐에서 감상했는데 영화관이 새로 단장해서 그런지 시설이 좋아 놀랐..

세종시 행사, 자율주행 특화도시 조성 컨퍼런스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갑자기 세종시 행사...? 자율주행 특화도시 조성 컨퍼런스...? 오~ 오~ 오~ 오~ 오~ 오~ 그러네요. > 모두 면허는 가지고 있습니까, 운전은 잘할까요?저는 고등 학교 3학년 때 면허를 땄지만!바로 어..

사랑의 불시착 OST Part 6 송가인_'내 심정의 사진'[가사/듣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가사/ 듣기/(MV)/Audio/MP3]송가이다_'사랑의 불시착 OST Part 6'2020.0하나.25 내 감정사진당신과 마주보고 입을 맞추며 불렀던 노랫소리를 기억합니다.살짝 감이 나쁘지 않은 두 눈 속에 주인의 모습을 봅니..

[BTS] 방탄소년단 BTS POP-UP : HOUSE OF BTS - DNA 테마 상품 도착 (DNA Airpod Case)+에어팟 봐봐요 [내부링크]

지난해 하나하나/28하나로 주문한 DNA에오팟케ー스을 겨우 어제 배송됐다.요즘 쓰는 에어팟이 맛있어서 새로 하나 사놓은 게 있는데 (에어팟 프로그램 나오기 전에) DNA 케이스 받으면 새로 벗기려고 존바하더라!..

넌 아직도 TV 보니? 난 넷플릭스·유튜브, OTT 서비스로 본다! 볼께요 [내부링크]

> 이곳은 평범한 대학생 A 씨 가족의 목요일이다. 오전 한 0시 대학생 A씨는 등교 도중 지하철에서 네이버 TV에 유럽 축구 리그의 하이라이트를 봅니다. 오후에 하나시, A양의 동생인 고교생 B씨는 학교에서..

02/01 [공연] 김재환 부산 콘서트 볼께요 [내부링크]

하나 9년 하나 2월 하나 6개의 김재환 하나 혼자 콘서트를 해왔다. 그 당시에는 하나이기도 하고, 집에 와서 너무 피곤하니까, 바로 자. 명령에서 다시 바로 출근하기 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후기도 할 수 없다. 자..

올뉴카니발 더뉴카니발 비클시네마 레인보우 천장모니터 VC-173AD 터치모니터장착!! 와~~ [내부링크]

#카니발의 차량이라면 #패밀리카로 유명합니다. 어른이 과시한 아이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 #천장 모니터입니다.이번에 소개할게요.#비클 시네마 레인보우 천정 모니터에 #터치 보조 모니터 제품을 소개합니다.~~카..

착한상품 필립스 55인치 UHDTV 55PUN6784 스마트 넷플릭스 4K HDR 돌비, 01_55PUN6784 스탠드방문설치 이야~~ [내부링크]

> '필립스 55인치 UHDTV 55PUN6784, 스마트 넷플릭스 4K HDR, 돌비, 0하나_55PUN6784스탠드 방문설에서는 ' 폰 화면의 무선 연결 →을 포함 3D TV의 유무 → 하나 밴 형 TVHDR TV의 유무 → HDR TV화면형 → 하나..

긴장감 넘치는 영화 '미드웨이' 감상 후기(스포있음) 정보 [내부링크]

#미드웨이 #롯데시네마 #전쟁영화 #영화데이트 #건대스타시티 #영화 #스포주의 > 딴 이야기로 시작하면 다른 통신 회사는 모르지만 SKT의 경우 VIP이 되면 1년 6개의 무료 영화 티켓을 준다. ..

금년도 마지막 시험. 미용사(메이크업)정부자격증 시험이 시작되었어요 :: 부천메이크업학원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분들 부천메이크업학원 호눌샘입니다!! 창밖에는 눈이 펑펑 내리고 있습니다.올해 1능인 것 같습니다.촛불 시위 때 비가 오면 티격태격 했지만 눈이 와서 다행입니다.황금 같은 주 이야기 정..

20첫9년 첫2월 9하나(월) 띠별 운세 좋네요 [내부링크]

> 1. 쥐의 48년생 좋은 1이 함께 다가온다.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행운의 날이다. 60년생 1이 커지기 전에 수습하고 전문가의 조언을 참고해야 할 것이다. 72년생 서로 대한 호감도가 갈수록 높아..

TODAY'S BTS "첫2.첫5#오항시의방탄 #20첫8MAMA#올해의가수#대상탄소년단#Twitter 와~~ [내부링크]

> "20최초 8 MAMA in Hong Kong!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좋은 날을 다 함께 하세요! 약속한다면 첫 2,3"#대상 탄소년단. > "1프지앙어 두세 "2018.12.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평소에 안약을 자주 넣으면 백내장이나 녹내장에 걸릴 수 있나요? 봅시다 [내부링크]

> 무심코 꽂은 안약이 백내장도 나쁘지 않고, 녹내장과 같은 실명을 유발하는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이야기를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TV 프로그램에서 소개되기도 했던 백내장, 녹내장과 안약의 연관..

선문대 스마트자동차공학부, 자동차기술산업전 대박이네 [내부링크]

> 선문 대학교가 스마트 자동차 공학부 2학년들은 수원 컨벤션 센터에서 2019년 4월 231에서 251까지 열리는 "2019 Automotive Technology Expo"에 참여하고 자율 주행 자동차 교육용 플랫폼을 전시를 핬 슴니..

폴더블폰 관련 볼까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폴더블폰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켐트로닉스는 협진화학에서 설립.연결종속회사는 8개다.인도네시아 사업장 철수로 연결대상에서 제외된다.위츠와 팜비전이 신규로 연결됨.전자제..

소음주운전벌금조회 ~처럼 [내부링크]

김 1은 소음 주운 앞에 붙어 내용하고 보려고 합니다. 소음주륜운전이 얼마나 위험한 일이고 개인이나 가족과 사회에 얼마나 큰 피해를 주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여러분 아실 것입니다. > 한국인의 회식문화는 많이..

화이트 AND 블랙? 볼보 X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금 1 moning에는 다른 블로그에서 인사를 했는데..오후에 나의 블로그에서 인사를 드리게 된다면마리 썰매 타기가 편하다~... 여기저기 김 1번 바쁜 나 날이 계속되고 있어요.숍 내에서도..

ccm찬양 이야~~ [내부링크]

Ccm 칭찬 무료 듣기입니다. 찬미하고 평안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우리들의 부족함을 알고, 가장 좋은 곳으로 이끌어 주시고, 치료하시는 주님께 감사하고...ccm 찬양을 통해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빕니다. > CCC 칭..

천안유명한점집 해인도령이 풀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예로부터 #용의 꿈에 대한 믿음으로는 #태몽으로 용의 꿈을 꾸면 그 아이는 거물로 태어나 입신양명을 하고 득의의 상징으로 해석되게 되었습니다.꿈속의 용은 역시 정부의 입장에서 권세있는 유명인사, 명예,..

[현대차 자율주행 오로라]현대자동차 알아봐요 [내부링크]

[현대차 오로라] 현대차 '오로라' 전략투자 및 협업 강화 > -현대차의 미국 '오로라' 전략 투자 및 협업, 글로벌 자율주행 기술의 선점 '가속 페달' - 현대차그룹, 오로라에 전략 투자, 자율주행 기술의 대폭 업그..

[대구 수성구 체형교정 솔테라피]오십견(Frozen 짱이네 [내부링크]

동결견의 노화는 유착성 관절 낭염이라고 불리는 오십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오십견의 정의는 이렇습니다. 원인으로는 출발지성 원인(특발성)과 2차성 원인으로 나쁘지 않고 재웝니다. 정확한 원인이 밝혀..

<미드웨이> - 기록과 영 ~~ [내부링크]

> 2차 세계 대전은 언제 잔 그와은심로웅 소재 이프니다니다. 세계 대전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근현대에서 가장 규모가 큰 전쟁이었고, 그래서 세계 각국의 역사에 큰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특히 우리 자신에 의해..

[백내장수술후주의사항] 미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노인성 질환인 '백내장'요즘은 40대 초반 환자로부터 안과를 올 정도로 발병하는 연령층이 낮아지는 추세를 보이고 있는 슴니다. > 백내장은 우리 눈의 카메라 기능을 하는 수정체에 혼탁이 발..

내 아이피 주소 확인 고정 I 봐봐요 [내부링크]

> 저는 이번에 고정 IP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했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인제품이군요. 가격이 비싸지만, 역시... 가장 성능이 좋다고 해서 업무 내에는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추가 비용은 하겠..

장례식 꿈해몽; 봐봐요 [내부링크]

생각지도 못한 제 꿈속에서 제 장례식을 보면 기분이 어떨까요?! 어이가 없으시죠??한번쯤 꿔본 본인의 장례식 꿈 꿈! 제가 원하는대로 알려드릴게요~~ > * 고인의 장례식이 치러지는 꿈 "인생의 new 출발"을 의..

실명을 일으키는 녹내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력도둑의 녹내장에 대해 아시는 과린 요실명을 일으키는 녹내장, 증상과 예방법을 알아 봅시다. > 녹내장? 녹내장은 눈으로 받은 정보를 뇌로 전달하는 시신경에 이상이 생겨 시야가 좁아지는 질환..

20하나9년 올해무 좋네요 [내부링크]

"요-하!" (여러분, 하이 라는 뜻) 새해라서 올해의 운세는 어떨까 신경 쓰이시는 분도 많죠?그래서 이번 무료 점 포스팅을 시작 하겠습니다!이 내용의 구미는 운세 무료를 보는 것을 괜찮습니다!뭔가 태어난 연,..

[하나본방송예고] ABC아사히 방송"안녕 콜 ABC"4/4(수)5:00~6:45.. KB !! [내부링크]

> > 게임 BTS(방탄 소년단)]4/4(물)5:00~6:45ABC아사히 방송"안녕 콜 ABC" 6:00~8:00 KBC방송"요가입니다.KBC'에서 J-HOPE, JIMIN 코멘트 출연!프로그램의 사정에 의해 OA일본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미리..

구강건조증 입냄새랑 좋구만 [내부링크]

구강건조증 미각이 있듯이 매운 나와 무슨 상관이 있겠는가. > 이따금씩 이야기를 하고 침이 튀는 것의 본인 침이 흘렀을 때 우리는 그저 더럽다고 말할 것이다. 그래서 본인이 '침' 즉 침의 역할에 대해 자세..

이유리 감기약 드라마 확인 [내부링크]

> 매주 토요일 날 설레는 감정으로 텔레비전 앞에 향하게 하는 드라마"숨바꼭질"민·채린(이·유리)이 악역을 생각했지만 사실은 내 자리를 지키려고 악착같이 노력하고 있는 캐릭터!민 채린은 메이크업 퍼시픽,..

커클랜드 미녹시딜 봅시다 [내부링크]

수많은 남자들의 생각인 가면도 나쁘지 않고, 이것이 들을수록 남의 이야기가 아닌 자신의 이야기가 되어 갑니다.제 주변에서도 많이 있어서 나도 역시 일발에 대해서 걱정이 많습니다. https://qoo.tn/ACgdtQ/..

넷플릭스 ' ?? [내부링크]

> 어디서 만난 적이 있지만 넷플릭스가 들어 한가지 시간 동안 볼지 찾고 겨우 찾아 하나 0분간 더 재미 없어서 포기하고 또 만날지 찾기의 반복이라는 얘기였다... 그렇다...나의 이야기이다."집순이 나..

노사연섭외 문의 비용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날씨가 내리막으로 추운 날이거나 따뜻한 날이 와도 예상하지 못한 겨울 날씨가 계속될 것 같습니다.요즘은 해가 짧아져서 night를 일찍 맞이하곤 합니다.그래서인지 moning에게도 하나 해 본 인기..

편도결석치료 과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목동하 본인이 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 편도 결석은 특별한 치료를 요하지 않는다 느끼시는 분들도 많지만, 평소 목에 이물감으로 불쾌감을 느끼시는 분들이 본인 입냄새가 걱정되어 검진시 편도결석..

편도선 짱이네 [내부링크]

#편도선 수술 19.8/6-8출산 휴가 3개월이니까 체리, 생후 3개월부터 어린이 집의 역사가 시작되 다눙~그에 인 해양 감시기가 많고 고열도 자주 찾는 손님 편도선 염증에 자주 노출된 탓인지 10세 주 소리에는..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볼께요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빨리 대처하세요" >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는 사무직 종사자와 다양한 집 1을 하는 주부, 거의 매일 요리 도구를 다루는 요리사 그리고 화가 나서 연주자, 스포츠 선수 등은 공통적으로 항상..

원작 미드 60일 지정생존자 범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켄다입니다. 요즘 핫한 드라마#60하나의 생존자 여러분은 보고 계십니까.원작의 미드 지정 생존자를 시리즈 3까지 다 본 상처의 범인이 누군지 알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범인이 누구인지 궁금해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