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70-6955의 등록된 링크

 127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송가인, MBC TV 예능 전참시서 팬들과 생일잔치!? [내부링크]

"Song Ga-in, a birthday party with fans of MBC TV 'sentertainment show.' >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MBC 예능 '전지적 간섭 시점'에서 팬들과 생하나 파티를 즐겼다.송 카인은 25한 방송된 '전지적 간섭 시점'88..

혜택좋은 체크카드 추천 !!우리 농협 새마을금고 신한 할인 (카드고릴라 일위) [내부링크]

> 실제로 내가 사용하고 있는 직불카드. 전체 체크카드로 신용을 겸한 하이브리드 기능은 없다.이들 말고도 사실은 있다.자동화기기 출금이 무료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사임합니다. 직불 카드의 4장의 체크 카드는..

발렌타인데이 아나운서 머리 스타1은 강남역 미용실 스타밀리언살롱 금손시현샘 [내부링크]

#발렌타인데이 #아봉인서머리 #강남역미용실스타밀리언살롱 #김성시현샘발렌타인데이아봉인서머리는강남역미용실스타밀리언살롱 김성시현샘 > 2월 4일 하면 꼭 알아야 되는 기념일이 있습니까.그것은 발..

배우 문가영- MBC 위대한 유가령자 21,22회 패션 [내부링크]

> > > > 배우 문가영씨가 MBC 위대한 유혹자에서 화이트 플라워 불균형 드롭 귀걸이를 착용해 주셨습니다! 여배우 문가영의 드롭 귀걸이가 궁금하다면 클릭! www.jewelcounty.co.kr

한.중 합작 다빈치재단 발행하는 다빈치코인(DAC) [내부링크]

> 한중 합작 다빈치 재단이 발행하는 다빈치 코인입니다.중국의 거래소가 투자하고 5월 예기 후대 상장에서 중국 거래소는 물론 국내 거래소 상장이 확실한 동전이라는 것이 장점입니다.이 때문에 중국 유수의 기..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 알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희정이 이번에는 tvn에서 방송한 지난 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알려드리겠습니다.어제부터 시작된 비가 오늘아침까지 본격적으로 내렸는데 ~ 어느 순간 낮이 되자 비는 내리고 태양이 쨍 내리면..

가수 리아 뮤직 자신의 뮤직 / 눈물 추억의 발라드 [듣기,가사]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리아의 노래 포스팅입니다. 노래를 너무 오래 들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내 노래/눈물 2곡입니다. 추억의 발라드를 들어보세요. 나의 노래 가사, 오랜만에 돌아..

소리주운전 이진아웃 무면허 소리주사건 처벌 기준과 대응비결은? 볼께요 [내부링크]

> sound음주 운전을 하면 운전 행태 능력이 떨어지고 신체적 영향을 주고 시야가 제한적으로 판단 능력을 저하시키고 교통 문 화 가능성이 증가하고 혈중 알코올 농도가 높을수록 다른 법규 위반에 비해서 문재의..

[박한이] 삼성 라이온즈 외야수 박한이, '소리주운전 사고'로 불명예 은퇴선언! 정보 [내부링크]

> 삼성 라이온즈 외야수 박한이가 불명예스럽게 은퇴 선언을 하게 됐다. 이건 뭐 하나야? 왜 은퇴 선언을 했을까. 알고 보면 박·한이 선수가 큰 1개를 성공시킨 것이었다 sound주 운전을 한 것이 밝혀졌기 때문이..

[옥탑방의 문제아들] 철벽녀의 원조 빨강머리 앤과 결혼한 길버트가 앤에게 처소음 사랑을 느낀 순간은? - KBS의 얼굴들! 이혜성&박지원&김도연 아과인운서 (6) 볼께요 [내부링크]

> 5번 문제 철벽의 여자의 원조 빨강 머리 앤과 결혼한 길버트가 앤한테 처음으로 사랑을 느낀 순간은? > 세계적인 명작 '빨간 머리 앤'의 주인공 '안'은 철벽녀의 원조랍니다. > 모..

[넷플릭스 영화/드라마] '내'가 보기에 별로였던, 중도 하차한 넷플릭스 영화 및 드라마 7 볼께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는 다양한 콘텐츠가 넘쳐나지만 모든 콘텐츠가 재미있고 유익하지 않다.항상 덱무 좋은 말만 한 듯 오늘은 내가 보기에 좋지 않았다, 중도 하차한 넷플릭스 영화나 드라마를 7개 소개하려고 한다.(나중..

영화 백두산 후기 등촌cgv 혼영 불금보내기 와~~ [내부링크]

불금에 불러주는 사람도 없고, 할 일도 없고, 집에 있으니까 굉장히 심심하죠.집 나가고 싶어서 등촌 cgv 혼영하고 왔어요.왜 등촌까지 가는거야~~~ 새로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고, 사람도 없어 멋진 드라이브 하..

2019 가을 축제,소래포구 축제 하나정, 오시는길 , 라인업: 송가인 대박 [내부링크]

아프리카돼지열병확산방지를위한소래포구축제취소소식입니다!아쉽지만농가를위해서더욱자신은선택이네요!소래포구축제는내년에만자신기이고... 쌀쌀한 바람이 불면 저절로 대하!! 언제 먹어도 꿀맛이에요.대하..

구글아이드센스 티스토리 콘텐츠 내 삽입선전 쉽게 하는방법!!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특가를 찾는 남자입니다. 제가 구글아이들 센스를 해보기 위해서 티화블로그를 만들어 운영하기 시작했는데요~!! 구글아이들 센스를 아내소리를 들어보고 뭐가 뭔지 잘 몰라서...제가 작성한 문..

[10/5] 미국증시 마감시황 - 테슬라, 코스트코, 넷플릭스, 비농부문 취업자수, 실업률, 무역수지 ~~ [내부링크]

다우(-0.68%)그와잉스닥(-1.16%)S&P(-0.55%)-미 증권 시장 2영업 1연속 하락 ↓..실업률 3.7%, 49년만 최저 ↓..미국 국채 금리 상승 ↑, 2011년 이후 최고치에서 오메리카의 증권 시장은 고용 증가세 둔화와..

방탄소년단 진 | 하나9하나0하나하나 BTS Jin Twitter Update 대박이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진은 리야드 공연 직후 셀카를 올렸다. 자막에는 콘서트 중의 향수가 재미있다고 적혀 있었다. 김석진 게시판에 재미있는 것은 진 선생님이 정국이 편집한 사진을 올리기로 했습니다. 사진이 정말 재미..

4차산업혁명의 핵심! 자율주행차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자율주행차에 대해 들어본 적 있어요? 자율주행차가 어떤지는 확실히 모르겠지만 '자율주행차'! , 요즘 정말 많이 보여서 들리는 키워드라서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자동차 분야의..

‘불후의 명곡’ 가수 최양숙, 나이 82 맞아?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남경주-박유덕-박정원 X 영지 X 김용진 X 벤-하은 X 상황운 X 포레스텔라 출연 - 경상하나보 이야~~ [내부링크]

경상 일보와 20하나 8-하나하나 하나 0하나 4:25 > [경상 1발=베쵸은후와은 기자]가수 치에양슥이 '불후의 명곡'에서 오랜만에 모습을 보이고 화제다.성악가의 꿈을 안고 서울대 성악과에 진학하면서 촉망되는 성..

넷플릭스 필리핀 영화 추천! <마리아> 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릭스영화 #넷플릭스추천 #필리핀 #필리핀영화 #마리아안녕! 지니 선생님 입니다.여러분 넷플릭스 이용하시나봐요?월정액으로 고화질 콘텐츠를 감정적으로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는 빅데이터를 활용..

[언어파란] -교육부서 터진 '펭수' 환호성…초등교실서 '일일 돌봄전그다음사' 활약- [수지내신학원 수지국어학원 수지영어학원 국풍2000풍덕천관] !! [내부링크]

※하나의 뉴스나 기사, 영상의 스크랩 공유(링크유)※<언어파란>수지안.고등부국/영 전문 학원, 수지 내신의 학원, 수지의 영어 학원, 수지 국어 학원 국풍 2000풍독쵸은그와은 03개-26하나-3356(상담 시..

뚝딱이세대 감성을 공략해버렸과인, 펭수 유트브 100만 가즈아! 펭수 굿즈 만들어줘요! ~~ [내부링크]

(사진은 모두 펜스 오픈채팅방에서 가져왔습니다.) · 자이언트펜TV 펜스펜질방!! > 유튜브를 처음 접하고 V로그를 알았을 때도 하루에 몇 시간씩 유튜브를 보다가 지금 또 몇 시간 유튜브를 보게 한 사람 아니 펭..

인천맞춤정장 김주현바이각의 김동현수트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천 맞춤정장K!mjuhyeon by 상반(김주현) 바이각) 김주현입니다 즐거운 주 스토리가 시작되었습니다. 즐거운 술 스토리인 만큼 인천 맞춤정장 김주현 바이각에서도 즐거운 소식을 여러분께도 알려드..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혜입니다. 이름 바꾸어 사용 1 1상.(지금 눈치 안 봐서요.) 모두 새해 잘 보냈어요! 저는 문제의 집슨이라는 생활을 해야만 했어요. 그렇게 제 새해 1씨는요. > 대망의 2020년도 1월 11. 의 새..

[개봉기] sound성변조 게이밍 헤드셋 앱코 해커 B900U PLUS ABKO HACKER B900U PLUS 킴성태 헤드셋 ?? [내부링크]

> 오가의 매일은 가성비 좋은 PC 주변기기로 유명한 앱코에서 과인온 sound성 변조가 가능한 게이밍 헤드셋 개봉기입니다. 풀네다 ABKO HACKER B900U PLUS > 오랜만에 택배가 룰루랄라 > 비를 머금은..

<미드소마> 영화보고나쁘지않아서 정리해본 개인적생각들, 상실의 아픈증세과 비밀스런 공동체의 만나쁘지않아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MOVIE'JY'Review 2019년 0108번째의 리뷰(총 3082번째의 검토)Midsommar, 2019/영화<미드 소마>후기 리뷰 <미드 소마>은 라고 한다. 이젠 감독님이 <유전> 감독님이시고 장르가 두려워서 포스터만 봐도 이 해피..

펭수 정체 김동준 그것이 궁금하다 좋구만 [내부링크]

> 올해의 인물선정 BTS를 누르고 펜스가 차지했다는 놀라운 소식이군요. 기쁨의 표정을 확인할 수 있겠네요. 바둑이 자기 체육선수였으면 좋겠어요. 체육선수를 포커페이스가 중요하지 않은 자신감일 것이다. 펜스..

설특집 2020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 나쁘지않아이 에스엔에스 ! 미스트롯 진선미 콘서트 동영상 귀호강 대박 [내부링크]

설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감사합니다 나쁘지 않은 이 instar gram! 미스트로트 진선미 콘서트 동영상 귀와 효도! > > > > > > 설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 고맙습니다, 자신이 인수 타!실수 트로트 진선미..

20하나9 / 대한민국 하나0대 오페라 가수 콘서트 이야~~ [내부링크]

> 한국 한 0대 오페라 가수의 콘서트/세계 4대 오페라 페스티벌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20일(목)20:00~22:한개 5롯데 콘서트 홀 객석 하나츄은 C구역 하나하나욜 5번/r바로 초대(세계 4대 오페라 페스티벌)..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요즘즉시 1분만에 해결하자!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첫 최근 첫 분만으로 해결하자! > 안녕하세요 당초에도 충실한 정보, 유용한 정보를 가져 왔습니다.저희 최초 소개 스토리는 많은 분들이 즐겨 보시고, 사용되고 있는 넷플릭(NETFLIX) 시..

[영어MC/국제행사/개막식]부천국제만화축제_김경미사회자(with 김병찬 아나운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국내 최대 규모의 만화 축제, 제2개 이닝 부천 국제 만화 축제가 8월 하나 5개 경기도 부천 한정 만화 박물관 야외 특설 무대에서 화려하게 막을 올렸습니다.매년 성장하는 국제적인 행사(개막식)에 존경하는 김..

펭수를 만든 여자 '이슬예나쁘지않아 PD' ~처럼 [내부링크]

> 남극에서 한국까지 헤엄쳐 온 펜스를 이 시대의 슈퍼스타로 만든 것은? 경계를 허물고 좌표를 기린 이슬예과 PD의 상상력이죠. 펜스를 만든 여자'이슬 옛날도 PD'<자이언트 펜 TV>의 유튜브 구독자 수가 첫..

펭수 명언 중 기억하고 싶은 인생 어록 모소리 좋네요 [내부링크]

> 지난해 20하나 9년 혜성과 함께 등장하고 전 국민을 펭귄 붐에 만든 화제의 캐릭터 펜스를 아시나요? 펜스는 EBS에서 자이온 투 펜 TV의 연습생으로 활동하고 있는 하나 0세, 펭귄입니다만. 요즘 제가 얘한테..

레고 자율주행차 경진대회 봅시다 [내부링크]

> 제2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행사의 하나가 바로'레고 자율 주행 자동차 경진 대회'인데!어릴 때 남녀 불문하고 많이 놀던 레고가 자율 주행 기술과 만나고 어떻게 변신하거나 신경이 쓰..

영화 포스터 속 얼굴, 저만 배우 진주로 보이나쁘지않아요?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은 목요일과 금요일날 많이 나쁘진 않아.하지만 옛날에는 화요일에도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비록 나쁘지는 않다는 마음으로 체크를 하고 있습니다.아무튼 많이 체크하고 영화를 보다보니 포스터와 제목만 봐..

펭수를 만본인서 신이본인, 신이본인, 펭랑해! 봅시다 [내부링크]

> > > > > 사진출처 : EBS 자이언트펜TV https://youtu.be/8qYmLVOlYXI 아~~ 정은 스토리와 펜스를 만났다는 운명이였어 출연만으로 무게감을 주는 한석규 최민식 주연의 영화지만 천문은 역사왜곡으로 전혀 흥미..

화웨이, ‘5G 폴더블폰’ 공개…가격 290만원 外 좋구만 [내부링크]

일의 화웨이,'5G폴더블 폰'유출…가격 290만원화 위한 첫번째 5세대 이동 통신(5G)폴더블 폰이 유출됐다. 24일 제일 재경은 이 23일 열린 화웨이 발표회에서 5G폴더블 폰'HUAWEI MATE X'가 한대를 보였다고 보도했..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너희무과인 풋풋한 하이틴 로맨스 확인 [내부링크]

그동안 쭉 넷플릭스에 가입하지 않고 열심히 했는데(넷플릭스가 아니어도 계속 미드를 봐왔던 카페도 있었고, korea tv프로그램도 주기적으로 보면 별로 필요 없다고 생각했다. 그래도 빨리 가입해서 좀 볼 걸 제..

'미스트롯' 송가인, 단독 리사이틀 'Again' 하나0월 하나4하나 티켓 오픈 볼까요 [내부링크]

https://dailyfeed.kr/82853일 7/일 5694586일 259 #송가인 #미스트로트 #폰탈로가새 >

[2020/MOS Master 자격증] 모스 마스터 자격증 조회 및 발급 대박이네 [내부링크]

최근에 모스 전문 자격증을 다 땄어요어떤 사람은 MOS 자격증을 따기 쉽고 간단한 자격증이라고 합니다.하지만 쉽다고 소견하고 휙 풀어 버리면 분명 시험장에 가서 알 수 없는 문제과의 '본 것'에도 불구하고 입..

BTS 정 대박 [내부링크]

> 연필로 스케치하는 그 무뎌지지 않게 스케치해주세요 색연필로 채색을 해야하기 때문에... > 를 가장 먼저 채색합니다. > 빨리 진도가 떨어졌네요.나뭇잎 술 좀 그만 마셔야 되는데 얼굴 좀 고쳤더니 깜빡깜빡....

ITQ인강 한컴오피스 한셀 과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 컴퓨터 티처콤테다~! 받지만 포스팅은 ITQ 인강한컴오피스 한셀의 과목이 예의 설명 및 근일 기출 문제를 푸는 강좌에 대한 소개다. > 하나강 ITQ 인강에서는 ITQ 자격증 응시 가이드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

2018년 시리즈 영화 후속편의 흥행 성적은? ?? [내부링크]

> 당 1이 대 테러에는 2018년 공개된 시리즈 영화의 속편의 흥행 성적을 알아보겟슴니다. 올해도 다양한 장르의 시리즈 영화 후속편이 개봉했는데요. 과연 어떤 작품이 시리즈 후속편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뒀을까..

최영수, 버스터즈 채연과 무엇하나인가 봤더 ~~ [내부링크]

최영수, 버스터즈 채영이랑 무슨 일인지 보는데... w. 개그맨 최 연수 펜스 버스터스 채연 '보니 하니'측 2차 사과'최 연수, 채연에 장난 심하게 뚜렷한 잘못'(공식)'보니 하니'제작진이 최근 부상한 채연 폭행..

여름방학 알차게 보 좋네요 [내부링크]

> 와~ 시간이 왜이렇게 빠른걸까요..+6월도 이미 중순을 넘어선 것으로 당장 7월이 올것이고.7월에 아이들 여름 방학도 있고 여러가지 생각이 많이 사용되는 달이기도 하죠.방학은 무조건 놀기로 하자면 ~ 기위초..

따의미한 곳에 있어도 손발 차 와~~ [내부링크]

> 다른 곳에 있어도 손발이 차면 스트레스·동맥 경화가 원인?김수진 헬스 조선 기자 입력 2020.01.07.15:37 > 손발이 유난히 찬 사람이 있다. 추운 곳에 있을 뿐 아니라 따뜻한 실내에서도 손발이 차가우면 수족..

백내장수술실비 좋은정보 [내부링크]

#백내장수술 실비 대부분의 사람들은 간단한 시력교정 또는 시력교정술만으로 눈 앞이 잘 보이고 편안한 생활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갑자기 어떤 사인이니까, 아니면 눈 질환으로 인해서 시력이 자신..

자율주행차 미래, 미리 내 대박이네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 분야 선제적 규제폐지 로드맵 발표 > 이낙연 총리는 하나하나 달 8하나(목)아침, 정부 세종 청사에서 제56차례 국정 현안 검토 조정 회의를 주재하고, 국무 조정실의 중앙에 마련된 "자율 주행 자동..

편도염 증상 및 볼께요 [내부링크]

알아두면 좋은 건강 상식 > 편도염은 매년 수백만 명에게 영향을 미치는 편도선 감염이다. 편도선은 목 뒤에 있으며 면역계의 한 부분을 형성하는 림프조직이다. 이 염증은 불편하고 불쾌하지만 건강에 큰 우이뭉..

갑상선 호르몬 : 부족과 과잉이 전부 갑 좋은정보 [내부링크]

갑상선 호르몬은 어떤 것인가? 내가 갑상선의 환자를 진료하면서 크게 2종류의 환자가 옵니다. 1가지 부류는 갑상선항 진흥증이라고 1개의 부류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과 저하증의 차이는..

롤토체스 시너희지 가이드와 조 ?? [내부링크]

> 몇 시간 전에 롤트체스프레를 설치했어요. 게임에 재능이 있어서 간 것은 없고, 정말 며칠 동안 블로그, 유튜브 가랑이에 전폐하고 하나 0하나판을 하고(;;)롤토치에스, 플레이를 갔습니다. 그래서 저는 괜한 오..

미스트롯 콘서트 송가인 좋구만 [내부링크]

#미스트로트송가인 #미스트로트콘서트 #미스트로트소울콘서트 #어버이날선물 #송가인 #역시한은역시나 > TV조선 미스트로트 보신 분~ 손??? 접니다, 접니다얼마 전 끝난 실수 트로트 열혈 시청자였던 오리는 어버..

미드추천 실화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담다비입니다!요즘육아하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났는데 TV도 재미없고 볼만한게 없는사람 담담했던 게 왓챠플레이! 2주일 동안 무료를 개시했습니다~실화 베이스의 미드 체르노빌이 핫이었습니다..

음주운전기소유예받 좋네요 [내부링크]

소음운전기 소유 사례에 따라 운전면허를 지키기 위해서는 경찰 출신 교통팀과 교통문제 변호사가 상주하는 법무법인 고도입니다.여러분이 소음 음주운전 단속에 걸리면 도로교통법에 명시된 형사처벌뿐만 아니라..

중국 배우 양양 !! [내부링크]

셍소티브 지수가 나이 1상승하는 요즘 행복한 감정으로 양양 사진을 털어 보자. 최애가 있다는건 굉장히 중요해!! 가끔 이렇게 짜증나는 날 퇴근해서 바이두에서 사진만 주워도 행복해지니까. 물론 중국배우중 제..

포항양덕동아동미술 크리아트 화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클리어트 포항 양덕동 아동미술입니다.항상 그랬듯이 친구들과 화산폭발에 대해 공부하면서 폭발하는 모습을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화산 폭발은 지구에서 1오그와잉눙 자연 현..

[리뷰 2.작은개 사료] 네츄럴코어 에코플러 확인 [내부링크]

"내츄럴 코어 에코 폴리스 4유기 농 가수 분해, 오리 고기 아이교은 사료"(우아...이름도 긴... 큰 개 사료는 종류가 천차 만별이라 큰 개마다 식성이 달라서 취향이 고려해야 하고 영양분을 분석하고 먹어야 하고..

동전꿈, 동전줍는꿈 봅시다 [내부링크]

꿈에서는 정말 다양한 상황을 만나서 기뻐지질 않아요. 꼭 이룰 것 같은 꿈을 꾸기도 하고 가능성이 전혀 없는 환상세계를 경험하기도 합니다. 수많은 꿈 중에 기억에 생생한 꿈도 있지만 깨어나면 곧 사라지는 꿈..

20하나9년 하나2월 티빙, 넷플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 보고있는 프로그램들 특별히 더 구 무 재미있는 프로그램티빙드라마-검사 내전(jtbc 월화): 어디선가 본 듯한 구성이네. 웃소음 코드를 넣은 적은 있지만 아직 재미는 없다. 보류. 보좌관 2(jtbc월화)..

[세계일주 255일차] 아르헨티본인 바릴로체에서 칠레 푸콘 가는 비 정보 [내부링크]

20하나 7개 2개 0새벽 6시 7시 반에 출발하는 버스를 타러 터미널에서 출발해서 보고 있다.4km거리와 배낭을 메고 걸었다 조금 멀어서 버스 타려고 했지만 한가지 필요 나이라바스이 아직 운행하지 않도록.. 그래..

달 밟는 여성 우주인 과인올까 좋구만 [내부링크]

미국 항공 우주국(NASA)이 2024년 달 탐사 한 춤을 위한 신형 우주복을 공개했다. 몸 사이즈에 따라 항상 똑같이 입을 수 있는 것이 주요 특징 중 하나는 아니다. 이 3월 여성 우주 비행사로 첫 우주 유영을 시도..

OBS Open Broadcaster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개인방송 및 최초 콘텐츠 제작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인 OBS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open broadcaster software" OBS의 녹화품질 설정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 초기화면의 상단 메뉴로부터 화하나->..

(하나2.하나2.오전 9시 추가) 최악의 미세먼지! 대륙성 찬바라다에 씻겨! 하나21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늘 프로 중 2월 하루의 날(수)아침에 일 0시! 개포동역과 대치동사거리 모습입니다.완전히 회색인 밤, 항상 그랬던 것처럼 시야가 상당히 어둡습니다. 가면을 병적으로 싫어하는 저도 오늘은 회색밤 항상 그랬던..

20대 갑상선암 수술 후 1년- 볼께요 [내부링크]

1년이 어떻게 흘렀을까.. 사실 그동안 큰 1이 그뎀 많아서 잘 기억하지 않는다. 이 1년, 걱정했던 것보다는 후유증 없이 무사히 잘 지잔 사이 같아서 기쁜 일도 하고 허탈하기도 한다. 최근 "아내 sound"의 조직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