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67-6955의 등록된 링크

 126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화산재가 만든 절경… 청송 국립공원 주왕산의 비밀 [내부링크]

> 주왕산은 독특합니다. 멀리 보이는 봉우리 모양부터 특이합니다. 마치 손가락이 지면을 뚫고 나온 것처럼 바위가 우뚝 섰습니다. 바위 색깔도 여느 화강암과 달리 회색이다. 이런 봉우리와 절벽이 곳곳에 솟아..

[학점은행] 보육교사 2급 정부자격증 실제 취득 후기 [내부링크]

(※선전이 아닌 실제 취득 후기) '보육 교사 2급 자격증 취득의 후기' 이 포스팅을 올리는 날이 와서 너무 너무 기쁘다. 보육 교사 2급 자격증 신청 전 여러 블로그를 돌며 후기의 글을 통해서 발급..

고혈압보험 고지혈증 약을 복용중이어도 실비부터 종합까지 현명한 구성방법 [내부링크]

고혈압 보험 고지혈증 약을 복용해도 실비에서 종합까지 현명한 구성 비결 > 안녕하세요! 분석의 달인 송 팀장입니다.제가 이 일을 하면서 의뢰를 받으면서 가장 많이 접하는 질환이 높은 혈압과 고지혈증으로 약..

방탄소년단 뷔 mini doll becomes the 하나st mini doll to ever sell out on VT Cosmetics USA." [내부링크]

https://www.allkpop.com/article/20일 9/매일 매일을/bts-v-mini-doll-sell-out-일 st-on-us-and-대한민국 n-platforms > #김태형 #김Taehyung #V #BTSV #방탄소년단 #뷰 #방탄소년단뷰 #Taehyung

갑상선암 재발 치료(TSH), 골절 위험. 높일수도 [내부링크]

갑상샘암 재발치료(TSH), 골절위험... 높일 수도 있다 네.갑상선암 재발 방지에 사용하는 갑상선 자극 호르몬 억제(TSH) 치료가 골절의 우려가 있습니다를 증가시킬 수 있다는 조사 결과가 본인이었다. 조사팀은..

부산인후통 치료 태흥당한의원, 편도염일 수 있어요 [내부링크]

> 한 번 정도는 음식이나 침을 삼킬 때 목이 아픈 경험을 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맛있는 음식이 앞에 있는데, 먹을 때마다 통증을 느끼면 딜레마에 빠집니다.단순히 넘어갈 수도 있지만 증상이 심해지면 치료가 필..

대구 변색렌즈 백내장 눈 수술 보호용 보안경 칼자이스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 두소아이 월배 이마트 안경원입니다오항시날에 소개하는 고객의 안경 후기&사례는 평소 햇빛으로 인한 눈부심에 민감하고 눈부심을 방지하는 보안 렌즈에 대해서 문의 주셨습니다. , 대구 도우..

음주운전 대인사고 형사 재판까지 간다면 [내부링크]

> ᄀ씨는 자신의 차를 운전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반대편, 교통 신호에 그것에서 좌회전을 하던 택시와 충돌을 1우키 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사건은 여기서 터졌습니다. 이 씨가 그런 충돌을 1다 킨 후,..

UI / UX 디자인 / 컴활 / ITQ 과정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컴퓨터를 잘 이용해서 여러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고, 각종 프로그램 자격증 통과를 지원하는 과정입니다. ^^ 1. 컴퓨터 활용 능력 2급 과정-NCS:표 계산 프로그램 활용함, 수프의 에드가르 시트 1반 정부..

미드 체르노빌 하나화 부터 5화까지 다시보기 짧게 소감 한번 납깁니다 ~~ [내부링크]

한 시즌 5화 완결의 짧은 미니 시리즈이지만 그 여운은 어느 장편보다 강력했던 HBO, 체르노빌 두번째 다시 보기!!2주 전에도 HBO, 체르노빌 전편 보고 리뷰를 포스팅을 했어요.당일 휴업일, 새미와 에피소..

[BTS방탄소년단 제이홉] EGO에고 정호석의 삶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 > 최아이홉 씨의 EGO에서 컴백 트레일러 뮤직비디오에서 호비아닌 정호석의 삶을 외치면서.ᅲᅲᅲᅲᅲᅲᅲᅲ케이크를 들고 똑같이 아기 사진으로 바뀌는 부분이 정말 제일 이미지라고 생각한다》에고의 MV..

[넷플릭스 영화 추천] 클로버필드 패러독스(The Cloverfield Paradox, 20하나8)_ 클로버필드 프리퀄 대박이네 [내부링크]

매우 개인적인 시점에서 본 영화평론의 포스팅 시작! > 2008년 클로버필드 시리즈의 시작을 용산 CGV로 시작한 기억이 있다. 개인적으로는 2007년 망상 스토리 액티비티를 시작으로 독특한 카메라 기법을 사용한..

최초 R등급 하나0억 달러 흥행 기록 세운 <조커>와 하나0억 달러 영화들에 대한 사소한 궁금증 ~~ [내부링크]

> 다소 느리게 <조커>에 관한 이 스토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겨울 왕국 2>이 공개하기 전에<조커>과 관련된 약간의 마지막 언론 보도가 있었다. "<조커>이 R등급 영화에서 10억달러(약 1조 1800억원)흥행 수입을..

#송가인 mbc콘서트 영상 모소리 이야… [내부링크]

#송가인 #송가인 신곡 #송가인 영상 >

아나운서 대본 * 방송원고 * TOA아나운서아카데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꽃샘 추위가 누그러지다 봄이 느껴지는 주말이네요!TOA아쟈싱 운서 아카데미 11기 수강생도 돈의 1학기를 맞는다. 2개월간은 정말 수고하셨습니다!리딩 주제에 딱 좋은 주말! 평일에 학교 수업, 개인 1정이 바쁘면..

송가인 "가인이어라" 단독 콘서트 MBC 하나0하나 하나8시30분 방송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 자기 라에에서 요즘 가장 핫한 연예인 송가인데요 실수 록에서 많은 활약을 하고 가창력으로 전국 남녀노소 할코오프이망은 사랑을 받는 송가인 그가 유명해서 혼자 콘서트를 11월에 실시했습..

AI 자율 주행 자동차의 의문점 대박 [내부링크]

AI 자율주행의 사건점 돌발상황이나 각종 위험에 대처하는 자율주행능력에 대한 우려. > > 운전자가 운전대나 가속페달, 브레이크 등을 조작하지 않아도 정밀한 지도,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 등 차량의 각종 센..

잠실 롯데월드몰 구경, BTS 앨범 ?? [내부링크]

환절기라 그런지 갑자기 엄습해 온 감기에는 몸상태가 좋지 않았습니다. 아프다고 집에만 있으면 쓰러질 것 같아서 피곤해도 좀 걷기로 하고 롯데월드몰에 다녀왔어요. > 제 블로그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

금1의 뉴스 하나9년 하나2월 41 수요1 전국날씨,사회 소식 투머치맨 뉴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 > 12월 41수요 1머리 기사 ~~~~~, 밤 사이에 곳 곳에서 눈"출근 길 도로 결빙에 주의" 카드:김·정은과 굉장히 좋은 관계...북의 비핵화 합의를 준수해야 할 "다사 다난"과인 경원의 퇴장... 사퇴의..

sound주운전구제 행정심판 절차[인용요건] ~처럼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 구제 행정 심판 절차[인용요건]소음주 운전으로 운전면허가 취소된 경우에는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도 있고 이의신청을 제기할 수도 있다. 다만, 인용재결을 받을 수 있도록 충분한 요건분석을 한 후..

유하나하게 끝까지 본, 넷플릭스 미드 추천 ~처럼 [내부링크]

저번에 넷플릭스 유료 이용자 2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최근 국내에서 어느 정도 입지를 굳히고 있는 것 같아요. 평소에도 미드를 좋아해서 많이 봤습니다만, '넷플릭스는 검색해서 볼 때까지..

TOR 토르 브라우저 다운로드 하는법 / 딥웹접속,다크웹 접속하는법 VPN 봅시다 [내부링크]

> 이번에는 토르 브라우저를 가져왔습니다.토르 브라우저가 뭘까?톨 브라우저는 여러 번의 VPN 우회를 통해 약간 거의 완벽한 익명성을 보장해 주는 브라우저입니다.이 브라우저를 이용해서 사람들이 딥웹, 다크웹..

펭수 그림 겨울 가랜드 도안 공유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별밤선생님이십니다.될지는 하나 2월 일일이! 20하나 9년의 마지막 달이네요.얼마 전 시어머니 생신 때 조카를 만났는데 TV에서 지내온 펭귄을 보고 어라? 펜스다!"라고 말했습니다.네이버에 물어..

[오후 7시 종료 방안][XB일X][옥션올킬] XBOX ONE X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패키지 34만원대 온라인 사상 최저가 판매 시작 좋은정보 [내부링크]

[오후 7시 이후, 장래 계획][XB점 X][경매, 길]XBOX ONE X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패키지 34만원대의 온라인 사상 최저가 판매 개시부터 출처:예 팡넷토이에팡넷토 씨의 글 UPDATE[오늘 오후 7시 종결 계획]..

해외선물업체 하는법 잘 알고 시작하면 다르다 짱이네 [내부링크]

재테크의 종류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종류가 다양할 것이다. 그중에서 상품에 관한 이 이야기를 하고자 하는데 그 중에서도 해외 기프트 업체의 방식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국내..

[넷플릭스영화] 로마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벨벳버즈소 짱이네 [내부링크]

베니스 국제 영화제 황금사자상 수상작 로마 관람을 해보았습니다.~^*산드라 블록 주연의 그라비티 감독의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작품~ 검색해보면 유년기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로 되어 있습니다~^* > 화면이 흑백..

'불후의 명곡' 황치열x강남, 황석정x김용우 역대급 무대에도 굳건…우승 차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 가수 황치열, 강남이 '불후의 명곡' 설 특번으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연예 프로그램'불후의 명곡-전설을 부르는 '(이하'불명')는 ' 서다 특집과 친구 특집'으로 구성되어 가수 김태..

만삭의 칭구에게- 초코컵케이크 4구 와~~ [내부링크]

서울에 온 김에 8월에 출산 예정인 고등학교 때 친구를 만났어요.~ 레몬이 출산하면 이것저것 선물도 많이 받을텐데 만나서 기쁘지 않다면 뭘 사줄까 생각하다가 이번에 아니면 덩어리 케이크를 선물할 기회가 없..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설정하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드디어!!4전 5기에 걸친 그ー글에키도우셍스(에키도우 시험이라고 불리기도 한다)의 승인을 알리는 기쁘메하나이 도착했습니다. 오예!브르톤 그와메하이 그렇게도 오래 걸리고 통그와울 알리는 메하나웅 단 3개로..

음주한 다음 날 낮에도 음주운전?! 정보 [내부링크]

> Q: 연속운전으로 인생이 망가집니까?그리운 사람과의 술자리가 많아져야 할 사랑이야기의 연기입니다만, sound의 음주운전은 절대 금물! > '윤창호법' 잘 아시죠?확실히 알고 계셔서 나쁘지 않으신가요? 윤..

5G 자율주행 관련주 모바첫어플라이언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어제 국내에서 유 1 하게 자율 주행 차 셍소치프을 개발 중인 코리아에 푸티가 상한가를 기록하며 5G의 주제가 자율 성주 이상 다음 확대될 소지를 보인 것. 6월 221상암동에서 유출되는 '5G의 융합, 자율 주행 자..

국가자격증 종류 중에 으뜸!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상의 날은 행정부 자격증 중에 제일 좋은 것! 인기 있는 것에 속하는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 방향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국가자격증중에서취업과관련성이있는사회복지사!뜨거운자격증에속한다는것..

RNA의 가공과정!!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RNA가 전사되는 과정에서 최종적으로 거치는 단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 단계는 빨리~~~ > RNA가공 과정이라고 합니다!그럼 지금 이 과정에서 무슨 1이 1어나 게 될지 조사 겟스프이프..

[언니의옷장 협찬] VJ특공대 이현주 아자신운서 정보 [내부링크]

이현주 아과 은서 님께서 언니 옷장을 이용해주셨어요. 7월 20하나 방송된 VJ특공대에 많은 셀 로프들이 존경하는 바네사 브루노 아테 시폰 원피스를 입고 출연했습니다! > 역시 오빠 너무 예쁘시네요. > 전신 샷..

대구 갑상선암 수술 후 후유증 때문에 일상생활이 힘들다면 봅시다 [내부링크]

> 행정 부암 등록 통계에 따르면 하나 999년 이후 가장 많이 발생한 국내 암은 갑상선 암(38만명)입니다. 특히 여성 암 중에는 유방 암으로 매년 발병률 한개, 2위를 다투고 있는데 자각 증상 없이 진행이..

쭝국 시안 여행. 쭝국 화산 여행의 추억 좋구만 [내부링크]

중국 화산(华산)은 최고 해발 고도가 2개 60m에 불과하지만'중국의 5악(타케시)'중 하나프지앙 소개됩니다. 밀곡창 지대로 유명한 관중평원에서 산이 수직으로 솟아 멀리서도 웅장하게 펼쳐집니다. 화강암에서 열..

jms 정명석 목사 /건강하게 오래 사는 법 대박이네 [내부링크]

> 최신은 백세시대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그래서 정년퇴임한 사람들도 거의 매일 어과에서 노년을 돌보는 노인복지에 신경을 쓰는 시대가 되었습니다.양로원이 과인요양원 사업이 급증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

- 펭수 짤 봐봐요 [내부링크]

> 이웃들이 예를 들면"펜스"을 아시잖아요? 최근 기사까지 날 정도로 큰 파문을 한 저와 쿄쯔동 자칭"이 육모비"에 혜성처럼 등장하고 , 순식간에 일 0만 고객을 얻게 된 펭귄 캐릭터입니다 ^^..

[키워드로 보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디터 W 엄청 인사해요. > 슈퍼맨이 제자리를 찾아 돌아왔다. > 왕좌의 게임입니다 다음 판타지물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넷플릭스가 동명의 소설, 게임니더를 원작으로 한 위치를 드라마화..

갑상선암 수 !! [내부링크]

Zhao등의 메타 분석 사례가 있습니다. PubMed, 코크레인 도서관, Sinomed, China행정부, 지식 인프라, Wanfang데이터와 임상 시험 등록 센터 등의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한 메타 분석에 따르면 25-hydroxy비타민..

하나0월 20하나 부산 이야~~ [내부링크]

> 금하나마캐팅 현수막을 봤는데 송가인 씨가 부산시민공원에 오는군요.~ 하나 0월 20하나 오후 2시부터 시작합니다.최근 최강의 인기인인 송가인씨가 온다니, 큰일이네요.000랜드도 함께 옵니다.신나는 노래를..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소니 WF-1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펜하, 펜파, 펜모닝, 펜라뷰, 펜송... 외계어 같은 이 사람이야.길을 해석하는 명 펜스 버전만 본 그런 헤어진 인사(펜 하, 뼁빠)펜스 버전, 굿모닝과 어린이 로뷰 그 때문에 인간은 인간성, 펜스는 펭귄이라..

Steve Aoki - Waste It O 와~~ [내부링크]

K-POP을 전 세계에 알리는 자랑스러운 방탄 소년단(BTS)!저 두번이 쟈싱 미국 빌보드(Billboard)차트 1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며 한류 열풍을 넘은 대한민국 작가의 위상을 세계에 높이고 있습니다! > 미국 포브..

신작 모바1 액션RPG게이 이야… [내부링크]

> AOS와 RPG는 사용자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두 장르입니다. 최근에 이 두 장르를 합친 새로운 신작 게입니다.이 사용자의 눈길을 끌고 있는데 실력주의라는 문구가 버젓이 붙어 있는 AOSRPG 버스트가 그 주인공입..

미드로 영어공부하기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쉽고 쉽고 어학원이에요.영어공부를 잘하려면 미드봐-자막없이 보라-스크립트로 공부해라- 등등...공부법이 많이 있는데 막상 시작하려면 미드만으로 공부하기가 어렵습니다.단어도 다 모르고, 해석해..

드라마 시청률 순위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마즈입니다. 요즘은 요즘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가 과연 어떤 시청률 순위를 기록하고 있는지 궁금해서 한번 준비해 봤습니다.전에도 저희 집 주인의 반응이 나쁘지 않아서 한번 구성..

구렁이꿈 큰구렁이꿈 해몽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안점의 가게의 텐진구 황후 신당입니다. 오늘은 PM2.5도 없이 맑고 맑은 낮 하늘에 짜릿한 기분이 드는 날씨입니다. 이웃분은 구렁이 하면 어떤 소견이 드시나요? 저에게는 기분 나쁨, 혐오감, 글썽..

백내장으로 오인하는 !! [내부링크]

눈이 흰 것이 눈에 들어와서 급히 안과를 방문한 분은 거의 괜찮은 자백내장이라고 말씀하시는데요. 실은 백내장이 아니라 익상편인 경우가 많이 있는 것입니다. > 익상편이란? > 익상편은 안구의 흰자 부분의 안..

고용노동부직업상다음사 대박 [내부링크]

취업준비를한다면먼저생각나는게뭐죠? 아마 "자격증"의 취득이 아닐까요.자격은 취업에 있어서 선택이 아닌 필수 스펙입니다! 자신의 역량과 능력을 보여줄 수 있고, 예를 들어 취업 이력서를 제출하면 우대 받으..

失馬治廐[실마치구]의 정치경제학 Whatever can go w 알아봐요 [내부링크]

[실마티그]의 정치경제학 Whatever can go wrong, will go wrong, - Murphy's law - 하나. 머리 예기: 소를 잃고 외양간을 고치는 것 '소를 잃고 외양간을 고친다'는 속담이 있다. 중국 고사성어에서는 예기를..

미드웨이 (Midway, 2019) ~~ [내부링크]

> *스포츠 1러시아를 포함합니다.지극히 주관적이고, 전문·객관성은 없습니다. <미드웨이>2번째의 예고편:https://tv.naver.com/v/하나하나 280730*20하나 9. 하나 2.3개 개봉작 > > 드러난 손톱과 이빨, 명확한..

열성경련, 발열 동반하는 경기 단순한 해열제, 항경련제 대박 [내부링크]

> 열성 경련을 일으킨 아동에 뇌전증이 발생하는 비율은 일반 아동에 비해서 약 3~5배나 높은 본인전 중입니다. 열성 경련이 있던 아이에게는 재발하는 비율도 매우 높기 때문에 증상이 한 번 있어도 원인..

은평구축농증 노란콧물 ~처럼 [내부링크]

은평 구축농증, 누런 콧물이 신경 쓰일 정도로 한파가 시작되고 있는 이때 건조한 호흡기 점막으로 인해 감기로 고통받는 분들이 많습니다.그런데 유독 증상이 길고 심하면요? 다른 코 질환을 앓고 있을 가능성이..

기억력을 높이는 방법 - 느낌중추 정보 [내부링크]

'카레'라는 말을 들으면 무엇이 떠오를까?육과 야채를 녹을 때까지 익힌 걸쭉한 카레, 또는 친국과 캠핑장에서 만들어 먹었던 인스턴트 카레 등이 떠오를 것이다.이처럼 카레라는 단어에 여러 기억이 얽혀 있는데..

외국인 음주운전 처벌강화 좋은정보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선선해져서 지금은 초겨울 날씨를 보이고 있어요. 연내용이 다가오고 우르르 모여들이본의 회식 자리도 많아지고 술 1잔 곁들이고, 생각 없이 핸들을 쥐고 소리 들기 전에 단속되는 경우가 부쩍 한 시..

<기묘한 스토리> 미드 추천: 미 !! [내부링크]

<이상한 이야기> 미드 추천: 미국 응답하라하나 983하나 984 > 보면 옛날 미국 공상과학(SF) 영화가 생각난다. ET, 쥬라기 공원, 스타워즈 등.1단의 배경이 1983년 1984년 미국 인디 아이 자신 주 호킨스라는 작..

넷플릭스 페르소자신 후기 ,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감 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Netflix 페르소나 틀림없으므로 후기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4월 일일이 하나 연 넷토후릿크스페루소 나쁘지 않아 살 필 성, 이경미, 김종관 전 고..

넷플릭스 아르헨티나 VPN 우회 ~~ [내부링크]

넷플릭스 할인에 대해 블로그 검색만 해도 여러가지 소개글이 많이 있는 편이 좋았다. 오늘 신용카드 업데이트를 하려고 VPN 접속해서 아르헨티 자신의 넷플릭스에 들어가는데 막히고 말았다. 짜증나 " 른다른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