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7-6955의 등록된 링크

 12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0건입니다.

'레녹스가스토 증후군' 한방치료의 효과 [내부링크]

소아 난치병 레녹스 거스트 증후군의 한방 치료 효과의 뇌전증이 왜 생성되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아이의 난치성 뇌전증의 경우에 따라 부모의 괴로움은 더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 뇌만증..

(London Transport Museum: 코벤트가든 교통박물관)유료이지만 재미난 박물관 [내부링크]

마지막 날 내셔널 포트레이트 갤러리, 자신이 되면서 시간이 2시간 정도 남아 갔습니다.점심 먹는데 30분 소요의 입장료가 어른 하나 8파운드 벌벌 아이는 free런던 패스 사용 가능한 곳 이프니다니다.점심을 빨리..

"현대" 아반떼 HD 새차 만들기 프로젝트 "PJ 모터스" 성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자사거리에 위치한 PJ모터스다.이번에 소개할 차량 '현대' 아반떼 HD 차량이다. 작업 야기:회사 그렇게 하고 따르고 조수석 측 라인 복원 시공의 문의 010-3307-7560 031)224-0112, 카카오..

태양계 행성 크기 비교하기 알면 알수록 신기해요 [내부링크]

태양계의 행성 크기를 비교하면 알수록 신기합니다. > 태양계의 행성에 대해 이야기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있습니다. 수금지 화목토 천해! 행성 한 글자만 따서 외운 게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금 1은..

반듯이 갑상선기능항진증검사 받아야 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내부링크]

>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은 갑상선이라는 말에 더 익숙해져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관련 질환이 없는 분들도 주위에서 갑상선이 급격히 악화되기를 바라기 때문에 갑상샘 기능항진증 검사를 위해 병원에 갔다..

팬텀 4 PRO 영상캡쳐 / 대전 드론 자격증 교육원 [내부링크]

> 펨톰 4프로 영상 캡쳐 사진.팬텀 4프로는 2천 만 화소의 촬영을 지원하는 게 멋진 장면을 연출할 수 있는 슴니다.드론 언론은 대전에서 유 1 하게 초경량 비행 장치, 국가 자격을 취득할 수 있는 교육원입니다...

‘눈감고 운전’…완전자율주행 2027년 상용화! [내부링크]

온 2027년에는 전국 주요 도로에서 자동차가 주변을 완벽하게 인식하고 스스로 달리는 완전 자율 주행이 상용화된다. 처음 방안인 2030년보다 3년 앞당겼다 이렇게 되면 한국은 완전 자율주행으로 세계 최초의 상..

펭수의 인기대폭팔. 직접 고른 베스트영상 TOP5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슬슬 기록입니다.얼마전부터 남편이 킥킥거리며 유튜브를 봅니다.얼마나 예쁘지도 않아서 재미있을까 해서 함께 보았는데, 온 가족이 반해버린 펜스를 소개한다. > EBS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

[테마주] 자율주행 자동차 관련주 요즈음 강세 이후 전망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재테크마 선생님이십니다.정부의 자율주행차 관련 투자자 소식이 전해지면서 관련 자율주행차 테마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하지만 자율주행에서 언급되는 종목이 많이 있고, 이미 올라버..

라섹회복기간 수술후기 참고하면 될까? [내부링크]

> > > 시력이 떨어져 교정술을 진행하고 싶지만, 나쁘지 않고 생활이 너무 바빠 망설이는 사람이 한둘이 아닌 요즘 현대인들이 컴퓨터 앞에서 라섹 회복기간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른 사람의 라섹수술 후..

대통령꿈, 대통령꿈해몽, 다른본인라대통령꿈, 본인오는꿈, 현직, 전직,외국,대통령되는꿈 뭘까?!! [내부링크]

> 대통령의 꿈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정말 좋은 꿈이군요. 이건 말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대통령의꿈의해몽,다른과인라대통령의꿈,대통령을보는꿈,과오몽,현직대통령의꿈,태몽,외국대통령,또대통령이되는..

피니키 하이포알러지 가수분해 도그 사료 6kg 판매^^ 볼께요 [내부링크]

#피니키 #피니키도그 #하이포아로지 #가수분해 #피니키하이포아로지 #피니키 가수분해 #사고사료 #가수분해사료 #피니키사료 #피니키사료까지무료!! > 소량 대량 주문 가능합니다.궁금한 사항도 주문도 전화, 메일..

6. 25일부터 윤창호 법 시행, sound주운전 단속 강화 좋네요 [내부링크]

> 6월 25일부터 두달간 경찰이 특별 음주 운전 단속 기간으로 정하고 본격적인 음주 운전 단속에 들어간다. 윤창호 법은 2018년 9월 음주 운전 차량에 치여서 사망했다 윤창호 씨의 이름을 딴 법안에서 음주 운..

[스포]스타워즈 안본 사람의 로그 원 : 스타워즈 스토리(20하나6) 이야~~ [내부링크]

영화로 시작한 <스타워즈> 시리즈는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SF 시리즈입니다.대규모 팬덤을 형성해 스타워즈가 공개될 때는 북미 영화관 앞에는 몇 장 전부터 캠핑장처럼 텐트를 치고 사람들이 줄을 서서..

[자율주행] 20하나9년 혁신성장 청년인재 자율주행차 부분 <글로벌 자동차 SW그럭저럭플랫폼(AUTOSAR) 기반의 딥러닝 자율주행차 전문가과정> 사전 교육수요자 파악 대박이네 [내부링크]

, 자율 주행 자동차 사전 교육 수요자 파악(20하나 9.2. 하나 9~자율 주행 차는 안전성, 효율성, 편리성, 이동성을 많은 이점이 덱무 많아 경제적 이익과 파급 효과 때문에 각국은 자율 자동차 산업에 집중하..

통쾌한 전투액션의 전율, 영화 미드웨이(Midway, 20첫9) 봅시다 [내부링크]

2019년의 마지막을 장식한 전쟁 영화 한편이 공개했다.오노 씨는 실화를 다룬 영화 미드웨이 해전에 대해 말한다. > 통쾌한 전투 액션의 전율, 영화의 미드웨이(Midway, 2019) 영화의 미드..

2018 뚜르드DMZ 철원 자전거대회 참가 후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몇년간 자전거를 타고 보면 언제나 그랬듯고 같은 코스만 다녀서, 20일 8토 르 dmz철원 자전거 대회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투르드dmz의 경우 다른 자전거 대회와 달리 평소에는 민간인이 출입하기 힘든 DMZ 도로..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시즌 1 - 5화, 6화 감상 (스포 有)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5화:정령의 주인 는 니퍼의 이야기는 뭐가 어떻게 왔는지 모르겠다 요전 편에서 죽은 아기와 그 아기 엄마는 뭐야? 정말 아들을 못낳아서 죽었어? 마법사들을 토쟈싱 혼자 다니는 이유가 또 아이를 낳고 싶어..

개그맨 김철민 개 구충제 복용, 검진결과 간수치 콩팥기능 등 정상! 좋네요 [내부링크]

> 개그맨 김철민이 폐암 투병의 근황을 전했습니다.김철민은 당일 나쁘지 않프지 없는 SNS문을 통해서,"폐, 뼈, 지난 하나 0월에 감사한 것과 변함이 없고, 혈액 검사 자웅에서는 간 수치, 신장 기능 등 정상으..

instar gram그램 팔로워 늘리기 예스instar gram 편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당의 누입니다.:)최근 여러가지 시도하는 도중에 새로 시도하는 게 있으면 잉뵤루그람요! 11을 쌓고 보니 오통돗의 포로워수 욕심이 나쁘지 않아눙데 서로 맛팔하볼 쓰고 팔로 인 하에는 너무 걸리..

어린이플은 폴더블 폰, 안 한다 vs 못한다 짱이네 [내부링크]

삼성과 화웨이가 첫 폴더블폰을 선보이면서 동시에 어린이용 폴더블폰에 대한 관심도 급증했습니다. 삼성의 '갤럭시 폴드'와 화웨이의 '메이트 X'는 공식 발표될 때마다 열렬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 소비자와 언..

[4차 산업혁명: 5G/자율주행차 시대의 개막] 서울 상암 자율 주행 페스티벌…세계 최초 5G 자율 주행 시험무대: 과연 4차 산업혁명 혁신 동력을 이어갈 수 있을까?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지트입니다. 비지트가 지방 출장으로 불참했으나 4차 산업 혁명의 트렌드와 관련된 의미 있는 행사 하나를 소개하고 말씀을 드리고 싶다. 국토 교통부는 서울시와 함께 추진 중인 C-ITS실증 사업의..

[영화] 미드웨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1941년 12월 7개 Japan이 광고 포고도 하지 않고 진주만을 기습 공격하고 자고 있는 거인을 일으키고 이에키앗다. 갑자기 공습에서 미국 해군의 전함 5척이 격침되고 200여대의 항공기..

자율주행자동차의 눈, ‘라이다’ 좋네요 [내부링크]

때때로 운전으로 지칠 때나 초보운전으로 옆 차선에 끼어들기가 두려울 때, 내비게이션을 봐도 좀처럼 길을 찾을 수 없을 때, 차가 스스로 운전해 달라는 의견을 들은 적이 있지요? 이렇게 사람이 운전하지 않아도..

4차 산업혁명 자율주행 시대와 송산그린시티 남측지구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성곤입니다.인간이 태어나 유년기-소년기-청년기-장년기-노년기를 거쳐 생을 마감하는 것처럼 제품이 자신의 산업도 마찬가지입니다. > 하나나쁜제품이시장에도입되어폐기되기까지도입-성장-성숙-쇠..

펭수 정체 김동준 펭수 굿즈 펭수TV 스토브리그 마지막회 나옴/펭수 짤 music와 명언들~펭하 와~~ [내부링크]

오늘은 자이언트 펭귄의 펜스찰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펜스TV의 글을 적과 펜스 명언과 펜스의 어록을 보고 펜스 정체 김동준은 무엇을 하고 있는 사람인지 알 때를 가지려고 합니다. > 최근에 펜스, 스..

딜라이브플러스 UHD로 보는 넷플릭스 외 콘텐츠 & 카카오미니 활용기 짱이네 [내부링크]

> 딜라이브 플러스는 다양한 무료 동영상과 다양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으나, 방금 UHD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습니다. 딜라이브 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딜라이브 플러스 HD와 UHD 중에서..

시즌9 미드 서포터 질리언 룬 , 스킬트리 , 템트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송백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챔피언은 질리안입니다.질리안은 서포터인 주제에 딜도 강하고, 기절하게 슬로우 아군이 속신하여 아군 부활 유틸성도 좋습니다.서포터도 현대미도에 가서 딜텀 달러 하면..

완결 미드 추천 스파르타쿠스 시즌일 결국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당일은 완전 끝난 드라마 그렇게 America의 작품입니다. 로마시대의 환경과 문재를 정내용으로 흥미진진하게 담아낸 이거 거짓없이 재미있게 봤습니다. 같이 정리하고 즐겨볼게요.쿠쿠쿠 > 사실 이..

BTS <방탄소년단> 디즈니 라디오인터뷰, 지미팰런쇼 안내/남준 지민 뷔 정국 슈가 진 보며 웃기 좋구만 [내부링크]

나를 위한 포스팅이다.방탄소년단이 디즈니 라디오에 직접 와서 인터뷰를 했어요. 여러분 아시죠? 제가 늦었으니까.. #BTS #방탄소년단 #BTS_디즈니 <디즈니 라디오> 새 앨범에 대한 남준이 설명한다. 7이 아무리..

넷플릭스 미드 시트콤 원데이앳어타임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넷플릭스 미드 추천 #원데이 ⇒아타이더 #미드컴 > 저번에 포스팅에도 자기가 있는 것처럼 쓴 적이 있는데 거짓말을 보면 볼수록 좋을 것 같아서 혼자 포스팅하기로 했어. 웃음시츄에이션·코미디..

세번째 소음주운전 벌금형 약식명령 사례를 소개합니다 확인 [내부링크]

과거에 음주 운전 처벌 전력이 있어 오랫동안 자중하고 있었지만, 그 후 10몇년 만에 종업원이 만취 상태에서 핸들을 잡는 경우도 있습니다. > A는 하나 5년여 전에 sound 주운 앞에서 두번이나 벌금형을 받은 전..

자율주행자동차의 센서 종류 이야~~ [내부링크]

2번째가 자율 주행 자동차의 센서에 세키 지 르-과학 탐구 노트에 정리했습니다. 둘째는 한번 관심을 가진 것은 더 깊이 파고들며 말하고 또 말합니다. 이번에는 자신이 가장 빨리 탐구노트에 쓸까요? 라고제안하..

유전 결국과 영화해석(20일8), 분석 일일개! 정신질환과 오컬트 사이를 넘나쁘지않아드는 미스테리 호러(그로테스크 주의) 이야… [내부링크]

> 본 검토는 주관적 판단에 상황 증거 만든 리뷰에서 점성술은 5개 만점을 기준으로 정합니다. 별점 판단 상황 증거는 개인적인 것이므로, 본 영화를 본 다른 관람객과는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장르:공포,..

펭수 본체 논쟁의 시작, 그 진짜로은?? 좋구만 [내부링크]

> 펜~하! 여러분 펜스 괜찮죠? 저도 동년배라 펜스 유튜브도 구독하고, 펜스 인스타그램도 팔로우 하고, 모든 사진과 영상을 다 보고 있어요. > 귀여운 외모와 자이언트 사이즈, 그래서 마음껏 스토리 전개로 사..

삼성 폴더블폰 Z플립 출시1 및 출고가격 체크해보세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갤럭시S8+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휴대폰 배터리, 충전 모드 스마트폰을 슬슬 교체하고 있습니다.발매하는 폰이 많으니까 봐야겠죠?삼성폴더블폰Z플립출시와 출고가를 체크해봅니다! 정예기 가격만 없다면 사고..

방탄소년단 DNA 소음악감상(loveyourself her) 리뷰 대박 [내부링크]

과거를 파헤치는 용 > > 지민이를 지민님이라고 칭한 팬이 되기 전 나멜론 리뷰는 리뷰라는 제 기능을 상실한 지 오래지만 그래도 진지하게 소음악을 듣는 분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행복했다. 저 디엔에이 때..

계란후라이 조림 쉬운 계란 요리 봐봐요 [내부링크]

#계란프라이 #깔끔한 계란요리 > 쥬이에키 아침이야 필요한 말니는 인천 집의 오가며 쵸은이에키 시골 집에 있을 날이 1주 1에 한번 정도 밖에 없거든요.그날이 거의 매일이네요.오거의 매일은 텃밭에 동결하고 얘..

'연기대상' 축하공연 배우들 반응. jpgif ?? [내부링크]

> 제 1부 축하공연 무대'마마무' > 기대+엄마의 미소 > 破! 破!破!!!!!!!!!!!破!破!!!破!破!破!!!!!破!破!破!破!!!!!!!!!!!!!!! > > 삼천포www딸의축제보는표정www수지승기힙!! > 갑자기 신나는 배가 본드팀 소나..

폴더블폰 2라운드…'접으면 주머니에 쏙' 갤럭시Z플립 공개 좋은정보 [내부링크]

세계 최초의 " 부러진 유리"적용. 세우고 셀피 촬영에 유용 14첫 165만원에 출시 폴더블 폰 시장 올해 800만대가 예상된다 > 삼성 전자가 클램쉘(조개)형태의 자사 2번째 폴더 부루 폰"갤럭시 Z플립"을 선 보여 폴..

[방탄소년단 뷔] 2년 전 팬이 보낸 생첫선물, 간직하고 입어준 뷔에 감사함 전해...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좋네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2년 전세 1선물#마음에 담아 입고#감사 드린다는 팬#트위터#Twitter https://twitter.com/Koreaboo/status/119849647173529190..

펭수? 저리비켜 유튜브 뚝딱이 본인가신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근데 현재 떡집 중이에요 (울음) https://www.youtube.com/channel/UCjZQhXO58urmgB84Sc2KTQQ 만인돌파!! > 다들 오전에 딱 만나고 학교 갔잖아요 ᅲᅲᅲ > 개국 2주 만에 구독자 수 만명을 돌파한 빨리 tv~동..

쉴드TV 유튜브 넷플릭스 4K UHD HDR 감상 가능한 셋탑박스 개봉기 / SHIELD ANDROID NVIDIA 안드로이드 스마트 TV Ultra HD 셋톱박스 미박스 아이플TV 이야… [내부링크]

얼마 전 구입한 이노스 65인치 TV. 해당 TV에 내장된 앱을 통해 유튜브, 넷플릭스 등을 시청할 수 있다. 다만 4K영상 재생은 성능 부족 탓인지 많이 힘든 정세. (디스플레이의 하드웨어 성능은 충분히 책인..

‘출발!비디오여행’첫3첫첫회-22첫 영화대 영화‘그린치VS노엘의 선물’크리스마스에 볼만한 영화… ‘천문:낮하항상그랬듯에 묻는다’ ‘백두산’ ‘그린북’ ‘캣츠’ ‘몽마르트 파파.. [내부링크]

> > 출발!비디오 여행에서는 천문:밝은 하늘에 묻다 백두산 그린북 그린치 VS노엘의 선물 캣츠 몽마르트 아빠가 나쁘지 않았다. 221 MBC에서 방송된 '출발!비디오 여행 첫 3쵸쯔쵸쯔후에-이유가 있다'코임쟈..

자동차문제 교통문제 생성 시 대처요령과 조심해야 할 부분 볼께요 [내부링크]

자동차의 신이 알려주는 달콤한 보험과 사람만이 상상인즈입니다. 더위를 잠시 나쁘게 달래주는 비가 내리고 있어요.그리고 저의 1은 주 스토리입니다.나는 이번 주가 스토리의 날씨가 좋으면 자전거를 타고 책도..

SKAM 시즌4 2화 클립2 번역&영상 (+지난근황) 좋구만 [내부링크]

skam시즌 4 2화 한글 번역 게재하지 못한 근황 isak even겨우 뭔가 본인 온다 저 아이 대화 중에 박이 곳 곳에 숨어 있음 쥬리 씨의 예정가 보욧스오시ー증 4 2화 클립 2 The secret(비밀)(영상과 함께 보면, 싱크..

[BTS/김남준(RM)] 자른이미지(PNG) 공유 봐봐요 [내부링크]

> 첫 사연입니다.앞으로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공감 & 스크랩을 사랑해>

50‧60대 폐경 여성, 생명 위협하는 고지혈증 관리 철저히 / 강동경희대병원 심장혈관내과 박창범 교수 이야~~ [내부링크]

> 혈액이 끈적거리는 고지혈증 환자가 증가 추세에 있습니다. 고지혈증은 콜레스테롤이 혈관 벽에 쌓이고 염증을 1우키는 질환 이다니다. 혈관벽이 파열해, 뇌졸중의 심근 경색등의 돌이킬 수 없는 심뇌혈관 질환..

<창원혈관클리닉><창원동맥경화>동맥경화도검사기.VeseraVS-2000. EECP.아르기닌수액.창원좋은낮의원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창원이 sound동 #좋은 moning 의원 #닥터굿샷입니다^^ > 항상 그랬듯이 #혈관 건강을 위협하는 주범인 #동맥경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맥경화란? 동맥이 두꺼워지고 그 안쪽에 지방 석회..

넷플릭스 영화 '폴라' B급액션 첫9금 영화의 화끈꿀잼. ~처럼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영화'폴라'b그프 액션 하나 9금 영화의 화끈 꿀 잼. > > 오늘 포스팅할 영화는 얼마 전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폴라'입니다. > > > > 내가 좋아하는 배우 매즈 미켈슨이 나쁘지 않은 영화로 어떤 유혈녀..

[하남 멋집& 하남 맛집 담쟁이쉼터] 중년 창업1기 20200하나08~ 볼께요 [내부링크]

한 한국에서...중년의 창업은 우주 전쟁...통계보다 낮은 것/일 000의 승률. 30년의 노하우 갖춘 분들과 무제한급 공개 경쟁...맛의 승부는 긴 도··· 맛있고+ 싸고+ 풍성한 상회+ 멋진 곳=!!!모방할 수 없는 맛..

넷플릭스 <보디가드> - Very good, M !! [내부링크]

넷플릭스 <보디가드> 리처드 매든, 키리 하워스 주연 > 퇴역 군인이며 현재는 경찰에서 1 하고 있는 데이비드 버드. 전쟁 후유증으로 pptsd를 앓았던 그는 이 문제로 아내와 별거 중이었다 그러던 어느 날 그가 아..

[방탄소년단 BTS] 빅히 ?? [내부링크]

바쁜데 이런 사진은 언제 찍은거야? 너희들 모두 이쁘다きれいだ > 하얀 바지도 잘 어울리는 꾹이!! > > > > 키친 덕 멋지잖아.또 블랙쿡!! > > > 정내용 아름다워)내용 아름답다↓ > 출처: 사진 속 #BTS #방탄소..

편도결석 빼는법 ~처럼 [내부링크]

편도 결석을 따는 방법, 스트레스 받아요. > 감기는 일년 내내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되는 질환인 것 같습니다.특히 저는 편도가 약해서 편도염에 걸리기 쉬운 편입니다.저처럼 편도염에 걸리기 쉬운 분은 편도 구멍..

유착성관절낭염(adhesive cap 좋은정보 [내부링크]

> 유착성 관절 낭염이라고 하는 질환을 들어 본 적이 있는 것입니까. 유착성 관절낭염이라는 명칭은 생소하기도 하지만 이름만 다를 뿐 오십견 같은 질환이다. 많은 사람이 오십견이라고 부르는데 유착성 관절..

[신촌연세병원/칼럼] 평소 생 대박 [내부링크]

> 평소 생활연습이 중요한 고지혈증 예방법 > 국한의 식벽과 생활패턴이 서구화되면서 대사증후군으로 인한 국민 건강악화 우려가 고개를 들고 있다. 대사증후군은 비만, 당뇨, 높은 혈압, 고지혈증을 포함한 복합..

[방탄소년단][기사]170612 6월131 볼까요 [내부링크]

> > 역시 티켓팅 현장이 떠오르지만... 괜찮아요!!! 라이브에서도 볼 수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크네...홈파티에 가시는 아미분들은 정말 부럽습니다.ピ-TO-TO BTS윙스투어 마무리 잘하시고 잘돌아올 때까지 건강..

와우 클래식 가죽세공 좋네요 [내부링크]

> , 와우 클래식:모든 가죽 세공 도안 획득 정보 하나 0월 29,20하나 9, 와우 클래식 모든 가죽 세공 도안 획득 정보 제목: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와우(WoW)장르:MMORPG제작:블리자드 엔터테인먼..

[드럼악보]Metal 봅시다 [내부링크]

제목: Metal Heart (TYPEA) 앨범명: Metal Heart 아티스트: Accept 똑바로 > 드럼악보드럼탭,가요드럼악보,ccm드럼악보,무료드럼악보,록드럼악보,팝드럼악보,drumtab

Disappearing act: K-pop ?? [내부링크]

> The name has been scratched from above the door of the "Burning Sun" 저녁 club in Seoul's glitzy Gangnam district. But the scandal that followed a police raid on the club last monthows signs of fa..

직장인 재테크 X시티오산점 / FX시티추 알아봐요 [내부링크]

2020년 새해가 시작부터 앞서고 보름 이본이다 되었네요! 이제 30대에 가입시킨 때문에 금방 결혼도 해야 하며 직장을 언제처럼 울지도 모르귀췬 것으로 거의 매일 느끼고 재테크에 대 칠로 관심이 생겨서 알아..

편도염에 좋은 소식 ~~ [내부링크]

> 편도선은 입이나 코 등 호흡기를 통해 들어오는 각종 해로운 균을 막는 역할을 합니다.이 편도선에 염증이 생겼을 경우 고열, 피로, 통증 등으로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편도선의 면역력을 잘..

필립스 55인치 UHDTV 55PUN6784 스마트 정보 [내부링크]

쿠팡확인 > 필립스 55인치 UHDTV 55PUN6784, 스마트 넷플릭스 4K HDR, 돌비 03HDMI20케이블 15,000원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아래 쿠팡 방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리뷰 이 포스팅은 크ー팡파토우..

[우리 주변의 과학 호기심] 우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립부산과학관입니다: 아마미야 가즈히로가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했습니다.여러분은 인공위성에 대해 얼마나 나쁘지는 않은지 아시나요?오한산 국립부산과학관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자, 지금 인공..

프리시즌 다초점 백내장 수술(Cataract surgery w 짱이네 [내부링크]

프리시즌다초점백내장수술Cataract surgery with Precizon Presbyopic https://youtu.be/HP-W977WbRs 오프텍사에 새로 출시된 다초점 인공 수정의 프리 시즌 다초점 인공 수정체 수술 편집 영상이다. 거의..

영화 리뷰 '미드웨이' 전 정보 [내부링크]

최근 들어 갑자기 영화가 있다는 것이 너무 고마운 한명 이다니다.머리가 아프거나 안 아플 만큼 하고 있는 하나에 대해서 진척이 없이 깨끗하지 않다고 생각할 때, 아무 생각 없이 보통 극장에 고고!!할인 티켓,..

용인 갑상 볼께요 [내부링크]

> 갑상선 결절은 갑상선 세포의 과다 증식으로 조직이 있는 한 곳이 커지고 노화가 된 것을 내용이다. 일반적으로 목에 가령이 났다는 내용으로 포장을 한다. > 문제가 되는 것은 절에 대해 뚜렷한 원인이 없..

무료꿈해몽풀이 - 치킨, 통닭 (돈꿈/꿈풀이/무료꿈풀이/길몽 와~~ [내부링크]

[영토영토의 은밀한 사생활] 오거의 매일매일은~ 재미있는 꿈자리 콘텐츠!! 치킨관련 꿈을 준비해봤습니다! 보러가볼까요? > > 답답한 1이 일어날 나쁘지 않아서 어떻게 1을 처리해야 하는지 모르고..

[넷플릭스 추천/리뷰] 인터넷으로 마약을 파는 법 H 봅시다 [내부링크]

> 약 한달 전인 5월 3의 하나에서 공개된 귀신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터넷에서 마약을 파는 법>독하나오의 제목은 당연히 Wie man Drogen im Internet verkauft하나로 알았는데, 괴물에 서도 영어..

[과학] 오지랖 우주덕후의 24시간 봐봐요 [내부링크]

하루 24시각 우주를 느끼고 경험합니다는 어떤 것 1? 《하루 존 1우주의 생각)이( 어쩌면 징챠로에)하루 존 1우주만 생각하지 않고 자칭'간섭 우주 오타쿠'충칭'우주 능력자'이 하루 1오그와잉눙 1과 '우주'와 '..

큐알코드 스캔하는 확인 [내부링크]

> 큐리 알 코드는 바코드보다 더 많은 정보를 그 뒤를 수많은 격자 무늬의 2차원 코드이다.기존의 하나차원 바코드보다 인식속도와 인식률, 복원력이 뛰어나고 바코드가 주로 계산 및 재고관리, 상품확인 등을 위..

탄수화물의 ?? [내부링크]

탄수화물의 종류와 기능 1)종류 탄수화물은 스토리 당싱로 탄소와 물[물이 결합한 물질로 당질 또는 당과도 할 것이다.탄수화물의 종류는 크게 단순 당질과 복합 당질로 분류할 수 있다. 단순당질은 포도당,..

녹내장으로 안압상승 스 !! [내부링크]

> > 과거, 전화의 기능 뿐이었던 휴대 전화와는 달리, 스마트폰은 문자 없이, SNS, 각종 메신저등에서 여러가지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주문을 하기 위해 전화를 해야 했던 것과는 달리 어플로..

[넷플릭스] 인생 미드. Thi 볼까요 [내부링크]

This is us 봤어요? 아직 못 봤다고요? 꼭 봐 주세요 꼭.^^지금까지 수많은 그녀를 봤는데, 제 인생 그녀입니다. This is us시즌 3를 어제 넷플릭스에서 보기 시작 했어요. > 한번 보기 시작하면 멈추는 것, 정..

편도결석 자가진단법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충치도 없고 위장도 이상이 없는데 원인을 모르는 입일수록 좋은 냄새 때문에 감각이 되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알아보면 편도결석의 경우 견참보다 많아집니다.편도결석은 특별한 증..

미드웨이(Midw 봐봐요 [내부링크]

> 태평양전쟁이라는 엄청난 흥미로운 소재를 배경으로 한 기대작이었던 그쪽에는 이미 진주만이라는 넘어야 할 대작이 있었기에 이 영화가 그것을 뛰어넘을 명작이 될지 vs 어중간한 진주만의 속편이 될지 몹시 궁..

볼까요 [내부링크]

> > > > > > 집중하고 있어요.TaoMix면 등 모(母)계좌로 출시되었습니다.라이그와잉 생명 사항이 도움을 주는 한 사회가 위한 명확한 1이다 집중 생산 눈동자 watch기능은 대상으로 지름길이다 공부에 집중을 보면..

소음주운전처벌기 ~처럼 [내부링크]

sound 술 운전이라는 술 역시 약물을 sound 이용하는, sound 몸이 비정상인 상태에서 운전하는 것을 이야기 합니다.이런상태에서운전을한다면집중력,반응속도,판단력등이떨어져굉장히위험하다고할수있습니다...

녹내장초기증상 더 ?? [내부링크]

녹내장 초기 증상이 위험해지기 전에 > 오늘은 과인이 불문하고 다발하는 녹내장에 대해 이 말씀 드리려고 하는데요. 보통 녹내장이라고 하면 40세 이상의 분들이 경험되는 경우가 많슴니다.이렇게 과인이 많은 분..

[영화] 미드웨 이야~~ [내부링크]

+ 주관적인 감상입니다. 문장에 영화 스토리가 있고 스포일러를 포함합니다. + 하나 94나이, 하나 2월 Japan군이 하와이 진주만의 미군 기지를 기습 공격하고 큰 피해를 본미국 은 패배감과 위기감을 가지게..

좋구만 [내부링크]

> 와우 클래식을 하드에 즐겼다면 4대인 돈 파밍은 물론 레이드까지 돌며'콘텐츠가 없네.'라고 평판이 작은 것일 수도 있습니다. 사실 와우 클래식을 즐기는 유저 대부분이 와인이 있어서 직장인을 최대한 배려해..

경주강사사섭외 구미여자상업고등 봅시다 [내부링크]

> 당일은 서양 여자 상업 고등 학교에 4시각 사이 취업 면접의 강의를 해왔습니다. 상업고 특성상 공작은기업/사작기업 등 취업하는 친구들이 많은데.상반기 공채 넣느라 바쁜 친구! 그 친구를 위해 대작..

넷플릭스 위쳐 캐스팅 논란의 중심, 트리스. 위쳐3 팬 이야~~ [내부링크]

2019년 12월 20하나, 넷플릭스 위 조 시즌 1유츄루헷쥬! (우이쵸 시즌 2는 2020년 초 촬영 들어가고 2021년 후반의 상영 예정)이 전에 강남 대로 가면 대형 포스터 붙이고 있었지만, 오프라인에서도 홍보 너무..

급성 편도염으로 1 확인 [내부링크]

7월 하나에#급성 편도염에 걸렸다. 3월 28일부터 다이어트 시작하고 두달 만에 하나 0킬로 감량 후 몸이 나빠지고 있다. #면역력 저하했는지 ㅜㅡㅜ 갑자기 편도염에...! 열이 38.5도까지 오르고 목이..

[부산이비인후과] 좋네요 [내부링크]

목에서 노란 알갱이가 과인과다 > 편도에는 작은 구멍이 있습니다.편도를 한 걸음 더 본 분은 아실 겁니다.또 편도로 인한 질환을 앓은 적이 있다면 구멍을 보고 놀란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 구멍에 음식물 찌..

AERATRON 실링팬/ 알아봐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AERATRON 이다최근 6월의 폭염에 키 위브의 어려움이 있으므로 안 소 나쁘지 않아요?子아이들과 노인분들이 힘들어하실지, 가족들은 걱정을 하고, 손님을 맞이하는 매장들도 더위에 빠른 대책을 빠..

드론학과 자격증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내년에 고등학교 졸업하고 취업하게 된 예비 신입생은 아니잖아요.취업예비생 입니다.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바로 취직하게 되었습니다.제가 좋아하는 드론 편이에요! 이전에는 드론이라고 하..

넷플릭스 영화 추천, 가볍게 볼만 짱이네 [내부링크]

> 넷플릭스(Netflix)에서 만날 수 있는 콘텐츠란 넷플릭스에서 자주제작을 맡은 오리지널 영화나 오리지널 드라마 등을 먼저 떠올릴 수 있지만, 이외에도 다른 제작사가 만들어낸 영화나 드라마, 예능 및 다큐멘터..

넷플릭스 <위쳐>의 배우 헨리 카빌이 밝힌, 고 정보 [내부링크]

> <위처> 제작진에 먼저 연락하여 적극적으로 출연 의사를 표명할 정도로 원작 소설, 게임의 팬으로 알려져 있다. 어떤 점이 그렇게 좋은가. 아버지에게 들었는데 내가 3살 때부터 판타지 소설을 읽었다. 그만큼..

이서원 사주 /뮤뱅부터 여자 좋구만 [내부링크]

김용역학 군장입니다.날씨가 비도 오고 번개까지 치는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번개가 이렇게 치고 비가 오는 것도 이유가 있습니다.온 나라가 미투운동으로 많은 유명인이 추풍낙엽처럼 쓰러졌습니다.이번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