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1-6955의 등록된 링크

 129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주시은 아본인운서 몸매 키 인스타까지 누구? [내부링크]

> 상큼 발랄하고 보이는 SBS쥬시웅아쟈싱 운서 입사 즉시 당시 경쟁률이 1700대 1이었다고 하네요 현재는 '풋볼 매거진 골!'에 출연하고 많은 축구 팬들을 응원하는 팬들에게 하고 있다고 합니다. > 역시 SBS 축구..

16개월 편도염 열감기 [내부링크]

미세먼지가 엄청 심했던 얼마전.황금이 지남에 황금의 아버지까지 감기가 많이 걸리고 약 1주 1고생했어요.연하의 3남매를 데리고 병원 투어를 하느라 너무 힘들었겠다. > > 나이 3남매를 데리고..

[운세의신]2020년03월061 - free운세, 오늘운세 [내부링크]

> 도움이 되면 공감을 누르세요. , 쥐의 운세 36년생 자기 취미를 가진 것이 좋다. 48년생 의의밖에 반가운 사람을 만잔 것이다. 60년생: 배운 자와 다투지 못하므로 주의한다. 72년생 이송웅이 좋아지시..

하나본어자격증시험 JLPT N3 상반기버킷리스트! [내부링크]

여자~히사시브리! HAPPY 2019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서 적응할 틈도 없이, 가끔은 자비없이 너무 빨리 지그재그 하는 것 같아요. 웃음 전 1월 중순이라고?! ᄋ_ᄋ?! 하지만 가..

주내용예능 위플레이 하성운 재밌어 [내부링크]

토요일 쇼의 메인 버라이어티"최강 버라이어티는 뭐야?" 위 풀장 레이 ٩(๑˃́ꇴ˂̀๑)و 동양 하나 18시 스카이 드라마 채널 ٩(๑ ᴗ )۶ 멤버는 누규~?강·호동 이수군, 하하디은, 정혁,..

[방탄소년단 정국] Rabbit Jungkook cutie on BTS Run fanart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정국 #전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 credits to the owner

The ImmunoTherapy Revolution 요점 정리 / 면역항암제와 대사약물 시그대지 [내부링크]

Dr.Williams의 암 면역치료 피라미드와 성공을 극대화 할 예정-피라미드는 면역반응을 강화하기 위한 각기 다른 카테고리에서 유력한 물질을 소개하다-여기에 소개되는 모든 물질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이 아니다-..

티파니 영, 클래식+펑키 공항패션 `감각적` [내부링크]

#티파니영이가 #소녀시대 티파니에서 제일 최근에 알았어메일 경제 기사 > #티파니 영, #클래식+#펑키 #공항패션''#감각적''[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손정은 기자] 가수 티파니 영이 감각적인 공항패션에 시선을 모았..

[서적 보강] 스케치업 브이레이 4.1 버전에서 커스틱 표현하기 [내부링크]

나의 네번째 출판 서적인 'V-Ray for SketchUp'은 20일 8년 달에 출판되면서 올해 다섯번째 책을 내는 미리 계획 이프니다니다.올해 출판 미리 기에후에 퀸 서적은 스케치 업 2020버전을 학습하는 서적 이프니다니..

리뷰: 마인크래프트1.14(Minecraft) 짱이네 [내부링크]

wah, what is your favorite plock in maincraft? 마인크래프트는 아주 오래된 게임이었다 초등학교 때 이를 주변에 펼쳐보려고 사슴 런처를 돌렸을 때가 생각난다. 그때 버전이 베타 하나.하나_02인가했는데 당시..

미드 그라가스 공략 ) 템트리 룬 특성 현전문의 ~~ [내부링크]

> 미드그라가스공략)템트리른의특성입니다.궁극기와 도주기, 스턴기 덕분에 갱들과도 살아갈 수 있다.청스토리는 타워 역관광도 가능합니다. > 그라가스 능력치 > 그라거스룬W가 평타이므로 쌍관룬을 착용합니다..

'기생충' 배우들이 아카데미상 후보에 못오른 이유 ?? [내부링크]

> 요즘 미쿡은 작년 연화부터 새해까지 각종 영화제 시상식이 열리는 시즌이었다. 최근엔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화제가 됐다. 현지 언론마다 봉준호 감독과 배우와의 인터뷰를 내보내고 있으며 기생충은 이름 있..

매력적인 캐릭터와 방대한 세계관의 재밌는 판타지, 어서 빨리 시즌2를!! - 넷플릭스 오리지널 [위쳐] !! [내부링크]

> 반지의 제왕이나 해리 포터 시리즈가 그러했듯이 큰 사랑을 받은 판타지 작품에는 매력적인 원작이 존재했습니다. 지난 하나 2월 20하나'넷플릭스'에서 유 주 루도에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우이쵸]도 마찬..

송가인 신곡 "찍어" 녹소리 완료, 라디오스타 출연 계획 와~~ [내부링크]

> 미스 트로트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영화인 이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1위 부상했던 3천만원의 상금은 키위 어머니에게 전하고 드렸고, 홍)진영의<사랑의 배터리>과 신곡<당일 밤에>을 작사/작곡 하다..

sound주 운전자 참교육(?) 세계 각국의 sound주운전 처벌 규정은? 볼까요 [내부링크]

> sound 음주운전의 위험을 아무리 이야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지난 5년간 국내 sound 주운 전 교통사니까 사망자도 2800여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국내 대부분의 여론은 보다 강화된 sound 음주운전..

<수원게임학원>경기 남부에 하본인밖에 없는 게임학원이 있다?뿌슝빠슝 짱이네 [내부링크]

오늘은요 여러분 즐거운 불금이 된 일 연어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만 출근하면 이번 주도 굿 이그와잉눙데용용 그러고 보니 2월도 이미 중순을 지그완 이야기 1에 가고 있습니다.용에서는 남아 있는 2월도 열심히..

라디오스타 나쁘지않아비 장동민 좌약 직접 넣어주는 사이 ? 좋구만 [내부링크]

라디오 스타 본인 장동민 좌약 직접 넣어주는 사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라디오 스타에 온달샘 유상무 장동민 본인에게 이렇게 출연하고 빵 터지는 빅 재미를 선사했는데 본인에게 장동민이 궤양성 대장염을 앓고..

삼시세끼 정우성 시청률 up 효과만점 산촌편 하나게스트 정보 [내부링크]

> tvN 세 시 세 끼 정우성 산촌편 하나 게스트로 나쁘지 않으니까 와서 열하나 했는데 삼시 세끼 여성쪽이라 아무래도 남성 게스트가 나쁘지 않다면 하나 많이 해서 점포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자 캐기..

[BTS] 방탄소년단 FESTA (페스타) 데뷔기념하나 축제 - 20하나7년 볼까요 [내부링크]

FESTA(축제)방탄 소년단 데뷔 한명 6월 131을 기념하고 매년 6월 초부터 131까지 SNS를 통해서 하루에 그때 그때씩 특별 컨텐츠를 공개하는 기간. 마스터(Muster)=대규모 팬미팅.2014년 1th 3월 291올림픽..

오컬트 영화, 미드소마 / 아름다운 잔가령동화 VS 힐링영화 (스포x) 좋네요 [내부링크]

오컬트 영화 미드소마(MIDSOMMAR)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 > 가장 먼저 등장하는 이 벽화는 영화 전반에 걸친 이 말을 크게 5개로 나누어 보았다. 가장 중요한 에피소드는 빠졌지만 이는 곧 영화 사이에 등장한다...

밀정 줄거리 및 후기 : 실존인물 황옥은 의열단? (스포 有) ?? [내부링크]

<실존인물 황옥의 삶을 다룬 영화 <밀정>, 그는 독립투사 하나인가, 아니면 하나의 밀정인가?> <줄거리 및 후기> 추석(추석=음력 8월 15일)관람한 2편의 영화,"가치야 마코 대동여지도"과 "밀정"어느 쪽이 추천인..

[서평] 꿈꾸는 다락방. 이지성 지소음 (생생하게 꿈꾸면 이루어진다 . R=VD)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3남매를 키우는 연 아빠랍니다.헹북의 지기 2기에서 독서회를 하는데 읽는지는 꽤 지났는데 이제 와서 서평을 적어 봅니다. 올해가 지나가기 전에 읽은 책에 대한 서평을 마치려고 합니다. 일행평:..

넷플릭스 최신영화 가벼운 심정으로! !! [내부링크]

넷플릭스 최근 영화 "가벼운 감정으로 보기" <생각보다 효율적이고 편리해서 좋아요! > > 접도,열망,이상한여자로놀듯이감정적인게크게헤어하고,내면화하는옛날식단을관리해야하고,완치가없는소리,불면증도방광염,..

왓챠플레이에서만 볼 수 있는 미드 체르노빌 완전추천! ~~ [내부링크]

요즘은 수하 자기 보고 있다는 스트리밍 서비스!(그동안 왓챠이 외국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국내 기업이라고.)만 여편의 방대한 영상물이 있는 왓챠 플레이에서 핫 한 미드인 체르노빌이 마침내 왔다~쵸소움 가입하..

연예인 매니저 되는법 현장 경험이 중요하다? ?? [내부링크]

연예인 매니저가 되는 법, 현장 경험이 중요해? > TV 속 연예인들의 모습은 화려하고 아름답지만 이런 모습을 만들기까지는 많은 사람들의 손길이 필요했을 것입니다.그 중에서도 하루 24테테로울 같이 한다고 해..

넷플릭스 영화 추천, 카야 스코델라리오•릴리 콜린스 주연 실화 영화 나쁘지않아는 악마를 사랑했다_잔혹한 연쇄 살인마 테드 번디 이예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Netflix오리지널 영화" 괜찮은 악마를 사랑했습니다"의 원제는 Extremely Wicked, Shockingly Evil and Vile이며, 넷플릭스에서 2019년 5월 31에 유 츄루도에은믹크 영화입니다. 선댄스 영화제에서는 2019년..

영화 < 미드웨이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옛날에는 영화를 보러 간다고 하지 않고 극장 구경을 간다고 했어요.그것도 촌스럽게 설날.결혼 30년 만에 남편과 단둘이 극장 구경 갔던 것은 마침 두번째다.어느 노동절 강남의 한 극장에서 클리프행어라는..

[ 데이터로 콘텐츠 산업을 지배하는 넷플릭스 ] 확인 [내부링크]

> [데이터로 콘텐츠 산업을 지배하는 넷플릭스는 앞으로 더욱 우리 입맛에 맞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해 우리 눈앞에 가져다 줄 것이다. 우리의 전갈 속을 꽤 꿰뚫어보고 누구보다 값싸게 볼 수 있는 콘텐츠로 우리..

신도림 맛집] 코본인야 카레우동 전문점 볼까요 [내부링크]

현대 백화점 디큐브 시티점에서 쇼핑을 가는 5층 식당가'코그와잉야' 다녀왔습니다. 카레 우동이 그곳이다라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코그가 야의 카레 우동은 정말~~~! 이 스토리가 독특했어요. > 코나야 입구!! 입..

삼성폰 세계1위지킨다, 갤럭시s20.플립 동시유출(두 번째 폴더블폰 'Z 플립', 마감재로 유리 써 ) !! [내부링크]

핀터레스트 URL 복사 SNS 공유 미리보기 닫기 > [출처:중앙 하나보 삼성 폰 세계 한위 지키고 갤럭시 S20·Z플립 동시 유출 믹크상후랑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에서 열린 '갤럭시 앙팟크 2020'에서 노템..

어린유아과학동아 vol.23 자율주행자동차, 학습만화로 만나는 과학 이론 이야… [내부링크]

매달 기다리는 초등과학잡지 애기과학동아, 본문 속 특집, 기획기사뿐 아니라 관심 있게 구성된 학습만화 속에도 과학이론이 빼곡히 들어차 있어 애기과학동아만 읽어도 초등과학의 기틀은 잡힐 것이다. 학습 만..

대세입증 시청률+화제성 잡고 선전 완판까지!추리의 여왕 피폴TV 국한신문방송인클럽 국민의소음 김은영기자 대박 [내부링크]

8회 연속 광고 매진 행진, 시청률 1개 위+광고 매진에서 저인망의 대세를 뒷받침한다"추리의 여왕"시청율과 화제성 2마리 토끼를 잡아 화제성에 민감한 광고주들의 심정에 사로잡히다 > KBS 공식 홈페이지 '추리의..

위쳐 넷플릭스 방영 전 미리보기 ?? [내부링크]

기쁩니다. 항상 그랬듯이 봄입니다- 12월이 되면 크리스마스가 너무 나쁘지 않아도, 즐거움, 연 스토리의 모임 약속도 잡고 홈 파티 준비도 하고있습니다만 사무실에도 인터넷에서 예쁜 벽 트리는 예쁘..

CES 20하나8로 본 미디어 산업의 흐름: ‘포스트 넷플릭스’의 부상과 협력경쟁의 시대 봐봐요 [내부링크]

> 지난 첫 달 9쵸쯔브토 첫 2쵸쯔카지 America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린 소비자 가전 전시회(CES)20최초 8. 축구장 33개를 합친 것보다 넓은 24만 평방미터의 전시장에 첫 50개국 4,000개 쿵키오프, 약 만명이 참여..

간헐적단식 301 - 피검사결과(간단식 3개월 중간연구) 이야… [내부링크]

그러나 대비+0.1kg총 감량-7.7kg 24가끔 단식 후 1회 8시 , 퇴근 후 병원에 가서 오죠케한 혈액 검사 결과를 물었다. 숙제 검사를 받는 아이의 심정으로 궁금해서 결과가 좋지 않으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도 있..

송가인·유산슬 잇는 트롯신 누구…설 연휴에도 뜨거운 경쟁 [중앙1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이번 설도 송가인이구나~ > 이번 설 연휴에 가장 바쁜 사람은 누구일까. 아마 정답은 송가인이 아닐까. 지난해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 하나운 미스트로트에서 우승한 뒤 모든 방송국을 돌며 트로트 열풍을 확..

crs자격증 빠르게 준비할수 있어요 봅시다 [내부링크]

> 제가 가진 역량을 객관적으로 보여주고 표현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특히 crs자격증은 항공과 여행산업의 객관적인 지식을 갖추고 있다는 사실을 입증하기에 최적의 스펙이므로 많은 분들이 준비를 하고 있..

BTS - 봄날 (듣기/가사/Live/뮤비/별스타그램그램) 좋은정보 [내부링크]

가수 : 방탄소년단 > 간단한 곡 소개인 것~ 하나 7년 2월 하나 31에 발매된 앨범 수록 곡이에요!!아래에 소개하고 두었습니다~ 아티스트 방탄 소년단 장르 힙합(국내)작사 Pdogg, RM, ADORA, 발시효..

[미디어 속 기후변이 스토리] 영화 '아름다운 비행(Fly Away Home)'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국한기후환경네트워크입니다.오항시 소개시켰고 영화는 즉시 1996년도에 공개한 영화입니다.아름다운 비행(Fly Away Home)이라는 작품입니다.먼저 영화에서 어떤 스토리를 모두 sound하고 있는지 같..

경찰과 검찰 측이 YG엔터테인먼트(YG) 소속 가수 비아이와 관련해 부실 수사를 했다는 의가령이 대박 [내부링크]

#경찰과 #검찰 측이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소속 #가수 #비어린이와 #관련돼 #불량 #수사를 했다는 #의 설령이 떠올랐다. 181 MBC'뉴스 투데이'보도에 따르면 3년 전 비 온 아이 마약 관련 사건을 조사하던..

[오십견 증상, 원인] 오십견에 좋은 스트레칭과 운동노하우도 알려드릴께요!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 잇즈미다! 제가 들어갈수록 질병질환은 하과인씩의 상태가 됩니다.금하나은 중 오십견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십견이란 수동적 능동적 관절체육의 제한이 있어..

시리하우스(SIRIHOUSE) 빔 이야… [내부링크]

빔프로젝터에서 Netflix 연결 시 발생하는 에러에 대해 설명합니다.1번째 > 유튜브를 실행하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이 경우 인터넷 연결이 끊겨 오류가 발생한다.해결방법은 뷰잉과 프로젝터 전원..

자이언트펭tv : EBS 버릇생 펭수 만 ~~ [내부링크]

1n년 전을 마지막에 넘긴 클레이 공예!또...도전했습니다. 쿠쿠쿠 > 우리의 펜스를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진심입니다.굳게 손으로 펜스를 만드는 소견을 하면 마음이 두근 두근 반반, 세근 반, 무엇보다 1개 n..

쫓기는꿈 도망치는꿈 알아봐요 [내부링크]

쫓기는 꿈... 도망치는 꿈... 어떤 의미일까요?안녕하세요, 도망치거나 쫓기는 꿈을 꾼 적이 있습니까?뭔가 불안하거나 할 때 이런 꿈을 꾼다고 하는데 하지만 형세에 따라서 여러 가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어떤..

대구 채용건강검진? 입사 봐봐요 [내부링크]

> 최근 높은 실업률이 문제가 되고 있는 만큼 취업을 위한 다양한 스펙 및 포트폴리오를 쌓고 있는 분들도 중요하지만 가장 기본 중 하본 인라가 볼 수 있는 것이 건강검진 결과다.서류전형에서처음으로면접까지통..

블랙 썸머 시즌 1 2019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야기:좀비 바이러스가 세계를 뒤덮는다.도피 과정에서 어린 딸과 헤어진 로즈. 그는 다른 생존자 스피어스와 함께 피란민이 모인 경기장으로 향한다. 넷플릭스에서 유출된 예고편 블랙 서머 Netflix, 미..

[임신16주+41]2차 기형아검사/취약X증후군 선별검 짱이네 [내부링크]

20하나 9. 하나 0. 하나 4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병원, 정기 검진 날입니다!! > 내가 다니는 산부인과는#세인트 메리 여성 병원입니다 그 중에서도 김·기보의 원장님께 진료를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16주기..

스팀 생존게입니다 RAFT(래프트) 정보 [내부링크]

> 상어 사냥꾼이 되겠다~!본인 우창에서는 30번 정도 박아야 죽고, 감옥에서는 하나 9번 정도 찌르려 죽습니다:)바다에서 쓰레기 파밍하면서 상어를 쫓아 낼 목적이 본인 우창 사용하고 될 것 같아요~~!뗏목 상어..

자투리 때때로을 활용하면 직 이야~~ [내부링크]

사회인 자기계발을 위한 자격증 추천 (안녕하세요 이웃분들 :))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거의 매일 에어컨을 처음 시작했어요.너무 더워서 참을 수가 없었어요!! 유기농의 매일은 제가 샐러리맨도..

갑상선기능항진증, 볼까요 [내부링크]

> 목젖 아래 위치한 본인비 형태의 내분비기관 갑상선. 이곳에서는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조절하고 인체기관의 기능을 적절히 유지하는 역할인 갑상선 호르몬이 발발하고 있습니다. > 그런데 면..

드라마 미스티 속 김남 정보 [내부링크]

김남주 하면 세련된 도시의 여성 이미지가 떠오릅니다.그동안 김남주가 맡았던 배역도 멋졌지만, 드라마 '미스티'에서 고혜란 아나운서 역은 정스토리와 딱 어울렸어요! 고혜란의 아나운서 패션!!! 아나운서가 지..

손목터널증후군이라면 좋네요 [내부링크]

> > 컴퓨터를 하고 있는데 갑자기 손목이 찌릿찌릿 저리는 통증이 있었습니까? 이는 손목 터널 증후군(스궁그와은 증후군)가 원인 1현실성이 높습니다. 새롭게 제안되는 서비스가 있으면, 대부분의 스마트폰을..

동맥경화에좋은소맛있는 정보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첫 점심이 됐는데 모두 맛있게 드셨나요? 식사 후에 커피 한잔은 역시 맛이 좋군요.~김 1은 누구에게 본인은 가장 중요한 가치지만 쉽게 잊고 사는 건강에 대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 > 우리..

갈라파고스 산크리스토발 섬 360도 투어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투어 개요 산 쿠리 스토 바루도에서 가장 유명한 투어의 하나인 360번 투어는 산 쿠리 스토 바루 섬을 한바퀴 돌면서 키코락, Cerro brujo, 풍타핏, Rosa blanca이처럼 네군데 장소에서 스노클링을 하는 투..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해외 매체가 선정 봅시다 [내부링크]

최근 몇 년 사이 넷플릭스는 엔터테인먼트계에서 큰 이름의 하과인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20하나 5년에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1번째 오리지널 영화를 발표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독립적으로 배포되고 서비스하는..

넷플릭스 추천 : 로맨스 스릴러, 형씨의 모 볼까요 [내부링크]

> 에쵸움에는 세상의 화재를 끌고 파 1롯데 시즌에 희미하게 사라지려 하던 드라마였는데...미국 드라마를 자주 안 본 친구도 다 알아보더라. , 소문도 자신고, 그만큼 재미도 한 드라마 오댁의 모든 것(YOU)..

부산백내장 깨끗한 !! [내부링크]

> 중요한 기능적인 담당을 하는 눈에도 노화는 여러가지 현상으로 찾아옵니다. 대표적인 예로 백내장을 들 수 있었습니다. 백내장이 아니더라도 눈에 노화가 오면 눈의 수분을 빼앗아 푸석푸석함과 건조를 느..

부모님보험 고혈압 당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공인재무설계사 김 팀장입니다.^^금지할지는 50세에서 80세까지 가능한 부모님 보험을 소개하겠습니다. 즉석농협 헤아리는 시니어! > 통계적으로 암 발병률은 전 연령대에 걸쳐서 그와잉타그와잉지이..

백내장수술가격 확인 [내부링크]

> 노안의 대표적인 증상이 백내장이었습니다. 어르신들의 눈을 보고 있으면 하얗고 단백질 같은 것이 눈동자를 가리고 있는 경우를 가끔 볼 수 있었습니다. 이 증상이 바로 백내장이었습니다. 본인이 되면 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