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88-6955의 등록된 링크

 128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29. (펭수x윌리엄) 슈돌의 역대급 에피소드 탄생: 한 편의 '겨울동화' 같은 펭수랑 윌리엄의 만본인다 그렇게하여 이별, 마지막 작별의 순간에는 눈물이 핑 도네요. [내부링크]

> [사진출처 : 펜스 공식 계정 인스타] 최초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백수와 윌리엄의 겨울동화 같은 이야기가 방영되었습니다.순수한 윌리엄과 펜스가 만병이었기 때문에 여기저기서 폭소를 터뜨렸습니다.하..

창원축농증, 콧물과 축농증의 증상과 예방법! [내부링크]

> > 언제나 그랬듯이 칼날은 경첩입니다.개구리가 동면에서 깨어난다는 절기의 하나인데요!오전은 조금 추웠지만 오후에는 봄 기운을 느끼는 하루입니다 하지만 코로 본인 9때문에 밖에 자기 갈 것이 싫..

NATM 터널 굴착시 안전관리책댁의 역할 [내부링크]

교수님이 질문하신 NATM 터널 굴착공사시 안전관리책너로서 현장대응 대책을 말씀드립니다. 저는 터널 공사 시공 경험이 없기 때문에 실제 안전 관리를 경험한 적이 없는 본인의 NATM 터널 굴착 전 환기시설을 설..

JTBC 스카이캐슬 차세리(박유나쁘지않아)가 착용한 퍼자켓은 즉시 시에로 제품!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당일 전해드릴 공지는 스카이캐슬 패션입니다만 -일본계 방송으로부터 출연자의 흡인력 있는 연기와 관심있는 스토리로 시청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매회 주인공의 패션이 눈길을 끌었습..

갑상선기능저하증 치료 천천히 시작해보기!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요즘 콜로과인 때문에... 면역력 등 건강관리에 더 주의하고 계실 텐데요.그 중에서도 면역력과 관련이 깊은 갑상선 질환을 앓고 있는 분이 생각보다 굉장히 많았습니다.만일 갑상선 기능 저하증..

갑상선암 수술 후 체중증가...살이찌고 붓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갑상샘암 1기를 올린 요니임!다들 건강하시죠? 저는 춘천 본인들에게 다녀왔습니다.남자친구의 대한민국에 예쁜 카라꽃을 선물받았습니다! > 이 꽃을 들고 사진을 찍었는데 통통한 제 모습에 약간......

넷플릭스, 전용 서체 'Netflix Sans' 개발 [내부링크]

고다소음을 대신하는 새로운 서체 > <옥자>, <이상한 내용>, <하우스오브카드> 등으로 유명한 세계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 서비스 기업 넷플릭스가 <넷플릭스 선스>를 개발했습니다. 새 영화 자신의 드라마..

자율주행차 엔지니어가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는 뭣하나까? <Part 하나> [내부링크]

> 들어 이번에는 그 동안 좀 소홀히 했던 주제에 대해서 2차례 글을 쓰려고 생각한다. 제가 지금까지 꾸준히 자율주행차에 대해 소개하면서 가장 많이 줄였던 내용이 아마 자동차 시장이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

넷플릭스 쉐도잉 꿀팁! 미드로 하는 영어공부 목하 간편하게 하세요 [내부링크]

요즘에 넷플릭스에 재밌는 시리즈들이 많이 업데이트 되고 있어요.미도 영도 영화까지 재미있게 보며 영어공부도 잘하는 비결은 없을까.라는 생각! 자신이 있었던 것 같아요.특히 영어회화를 항상 하는 데 섀도..

sound주운전 면허취소 교육을 잘 받아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요즘 술을 마시고 운전대를 잡는 사람이 정말 많아요. 해당 행위를 통해서 발생하는 1들에게 경계심이 없기 때문입니다.이런 행동을 함으로써 일어날 수 있는 부작용이 정말 많아요.무고한 피해자가 발생할 뿐만..

[미드웨이]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귀환! 스케1 크고 통쾌하게 과인왔슴니다. [내부링크]

>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미드웨이를 네욘카 시사회당에서 처음 봤어요. 인디펜던스 데이와 20하나 2, 투머로우와 갓질라을 만든 스케 1 큰 대작 재난과 액션 블록 버스터 원조 감독입니다! 영화 프쇼고..

소견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대한 모든 것ㅣ진단 및 치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글래스메디임입니다. 강아지 갑상선 기능 저하증 시리즈 마지막 포스팅! 진단과 치료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저번에 포스팅하면서 얘기했던 거 기억하세요? 작은 개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TODAY'S BTS "2020.02.28#금일의방탄#노래뱅크#컴백무대#ON#BlackSwan#MAP_OF_THE_SOUL_7#Twitter [내부링크]

> #BTS"뮤직뱅크 컴백과 함께 1위 아미는 방탄의 산소와 빛 아미들 오늘도 감사합니다""#방탄 소년단#MAP_OF_THE_SOUL_7#BlackSwan#ON#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조직농구 무당신진 KCC, 해법은 송교창? [내부링크]

> 조직 농구의 무적인 KCC, 해결책은 송교 마사(송·교챠은?기사 입력 20하나 9. 하나 2.05. 낮 하나하나:하나 4최종 수정 20하나 9. 하나 2.05. 낮 하나하나:하나 4기사 원문 [프로 농구]트레이드 후, 방..

[행정심판례] 정지기간 운전면허 취소 처분 취소청구 인용사례 와~~ [내부링크]

사서 제목:#자동차 운전 면허 취소 처분 취소 전 쿰은지에 번호:20하나 7하나 5846재결 1자:20하나 7.09. 하나 2. 판결 결과:인용 결정 요지 청구인들은#소음 주운 전 등으로 벌점 하나하나 0점을 부과 받고 일일..

드라마 해치 1회 줄거리, 연잉군 이금, 연잉군 초상, 월화드라마 시청률 순위? 어린이템, 눈이 부시게 시청률 대박 [내부링크]

> 월화 드라마(sbs)'해치'이 어제 일방 송된 가운데 1회부터 줄거리, 영상이 화제가 되어 있군요~조선 왕조 영조가 21대입니다.다クム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영화나 드라마는 없었기 때문에 더욱 주목받고 있..

빌보드차트분석 20첫9년첫첫월91::드레이크=카1리 제너희?+대마초 사업, T.I.=내 딸의 처녀막은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이번 주에 드레이크가 카 1리 내 너를 사귀고 있다는 카드가 일어났다. 그런데 이 조목이 사실이라면 정내용 웃긴 것이;-카 1리 키 군은 최근 트래비스 스콧과 떨어진 트래비스 스콧의 딸도 태어난 여자. 그리..

정이야기 재미있는 미드 추천4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나르미드를 추천해요! 시즌8까지 나쁘지 않았고 방송이 끝난 드라마입니다.장르는 중세 하이 판타지이지만 사실 판타지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어떻게 재미 있게 봈 냐묘..

태양, 오는 하나8하나 플리마켓 ‘화답’ 개최 ‘수익금 전액 청각장어린이 아동·청소년 위해 기부’ 대박 [내부링크]

태양, 온 181·마켓'긍정적으로 '개최'수익금 전액 청각 장애 아동·청소년 수련에 미치는 ' > 가수 태양이 벼룩시장을 열고 애기장품을 판매한 수익금을 전액 기부한다. 오기 8일 낮 일 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서..

BTS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하나정(2020) 좋네요 [내부링크]

> > 빅 채팅 월드 투어의 소식이 나왔어요!!4~9월까지 월드 투어(1차 투어 1정) 한국 미국 케나프지앙아다, 1개, 영국, 독 1, 스페인 등 17도시에서 37회 공연 , 와우!!! 월클 다운이군요. 9월 다음 1은 추..

토스 행운퀴즈 정답(괴물을 죽이기 위해 괴물이 된 '위쳐' 게롤트를 맡은 배우는?) 대박 [내부링크]

> 몰입도 200%전 세계가 열광하는 판타지 신드롬! 판타지 블록버스터 <위처>와 함께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퀴즈] 판타지 블록버스터 '위처'의 주인공 '게롤트'를 맡아 원작소설의 팬으로서 성덕을 입증한 이..

넷플릭스 영화 호스걸 결국 & 그녀는 미치지 않았다. 짱이네 [내부링크]

> 시간 여행을 주제로 만든 SF영화 호스걸을 봤는데요. 영화 전문 사이트에서 영화 호스걸을 왜 정신분열증 역시 몽유병 환자를 주제로 하는 미스터리 드라마의 장르로 구분했는지 의문이다. > 왜냐하면 인터넷 프..

펭수 매니저 박재영 PD, 마성의 츤데레, 그는 어느인가? 좋네요 [내부링크]

#펜스 #박재영 #에니어그램 펜스와 환상의 콤비네이션! 찰떡 궁합 박·재용 PD!펜스는 에니어그램 7번 타입이었습니다. 모험가, 낙천가다재다능하고, 어떤 경험으로도 나쁘지 않고, 감을 가지고 도전하는 타입이었..

[미드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The Witcher 확인 [내부링크]

> 제작 뉴스에서 캐스팅까지 연 1화제가 된 인터넷 후릿크스밋도우이쵸 Witcher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넷플릭스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넷토후릿크스우이쵸가 이륙할 수 있고 미드 위 조는 헨리 카빌..

번개장터 송가인과 다같이하는 초월페스티벌 티켓2장 알아봐요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하루 058일 8일 8 > 좌석 S행렬 2장을 팔고 있습니다! 1이불 하루 공연하나요#송그가잉#초월 페스티벌#티켓#공연#미스트 로트..

[세계1주 D+34] 터키 91차-조지아 바투미에서 터키 카파도키아로 이동(바투미Batumi-사르피Sarpi-조지아국경-트라브존Trabzon-카파도키아Cappadocia) ~처럼 [내부링크]

오늘은 다시 이동하는 날이었다.조지아 여행을 마치고 조지아 바투미에서 터키 카파도키아까지 가는 힘든 이동일의 중간 지점인 터키 트라브존에서 쉬어 마스크가 좋지만 트라브존이 별로 볼거리가 없다는 것을 깨..

볼만한 미드 추천 - 본인이트폴(신의기사단)/Knightfall 확인 [내부링크]

장르: 액션, 어드벤처, 드라마 중세시대 이야기를 좋아하시는 분은 보세요! 템플러 기사단이 성배를 찾기 위해 무진장한 아이를 씁니다. 현재는 성배를 찾을 수 있는 단서가 발견되고 있습니다.최근까지 이 드라마..

[디지털타임스]가수 본인비, 일살 연상과 웨딩마치 짱이네 [내부링크]

> 가수 자신비(사진)이 11월의 신부가 된다. 자기비는 301서울 모처에서 1세 연상의 비용이에 남성과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랑은 자신비의 중학교 선배로 둘은 2년 연애 끝에 부부의 인연을 맺었다. 결혼..

경주 황리단길에서... 'mbc생방송 금하나 오전 자신둘이간다. 개그맨이재훈 김시덕씨를 만남..' 이야… [내부링크]

통상지의 경주 여행 2일째.경주 황리단길에서 큰절을 올리고 공방에서 물건도 문재, 황리단길을 즐기고 있었다. 그리고 대릉원에 가기 위해 차를 그쪽으로 몇 걸음 걷다가 우리처럼 카메라를 든 사람들을 만났다...

BTS "20하나9.0하나.06#JIN#SUGA#대상탄소년단#골든디스크#Twitter 이야… [내부링크]

> #JIN #막내"아미 어제 늘 그랬듯이 우리랑 다 같이 있어줘서 고마워 아미 덕분에 행복하고 역시 행복하다고 생각합니다. 사랑합니다 > #SUGA #민아기옹"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잘 ARMY!!"#구석에 이..

우한폐렴563명사망..하루새 73명사망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이스토리입니다.중국에서 사망자가 560명 확정자가 28000명을 넘었다고 하던데요. 중국의 위생 건강 위원회는 6개 0시 기준으로 현재 우한, 폐렴의 누적 확정자가 280하나 8명 사망자가 563명..

넷플릭스 라그본인로크 - 삭사 확인 [내부링크]

2020.02넷플릭스 신작 러그 본인 로크-노르웨이의 드라마-등장 인물 > > > > > 주인공의 형제가 아닌 다른 인물들이 모두 좋은 드라마라는 느낌! 내 토르는 그렇게 많지 않잖아! 그 중에서도 삭사와 피오르 남매가..

영화 미드소마 줄거리, 결미있음. 축제 속 숨겨진 진짜로 풍습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미드 소오마 Midsommar, 2019 영화 미드소마의 줄거리, 결미 있는 목소리. 축제 속에 숨겨진 진짜 풍습은? 스토리가 당신의 감각을 마비시키는 공포!축제가 끝날 때까지 벗어나지 못한다 90년에 한번 9개 열..

BTS "2020.0하나.09-하나0#JUNGKOOK#JustinBieber#Yummy#SUGA#Interlude#Shadow#컴백트레일러#Twitter 볼께요 [내부링크]

#JUNGKOOK #전정국 #yummy #JustinBieber'' > > > > > #여동생 라인#SUGA#Interlude_Shadow"무싯다 한국 수학 형+_+"#MAP_OF_THE_SOUL_7#ComebackTrailer 2020.01.BTS#BTStwi..

2019. 10. 29 - 토이푸들 코나 ~~ [내부링크]

3개월 131, 굔센 1061차 수컷에 프리 토이 푸들 이름은 코 나쁘지 않 > 예쁜 내 개색 몇 개로 가방을 손에 넣었다.밖에서는 얌전하게 안에 들어가 있어, 기분이 좋은 것인지, 안에서 잘 잔다.아직 작은 3..

영어회화 공부 나쁘지않아만알고싶은 방법! 대박 [내부링크]

> 새해에는 모든 사람들이다 나만의목표를막습니다!어떤책인지모두공통적인목표를가지고있는것같습니다.저는운동하고영어공부인데요!특히대학생의경우영어영문학과가아니라도토익점수같은거없으면졸업못하는경우가..

영화 미드웨이 Midway !! [내부링크]

2차 세계 대전 영화!!!!너무 너무 나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밀리터리 ᄆ도 알아버린 표준, 뭐랄까... 생존의 치열함과 허무 극한에서 나오는 놀라운 잠재력, 인간 본성의 바닥 도우은도우은도우은 그런..

소아 편도비대 수 봅시다 [내부링크]

> HISTORY월마다 걸리는 중이염, 매 1밤, 코, 항상 피곤해서 쉽게 짜증 내는 아이는 이제 만으로 다섯살이다. 아이의 어머니는 편도수술을 받기로 결심하고 왔어요. > 양쪽 고막은 삼출성 중이염으로 공기가 탁하..

[자율주행차 관련주] 부분자율주 볼까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 관련주, 주요 이슈! 것.자율 주행 차와 할까-자율 주행 차와는 운전자 작동 없이도 도로 귀 츄울 파악하고 자동으로 주행하는 자동차를 일으키고 스마트 카의 실현을 위한 핵심 기술로 꼽히..

IT'S 넷플릭스 타입니다! 넷플릭스 회원이라면 꼭 보아야할,넷 봐봐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는 재미있는 영화, 나의 드라마, 아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도 많이 있지만 많은 영감과 재미, 배움을 전하는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콘텐츠도 많이 있습니다. 추천으로 이런 컨텐츠를 찾아보면, 자신도..

이태윤원장님 유럽녹내장학회 (EGS : Europe ?? [내부링크]

이 5월 하나 8개에서 5월 24하나까지 이가 면 리어의 피렌체에서 열린 유럽 녹내장 학회(EGS:European Glaucoma Society)에 잘 보면 안과 이테융장이 출석하고 직업을 빛냈 슴니다. > > 이테융 원장은 보훈 병원..

넷플릭스의 혁신 노하우, <넷플릭스하다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 한다>(4차 산업 혁명의 키워드, 넷플릭스)(문성길 저 쓰리 치에오스 2017.07.)책을 우연히 읽게 되었습니다.1997년 DVD대여 회사로 출발했다가 2007년 인터넷 스트리밍 기술을 가장 가장 아프소소 적용..

SQLD 자격증 요약 : ~~ [내부링크]

최초의 방이 쵸은규화의 정의-정규화된 엥토티, 속성, 관계에 대해서 시스템의 성능 향상과 개발과 운영의 단순화를 위하고 중복, 통합, 분리 등을 수행하는 데이터 모델링 기법-데이터 완전성이 깨질 위험성을 감..

한국 영화 흉년 속 고군분투, 봅시다 [내부링크]

> 아직 두달 정도 남았지만 2018년은 한국 영화 흉년과 이야기와고 싶다. 총관객 수를 넘긴 영화의 질 면에서 내 기준으로는 흉작 중의 흉작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김없이 올해도 제작비 규모가 크지 않은..

큰개 자궁축농증 수술 [은평구 24시 동 ?? [내부링크]

#은평구 24시, 동물 병원#24시, 스마트 동물 메디컬 센터#24시, 스마트, 동물 병원 > ..

오십견 - 유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깨가 안 올라가요.어깨가 굳은 것 같아요. 어디선가 들어본 적 있어요? 오늘은 우리가 보통 듣는 어깨질환인 오십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각을 가지려고 해. 어느 날 갑자기 어깨가 아파 잠을 깼다.-..

만성비염 축농증 부비동염에 알아봐요 [내부링크]

만성 비염 또는 축농증 또는 부비동염이라고 해서 환절기가 되면 이 녀석 콧속이 사고입니다. 나는 비염, 축농증, 부비동염.이 3개를 모두 가진 것 같습니다.증상은 코가 후로 옮겨간다는 것! 그러다가 당근! 가..

운세의 신처럼 풀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이 사주 팔자는 남자로 태어났으면 운이 나빠서 출세했을지도 모르는 내일 아침입니다.사주를 보자마자 운세의 신처럼 여겨져 실제로 간명하더라도 이와 같았다.경신을유갑인무진 직위도 느리고아료움도 함께 할..

팝송 추천 커밍아웃 해외 가수 40곡 ?? [내부링크]

신구 와잉눙 온화한 팝송 추천 매년 6월은 Pride Month!!!"성적 소수자 인권의 달"입니다.'가장 9회 서울 프라이드 퍼레이드'은 20일 8년 7월 일 4개 동양 하나, 서울 광장에서 열리고요!!Happy Pride Month를 맞..

엄마표 과학점검2 볼까요 [내부링크]

> https://youtu.be/Hx_j6hadq5I 우와 화산이 터진다! 부글부글 용암이 솟아오른다! 아주 옛날에 공룡이. 그런데 요새는 한 마리도 살고 있지 않아.공룡이 사라진 이유! 화산폭발설~ 아이들 모두 집에서 거품이 넘..

코피가 자주 자신는 이유, 봅시다 [내부링크]

코피가 잘 나오는 이유, 고혈압 증상이 있습니다. > Y씨는 코피를 흘린 적이 거의 없습니다. 그런데 최신에는 코피가 자주 본인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한달에 3~4번 정도 코피를 흘리고 에에쵸에는 단순히 피로에..

레전드 오브 씨커(2008~2010 정보 [내부링크]

> 본 검토는 주관적 판단에 증명하고 제작한 리뷰에서 점성술은 5개 만점을 기준으로 결정하는 것이다. 별점 판단 증거는 개인적인 것이므로, 본 영화를 본 다른 관람객과는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장르:판..

넷플릭스 요즘영화/드라마 예고편 알아봐요 [내부링크]

20첫 9년, 즉 넷플릭스에서 공개 머더 미스터리 메인의 예고편(한글 자막) 오랜만에 아다소음 샌들러 코미디 영화를 보겠네요, <더 마일로위츠 스토리>는 생각보다 진지하게 보고 있어서 이번 영화 <머더..

jtbc 한끼줍쇼 배우 남규리 카페 알바 캐스팅 이얘기 볼께요 [내부링크]

배우 남규리~정시야의 멤버 가수~!!! 마치 인형같아요:-) 모처럼 예능에 과인이 되었다는...배우들이 연예과인이 될 때의 이유가...영화 찍었어요? 영화 질투의 역사~^3월 141공개 확정~^^jtbc한끼 즈프쇼ー 배우..

손목터널증후군 자가진단 대박 [내부링크]

> 하나 상생하는 도중에 갑자기 손바닥이 저리거나 손목이 찌릿찌릿한 통증을 느낀 적이 있습니까? 잦은 손목 관절 사용으로 인해 무리가 가서 통증이 나타납니다.과거에는 사무직이나 반복적인 가사노동으로 인해..

아는만큼 더 생생한 !! [내부링크]

> 2차 세계 대전의 행방을 나눈 미드웨이 해전을 다룬 영화가 개봉되었습니다. <투모로우><인디펜던스 데이>의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 작품이다. 이전에도 미드웨이를 소재로 한 영화는 있었지만, 미쿠와 Japan의..

넷플릭스 오티스의 비 대박이네 [내부링크]

> 엄마가 성전문가 오티스가 어렸을 때부터 들어온 성지식으로 섹스 상담을 해주는 스토리. 그래서 원제는 Sex Education이었는데 "비밀" 상담소가 되었다. > > 스스로도 따라서 무서운 놀이기구를 싫어한다. >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