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65-6955의 등록된 링크

 126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송가인 맛남의 광장 출격 고향 진도 특산물 살리기 과인선다 [내부링크]

#송가인 #맛의광장 #진도 #특산물가수 송가인이 맛의광장으로 출격합니다.  2일 매일 경제 스타 투데이의 취재 결과 송 카인은 최근 SBS연예 프로그램' 맛있는 것의 광장'진도)편에 게스트로 출연하고 촬영을..

화공기사 자격요건, 자격증 시험조건 갖춰 취득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교육부 평가인정 교육기관 소속 전담 학습플래너입니다! 지금 첫 번째로 게시하는 글을 화공 자격요건에 대한 글입니다.화공기사는 화학공학과와 관련된 기사자격증으로 석화, 정유, 도료, 화약, 중간..

자율주행 자동차 상용화 가능하과인? [내부링크]

제1최근 전 세계가 4차 산업 혁명에 주목하고 있는 곳이지만 그 중 가장 뜨거운 기술이 바로'자율 주행 시스템'입니다.자율주행은 운전자가 직접 운전하는 것이 아니라 인공지능으로 목적지까지 직접 가주는 시스..

급성편도선염 편도결석원인이 되는 이유?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목동이비인후과 목동하 본인이 비인후과 의원입니다. 겨울철에는 목이나 코와 같은 이비인후과 관련 부위에 질환이 발생하기 쉬운 계절입니다. 특히 겨울감기는 건조한 공기를 동반하여 코막힘뿐만..

그동안의 기타등등 넷플릭스들 [내부링크]

지금까지 본 적이 있는 극한의 게으름으로 올리지 않았던 업데이트를 정리해 올린다. 아, 정예기 겉모습은 많은데, 꽤 쓰기 싫은가 했더니, 넷플릭스가 스샷을 막아서 그래. 스샷을 보면서 우리가 핥았어야 했는데..

방탄소년단(BTS) Map of the Soul: 7 크리틱 평론 [내부링크]

> > 방탄 소년단의 신보 Map of the Soul:7이 평론가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키위 NME올 뮤직, 롤링 스톤 등 저명한 음악 잡지에서 5점 만점에 4점을 모아 음악적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롤링 스톤..

'강서PC방 살인문제' 김성수, 항소심 선고 [내부링크]

> 강서구 pc방 살인 의문, 피의자인 김성수에 대한 2심 판결이 271 내립니다. 서울 고법 형사 1부(부장 판사의 전·준영)는 이날 낮 10시 10분 살인 등의 혐의로 기소된 김 씨와 공동 폭행 혐의로 기소된 남동생..

2020년 첫월 별자리 운세 [내부링크]

> 2020년 한달의 별자리 운세_포천 에이드 > 물병자리 하나월 별자리 운세 방안을 잘 밝히는 것이 운기를 열어주는 시기 > 물고기자리 하나월 별자리 운세 조언을 받아들이는 것이 불운을 피하는..

갤럭시S20+ 일인상은? 유플러스 5G로 만과인면 더 특별한 구글원 혜택 [내부링크]

> 유 플러스 5G에 만나면 더욱 특별한 크글우오은의 혜택 이 전에 예고하고 준 대로 삼성 갤럭시 앙팟크 2020에서 유출된 플래그십 스마트 폰 갤럭시 S20을 손에 쥐고 기회가 생겼습니다.. (물론, 대여지만요.)첫..

홍콩자유여행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 카우키 레스토랑 - 타이청 에그타르트 - 모히또 해피아워 [내부링크]

> 홍콩 자유 여행 1박 3일 미드 수준 에스컬레이터-카우 키-타이 전 에그 타르트-모르핀과 한 해피 아워 홍콩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얼리체크인하여 짐까지 실은 후 홀가분한 마음으로 이곳으로 이동중 홍콩 도..

[내부링크]

> 8월 15일(목)부터 24일(토)까지 총 10일 열리는 대규모 팝 페스티벌 2019 K월드 페스타(2019오토미 어워즈를 포함)의 날짜, 장소, 라인 업&티켓팅 관련 정보 이다니다. > 20하나 9케이 월드 페스타(sound바다 어..

소리주운전 삼진아웃 및 집행유예결격자(누범기간) - 벌금 900만원 선고 확인 [내부링크]

소송수행자: 경인법무법인 작성자 : 강현수 사무장 > 의뢰인은 20하나 5년 인천 지방 법원에서 도로 교통 법 위반(sound 주운 전)죄 등에서 징역 일 나이 6월에 집행 유예 2년을 선고 받은 전부 sound, 20하나 6년..

넷플릭스 액션 영화 추천 폴라, 더 이퀄라이저, 더블타켓 외 2편 좋네요 [내부링크]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 만한 액션 영화 5편을 뽑아 봈 슴니다. 쥬스트리는 귀찮은 것을 사달라고, 돈만 낭비하는 아이보다는 넷플릭스와 함께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고독한 살인 청부업자 #폴라 > 은퇴를..

넷플릭스 요금제 가입과 결제!! 봅시다 [내부링크]

#netflix #넥플릭스 #요금제 #미드 안녕하세요 영찬입니다 진짜 저도 느낌이 되게 좋았어요요즘 미드미드스토리가 엄청 많아요 TV신청보다 넷플릭스 보는 사람이 항상 아자신고 한대요.저도 영화를 보는 것도 나쁘..

라이온 킹 (The Lion King, 2019) - 2시간짜리 동물 다큐 보는 줄 좋네요 [내부링크]

> 감독:죠은・파브에서 출연:도널드 글로버(심파), 비욘세( 날아가고), 제이 다스 얼 존스(무파사)치우에텔에지오프(유리), 세스 로건(품바), 빌리 아익노히(티몬), 알프 리우다도우(사라비), 존 카니(라피키)..

[기업분석] 스튜디오드래곤, 아스달 연대기 실망감(목표주가 : 85,000원) 정보 [내부링크]

> 이 회사는 전주 예기 세로프게 흙 1극 아스 월 연대기 1,2번째 방송분에서 각각 6.7%, 7.3%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시장은 항상오 나는 제작비보다 저조한 성과에 실망하고 전 1의 종가는 9.35%급락한 6..

[미스터션샤인] 24부작, 동때때로대 시청률 하나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스터 선샤인]24부작, 동시간대 시청률 1위!! > tvN의 주예극 미스터 션샤인이 전 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지켰습니다.26한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5한 방송한<미스터 선샤인>15회분은 유..

소음주운전2진아웃, 벌금찬스과 재판절차에 대해 알려드리겠슴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운율입니다.예전에는 음주운전을 해도 가벼운 처벌을 받는다는 스토리가 있었습니다.하지만 현재는 고 윤창호 씨 사건 등을 구화선에서 윤창호 법이 등장하게 됐고, 이에 따라 초범이..

스포O) 인생영화 미드소마 주저리주저리 볼께요 [내부링크]

개인적인 감상을 깊게 느끼지 못하는 포스팅 머리를 움켜쥐지 않고 작성처의 소음부터 끝까지 스포주의의 > 우선 이 영화는 보는 사람에 따라 그 평가가 상당히 달라질 것 같다.사이비 집단에 고립된 영화, 사회..

소리주운전반성문작성노하우,선처탄원서작성효과는? 벌금, 처벌감면 가능할까, 소리주운전구제전문행정사의 반성문작성 볼까요 [내부링크]

sound 메인운전 반성문 작성 비법, 선처 탄원서 작성 효과는? 벌금, 처벌 감면이 가능한지 sound 음주운전 구제 전문행정사 반성문 작성 #sound 음주운전 반성문 작성 #sound 음주운전 탄원서 #선처 탄원서 작성 #..

방탄소년단 지민 - BTS official 트윗 | 수고했어~ 대박이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Jimin #방탄지민 #실트황제 #입덕요정 #지민약속 #세렌디피티 #WeLoveYouJimin > > > https://twitter.com/BTS_twt/status/첫 22첫 682704539799552?s=첫 9 > > > >

펭수 내장 정체는..성우? 연기자? 아마도 유튜버 플린 김동준! 그의 나쁘지않아이는? 봅시다 [내부링크]

> 펜하~ 펜스 내장 얘기를 많이 했어요.제작진과의 아케미가 노는 힘 좋다 보니 EBS제작진 중 한명 1이라는 추측도 나쁘지 않아서 왔었고입니다.고위직 근무자 1 같다, 매니저 팍치에 고지다 괜찮은 사람이 더..

방탄소년단 뷔 Good afternoon Kim Taehyung (Twitter thread ) 좋은정보 [내부링크]

> Good Afternoon boys!Have a safe&fun day&night! To my inspiration, the artist with the warmest most soulful voice&the biggest heart, Kim Taehyung, I wish you always remember to have fun with ever..

[미드로 영어공부하기] "프렌즈" 시즌7 Episode17 이야… [내부링크]

> 미드에서 영어 공부하는 것 프렌즈(Friends)시즌 7 Episode하나 7 The One with the Cheap Wedding Dress Monica takes the other girls to an overpriced store to choose her wedding dress, briefing the..

[HMG 저널] 앱티브 자율주행 로보택시 시승을 통해 본 자율주행차의 현재와 미래 확인 [내부링크]

> 지난해 9월#현대 현대 자동차 그룹은#자율 주행 분야에서 세계 톱 투어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한#앱(APTIV와 합작 법인을 설립하면 밝히고 세계를 놀라게 했습니다. 앱티브는 인지시스템, 소프트웨어 알고리즘,..

NH 농협카드_라이언치즈 체크카드 꼼꼼 혜택 정리!(Feat 유튜브,넷플릭스 5%적립+SRT,KTX 일.5%적립)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동다니입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최신 카드 리빌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의 폐해를 경험했기 때문에 올해는 직불카드를 사용하는 쪽으로 소비 패턴을 바꿔 보려고 하는데요. 오늘 농..

[다산어린이]노래를 감정으로 하는 가수!! Who k-pop IU 정보 [내부링크]

> 가심정의 가수 Whok-pop 다산 어린이 #가 이유# 맑고 독특한 매력#우리 나라 신라 최고의 가수#여성 가수는 싱어송 라이터#다산 어린이#k-pop#대중 음악#리메이크 가수 중 리메이크 앨범#3단 고음#가..

[BTS] 191204 MAMA 소우주 방탄소년단 지민 직캠/Mikrokosmos BTS JIMIN FOCUS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출처(아이돌 월드)하나 9개 204 MAMA소우주 방탄 소년단 지민 직찍/Mikrokosmos BTS JIMIN FOCUS

가수 플라워 고유진 밴드플라워 볼께요 [내부링크]

> > #플라워 #보컬트레이닝 #음악 #부산전세 #부산단기 #부산오피스텔 #부산원룸

'판타스틱 듀오' 윤미래 앞에서 문희경 '어무이야'를 부르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 OCU의 가족분들! 더운날 건강 조심하고 계신가요? 좋은 사람들과 좋은 견해로 좋은일 공유하면서 이 뜨거운 여름을 함께 견뎌냅시다~(웃음) 예를들어 시저번주 "판타스틱듀오"프로그램 보셨나요?가요계의..

[자신] NETFLIX 넷플릭스 영어공부 꿀팁, 넷플릭스에 이런 기능이? 확인 [내부링크]

자기는 넷플릭스 덕후다. 앞으로도 오래도록 충성을 다하게 될 것이다.넷플릭스 사랑해요.요즘은 인기리에 방영중인 국어드라마도 정말 거의 방영중인데 시간만 되면 업데이트 되어 드라마 초콜릿, 드라마 이태원..

흥겨운 트로트 전성시대! 미스트롯 송가인 음악 다시듣기 !! [내부링크]

> 올해도 가요계에는 새로운 얼굴, 놀라운 실력, 미친 예능감으로 무장한 신인 가수가 쏟아져 나왔는데요. 하지만 올해 가장 인상적인 트렌드 가수 한 명을 꼽으라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가수를 뽑으리라 생각해..

플린 김동준 펭수인 것인가 아닌가 와~~ [내부링크]

> 최신 핫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라고 할 수 있는 펜스에 대해 발굴해 보려고 한다. 펜스는 20일 9년 EBS에서 제작한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펜 TV의 주인공이 남극에서 온 펭귄이다. '자이언트 펜 TV'는 평가..

[신당댄스학원]신당 방송댄스 하루특강 (하나요하루) / 'BTS방탄소년단-Danger'안무 완곡 배우기 하나요 특강 정보 [내부링크]

> "BTS방탄 소년단-Danger" 합니까 하루 완곡의 특강 2월 2한가지 한가지 더 필요할지 PM 12:00~5:30 하루 특강 수강료 30,000원으로 금지 및 결석은 환불이 없습니다.수업전에 뮤직비디..

여름아 부탁해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알아봐요 [내부링크]

4월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드라마는#이영은,#융송우,#이채연#킴사그오은 씨 주연의 KBS새#쵸쯔쵸쯔 드라마 여름!부탁하다. 뭔가 되게 오랜만이네 첫 드라마 소개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얼마전에는 첫회 드라마..

방탄소년단 지민> 브링더소울 다큐ep.2 열일하는 천사 지민이모소리 봐봐요 [내부링크]

자꾸 짜증나는 블린더 소울 다큐멘터리 ᅲᅲᅲ 천사처럼 내용 있는 얼굴로 촐랑촐랑 내용을 할 때는 > 온마인형이요? > 마텔이 지민이의 실물 흉내라도 냈다면, 이렇게까지 욕을 먹지 않았는데. > 인형보다 더..

[대예측 2020-미래산업] 폴더블폰, 대중화 적극 나쁘지않아서고 5G 바라다몰이 훨씬 강력해지고 !! [내부링크]

스마트폰 시장의 키워드는? > 20하나 9년 스마트 폰 시장은 '상용화의 원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어린 아이플 아이 폰의 등장 이후 하나 0여년 만에 폼 팩터(제품 형태)가 극적으로 바뀐 폴더블( 접을 수..

송가인 "가인이어라" 홀로 콘서트 MBC 하나01 하나8시30분 방송 대박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 나쁘지 않고 라에에서 요즘 가장 핫한 연예인 송가인데 실수 록에서 많은 활약을 하고 가창력으로 전국 남녀노소 할코오프이망은 사랑을 받는 송가인 그가 유명해서 혼자 콘서트를 11월에 실시한..

볼보 xc60 중고 시세 궁금하시다면? 클릭~! 봅시다 [내부링크]

> 20일 8년 09월 04일자 홈페이지에 등록된 볼보 xc60중고 물건은 2009년~20일 6년 만에 총 한 5대(의문 차 포함), 주행 거리는 만 km대~최대 24만 km이상 운행한 매물로 이루어지고 있다. 볼보 xc60중고 물건의..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하나0초컷! ~~ [내부링크]

> 넷플릭스의 시청기록이 아무래도 귀찮을 때가 많아요. 예를 들어 잘못 누른 콘텐츠가 본인의 시청기록에 확인되면 보지도 않는 콘텐츠가 계속 남아 있어 정말 민폐를 끼치기 때문입니다. 제 화면을 봐도 'FYRE..

녹내장수술비용 삶의 질을 위해 알아보세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 폭염이 심할 때는 부는 장미도 뜨거워서 나들이에 애를 먹었지만 가을로 향하는 계절 덕분에 지방은 좀 더 선선해진 환경을 느끼기 힘들어졌습니다.이런 좋은 느낌도 한동안 태풍이 도심으로 올라와 각종 매체에..

sound주운 봅시다 [내부링크]

> 운전 중에 스토리성이 나쁜 교통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 대비하여 운전하는 사람은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게 됩니다. 매년 가입하고 있는 자동차 보험이지만, 그 예기를 알고 가입하고 있는 사람은 적습니다. s..

가면장병원에서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자주 있는 질병이지만, 치료는 어떻게 하면 좋을지 잘 모르는 질환이 있습니다."탈장"입니다.우리 행정부 국민 100명 중 2~3명이 디스크를 겪는다고 할 정도 로어 주 매우 자주 나타나는 질환이지만, 내 앞에 치..

갑상선암 소리식관리 카페 암 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갑상선암의 음식관리회원님이 만든 #시래기김밥 비주얼~ > 김 섭취 위 장식도, 대박 초콩, 띄운 콩, 생 참깨 선 식분 등을 올려 한 끼 섭취의 모든 영양을 골고루 갖추었습니다. > 채소 하나 00g섭취 한 00일 미..

감기에 좋은 지압법 콧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감기에 좋은 지압법鼻콧물이면 '영향혈'을 누르면 효과 '이렇게 더운 날씨에 설마 감기에 걸릴까'라고 방심하면 여름에 갑자기 닥칠 수 있다. 감기에 걸리면 콧물, 기침때문에 밤마다 고생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자율주행차에 이렇 ?? [내부링크]

> 최근 IT분야에서는 구글·아마존·애플·페북·우버·에어비암비 등이 각각의 영역에서 차별화된 플랫폼을 앞세워 시장의 강자로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런 흐름은 IT분야에 국한되지 않는다. 수많은..

'행복한 오전' 정철규, '블랑카'의 반전 대박이네 [내부링크]

"행복한 오전"정·쵸루규,"브랑카"반전···."IQ하나 72, 개그맨의 첫 멩사 회원"우영 2020.0하나.09. 한개 5:49 > MC몽 "상을 준다니까 갈까요?" 라고 물었지만, 결국 시상식에 참가하지 않았어. > 주진모, 휴대..

자율주행 테마주 봐봐요 [내부링크]

> 얼마 전 강남에서 자율주행 기술을 시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지상서 자율주행 테마주에 속한 중견 기업들이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자율주행은 먼 미래의 일이라고 생각했지만 시험주행을 비롯해 자율주..

40대 여성, 이유 없이 숨차면 확인 [내부링크]

> 진단된 후 생존 기간이 약 3년에 그쳐치명적인 질환이 있습니다... 폐동맥 고혈압이에요. 심장에서 폐에 피를 제공하는 동맥의 압력이 높아지는 질병인 것입니다. 폐동맥 고혈압 환자는 호흡 곤란이나 심부전으..

태양계의 '어머니 이야~~ [내부링크]

솔(SOL): 태양과 행성의 바람태양계의 모운, 네이트의 더 극적인 광경을 보고 싶다면 궁수자리 옆 뱀자리에 있는 독수리 성운을 추천한다. 지구에서 6,500광년 떨어진 와시 성운에는 우주진과 기체가 기둥처럼 서..

4K 초고화질 빔프로젝터, L 대박이네 [내부링크]

> 날이 갈수록 미디어 콘텐츠를 감상하는 스타 1이 크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아주 오랫동안 TV에 익숙해진 삶을 살았지만 지금까지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노트북컴퓨터, 빔프로젝터 등 매우 다양한 디바이..

편도결석 빼는법 ~처럼 [내부링크]

편도결석 따는 법 아세요? > 만나서 반갑습니다 찬이비인후과입니다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찬바람이 불고 공기가 건조해지기 쉬우며 이로 인해 코막힘, 편도 통증 등을 유발하는 다양한 기관지 질환이 발생하고..

편두통의 원인을 찾자! (1) 밀가 대박 [내부링크]

> > 두통 때문에 고생하는 분들이 하루에 2,3명은 찾아옵니다. 진통제로 괴로운 증상을 가라앉히는 것도 중요하지만,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먹음으로써 두통이 발생하는..

[3년 전 오항상] 편도선이 부었을 때 병원에 안 가고 완 대박 [내부링크]

> 환절기가 되면 편도선이 약한 사람은 편도염에 시달리는데, 마리마더도 급성 편도염으로 고생을 많이 했으니 무엇보다 그 아픔을 잘 알겠네요."요즘은 건강해지고, 편도염에서 자유롭게 되었는데 급성 편..

마산헬스/마산헬스장/마산피티/마 대박 [내부링크]

오한 씨는 망막 혈관 폐쇄증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정의망막(retina)에는 망막동맥(망막에 피를 공급하는 혈관)과 망막정맥(망막에서 사용한 피를 다시 심장으로 보내는 혈관), 그리고..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의견서 탄원서 정보 [내부링크]

>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행정 심판 175,000원)링크 참조 https://m.place.naver.com/place/13176066/home 카페 면허 구제 사례 즉석 가https://m.cafe.naver.com/ArticleList.nhn?search.clubid=일 3657969&s..

백내장 수술 가격과 좋네요 [내부링크]

백내장은 그럭저럭 노화과정에서 발발합니다.요즈음은 유전적 후천적 요인으로 백내장이 발병하는 연대가 아침 되어 있습니다.중, 장년층은 1년마다 검진을 통해서 초기에 발견하고 증상에 따른 치료를 받는 게 좋..

소리주운전 면허 ?? [내부링크]

이 같은 음치 운전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경찰은 주로 길거리에서 운전자가 술에 취했는지를 호흡연구로 측정한다. 운전자는 소리주 운전측정 연구를 거부해서는 안 되며, 불응할 경우 면허 취소가 되어 징역 또..

[박정현] 비긴어게인3 열창으로 볼까요 [내부링크]

> #박정현은 박정현이었다. 이탈리아 벨로번 시민들은 탄성으로 들끓었다. 10월 111방영된 비긴 어게인 시즌 3으로 박정현은 이탈리아-본인 측에서 팝송#샹들리에 열창하고 거리를 소노 레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