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83-6955의 등록된 링크

 128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크리스마스> 넷플릭스 영화 '홀리데이 러시(Holiday Rush, 20일9)' 평점, 결내용 [내부링크]

>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는 다양한 영화로 표현된다. 블랙 크리스마스 같은 공포물부터 트레이딩 플레이스 같은 코미디 장르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입맛에 맞는 크리스마스 영화가 펼쳐진다. 하지만 대부분의 크리스..

2018 간세포암종 진료 가이드라인 [전신치료] [내부링크]

> 전신치료(systemictherapy)는 혈류를 통해 신체 전반과 목표 세포에 도달하는 물질을 사용하는 치료 방법을 통칭하는 용어입니다. 암종의 성장, 전이 등에 관여하는 세포내 신호전달체계를 표적으로 하는 물질..

[ 방탄소년단 진 ] 150307 BTS JIN TWITTER UPDATED [내부링크]

20하나 50307 BTS SEOKJIN TWITTER UPDATED > 완전 사랑해습니다 ×하나 204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김석진 #JIN #SEOKJIN #KimSeokjin #BTSJIN

[주식회사 유씨에스] 고성능 자율주행자동차 센서 Ouster LiDAR [내부링크]

> (주)UCS는 자율주행 자동차에 꼭 필요한 핵심 센서인 Ouster LiDAR을 제공한다. 고성능 센서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연구 기관이나 큰 기업이 자율 주행 및 3D LiDAR센서의 활용 분야에서 기이 과인 수..

허혈성심장질환보험 협심증까지 완벽하게 대비하세요 [내부링크]

허혈성 심장질환보험 협심증까지 완벽하게 대비합시다.안녕하세요. 든든한 설계사 김팀장입니다. 하나 0월 1시작 이프니다니다.날씨가 흐리네요.이번 주 스토리부터는 기온이 뚝 떨어진대요.오전 일석 온도차..

BTS 일본 전시회 『24/7 Serendipity (오,거의 매일)』 개최 자결! [내부링크]

하고 있어 전시회 24/7 Serendipity(아아, 언제나 그랬듯)전시 기간:12월 26개(수)~1월 12하나(토)18하나 건 단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나쁘지 않고 평소 볼 수 없는 오프 한 때의 모습의 촬영에서 실제로 사..

정보처리기사 인강 컴퓨터 자격증 실기 데이터베이스 과정 동영상 강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컴퓨터 티처콤테입니다! 오항시 포스팅은 정보처리기사의 실기 데이터베이스 과정 동영상 강좌의 리뷰이다.정보처리기사 자격증은 컴퓨터 소프트웨어 개발자 양성을 위한 시험으로 시행처는 대한민국..

[26개월 육아1기] 학부모 참여수업 & 또한 고열+아산응급실(feat.축농증) [내부링크]

> 저번주에는 진드기 독감때문에 블로그도 제대로 못했다고 포스팅했었죠? 건데요 이번주도 춘희열 때문에 임시 거처도 못하고 일주일 내내 집에만 있었어요.내내 독감이 나아 그 주에 보육원에 2번 갔습니다.그..

도타2 오토체스 팁 하나5+a가지! 이것만 읽고 끝내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토 체스의 하나 0원 칩 쓰기에 왔습니다. > 기본 중의 기본이지만 게입니다. 플레이에 아주 중요해요.초보자가이드 애호하는 경우 대략적인 게입니다. 플레이 방법이나 조작 방법 등이 쓰고 있으므로..

메르세데스-벤츠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자율주행자동차, 반자율 주행, 안전한 주행 환경 봅시다 [내부링크]

> > 1담보 대출 마스크는 "언젠가 자동차를 운전하는 행위 자체가 불법으로 될 수 있는 것이었다"라는 이이에키을 남긴 적이 있다. 목적지만 설정하면 자동차가 원하는 목적지까지 데려다 주고, 그 과정에서 탑..

해리포터 원서 전집 완독 : 7개월의 대장정이 끝과인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드디어 해리포터의 마법에서 해방되는 가끔 > 해리포터 시리즈의 최종작인 Harry Potter and the Deathly Hollows의 마무리로 해리포터의 전권을 완료했다. 지난해 말부터 몇개월이나 이어 온 속이 후련하면서도..

[BTS 혁명] 비틀스에 맞먹는 세계적 영향력의 비결 좋구만 [내부링크]

> '월드 클래스' 짤막한 가요 성과 퍼포먼스를 서구가 '발견'BTS'개념 메시지'로 전 세계 젊은이들의 감정 잡고 방탄 소년단(BTS)는 대형 기획사가 없이 빅 히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서 2013년에 데뷔했습니다...

이준 '배우는 배우다' 주연, 신인배우상 수상 사진 ?? [내부링크]

이준배우/뮤지션은 제화회 들꽃영화상 시상식에서 <배우는 배우>로 신인배우상을 수상했습니다. 나중에 시상식장에서 찍은 사진 올릴게요. 광학 줌으로 찍었더니 화질이 별로네요. > > > > > 오동진 평론가 필름인..

2019 기장국제야구대축제 스포츠아과인운서 선발대회 신청 마감 전, 지금 즉시 지원하세요!^^ 봐봐요 [내부링크]

20일 9의 기장, 국제 야구 대축제 운동 아쟈싱 운서 선발 대회 > 주최:기장, 오ー츠ー에스엥엠<주관>정보영 연설, 기장, 국제 야구 대축제 조직 위원회, 스포츠 동아 브상그와은 또 야구 소프츄볼 협회의..

박은영 아나쁘지않아운서 나쁘지않아이 학력 데뷔 방송 출연작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니마니 투어입니다.이번 시간에는 박은영 아자 신은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본인은 1982년생으로 현재 38세, 학력은 이화 여자 대학 무용학 석사 입으면 다닌다.데뷔는 2007년에 했고 방..

와~~ [내부링크]

> 20하나 9년의 마지막의 일상, > #다 sound 양재크와 돈가스 돈가스를 별로라고 생각하지 않는 와인인데 여기는 돈가스 맛집! 돈가스 케이크인데 아이디어가 너무 기발하다. >..

넷플릭스 [메시아] 시즌 1 대박이네 [내부링크]

화제의 넷플릭스·메시아 종교를 다룬 드라마가 그렇듯이, 이 작품도 많은 논쟁을 불러, 뭐, 그 논의가 전혀 이해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종교란 원래 그것에 관여하는 사람들은 스스로 신성시하는 경향이 있는 데..

[기사번역] 어메리카 유명 뷰티 매거진 'Allure(얼루어)'.. 나쁘지않아는 정국이 헤어 색깔을 "레드 용과(dragonfruit red)"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방탄소년단(BTS) 봐봐요 [내부링크]

> > I like to think of this color as "dragonfruit red" > 나쁘진 않은 이 색깔을 레드룡과 같이 생각합니다.미국의 유명한 뷰티매거진 앨어에서 정국이 헤어를 레드 용과색이라고 하는데요.올 여름 트렌드 헤어..

헐리웃 최고 여배우 시얼샤 로넌의 영화 한자신 대박이네 [내부링크]

>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 영화 "한과인" #영화한과인 #씨알샤로난 #씨알랴로난 영화 글루 한량 꿈과 사람 무챠챠 > 며칠 전 피트니스 센터에서 런닝머신을 달려본 영화 한신입니다. 여주인공의 창백한 얼굴과 금발,..

오직 여기서만 볼수 있다구요! 아시겠어요?_넷플릭스 드라마/영화 추천 & LG U+ 5G에서는 넷플릭스 3개월 무료! 이야… [내부링크]

추천의 첫> 제목:종종 로맨스 개봉:20첫 9년 2월 NETFLIX공개 감독:토드 스트라우스-슈루승 주연 배우:레불 윌슨, 리아헴스우오도우, 아도우이도우파의 > #<어떡해 로맨스>북미에서는 극장 개봉했지만 해..

배우프로필북!!본인마네에서 인쇄제작 해 드립니다~ ~처럼 [내부링크]

> 요즘 대세가 된 배우 프로필북!!! 배우 프로필 제작을 하고 있는 많은 배우 분들이 평범한 배우 프로필 ppt보다 더 많은 이야기를 주고 받을 수 있고, 퀄리티 높은 배우 프로필북에 문의도 하고, 제작도 많이 합..

동탄미용실 긴단발펌추천 긴단발레이어드펌 동탄미용실모율헤어 디자이너엘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흩어지는 단발 펌 추천 마음 편하게 관심 긴 단발 레이어드 팜 국내 동탄 미용실 모율 헤어 범죄 김섭취 디자이너 하우스 엘이 그래 > 항상 여러분께 강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스타일은 수중의 단발입니다.고양..

알고싶다 네이버 어린아이드포스트 최고수익 얼마까지 될까? 직접 찾아본 어린아이드포스트 월수익공개 (ft. 내 블로그 수익) 정보 [내부링크]

NAVER의 글씨들용 자리를 등록해서 약 2개월이 지나지 않습니다. ^0^ 아...이런 중독성···. 매 1장 1한번 걸어 보게 됩니다. 전에는 볼 수도 없었는데, 블로그 접속 수는 별로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고 올지..

영화 성인 자매의 교환섹스 유설영 20하나8 오지현 ~처럼 [내부링크]

> 영화 성인 자매의 교환 SEX꼭 봐야 할 것 같네요!!20하나 8작품에서 유솔용와 오 지현이구요!후기의 같은 것은 그와은심 없고, 송이지에메의 교환 섹스의 시각을 가르칩니다 영화 자매의 교환을 본다 <이전 오지..

슈퍼맨이 돌아왔다 3하나3회 펭수 짱이네 [내부링크]

> 우레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지난번 항공편에 이어서 오늘 방송분입니다. 윌벤과 펜스의 러브스토리 > 두 사람 다 귀엽게 생겼네 > 펜스와 윌벤져스가 식당에 갔는데 귀여운 토끼가 돌아다니네요. > 펜스가 벤틀..

무면허, 음주운전 문재 시 보험처리가 될까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무면허, 음주운전으로 문제가 생긴 경우 보험 처리가 불가능한가요? > 친구들과 술 한잔을 걸고 돌아가려던 A 씨, 하지만 가져온 차를 두고 헤매다 거리도 몰라 괜찮겠지라는 생각에 운전대를 붙잡고 이야기했습니..

[콘텐츠 태풍 넷플릭스]“ 봅시다 [내부링크]

시리즈 목차넷 기반 맞춤 서비스, 누가 왜 볼까?(〃) 풀 층(제작자)들이 좋아하는 이유(2)릭(leak·유출 유입)을 둘러싼 별의 전쟁(3)스 스로 바뀌어야 한다! 국내 시장 기회일지, 독인가(4) 콘텐츠 시장 동요'..

movie log [영화 그린북, green book] 이야~~ [내부링크]

영화를 보면서 쓴 영화 후기 스 주의입니다:3영화의 많은 이이에키울 안고 있습니다. > 전에 만난 누군가가 "정말 괜찮은 영화다"라고 권유하고 준 그린 북. 어디서 봐야 하는지 먹지 않으면..

영어공부하기 딱 좋은 날! 미드 슈츠 May might 조동사편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드영어회화스터디 다영팩이다 지난 시간에 이어 영어 표현 미드슈츠로 배워보겠습니다.영어공부하기 좋은 미드슈츠! 김 1는 어떤 표현이 기다리고 있죠? > 대화에 자신=로펌 대표 변호..

하나하나하나부터 자율협력주행 주간 “자율협력주행 기술개발업계 한자리에” 봐봐요 [내부링크]

국토 교통부(장관 김현미)은 11월 111에서 151까지 1주일 1동안 자율 협조 주행 인프라 상호 호환성 시험, 군중 주행 기술 시연, 자율 차 사이버 보안 세미 나쁘지 않아를 집중 개최하는 자율 협조 주행 주간을 마..

BTS <방탄소년단> 방송에서 스토리한 지민 실체?/ 구오즈의 진짜 !!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 #지민 https://youtu.be/9a2yZMRPR20 제목이 자극적이에요. 하지만 떠오르는 제목이 없어서 이렇게 붙여봤어요. > 영국에 굉장히 특이한 지민 팬이 있는 것 같아요. 얼마 전 지민이가 등신대에..

BTS "20하나9.02.하나4#Jimin#V#RM#JIN#JK#약속#발렌타인#BTSxGRAMMYs#Twitter ~~ [내부링크]

> #Jimin #약속 지금 잔다.(트위터 영상) > #V #태태 #GRAMMYs "cardib!!" (트위터 영상) > > #V #RM #JIN #JK #Jimin #GRAMYs"이건 발렌타인 초콜릿 같은 선물 영상ᄏᄏᄏ"(..

우노큐브 VODA(보다) OTT 셋톱박스 제품 소개 1부:제품 이해를 위한 설명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소비마(소박한 오디오 비디오 마니아)입니다.저는 바다정보시스템에서 QA(제품소프트웨어테스트)직원으로 근무합니다. 제가 다니는 바다정보시스템은 TV튜덱 기반의 안드로이드 셋톱박스 개발 전문회..

장흥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유입차단 ‘비상체제 돌입’ 좋구만 [내부링크]

#장흥군, #신종 #콜로콜로바이러스 #유입차단' #비상체제 돌입' - 정종순 장흥군수, 설 연휴기간 비상대책회의 주재 - #감염증 #위기경보' #주의' -> '경계' #격상 > 정종순 장흥 군수가 27일과 28일 연이은 비상..

[넷플릭스] 탑보이(Top Boy) 시즌 1-3, 영국드라마 볼께요 [내부링크]

영국 드라마. 하지만 마약에 관한 꽤 거친 이야기예요. 영국 드라마에 대한 이미지를 완전히 망쳐버린 드라마다. 영국의 드라가 이렇게 거친 스토리를 다룬 걸 본 적이 없어.런던이 이렇게 거칠고 어두운 도시였지..

[LOL 챔피언 공략]2019 프리시즌 미드 제드 룬/특성 및 공략 제드 카운터,강한 타이밍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일은 격동하는 프리 시즌중에서 부동의 일.5티아 미드 제드 공략을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제드는 미드의 대표적인 AD누커 암살자입니다.제도의 스킬을 보면, 그 점을 잘 알 수 있지만,, 제도..

태양계 행성 크기 비교하기 쉽고 간단하게! 이야~~ [내부링크]

태양계 행성의 크기를 비교하기 쉽고 간단하게! > 태양계를 이루고 있는 행성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흔히 이 순서대로 많이 알고 있을 겁니다. 수성, 금성, 지구,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 등입니다...

2020 나라기술자격증, 고졸 산업기 짱이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학습 멘토, 효크징 선생님입니다!. 어느새 2019년의 마지막 날이 다가오고, 모두 새해 우이도그와 좋을까~하와 휴하나울 맞소우이도울 밝히거나 생각합니다만, 밖에 나 가서 보면 날씨가 정말 너 무..

6.하나3 청송군 지방보 좋은정보 [내부링크]

6. 것 3청송군 지방 선거이고 그멩나마즈 병장 이상웅, 청송 군수 자유 korea당 기호 2번 윤 교은히 후보와 함께 > 시도 의원 자유 데항밍국당 기호 2번 신 효그와은 후보 > 청송군 의원의 자유 한국 당의 기호 2-..

행정사 자격증, 2020년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 에듀윌이야.2020년 새해가 밝아 오고 12월 사이 조용한 자격증 1정이 다시 시작되고 있습니다.그 중에서도 오한씨는 행정사자격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행정사란 타인의 위임을 받아 행정기관에 제출..

[중국쁘지않아 케이블스] 중국 기밀문서 폭로... 와~~ [내부링크]

차이저 케이블스(중국 Cables)는 #국제탐사보도언론인협회(International Consortium of Investigative JournalistsICIJ)가 입수한 중국 극비문서를 토대로 중국 신장위구르자치구 지상위구르인과 기타 소수민족이..

[미드소마] 한여름, 햇살 아래 피 볼까요 [내부링크]

'유전(20하나 8)'을 통해서'오컬트 무비'의 섬뜩한 즐거움을 준 적이 있다'아리에스 티'감독의 신작에 크면 하느님 큰 주목을 받은 '미드 소마'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 옷슴니다.유전의 때와는 달리 빨리 국내..

닥터스베스트비타민C 하나000mg Doct ~~ [내부링크]

안녕~! 써보고 말하는 박실장입니다. :) 오항시은 내가 2년째 먹고 있는 비타민 C제품 Doctor's best vitamin c한 000mg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비타민 C밥에 대해서 관심이 높아지는 계절이 춥다..PM2.5에...원인..

통풍에 안 좋은 so 와~~ [내부링크]

> 얼마전 가수 김종국이 통풍에 대해서 떠든 적이 있는데요~ 다행히 가장 최근에는 많이 좋아진 것 같아요. 저희 할머니는 돌아가시기 전에 통풍이 심해서 증상 등은 바로 근처에서 자주 보셨습니다.게다가 최근에..

흥행할수있을까? : 하반기 봅시다 [내부링크]

> > #짚이라도 잡고 싶은 짐승_전도연 몇 번 말씀드린 하반기 제가 가장 사랑하는 대작은 '짚이라도 잡고 싶은 짐승'입니다. 전도연과 정우성과 배성우가 윤여정까지 더해진 이 스릴러 영화는 올해 별다른 공을 들..

축농증 치료 놓치는 ~처럼 [내부링크]

> 축농증이라고 불리는 이 병명은 정확하게는 부비동염이라고 하는 것이 더 맞습니다. 코 옆에는 상악동 세이고 돈 죠프 효은동쵸은도우동의 4개의 공간 즉 부비동이 있습니다. 이 부비강이라는 곳에 염증이 일어..

갑상선암 생기면 어 볼께요 [내부링크]

> 중년 여성에게 많고 과인타과인은 갑상샘 질환.호르몬 이상으로 신진대사가 과도하게 활발해지고 그 과잉으로 저하된다 항진증이나 저하증 같은 질병도 있고, 과도한 인비 상태의 갑상선에 가령이 생기면 양성인..

CCM 반주법] 사랑 중에 좋네요 [내부링크]

CCM반주법] 사랑 속에서 사랑 WELOVE 피아노&악보 잘 지내나요?한 달 만에 인사드립니다. 오늘의 영상은 윌러브의 사랑 속에 사랑이 지나간다.원곡의 앨범은 피아노의 소음이 정말 거의 들리지 않고 스스로 보이싱..

구월동 미술[필아트미술]-개그 봅시다 [내부링크]

《필아트 미술 응원 영상- - 개그맨 겸 지휘자 김현철 님 《코미디언 김현철 님》에서 저희의 필아트 미술을 응원해주셨습니다!! 개그맨 김현철 씨의 필아트 응원 영상! 같이 봐요^^ 클래식 마니아인 김현철 씨는..

송가인 어머니 아리랑 악보, 어머니 아리랑 악보, 어머니 아리랑 코드, 송가인 어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보 본인 라이 입니다.~당일은 트로트 여신인 카인의 첫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 곡잉 어머니 아리랑을 소개하려고 왔습니다~"어머니 아리랑"은 송가잉의 감성,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입니다. ..

[LP Bar / 신림 우드스탁] K ?? [내부링크]

> khánh Ly [아름다운 옛날](한 98일), 베트남 여성 가수 칸 리(khánhLy, 경리)소움발.이제 사이트에 싸게 먹혀서 호기심에 구입했는데 알고 보면 엄청 비싸소움발구나.구글링(Googling)한 정보에 의하면 베트..

연내용공연 추천 / 한편의 콘서트 같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꿀벌입니다. 얼마 전 역삼역에 있는 LG아트센터에서 뮤지컬 경호원을 보고 왔어요. 아직 당시의 감동과 전율이 남아 있는 것 같군요. LG아트 센터는 역삼 역 7번 출구와 연결된 GS타워 3층에 위치하..

만성 염증성 피부질환 아토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거의 매일 건강유지에서 알려드리는 아토피 피부염은 주로 어린 시절, 소아기에 시작하는 만성적인 재발성 염증성 피부질환입니다.가려움증을 주된 증상으로 하는 아토피 피부염의 자세한 증상과 원인, 치료법에..

2017.12.27 [181주71/생후10151] 어린애기 좋구만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키즈노트에 실린 사진. 언제나 그랬듯이 핫솔반은 음악 감성의 시각에 미니스커프를 들고 두 손을 모으고 안에 두고 꽃이 피어 나쁘지 않게 손바닥을 펼쳐보거나 목에 두르..

[임신 하나0주+하나하나주+하나2주] 하나2주 2하나: 대박이네 [내부링크]

∨ 5주)호가 확인 ∨ 7주)호 조 썰매 타오늘(보물 처음이다.첫 2cm)∨ 9주)젤리 웅보(보물 2.33cm)∨ 첫 2주)의 시발 기형아 검사/취약 X증후군 검사(보물 6.33cm) > 하나 0주! > 이 시기에 먹은 것은 김 섭취와..

편도결석 빼는법 좋구만 [내부링크]

편도 결석 제거하는 법 - 부분 절제술 안녕하세요 나무동 1프지 않고 이비인후과 병 덕트입니다.입냄새 때문에 감정이 더 많아요.입 냄새는 나쁘지 않아 스스로도 불쾌하게 만들지만 나쁘지는 않아와 함께 생활하..

운전면허정지 벌점 대박 [내부링크]

> 자동차를 운행하다 보면 불가피하게 교통법규를 위반하는 경우도 있고, 부주의로 스토리를 알 수 없어 교통의문이 생길 수 있습니다.이 경우 위반내용이 나쁘지 않고 다양한 결과에 따른 벌점이 부과됩니다.이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