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79-6955의 등록된 링크

 127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수박꿈 해몽 [내부링크]

> 90%수분에서 실현에서 대표의 여름과 한명, 수박, 개인적으로 더위를 달래는 데에는 찬 수박 과육만 한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시원하고 달콤함을 주는 수박은 꿈속에서도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1반..

광교 이비인후과 ) 편도염 증상과 치료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교이비인후과 춘이비인후과입니다.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호소하는 질환 중 결함인 편도염의 오항이 그렇듯 편도염이 발생하는 원인과 증상, 치료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잦은 편도염 좋지 않슴니다 [내부링크]

> 감기에 걸리면 목이 아픈 경우가 있고, 콧물이 본인의 코 막히게 됩니다. 따라서 함께 경험할 수 있으며 호흡기는 하본인과 연결되어 있으므로 편도염이 자주 발병하면 만성이 되지 않도록 합니다. 추운 날에는..

저림증상도 나쁘지않아타나쁘지않아는 목디스크치료방법 [내부링크]

저림도 나쁘지는 않다 목 디스크 치료의 비결 > 컴퓨터를 오래 하시는 분들 중에는 목과 어깨가 뻐근함을 느껴보지 않으신 분들은 거의 없을 겁니다. 특히 업무 대부분을 모니터와 키보드 앞에서 하는 사무직종의..

백내장 녹내장 황반변성, 설연휴 눈건강 관리법 [내부링크]

눈은 신체 기관 중 가장 노화가 빨리 진행되기 때문에 건강한 100살 인생을 위해서는 눈 건강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지만,입니다. 온 가족이 모이는 설 연휴, 부모님의 눈 건강관리에 필요한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갑작스러운 흉통,어떻게 해야 하과인요? [내부링크]

갑작스런 흉통, 어떻게 하면 예쁘지 않나요? 50세 A씨는 1시간 전 샤워하는 식은땀을 흘릴 정도의 가슴의 아픔을 경험하고 119에 전화해서 구급차로 내원했습니다. 내원 시 구급차로부터 공급받은 니트로글리세..

[자격증반] 카드지갑 & 사원증 케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모니코의 가죽 공방입니다. 당 1은 가죽 공예의 자격 과정 3급 중에 첫번째 두번째의 제작에 사용되는 카드 지갑&사원증 사례 소개하겠습니다~ > 레드 악어 엠보가 멋지네요. > 만들어서 과인서..

갑상선수술흉터 없아이는 방법 알려드림 [내부링크]

> 살아서 마스크로 겪는 병과 그 병으로 수술까지 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그 중에서도 좋은 암이라고도 불리는 갑상선암은 목의 전부에서 만지는 딱딱한 결절이 전이되어 통증을 느끼는 것으로, 최근에..

최은경 아나운서 남편 직업 집안 아들 스토리, 에스엔에스그램 [내부링크]

최은경 아과인 은서 남편 직업의 아들 이야기 instar gram그램 최은경은 일 995년 KBS 2일기의 공채 아쟈싱 운서의 출신으로 현재 MBN'숙취 해소 쇼, 동치미'진행을 맡고 있습니다.그녀는 체육으로 단련된 복근과..

‘식사은 먹고 다니냐’ 이본, 심현섭과 썸앤쌈→90년대 블랙리스트 속사정 밝힌다 !! [내부링크]

> 탤런트 이본이 밥 먹는 걸 통해 심형섭과의 오랜 우정을 공개한다. 6에 첫 방송되는 SBS플러스'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첫 990년대를 풍미한 톱스타 이본이 출연하는 것이다.이 본은 드라마나 예..

펭수스파오, NEW스파오펭수 이거 다소음요세트는 꼭 겟하고 싶어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요즘 무우펜스홀릭이니까 애초에 올린 #펜브레인 무를 재미있게 보고 이건 널리 알려야 하니까 가져온 뉴스! 제가 원하는 대로, 또 차례대로 올릴게요! 웃음펜스는 목소리가 제 첫 매력적이지만 당신의 모습도 제..

아하나랜드#1-아하나랜드는 얘기하는 8가지 키워드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람과 여행을 연결하는 가교도서출판 #꿈의 지도입니다.이번에는 홀리데이 시리즈 신간 #아하나랜드 홀리데이가 출판되었습니다.어떤 내용인지 기대가 안된다면 신요? 알고싶으시다면 링크를 클릭해..

펭수 밴드 도전기 노브레인 봅시다 [내부링크]

> 펜스가 샘밴드로 나타났어요.항상 도전하고 변신하고 열심히 하는 모습에 반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매번 펜스 삼촌인 저는 놀랍니다.일을 해도 철야로 열심히 하는 펜스부터 나도 열심히 해야겠어. 배웠습니..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 넷플릭스 요금제 및 가격 살펴보기 정보 [내부링크]

> NETFLIX 멤버십 요금제 및 혜택 종합 청양 프리닝 > 바야흐로 온라인 스트리밍 시대입니다.물론 여전히 보고 싶은 영화 본인의 드라마를 내려받아 시청하는 수요도 적지 않은 인터넷 환경이 뒷받침되면서 데이터..

모토로라 레이저 폴더블폰 소식 Razr가 다시 부활한다면? 이야… [내부링크]

> MWC2019에서 공개된 삼성 전자의 폴더블 폰 갤럭시 폴드와 화웨이 폴더블 폰 메이트 X, 그리고 우리는 1단 기술은 갖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을 츄은그 퀸 정도 TCL에서도 인 폴 딘 폴더블 스마트 폰의 샘플..

[新독서300] #046 미드 번역을 위한 공부법 이야~~ [내부링크]

> 공부법 책을 정말 좋은 것 같아.읽으면 뭐든 될 것 같은 감정도 들어요.언제나 그랬지만 정보 제 공부법 책을 1권 읽었습니다.(요즘 갑자기 영어공부를 하고싶어서 (조카와 마크붙이), 어느 도구로 어떻게 공..

〈미드 번역을 위한 공부법〉 온라인 스터디 2기 모집 - 2월 9일 시작 정보 [내부링크]

> 〈, 번역을 위한 공부법 〉 온라인 학습 2기를 모집한다. 화기의 가장 큰 수확은, 정치물 미드을 즐겨 본 적이 없는 분이, 한 시즌을 정주행하고, 다른 정치물도 찾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영상번역공부의 기본은..

남진, 송가인, 홍자가 오는 횡성 군민의 날 행사장으로 Go Go, 비 때문에 실내로 공연장소 변경 볼께요 [내부링크]

당일(6. 것 8. 화)오후(일석)은 남진, 송가이다, 홍자가 인근 횡성에 오는 날이었다 그러면 아침부터 비 오는 날씨 예보로는 낮 때는 그쳤을 때 밤늦게 다시 내리기로 자신이 있다.종합운동장 야외공연인데 어떡해..

BTS 4th MUSTER [Happy Ever After] DVD 후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퇴근하고 집에 돌아가면 방탄 소년단 4회 팬미팅 DVD가 왔습니다.어제 도착했어야 했는데, 가끔 이 늦게 오늘 가져왔다고 운전기사가 메세지로 남겨줬어! 오늘 받았으니까 맑네요!! 검은 박스부터 예쁘네요. 우리..

BTS POP UP Store:House Of BTS 3번째 방문 후기 좋구만 [내부링크]

것, 2번째 방문 후기는 아래 링크 참고 시모 ㅜㅡㅜ 김 1계획은 9시 반에 팝업 도착하기 욧우 자신 옴니와 수다를 떨첫 0시에 도착.사람들이 뻣뻣해;; 팝업스토어보다 조금더 올라가면 > GS25후에 다시 사람..

[예능] 미스트롯 3회 주요 장면 (홍자, 지원이, 장서영, 송가인, 김소유, 공소원) !! [내부링크]

우연히 본 미스트로트! 이렇게 재밌을 줄이야! 음악 예능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미스트로트는 색다르네요. > 음악실력은 역시 현역부가 절대적이었어요.그리고, 오디션 프로그램에 떨어지지 않는 심사 논란..

왜그래 풍상씨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어린 아이입니다.자주 보던 드라마가 방영되지않는 열망으로 보게 된 지난주부터 새로 시작한 드라마를 보게 되었습니다.동테테로데 시청률은 2위이지만 평소 한 0시 드라마 같지 않고 주말 드라..

Running(Lose it All) / Naughty Boy ft. Beyonce, Arrow Benjamin 짱이네 [내부링크]

https://youtu.be/eJSik6ejkr0 Running 연인을 향해 달린다!!Naughty Boy의 Running 뮤직비디오에서는 헤어진 연인을 향해 남녀가 다시 달려가는 모습이 나쁘지 않습니다.세계적인 프리다이버 기ヨ 넬리와 앨리스..

이석훈 자신이 아내 리즈시절 SG워댁비 추억입니다 좋네요 [내부링크]

> 대한민국의 가수 이석훈 씨에 대해 나쁘지 않다 아내 리즈 시절 SG워너비 등 그에 대해 알아보자. 이석훈 씨는 SG워너비 소속 가수입니다. 초창기 그는 목소리 sound가 SG워너비와 맞지 않는다는 소견이 많았지..

배우프로필PPT 인쇄작업은 자신마네가 도와 드립니다!! 대박 [내부링크]

> 많은 배우분들이 나쁘진 않으니까 마네를 통해서 프로필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배우 프로필 디자인 작업에서 인쇄 작업까지 나쁘지 않아서 따라서 모두 한번에 작업이 가능합니다~이번 작업은 직접 작업한..

[미스터트롯] 트로트 열풍을 이어갈 "남자 송가인" 시청률 고공행진~~!!! ~처럼 [내부링크]

유재석씨의 유산슬을 기점으로 트로트가 많은 계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미스터 음반은 실수 트로트]남성 버전으로 트롯의 황금기를 만들어 가고 있는 제2의 송카잉을 찾아 프로그램이었던 아이돌을 찾는 오디션..

‘DC 타이탄’부터 ‘스파이 브릿지’까지! 주예기에 볼만한 넷플릭스 추천작 봅시다 [내부링크]

격렬한 PM2.5가 예고된 주요 줄거리 여러 장르의 콘텐츠로 지루한 시간을 달래 보면 어떨까. 넷플릭스가 추천한 1월 셋째주 추천작을 소개하는 것이다. > 원더 보이 로빈을 주축으로 악에 대항해 싸우도록 젊은 슈..

방탄소년단 진 | Official Visual Jin Listed as one of 5 male Idol groups with a Perfect Face 'Face Genius'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Official Visual Jin Listed as one of 5 male Idol groups with a Perfect Face"Face Genius"[20/매일 매일을/20일 9](ღ˘ ˘ღ) > > > Original Face GeniusA YouTube video titled"5 Face..

정선 가볼 만한 곳 우리본인라 대표 민요인 아리랑의 역사와 가치를 알아보는 아리랑 박물관 확인 [내부링크]

> "강원도 무형 문화재 제1호 정선 아리랑 조사" 강원 정선면 가장 지에쵸쯔 먼저 떠오르는 게 정선 아리랑이 아닌가 싶다. 개인적으로는 정선아리랑보다는 미스트로트 송 가인님의 고향..

내가 남편허락이 없지 돈이 없냐아악? 어흑 ft.자신보려고 모으는 웸블리스트리밍링크6개 봐봐요 [내부링크]

아아아악 > 미안 아이들 이날시이 완전 환상의 토요일 1이지만 우리는 외출을 하지 않고 어머니 웸블리 봐야 한다 > V앱은 못봐도 어떻게든 봐야죠 뭐~(눈물) ..

[BTS_twt] 석진 BIRTHDAY 봅시다 [내부링크]

> 맏형인, 맛네속징어 쵸은이에키쵸은 화소생 할지 축하 해석의 사진을 알고 제 입으로는 미칠 지경이구나~라는 이에키이, 입버릇처럼 자기가 왔어, 매 하나 메일 한가지 행복하고 즐거운 웃음이 이어 https..

자유도높은게입니다gta5 제2의 인생을사는 인생모드 루본인서버 쉬운직업 배달부편 볼까요 [내부링크]

기쁩니다 GTA5파이브엠 인생 모드 루나프지지 않고 서버를 즐기는 골도우뭉펙션 회장 TATTOO인 것:)금 1은 가장 쉬운 직업이면서도 수준을 올리는 재미도 있고 수준을 많이 올렸을 때 비밀의 직업인 마약 밀매상..

PLANET BLACK(플래닛 블랙)_'New Year Plan'(feat. Shupie) 듣기/가사/MV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가사/ 듣기/(MV)/Audio/MP3]PLANET BLACK(플래닛 블랙/성장별)_'New Year Plan'장르:랩/힙합 2020.0하나.08 "New Year Plan" (feat. Shupie)New year plan New year plan bitch New year plan New year plan sk..

남자벗 꿈 해몽 풀이 30가지 모소리 ~~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남자친구 꿈의 해몽을 꿔보겠습니다. > 남자친구가 정장을 입고 가족에게 인사를 하는 꿈, 연인과의 사랑을 확인하고 깊어가는 감정이 나타난 꿈 입니다. 남자친구가 이별을 말하는 꿈, 사..

2019 AGAIN 송가인 리사이틀 콘서트 / 11월4하나 송가인 신곡 발표 '어머니아리랑' 정보 [내부링크]

어제!쵸쯔쵸쯔우오루 3첫 SUN 5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송가의 재활용 콘서트를 보면 가벌 쓰고 헤브모 씨와 삼촌, 숙모님과 함께 회기 역에서 내려서 마을 버스를 타고 경희대에서 내려서 평화의 전당..

[국내가수]여자친구 은하 매력 알아보기 좋네요 [내부링크]

[국내 가수] 여성 friend 은하의 매력을 찾는 올해도 벌써 마지막을 향하고 있네요.매년 연예기가 되면 생각나는 게 있어요.각종 시상식입니다.얼마 전 멜론뮤직어워드를 시작으로 각종 연예시상식이 잇따라 열리..

MC몽 앨범 발표 타이틀곡 '트랜드' 송가인 피처링 ~처럼 [내부링크]

그와잉눙 MC몽 전성기에 20대를 보냈다.개인적으로 MC몽의 음악 퀄리티, 대중성 전체 최고!당시 최근에 유행했던 당신에게 보내는 편지, 홈런 외에도 현재까지 플레이리스트에 있었다...죽도록 아프고, 죽도록..

펭수 C 좋구만 [내부링크]

> 어느 순간 SNS 시장에 본인 다낭 자이언트 펭귄 펜스(남극 펜+뽑기)는 EBS 자이언트 펜TV에 등장하는 캐릭터입니다. 펜스는 EBS습관에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되는 게 꿈인데 5월까지는 구독자 수가 37명 뿐이었..

정준 김유지 어느길래? 연어린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실검에 오른 만큼 다른 분들도 궁금해서 포스팅합니다. TV조선의 시리즈 목요일 한 연예 연애기의 맛 시즌 3이다.윤·성수가 본인이 온 저 프로그램입니다! 연애기의 맛 하나, 2보다 3은 문제..

신한은행 운세 재미로 보는 좋네요 [내부링크]

> #신한 은행의 운세#신한 변 방면 운수는 신한 은행의 토정 비결 2019무료 운세#2019무료 토정 비결 재미로 본 2019무료 운세 서비스 인 신환 은행 운세 사이트 소개하겠습니다~ ..

환절기 주의해야 할 갑상선기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송파아산유외과입니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1교차가 커서 감기 걸리기 쉬울 것 같아요.이 시기에 자주 감기 증상으로 착각해서 내버려 두는 질환이 있는데요. 즉석 갑상샘(갑상선)체내 에임자지 대..

코엑스 아티제&몬 와~~ [내부링크]

실내에서 놀려면 음식, 놀이, 볼거리가 많은 곳으로 가야해요.그런 면에서 코엑스도 꽤 자신 있고 부지가 넓어 오히려 강남역보다 더 붐비고 처음부터 리모델링해 자신감은 백색일 뿐 정신병동 같았지만 별뜰도서..

편도염과 아 봐봐요 [내부링크]

한방 이비인후과 코비한 의원입니다. 지금까지 비염과 축농증에 대해 설명하면서 아데노이드 비대와 아데노이드 비대에 의한 얼굴 변형 등에 스토리를 전달한 적이 있습니다. 오한 씨는 아데노이드가 어떤 것입니..

어린이쉬 vs 대박 [내부링크]

영어회화 듣기 연습과 함께 요즘 자주 반복해서 보는 미드!! '어린이 슈vs 이블 데드' 시즌 하나하나 꽃입니다.B급 코믹 호러물? (잠깐은 잔인?) 합니다. 피를 튀기거나 자르거나, 고ー랑 것이 많아;;)0년대의 이..

MBC 이재용 전 아본인운서 ‘소통의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재용 전 MBC 아나운서가 소통의 달인이 되는 비결 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하며 스타 강사의 사관학교로 잘 알려진 권영찬닷컴에 합류한다. 이재영 아나운서는 현재 채널A의 행복한 낮 MC를 맡아 권영찬 교수와 함..

[펌]MBC 뉴스데스크의 봅시다 [내부링크]

> 올해 초 MBC는 시청률 한가지.0%로 역대 최저치를 경신했습니다. 그 당시 시청률 폭락으로 인한 사상 최악의 광고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0%대 시청률을 눈앞에 둔 상황에서 존재의 가치가 없..

대만 용산사 야경, 운세 이야… [내부링크]

> 용산사 No.2하나 하나 Guangzhou Street,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한 0853+886 2 2302 5개 62moning 7:00~오후 하나 0:00무료 입장 타이베이 하나 0하나나 야경을 보러 가는 대신 선택한..

고혈압병원 강남 내과 서초 연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남내과 서초연세가족학과입니다높은 혈압은 피 관내 압력이 치에노프은 혈압 140이상 최소 혈압 90이상을 높은 혈압이라고 합니다.높은 혈압은 각종 성인병을 유발하는 합병증을 1우 길 수 있어 주..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봐봐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소음악적 시도 디스코를 베이스로 한 신스 펑크곡. > 피리 부는 사본인이를 소재로 한 솔직하고 개성 있는 가사가 돋보인다. 영상출처 / Hamtaro GasaBTS (방탄소년단) - Pied Piper Lyrics [..

6. 전두엽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 > > > > > > > > 사춘기의많은문제,문제를참지못하는것으로시작이되는경우가많아요.어지간한 놈들이다.이는 대뇌피질과 시상 하부 사이에 있는 변연계 반응의 결과이기도 합니다.변연계는 해마, 시상 하부..

손목터널증후군으로 인한 손 확인 [내부링크]

60대 여성, 양쪽 손의 저림과 손목 통증에서 스푼이 나쁘지 않고 젓가락을 오래 들지 못하고 손잡이 등을 잡으면 저리고, 손목 통증이 생성하는 것이다. 몇년간 음식점 1에서 설거지, 청소 등을 해온 편입니다.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