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62-6955의 등록된 링크

 126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자이언트 펭TV 펭수와 진솔하니가 부른 A Whole New World_EBS 생방송 보니하니 4000회 특집(알라딘 OST 가사와 해석) [내부링크]

> EBS 생방송·하니가 4000회를 맞아 펜스가 특별 출연하고 축하 무대를 빛내옷슴니다.자이언트 펜스와 솔직한 하니가 함께 부른 알라딘 OST 라이브 영상으로 감상하고 아름다운 가사를 Sound 미쳐보세요! http..

넷플릭스, PS4 속도가 왜 이러지? SK브로드밴드의 문재점 [내부링크]

지난해 중반까지만 해도 넷플릭스를 보는 데 실제로 큰 무리가 없었다.하지만 지난해 예상했던 것보다 도저히 이를 놓칠 수 없을 정도로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대체 내가 왜 월 2만원에..

부비동염 축농증 치료 후 관리 비염관리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백엽이에요. 오한상은 아주 긴 제 여정을 써야 하는데 작년부터 지긋지긋한 부비강염! 축농증이라고 하죠.저는 이 집에 안 맞는 건가... 이사 와서 나쁘지 않아서 부비강염에 걸렸지만, 우리 아..

녹내장 치료방법에 대하여 알아두어야 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 40대는 노화가 찾아 본격적인 시기입니다.신체의 많은 부분에서 이상 신호가 본인인 만큼 건강한 노후를 위해서라면 더 신경써서 관리해야겠죠.노년층에서 대표적인 안구 질환으로 백내장이 잘 알고 있..

미스트롯8회시청후:송가인외홍자.정다경.김나희.숙행~(늦은기록) [내부링크]

> #송가인요 사진 마음에 들어요 > 팀별은 코르 느낌이었지만 대표로는 1위 > 송가인의 어깨가 무거웠던 듯 > 8명은 안타까워서 가면록을 하고 목하 볼 수 없어서 네가 슬픈 순간* 전부..

잇몸에서 피나요! 동맥경화위험까지? [내부링크]

> 가끔 양치질을 하거나, 음식을 삼키면 잇몸에서 피가 나쁘지 않습니다. 증상을 느낄 수 있습니다.그런 경우에는 어떻게든 치주 질환이 의심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치주 질환은 풍치라고도 하며, 치은염, 치주염..

[물류매거진] CJ대한통운, 실버택배로 ‘지상사회공헌 인정 작은기업’ 선정 [내부링크]

> CJ대한통운이 실버택배 등 지역밀착형 CSV·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공헌 인정 대기업'으로 선정됐다.CJ대한통운은 CSV 사업의 대표적인 모델인 실버택배를 비롯해 발달장애인 택배, 희망자를 위한 숲 조성,..

동맥경화 발생과정, 혈관 구조 재현한 '오간온어칩'으로 밝혀 [내부링크]

> 질병치료제를 연구하는 연구자들은 새 약물을 시험하기 위해 연구동물이나 연구실에서 배양한 세포를 사용해야 했다. 최근 신체 장기의 기능과 구조를 모방한 오건 온 어 칩(Organ-on-a Chip) 장비가 잇따라 등..

배우자 출산휴가 유급하나0하나 확대 이야~~ [내부링크]

> 2019년 10월 11에서 배우자 출산 휴가가 유급 101의 휴가로 확대됐다.또 휴가 청구 기한이 출산 1에서 901에서 항상 그랬듯이어과이다 1회만 나눠서 사용이 가능하다.즉, 배우자 출산 휴가 101을 두 차례 나 누..

놀라운 폴더블 스마트폰 기술력 모토로라 레이저ㅣ 갤럭시폴드 첫세대+2세대 = 3세대? 봐봐요 [내부링크]

영상을 통해 더 많은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이 갤럭시 폴드를 예약 판매와 한정 판매 방식의 판매를 통해서 국내 판매를 가장 먼저 시작하고 1,2차 물량이 이어 3차 물량까지 소위 완판되고 China유럽..

알차고 진정성있는 프로그램으로 승부합니다, 가성비 좋은 소규모 페스티벌에 이목 집중 대박이네 [내부링크]

> 뭔가 하나 상을 전부 sound를 흔드는 것 같은 신과 인의가 어디 있는가 했을 때 페스티벌을 인터넷에 검색해 본 적이 있습니까? 축제는 언제 콰인하나산 안에서 여유와 즐거움을 되찾으려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

[방탄소년단 뷔] : BTS V to collaborate with Ariana Grande? ~~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BTS V to collaborate with Ariana Grande?Fans are excited after'Thank You, Next'singer seems to confirm it will happen BTS V has been trending since appearing at the..

개그맨 박본인래 키 본인이 어떻게 될까? 정보 [내부링크]

개그우먼 박자신래 자신이 요즘 웬만한 개그맨 하면 떠오르는 사람, 바로 박자신래죠? 눈치 빠른 입후나 거침없는 개그, 그리고 상대방의 연예인 배려에서 인성까지 인정받은 개그우먼이 아닌가 소견됩니다.2018년..

ALL KILL! 15 Hashtags & Keywords in WW Trends for 방탄소년단 뷔 Birthday! breaking twitter trends ! ~~ [내부링크]

Total첫 5 HT&Keywords TREND WorldWide as Army welcomes방탄 소년단 뷔 on 30th December 20최초 8 00:00 kst!!! Ruling Twitter Trends with Top 7 Trends&keywords an ALL KILL! 첫 4 English Trends&keywor..

#펭수짤#펭수명언#졸귀탱 볼께요 [내부링크]

펜스가 뭔지도 몰랐던 나쁘지 않아. SNS를 하지 않아서 전혀 몰랐다. 펜스의 열혈팬으로부터 펜스를 알게 되어, 점점 나빠졌다. 펜스 이모티콘도 발매하고 있지만, 바로 문제, 유투브도 구독하고 있어.요즘은 펜스..

운전그당시 혈중알코올농도 상승기에 해당하면 소음주운전 무죄?? ~~ [내부링크]

운전 당시 혈중알코올농도상승기에 해당되면 sound 음주운전 무죄?? 항상 포스팅의 주제는 sound 음주운전 판례입니다. 가프시는 친구들과 회식을 한 뒤 혈중 알코올 농도 0. 것 58%의 술에 취한 상태에서 200m..

KSHMR ( 카슈미르 ) HOUSE OF CARDS REMIX ( DESO Remix ) Spinnin Records 참여 했어요! 봅시다 [내부링크]

> Spinnin Records 스피닝 레코즈에서 개최했다! KSHMR(카슈미르)REMIX CONTEST 리믹스 콘테스트에 DESOREMIX 작품을 냈어 (Due date는 4월 2개까지이므로 이미 지났다고 한다.!) > 이번 CONTEST 콘테스트는 일렉..

U+ 스마트 인터넷으로 공짜 기가와이파이 받고 넷플릭스 유튜브 고화질로 보기 좋네요 [내부링크]

> 요즘에는 대부분 대가족에게 IPTV가 보급되어서, 원한다면 TV에서 넷플릭스 자신의 유튜브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지만, 때때로 이것이 단점이 될 수도 있다. 이유는 화질 때문입..

펭수 다이어리와 서연 생1 !! [내부링크]

요즘 핫한 EBS풍석센펜스...펜스의 다이어리가 유행으로 유행에 민감한 미라클 씨도 예약하고 그저께 도착...역대에 나비에 4시각에서 2만부가 판매됐기 때문에 유행 정말 실감 실감.. > 간단하게 펜스 소개글......

모토로라 레이저 폴더블폰 소식 Razr가 다시 부활할것입니다면? ~~ [내부링크]

> MWC2019에서 공개된 삼성 전자의 폴더블 폰 갤럭시 폴드와 화웨이 폴더블 폰 메이트 X, 그리고 우리는 일단 기술은 갖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을 츄은그 퀸 정도 TCL에서도 인 폴 딘 폴더블 스마트 폰의 샘플..

UPS 배달에 나쁘지않아서는 Waymo 자율주행차, 양사의 파트그대십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짱이네 [내부링크]

Alphabet의 자율주행 자회사인 Waymo가 UPS와 자사 자율주행 미니밴을 이용하여 UPS 소포를 배송하는 파트너십을 발표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양사는 Waymo의 자율주행 Chrysler Pacifica 미니밴 차량을 이용하여..

미스트롯 송가인 집안 학력 나이 알아봐요! ?? [내부링크]

미스 트로트로 많은 사랑을 받은 송카잉 이 궁레웅 행사 페이가 20배 급등할 정도로 높아졌다고 이야기를 합니다.실제로 비디오 스타를 비롯해 라디오 스타 등 다양한 예능으로부터 러브 콜을 받고 있는 가수입니..

보이스퀸.민요퀸 벌써리,트로트가수로 대변신!전매특허 딴스 딴스 !!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먼저 뛰어, 웃었다 그날도 여전히 롤러코스터급 감정... 꺾기의 여왕 최영화! 정통 트로스를 입증한 처녀..

미드추천 왓챠플레이 국내 최초공개 실화기반 체르노빌 짱이네 [내부링크]

> 영화 꽤 자신있지않은 분이라면 뭐든지 알고있는 필수어플 왓쳐플레이! 왓쳐플레이는 영화 뿐만 아니라 인기 드라마와 데힌민국의 드라마, 아기,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예능 프로그램 등 만 편이 넘는 작품을..

넷플릭스 다음 화 자동 재생 끄는 방법 좋은정보 [내부링크]

스마트 폰, 태블릿 컴퓨터로 영화, 본인의 드라마 그녀를 보면, 넷플릭스를 잘 이용하는 편이지만 시청하는 잠이 들어 오전에 1어, 본인 연속 자동 재생이 되더군요.넷플릭스로 시리즈를 볼 때, 이렇게 그 후에 그..

BTS]New Year's Rockin' Eve 짱이네 [내부링크]

https://twitter.com/NYRE > > > ᅵ 하나 0:38 pm to하나 0:46 pmABC's"Dick Clark's New Year's Rockin'Eve":Performance by BTS BTS performs medley of their hit songs on the Countdown Stage. ㅣ시차 하나..

[ 넷플릭스 영화 ] 런던 필드 - 소설의 끝은 ?! 봅시다 [내부링크]

#런던필드-소설의 끝은? #영화 런던필드 #넷플릭런던필드 > 이제 테이&정보&예기:https://www.netflix.com/kr/title/80080620 런던 필드 2018청 부처 1시 노노 47분 미스터리 이에키베 1을 사용하고 술집에..

강남만화학원 애니벅스 옆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BTS POP-UP IN SEOUL 이야…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BTS POP-UPIN SEOUL)가 아이니박스 강남센터 바로 옆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행 크테테로우에서 정확히 20하나 9년 하나 0월 하나 8한개(금)moning하나 0시부터 BTS팝업 스토어가 열릴 예..

넷플릭스 너희과 자연의 대결 (You vs Wild) 후기 생존게입니다 왕꿀잼 !! [내부링크]

여러분 반갑습니다. 꿀떡이에요. 당하는 날씨가 쌀쌀했어요. 심지어 비까지 오네요... 완전한 봄은 언제오는지.. 하나 교차 주의해서 옷을 다른 의미로 입고 다니세요! 당하는 넷플릭스의 당신과 자연의 대결을 소..

배우 강소라 자신이 몸매 인스타 영화 해치지않아 어머자신 봅시다 [내부링크]

> 대한민국의 배우 강소라 씨에 대해 "본인이 스타일" "인스타 영화" "해치하지 않는다" 등 그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9년 영화'4교시 추리 영역'의 오디션에 주연으로 통과하고 본격적으로 배우..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인물관계도(백승수 vs 권경민 라인 비교분석)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파주사는 또 동생.이번에 쓴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의 인물관계도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회를 거듭할수록 긴장감 넘치는 상황이 전개되어 몰입감이 대단합니다. 드림즈를 성공적으로 제대로..

가수 린, 남편 이수와 함께한 과거 미국 여행 사진 유출…결혼 4년차 부부의 ‘달달한 하나상’ 좋네요 [내부링크]

가수 린의 남편 이스와 함께한 미국 여행 사진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린은 자신의 SN에스그램에 자신과 남편의 의자 사진을 올렸어요. 유출된 사진의 린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 블랙으로 통일해 시크한 스타..

20하나9 무료운세 링크, 20하나9 신년운세 무료, 20하나9 토정비법 무료, 새해운세, 팻맥그라스 립스틱, 마더십 팔레트 v, 태양광 발전기 설치비용, 태양광 가격, 태양열 발전기 확인 [내부링크]

> 20일 9 free운세 링크, 20일 9, 새해의 운세 free, 20일 9토정 방법 free, 새해 운세 http://m.yes24.com/Event/EventDetail?eventNo=일 64742 > 팻맥 글라스 랩 슬립스틱을 소개합니다. 지인의 추천이 있었..

korea어교원2급자격증 취득을 위한 정보안내서 ?? [내부링크]

> > 꿈같은 주말이 지과와 어느새 다시 월요일이 시작됐는데요.다들 활기찬 월요일을 보내고 계시기 때문에 과인 모릅니다. 저 같은 경우는 토요일의 급체를 하는 바라다의 일요일 night 때가 되어서야 겨우 살..

후(後)석증 증상 알아보시고 원인으로 치료해요 ?? [내부링크]

> 호석이라고 하면, 돌과 같은 무언가가 몸 안에 생겨 여러가지 장애나 통증을 유발하는 것이라고 어렴풋이 생각할 수 있습니다.이 후석은 많은 원인이 있지만, 대체로 콜레스테롤이 원인이 되어 많아지고 있습니..

펭수를 만든 여 짱이네 [내부링크]

올해 1년간 대중 문화계에서는 새로운 캐릭터의 부상이 두드러졌다. 남극에서 온 펭귄 펜스를 비롯해 신인 트로트 가수 유상술,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청무파탈 주인공 등 뭔가 엉터리로 보이는 B급 감성 캐릭..

자율차 시장 2020년 이후에는 level 4 수준의 시장이 점 봅시다 [내부링크]

2. 분야별 시장 동향과 전망 , 자율 주행 시장-자동화 수준에 의한 시장 규모 예측(Level 3수준이 시장의 규모 면에서 성장을 주도하고 2026년까지 4,476억달러 규모로 성장할 전망.2020년 이후는 level 4수준의..

5월28하나 하나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5월 28일 일요일에 방송별 시청률 순위~! 안녕하세요 영어수학과 외팀장 연선생님이다 ) 주요말씀은 잘보냈나요?아무래도 주간의 이야기후, 월요일에 인사만 드리는 것 같네요. 시간이 참 빠르다는 거죠? 어차피..

[see a therapist] 봐봐요 [내부링크]

레이첼의 생일 파티에서 이혼한 레이첼의 부모가 마주치지 않도록 로스가 아이를 쓰고 있어요. 레이첼의 어머니는 로스가 이혼한 남편과 대등한 개인 취향을 가졌다고 생각하고 레이첼에게 심리치료를 권하고 있습..

필리핀 바기오 어학연수 중 !! [내부링크]

#필리핀 어학 연수,#필리핀#이 에듀 학원#이곳#이곳 학원#이곳 어학 연수#필리핀 가정 연수#필리핀 영어 캠프 Top 5. 마운틴 울라프(MT.Ulap) > > 바기오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MT. Ulap는 하이킹 코..

신시컴퍼니 박명성 감독님과 뮤지컬배 확인 [내부링크]

> 꽤 오래?일이지만 정말 즐거운 경험이었기에...! 늦어도 글을 쓰하프니도와.3. 우리경영대학원과사이버외대가함께하는글로벌CEO과정하나팬이자신시컴퍼니의박명성감독과뮤지컬배우최정원님이방문하셨습니다! >..

고혈압(정의/기준/식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유니크 트레이너 박준영입니다 이번엔 고혈압이다!!!간단하게 골라봤어요.c 혈압이 정상치보다 높은 sound 고혈압이란 성인에서 수축기 혈압이 40mmHg이상이거나 프지 않고, 이완기 혈압이 90m..

[후기] 황정아 / 방사선 조심 / 지구인으로 ?? [내부링크]

장소 위치 > 대구가 이번에 처실음 강연이라고 한다.대구에 관측소가 없는 것을 아쉬워한다.(팔공산 정상은 통신소로 쓰고 주변 영천 보현산에서 메모하면서 들은 것이 아니니 요즘 생각이나 사람 왕래, 흥미롭게..

쇼그렌증후군 항생제가 발발 좋네요 [내부링크]

20일 8년의 월초에 "청소년기에 항생제 사용이 천식 비염, 아토피의 발생 위험을 높인다"라는 이내 혐의의 논문(Kim, Do Hyun, Kyungdo Han, and Soo Whan Kim."The Effects of Antibiotics on the Development of..

넷플릭스 위쳐 검 볼께요 [내부링크]

최근 서울 막내가 푹 빠지는 게 있고...3D펜으로 물건을 만드는 쟈은잉유테유보 사과 인고다 , 매 1사과다 유튜브를 매우 보고 있군요!다행히 게이인 유튜브 없이 아이 라, 유튜브에서도 없는 등급의 부재에서..

태양계행성 알아보는 에듀알 상상체험우 봅시다 [내부링크]

에듀얼의 증강현실 색칠공부로 아이들은 정말 재미있게 놀았지만 신기했던 게 나쁘지 않습니다.그러니까 우리 아이가 나쁘지 않은 과학놀이라니!! > 이 상자를 본 순간 눈봉척! 했군요.꺼내지도 않았는데 1단 행성..

넷플릭스 미드, 『기묘한 이예기(Stranger 좋구만 [내부링크]

유 츄루도에은리ー도 외 스포츠 1러시아 오프 소리! > 최근 광대역 네트워크와 스트리밍이라는 기술을 타고 영상 콘텐츠 시장의 강자로 부상한 넷플릭스 아실화됩니다. 푸루스 4및 엑스 박스원 무바 1등 최근 영상..

춘천 이비인후과 , 비 좋은정보 [내부링크]

문어 이야기가 다가오면서 날씨는 점점 추워지고 공기는 본인의 날이 건조해지고 있습니다.이런 계절이 되면 누군가 자신의 호흡기가 건조하여 답답한 것을 소견할 수 있어요.역시 한 감기라도 걸리면 생할에 큰..

에어프라이어 통마항상구이, 볼까요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톤매거 매일구이 > 마트에서 죠쟈은마항상 그랬던 것처럼 없는 김치용 헷마 항상 그렛도우쯔을 발죠프(50통) 사서 캘리포니아 주에서 에어 프라이어로 구워서 보양식으로 갔다 하게 먹고..

고지혈증 식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고지혈증메뉴 sound식 먹자! > 만병의 원인이 불리는 고지혈증 고지혈증은 이미 20~40대의 현대인에게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는 지병 중 하봉잉입니다. 총 콜레스테롤 수치가 240이상 및 중성 지방 200이상..

[갑상선클리닉] 갑상선저하 봐봐요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갑상선 클리닉 행복찾기 의원입니다.갑상선은 우리 몸의 신진 대사를 조절하는 호르몬을 분비하는 기관입니다.이 호르몬은 체온 유지와 신체 대사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갑상샘..

여자근력운동과 뱃살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포츠를 하는 엄마들의 공간 '스포츠맘닷컴'입니다! https://cafe.naver.com/coolgmp 안녕하세요 :) 남성과 여성의 운동에 대해서는 잘못된 자료가 아주 많이 보입니다.여성은 꼭 유산소 운동만 해야..

유플러스 TV로 넷플릭스 3개월 공짜혜택 봅시다 [내부링크]

저희 집은 수애기도 있고 가끔 놀러오는 조카들도 있어서 넷플릭스를 조금 보는 편입니다. 수애기는 영화와 드라마를 우리들 귀여운 조카들 그이욤 1,2호는 만화를..저와 동생은 가끔씩 아이들이 없을 때는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