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6-6955의 등록된 링크

 12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5건입니다.

차문제나는 꿈 교통문제 문제내는꿈 해몽 [내부링크]

차(자동차)사건... 자신은 꿈... 교통(교통)사건...사건을 일으키는 꿈의 해몽... > 오늘 차 문제 과인은 교통 문제를 내는 꿈에서 하나, 어과인서, 왠지 모르게 감정이 좋지 않았던 경험, 한 번씩 있을 텐데요...

무역관련 직업 관세사 자격증 공부 독학에 대한 해답! [내부링크]

세상에는 무수한 직업이 있어요. 또자기분야에서다양한직업과직무가있습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직업이 있는 것은 어떻게 보면 장점이 될 수 있고 또 한편으로는 단점이 되지 않을까요?좀 더 앞으로의 전망은 물론..

펭수 스파오 맨투맨이 도착했어요 + L사이즈 & 두번째 굿즈 [내부링크]

> 것 2월 20일 2시경 펜스 스파오 콜라보레이션 맨투맨과 파자마, 반팔 티가 홈페이지에 한정판으로 풀렸습니다. 그러나 한 그 시간에 제가 대구로 향하는 곳이기 때문에 2시 20분쯤 되고 소견이 일어났..

편도결석치료비결은? - 목동하본인이비인후과 부분절제술 [내부링크]

편도결석 치료방법은? - 목동 자신이 비인후과 부분 절제술을 환영합니다. 목동 자신이 비인후과 소 닥터를 다닌다.이비인후과에서 확인할 수 있는 질환은 정말 다양할 것이다.비교적 증상이 가벼운 감기도 이비인..

2018년 6월달 토끼띠 운세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수원철학관의명소입니다.20하나 8년 6월 토끼 띠의 운세 보는 것은 수원 철학관에서 정자 크그에항 점입니다.행운이 감돌6월에야 점에 문의 사항이 있으신 분은 방문 사주 상의 드려도 되고," 전..

<재블리63주차+44일~447> 할로윈데이 / 일4개월 편도염 40도 고열 / 돌발진 열꽃 / 그랩이즈 포크 관행 / 분유 끊다 / 충남 행복키움수당 [내부링크]

<제브 루리 63주째+44첫~447>할로윈/첫 4개월 편도염 40번 고열/도루발 진 열꽃/장갑 이즈 포크 습관/분유 끊는다/충남 행복, 키움 수당 > > 등원전에점심먹고블루베리먹을때마다-이렇게가끔벌어야등원랜..

Bosch는 향후 3년간 170억루피를 인도에 투자 [내부링크]

귀신도 자동차 부품 업체 BoschGroup은 향후 3년간 인도에 170억루피(2억 5000만달러)를 투자하고 국내 자동차 시장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방안이라고 수요 한개로 VolkmarDenner사장이 이이에키했다.현대차는 전기..

액션 영화 추천, 2020년을 빛낼 작품들은 과연! [내부링크]

비과의 영향으로 영화관에 갈 수 없을지도 이제 2주 연속... 보고싶은것, 쌓인것도 하나의 트럭인데 당분간은 계속하지 못할것 같아서 정스토리 슬프네요! 하루 빨리 가라앉기를 바라며 오늘은 올 봄 여름 상반기..

벌레꿈해몽 전체 풀이~ [내부링크]

행복한 주 내용 잘 보내고 계신가요?제가 항상 그 날 당신 자신에게 야한 꿈을 꾸고 놀라서 소리치며 꿈에서라도 기절했죠.제 몸에 벌레가 붙어서 아무리 놓아도 떨어지지 않아요.TT 기분나빠서 죽는줄 알았어요...

후(後)석증 [ cholelithiasis] [내부링크]

다소 음낭은 작고 서양배 모양의 주머니 모양 구조물로 오른쪽 상복부, 간 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다소 음석증은 음낭에 저장된 액체가 석편과 같은 물질로 뭉쳐 형성됩니다. 다소움속쥬은은 다소 음낭이 나쁘..

중년남자배우 2탄_조진웅. 마동석. 곽도원. 김성균(조연에서 주연으로) [내부링크]

20일 2년에 게시한 중년 남자 조연 배우가 꽤 최근 유행가 이전부터 나돌고 업데이트하려고 2탄을 준비했다.일탄 고창석 오달수 정석용 박철민 유해진 등. 2탄 스타토항_ > 개인적으로 믿어보는 영화배우; '조진..

테슬라 자율 주행 자동차 운행 중 사망의문 [내부링크]

얼마 전 제가 열렬히 나쁘지는 않은 한 자동차 메이커 테슬라는 회사의 자동차가 자율주행 중에 사건이 나쁘지 않아 사망하는 일이 일어났습니다.테슬라는 앨런 머스크라는 CEO를 중심으로 움직이는 전기 자동차의..

초등과학 브리태니커 만화백과, 자율주행 자동차 [내부링크]

초등과학 브리태니커 만화백과, 자율주행자동차 > 요즘도 자율주행자동차가 운행 중이라던데... 이제 곧 우리도 타려고 한다.미래 초등과학으로 언제 탈 수 있을지 미리 알아볼까? > 브리태니커 만화 백..

클렌즈 레몬디톡스쥬스 몸을 해독합시다 [내부링크]

클렌지 레몬 디톡스 주스 몸을 해독합시다느끼한 맛있는 음식과 술 등 외식을 많이 하다보니 몸이 안 좋아진 것 같았습니다.사실 요즘 앉아만 살다보니 몸이 너무 부은 감정이랄까. 그래서 몸을 디톡스하려고 했어..

[방탄소년단] 넷마블스토어 BTS WORLD OST 앨범 한정판 패키지 선착순 예약 판매 봅시다 [내부링크]

BTS월드 OST 한정판 패키지 예약판매 시작! 의 예약 판매 일정 7/26(금)일 0:30(KST)의 판매 개시~소진시까지 장소-넷마블점 신촌점(하루 500명 한정 예약)-넷마블 스토어 온라인 몰-위에 플리 사이트..

코스 COS 미드세첫 시즌 시작 (종류는 다양하지 못함.) 정보 [내부링크]

코스 Cos의 미도우세 1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다만 세 1상품이 그렇게 많지 않약간 아쉬운 부분도 있기는 한데-어제 night보다 세 1상품이 약간 항상오 본인은 했죠.(아마 시각이 종이본인이면 좀 더 업데이트가..

애기폰 넷플릭스 티비연결 비결! 구글 크롬캐스트로 미러링이 답이죠 짱이네 [내부링크]

아이폰 넷플릭스 TV 연결 구글 크롬캐스트 미러링 아이의 휴대폰으로 TV와 미러링을 연결해서 넷플릭스를 보고 싶었습니다. > 쵸소움에는 올리봇으로 나쁘지 않고 와서 SGX-2000K를 구입했지만 상품..

[소식] 지민 세렌디피티 9천만뷰 돌파.. BTS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承 Her 'Serendipity' Comeback Trailer 볼까요 [내부링크]

> 세렌디피티 9천만 뷰 #JIMIN#지민#Serendipity90M#세렌디피티 90M@BTS_twt.....................9천만 뷰 돌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하나 옥 뷰 별로 안 남았네요.스트리밍 가자.go~go~ > > > >..

sound주운전 반성문 쓰는 법 볼까요 [내부링크]

음주운전 반성문을 대필했습니다.징역 O년을 확정될 확률이 높은 그래도 선처를 호소하는 글을 써봅니다. > [음치운전 반성문 쓰기] 처음. 문재금 1에 대한 이야기 2. 왜 그럴 수밖에 없었는지(이 부분이 어렵습니..

자율 주행 자동차의 사고 책입니다은? 볼까요 [내부링크]

자율주행 자동차의 사건 책임이란? 최근 세계적으로 자율주행자동차 개발이 이슈화되면서 글로벌 중소기업들은 정부와 협력해 구글, 아이플, 벤츠 같은 유수 기업들이 상용화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갑자기 코딩 교..

미드소마 * 지옥에서 천국으로 그렇기때문에(개인적 해석) 봅시다 [내부링크]

영화, 소우마 Midsommar, 20하나 9 > 본인을 억압하는 것으로부터 친구가 되고 싶다. 주변 인물, 운명이라는 소견이 들 정도로 교묘한 정세에 이르기까지 예민해진 신경선을 건드리면 고통스럽고 민감한 상태..

오항상의 상한가 하한가 2019년 9월 24하나 (아프리카돼지열병 관련주, 진바이오텍, 마니커, 자율주행 관련주, 유니트론텍 ) 이슈링크 좋은정보 [내부링크]

> ※시가 총액은 쵸은쵸쯔 기준, 우선 주식의 시가 총액 등 단순 정보를 면하게 된 바이오텍(086060)에 국내에서 네번째 아프리카 돼지 콜레라(ASF)감염이 본인이라는 말에 의약품과 축산물 관련 주의 강세가 본인..

세계 스마트폰 제연구들의 폴더블폰 개발 전쟁 누가 웃을 것인가 확인 [내부링크]

> 아무도 따라올 수 없는 기술을 보유할 것인가. 어느 분야에서나 선두를 달린다는 것은, 대기업의 이미지 면에서도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특히우리본인라와다같이풍부한자원을갖지못한본인라같은경우..

[김해소리주운전변호사]소리주운전 3진 아웃, 징역 하나년 6월 창원법원 판례 소개 확인 [내부링크]

당하고도 사건도 내가 진행된 사건은 아닙니다!장 원 느낌의 비결원 홈페이지에는 '우리 법원 주요 판결' https://changwon.scourt.go.kr/dcboard/ 새로운/DcNewsListAction.work?gubun=44 를 공지하고 있습니다..

요즈음 더욱더 열1하는 <넷플릭스NETFLIX> 요즈음 업뎃 영상 추천 & 최어린이 영상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내 사랑" #넷플릭스 결제하기 전에는 보고 싶은 게 많아서, 막상 결제하고, 자기라면 딱히 볼 게 없을 것 같아서 그렇게 정기권을 사고, 사고, 또 샀는데 요즘 보는 영상이 제일 많은 것 같아. > 넷플릭스에 올레..

[방탄소년단] BTS 5TH MUSTER [MAGIC SHOP] MD 부산 및 서울 현장수령 안내 !! [내부링크]

BTS 5th MUSTER[MAGIC SHOP]부산 및 서울 공연 MD가 Big Hit Shop을 통해서 5월 27일~30일 4일 동안 판매되는 의도임. 사전 온라인 예약 후 현장에서 상품 수령하기 < 대히트점 상품 판매 1정> 6월..

자율 주행 단계 (자율 주행 레벨) 이야~~ [내부링크]

자율 주행 단계 , 자율 주행 단계는 보동 5-6단계로 구분하고 기준은 기관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운전자 조작 개입 수준에 맞추어 단계를 아래와 같이 구분합니다.[날] > 이 중 SAE Internationa..

2019년 전 세계 넷플릭스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본 작품? 좋은정보 [내부링크]

> 올해 정말 마지막 문장 ᄏ 어젯밤 넷플릭스 세계 각국의 공계에서 신빙성이 의심되는 유행목록을 발표 ᄒ 그래도 순위장난소리는 재미있어서 눈을 빠지도록 찾아봤다 영국 넷플릭스 이용자들은 좀 신기하거나 오..

강지영 아본인운서 “김희철, 상종 못할 사람”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마케터 앱입니다.제글을아기에게유용한정보였다든지,좋지않아서도움이되었다면,괜찮습니다.라고서로인근부탁드립니다.답방, 답방은 기본매번 당신입니다. 강지영 아나운서 '교제할 수 없는 사람'..

가수 해바라기와 함께하는 통기타 태백페스티벌 하나하나월 241 개최 ?? [내부링크]

> 7080의 감성이 담긴 기타 sound 나쁜 축제'해바라기와 함께 하는 전국 기타 태백 페스티벌'이 온 11월 24하나 오후 3시, 태백, 문화 예술 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가수 해바라기라 전국에서 온 10개의 기타..

'폐암 4기' 개그맨 김철민, "'구충제' 치료법 시도" 정보 [내부링크]

'폐 암 4기'개그맨인 김철민,"'구충제'치료법의 시도" > 폐암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이 팬들이 보내온 구충제 치료법을 시험해 보겠다고 전해졌습니다. 김철민은 241, 페이스북에 "존경하고 사랑하는 페칭 여..

영화 추천-넷플릭스-나쁘지않아르코스 시리즈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서 시즌 3까지 무료로 방영되는 나쁘지 않고 르 코스 시리즈이다.파블로 에스코바르는 80년대 마약 왕의 일대기를 주로 그 때문에 있지만, 카르텔과 조직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다루는 드라마이다.바그..

국토부, 자율주행 인프라 시험행사 개최…화물차 군집 주행 등 시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그림=현대차 상용차 홈페이지 국토부가 11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 동안 자율 협조 주행 인프라 상호 호환성 시험, 군중 주행 기술 시연, 자율 차 사이버 보안 세미그와잉룰 집중적으로 개최하는 자율 협조 주행..

[20하나9.하나2.5] 펭수에게 성별을 물어보지 내용라 짱이네 [내부링크]

[양성희 논설위원이 간다]펜스에 성별을 듣고 모두 입력 20일 9·일 2-05 00:29:00수정 20일 9·일 2-05 00:45:3일 중앙 일보 성 중립성의 진화, 최신의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다는 펜스. 직장인이라면 하기 힘..

시아 (SIA) - 마약과 우울증 그리고 얼굴 없는 가수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거의매일해외에서는물론국내에서도많은트렌드를얻고있는싱어송라이터시아(Sia)에대해배우는시간을갖겠습니다. ^_^지난주에는 외부 강연 때문에 덱무 바빠서 업로드할 시간이 없었지 만 보통 주마다..

넷플릭스 에피소드사이 마케팅가 자신온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에피소드 사이에 마키아팅이 나온다! > 요즘 넷플릭스가 새로운 광고 연구를 한대요. 모든 사용자가 아니라, 하나 부유저가 넷플릭스를 이용할 때 에피소드가 끝나고 다음 에피소드로 넘어갈 때 광고를..

컴퓨터 VPN 사용법 한눈에 정리 확인 [내부링크]

> > > > > > > > > 오한시날은 제가 VPN 사용법과 프로그램에 연결하는 노하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추가할 것인가'라는 메시지가 '자신이 오므로 확장..

넷플릭스 미드 - 랜치 - 살포시 추천? !! [내부링크]

미드를 미친 듯이 몰아붙이던 시절 당연히 입문은 프렌즈였다. 프렌즈를 시작으로, 섹스 앤드 더 시티, 윌 앤드 그레이스, 70년대의 쇼, 프레이저, 에브리바디 러브 레이먼드 등 주로 코미디 시리즈를 중심으로 보..

개그맨 김영철이 대통령 전용기 탑승한 이유 볼까요 [내부링크]

> 코미디언 김영철이 지난 7월 5일 주요 20개국(G20)전 없어 참석차 독일을 방문한 문제인 대통령 전용기에 함께 탑승했다고 합니다. 독일 현지에서 문 대통령이 출석하는 동포 오찬 간담회를 가졌습니다.청와대..

[채용 공고] ubc 울산방송 아과인운서 채용 공고(feat.자기소개 동영상 웹하드 업로드) 좋은정보 [내부링크]

> 포트폴리오 촬영 문의는 카카오톡으로 하면 된다. > > 입사 지원서 작성 요령 1. 유의 사항 이. 접수-수험번호를 제외한 입사지원서 이야기를 직접 작성하세요본인. 아래 작성요령을 숙지하여 실수가 없도..

[넷플릭스 추천] 셜록 제작진이 만든 넷플릭스 드라큘라 줄거리, 해석 포스팅 대박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작습니다 :) 당일은 오랜만에 넷플릭스 추천문을 쓸 준비를 했습니다.나는 월요일부터 하루씩 봤는데 꽤 좋았습니다 후후후. > 넷플릭스 추천 드라큘라이더다., 영국 BBC영 채널에서 방송된 동..

우한폐렴 현 상황 짱이네 [내부링크]

> > > #우한폐렴 #우한 #콜로그아인 #콜로그아인바이러스

CRS 자격증 _아시아자신 세이버 와~~ [내부링크]

CRS 자격증은 예약/발권 관련 자격증으로 항공사, 여행사, 공항 등 취업을 원하는 분들께는 필요한 자격증입니다.여러가지 CRS 자격증이 있지만, 저는 그 중 많은 항공사에서 이용하는 > 아시아나 세이버에 대해..

우한폐렴, 미세먼지 무섭네요. 이야~~ [내부링크]

갈수록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느끼게 됩니다.지난 달은 PM2.5에서 무서움을 떨며 지금은 우한 폐렴으로 마스크가 지금은 없어서는 안 됩니다.마스크도 가격이 비싸지고 마스크도 마스크인데 또 하나 궁금한 건 외출..

수원점집 해화신당에서 본 신년운세 ! 와~~ [내부링크]

> 첫째, 최근까지 어느 사이, 나는 점을 보러간 적이 없다.하지만 나이가 들어서인지, 아니면 삶의 고단 때문인지 뭔가에 기대고 싶은 감정이 요즘 부쩍 생긴다.그래서 수원점으로 유명한 연무동점 '해화신당'을..

넷플릭스 할인 받아 3개월동안 영화 무료로 보는 법 알아볼게요 ~~ [내부링크]

하루 1월의 마지막 날, 연말 연시의 준비를 시작도 괜찮아요?저는 연말에 추억을 되살리는 드라마를 다시 보곤 해요. 올해는 특별히 추억의 미드를 공짜로 정주해 볼 수 있었습니다.^^ 넷플릭스 한달 무료로 추..

자동차사고변호사 정보 [내부링크]

자동차 사고의 변호사님, 오늘 그 이야기에 대해 확실히 전하려고 여기서 설명하겠습니다.현재 자동차 사고의 변호사에 대해 제대로 알아봐 주세요. 교통사고와 관련하여 자동차 사고의 변호사를 찾고 계시다면,..

소음주취소자교육 위 대박 [내부링크]

> 매년 소음 운전으로 인한 화재 사고가 끊임없이 발생하고 있지 않고 생성하고 있습니다. 특히 연말과 연초에는 한 해를 마감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기념으로 잦은 술자리가 많이 나옵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물고기꿈해몽 물고 이야… [내부링크]

때벗은 게 오랜만에 꿈 해몽을 준비했어요.오늘 말씀드릴 꿈의 해석은 물고기입니다.꿈에 물고기가 본인 오는 것은 길몽이 많은 것 같네요! > 여러 사람과 함께 물고기를 잡는 꿈은 무엇일까, 많은 사람들이 아름..

예쁨에 치이는 송가인 볼께요 [내부링크]

> 가장 요즘 최고를 달리는 스타 바로 송가인! 미스트로트 하나 등으로 시작해서 최근에는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미국 투어 콘서트까지 하고 있지요? 몸이 하나 0개와 부족한 듯한 엄청#송가의 점적 투어..

[China생할]인도네시아 발리 화산 와~~ [내부링크]

#발리화산 #China가면출작전 #China는 쇼맨쉽이 강한 자기라입니다스스로 돈이 많고 시 주석 중심의 의사결정이 빠르기 때문에 이런 위기에 대처할 때는 한국의 자신라보다 낫죠.대한민국은 낚싯배 사고로 또 해경..

[BTS] 방탄소년단 굿즈 :: 방탄소년단 인스 확인 [내부링크]

최근, 국위 선양 중의 BTS!!사실 나쁘지 않아도 처음에는 방탄 소년단(BTS)은 나쁘지 않았던 때 이름은 방탄 소년단(BTS)이 무엇인지...무시한 것 같아서 미안...AMA와 엘렌 쇼 나쁘지 않았는데 보고 조금 충격.....

<내몸사용설명서> 관절 염증 잡는 기름3총 !! [내부링크]

> <제 몸 사용 설명서>관절 염증을 잡고 기름 3총사. 들기름, 홍화유, 살구유, 효능효과 역대급 한파가 매서운 추위 속에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습니다.몸의 여러 신체기관 중에서도 특히 추위에 약한 곳이 따로 있..

대구백내장 증상과 치료 대박이네 [내부링크]

대구 백내장 증상과 치료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 눈은 카메라 구조의 원리와 거의 일치하고 있으며, 그 중 눈 속의 수정체는 카메라 렌즈 역할을 할 것이다 이런 기능의 수정체가 혼탁해지면 눈에 들어간 빛이 망..

고지혈증에좋은 짱이네 [내부링크]

> 고지혈증 내용=당신의 혈중 지방이 정상보다 많은 상태이며 동맥혈관벽에 지방이 쌓여 염증이 유발되며 협심증, 심근경색, 뇌졸중 등의 각종 합병증을 이야기합니다.(협심증은 콜레스테롤과 같은 지방 잔여물이..

Sikorsky사 FVL JMR 기술시연 : SB>1 ~처럼 [내부링크]

미 육군 Future Vertical Lift(FVL) 프로그램 중 Joint Multi-Role(JMR) 비행기술 시연에 대한 Sikorsky사의 대응책입니다.JMR은 다른 사이즈가 다릅니다.무에 대한 시연을 요구하고 있지만 Sikorsky는 3개의 다른..

혈액순환 산후풍에 좋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야생생강과 인삼파는곳, 노내골농장입니다. 생강과 신무라고 하면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스토리 그대로 생강맛이 나는 과인무입니다. 여러 가지 좋은 효능 효과가 있고, 약재로도 사용되는 과인 무..

백내장 수술 부작용 치료케이스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노 씨는 다른 치료 케이스를 드릴게요 66세 여성의 편이다. 이 분은 시각장애로 오셨습니다. 얼마 전 백내장 수술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수술은 잘 되었는데 안구 전체가 충혈되어 흐릿해서 잘..

송가인 자신이 키 본명 몸매 신곡 ~처럼 [내부링크]

> 출처:songgain_인스타그램 의 신곡 릴리 즈와 함께 1혼자 콘서트를 성 료하묘은소 화제가 된 영화야 당신입니다요즘 가장 핫한 트로트 가수이기도 합니다.송가인의 키, 본명의 몸매 신곡 "성형 전 엄마 소속사..

급성편도바람인과 ?? [내부링크]

급성편도염의원인과치료방법이뭘까요?-하본인이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편도염 치료 - > 안녕하세요. 하과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요즘 날씨를 보면 '사라진 가을'이라는 포옹이 실감나는 것 같아요...

[꿈해몽] 이불에 관 봐봐요 [내부링크]

날이 갈수록 추워지는데, 우리 딸들은 계속 이불을 덮지 않고 자자고 하네요.자다가 덮어도 발로 차서 자면서 새벽에 추웠는데 꿈속에서 이불을 꼭 감싸고 있었네요. 흐흐흐 달래미들아 이불 덮고 자꾸 자기야 ..

대형 차인데 연비까지 괜차나!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양검입니다.정내용 오랫만에 자동차 매물 소개로 이웃을 만나는 것 같습니다.옆분들도 잘 지내셨어요? 한파가 막 시작되었으니 이웃분들 옷 잘 입고 감기 조심하세요!~오항시에서 소개하게 될 차량..

뱀꿈 뱀꿈해몽 ?? [내부링크]

뱀 꿈을 꾼 적이 있습니까?korea인이 가장 많이 꾸는 꿈 중에서 하봉인이라고 하네요.뱀의 꿈은 평소에 기분 나쁘다는 소견이 많아서인지, 문재 본인이 죽는 꿈처럼 하나, 생긴 것은 어떤 꿈인지 궁금할 것입니다...

갑상선기능항진증(그 ?? [내부링크]

것.갑상선 기능 항진증(바세도우 병)갑상선 기능 항진증의 90~95%를 차지하는 가장 일반적인 원인으로 그레이브스 병(Graves'disease)이 있슴니다.이 병은 자가면역질환의 일종으로 갑상선 전체가 커지면서 지상에..

독서연계활동:) 광섬유 우 확인 [내부링크]

얼마 전 림이를 데리고 기쁨도서를 다녀왔다. 기쁨도서가 확장 이전하면서 본인서의 거소음으로 림 양을 데리고 온 것이다. > 특유의 밝은 표정을 지으며 자신이 좋아하는 많은 과학책도 읽고 교구도 갖고 놀았다...

앰버 허드(Amber Heard) 라고 들어는 확인 [내부링크]

앰버 허드(Amber Heard)라고 들어봤어? :메라 in[아쿠아 맨(20최초 8) 첫 986년생 미국쵸쯔 70 cm영화 나쁘지 않은 사람이라면, 앰버의 하드가 누군지 정도는 당연히 알겠지만 실제로 그녀가 자신 올 영화를 3개..

숨만 잘 쉬어도 건강하 봅시다 [내부링크]

당일은건강한삶을위한복식호흡비법에대해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인들이 하루에 마시는 공기의 양은 일만리터, 무게로 말하면 일 5kg이상이다.이렇게몸을들어서아주엄청난공기를어떻게호흡하느냐에따라서무병장수..

알레르기검사로 호흡 ?? [내부링크]

>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을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알레르기는 우리 몸의 면역 체계가 알레르기 유발 항원에 반응하며 지나치게 항원 항체 반응을 보이는 것을 통칭하는 것에 우리 나쁘지 않다고 성인의..

[돈 없이 영어하기 프로젝트 - 3] 미드보고 영어공부 안된다고 좋구만 [내부링크]

> 제가 정말 유용하다고 소견하는 방법은 미드 보는 것입니다. 특히 시트콤 프렌즈 같은 드라마는 이미 영어공부 방법으로 유명하고 '미드에서 영어공부' 같은 카페에서는 스크립트까지 있어서 공부를 할 수 있는..

20하나8.04.하나9. The first 20 hou 알아봐요 [내부링크]

지금은 Cha어 공부를 하고 있고 어떻게 하면 빨리 효율적으로! 더 빨리 학습할 수 있을까? 을 느끼다가 보게된 영상을 올려본다.줄거리는 대한민국어 자막이 없어서 영어로 썼다.무지하고 방대한 받아쓰기 노가다..

송파건강검진, 뉴스타트 짱이네 [내부링크]

> 벌써 1년의 절반이 지그와느냐는 슴니다. 모두 올해 건강검진은 받았나요?마츠나미건강검진은 뉴스타트 병원에서 쉽고, 쉽게 받기를 원합니다. 오항상씨는 뉴스타트 병원에서 받을 수 있는 송파건강검진에 대해..

넷플릭스 애기니 추천 리스 ~~ [내부링크]

뜨끈뜨끈하11월 작품을 포함한 네트워크 후릿크스아이니아니메 추천 명단 5편이었던 아내 sound 1편 쓸 때는 이를 시리즈로 구성하게 되면 생각도 못했는데 어느새 5탄이 본 인 되었습니다.! > #넷플릭스→애니 추..

'공포 영화 추천' 해외매체 선정, 21세 좋은정보 [내부링크]

> 몇몇 공포영화는 자신만의 매력을 통해 지능적인 전개를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색다른 공포를 선사하고 있다. 그러나 뻔한 전개와 장치로 관객에 대한 영화도 계속 나쁘지 않고 그 사이에서 자신만의 특색이 있는..

칼바라다 키아자신 룬, 짱이네 [내부링크]

> 리그오브레전드에는 하나의 공식이 존재한다. 즉, 신짱은 분명 강한, 리메이크된 챔피언은 op 라는 공식이 존재하는데요.키아봉인 또 op of op로서, 쉽게 생각하면 이전의 왕콤니다리처럼 스킬을 스치기만 하..

넷플릭스 시청기록 좋네요 [내부링크]

요즘 눈을 뜨면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하나입니다.무료체험 후 ᄏ 유료전환 타이밍을 놓쳐서 다시 결제됐다는 ᄏᄏᄏ 남편한테 카톡이 왔어요.결제가 된거냐고요 ᄏᄏᄏ 썰ᄏ 내 한달 쓰고 남편꺼 만들고 한달 더..

강아지와 고양이의 시력소실, 갑작스럽게 시력을 잃는 질환들 / 망막박리, 고양이 짱이네 [내부링크]

> 소견과 고양이도 시력 없이는 여러 가지 불편함을 느끼며 살아갈 수밖에 없어요. 사람처럼 사회생 할인이 요구되는 것은 아니므로, 그 중요도는 떨어질지도 모르지만요. 많은 보호자들이 반려동물이 시력을 잃은..

넷플릭스 다큐 / 미니멀니즘 : 비우는 사람들의 볼께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다큐멘터리미니멀니즘] 비우는 사람들의 이스토리를 본 대기업에 다니던 두 명의 돈무조슈아와 라이언이 미니멀니즘을 접하면서부터 예전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살게 되었고, 그래서 책을 내고 전국..

[서울쇼룸_홀리넘버세븐] 주말예 봅시다 [내부링크]

> ! 주말연예집사부일체에서 이상윤씨가 착용해 큰 화제였던 그 아노락!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네요. > 바로 이 홀리넘버 세븐 제품이었다구요! > > 빅푸드 디자인으로 실용적이고 멋지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

가수 윤하 나이 국적 RM 노래 Wi 짱이네 [내부링크]

가수 윤하의 이번 앨범은 방탄소년단 RM과 함께 작업하여 랩몬스터의 피처링으로서 협업하여 주목받고 있습니다.새 앨범 "언스테이블 마인드 세트" 내부의 "윈터플라워(Winter Flower)" 노래가 아이튠즈 차트에서..

월화드라마 시청률순위, 해치/아이 짱이네 [내부링크]

요즘 월화드라마 재미있는거 많이해요? 나는 월화, 목요일에는 우라 챠챠, 와이키키 시즌 2을 보고 있습니다:) 다른건 아직 안봐서 모르겠는데, 찾아보니 월화드라마 경쟁이 강력하더라고요. > 월화 드라마 저녁 1..

나는 자연인이다 맨손 기술자의 낭만산골 자연인 최종현 씨 나이 사연 개그맨 짱이네 [내부링크]

나는 자연인이다 374회 > 나는 자연인 이다 맨손기술자인 로망, 산간부 자연인 최종현씨의 나이와 개그맨 이승윤계곡길 끝에 이층집 한 채 맨손으로 졌다. 만능수의 돌담 374회 링크 https://timeblog.tistory...

[마스크팩] #팩밍아웃 : 1일1팩 보아 마스크팩 비브라스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 스 봅시다 [내부링크]

#백 민 아웃#마스크 팩#packmingout#vivlas#ad#비브라스#마스크 팩 추천#극광 마스크#컬러 마스크. 제품 레뷰#제품 체험 행사#제품 행사#체험단#하루 1팩#보아#보아 마스크 팩#연예인 마스크 팩 @vivlas_facialc..

어깨통증이 생기는 다양한 이유 ( 짱이네 [내부링크]

> 어깨의 통증이 생기는 여러가지 이유(회전 군 게 파열, 오십견, 석회화 건염) 어깨는 우리 몸에서 유 1 하게 360도 회전이 가능한 관절이며 하루 3000회 이상 사용하는 곳임.그 때문에 다른 관절보다 염증이..

하지정맥 치료법인 혈관경화 !! [내부링크]

> 하지정맥류는 심장을 향해 위로 올라가야 할 혈액이 원만하게 순환되지 못하고 혈액의 흐름이 역류하는 경우를 말합니다.진단 결과에 따라 치료 방법이 다를 수 있는데, 질환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와 나타나는..

[독후활동] 태양계 여덟 행성을 찾아서 이야… [내부링크]

될지는 매우 최근까지 매우 쿠푸 활동 중에( 그래도 4번째지만 가장 거액을 투입하고.해봐 슴니다매번 풀과 종이 등에게만 하고 만 2천을 주고 태양계 모형 만들기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 > 오항시웅 이 2권을 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