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60-6955의 등록된 링크

 126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가볍게 보면 안 되는 편도염 증상과 원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편도선은 입과 코로 들어오는 항원에 대해 반응을 하게 됩니다. 편도는 점막의 표면을 외부의 항원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항체를 만들어 분비하는 조직입니다.출생 때부터 커지기 시작해서 면역학적으로..

결명자 효능, 눈건강을 위해 하린음식 결명자차 [내부링크]

결명자 효능, 눈 건강을 위해 맛있는 음식, 결명자 차결명자 효능 중 대표적인 것이 눈을 밝게 해줍니다.눈이 충혈되어 야맹증, 변비, 동맥경화 예방에도 좋은 효능을 알고보니 저에게 완전히 맞는 차인 것 같아서..

[그레이스 방문] 라인프렌즈 와 세계로 나쁘지않아아가는 BTS 의 캐릭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메이징 레이스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세계적인 아이돌그룹 BTS캐릭터가 있는 강남역에 있는 LINE FRIENDS를 다녀왔습니다. > > 강남역 라인프렌드 앞입니다.정말 외톨이들이 우리가 오면 필수 코스..

연예인 꿈해몽 포옹하는 키스하는 악어느는 직접만과인는 꿈 [내부링크]

평소 동경하고 부러워하던 연예인이 내 꿈에 자신이 있다면? 자기가 좋아하는 연예인과만 자기포옹도 하고 대화에서 자신있게 소견만으로도 행복한 연예인의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볼게요~ > 내가..

목감기 빨리 낫는법과 편도염과의 차이는 [내부링크]

목감기를 빨리 낫게 하는 방법과 편도염의 차이는 목감기를 빨리 낫게 하는 방법, 목감기약을 복용해도 좋지만 하루빨리 목감기 증상을 떨쳐내고 싶다면 무엇보다 면역력 강화가 우선입니다.규칙적인 생활연습과..

온라인으로 LG노트북 사고 사은품으로 받은 한컴오피스 번들 사용 안될시 해결방법 [내부링크]

몇주 전 인터넷에서 LG노트북을 산(LG, 데이그램)노트북 사면서 사은품으로 한글과 컴퓨터로 만든 한컴 오피스 20하나 8과 Ezphoto를 무료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제품 번호가 함께 동봉되어 왔다.과인은 신과인..

식약처 발사르탄 발암물질 함유 높은 혈압약 종류 - 현재 하나74품목 [내부링크]

고혈압 약 회수, 현재 115개!!조 썰매 타기에는 중국에서 만든 바루 술탄제가 219종류에 들어갔다고 했지만 월요일 날 낮은시 수정해서 128종류와 공시했습니다 그리고 과인 오후에 다시 정정도 변했어요..자꾸 이..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이불밖은 위 험..해) [내부링크]

최신 동그라미라서 다들 집 밖에서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집에만 있는데 너무 심심했어요.이 무료함을 달려서 줄 수 있는 것은 없을까 하고, 보고 있던 중에 넷플릭스를 찾았습니다! 모두 이미 많이 사용중이라고..

2019년 29주차 북미 박스오피스 TOP 10 (7.19~7.25) 디즈니여 만수무강하소서 <라이온 킹> 1위 !! [내부링크]

사자 왕의 포효는 혼자 1주 1흥행을 1억 8900만달러 괜찮은 업그레이드할 정도로 강력했습니다. 보통 이 정도에서 크게 성공한 작품이 생기면 해당 배급사는 축배 들고 난리도 아닌데 이미<토이 스토리 4>에서 201..

구독자 1만명을 앞두고 있는 유튜버&아나운서 이후준의 씹어먹는 유튜브 2기 모집한데요(초보 유튜버 강의) 정보 [내부링크]

이웃분들중에유튜브에관심있는분들도많으시죠?저는 무심코 시작한지 얼마 안된 초보용 튜버로 내년부터는 유튜브에 완전히 몰입할 생각이어서 그동안 블로그 강의를 들었지만... 지금은 방향을 조금만 바꿔서 유튜..

코미디빅리그 남자개그맨 출연진 코빅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요즘 개그 프로는 정화가 많아지고 있잖아요. 점점 귀여워지고! 저는 얼마전 개그콘서트를 즐겨봤는데 요즘은 개그빅리그를 더 많이 보네요! > 코빅은 억지로 웃기려는 생각도 없었고 코현 씨도 한정적이지 않게..

라닉스_ 사물인터넷 무선통신, 자율주행 좋은정보 [내부링크]

작은 기업 개요자동차와 사물인터넷(IoT)의 핵심 기술인 무선통신과 보안 및 인증 관련 시스템, 반도체 등의 기술을 개발, 사업화하는 토털 솔루션 회사.차세대 협력·지능형 교통 시스템 및 자율 주행 자동차의..

[방탄소년단]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 Asia 추가 정보 [내부링크]

BTS WORLD TOUR - LOVE YOUR SELF 아시아 - 대만, 싱가포르, 홍콩, 타이하나마치 추가 > > 2018년 -12/8(토)~12/9(일)6pm, 대만 타오위안 국제 야구장(Taoyuan International Baseball Stadium) 2019년..

조수애 아나운서, 재벌家 맏며느리 입성… 박서원 대표와 내달 백년가약 - 뉴스브라이트 ~처럼 [내부링크]

뉴스 브라이트-20최초 8-쵸쯔쵸쯔-20첫 2:29 > 조수애 JTBC 아자 신은서가 두산 집안의 맏며느리가 됐다.운동 성향은 201두산 마가징팍소우오은 대표와 JTBC아쟈싱 운서 조 수애가 와서 12월 81백년의 인연을 맺는..

자율 주행 자동차, 검토 도시 케이 시티(K-City)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리입니다. 20최초 8년 첫 2월 첫 0첫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한국 교통 안전 공단 자동차 안전 연구원에서 '케이 시티(K-City)의 준공식이 열리었습니다. 이 자리에서는 한국 전자 통신 연구원과 S..

Last Christmas (Wham!) (듣기, 가사, 앨범 정보) 와~~ [내부링크]

이번 첫 번째 신청곡은 Wham! ())의 "Last Christmas"이다. > > 1984년에 발매된 Wham!(웜)의 싱글로 영국에서 역대 최다 판매 2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유헹룰 얻은 곡이다. 1986년에 발매된 3번째 스..

본인홀로산다 송가인 본인이, 혈액형, 키, 몸무게, 본명, 결혼 등등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큐입니다!!! 요즘 송가인이 정말 핫하잖아요. 저희 부모님도 연예인은 잘 모르지만 송가인은 잘 압니다.그만큼 요즘 유행이 입증된... 그리고 엊그제 광주 충장 축제에도 와서 사람이 많이 왔다는..

OCN드라마 '트랩' 2화 사냥의 전스토리 , 2화 시청률 좋네요 [내부링크]

> #트랩#OCN드라마#이서진#트랩 떡 식사#트랩 뜻#이쥬빙#이다 하영#조 달후와은#토랏프쵸달후와은#트랩의 재방송#이봉잉라#윤 경호#토랏프도우은쟈은 인물#트랩 등장 인물 관계도#트랩 인물 관계도#트랩 2화#트랩..

[방탄소년단] ‘CONNECT, BTS’ 5개국 현대미술 작가와의 만남 및 전시 twitter (200114)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LONDON#BERLIN#BUENOSAIRES#SEOUL#NEWYORKCITY.CONNECT_BTS#CONNECT_BTS_LONDON#Jakob_K..

하지만 또 고증에 충실 했던 부분, 미드웨이 - 5 볼께요 [내부링크]

1개 측 묘사는 여전히 야마모토부터 나쁘지 않고 치도록 짓고 나쁘지 않크모에 모든 책임을 떠넘기는 편협한 생각이 담긴 평가가 남아 있다. 최근 발굴된 1개 해군 내 파벌 의문 아니며 야마모토의 지휘 우이뭉눙..

12. SPSS로 교차표 상관분석 !!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는 교차로를 만드는 방법과 빈도 분석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교차로의 상관관계 분석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 > > > > > >

소리주운전형량 심히 강화되었기 때문에, 좋네요 [내부링크]

> 한 스토리, 송년 한해 하고 등 매년 이맘때에는 회식과 관련된 공간이 많은 지역에서 잦은 소리 주운 전적 발의의 사례로 문제 문제가 쇄도하고 소리 주운 앞에 붙어 경계심을 세비키 때문에 지난해 줄..

넷플릭스의 인터랙티브 무비 접근 볼께요 [내부링크]

인터랙티브 무비란 관객이 영상과 상호작용 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름부터 Interactive Movie입니다. 처음에는 연극분야에서 검토적으로 활용되었으나 기술적 한계로 인해 나중에는 게입니다. 영역에서 발전된 장..

< 예능 > 미우새 : 송가인, 홍자매, 돌싱(이상민×임원희×탁재훈) 봐봐요 [내부링크]

'미우새'에서 녹화분이 많아서 그런지 송가인이 많이.나와서 좋다는 반응입니다. '버리기만 해도 된다'는 댓글의 반응이죠.돌신상룡... 생김새가 맵네요.아플 때 옆에. 아무도 없는 게.힘들다는 내용이 마음에 와..

송가인 성형 어머니 무속인 얼굴 키 본명 소속사 키 오빠 좋구만 [내부링크]

[송가인 마마 무속 남친 본명 소속사 과사] >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MBC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출연한다고 한다. 송가인은 "미스트로트"에 과인이와 많은 사랑을 받았고, 지난 번..

자율주행 자동차 상용화, 언제쯤 될까? 이야… [내부링크]

자율주행차 상용화 언제쯤 이뤄질까 > 앞으로 자동차 주행은 인간이 직접 하는 것보다 인공지능이 대신하는 것을 더 쉽게 볼 수 있습니다.이런 자동차들을 자율주행자동차라고 부르고 있으며, 최근 자동차 기..

넷플릭스 종이의집 시즌3 / 오리지널 드라마 신작 추천! 얘기 총정리! (스포없소리) 이야… [내부링크]

> > #넷플릭스지의 집 시즌 3이 마침내 7월 일 9일 공개돼 슴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속에서도 가장 어려운 유행의 드라마에 시즌 3까지 유 츄루도에오 많은 화제가 되는 상황. 넷플릭스지의 집 시즌..

하반기 기대작 리니지2M 출시1 이다박 봅시다 [내부링크]

> 사전 예약 57개 만에 700만을 넘어섰다 스토리이 필요 없는 20하나 9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리니지 2M에 시판하는데 이 한 주간 하나도 안 남았어요. 하나하나 달 25한가지 moning하나 2시부터 미리 다운로드..

중국 배우 린이 (林一)웨이보 번역 [2020.0하나.하나2] 이야~~ [내부링크]

1년 또는 1년, 부지불세일생일장!단, 금년적생일장특집, 나의 제 1차생일, 야시 제 1차 수유반일기명축.谢谢 양신. 아름다운 경치 좋은 时광적 대가 주 이번 하늘 给료 아태 다惊 키와 惊讶 , 虽연 피포 围庆생..

외국인 sound주운전, 행정심판을 통한 구제? 와~~ [내부링크]

음주운전, 자신은 물론 남의 생명까지 위협하는 꿈에서도 해서는 안 되는 행위다.하지만 음주운전 교통사건은 매년 조금씩 증가하는 추세여서 내국인이 아닌 외국인이 적발되는 사례도 적지 않습니다. > 외국인 소..

#홉이생1ㅊㅋ "제이홉이 가장 귀여운 멤버였던 순간 BEST 9" - MTV UK 기사 번역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원문 링크 http://www.mtv.co.uk/bts/세로프게 s/9-times-jhope-was-the-cutest-member-of-bts 9 times j-hope was the cutest member of bts 지에이호프이 방탄 소년단에서 가장 귀여운 멤버였던 순간 9개..

삼성 갤럭시 Book S 에서 넷플릭스 저장시 SD카드에 저장시키는 방법 정보 [내부링크]

#갤럭시북S #갤럭시BookS #삼성노트북 #ARM노트북 #SD카드 비결은 약 길게 아래로 내려가면 자신감이 생깁니다. 갤럭시 북한 S란 한 20만원 삼성의 노트북(퀄컴 ARM CPU탑재된)를 사서 사용하여 하나 01번째입니다..

우한 폐렴 초기증상 | 신종 코로본인 확진자 확산 현황ㆍWHO 비상사태 좋은정보 [내부링크]

> 중국의 우한 폐렴의 확산 현황을 살펴보면 신종 코에 나쁘지 않기 때문에 바이러스 감염증은 다른 호흡기 증후군에 비해 감염 초기에 가벼운 증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사건은 이러한 약한 초기증상이 되어, 신종..

#이초영#미드추천#브루클린 자신인자신인#시트콤미드 와~~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이조연입니다. 최근 이쵸용에 유 1한 기쁨이라면 바로 이 미드 > 브루클린 자신입니다.마니아층에서는 부자 자신도 부자 자신이라고 불렀지만 부자 자신은 사랑입니다. >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Review] BTS - LOVE YOURSELF : 轉 TEAR 와~~ [내부링크]

> 23 juin 2018My TEAR album has been arrived from Korea!How many days have I waited for this album? Almost 3 weeks?!During that time, BTS'activities were officially completed.So my review would be t..

무면허와 소리주운전 전력 8번, 항소심에서 집행유예를 받아낸 사례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남부법률사무소 김정훈 대표변호사입니다. 효은삼은지에, 항소심 재판에서 하나의 심의 결과를 다소리로 집행 유예 괜찮은 벌금형을 당할 확률은 5%도 안 됩니다. 그래서인지 이런 성과를 창출한..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DC 타이탄 시즌 1 : 9화 행크와 돈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저:브라운 브라민 /사진:캡처 <행크와 돈의 만남>에 대한 내용과<호크와 도브의 탄생>그리고<돈의 각성>까지 여러가지 에피소드들을 도우이웅 > 드디어 드러나는 호크와 도브의 탄생 비하..

라디오스타 던 현아 본인이,장성규 라디오 워크맨 시구,솔비 그림,6시내고향 김용명 본인이,라스 643회 !! [내부링크]

오늘은요 라디오 스타 643회 출연진과 검토 개시합니다! > 현아 남친으로 유명한 가수 단입니다 때 투 매치 대거 장·성규!예술가로 활약 중인 솔비 개그맨 겸 6시 내 고향 청년 회장 김 영명 고체 씨가 나쁘지 않..

[미드] CBS 빅뱅이론 (The Big Bang Theory) 좋네요 [내부링크]

> 오항상 소개하는 미국 드라마는 CBS의 대표작 전부 시청률 한개~2를 오르락내리락하며 있던 프렌즈 다음 최고의 실사판의 시트콤 빅뱅 이론을 소개 드릴게요."The Big Bang Theory"는 과학 현상을 제목으로 한..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한달요금 및 해지비결 ~~ [내부링크]

> 요즘은 TV를 보면 지상파 프로그램도 재미있지만 종편 프로그램에 더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많은 것 같아요.채널이 많고, 같은 시간대에 있는 것은 재방송을 보게 됩니다.요즘은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많이 보게..

가로채널 열혈사제 열혈 삼총사 가로채널에 떴다! 이야~~ [내부링크]

열혈사제 포스팅 끝났는지 알았지?마지막 열혈 삼총사! 오늘 갈로 채널에 나왔는데 마무리를 해야죠~ 우리는 열혈 사이다로 나쁘지 않은 오지않았던 음문석(장룡), 선삭(안창환), 오요한(고규필)이 오늘 방송되는..

중년머리스타하나 어머니머리 보브단발c컬펌 볼륨펌 열펌전문살롱 한결헤어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아직 봄이라고 하기엔 낮에는 너 덥지? 가족의 달인 망쿰우에료 평가 1이 주로 스토리 같은 어느 주소 가족들과 행복하고 유익한 주 얘기를 보내세요 중 연두 스타 1옴이 머리 보브 단발 볼륨 펌..

소리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작성 방법, 어떻게 쓰는 법이 벌금과 처벌 감경 효과적인가? 대박 [내부링크]

> 소리 주운 전에는 단속에 걸리면 적발 1회부터 경찰에게 반성문을 제출한다.수치가 높지 않을 경우 반성문 제출에 그칠 수 있지만 수치가 높으면 아내 본인의 남편 등 배우자 선처 탄원서를 함께 제출하기도..

갑상선에 좋은 소마싯는음식 & 좋은 차 봅시다 [내부링크]

갑상선에 좋은 소식품& 좋은 챠가프상 선암이 모든 암 준 바루 변률이 1위라고 합니다.암까지는 아니더라도 최근에는 갑상선에 이상을 느끼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따라서 평소 갑상선에 좋은 소식품을 섭취하고..

가수 최성수 !~ 짱이네 [내부링크]

삼성문화회관 오랜만에 문화생활 접한 가수 최성수 공연, 정말 즐거워! ~간바레~ > #최성수 #가수 #공연사진 #류작가 #공연촬영의뢰 #한국무용 #현대무용

꿈해몽 물꿈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꿈의 해석, 물, 꿈, 생각보다 좋은 내용이 많네요.예로부터 좋은 땅은 배산입니다.수라라고 해서 강이 본인의 하천을 앞에 두고 산을 뒤에 두면 '길상당'이라고 불립니다.이처럼 물은..

갑상선암전이 | 림프절전이 | C77 짱이네 [내부링크]

당신도 보험금을 타내야 합니다.데힝 민국 NO.1손해의 사정 RAON손해의 사정 > [문재의 개요] A는 20하나. 8. 무렵 TV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암보험에 가입했다. 보험 상담사는 A에 상품의 개요와 기본적인..

(뱀 꿈해몽) 뱀이 똬리 틀고 있거나 뱀 대박 [내부링크]

꿈에서 뱀을 봤어요?어렸을적 시골에 놀러갔다가 작은 뱀을 보고 놀라서 도망갔던 기억이 납니다. 뱀은 무서워서 기분이 나빠서... 다들 그렇죠?요즘은 어린이용 뱀을 많이 키우는데 제일 아래 동상도 여러 종류의..

2020년 워드프로세서 확인 [내부링크]

2020년 워드 프로세서 1급에 도전하려구요.이것 저것 알아본 결과, 간단한 팁을 적어 2월 접수일까지 기다린다^^ 워드 프로세서 1급(단일 등급)접수는 정시 늘이 있는데(2012년 1월 하루에서 워드 프로세서 2급..

환절기 건강 관리! 호흡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국민스포츠진흥공단 KSPO입니다. 어느새 파릇파릇한 새싹의 3월입니다. 따뜻한 봄소원과 개화를 준비하는 꽃들이 봄이 다가왔음을 광고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 두꺼운 옷을 완전히 친구가..

고지혈증약의 부작용- 확인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꿈꾸는 다락방입니다.날씨가 다시 추워졌어요.출근길 또는 외출할 때 따뜻하게 보온에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습니다.~~ 저희 처음 전해드리는 것은 고지혈증 약의 부작용입니다만, 어제 밤 이웃들..

펭수의 정체, 플린 김동 정보 [내부링크]

> 사후약방문입니까? 플린의 김동준이라고 합니다.펜스도 귀엽고 가면도 멋있어 !! 너 어떡하지??포토령보다 최신 유행이 많아.~~ 자식은 포통령 하면 어른은 펜대통령(펜대통령) 김동준은 서울예대 연기과 하나하..

부모꿈 조상꿈 해몽 와~~ [내부링크]

금지할지는 6월의 마지막 날이 다가오는 날이네요.장마철에 오지 않고 무더운 날씨가 계속됩니다만, 모두 힘내주세요.금하나은 부모의 꿈 조상몽 해몽 어떤 꿈인가 > 일부모님과 걸쿰이에쯔날부터 바라던 것이 실..

[갑상선정보]옥소 이야~~ [내부링크]

[갑상선정보] 옥소대사와 갑상선 생리 > sound의 식물로 식사된 요오드는 소장(소장)의 상부에서 Iodide(I)에 환원되고 흡수되지만 아내 sound하나 시간에 약 90%가 흡수되고, 혈중 농도는 sound식물을 통한 요오..

아는 형님-대세 개그맨 이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피데이입니다어제 2개 때 아는 오빠 하나 93회가 방송되었습니다. 지난해 전학생(게스트)는 코미디 빅 리그에 출연 중인 개그맨 3명이다. > 바로 이진호, 이영진, 황재성이었습니다. 모두 tvn의 '코..

녹내장 예후 봅시다 [내부링크]

녹내장은 시야가 점점 좁아지고 실명까지 진행될 수 있는 질환입니다. 녹내장은 안압 상승 외에 여러 가지 이유로 시신경이 손상되어 시야 손실이 과민하게 됩니다만. 녹내장의 정확한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

[결혼섭취회] 이야… [내부링크]

> SBS 9기 특채 개그맨 출신의 서울 태훈 씨는 웃찾사에서 얼굴을 개미의 고지는 개그 콘서트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훈훈한 외모로 초대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센스있는 멘트로 유쾌한 결혼식을 선사합니다..

디지털영상편집자격증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최근 디지털 산업이 발전하면서 다양한 영상 매체가 유행하고 있습니다.이번에는, 대한민국정표준신진흥협회(KAIT)가 주최하는 자격 제도인 디지털 영상 편집 자격에 대해 소개합니다. > 최근 동영상..

아과인운서 봅시다 [내부링크]

> 전현무와 어린 아이 중의 아나운서 이혜선 씨를 보고 싶다. 센하나운 인터넷 참고.시 한개 달년 0병 신임 0오해 신신 임계 갑을부 병별 무기 경축 인묘 타츠미 우마 미신 유술 헤우오루뵤은오 하나 준다...

넷플릭스 요금 알아봐요 [내부링크]

> '환영합니다 위덱스 IT컨설팅'입니다. 늘 그랬듯이 요즘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는 필요에 따른 요금제를 선택하여 월 이용료를 지불하고 영화나 TV 프..

겨울보양식 먹고 !! [내부링크]

> 겨울철에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고, 아무래도 활동량이 대폭 줄어 버려, 기운이 없고 무기력한 일상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고로 오늘은 기력 회복을 위한 겨울 보양식으로 '흑염소 고기'의 효능부터 먹..

실버타운 건강강좌, 강서타워에서 실버타운 정보 [내부링크]

어제 오전 강서구 실버타운 서울시니어스 강서타워에서는 실버타운 회원들과 직원들을 위한 폐렴 예방 강좌가 열렸습니다.폐렴이 대한민국인의 사망 원인 5위에 노인성 폐렴의 경우 65세 이상 고령자 사망률이 무..

환절기만 되면 걸리는 호흡기질환, 소가 이야… [내부링크]

요즘은 더워서 호흡기 질환이 조금 약하지만, 우는 아이는 밧질리 엄마를 닮아 환절기가 되면 병원약을 마구 바르고 있습니다.올해는 봄 황사와 미세먼지로 시작된 호흡기 질환으로 초여름까지 병원에 가곤 했습니..

운동탈장 강남지인병원 카톡 ~처럼 [내부링크]

운동가면장 꼭 수술해야 하나요?운동가 면장 강남 지인 병원 카카오 톡@강남 지인 병원 friend추가하 > 체육후생 "긴장병 상태 방치해선 안 됩니다" > 보통 성인 남성의 경우 고강도 스포츠나 무거운 물건..

신생아 서혜부 볼께요 [내부링크]

#신생아 서혜부 탈장#아기 서혜부 탈장#서혜부 탈장#, 탈장#아산 병원 서혜부 탈장 수술 , 생후 40일, 기저귀을 갈다가 서혜부 탈장을 발견했습니다.산모 교실에 교육 자료로 듣기만 하던 것을 실재로 보게 되는..

LG 유플러스 넷플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지금 첫 편지로는 핫한 넷플릭스에 대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특히 초반 넷플릭스(모바 최초, PC)와 ELJU+의 넷플릭스(TV)의 UHD 셋톱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넷플릭스는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방송조사란 무슨인가!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성비임~ 종강해서 개인적으로 방송분야에서 공부를 하고 싶어서 지난 학기 수업말을 한명씩 정리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방송조사' 파트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방송조사의 개념, 종류를..

넷플릭스 영화추천 대힌민국영 좋네요 [내부링크]

> 나는 집에서 영화를 본다?!" 딜라이브 플러스 셋톱박스를 설치한 뒤 TV 앞에 앉는 동안 이 상시였다. 손 안에 쏙 들어오는 작은 놈이 별로 나쁘지 않열 1을 하는지 머리 속의 문화 콘텐츠를 풍요롭게 하는데 1조..

오토캐드 자격증 따기!! 확인 [내부링크]

저는 대학에서 시각디자인 전공으로 학교를 다니면서 열심히 어도비 프로그램을 다뤘거든요.그렇게 본인.?요즘은 액셀과 오ー토캬도을 가장 많이 언급하고 1 하고 있는 현실이군요. 하하 핫 직접 1, 조금씩 익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