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64-6955의 등록된 링크

 126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뉴스 스토리] SBS 김수민 아자신운서, 대학 동기에게 서운했던 이유?…“아직 어리다 어려” / 조정식, 김민형 아자신운서와 인증샷 [내부링크]

SBS신입아과의 은서 김수민이 화제의 중심에 섰습니다. 김수민이 제 SNS에 올린 대학 동기들과 주고 받은 메시지 때문이죠. > 메시지 중 동기는 김수민에게 "SBS 공채 가결했다고? 축하해요!당신들이 하고 싶은 일..

경주 취업 병역특례 [방위산업체 지원자격 - 학력에 맞는 자격증 등급] |작성자 특취사닷컴 [내부링크]

#경주 #국비지원 #국비무료 #취업 #직업훈련 #정부기술자격증 #기능사 #취득 #cnc선반 #경주직업전문학교 #방산업체(#병역특례병)에 지원할 때 신체검사 판정이 현역인 경우 학력에 맞는 등급의 자격이 있어야 방..

눈 뻑뻑해 넣은 안약이 녹내장·백내장 원인? [내부링크]

눈이나 안약이 녹내장이나 백내장의 원인? > 재공: Health Chosun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안구가 건조하기 쉽다. 이를 해소하기 위해 표준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인공눈물이었다.따라서 본인 일부의 인공눈물은 장..

파격과 서정 사이, <유열의 소뮤직앨범> 감독 정지우의 대표작 넷 [내부링크]

> 정지우 감독이 오랜만에 로맨스 영화에 복귀했다. <은교>로 데뷔한 김고은과 7년 만의 재회. 게다가 최근 <봄밤> 트렌드에 힘입어 '로맨스 장인'이라는 수식까지 얻은 정해인의 출연으로 앞서 화제가 된 <유열의..

[홍카페 꿈해몽] 토끼 나쁘지않아오는 꿈에 대한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줄 홍카페입니다. 오한상은 토끼가 나오는 꿈에 대해 몽점해 줍니다. 꿈에 토끼가 나오는 건 길몽이 처음이신가요? 흉몽은 처음인가요? 홍카페와함께궁금한점을해결해보..

넷플릭스 신작 영드 보디가드 푹 빠져버렸네 [내부링크]

> 넷플릭스를 재결재하고 나서 저의 특기는 열자마자 넷플릭스로 시작하고 있습니다.남자 주인공이 존 오샤레라고 넷플릭스 신작으로 추천받은 영 보디가드 후기입니다.용두 경호원은 시쥬은일에 3화까지 봤죠.시..

웰메이드 OCN 드라마 WATCHER (왓쳐) [내부링크]

대작의 냄새가 물씬 풍기는 OCN웰메이드 드라마 왓챠!한석규, 현주, 서강준, 김수진, 안길강 등 유명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방송 전체에서 큰 화제가 된 작품이기도 합니다. 왓처는 개인적으로 남들은 지옥입..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뷔 #방탄소년단뷔 #방탄소년단 #뷔 #BTS #V #BTSV #KimTaehyung #김태형 #Taehyung [내부링크]

하나 05방탄 소년단 뷔 방탄 소년단 부표 #방탄 소년단 부표#방탄 소년단#뷔#BTS#V#BTSV#KimTaehyung#김태형#Taehyung >

*DC/미드: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DC's Legends of Tomorrow) 시즌2 일일화, S02E일일, Turncoat 리뷰 (줄거리/스포일러) [내부링크]

(포 1러시아가 많이 들어 있으니 조심하세요! > (44)20하나 7.02.08_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시즌 2의 하나하나 이야기_DC's Legends of Tomorrow S02 EP하나하나_Turncoat_한 776년 이번에 내레이션은 귀여운 마이..

손목건초염, 드퀘르벵 증후군 예방하는 초간단 교정스포츠법(사무실 자세교정스포츠)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올바른 지식, 바른 자세, 바른 운동가는 #바른 자세, 바른 운동 센터의 조연지입니다. 어제는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것이 당신의 무당이 싫었습니다.추운데 몸도 커버하는 견해를 북돋기 위해서는..

맘마미아! 제 2의 인생 - 갱년기 여성 질환 [내부링크]

> 열,짜증,불안,땀,우울,불면등.아무리화장을해도얼굴이예쁘네요~아무리꾸미어도옛날느낌이없었어요~뭔가이상해요~똑같은몸무게인데배고기만본인이죠~몸이옛날과달라져서심적으로도많이약해지죠.화장해도 예쁘..

홍대 성인피아노 /원데이클래스/music추천 <비바피아노> N.Kapustin : 24 preludes in jazz style Op.53 No.2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바 여러분~!* 꽃샘추위 환절기인 밤, 오전에는 건강하십니까?항상 그렇듯이 건강하시길 바랍니다.언제나 그랬듯이, 비바포스팅은 피아노 연주자들 사이에서 HOT하고 핫한 N.Kapustin의 24 prelud..

넷플릭스 드라마 <드라큘라> : 제대로 빨간 맛! 볼까요 [내부링크]

드라큘라를 아내 sound를 만난 것은 아마 <뚜치와뿌쿠>의 비교적 귀여웠던 "큐라"였다고 생각한다. 재미없는 오프닝 곡은 여전히 입에서 자동 재생되는 던만화. (갑자기 추억을 소환) 다음 다양한 뱀파이어를..

[Rolls Royce] Luxury 미래 자율주행차 - Rolls Royce 하나03EX in 20하나6 이야… [내부링크]

> 오늘은 좀 사치스러운 동영상을 소개하려고 합니다.자율주행차량을알면서항상이이야기를하는것은공유서비스와대중교통시스템의변천에대해소개해드렸습니다. 하지만 문득 궁금한 것 중 하나는 과연 부자들의 자율..

방탄소년단 진 | 하나9하나025 BTS Jin Weverse Update: Jin is Allergic to Garlic !! [내부링크]

BTS Weverse"방탄 소년단 하나 9하나 025{한 6:54KST}| Jin's post I just came back from an allergy test because my body was itching, I heard some shocking새 s that I should be careful of garlic, w..

짧은 글 & 소음악 추천 : 비누 by 비비(BIBI) 좋구만 [내부링크]

짧은글,출처는뮤직에서.비누가수 : 비비(BIBI) > sound색이 독특한 가수를 좋아합니다. 한 번 들으면, 아, 이 가수는 누가 아니야? 라는 내용이 본인이 될 만한 그런 가수! 비비 스타일이 그랬다. 감정적인 감..

[인터뷰영상] Radio.com 트윗... 세상에, ARMY! BTS는 제드(Zedd)와의 콜라보가 진행되고 있다고 내용했어요[특종].............. 방탄소년단 좋은정보 [내부링크]

> > OMG,#ARMY!@BTS_twt/@bts_bighit told us EXCLUSIVELYthat a collaboration with@Zedd is coming!Plus, what did they say about@ShawnMendes?WATCH HERE:http://bit.ly/2GIy6Sw세계에 ARMY!BTS는 제드(Zedd)..

플라잉카 관련주 매의 눈으로 캐치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 플라잉카 관련 주를 봐야겠다.전기자동차, 수소차, 자율주행에 이어 플라잉카까지 개발이 시작돼 앞으로 상당히 강한 섹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그렇기 때문에 관련 종목은 숙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 베..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추천 : 넷플릭스 (Netflix) ~처럼 [내부링크]

> 얼마 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추천으로 '왓쳐플레이'를 소개해드렸는데요.늘 그랬던 것처럼 소개하는 OTT 서비스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넷플릭스다. > 넷플릭스는 미국의 주문형 콘텐츠 서비스 제작업..

나쁘지않아만의냉장고 이벤트 펭수쿠션 득템 성공!! !! [내부링크]

> > GS25에서 2020년 2월 11에서 진행한 한정판 GS25바투 이안 투 펜 콜라 이벤트!!잠시 끄고 있던 자신만 냉장고 앱을 행사 때문에 다시 다운로드했다.펜스가 나쁘지 않으니까 펜스쿠션 탐본인..

2020년 2월 셋째 주 한 주간 언론이 주목한 새로 자신온 책들(신간 서평 베스트) 계절의 모호함과 같이 한 언론의 시선~! ?? [내부링크]

> 세상이 시끄럽다. 진정 국면으로 가던 도중 경상도, 대구에서 의미 없는 복병을 만난다. 감염 경로가 불명으로 급속히 확산되고 있을 때 본인 하나 9의 영향으로 어지러운 세상이 움직이고 있다. 모든 것이 정지..

드라큘라(DRACULA) - 넷플릭스 드라마 이야~~ [내부링크]

> 2020년 하나의 드라마는 드라큘라! 넷플릭스가 하루도 쉬지 않고 1개씩 읽는다. 이 시대의 개미! 넷플릭스!! 12월 이야기.에 유출 예정 목록에서 "처 소리 보고이야!"우와!하고 배짱을 날렸어요.그리고 2일..

잡후(後).책.넷플릭스(equals,forrest gump,Diana:In her own words) 좋구만 [내부링크]

잡리 일기 > 아몬드 코코넛 밀크의 맛을 느끼면서, 오로지 예쁜 것에 속아서 다시 사는 충동구매자. > 이 작은 나라 한국의 지상에 살았던 것성이라는 중소 기업이 19위에 올랐다도 뭐 별것 별것 아이 아이폰 써서..

영원처럼 안아줘 - 프롬(Fromm) 좋네요 [내부링크]

> 요즘 자주 듣는 소음악인 가수 프롬(Fromm)의 영원처럼 안아줘!! 평소에 인디음악을 즐겨 듣는 편인데, 특히 프롬(Fromm)의 소음색은 항상 제 감정을 편안하게 해줘요.- 가사 - 갈등의 슬픔이 가만히 잠들 때까..

스튜디오드래곤, 넷플릭스 지분 투자 5퍼센트만 받은 이유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https://새로 s.mt.co.kr/mtview.php?no=20하나 9하나하나 22하나 하나 하나 74095692 넷플릭스는 콘텐츠 확보에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 디즈니가 디즈니 플러스에 출시 첫날 첫 000만 가입자를 돌파했습니다...

펭수 관련주 역시한 주목할만한 이유 있었네요 볼까요 [내부링크]

> 요즘 유튜브를 통해서 많은 스타들이 배출되고 있잖아요?오늘의 주제는 바로 펜스 관련주입니다. 2019년 4월에 데뷔하고 빠르게 화재에 오른 라이징 스타 즉시 펜 스잉데요 남극에서 대한민국으로 건너간 당신과..

[볼] 색감 예쁜 공포영화, 미드소마 봅시다 [내부링크]

> 아리에스 티 감독의 170분의 공포, 미스테리 영화에서 2019년 7/11상영, 그 해 10/3세캉도 구동됐습니다.2017년에 자신 온 유전을 찍은 감독이지만 쟈싱눙 아직 유전도 보지 못했어요.유전도 반응이 아주 좋..

[방탄소년단] 191215 BTS JAPAN OFFICIAL 트위터 (1본 팬미팅 5기 머스터 오사카) 번역 볼까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191215 BTS JAPAN OFFICIAL, 트위터(재팬 팬 미팅 5기 머스트 오사카)번역 - > >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5[MAGIC SHOP]오사카 공연이 무사히 끝났습니다! 슬픈 생각 날을 내 것으로..

번개장터 bts 지민 pop피규어 좋은정보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일 05277724 > 방탄소년단 캐릭터 지민 pop 피규어 인형입니다. 미개봉 상품입니다.니다택배 별도 #방탄소년단굿즈 #bts굿즈 #..

콩 국물(즙)을 이용하여 오줌 분해하기 - 요소분해.유레이스urease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소변 속에는 어떤 물질이 들어 있을까요? 2021학년도 EBS수능 특강 교재에 새로 올라온 문제를 통해서 생각합시다. > [콩 즙을 이용한 요소 분해 실험][실험 과정]① 콩 즙, 증류수, 2Percent요소 용액, 소..

가수 조정민님 공연!!!! 볼께요 [내부링크]

기쁩니까. R828임니다니다~오항 선은 이 6월에 51에 있던 현대 자동차 동호인 행사문을 적인 거요~20일 9년 6월에 51, 강원도 이젠 경기장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거행됐어요 이번 행사에는 나의 R828이 공연 연..

코로자신 바이러스 감염 예방하기! 이런 곳에서 까지 감염된다니ㅠㅠ 철저하게 준비하기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 근처,코로 나쁘지 않은 바이러스 ᅲᅲᅲ 정스토리의 사무 무서워요.특히 사람이 많은 곳을 다니는 분들은 예방을 철저히 하셔야 합니다. 그러다 김 1은 코로 나쁘지 않고 바이러스 감염 예방법에 대해..

씨제스 백창주 대표는 어느 사람인가? [with. 영화 비상선언 제작]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말 추운날이 시작되었네요. 하지만 저는 날씨에 상관없이 꼭 좋은 정보를 모아서 오늘 왔습니다. 오늘 알아볼 정보는 인물인데요. 바로 시제스의 대표 백창주다.사실 연예인도 아니고 어떤 프로그램..

결혼식사회자섭외 전문사회자부터 개그맨사회자까지 가능한 전국축가자랑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들의 결혼식을 더욱 빛나게 할 전국의 축하를 자랑합니다. 당연히 결혼식 진행자 섭외를 통해 전문 진행자로부터 이름만 들어도 알수있는 개 그 진행자까지 섭외 가능한 전국의 축전을 소개..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오면서 대중에게 사랑받는 락 보컬리스틀 김종서 가수 섭외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정스타입니다. 김종서가 고양 오울림느리오우림 극장에서이다 가오눙 11월 291에 개최할 예정이다[2018 moning소리액 우리가 4-김종서'모닝 록 카페']을 진행할 예정으로 알려지면서 김종서의 많은..

막장미드 미스트리스 볼만해요 김윤진 좋은정보 [내부링크]

김윤진이 출연한다고 해서 화제를 모은 미드미스트리스를 스토리해 보려고 한다.대학 시절 친구들이 30대 후반의 본인에게 다시 망봉잉하고, 경험하는 스토리가 주요 예기인데요..정예기 소리의 미드입니다. > 미..

[모토로라] 전설의 부활? 컴백! 모토로라 레이저 폴더블폰 봐봐요 [내부링크]

포르더블의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하나 5가지를 기준으로 중국에서는 '화웨이 메이트 X'이 발매 되지만 믹크은 모토로라가 도전장을 던졌습니다.이전에 피처폰의 전설로 불렸던 모토로라..

펭수 신드롬의 미래 정보 [내부링크]

[주간 동아]20하나 9. 하나 2.20. 올릴지 2개 9실로 단 기자 [email protected]하 이이에키웅하면서도 타우이우이하게 상대 배려하는 펜스 매력 지키고 야메, 지몽토우 도입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면'롱~랑'가능..

[통증] 자가 조절 통증 치료법 (PCA, Patient-Controlled Analgesia) ~처럼 [내부링크]

> -환자가 스스로 투여 시기와 투여량을 판정하는 통증 조절 방법. 중심에 환자 스스로 소량의 아편님 제제를 정맥(IV)에서 필요한 1대마다 투여하는 기계의 형태입니다-민주 스테로이드성 항염증제인 ketorolac의..

위례비염축농증 콧물빼기 배농치료관리는 어디에서?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해오른의원입니다.~ 코 안에 염증은 특정 계절에 알레르기 반응이 심한 1어하고 발발하기로 유명합니다.그러나 이러한 일은 온도 변화나 공기의 변화 등 환경의 변화가 있을 때뿐만 아니라..

편도 부었을때 좋은 음식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저희 집은 원래 편도가 좀 부어요.편도가 붓는 대표적인 이유는 스트레스와 피로 누적 때문입니다.스트레스가 어느 정도 본인의 위험. 했는지 제 블로그를 보면 알 수 있을 겁니다.편도가 부었을 때..

[자동차] 자율주행차는 왜 드리프팅 기술을 연마할까 짱이네 [내부링크]

> 돌로리안을 개조한 자율주행 스포츠카 마티. 스탠퍼드대 공급 지그재그로 회전까지...자유주행차 전문 카레이서 뺨치는 장유아물 코스 주행 묘기를 선보였다.미국 스탠퍼드 대학의 역학 설계 연구실 연구진은 요..

VR시뮬레이터 만 정보 [내부링크]

스마트 디바이스는 지금 우리 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갓 태어난 아기에게 나쁜 않고 이 든 고령자까지 1아이오이 유미로 스마트 기기가 없는 장소가 없을 정도로 우리의 생활이 상당..

[효도 콘서트] 미스트롯 청춘콘서 봐봐요 [내부링크]

지난해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던 텔레비전 프로그램은?실수 트로트!!! 흥이 많은 나의 집도 실수 트로트 붐에 정말 거의 매 1, 트로트를 훙올훙올하 것이다. 흐흐 어머니와 아버지를 위한 준비 표지인데 아버지가..

[영국]넷플릭스에 패배한 BBC, 확인 [내부링크]

BBC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인 어플레이어(iPlayer)가 새롭게 변신합니다. 출범 이래 최대 규모다. 지난해 제안된 어플리어 개선안이 8월 1일 영국의 방송통신 규제기관인 오프컴(Ofcom)의 승인을 받았다...

넷플릭스 탈퇴 방법 정보 [내부링크]

> 츠마코리 이 사이트가 한국에 소개되었을 때는 정말 생소했습니다. 영상을 스트리밍 서비스로서 이용한다는 것이, 소견보다 알기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물론 가끔 스트리밍 같은 개념은 아니지만 어쨌든 나쁘지..

편도염-인디안 ?? [내부링크]

> 우리 작은 D씨가 편도가 붓고 열이 남본인도 걸핏하면 편도가 붓기 때문에 엄마를 꼭 닮았다고 애석해 하는거야(하지만 그건 나 때문이야?? 시험기간 큰 D는 저녁에 치킨을 튀겨달라고 해서 한시도 더 걸려서 양..

아이 축농증 봐봐요 [내부링크]

> 어린이 축농증 감염증은 일반적으로 감기, 알레르기성 염증도 상부 호흡기 감염 후에 나타납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제대로 된 원인은 알려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어떻게든 부비강이 막혀 비강 조직이 부풀..

명1은-미스트롯 청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티켓버스입니다. 당일은 20하나 9년 전국을 트로트의 붐으로 만든 주인공"실수 트로트"콘서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 미스트로트는 상반기 전국 투어 당시 하나 만 명의 관객..

하나0월 27하나 -본인의 본인라 "이 봅시다 [내부링크]

일 0월 27일 이 생일 사람의 운수·성격·궁합·연어 링이웅·재운 일 0월 27일 이 생일 남녀별로 운세를 한번 찾아봈 슴니다. 한 0월 27일 생일 연예인들도 함께 게재하고 보았으니 재밌게 봐주세요. "태조..

가수 지나쁘지않아유 나 대박이네 [내부링크]

배드키즈 출신으로 트로트가수 지나유는 한때 우유 배달로 고생하며 꿈을 이어갈 때가 조명된 적이 있습니다. > 히든싱어 홍진영 편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줬던 정도는 아닌데, 유승환은 과거 걸그룹 배드..

정중신경손상의 손목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세건우병원 하승주원장입니다.오늘의 주제는 만성손목 통증의 원인 중 하나! 요즘 급격한 유병률 상승을 보이고 있는 손목터널 증후군입니다. > 실제로 주위에서 손목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고,..

송가인 림프마사지기 닥터웰 뷰티웰 냉온마사지 !! [내부링크]

> 날씨가 추워지니까 아무 이유 없이 어깨와 목이 굳어버렸어요! 스파나 마사지를 자주 받지만 집에 가서 파스를 붙이는 것도 한계가 있어서, 미니 마사지를 알아보고 알게 된 닥터웰 냉온 마사지 기선가인 림프마..

안드로이드 어린아이폰돈버는어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한상의 날은 안드로이드 어폰동버는 앱이나 애드포스트 애드센스 등 디지털 노마드가 가능한 부업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노마도라는뜻은유목민이라는뜻입니다.디지털 유목민?유목민 한군데 정착이..

2020경자년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잇 님도우루>_< 좋을지는 새해에도 밝고 재미로 본 2020년 교은쟈뇨은생 연별의 운수를 알아보고 싶습니다! > > 자년을 맞은 자년에는 운이 따른다.귀인의 도움 또는 재운에 의해 풍요를 누린다.어려..

유튜브, 유튜버 하나인 크리에이터 세금 볼까요 [내부링크]

> 세무사가 직접 쓰는 세금 스토리 섬세한 세무 전문가 김수현 세무사입니다.유튜브, 유튜브 최초 크리에이터 세금 스토리! 오한상은 구글 아이이드센스의 수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정답은 내야..

[미드추천] SHOW 대박이네 [내부링크]

> 언제나 그랬듯이 미드추천은 고품격 드라마 채널 SHOWTIME의 장편드라마 '레이드노반'입니다.위의 포스터를 보면 여러가지 추측이 가능하겠지만, 가끔 영화나 나쁘지 않다, 드라마에서 유명인 배역을 맡은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