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74-6955의 등록된 링크

 127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살인하는꿈,살인꿈,살해당하는꿈,살인자꿈,살인당하는꿈,살해하는꿈,살인자가되는꿈,살인을하는꿈,꿈해몽(소원,충족,손실,구설수) [내부링크]

살인하는꿈, 죽이는꿈, 죽는꿈, 죽는꿈, 죽는꿈, 죽는꿈, 죽는꿈, 죽는꿈, 죽는꿈의 해석(소원충족, 손실, 소문) (감동영상) #살인되는꿈 #살인당하는꿈 #살인당하는꿈 #살인당하는꿈 #살인되는꿈 #살인되는꿈 #살..

(1.17.추가) 필리핀 타알화산 51째 분화 지속! 도로 끊기고 땅이 꺼져! 재폭발현실성! 호주 사우스웨1즈 비! 산불 진정될 듯! 호주산불 전세계적 기후 재앙! [내부링크]

따뜻한 보라색 사진이야~콤셈님이 141오후 1시에 보라카이에 입성했다고 사진의 코멘트를 달우쇼쯔키에 내가 사진 보내라고 부탁했습니다.곰 선생님께 뜨거운 감사를 드립니다.보라카이는 타알 화산에서 꽤 떨어져..

[캐본인다 대학원]4. 추천서 및 이력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블레어입니다.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요.TT덕분에 몸이 많이 젖어 실업자인 저는 더 열심히 살고 있지만 블로그나 운동은 더 많이 하려고 노력합니다 제가 이번에 말씀드릴 내용은 제가 유학, 진..

BTS Jin’s Top 5 Reasons Why He Loves ARMY So Much | 방탄소년단 진 [내부링크]

Up until recently, BTS's Jinhad been MIA while enjoying BTS's vacation time, and fans have been missing him like crazy.To ease the pain of his absence, here are the top 5 reasons why Jin said he can..

[기미신궁] 영화 <미드소마> : 고약하게 뒤틀린 치유의 서사 [내부링크]

매거진 안전가옥_기미신궁 화제의 신작, 먹을까, 예기할까 싶을 때는 기미신궁, 아니 기미신궁이 정답.안전가옥 이 이야기 PD Shin이 화제의 신작을 빨리 보고 알려줍니다.*미신궁은 화제작이 탄생할 때마다 비정..

자율주행 자동차, 뜬구름이 아니다 [내부링크]

> "차가 알아서 몰리면 좋겠다" 운전 중 졸릴 때마다 몇 번이나 시도했을 생각이었다.차가 운전을 마음대로 해준다면 졸음을 참는 고통의 시간이 편안한 휴식 시간이 될 것이기 때문에 줄거리였다.그런데 이 꿈같..

[영어회화 프렌즈 시즌첫] 넷플릭스 통합자막, 구간 반복 설정 비결 [내부링크]

만나서 반가워요! 오늘부터 영어회화를 공부하려고 해요.우리가 생활하면서 영어공부에 많은 가끔 투자한다.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때 배운 영어만 해도 어마어마한 양이다.그라과인!! 실제 외국인으로 만과인..

[Daily NBA 리뷰] 웨스트브룩 트리플더블 달성하다 오클라호마씨티 VS LA 클리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예기입니다.히히히히. 경기 시간을 착각해서 전반을 못 봐서 리뷰는 후반전만 할게요. 전반은 오클이 리드한 채로 끝냈습니다.3쿼터:옥 루가 폴쵸지이 내 외곽 너무 나쁘지 않아서 잘 만들죠..

자격증 위조는 그만! [내부링크]

> > 위조는 이제 그만! 취업의 가장 큰 필수조건인 자격증을 블록체의 유행술로 위조가 불가능한 자격증, 그 어려운 일을 아이 드보루가 해 낼지 이 이야기이다!올린이 두보르가 더 알고 싶다면-어린이 두보르..

갑상선기능저하증과 난임, 그렇기때문에 루아의다이어트는 계속됩니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다이어트 포스팅이 정말 오랜만이네요.아까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1년 조금 넘어선 것 같아요.사실 최근 2,3개월? 정도는 다이어터라는 말이 무의미하게 정말 잘 먹고, 잘 먹고, 잘 먹었다는 자..

볼거 다 봤다 한달 쓰고 빤스런 넷플릭스 해지 좋은정보 [내부링크]

여러분은 남은 시간에 무엇을 하며 지내시나요?저는 유튜브와 넷플릭스를 보고 있습니다.지금은 겨울방학이라 보는 시각이 많지만 방학이 끝나서 과인면 생각보다 보는 시각이 별로 없습니다.그래서 방학이 끝나고..

Toni Braxton - Un-Break My Heart 이야… [내부링크]

> 첫 967년 믹크, 메릴랜드 주 태생의 Toni Braxton은 R&B싱어송 라이터이자 배우로 첫 989년 데뷔 이듬해부터 유헹룰 얻어 R&B의 아이콘으로 위치를 쟈프우묘쵸쯔 990년에 가장 앨범을 많이 판매한 여성 가수..

넷플릭스 해킹. 40분간의 복구 여정, 해결 비결 대박이네 [내부링크]

새벽에 재미있게 넷플릭스를 보다가 계정에 사건이 있다고 갑자기 로그인이 해제됐다.인터넷 연결이 약해서 끊긴 줄 알고 다시 로그인했더니 없는 계정으로 나타나 제대로 재입력해도 그대로였다.문득 몇 년 전에..

[청주 행정사] 소리주운전 벌금 감면과 관련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하늘행정사 사무실입니다이전 sound 음주운전 벌금 감면에 관한 글을 쓴 벌금 감면 및 할부납부 문의가 많습니다.하지만 나쁘지 않았고, 상다 sound 결과 대부분이 시기를 놓쳐 감면 업무 진행이..

[넷플릭스 중드] 내하BOSS요취아 (보스가 결혼하재요) 리뷰 + 서개빙 사진 별스타그램 ?? [내부링크]

#넷플릭스추천 #넷플릭스미드 #보스통과혼하재요제가 넷플릭스에 가입해서 제일 먼저 본 중국드라마입니다!잘생겼고 잘생긴 남자를 찾았더니 나쁘지 않은 보스와의 사랑? 줄거리에 이끌려 셋으로 정주행했습니다남..

넷플릭스 구간반복, 통합자막 프로그램 알아봐요 [내부링크]

영화를 선택해 딕테이션, 섀도잉, 에코잉을 하고 싶을 때 나는 곰플레이어를 사용한다. 컨트롤창 시작 위치, 종료 위치를 설정하면 반복해 주니까요.그런데 이야기입니다, 이것은 영화를 다운로드 받아 소장하고..

'2020 골든디스크' 측 "방탄소년단X펭수, 특별 만났다..심혈 기울여 준비" 봅시다 [내부링크]

61'2020골드 디스크 어워즈'관계자는 TV리포트"방탄 소년단'2020골드 디스크 어워즈'출연이 확정된 뒤 펜스와의 특별한 만남을 성사시켰다","이것은 관객과 시청자들에게도 하봉잉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영화]<미드웨이> 직장인 칼퇴 시사회-저에게 20일9 마지막 영화는 미드웨이임니다. !! [내부링크]

> #미드웨이 #전쟁액션블록버스터 #미드웨이해전 > > > > > > > 전쟁 액션 마니아라서 그런지 영화 <미드웨이>를 아주 잘 봤어요.'긴 런닝터예요'에도 지루하지 않았어요.진주만 공습은 잘 알려져 있지만, 미드웨..

대학로연극 웃소리버라이어티!SHOP ON THE STAGE 홈쇼핑주식회사 볼께요 [내부링크]

신개념 쇼핑 스테이지 잘아는 개그맨들이 나쁘지 않아서인지 보기만 해도 즐거워 보이는설렘을 안고 홈쇼핑 주식회사 연극회장인 대학로 굿씨어터로 향했다. > 굿 극장 지하 2층에 위치한 공연장. > 곳곳에 포스터..

넷플릭스 SF영화 <에하나리언 워페어, Alien Warfare> 외계인이 모성애에 이끌려 지구에 온 말 좋은정보 [내부링크]

> -장르:SF액션-제작:미국-상영 시간:1시간 28분-입장:15세-개봉 한자:2019년 4월 5개(북-미)감독:제레미아 존스(Jeremiah Jones)-출연:쿠르 레이 토우은스나프지앙아이다(Clayton Snyder, 마이크 역), 데이비드..

넷플릭스 위쳐 시즌 1 7화 줄거리, 결국있소음. 시리 그리고 백색서리 !! [내부링크]

NETFLIX WITCHER 넷플릭스 위 조 시즌 1 7화 스토리, 결혼이 줄거리 있는 소리. 흰서리 인터넷 플릭 스우이쵸시ー증 하나 7화-몰락이 오기 전에 '의외의 아이'는 괜찮아?하나 2년 만에 신트라에 돌아온 게롤토우..

위쳐 넷플릭스 드라마와 게임 캐릭터 싱크로율 비교 이야… [내부링크]

매우 신화적으로 봤어.. 남편이 이 게임의 팬이라서 티저가 과인에 왔을 때부터 기다렸지만..!! 보고있었더니 걔는 게임과 뭐가 다른지 이야기가 옆에서 계속 들려왔어요!! 거기서 한번 정리해봤습니다:D 이번 포..

(Netflix) 지정 생존자 시즌 하나 이야… [내부링크]

> 개요: 미국/정치, 드리머, 스릴러 가공할 테러로 하루아침에 아수라장이 된 워싱턴. 이제 미국의 운명이 하위 각료 한 사람의 손에 달려 있다.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정치 스릴러.스포주의 넷플릭스로서는 처음..

[넷플릭스 이중자막] 미드자신 영화 영어쉐도잉 하기에도 굿! 좋구만 [내부링크]

> #넷플릭스자막 #넷플릭스이중자막 #미드 #영화 #영어셰드잉 #영어회화 나쁘지 않아, 가기 싫은 겨울의 내 꿀 취미는 주말에 집에서 넷플릭스를 한번에 봐! ᄏᄏᄏ > 저는 언어공부를 항상 하기 때문에 넷플릭스..

초면에 사랑한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줄거리 원작 김영광 진기주 대박 [내부링크]

초면에 사랑하는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 부작 줄거리 원작 김영광 진기주 안녕하세요 모아 본인입니다. 5월에 처음부터 키위 6일째가 되는군요. 새로운 드라마가 시작되면 스토리는 어떤 것인지, 등장인물은 누구..

[증정] 넷플릭스 TV 연결 MHL 케이블 추천 '4K 60Hz' 초고화질 UM2 미러링 케이블 써보니 좋네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요즘 유행하는 가운데 넷플릭스 TV 연결이나 스마트폰의 TV 연결에 대해서 아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MHL 케이블, 즉 미러링 케이블을 통해 끊김 없이 빠르고 안정된 방식으로 넷플릭스 TV를 연결하..

내하나은 미스트롯 킨텍스 !! [내부링크]

5월은 진 행 정 부모님 결혼 기념 1이 있는 달이다 결혼 기념 1은 부부가 직접 담당한다는 지론으로 모르는 척 지나갔는데 당사자들도 모르는 척 지나가마음 그:의사 부모 잘못 토롯토보네도우리죠나:어머니..

2019 MBC 가요대제전 라인업 최종!!!(12월181) 와~~ [내부링크]

2019 MBC가요 대제전의 라인 업이 드디어 확정이 되었습니다!최근 홈페이지에 게재되고, 금방 사라지고 변동이 있을 것이라고 논평했는데 변동 없는 포스터의 오자만 수정하고 게재되었습니다.스트레이 키즈를 트..

배텐 홍진호의 마피아게임 vs 침착맨의 가불판단소 ~~ [내부링크]

#배튼 #홍진호 #마피아입니다 #침착하게 맨 #가불판단으로 요즘 제일 재밌게 듣는 라디오 하면 배성재의 텐 바텐입니다물론 라디오로 듣는게 아니라 인터넷으로 듣는건 내 코 빨간 배춘기, 나는 미국 덕분에 유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내부링크]

넷플릭스 최근에 본 드라마 인상깊었던 드라마 외 입니다.루프 #러시아 인형처럼 제목을 보고 별로 끌리진 않았지만 사실은 다른 거예요.루프 > #포즈 시즌 2이 나에게 와크그와잉~"포즈"란 대회가 고지츠오프이에..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형사처벌감경 경찰 검찰 법원 탄원서 반성문 진정서 얘기증명 녹취록 의견제출서 의견서 합의서 처벌불원서 등 대필 전문 행정사 ?? [내부링크]

사무실과 가격 정보 링크 참조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하나 3개 76066 > > 카페 회원의 후기 글 꼭 참고하세요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하나 0833개 > > > > > > > > > > >..

한 해 3장의 빌보드 하나위 앨범을 기록했던 비틀스와 BTS의 실체. ~처럼 [내부링크]

과거와 달리 현재의 체감으로는 많은 부분에서 뒤지지만. 그래도 빌보드 넘버원이라는 상징성은 유효해 보인다.한국에서도 빌보드 차트가 도움이 된 것은 라디오 전파를 통해 소개되면서다. 80년대 팝의 전성..

[넷플릭스 추천작/위쳐 시즌1/아무이야기후기/스포]위쳐 1화, 넷플아 대작을 만들었구과인 볼까요 [내부링크]

> 다들 위치 위치라면서 대작이라고 하니 반쯤 호기심으로 보게 됐다. 왕좌의 케이타 시즌 처음 보면서, 이런 장르는 내 타입이 아니라고 느꼈지만(잔인/전쟁/피ション)따위... 끌렸다는 이야기지? 케이다 원작이..

[방탄소년단 정국] Justin Bieber thanked BTS for promoting their 새로운 song, “Thanks guys” 대박 [내부링크]

> US singer Justin Bieber thanked the group BTS members Jungkook.Jungkook posted a link to the YouTube video of Justin Bieber's new song 'Yummy' on the BTS official Twitter on January 9 afternoon.In..

송가인, 일 혼자콘서트에 관씸 집중되는 이유? 정보 [내부링크]

> 송가인 혼자 콘서트에 관심이 쏠린다. 방송계'시쵸루류루 보증 수표'로 통하는 송 카인은 올해 월 31오후 5시 서울 경희 대학 내의 평화 탐사단에서 혼자 독주회'Again'을 개최합니다.미스트로트를 통해 전 국..

절대적 마성 '진성', 섭외 진행 합니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핸시널은 진성씨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 진성 씨는 1966년 8월 61출신으로 고향은 전북 부안군이라고 합니다.진성 씨는 1997년에 데뷔했대요. > 요즘은 '트로트 메들리 4천왕'라고 할..

sound주운전 삼진아웃 확실히 알아야합니다 짱이네 [내부링크]

> 법은 국가의 기초를 형성하는 제도로서 안정성과 객관성을 중요한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법이 시시각각 바뀌면 사회 질서는 그만큼 문란해지고 법을 몰라 범죄 행위를 저지르는 범죄자를 양산하게 되기 때문..

송가인 혼자콘서트! 봅시다 [내부링크]

송가인 단독 콘서트 제목은 <송가인 리사이틀>이네요. 공연:하나하나 달 3첫 오후 5시 평화의 전당(경희 대학 내)의 티켓 예매:하나 0월 하나 4첫 아침 하나 2시 전 매장은 인터파크에서 알려지고 있습니다..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 [내부링크]

땅 팔아서 삼사:설날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프로그램 설 연휴를 맞아 각 채널에서 특집방송을 준비했습니다. 재편집된 요즘 유행예능부터 남녀노소 모두 보기 좋은 트로트 콘서트까지. 연휴를 가득 채워줄 설..

펭수 정체 :: E 알아봐요 [내부링크]

최신 펜스의 인기가 보통은 아니지만 저도 얼마전 지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펜스의 존재를 알게 되었고, 자이언트 펜tv유튜브 영상을 거의 보게 되었습니다:) 펜스의 인기와 비례하여 펜스의 정체를 알고 싶다는..

[3][종이의집 시즌3][넷플릭스 드 와~~ [내부링크]

> > > 종이의 집 시즌 한개~2개는 조폐국을 터는 내용에서 시즌 3은 스페인 은행에 쳐들어가서 돈을 훔쳐내네용카 새로 시작됩니다. 시즌 한개~2시는 두뇌 플레이를 통한 감정적 긴장감과 구강 액션이 넘쳤지만..

점신-금1의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떼입니다!! 이번 2019년 들어 급상승되는 앱이 있슴니다.똑바로 > 점신 어플입니다.다운로드 링크 > 리뷰도 좋고 평점은 4.6을 말입니다. 제1우선 앱을 까신다면 > 사용자의 정보를 가장 빨리 입..

롤 시즌9 미드 리산드라 룬 확인 [내부링크]

> 롤 시즌 9리, 산드라 룬 테무 툴리 카운터 스킬 트리 포스팅을 작성하 겟슴니다. 리산도라고 하는 미드나 탑에서 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마법형 챔피언입니다. 한때 톱픽율이 높았던 시절이 있었지만, 현재는..

[BTS Jin] 방탄 소년단 대박이네 [내부링크]

'헬로 케이팝'이라는 매체에 나온 석진이 기사입니다짧게 요약해 보면 설문조사를 했는데..."김석진, 하나 등 신랑감으로 뽑힌다!"정도.^^;; > BTS' Jinis still out there, winning hearts. 방탄소년단 석진아!..

[ 방탄소년단 정국 ] 앉기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의 정국] 타면 키가 작아진 정국의 이사회의 저장-봉수 후출소-트위터(@Donut97_) > > > > 절대적인 팀내에서 키가 작은 것도 아닌데, 앉기만 해도 귀엽고, 다는 것... 앉은키가 그렇게 작으면 다리는..

BTS MAMA & MM ??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무대는 길거리 다 멋지지만 > > 20최초 8 MAMA보고 거짓 없이 입을 다물지 못 했습니다.보고 역시나 보고도 너무 자신있게 생겼습니다. 그리고 best of best는 20하나 8 MMA의 힘 아름답고 멋있었습..

박선영 아과인운서 과 좋네요 [내부링크]

> SBS 박선영 아나운서는 단아한 외모에 지적인 모습으로 많은 팬을 가진 아나테이그대입니다. 요즘 SBS 퇴사를 해서 독자적인 행동을 예고했어 그녀...! 당일은 박선영 아나운서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가져보려..

2019 추석 특집 - 송 가 인 (9) : 단장의 미아리고개 / 1대 미스트롯 진 !! [내부링크]

20하나 9의 추석 특집, 송이 인(9):단장의 미아리 고개/게재나 다이 실수 트로트 우승. / 두리공주의 전국유행 / 김추리, 후계품바 / 유민지, 이재자씨도 극찬... /미스트로트 준결승 /직장부 B조... /교통사..

갑상선기능저하 와~~ [내부링크]

> 결혼 후 산전 검사로 알게 된 갑상선 기능 저하증으로 강남차 병원 내분비과에 다니고 있습니다.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나빠지지 않는 비법은 모두 해 보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요즘은 건강해지려고 운동해서 한..

개그맨 김철민 폐암 호전.. 펜 볼까요 [내부링크]

폐 암 4기를 선고 받은 코미디언 김철민 씨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검진 결과를 알렸습니다. > 유튜브에 펜 벤더 조르반 성분이 포함된 구충제를 복용하고 말기 암이 치료됐다는 한 환자의 영상으로부터 1부 암 환자..

고지혈증에좋은sound식 짱이네 [내부링크]

> 이번 가을도 시원해져서, 저는 색다른 인생을 준비하기 위해 조금 쉬고있어요. 사실 전에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운이 좋도록 전 다니던 회사가 옮긴 곳에서 제가 할 수 있는 1이 있어서 거기에 좋은 조건에..

알파플러스보장보험 40세여성 갑 정보 [내부링크]

알파 플러스 보장 보험 40세의 여성 갑상선 암 진단비 집중 설계 가입 예시 > 한국인의 사망원인 부동의 하나는 곧 암이다. 한국인의 대부분이 암으로 사망합니다.라고 내용이 쓰여져도 무리가 없을 정도로 많..

몸에 좋은약초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몸에 좋은 약초에서 좋은 성분만을 추출하는 추출기 제조사 경소이엔피! 요즘 봄을 맞아 곳곳에 약초를 캐러 다니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어떤 약초를 캐는 것보다 어떤 약초에 어떤 효능..

사람이 좋다 임성민 국제 결혼 남편 마이클 엉거 직업 서강대 교수 줄리아 아빠 임수현 ~처럼 [내부링크]

사람좋은성민국제결혼남편인마이클온거직업서강대교수줄리아의아버지입니다.수현 공채 탤런트 뉴욕 가문 촬영 장소 프로필가의 학력 근황 배우입니다.성민, 아과인, 은서, 사람을 좋아한다. 339회 하나하나 달 하..

백내장, 노안으로 여기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 > 백내장은 눈 속의 깨끗한 수정체가 노화로 인해 혼탁하여 발생하는 질환입니다.대표적인 증상으로는 시력 저하, 주맹 현상, 눈부심, 광조 등이 있습니다.백내장은 노화안이나 질환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노년..

식도열공가면장/ H 좋은정보 [내부링크]

1. 정의 식도와 위는 횡격막에 구분하고 있지만, 상기 1부가 횡격막 아래에 위치하지 않고 횡격막을 거스르고 식도 열공(을 통해서 위에 올랐다 상태 질환.이하의 C의 형태는 활주 카마면 장/직접 카미 요은쟈..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자궁내막증 등! 하나평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혜숙 생활단식은 일상생활에서 곡식을 자름으로써 오랫동안 소마맛이 넘치는 음식으로 비록 사시 찍어온 우리 몸에 쉬고 휴식을 주는 프로그램입니다.단순한 다이어트가 아니라 건강을 회복시키는 식단조절 프로..

[미드 추천 영어공부] 슈츠 시즌 ~~ [내부링크]

> 반가워요! 미드 추천 슈츠하비스펙터가 인사하네요.^O^의 매일은 미드영어회화학원&영어과외 다영팩과 함께 미드영어공부 같이 할 생각입니다! 슈츠를 추천하는 이유는 지난 포스팅에서도 설명했지만요! 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