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61-6955의 등록된 링크

 126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혈액순환개선제 비린내 없어요! [내부링크]

> 코로 자신의 바이러스에서 시끄러운 요즘 건강 관리 잘하세요?우리 아부지는 2달에 1번씩 병원에 가서 혈중 콜레스테롤 검사를 받고 혈압과 함께 콜라 대부분 부분에서 자세히 검진을 받고 있습니다. 이미 한 번..

테슬라 자율 주행 자동차 운행 중 사망사건 [내부링크]

얼마 전 제가 열렬히 괜찮은 한 자동차 제조사의 '테슬라'라는 회사의 자동차가 자율주행 중에 사고를 냈습니다.테슬라는 앨런 머스크라는 CEO를 중심으로 움직이는 전기 자동차의 선두 주자인 미국의 한 회사입니..

스타하나 내가 플토 Vs 삼실직원분 저그 알려주기 [내부링크]

이 번과 체력이 다해서 낮잠을 잤어요. 일을 해야 하는데 계속 게으름을 피우고 있군요. 다른 블로그에서는 매캐팅 포스팅하고 있거든요. スター그런데 스타가 하나 빠지기 시작하면 계속하게 되죠. 평소에는 사무..

‘자이언트펭TV’ 저작권 가수는 김동준?…펭수의 정체는? 펭수 당신는 어떤니? 펭수짤/펭수어록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솔직하고 예의 바르다! 와인! 이라는 사람을 놓치면 후회한다! 라는 소견을 가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쿨한 마인드의 소유자! 쿨한 마더다.^^ > 오핸시은 스토리이쥬 주위에서 너무나도..

20하나7년 외래 진료가 많았던 질병 4위, 급성 편도염 [내부링크]

> 첫 달에 접어들면서 날씨가 부쩍 추워졌어요. 이맘때면 감기에 걸리기 쉬운데요. 감기증상이발발발하거나,감기가나았을때발생하기쉬운질환으로급성편도염이있습니다.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 다빈도 질병 통계..

세계 최초 정지궤도 환경위성 발사 앞두고 환경부 장관 사전조사 [내부링크]

> [굿 뉴스 365]조명래 환경부 장관은 하나 3개 오후 인천시 서구에 위치한 국립 환경 과학원 환경 위성 센터를 방문했던 하나 9개의 낮 발사 방안인 '세계 최초의 정지 궤도에 환경 위성'사업 추진 현황을 보고..

[리뷰] Midsommar, Directors Cut (미드소마 감독판) [내부링크]

> 미드소마는 장르적으로는 공포의 범주에 포함시켜야 하지만 기존 영화들과는 전혀 다른 독한 색상과 구성으로 새로운 경험을 관객에게 전달합니다. 친국의 초청으로 스웨덴의 변방에 있는 공동체의 앞선 축제에..

여자 아역배우 키즈모델 안서연 프로필사진 ppt, 자기소개영상, 출연영상 [내부링크]

> 위에 6세의 여자 아역 배우 킷즈모델앙소용 ppt, 파워 포인트로 만든 것을 캡처하고 얹어 보았습니다 ppt를 만들려면 파워 포인트를 조금 다룰 수는 안 되는데요 처음이신 분들은 카페 등에 엄마가 샘플에서 올..

2월 대만 여행 (2) 융캉제 딘타이펑 / 소이프레소 노리타케 / 화산 첫9첫4 [내부링크]

후미진 골목.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붕묘은히융캉지에에서 화산의 하나 9개 4 걷하는 거다+홍콩의 소견 나쁘지 않아는 골목이 정내용 예뻤다.울창한 악취가 없는 나무와 오래된 건물들이 빼곡히 들어서는데, 사람..

이효진아본인운서와 다함께 하는 보이스&스피치 역량강화 [베리&바이오맛있는음식 연구소 체험지도사 교실] [내부링크]

베리&바이오 음식연구소에서 '체험지도사 교실'이라는 교육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 청주MBC 방송국 아과인서였던 이효진 아과인서와 모두 함께 참여했습니다.정말로 이야기 예쁘네요. > 인삿예기와 자기 목소리..

아미의 갑상선암 수술1지 (pt.6)일 외래진료와 방사선 요오드치료 [내부링크]

수술 전 진료 때도 앞이 안 보인다며 수술 후(20.2.4)회진 때도 아무 내용보다 없었지만 당 1 1의 외래 진료 때 재난. 의 진료를 받기 전 처치실에서 세로 밴드를 낀 것은 다 떼고 진료를 기다리고 있었다.마침..

[넷플릭스] 키싱부스 대박이네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머리 다 비우고 아무 견해도 없이 볼 수 없는 작품인 것을 왜 보았는지도 기억이 안 나네 ᄏᄏ데그라시' 보고나서 연관이 과도한 추천으로 걸려서 '땡땡' 견해 없이 억누른 것 같아 'so..

폴더블_ UTG_세경하이테크 /탐방기 & 리포트 정보 [내부링크]

> > > > > , 세경 하이테크[148150]의 시가 총액 3,577억원| 상장 주식 수 5,817,000주| 현재의 주가:61,500원| EPS:6,624원| BPS:18,329원| PER:8.66배| PBR:10,012배| 배당 수익률:0% 주력 제품 1)..

[bts 방탄소년단 스케줄] ‘2020 골든디스크’ BTS 출연 확정 (정국 지민 진 뷔 슈가 제이홉 RM)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라몬입니다.^^2020년 교은쟈뇨은 하나 시상식이 이번 기둥 고척 스카이 돔에서 화려한 막을 올립니다. 저희 총알들도 참석했으니까 그 소식을 전하려고 글을 올립니다.^^ 잇님들도 불금 주요내용..

샌디에고 미드웨이 항공모함 박물관 - USS Midway Museum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쿡캘리포니아는 샌디에이고에는 퇴역한 #항모 내부를 관람할 수 있도록 만든 박물관이 있습니다.USS Midway Museum이라는 샌디에이고 시내 해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샌디에이고 한가운데 있는 #가스램프..

[미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The OA 리뷰/결내용/해석 이야~~ [내부링크]

예전부터 theoa는 내가 너무 좋아하는 드라마거든!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The OA 리뷰결 이야기 해석+스포음+ > 전적으로 제 리뷰이기 때문에 정말 the OA를 사랑해주신 여러분들... 다소 주관적이다.혹시나..

식이알러지 피부처방용 강아지 간식 추천-닥터힐메딕스 가수분해 단백질바 이야… [내부링크]

안녕 옆집 씨인은 오죠케포스팅에 이어김 1은 식이 알레르기 피부 처방용 강아지 간식 추천 닥토히메디크스 가수 분해 단백질 바를 소개하려고 가져왔어요 이 간식도 음식 알레르기 사료를 살 때 같이 사온 간식인..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운명으로 이어진 판타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이미 예대로 유명한 위처가 넷플릭스 드라마로 자신을 찾아왔다. 본인이 오기 전부터 기대를 걸었던 드라마여서 본인이 오자마자 시청을 시작했는데 정말 마무리 짓기가 힘들었던 드라마였다. (주의)음..

[소식] BTS 영국 유명 에이전시 DawBell과 계약..... 방탄소년단 볼까요 [내부링크]

> > > > Happy Birthday to #BTS > 's RM! > #HappyRMDay! #RMGalaxyDay................. 영국 유명 에이전시와 계약을 체결했네요.. Daw Bell 공식홈에 들어가셔서 탈모한 아티스트들과 본인에게 나란히 사진이..

성인연기학원추천 아직도 캐스팅되지 않으셨나쁘지않아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성인 연기학원 추천 아직 캐스팅 안 됐나요? > 계속 프로필 만들어서 촬영하고, 여기저기 제작사에도 돌리고, 에이전시 본인 엔터에도 돌리는데 연락은 없고. 먹고는 살아야 하니까 아르바이트까지 하고 투잡/쓰..

정미홍 별세, '아나운서→정계' 씁쓸한 발자취.."다 부질없어" 대박이네 [내부링크]

정미헌 사망 아귀인 운서정계 쓰라린 발자취"다 없다"쵸은미홍 전 대한 에키국당 사무 총장(58전 KBS아그와잉 운서)이 25일 새벽, 폐 암으로 숨졌다. 정 전 사무 총장은 이화 여대 법학과 출신으로 지난 하나 982..

[028] DC 히어로에 빠지는 순간 / 넷플릭스 DC 타이탄(TITANS) 시즌1 - 미국드라마 좋네요 [내부링크]

> 어벤져스의 마블, 저스티스 리그의 DC. 미쿡의 네노라는 2대 코믹스였다. 현재까지는 마블이 계속되는 히어로 영화의 흥행을 앞세워 멀찌감치 달아난 분위기지만 최근 원더우먼 아쿠아맨 등 호평받는 영화를 제..

엔지니어링스쿨 대표이사, 자유학기 "자율주행 자동차" 교육 수행(19/11/27) ?? [내부링크]

하나 9년 하나하나 달 27한개(물), 엔지니어링 대표 이사, 김영민 대표는 수지 중학교 한학년을 대상으로 '자율 주행 자동차의 원리와 개념, 그 때문에 미래'라는 주제를 가지고 자라봉잉눙 미래 인재, 학생들에게..

[영화 리뷰/ 후기] 아리 에스터 감독의 미드소마 줄거리 해석 스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작은 하나씨 민입니다 정스토리 오랜만에 영화보고 왔어요.알리 에스더 감독의 2번째래요.정스토리 충동적으로 봐왔습니다.포스팅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아직 못 보신 분은... 음.. 선택에..

넷플릭스 영화 추천, 가볍게 보기 좋은 극장 개봉 korea영화 하나0편 ?? [내부링크]

> 넷플릭스(Netflix)는 유튜브 등에 등장하는 미치광이들도 많이 본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가끔 로맨스>, <버드박스>와 같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도 유명하지만 기이한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

[사당네일&속눈썹/남성역네일&속눈썹/이수역네일&속눈썹 네일캘리고] "보이스 3"에 출연! 민낯도 그대무 이쁜 '양예승' 배우 젤 네일 아트 협찬 *^^* 볼께요 [내부링크]

"보이스 3"에 출연!민낯 얼굴도 노힘 예쁜 '양예승' 배우 젤 넷 아트 협찬 *^^* 제일 많이 올리거나 잘하는 곳, 속눈썹 연장 잘하는 곳 메이크업 잘하는 곳에 아이돌 그룹, 배우 등 연예인 현창샵 네 개 알아보는..

미국에서 처소리으로 합격받은 자율주행 전기배달차 ‘Nuro R2’ !! [내부링크]

이 자동차가 드문 것은 카 페달도, 핸들도, 창문도, 백미러도, 앞 유리창도 없습니다.단지 바퀴가 달려 있고, 모터와 짐만 넣으면 자동으로 목적지까지 배송하는 차량입니다. 스타트업 회사인 #뉴로에서 만들었대..

구글 유아드센스 페이지 기본용어 의미 알아봐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가르쳐주는 남자에요.이번에는 "Google Aidd 센스 페이지의 기본 용어의 의미"에 대해서 이 내용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티 내용 본인의 개인 블로그, 유튜브 등에 구글 어드센스 광고를 붙이..

Connect, BTS #seoul ~처럼 [내부링크]

할로오항 씨는 좀 차분한 돔이에요.오한상은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아동돌 방탄소년단이 예술 프로젝트를 통해 팬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비전을 제시하고 현대미술관을 무대로 멋진 전시를 연 Connect 커넥트, BTS에..

폴더블폰(Foldable) 구성할 부분품소재 좋은정보 [내부링크]

폴더블 폰에 들어가는 투명 PI는 스미토모 화학이 재공. 스미토모 투명 PI는 유리처럼 고급스러운 상념을 주는 것.'수십만 번 접었다 펴도 버틸 새 접착제'는 삼성SDI가 개발해 재공이 유력하다.광학용 투명 접착..

펭수 달력 2020 A형 일러스트 캘린더 이야… [내부링크]

#2020펜스 달력#펜스 달력#펜스 달력 a효은펭하!(송 봉쵸크!선물 받은 펜스 황색의 탁상형 달력.리뷰 고고!! > > > 탁상형 캘린더+스티커 2장+증명 사진 3퓨 ㅠ.심장공격의 혜택 구성입니다. > 스티커 좀, 한 사람..

잔잔한감성* 전하를 조심해. Accidentally in Love . 야상냉전하. 惹上冷殿下, 20일8. 만화같은 드라마라서 재미있게 볼 수 있었던 넷플릭스 China드라마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넷플릭스를 열렬히 사랑하는 박하그마입니다. China어도 많이 듣고, 보고자 하는 거 다 아시죠? 제가 매일 보는 그래서 좋아하는 드라마를 보는 매체는 넷플릭스입니다. 아마 미국에 있을 때 5년 전부..

오항상그랬듯의 인디가수 '그_냥' 짱이네 [내부링크]

하지만 소개할 인디 가수는 > '그대로'은 솔로로 활동 중인 가수이며, 2015년 미니 앨범[#DearMuse#201507_08#PinkRibbon]으로 데뷔했습니다. > 첫 데뷔는 가수 닥터 심슨과 함께 작업해서 발표했어요. 솔로 앨범..

[학술대회, 전시] 위고코리아 2019 제34회 제어·로봇·시스템학회 학술대회 (2019 ICROS) 자율주행플랫폼, 협동로봇 전시 후기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위고 코리아요! 20하나 9년 5월 하나 61(목)부터 하나 81(토)까지 경주 코오롱 호텔에서 '20하나 9 제34회 제어 로봇 시스템 학회 학술 대회(ICROS 20하나 9)'를 개최했는데 여기에 위고도 참여하고..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 대비 제균티슈, 파스토리제77 ~처럼 [내부링크]

우한 폐렴의 코로 자신 바이러스에 의해 Japan에서도 마스크가 동자 신고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어깨도 오한상도 드러그를 갔는데 마스크는 어린이 전용밖에 남지 않았고 검은 마스크 정도밖에 없어요.살 게 없..

제주항공우주박물관에서 로켓과 인공위성을 찾아보세요 봅시다 [내부링크]

> 제주항공우주박물관에서는 인공위성과 로켓을 시청할 수 있지만 영화에서만 보던 인공위성과 로켓! 쭉 보면 어떤 모습일까요? > 제주항공우주박물관에서는 지구를 찬양해 본 한 사람의 우주를 탐험하는 인공위성..

결혼식 CCM 축가 - 김도현 ~처럼 [내부링크]

자기가 자기니까 작년 한 해 동안 정말 많은 결혼식에 다녀왔어요. 그래서 아시는 분들은 아는데... 그 결혼식 중에서 제가 순수한 하객으로 다녀온 결혼식은 몇 안 됩니다. 기본적으로 사회도 축가를 거의 다 불..

축농증수술후재발치료 꿩 먹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축농증 수술 후 재발치료, 꿩 먹고 달걀 먹는 환절기 정보집 인내는 지혜의 동반자라는 말 들어봤어요?  똑똑한 사람은 인내심을 갖고 인내할 수 있는 사람은 영리하다고 할 수 있는 환절기에 대해 찾으러 온..

[영상] EBS 세계테마기행 엔딩 정국(JUNGKOOK) "유포리 좋구만 [내부링크]

> 세계테마기행엔딩방탄Euphoria #TheGroup #BTS > #PCAs@BTS_twt................ 와서~~정말 그에은츄은아요. 배경과도 딱!가슴 설레이유ー포리아냐은갓토 명곡!!조금이라도 이렇게 굉장히 아름답다니....퓨웃(..

전체의 워너희비 서울 수도권 아파트-서울 아파트 정보 [내부링크]

그라인 님 역시 주옥같은 글을 소개하고 제 감정도 코멘트 해보겠습니다. 원문은 분리했을 뿐 전혀 수정된 부분도 없어 형으로 인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만큼 완성도, 전달력, 흡입력이 강한 문장이었습니다. 많..

구직에 필요한, 정부기 봐봐요 [내부링크]

구직에 필요한 국가기술자격증의 종류와 직업은! > 구직활동을 하는 첫 번째 단계는 이력서를 작성하는 것입니다요즘에는 이력서 작성 항목이 바뀌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나쁘지 않다, 아이와 성별, 학력, 학점,..

ccm송 하자신님 찬양 <창 ?? [내부링크]

cm송 예쁘지 않은 모양 화사를 칭찬하는 <창조주만이 이 인류를 소중히 여긴다> 예쁘지 않은님의 사랑 > cc송 하과인님의 내용을 쓰는 찬양 <창조주만이 이 인류를 소중히 하는> 하과인님의 사랑> 누가 인류의 생..

케플러 법칙: 태양계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미 케플러가 저런 세 법칙을 확립할 수 있었던 것은 그의 노력과 통찰력 덕분이지만, 그의 스승인 튀코 브라헤의 일생을 바친 천체관측 자료도 한 몫을 했을 것입니다. 그의 끈기에는 경의를. 아무튼 브라헤의..

FX시티 불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궁금하신 질문입니다저도 경험상 처음에 궁금해했던 질문이기도 하고 시작하기 전에 조사할 때 정말 걱정되었던 부분이기도 합니다.오늘은 FX시티가 불법인가요? 이것에 대한 질문에 답하..

스토브리그 조한선 입니다동규 약 정보 [내부링크]

스토브리그 조한성, 임동규에게 남궁민이 한 예기와 강두기의 하도권 트레이드 금요일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바로 스토브리그 때문입니다. 시청률만 브와도키 위 7.8% 나쁘지 않아도에는 것을 보니 후(후) 늦다고..

롤 아우렐리온 솔 룬 어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오항 선은 신자의 신고 기대의 화요일 1입니다. 왜냐하면 힘들고 김빠지월요일 1이 지면을 갔잖아요. 저는 특이하게 이때부터 기분도 UP되어서 뭔가 일주일이 기다려집니다 열정적으로 바変わ니..

전주 제네시스DH 사고 차량 보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비웍스입니다.이번에 소개하는 작업은 제네시스 DH차량에 G80세단 개조 작업입니다.최초 작업을 위해 저희 IVY WORKS에 방문해주신 제네시스 DH 차량입니다. > 작업 전 모습입니다.경미한 사고로..

소리주운전2진아 좋은정보 [내부링크]

> 최근 뉴스를 들으면, 술 취한 운전자를 엄격하게 처벌하고 있다는 뉴스를 쉽게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술에 취한 상태에서 1오그와잉눙 사고는 대형 건설사 그리고 이어지는 현실성이 매우 농후하다는 점..

파주시내과 속편한내과의원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파주시 속편한 내과의원 :) 우리 몸의 건강은 혈관과 상당히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초기에는 증상이 보이지 않지만 세심하게 관리하지 않으면 동맥경화, 뇌졸중 등 다양한 원인이 되므로 주기적으..

녹내장 수술 전후 볼까요 [내부링크]

> 녹내장은 안압 상승, 혈류장 유아 등의 이유로 시신경이 손상되어 시야장 유아가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일반적으로 약물치료를 통해 녹내장을 치료합니다. 이미 상당 부분 녹내장이 진행 중이며 약물치료만으..

롤 시즌9 파이크 룬 템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 블로거 할밀크야.리그 오브 레전드의 지원 포지션은 표준 견제와 CC기를 통해 원거리 딜러가 라인전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하여 라인전에서 이득을 보는 방식으로 운영되거나 나쁘지 않고 우리팀 딜러를..

광교 이비인후과 ) 편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교이비인후과 춘이비인후과입니다.요즘 부쩍 추워져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질환 중에 본인인 편도염 오거의 매일 편도염이 생기는 원인과 증상, 치료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편도염 인후..

면역력이 떨어지는 요즈음 알아봐요 [내부링크]

겨울에 찾아오는 기관지 질환이 있습니다.바로 편도염인데요.편도염은 PM2.5의 많은 일본에 항상 가래가 끼거나 나쁘지 않고 목이 바싹 마르다, 몹시 나쁠 수 있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하나교차가 큰 겨울철에는..

갑상선암 증상 치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암 발병률 1위의 갑상샘암은 아주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어요. 특히 우리 새끼 신라의 갑상선암 비율은 세계에서 가장 높을 정도로 심각한데, 처음으로 반화된 건강검진과 세계 최고의 검진 진단기술을..

미국은 고혈압 진단 기준 강화했다 볼께요 [내부링크]

지난해 이이에키, 미국 심장 학회는 고혈압 진단 기준을 수축기 혈압 하나 40mmHg, 이완기 혈압 90mmHg이상으로 하는 거 30/80mmHg이상으로 강화했다고 밝혔 슴니다.이를 국내에 반영할 경우 약 650만명의 새로운..

안구돌출, 갑상선 사고 때 ?? [내부링크]

갑상선 호르몬은 몸의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에자네지와 열을 만들어 체온을 유지한다. 그러나, 정상보다 잼이 많이 분비되면, 몸에 여러가지 이상 증상을 일으킵니다. 이것을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라고 한다.갑상..

미드웨이 Midw 좋은정보 [내부링크]

> 제목:미드웨이 Midway(20일 9)의 상영 시간:일 38분년도 20일 9장르:액션, 드라마, 역사(Action, Drama, History)평가:6.9/일 0(IMDB) <투모로우><인디펜던스 데이>감독 영화의 감독인 롤랜드 에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