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8-6955의 등록된 링크

 12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5건입니다.

고혈압을 예방하는 복식호흡. 그리고 채소 [내부링크]

조용히 몸을 위협하는 고혈압은 평소 예방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한 번 발병하면 계속 약을 섭취하면서 혈압 관리를 해야 하거든요. 고혈압을 예방하는 호흡법을 알아 두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신체 내 혈..

고혈압 원인 알고 제거하기 [내부링크]

> 고혈압은 피가 혈관을 강하게 압박할 때 본인 타인은 증상이 있는 것입니다.오래 유지되면 최대 사망에 이르기 때문에 조용한 암살자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우리 봉잉라 성인에서 3명 한명꼴로 혈압이 높아지는..

유병자 암보험 고혈압 당뇨보험 하이패스!! [내부링크]

유병자 암보험 고혈압당뇨보험 하이패스!! > 안녕하세요 보험 읽는 고정윤 컨설턴트 인사드리겠습니다콜로구아인의 영향으로 세계적으로 소란스러운 가운데 어떤 분들이 이 사태에 대해 더 궁금해하시는지 생각해..

[방탄소년단 뷔] 日국민남친 배우 고백(?) “BTS 뷔라면 키스가능! 그 정도로 잘생겼어” 전세계 화제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BTSV #김태현 #Kim_Taehyung #태형 #Taehyung #뷔 #Japan구김남자친구 #다케우치용마 #라이브방송 #뷔의아름다움에압당한모습 #뷔라면키스가능 #그렇게잘생기지못한 #Japan의관용적..

[5. 울산에서 걷기 좋은 길] 울산 북구 박상진 호수 공원 걷기운동 for. 고혈압 완치, 체중감량 [내부링크]

오랜만에 울산 북구 송정 #박상진 호수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박상진 호수 공원의 방문 기록을 보면 지난해 6월에 갔었네요. #우한 폐렴으로 운동가에 온 분들 대부분이#복면을 하고 아이 개들과 함께..

프로그래밍 자격증 C언어 자바 둘 다 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춥네요 이미 영하 한 0도까지 떨어질 것은 올해 들어 가서 가장 많이 춥지?! 사실인즉 이제야 뭔가 겨울인 것 같아요... 한파주의보까지 내렸잖아요! 하지만 이렇게 추운 겨울에 감기..

백내장수술가격 단초점 다초점 차이 [내부링크]

백내장은 수정체가 혼탁해져 영토에서 빛을 제대로 통과시키지 못하고 생성함으로써 시야가 서서히 흐려지는 시력장의 어린이가 생성하는 것을 이야기한다. > 백내장은 초기, 미숙, 성숙, 성숙 단계에서 진행되지..

백내장수술후 주의사항 시기 따라 알아볼건 달라요 [내부링크]

> 혼탁이 흐르기 시작하고 나서는 불편함도 본격적으로 자신에게 올라타게 됩니다. 그래서 수술 후에는 어떤 모습을 할까? 라는 소견으로, 비록 자신이 있는 마소리에 백내장 수술 후 주의 사항을 조사합니다. 이..

쿨 이재훈 결혼 일일년째 자식 두명 고백 충격이네요. [내부링크]

> 쿨한 이재훈의 결혼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46세의 나이로 가수 쿨 이재훈이 10년 만에 두 아이의 아버지임을 밝히고 결혼도 이제 버렸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정스토리 사람 호감도라는 거랑 이제 중..

화웨이의 폴더블폰 Mate X [내부링크]

논란은 있지만, 화웨이는 여전히 맹렬한 기세로 시장을 장악하고 있다 무시할 수 없는 기술력으로 이들도 최근의 유행이자 차세대 기술로 꼽히는 폴더블 폰인 MateX를 공개했습니다. 갤럭시 폴드와 달리 아웃폴드..

넷플릭스영화를 온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U+tv 넷플릭스 신규 요금제!! [내부링크]

얼마 전 넷플릭스 이용자들은 종이스토리가 항상 그랬다는 뉴스를 접했습니다.차소리에는 국내 사용자를 위한 콘텐츠가 다소 빈약하다는 스토리도 있었지만 콘텐츠가 많이 올라와 '넷플릭스 오리지널'이라 불리는..

폴더블폰으로 돌아온 레이저폰! 모토로라 레이저 20하나9 공개 [내부링크]

> 폴더블폰으로 돌아온 레이저폰! 모토로라의 레이저 2019공개 안녕하세요?"환상입니다","우리 나쁘지 않은 "도 기억하고 계시는 분이 많은 제품, 모토로라의 레이저 폴더 폰네요.모토로라에서는 이 레이저..

(가수 한혜진 미스트) 약손콩이 미스트 파헤치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인터넷에서 가수 한혜진 미스트로 유명한 약수콩이미스트가 인기예요.도대체 어느 제품인지 알아봤어요.~~~ www > 가수 한혜진 씨가 반해서 머캐팅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우선 네이..

뮤지컬 [드라큘라] 볼께요 [내부링크]

> 회사 선배가 준 초대권으로 혜원언니와 샤롯데뮤지컬 드라큘라를 관람하고 왔어! 샤롯데는 아내의 목소리라서 두근두근! 접근은 롯데 호텔과 인접하고 있어 중국 관광객이 많았다(찜 찜 2시 공연이었지만 2시..

경주 센트럴 푸르지오 행복입주박람회 개최안내 (20일8.일2.일4~일6) 볼까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주관사 하티이다. 오전부터 눈이 부슬부슬 내리네요! 요즘 감기 걸리면 오래 간다면서요?( ゚ ^ ゚) 모두 옷은 두껍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드디어! 내일부터 경주 센트럴 푸르지오 행..

가수 김민우, 하나7년만에 컴백···싱글 ‘케익 cake’ 발표 !! [내부링크]

> [오픈뉴스=open 새 s] "입영 열차 안에서 ""사랑 하나만 "에 많은 사랑을 받아 온 김민우가 17년 만에 가수 활동 재개를 알리는 앨범 Whistle의 싱글"케이크 cake"를 발표할 것이다. 타이틀곡 "케이크 cake"는..

방탄소년단(BTS) MUSTER 매직샵 (서울) - V LIVE '보조개, Best of me' 지민 위주 움짤 알아봐요 [내부링크]

> 보조개 직찍만 봤는데 맨눈으로 직접 본건 아니지만 V라이브에서 크게 봤으면 좋겠어!! 방탄 소년단 보컬 라인 4명이 부른 정 멋 진 Lost전부 그에은챤가! 더 있는 본인? 생각이 없다. > > > "거짓말 하지마, 천..

[미드추천] 20첫6~20첫7 마블 히어로 미드 기대작 4편(with 영상) 정보 [내부링크]

당일은 20하나 6년 스토리에서 20하나 7년까지 방영 밴 앙쟈크 중에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미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총 4개의 작품입니다. 4개 작품 모두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마블(Marvel)사의 작품이다...

[BTS/ 방탄소년단 RM 진 지민] WE-KPOP & MAGIC SHOP Osaka 하나9하나2하나4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Airplane pt.2강남 성주, 석지, 피지컬! > > > 세상이여~보이기 힘들지 않나요?모델들도 부러워하는 피지컬 소유자들이에요.그리고 동화속의 왕자님 비주얼 김·박석진! https://img1.daumcdn.net/th..

[팁] 넷플릭스 한영 동시자막/통합자막 보는법 (모든 언어 가능)+수정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드라마/영화로 회화공부, 영어공부, 하나어공부 등 외국어 배우시는 분들을 위한 요령... 넷플릭스로 동시 자막보기!! 맥도 윈도우도 모두 가능합니다.(저는 맥으로 했습니다) 아, 휴대폰이 아니..

BTS정국의 유행-경제적 브랜드 가치 와 거대한 인지도!!(기사모음) 볼께요 [내부링크]

정국의 경제적 브랜드 가치( 입고 신고 지니고 있는 것을 마시기, 그리고 세제 폰 고 팝까지 모두 계획되지 못한 결과에도 품절된 정국의 영향력과 가치)https://www.econotimes.com/Jungkook-Net-Worth-How-Mu..

더 위처(넷플릭스) 정주행 완료 후기 봐봐요 [내부링크]

> 지난주 금요일, 나의 개인적으로 올해 최고 기대작에서 기다리고 온 넷플릭스의 자우이쵸시ー증 1이 유 사무실로 되었습니다.(기대대로 하나씩 방송되는 것이 아니라 시즌 단위로 한번에 업데이트되고 있는 넷플..

sound주운전 동승자 처벌 어떻게 이뤄질까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여러분은 옛날 사진을 다 가지고 계세요? 저는 초등 학교 저학년 때까지는 사진이 많지만 10대에 들어 사진을 많이 찍지 않더군요. 중학생 때는 많이 찍었는데, 그만큼 많이 지웠기 때문에 사진이 남아있지 않습니..

[방탄소년단 지민] 골든디스크 고화질7 다크 지민 이야… [내부링크]

미스터 선샤인의 햇살이 다크 전사로 변신 ⇒ 제1번 햇볕에 한번 보고 > 와 이 모습은 거짓없이 맞섰던 자유이용권이 아닌가요?맞선을 보러 과도하게 갔는데, 이런 사람이 앉아 있으면 "아내가 준비합니다. 몸만..

[sound주운전 변호사 – sound주운전 벌금, 형량을 moning추려면]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당신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제시하는 로펌 굿 플랜입니다. 도로 위의 살인마라고 불리는 음주 운전 이성적 판단이 어려운 음주 상태에서 운전한다는 것은 너무 위험하고 절대로 해..

구글 애기드센스 가입 왜 안되는이유 해결하기 봅시다 [내부링크]

티 이야기에 구글 어린이 도센스 광고를 넣기 위해 구글 어린이 도센스 사이트에서 가입 신청을 눌렀는데 이렇게 나오네요.구글 어든스 왜!!! > 이 사용자에게는 애드센스 계정이 없습니다. 이메일 주소와 애드센..

[BTS방탄소년단 RM] MMA 페르소본인 큐시트ㅠㅠ 봅시다 [내부링크]

> MMA 멜론 음악 어워드 큐시트를 보자마자 내 눈을 가장 사로잡은 세트리스트는 페르소그아인 《드디어 연스토리 시상식을 기회로 천재 리더님이 라이브로 부르고 싶었다던 펄소콰인을》MMA에서 버킷리스트에 성..

이용진섭외 훈훈한 외모와 개그감을 자랑하는 개그맨 송년회 MC섭외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이요 :) > 오한시날은 개그맨 이영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이용징은 한 985년 월 일 81경기 화성시 출생하고 2004년 7기 공채 개그맨 웃찾사에서 데뷔했습니다.현재는 A9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

김영희섭외 개그맨 개그우먼 행사 MC 사회자 섭외 상뒤은 비드 짱이네 [내부링크]

> 외출하기에는 추운 날씨입니다.요즘에 집에서만 주요 내용을 보내주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렇다고 몇 달씩 집에만 있을 수는 없잖아요? 그럴 때는 실내에서 하는 공연이 과도한 행사를 보러 가시는 것도..

호텔 & 레스토랑 - 모두가 다니고 싶고 오고 싶은 베이커리 만들고파 아오이토리의 코바야시 스스무 (Kovayashi Susumu) 대표 ~~ [내부링크]

> 홍대에는 모든 방덕이 찾아오는 베이커리가 있다. 가수 성시경이 프로그램에서 늘 그랬듯이 믿어보는 셰프라고 칭하는 고바야시 스스무 셰프가 운영하는 아오이트리다. 언덕골목에 위치한 파랑새는 높은 천장과..

넷플릭스 영화 추천, 대표적인 6편을 실감나쁘지않아게 누리다 봅시다 [내부링크]

겨울잠이 필요한 곰도 아닌데 마치 곰이 겨울을 나는 것처럼 이 겨울을 보냈다. 외출을 정말 거의 하지않고 집에서 빈둥빈둥 거렸다는 내용~ 영화는 스크린에서 보는게 기대되! 하는 소견을 가진 과인이었지만 현..

메르세데스-벤츠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자율주행자동차의 시대, 반자율 주행의 6단계, 완벽히 안전한 주행 환경을 위한 기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일론 머스크는 언젠가 자동차를 운전하는 행위 자체가 불법이 될 수도 있다는 이 스토리를 남긴 바 있다. 목적지만 설정하면 자동차가 원하는 목적지까지 데려다 주고 그 과정에서 탑승자가 할 일은 아무것..

[베를린 시크로드] 다큐멘터리 형식의 넷플릭스 영화추천 Fyre (2019). Remote 스타트업의 실패, 행사기획과 진행. 나의 백지화된 “一娃二线“ 실현된 “시크로드" 확인 [내부링크]

[#베를린#시크 로드]#다큐멘터리 형식의#넷플릭스#영화 추천#Fyre(#20하나 9)#강력히 추천. #Remote #스타트업의 #실패 #이벤트 기획과 진행. 고인의 백지화된 '외톨이' 실현된 '시클로드' #영화 지민. 파이어 페..

구글이 자동차를?! 태양의 후예에 등장한 자율 주행 무인 자동차! - 무인 자동차 원리부터 딜레마까지 좋네요 [내부링크]

소프트웨어의 미래 - 자율주행 자동차 벤츠, BMW, 페라리, 혼다, 현대 등 차라고 하면 소견 자신에게는 많은 브랜드가 있겠죠? 그런데 미래 자동차 산업은 구글이 이끌어 갈지도 모릅니다.자율주행자동차 기술 덕..

첫9첫026 SPEAK YOURSELF TOUR in SEOUL - 방탄소년단 지민⑮ !! [내부링크]

Standard·스탠더드@standard_jmhttps://twitter.com/standard_jm/status/하루 88일 2일 896333672448https://twitter.com/standard_jm/status/하루 882일 4일 34027894785 > > > SUGAPOWDER:슈거 파우더@Sugapowd..

해외에서 티내용 어린아이드센스 계정 가입하는 법(대힌민국애기피공짜사용하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온미입니다.입니다~옹마미(オン美)는 가장 최근 필리핀에 필리핀에서 소소하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조금씩 수익을 낼 수 있는 다양한 경로를 만들고 있는데,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소소하게 돈을 벌..

sound주운전 벌금납부 외국인등록증 연장 대박 [내부링크]

소리술 운전 벌금 납부 외국인등록증 연장 광합성에 안성맞춤인 날씨다.좋아요, 댁의 무장으로 때때로 노출은 해가 될 수도 있습니다.5.6월은 자외선 강도가 가장 심하게 높다며오니 주의 파라프입니다. > 국내 체..

[자이언트펭TV] 펭수 EBS퇴사? SBS정복기 펭수 짤 확인 [내부링크]

최신 페인트 이미지를 모으는 재미로 삽니다. 가끔 펜스를 알게 되었는데, 정말 매력있는 캐릭터였어요.나는 전혀 EBS답지 않은 캐릭터! 볼매에요ww 이번엔 SBS를 정복하러 간 펜스! 과연 정복했을까?저 화상만 가..

‘내 사랑 치유기’ 연정훈, 아내 한가인과 함께…‘선남선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연정훈과 한가인의 투샷이 눈길을 끌었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연정훈 한가인의 투샷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연정훈, 한가인의 모습입니다. 특히 따뜻한 두 사람의 모습에..

2020 펭수달력 B형 품절? 걱정마요 난샀어요 정보 [내부링크]

#2020독특한 달력 추천 파피뇽블리의 jeju AtoZ > 아끼면 거지 된다는 남편의 내용에 의해서 구입한 2020펜스 달력 개봉과 함께 달력을 시작했다. 교보문고에서 판매를 시작한 본인은 곳곳에서 판매..

차 운전하는꿈, sound주운전하는꿈, 버스운전하는꿈 해몽 좋은정보 [내부링크]

차를 운전하는 꿈 소리 주된 운전 꿈 버스를 운전하는 꿈 택시운전하는 꿈 비행기 운전하는 꿈 <꿈해석총 모소리> > 자동차운전 몽로몽로몽로몽로몽로몽로몽로몽로라는꿈에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감정적..

플린 김동준 펭수인 것인가 아닌가 봐봐요 [내부링크]

> 요즘 핫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라고 할 수 있는 펜스에 대해 캐내려 한다. 펜스는 2019년 EBS에서 제작한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펜 TV의 주인공이 남극에서 온 펭귄입니다. '자이언트 펜 TV'는 평가도 저녁..

백내장수술가격 제대 대박이네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의 가격을 확실히 알고 치료하자! > 사람은 본인이 더해지면서 신체기능이 노화되겠죠.그 중 눈의 노화로 인한 시력 저하는 우리 생활에 불편을 느끼기 쉬운데요.노화로 인한 시력 저하와 함께 다양한..

동맥경화와 높은 혈압에 좋은 와~~ [내부링크]

동맥경화와 고혈압에 좋은 귤 해독주스, 귤의 효능 귤알칼리성, 맛있는 음식으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피부와 점막을 튼튼하게 해 김기 예방에 도움을 준다.비타민c의 작용으로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에 좋고..

CBS 범죄 드라마 [NC 봅시다 [내부링크]

https://www.dailymail.co.uk/tvshowbiz/article-69하나 3973/NCIS-gets-renewed하나 7th-season-CBS-inks-new-contract-Mark-Harmon.html > CBS는 NCIS시즌 17의 제작을 발표했다 역시 출연자와 이그제큐티..

갑상선암 수술 후기 3 볼께요 [내부링크]

2016.11갑상선 암 반절제의 수술을 했다.2년 후의 2018.11출산을 하고 2019년 여름, 이사에 의해서 다니던 병원이 없이 새로 병원을 찾았다. 의사가 먼저 약 복용 중지에 대해 이야기를 했어요. 그동안 먹던 약을..

넷플릭스 영화 버려진 자들의 지면 / 엄청난 도입부 - 확인 [내부링크]

> #버려진 자들의 땅 #The badbatch #넷플릭스 영화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임팩트 강한 영화 영화 시작 6분~15분까지 정말! 정 이야기에!<청불>에<악>소리, 본인과 영향을 가진 도입부를 가진..

손목터널증후군 비절개 내 짱이네 [내부링크]

오핸시널은 많은 분들이 아직도 증상에 대해 잘못 인식하셔서 치료시기를 놓치고 있는 손목질환, 손목터널증후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 현대사회는 PC와 함께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업..

백두산 레드카펫 쇼케이스 수지 알렉 대박 [내부링크]

> > > > ·프리ー츠페프람디테 1이 특징인 베이지 컬러 코튼 개버딘 트렌치 코트에요 귀여운 펜스와 수지가 함껩니다.펜스, 요즘 너무 바쁜 것 같아요.w 또 하나의 대세. >

넷플릭스 요금제 정리 (베이식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망고이다!실은 아내의 목소리에는 이 앱이 그다지 재미 있는지 굳이 월 1만원 가량을 투자하면서까지 볼 가치가 있는지는 정확히 몰랐다. 왜냐하면 America 라는 드라마도 자주 안봐서요 하지만 화..

간호학과 대졸자전형, 특별 봐봐요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간호학과 대졸자 전형에서 간호사가 되는 방법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얘기 들어본 적 있어요?내가 아무리 좋아하는 하나라도 그것을 직업으로 하는 순간, 싫어지는 순간..

자율주행 로봇과 같이 걷는 좋네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 로봇과 함께 걷는 시대 실외 자율주행 로봇 > 스스로 학습하고 정확도를 높여가는 딥러닝 인공지능과 로봇 기술은 우리의 현재를 미래로 바꾸는 주역이다. > 이들의 대표 분야는 또 자율주행입니다.로..

대학생 자격증 추천: 컴활 2급 와~~ [내부링크]

#컴퓨터 중 컴퓨터 활용 능력 시험#필기#2급#독학#단기#벼락치기#상공 회의소#통과#2급#필기#칩#대학생#자격증#스펙#필수#공부#시험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항 선은..

sound주운 알아봐요 [내부링크]

> 소음주 운전은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된 여러 가지 문제로 인해 법정형이 강화되면서 실제로 판사가 선고하는 처벌 수위도 상당히 낮아진 경향이 있습니다.이런 흐름을 잘 몰라 소음주 운전이면 벌금 정도 되는 줄..

[미드]위즈(Wee 좋은정보 [내부링크]

> 분류:미국 드라마의 방송국:Showtime시즌:4방송 연도:2008장르:블랙 코미디, 범죄 별점: > 낸시는 두 아들과 앤디를 이끌고 렘마에 있는 할머니의 집에..

팔뚝꿈, 팔뚝 꿈해몽, 팬더꿈, 팬더 봅시다 [내부링크]

> 팔꿈 팔꿈 꿈 금빛 찬란한 토시를 팔에 끼우는 꿈 팔에 털이 많이 자라서 내 털의 복숭아가 되는 꿈 팔뚝이 점점 커지는 꿈 토시를 팔에 끼우는 꿈 > 판다꿈 판다꿈 판다꿈 판다꿈 판다꿈 판다곰의 새끼 한 마리..

BenQ EW3270U 볼께요 [내부링크]

BenQ EW3270U HDR모니터에 대한 마지막 글이었다. 개봉 기와 기능의 분에 걸쳐서 이번에는 2번째 글에서 예상하지 못한 몇몇 기능과 HDR에 대해서 예기를 하려고 합니다. HDR을 간단히 설명하면 기존에 쓰이던 기..

커피퐁&와플퐁 배우 ?? [내부링크]

배우 김희원 씨! 생애 1기념 그 때문에 수상 축하 기념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선물해서 올린!! 팬들과 오랜 기간 정성껏 준비해 희원배우들이 좋아할 것 같아 심장이 터질 것 같았다.준비에 우여곡절은 많았지만..

[현빈] 세상 잘생김을 알리며 봅시다 [내부링크]

역시 배우님의 멋진 모습에 반해봅니다.왜 이래요 사람이~@.@ > 배우 소식에 더위도 잊어요.드라마 방영까지 무사하니까 잘 지내고, https://www.instagram.com/p/B하나 IdRJrpSAZ/?igshi..

태양계 행성에서 인간은 각각 얼마과인 버 볼께요 [내부링크]

> <태양:내가 왕> 수성 , 금성 지구 화성 목성 , 토성 , 천왕성, 해왕성 , 명왕성...?(2006년 조건 미달로 행성 자격 박탈) > 이처럼 태양계에는 모두 8개의 행성 아니! (명왕성도 달아줘..

엠넷 더콜2 윤민수, 소유, 윤종신,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거의 매일 준비한 포스팅은#엠넷#더 콜 2#패밀리 스테이 짐, 대영, 상모 sound입니다! 어제의 방송을 보며 과연 최종 패밀리가 어떻게 결정되는지, 앞의 예측을 못했더니 더 흥미 진진 했어요~!..

LDL 콜레스테롤 조 대박 [내부링크]

날씨가 오락가락하네요.'타' 의미로도 다시 추워지고 그러다가 다시 '타' 의미가 돼서 굉장히 난리죠.날씨도 오고, 제 건강도 바뀌고 하는 것 같아서, 아무래도 새해입니다. 보면 새롭게 계획을 세우기도 하고 하..

6 언더그라운드 관람 후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도마니아 입니다.우리의 친구, 넷플릭스···.거기에서 여러 영화는 아니며 오는데 요즘 핫한 6언더 그라운드를 봈 슴니다.소문만큼 나쁘지 않고 핫하고 재밌는 영화였어요.한국 사람들이 그다지..

갑상선암원인 방사선노출 ~처럼 [내부링크]

갑상선암의 원인이 되는 방사선 노출에 의해 발병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안녕하십니까?부천 고운여성병원입니다. > 갑상선암은 전이 속도가 빠른 다른 암과는 달리 진행 속도가 느려 좋은 암 거북암이라고 부..

녹내장 증상이 생겨서 치료 이야… [내부링크]

가루우하시욘 오늘은 눈 질환 3편!녹내장을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기로 합시다!이미 녹내장이 무엇입니까?! 눈에서 읽을 때 정보를 뇌에 하달하는 역할을 하는 시신경과 신경섬유층의 손상으로 시야..

상부위장관출혈 - 원인, 진단, 병력,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바른의학연구소입니다.이번의 콘텐츠는 스마트 1차 진료 매뉴얼 2판(상황 증거 편)에 있는 Part 06. 소화기-2장.소화기 증상/징후/질환(위장)Toic 07. 위장관 출혈 편입니다.자세한 목차는 아래..

용량은 줄이고, 화질 알아봐요 [내부링크]

지난해에만 해외출장이 있는 영화와 TV쇼를 태블릿에 빼곡히 저장했다. 일 0시간이 넘는 비행 시간 동안 불과 한두개밖에 안 봐는 썰매 타기에도 소용없는 불안하게 이것 저것 과도하게 영상을 준비하기도 했다...

편도결석 예방법 및 치료 이야…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짧은 대기 시간, 간단한 절차라고 어이, 설명, 확실한 치료, 해금 하나 입원과 퇴원을 약속하는 강남론峴역과 신론峴역 근처에 위치한 연세 바로이비 인후과입니다. > 편도결석이란..

탄수화물 중독 대박 [내부링크]

> 섭취보다 빵을 자주 먹고 수시로 초콜릿을 먹으며 자기 전 야식을 거르지 않는다면 탄수화물 중독을 의심해봐야 할 것입니다. 탄수화물 중독에 걸리면 비만이나 당뇨병, 이상지질혈증, 고혈압, 협심증, 뇌중풍..

고배당ETF – TIGER ?? [내부링크]

예능기가 다가오면서 배당투자, 고배당ETF에 대한 관심이 높아집니다. 고배당주 직접투자, 고배당주 펀드라는 노하우도 있지만, 고배당 ETF를 주식시장에서 팔아넘기는 노하우도 있습니다. 고배당 ETF 투자를 통해..

영화 <미드소마> - 무서움을 찝찝함 봅시다 [내부링크]

스포는 기본 옵션입니다안녕하세요! 시바 입니다. > 궁금했지만 영화 <유전>의 감독이 만든 이유로 기피했고 공포영화를 영화관에서 볼 용기가 없어서 못봤던 영화 <미드소마>를 보고 왔습니다. 갑자기 본 이유는..

연하곤란의 봐봐요 [내부링크]

> 연하란은 음식을 삼키고 입에서 시작해 위장으로 들어가는 행로 안에 막혀 자신이 걸리는 것을 지각하는 것을 예기할 것이다.연하통은 연하통과 구별되어야 하지만 연하통은 삼키면서 자기 타 자신하는 아픔을..

가수협, K-POP 볼까요 [내부링크]

가수협, 케이팝 가수의 병역특례 요구 등록일[20하나 9년 하나 2월 하나 7하나하나 4시 08분] > 대한 가수 협회 제6대 회장 가수 이자연 [더 코리아 뉴스]조현상)기자=K-POP가수 병역 특례를 대한 가수 협..

정부한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봅시다 [내부링크]

> > "반갑습니다, 정부평생교육진흥원단위은행제학습멘토입니다.(지금까지 몰랐기 때문에, 시도 조차 못했을 경우, 정말 많겠죠? 방법만 알면 조금 더 쉽고 빠르게 현재 생각을 해결할 수 있는 것들이..

인천피부미용학원 국비지원 #피부미용사 정보 [내부링크]

인천 피부 미용 학원-국비 지원 피부 미용사 행정부 자격 취득 과정. 9월 21개강 안입니다! 나의 1공부 카드 고용 센터를 통해서 최근 바로 발급 싱쵸은하 시거 본인~키위 카드 발급하신 분은 바로 구월동 미..

[Special Inte 좋네요 [내부링크]

20대 끝에 담은 감성 파노라마 > 방향을 찾은 크러쉬의 "sound 악여행" 요즘 한국 가요계는 조작 논란으로 뜨겁다. 엠넷의 "프로듀스" 시리즈의 투표 조작을 둘러싼 논쟁은 의혹을 넘어 담당 제작 스탭이 구속..

학점은행제 심리학 활용노하 이야~~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돌아온 학습 멘토이다.요즘 모든 사람의 공공적으로 떠오르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바로 스트레스와 미세먼지입니다.와중에 스트레스에 대해 알아보자면, 불안하고 상험하게 의견하는 느..

[롤 LOL] 얼sound으로 얼려버린다 미드 리산 ?? [내부링크]

[롤LOL] 얼음으로 얼어버리는 미드리 산드라 vs 카이사롤 공략 인벤템리 특성 룬 리그오브레전드리 산드라는 헌터시에 유용한 챔프임.한타가 벌어졌을 경우, 이스킬로 이동한 후 궁전에서 얼려버리면 아군 한타에..

신서유기7 마지 정보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열무오치입니다 오한씨 리뷰는 방송 예능입니다.제가 본방사수하는 tvN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신서유기가 시즌 막을 내렸습니다.매주 금요일만 기다렸는데, 그대신 슬픈 일이에요.올 시즌은 안재현..

손목터널증후군 대박이네 [내부링크]

> 손목터널증후군이란 수근관증후군이라고도 하며, 가장 단지 발발하는 압박성 신경병증이며, 정중신경압박 또한 손목관절에서 발발한 정중신경포착에 의해 발발한다. 여성이 남성보다 5배 가량 많이 발생하고..

[영화] 미드소마_공감 대박 [내부링크]

NO.19-37 , 소우마 Midsommar, 2019 *관람 1 2019.07.19. > "감독 "앨리·에스터" 출연 플로레스·퓨, 작·레이너, 윌리엄·잭슨 하퍼, 윌폴더 "나쁘지 않아"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앨리·에스터 감독..

스케치업 브이레이(V-Ray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스케치업 블로거 용이합니다 될지는 지난주 15공식 하나 업데이트된 스케치 업 부표 레이 4(V-Ray Next Update1)소식에 대해서 알아보려는 것이다. 몇가지 직접 테스트를 거치면서 느낀 부분과 맞..

“유재석, ‘무한도전 연예인 성 ?? [내부링크]

> "무한도전 연예인에 대한 성희롱" 폭로 후, 유재석이 긴급 기자회견을 열었다. 19일, 유재석은 서울 여의도 식당에서 열린 '유상슬'1집의 고별 콘서트의 기자 회견을 가졌다. https://dailyfeed.kr/1268291/1..

배우 이서원 동료 여 볼께요 [내부링크]

배우 이서원 사건을 잘 아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동료 여자 연예인을 성추행하고 성폭행하려 한 사건으로 기소된 이서원인데 잘나가던 한 남자배우가 이렇게 무너지는 모습을 보셨군요. 잘하는 것이 이런 인품의..

역대급 등장! 복면가왕 하리수 ~~ [내부링크]

언제나 새롭고 놀라운 연예인의 재발견과 즐거움을 주복묘은카 왕이지만 이번 복묘은카 왕 1542번은 2019년의 마지막 방송인 만큼 보다 의미 있는 충격적인 복면 속의 연예인의 등장으로 정말 화제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