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73-6955의 등록된 링크

 127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방탄소년단(BTS) 2019.12.31 'BTS 즐거웠어, 2019!' 'Let Go' Stage Cam @191215 MAGIC SHOP #LetGo #겨울 [내부링크]

'BTS 즐거웠어, 20하나 9!'#겨울#LetGo > "첫 9첫 2첫 5 MAGIC SHOP-'#LetGo'단체 Focus ver.#발탄 봄#반 반 캠#사계절 소년단#BH_AM#BTS#김·조남준#김·박석진#민·융기#전·허 석#박·지민#김·..

복면가왕 파리넬리의 정체 ! 가수 KC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저는 복면가왕에 푹 빠져있습니다.~~~는 최근에 파리넬리의 노래를 듣고있었는데, 이 분의 정체가 드디어 공개되었어요. 정체는 곧!! > KCM!!www엔? KCM? 이랬는데 들어도 KCM인 걸 알 수 있었어..

고지혈증 원인 ,고지혈증에 좋은소맛잇는음식 6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당들! 당일은 이상 지질 혈증의 원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고지혈증이란? 고지혈증이란 혈중 콜레스테롤이 과도한 중성지방 드로이 지방성분이 비정상적으로 많아지는 질환을 말한다..

글로벌 인사이트 연수_20일8 MWC BARCELONA [내부링크]

> 20하나 8 Mobile World Congress이 2월 26개에서 3월 하나까지 월드 모의 바하나 콩그레스 20하나 8현장을 방문했습니다.스페인 친구 셀로 나에서 진행하는 이 행사는 글로벌 IT의 거대 기업이 스마트 폰, 5G, A..

애(6세, 만5세)중이염 튜브, 편도 및 아데노이드 절제 수술 - 결정하기까지의 과정과 심정 [내부링크]

> 4세 10월 어린이 집을 등록했다. 그 이유는 예기가 늦어 말을 못하면 어린이집에 보내지 않겠다는 단순한 결심이다. 원래는 4살이 되면 바로 어린이 집에 보내려고 등록 절차까지 마친 상태였지만, 그 사이 어린..

미러링케이블, 넷플릭스TV연결 UM2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UM2스마트 폰 MHL의 미러링 케이블 미러링 케이블, 넷플릭스 TV접속 UM2로 간편하게!/review > 미러링 케이블을 이용해 매우 간편..

[대한상공회의소] 워드프로세서 실기 한 번만에 가결했습니다 ㅠㅠㅠ [내부링크]

친한 친구가 전에 썼던 문장이 쓸데없이 길어서 읽고 싶지 않다고 불만스러워서, 이번에는 되도록 짧게 쓰겠습니다.실업급여인증법을 올릴때도 적었는데.. 감사합니다!!! 노력한 덕분에 허락했어요. 얼마나 운도..

고 혈압을 예방하는 영양소.. 아미노산, 칼륨, 타우린 (혈압 오전추는 소맛있는음식.. 어느게 있을까요?) [내부링크]

혈압을 낮추는 영양소와 썰매식[이소플라본]갱년기 여성의 고혈압 발생률이 남성보다 높은 이유는 여성호르몬 에스트로겐 때문이라고 합니다.콩이 풍부한 '이소플라본'은 에스트로겐과 같은 역할을 하며 체내 일산..

갑상선기능항진증, 갑상선에 좋은 소리식 고르는법 [내부링크]

> 갑상선은 목 아래쪽에 위치한 내분비선입니다. 갑상샘에서 분비되는 호르몬은 체온 유지, 탄수화물·지방·단백질의 대사를 돕는 등 중요한 역할을 한다. 따라서 분비량이 너무 적거나, 나쁘지 않으면 건강 관리..

치킨이 먹고 싶었던 그 남자의 로망 '벤큐 ZOWIE XL2720' 게이밍 모니터 후기 이야~~ [내부링크]

못하는 놈들이 꼭 어른 탓을 하는데. 남편은 갑자기 모니터에서 치킨을 먹을 수 없다고 새로운 모니터를 요청했습니다.마침 이사 와서 나의 프리랜서 하나그와 여러가지가 있어 본체도 새로 1 살 겸 모니터도 사기..

유튜버 플린이 펭수일까요? 김동준 인스타 그램 팽수 정체를 밝히시오~ 좋네요 [내부링크]

펜스요들 송이가 귀에 붙어 있어서 기쁘지 않아요.초등학생들이 유행하는 것 같아요. 아들이 집에서도 계속 틀어놓고 내 귀에 착 달라붙어 버려서 ᄏᄏᄏ 빤스씨가 스위스에 불시착해서 배워왔다는 요들송 요들레..

넷플릭스 마스크퇴 방법 하나분만에 가능합니다! 정보 [내부링크]

> 차소리 이 사이트가 국내에 소개됐을 때는 매우 생소했다. 영상을 스트리밍 서비스로 이용한다는 것이 생각보다 이해하기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물론 가끔 스트리밍 같은 개념은 아니지만 어쨌든 나쁘지는 않기..

20첫8년 자율주행 자동차 워크샵 - 자율주행 자동차 구현을 위한 머신 러닝 기술 <대한전자공학회(IEIE), 서울특별시 이화여자대학교, 20첫8-08-첫6>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1. 자율주행 시스템 개발자를 허브로 만들기 위한 자동차 전장 시스템과 머신러닝의 이해-김시호 교수(연세대) 기존의 전자기기처럼 자율주행 자동차 시스템을 구성하면 블루스크린과 같은 에러의 위험성..

[방탄소년단 BTS 진] 아니, 저기요? 볼께요 [내부링크]

아니, 저? 김석진 씨! 그렇게 바라보면! 이 위험한 남자다! > 눈 미쳤어. 눈썹도 잘생겼어.아니, 보통의 존재 자체가 신묘해. > 운동하는게 왜 이렇게 위험해 보여? 하하핫 위험해...하하하 갑자기 눈물이 나는것..

맥심, 고속 자율주행 차량용 초소형 라이더 IC 3종 출시 ?? [내부링크]

아날로그 혼합 신호 반도체 시장을 선도하는 맥심 잉타ー그레이티도우 코리아(대표 치에홍 전, www.maximintegrated.co.kr)이 고속 자율 주행을 실현할 수 있는 라이더(LiDAR)IC 3종을 발매했습니다. 자동차 자율..

[슈가맨3] 김필 - 2020 슬픈 언약식 (원곡:김정민) 영상 / 가사 좋은정보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댓글을 너무 기분 좋게 올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왜냐하면~도·디·아!!우리의 가수 킴필님감 JTBC투 유 프로젝트에선 카멩 3에 출연하는 쇼 쯔슴니다~^^ > 2년의 공백기에..

도쿄 구울 S (20하나9) - 영화 다시보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공포/액션/SFJapan97분 Japan R하나 5+등급(감독)카와사키 타쿠야, 헤이 마키 카즈히코(주연)쿠보타 마사타카, 마츠다 쇼오타 > > > >

미스트롯 송도 컨벤시아 송가인 홍자 동영상 대박 [내부링크]

공연정보 http://naver.me/FgzGDdjK 홍자성가인 둘이 잘 어울리네요^ > > > > > > > > > > > > > 혼자~ > > > > > > > > >

일월 출지금안 BMW 뉴X5 사전예약실시 ~~ [내부링크]

뉴 X5풀 체인지 모델, 사전 예약 실시 > BMW그룹 코리아는 5년 만에 완전히 변경된 4세대 뉴 X5, 사전 예약을 실시합니다.운동의 액티비티 차량(Sports Activity Vehicle, SAV)세그먼트의 창시자로 불리는 BMW X5..

MC몽 엠씨몽 - 인기(Feat. 송가인, 챈슬러) or 샤넬(Feat. 박봄) 듣기/가사/뮤비 좋구만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항상 Hwanyy가 가져온 곡은 최근 컴백을 알렸다 MC몽이 돌아왔는데 2곡을 가지고 왔습니다.'유행'이라는 곡, '샤넬'이라는 곡인데요.포스팅해볼게요! > 이름:MC몽(신 동현)직업:가수 출생:첫 979년 9..

넷플릭스 통합자막 / 동시자막 2가지 노하우! 넷플릭스 미드공부노하우 확인 [내부링크]

Netflix통합 자막/Netflix동시 자막 설정/Netflix Mind공부법, 안녕하세요^^사이미도에 푹 빠진 현 스냅요! 넷플릭스 정기 결제도 1뇨은쥬 소음 되어 가는데 넷플릭스가 동시 자막이 되지 말고 추가 설정을 해야..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위쳐, 왕좌의 게이다을 재밌게 봤다면 위쳐도 한번쯤! 이야… [내부링크]

하이 판타지라고 하면 기본적으로 등장인물이 매우 많고 용이 본인이고 마법사 본인인 사람이 마술을 쓰고 엘프가 본인이 되는 겁니다.영화는 반지의 제왕 이본인 호빗 등 2시간 이내에 기억하는 것이 많지 않고..

넷플릭스 [위쳐] 로튼 토마토 썩토 진입 좋네요 [내부링크]

> 크리틱 리뷰 수가 거의 매일 늘어나면서 로톤 토마토 지수가 썩은 토마토 등급으로 떨어졌습니다. > 넷토후릿크스우이쵸의 현재의 메타 스코어는 53점 >

2019 AGAIN 송가인 리사이틀 콘서트 / 11월41 송가인 신곡 발표 '어머니아리랑' 대박 [내부링크]

즉석 어제!하나하나 달 3일 SUN 5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송가의 재활용 콘서트를 보러 가기 위해서 부모님과 숙부, 숙모님과 함께 회기 역에서 내려서 마을 버스를 타고 경희대에서 내려서 평화의 전..

영드 넷플릭스 드라큘라 리뷰 (스포) 평점 5.2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광고만 나오니까 정주행했던 #영드셜록 제작진이 #넷플릭스와 짝을 지어 만든 #드라큘라 무엇보다 셜록 제작진이라는 게 흥미진진했는데 예고편을 봤을 때는 기대가 컸습니다. > 드라큘라 배우도..

스마트 자동차 타이어, Conti CARE 볼까요 [내부링크]

자력으로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는 타이어 > 20하나 9의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IAA을 통해서 타이어 전문 큰 기업 콤티넹 마스크 Continental은 휠과 타이어의 연결을 기본으로 한 지속 가능한 타이어 관리 기술이..

삼성 갤럭시 폴더폰 Z flip 디자인 실사 앞서지. 폴더블폰 Z플립 좋구만 [내부링크]

2월 일 4일부터 발매된다고 합니다 스마트 폰 new, 현실성을 넓혀아다 sound의 크기에 전부 sound은 맞혀sound한 혁신인 70. 것 mm의 대형 화면이 여기까지 작아질 수 있다니 정내용의 놀라운 일은 앙..

[신문스크랩_팔등신_190401호] 판교에서 사라지고 있는 것, 네이버호의 선장들, 쿠팡의 의도된 적자, 음악방 PC방 스토리고 어디에서 놀까, 디지털과 기술이 만자신면 아름다워질까? 와~~ [내부링크]

[팔등신]신문 스크랩 포맷을 좀 바꿔볼게요 편집을 간단하게, 그래서 더 많은 기사들이 다음과 같습니다. 요즘에 아주 좋은 뉴스레터가 많아졌어요. 그들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집에서 손으로 신문을 받아보면서..

샌디에고 USS Midway(미드웨이) 박물관 / 발보아파크 / 드라마 상속자들 레스토랑 Prado(프라도) 이야~~ [내부링크]

샌디에고에 있는 USS Midway Museum에 다녀왔습니다.현장에서도 입장권을 살 수 있지만, 사전에 온라인으로 사면 좀 더 저렴하고 편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광고가 되어 있기 때문에 사전예약 사이트는 링크하지..

유럽 우한폐렴 이유로 인종차별 절정 동양인이 죄 대박이네 [내부링크]

> 유럽의 우한, 폐렴의 이유로 인종 차별 절정 동양인이 죄 지금 2월 들어 3월 개강 혹은 새 학기 전에 그동안 꿈꾸던 Europe을 여행하시는 분들이 많이 하다. 요즘 시국이 너 무과 인도 나빠서 불안을 느끼신..

[Japan 교환학생 D+하나하나9~하나2하나] 유학생 기숙사 퇴거 오리엔테이션, 역시 술마시기, 알바 그만둔다고 말하기, Japan 스타벅스 신메뉴, 역시 술, 첫 눈, 중드 치아문난난적소시광 좋구만 [내부링크]

2020.01.16 기숙사 퇴거 오리엔테이션 듣고 왔어(흑흑)이미 떠날 때가 다가오고 있다 가지 않을래... 토봉잉눙 날 3주 전까지 기숙사에 알리고 보험과 통장 모두 해약과 본인 갈 때 키 반납하고 뭐 대충 그런..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1월251::레이디 가가='Stupid Love', 더 망했어야?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이번 주라면 하과인? 암톤 레이디 가가의 신곡 Stupid Love로 보이는 노래가 일부 공개됐다. 와인도 좀 들어봤는데 정말 별로고, 공개본은 새 앨범에 수록되지 않길 바래. 그런데 앞으로 일어난 기사를 보면, 이..

티이얘기 블로그 구글 어린이드센스 승인 후기 짱이네 [내부링크]

구글 애기도고시라고 불릴만큼 티이야기 블로그 구글 안드로이드 승인후기 만나서 반갑습니다 NewIT이다.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구글의 어린이 센스에 대한 포스팅 글을 남기려고 합니다.또한 구글 어린이이드센스..

도쿄 자유여행 2박31 1정 경비 47만원에 다녀옴(항공권, 숙박 팁) 봐봐요 [내부링크]

> 제가 얼마전에 제 펜에 다녀왔는데 날씨가 생각보다 추웠어요. 뭔가, 국한보다 따뜻하고 싶었는데, 그렇지 않았어ᄏᄏᄏ 남쪽인데도 소견보다 추웠어요.3월은 일본도 꽃샘 추위가 있지 않고, 앞에서 꽃 소식도..

드라마 초콜릿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 윤계상 하지원 ?? [내부링크]

> 2004년 소지섭입니다. 수정상의 "미안하다 사랑한다"드라마, 기억 하세요? 바로 이때 그 대학의 신입생이었을 때였는데... 그 신드롬은 역시나 놀라웠습니다. 밥 먹을래. 와인하고 사귈래. 라고 말하며 간디씨의..

후(後)석증의 증상은 어떻게 되본인요 좋네요 [내부링크]

그 설리석증 증상은 어떻게 됐나요? > 체내에 돌이 생겨 심한 통증을 일으키는 음석증은 주로 노년층에게 발발하는 질환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최근 서구화된 식풍속의 전락이나 비만율의 증가 등 다양한 원..

BGM 배경sound악 - 듣기 좋은 BGM 모sound 대박 [내부링크]

> [BGM의 배경 소우 무어 그리스도]CCM듣기좋은찬양 MR모음 CCM주의이름높인, MR찬양 Chuck Mangione-Feels So Good Earl Klugh-DOCJim Brickman-Serenade Steve Barak..

갑상선암 전이, 갑상선암 입니다파 알아봐요 [내부링크]

갑상선에 덩어리가 생기는 갑상선 결절은 양성 결절, 악성 결절로 나쁘지 않습니다. 이 중 악성 결절을 갑상선 암이라는, 갑상선의 판정은 95퍼센트 카마 얀손 결절, 5%가량이 갑상선 암이라고 합니다. > 하나..

넷플릭스 스릴러 ?? [내부링크]

>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 첫 3개 안녕하세요 리뷰 김입니다편안한 하루 되세요? 우울한 하루 뭔지 긴장이 넘치는 영화 한편을 보면서 스트레스를 풀거나 좋은 넷플릭스 추천 스릴러 영화 하나 3편을 모..

[신흥역성남밝은성모안과] 백내장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성남, 밝은 성모안과, 임. 지난 포스팅에서는 백내장에 대해 전반적으로 살펴보았는데요~ 오한상은 자세히 살펴보고 수술 비결과 수술 후 주의점은 어떤 것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수..

편돌이와 함께하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이 전 제 동생이 아르바이트 하는 편의점 근처에서 공 1이 있어서 있었지만, 섭취를 먹고 있지 않으면 섭취 먹고 가라고 했죠 그래서 편의점 만찬을 즐겼습니다 역시 손님이 있어서 왔다갔다 해서 잘 먹지..

갈색세포종 증상 치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산성서병원입니다. 크롬 친화 세포종은 하나 벡망인당 2~8명 정도에 생성하는 매우 드문 질환입니다.크롬 친화 세포종은 소아에 생성할 경우에는 다발성에 발현하는 경우가 많아 40~50세에는 가족..

동맥경화도검사 미리 !! [내부링크]

동맥 경화증은 죽상경화라고 불리는 질병으로, 혈관 내벽에 발생하면서 혈관을 좁히는 것으로 뇌졸중, 심근 경색 등을 일으키는 무서운 질병이기도 할 것입니다. > 젊은층보다는 특히 중장년층에서 유의해야 할..

[리뷰] 영화 <미드웨이 (midway, 20하나9)> 알아봐요 [내부링크]

> 영화 무료 관람권 유효 기간이 3개 1까지 하기 때문에 무조건 영화를 봐야 했습니다. 그 전부터 엄마랑 같이 보자고 약속했었는데, 저는 역사덕분에 Japan이 혼나는 걸 구경하고 싶어서 영화 미드웨이를 꼭 봐야..

천안 W여성외과-유방 !! [내부링크]

샤워할 때마다 유방암 자가검진을 해 보는데.거의 매일 동글동글한 내용물이 어루만지다. 5년 전에 유방 외과에 가서 검사하고 보면, 섬유 선종인 그때 맘모톰는 수술 기법을 제거했다.별 걱정 없이 받은 수술인..

KNN 웰빙 라이 대박 [내부링크]

KNN웰빙라이프 - 만성편도염 [부산편도염 치료: 삼성메디이비인후과 > 방송하나 자:20최초 8-02-27(화) TITLE : 'KNN 웰빙 라이프' 늘 그렇듯이 도움말로는 삼성메디 이비인후과 박경원 원장입니다. 계절에서 계절..

4일 경기도청 도지사 집무실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가수 김종서와 좋은정보 [내부링크]

> 4일 오후 경기도청 도 지사의 집무실에서 이재명 경기 도 지사가 가수 김 존 서와 배우 김 밍교분 경기도청 합창단 김태경 단장에 경기도 홍보 대사 위촉 패를 시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경인타임스 사..

동구 신흥동에 위치한 팀지니어스 천하운동관에 볼까요 [내부링크]

> 오늘은 동구 신흥동에 위치한 팀지니어스 천하운동관을 알아보겠습니다.최고의 선수들을 배출한 곳으로 매우 유명해요!! 최고의 선수를 배출한 이유는 최고의 코치진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일지도 모릅니..

<윤선생 새학기 연재기획 1 짱이네 [내부링크]

> 여름방학 내내 명랑 쾌활의 정석을 보여주며 놀았던 우리 아이! 개학 후 갑자기 말이 줄어들어 본인의 불만이 심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것은 '신학기 증후군'을 의심할 만한 증상이군요. 실제로 20일 6년에..

편도염에 좋은 맛 대박 [내부링크]

> 인간의 몸은 정말 과학적이고 신기한 것이다. 금방이라도 망가질 것처럼 항상 몸이 세균이 과도한 외부로부터의 오염물질 침입에 대항하는 면역체계를 발동시키는 걸 보면요.한동안 어떤 가벼운 병이 생겨도..

Fantasy - V2 양준1 / 200하나 원곡 & 볼께요 [내부링크]

그렇게 '하루'라는 비문은 제목에 별로 쓰고싶지는 않지만, 그 사실(?)을 알고부터, 말로써 당신에게 "하루..." 대단해..."하루"라는 말 밖에 할수없었기때문에, www심정에 충실하다고(?) 때문에, 점점 곡+그 당시..

아크네 스튜디오 리버 진 미드블루 (Ac 좋은정보 [내부링크]

어김없이 등장하는 소비요정. > ょ~つ 론~~ 항상의 직경은 아크네스튜디오 리버진 미드블루색입니다!! > > 이 착샷을 보는데 예뻐요.예쁘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사야죠!! > 목소리~ 하지만 가장 싼 인터넷 직구로..

하항시 덕후들을 설레게 하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어느새 벌써 하나주 하나의 반이 지나가고 불금도 얼마 남지 않았으므로 화이팅 입니다! 저는 어제가 과제물 발표날 당일은 과제가 있어서 그런지 기분이 너무..

2020년 새해에는 복 많이 받아야지!!!! 볼께요 [내부링크]

2020년이라니!2020원더 키디 자신에게 왔을 때 먼 미래의 이야기인 줄 알았는데~(옛 사람 인증요?) > > 국물도 나쁘지 않지만 어머니 떡국은 아주 맛있어요.부럽습니다.ㅋㅋㅋ 2잔 먹었습니다~ 새해에는 재미..

[차병원 서울역센터] "교수님 덕분에 부담 없이 가임력 검사 봅시다 [내부링크]

9월<이번달에 의료진>에서 '김이란 교수'가 선정됐다.가임 체력 체크를 위해 방문한 여성들이 부담없이 진료를 받고 갈 수 있도록, 항상 친절한 미소로 따뜻한 진료를 받아주기 때문입니다. > > 최근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