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2-6955의 등록된 링크

 129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미우새 신혼 가수 이정현 나쁘지않아이 3살 연하 의사 남편 ! 미혼 슈퍼주니어 완전체 컴백 김희철 나쁘지않아이는 ? [내부링크]

미우세 신혼가수 이정현! 세살 어린 의사의 남편! 미혼 슈퍼주니어 완전 컴백! 김희철 과자? > > > > > > > 미우세 신혼가수 이정현! 본인이 3살 연하의 의사 남편! 미혼 슈퍼주니어 완전 컴백! 김희철 본인은? 하..

백내장에 걸리면? 보험 적용 여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윤팀장입니다.살아가면서 피할 수 없는 질병의 인물은 자신이 먹을수록 노화합니다.우리 본인이니까, 현재 수술 하나 차이의 백내장에 대해서 썼어. > 백내장의 원인은? 유전적인 요인도 있지만 대부분..

갑상선 항진증과 저하증 구분, 면역력 높이도록 [내부링크]

> 봄이 되어 온몸이 아프지 않고 졸린 상태에서 일시적인 계절의 화천으로 인한 춘곤증으로 생각될 수 있지만 휴식을 취해도 피로가 누적되면 갑상선질환의 가능성을 고려합니다. 갑상선에 대해서는 우선 갑상샘암..

시흥 축농증 방치하면 안돼요 [내부링크]

> 겨울이 되면서 더 심해진 축전증 증상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에서 여름보다 겨울에 축농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이 문의하고 계시는데, 성인이자 아이일 필요가 없는 축농증..

무섭다고 소문난 넷플릭스 지난유행 공포 영화 6편 [내부링크]

> 수많은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넷플릭스의 유행가, 나날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많은 작품이라 볼거리가 많지만 특히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장르가 있습니다.포스터만으로 등골을 오싹하게 하는 공포 영화..

미드 굿닥터 시즌3 대한민국드라마가 미쿡에서도 통했다! [내부링크]

20하나 3년도에 방영된 KBS드라마<굿 닥터>를 키옥하시 나 말이죠? 주연으로는 주원과 문채원이 과인이에요. 주원이는 서번트 신드롬을 앓고 있는 의사에게 과인 왔는데 그때도 굉장히 헌팅된 유행을 입..

서면안과 :: 녹내장의 증상과 위험요인 [내부링크]

[본 포스팅 이야기는 서면안과 부산성모안과 의원 홈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녹내장에 의한 시야의 변이) 우리가 어느 한 점을 주시해도 그 주시점 이외의 주변이 동시에 보이게 되는데, 이것을 우리가 시야라..

우리 어린이의 소통과 공감의 리더십 청다소리러닝 PageByPage [내부링크]

> 우리 아이도 오통돗 5년생이 됩니다. 아이가 클수록 키워 두면 좋다고 생각했지만, 여러가지 믿음이 생겨 나쁘지 않았습니다. 독서가 정말 중요하겠지만 우리 아이는 책을 나쁘게 보지 않는 아이가 아니었..

송가인, 하나 홀로 콘서트 개최... 하나0월 하나4하나 티켓 오픈 '기대감 UP' [내부링크]

스타ー데하 성 뉴스 원문 l입력 20하나 9. 하나 0. 하나 2 기사 정보 제공이나 보도 자료, 새로 s@stardaily새로 s.co.kr<저작권자 Copyright 스타ー데하 성 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데 1리..

베르사유 시즌하나 - 0하나. Welcome to Versailles. [내부링크]

다음별로 감상을 남기려 하고 보면 시즌 2영상을 요쥬크 잡지 못하고 있군요, 실은 이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지만, 넷플릭스에서는 포획과 영상 베어먹기를 못하니까.어떻게든 찾아볼 소견입니다.드라마 중 하나,..

한달무료 애폰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노하우 [내부링크]

한달 무료 어린이 휴대폰인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비결 앱으로 동영상을 자주 보는 편은 아니지만 요즘 넷플릭스가 핫해서 앱을 다운받고 한달 무료 가입했습니다. 주변에서도 넷플릭스의 멤버쉽이 되면 여러가지..

2019 KBS 가요대축제 라인업 방송 중계 큐시트 MC ! 송가인 방탄소년단 IYZY 트와이스 마마무 GOT7 좋네요 [내부링크]

20하나 9 KBS가요 대축제!라인 업 방송 중계 큐 시트 MC!송간 방탄 소년단 IYZY!투 웨이 스마 맘 GOT7! > > > > > 20하나 9 KBS가요 대축제!라인 업 방송 중계 큐 시트 MC!송간 방탄 소년단 IYZY!투 웨이..

미국 넷플릭스 다큐에서 "K Pop 전문가 이규탁 교수님" 인터뷰하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 조지메이슨대학교다! 오늘은 미쿡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한국 조지메이슨대학교 교수를 인터뷰했다는 소식을 듣고 왔습니다. ^__^ 한국의조지메이슨대학교에서Arts&Science를가르치는이규탁교수..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 역대 TOP 첫0 정보 [내부링크]

> > > 안녕하세요. 오거의 매일 날은 tvn의 드라마 시청률 순위 역대 TOP한 0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드립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시각적 여유가 생기니 더 이상 볼 수 없었던 영화 내 드라마를 떠올리..

"분명 구독 취소했는데" 넷플릭스, 휴면 계정 범죄 급증 (IT) 알아봐요 [내부링크]

구독 취소해도 결제 정보 하나 0개월 저장 피해자가 속출. 해킹 계정의 판매도 >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고객 정보 관리 문제가 화제가 됐다. 넷플릭스의 간편한 구독료 결제 방식이 범죄자들의..

넷플릭스 영화 추천 - 2014~2019년 아카데미 작품상 후보작 9개 !! [내부링크]

지난번에는 칸 황금종려상을 받은 감독들의 영화를 소개했는데 반응이 좋았어요. 댓글은 없지만 저장수가 높았으니까! 이번에는 아카데미 작품상 후보작을 소개하겠습니다. 2014~2019년도의 시상식에 오른 작품..

BTS HOME PARTY ~~ [내부링크]

> > > > > > > > > > 빅히트는 제 심리 읽는 게 아닌 것 같아요.읍처 sound에 여기를 보고 나쁘지 않는데 울음!이를 듣고 싶다고 무대 해달라고 그랬었는데(눈물)에 쥬옷옹 눈물 2017 BTS HOME PARTY최고!V LIVE최..

라온하우스 [대우루컴즈] 프리미엄 55인치 스탠드 벽걸이 텔레비전 tv/티브이/4K UHD TV/LED TV/울트라HD/HDR 지원/넷플릭스 지원 / 유튜브 평가 짱이네 [내부링크]

> 라온 하우스[대우 루콤쥬]프리미엄 55인치 스탠드 벽걸이 텔레비전 tv/텔레비전/4K UHD TV/LED TV/울트라 HD/HDR지원/넷플릭스 지원/유튜브 가격확인 더 많은 감상을 말하다 해당 게시물은 작성 시간 기준 정..

넷플릭스 영화 추천 문섀도우 줄거리 및 1퍼센트도 예상 못한 대박 엔딩 정말로결국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9년 9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문 섀도에서 함께 합니다. > 스토리의 신비로운 연속 살인마를 쫓는 형사 록. 이성과 논리로는 아무리 사건을 쫓아도 용의자가 저지른 살인을 설명할 길..

사회의문에 관씸있는 그대을 위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8선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 넷플릭스 중독자야.사회사건에 관심이 많은 구독자분들을 위해 난민/아동/환경/성평등을 주제로 추천하는 넷플릭스 콘텐츠를 만들어봤습니다.관심있는 주제부터 보시길 추천드려요! > 매 1목숨을 걸고..

[도서 이벤트] 넷플릭스 영화 개봉 확정!! <P.S. 여전히 널 사랑해> 도서 네영카 이벤트!! 대박 [내부링크]

내연카와 함께 하는 도서 이벤트!! > P.S. 여전히 너를 사랑한다(<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시리즈 제2권)원제 P.S. I Still Love You의 제니 했던 그/이송옥 역| 한스 미디어| 20일 9년 05월 22일 소설>영..

'미드웨이' 1뽄의 야욕이 당신로 들어있는 영화 와~~ [내부링크]

을지로에 가서 때 때 로이 남아 종로 3가 서울 극장에서 영화를 보기로 했 슴니다 갑자기 비가 뚝뚝 오기 시작했다구요.잠시 당황해서 을지로 지하도로 걸어가기로 했어요.지하도로 걸어가는거라 비..

소음주운전 벌금 , 처벌기준 알아보기 ?? [내부링크]

> 사회생하면서 법규위반, 교통문재, 소리주운전 적발 등의 사유로 운전면허 취소, 정지처분을 받은 경우 법규를 위반했지만 운전면허 취소 자신의 정지처분으로 받게 되는 불이익이 가혹하여 생계에 큰 타격을 받..

History 프로젝트 블루 북 - 앨런 하이넥, 이 분이 없었다면 SF영화도 엑스파하나도 없었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1월 8쵸쯔브토 미국에 할 소리 채널에서 방영을 시작한 신작 미드<프로젝트 블루 북> 1940년대부터 미국 전역에서 들려오는 시작한 UFO목격담. 사람들의 착각일까? 집단 히스테리는 처음? 무시해 버리려면 그..

20하나9 서울모터쇼 SKT 5G 자율주행 자동차 어서 타고 싶어요 봐봐요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치즈와 초콜릿입니다 저 2019서울 모터쇼에 다녀왔습니다!매 홀수년 4월에 행해지므로, 올해 참여하지 않으면 내년이 없는 나의 만년에 만 아니며 볼 수 있답니다!매번 참가하는 분은 그동안의 변..

190127_넷플릭스 영화.zip 좋네요 [내부링크]

Netflix결제가 1개월째. 넷플릭스와 드라마만 보는 공부는 어떻게 하려고 이렇게 놀고 있는 걸까...? 그래서! 오핸시는 최근까지 봤던 넷플릭스 영화를 모아서 한번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 아내소음으로 본 넷플..

20하나8. 7.25 지민 미국 실시간 트렌딩 하나위....... 방탄소년단(BTS)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Jimin is number one trending in 미국 along with Jay-Z and Beyonce Whataking > #jimin#Beyonce#JayZ#bts@BTS_twtJimin은 Jay-Z, Beyonce와 함께 아메 리카로 투 렝디은 하나 정도를 유지하고 있다. 너..

미드소마 (Midsommar, 20첫9) 알아봐요 [내부링크]

작년부터 너무 보고싶었던 미드소마! 와차에 들어왔다는 스토리만 들어봐야겠다. 근데 무서워... 저번에 스토리친구들이랑 다 같이 봤어 도저히 혼자볼 엄두가 안 나서. 평이 대체로 양다리로 자신 있어? 도대체..

미국 라디오 KISS FM, 방탄소년단(BTS) 뷔 자작곡 '풍경' 등 솔로곡 4곡 연속 특집방송 하나5분 대박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이 월드스타인거를 알지만 브이앱 달려라 방탄 보면서 낡은 목욕탕에서 손가락질하고 계란을 먹는 깜찍한 모습에 잠시 망각하고 있다가 오거의 매일 뷔태현군의 뉴스를 보니 새삼 월드슈퍼스타라는 것이..

모라이, CES 2020서 국산 자율주행차 시뮬레이션 기술 공개 와~~ [내부링크]

자율 주행 차 시뮬레이션 플랫폼 스타트 업 모라이가 'CES 2020'에 참여하고 자율 주행 AI모델의 개발 및 검증을 위한 고화질인 시뮬레이션 기술을 선 보였다. 모 라 그는 KAIST의 자동 운전 차 연구진이 중심이..

엘지유플러스티비 넷플릭스영화 를 신규요금제 로 손쉽게 영화를 즐겨요 볼께요 [내부링크]

#엘지유플러스티비 #넷플릭스 #넥플릭스신규요금제 > 요즘 넷플릭스에서 키즈영화 보는 재미에 푹 빠졌잖아요.하원에서 돌아오면 넷플릭스부터 시작할 거예요.~웃음. 근데 제가 봐도 재미있는 콘텐츠가 많아서....

연스토리 송년회 신년회 각종작은기업행사 지상행사 지상축제 트로트가수 하춘화 섭외하기(연예인섭외) ~~ [내부링크]

> 70년대 가요계를 대표하는 여가수 하춘화요~ 가요계 여자가수로 레전드! 원로급 가수네요~ 하춘화는 데뷔, 본인이 6살이라고 합니다.~ 그때부터 인기가 굉장히 많아서 최근까지도 인기가 여전합니다. > 어린 본..

‘학습’ 통해 진화하는 인공지능, 인식기술 제고로 자율주행 시대 앞당긴다 이야~~ [내부링크]

"학습"을 통해서 진화하는 인공 지능 인식 기술, 자율 주행 시대를 앞당겨LG경제 연구원 이승훈 연구원"하나 0년 후에는 모든 차량이 자율 주행 차량인 현실성도 존재" 최근 자동차 분야의 연구의 양대 산맥은..

산전검사 받는 시기와 종류 알아봐요 [내부링크]

초보 엄마 베니입니다.다들 추애기 잘 보내고 왔나요?저는 언제나처럼 집에서 준구친과 우물쭈물 하고 있어요. > 육아도 아내 소음으로 이다신도 아내 소음이니까~ 초보티 짝짝 나쁘지 않으니 조금씩 차분해지..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연대기] 볼까요 [내부링크]

대박. 거짓없이 기대하나 없이 봤는데 별로 재미없게 감상한 크리스마스 연대기. 와넷플릭스가 시즌성 영화 중 가장 홍보를 많이 했는데 이를 갈아서 만들었다는 게 마치 보코처럼 허탈하고 재미있었다. 작품성도..

노안백내장수술 밝은 시야를 확인하고 싶었다면! 확인 [내부링크]

> 원하는삶을살아가기위해서는여러가지요소들이제역할을충분히해야합니다.물론 그 기준점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어떤 것이 더 중요하지 않다는 판단은 할 수 없지만, 적어도 건강에 있어서는 남녀노소가 전체..

YF소나쁘지않아타 LPI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 윤 선생님이다.오항시는 YF소바가 아니기 때문에 다른 LPI의 입고 후기나 정보 기입을 해보려고 합니다.가장 무난한 연비가 좋은 LPI 차량이기 때문에 유행가 정예기가 많습니다.그러나 용도변..

[1]쿠싱 증후군(부신피질기능항진증 ~~ [내부링크]

> 쿠싱병은 쿠싱 신드롬이 나쁘지 않고, 부신 피질 기능 항진증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그럼 왜 이런 병에 걸릴까요? 부신이라고 하는 장기가 기능을 하지 않게 되어 발생을 하는 것입니다.부신이라는 장기에서는..

송가인 콘서트 예매 봅시다 [내부링크]

집에 오니 아버지가 송가인 본인은 TV만 계속 보고 있더라고요일도 아주 행복하게... 덕후인 딸은 아버지를 더 덕후로 만들어? 선물하고 싶어서 송가인 콘서트 예약을 하려고 했는데 요기도 팬클럽이 1순위였군요...

자율주행차 시장의 양면성, 그 !! [내부링크]

문:SF미래연구소의 자율주행차 시장에서 한국이 비교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정부가 관련 제도 개선에 나선다는 소식입니다. 첫 번째 단은 기쁜 첫 번째죠. 그동안 한국 정부에는 삼성이 연 반도체 시장 외에도 경쟁..

갑상선암 반절제 수술 후기( ~처럼 [내부링크]

슬카이이에키카 느껴지고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소견에 자리하는 갑상선 암 수술 후기 지금 수술한 지 3주 정도가 됐대 나는 주이 예기에 요양 병원에서 퇴원하고 집에서 뭘 잘못 먹었는지 얼굴을 해..

어린이유가 추천 짱이네 [내부링크]

https://youtu.be/lbau1HHuQ7Q 망할 세상 따윈 https://youtu.be/1y5XdV9KC-U 장르:드라마, 스릴러 출연:제시카 버든, 알렉스 로더 요약:냉소적이고 반항기 가득한 소녀, 그리고 나우루 사이코패스라고 생각하는..

4월111 화요1 이야~~ [내부링크]

4월 111화요일 1방송별 시청률 순위:) 안녕하세요 영어수학과 외팀장 용 선생님입니다.저는 정말 전형적인 성격의 사람입니다.그러면서 늘 그러면 안 되고 안 된다는 걸 알았지만 고민이 깊어서 쓸데없는 고민까지..

가볍게 보면 안 되는 편도 좋은정보 [내부링크]

편도선은 입과 코로 들어오는 항원에 대해 반응을 하게 됩니다. 편도는 점막 표면을 외부의 항원으로부터 방어하기 위해 항체를 만들어 분비하는 조직이다.출생 때부터 커지기 시작해서 면역학적으로 4-1..

자동차사건 보험처리 피 대박 [내부링크]

자동차 문재보험 처리 피해 차량으로 진행된다면? > > > 안녕하세요. KB손해보험에서 우수정비회사로 지정된 VIP자동차공업사입니다. 전날 밤 연락을 한 통 받았습니다 간단한 유선상 다소음을 도와드린 후 차량..

한여름날의 꿈결 같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스포일러가 많습니다. > 공포영화를 잘 못 봐. <장화홍련>과 <곡성>을 좋아하는데 볼 때마다 웅크리고 눈이 가려지며 바닥을 볼 때도 있다. 그러면 왜 보냐고 같은 소리를 낼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무서운 것..

sound주운전삼진아 볼까요 [내부링크]

> sound 음주 운전으로 적발되면 면허 정지 자기 취소 같은 행정 처벌 이외에 형사처벌도 피할 수 없게 됩니다. 특히 3회 이상 sound 주운 앞에서 적발됐을 때는 이른바'삼진 아웃'라는 용어와 함께 무거운 처벌을..

"송가인 끌고 유산슬 밀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송가잉을 끌고 유산 스루 밀고"...트롯트, 2030 하고 전성 시대 로원 기자 입력 20일 9. 것 2.07.09:02 https://entertain.v.daum.net/v/20일 9일 207090203일 08URL복사 > [액티브였던 1리로원 기자]올 한..

킹콩vpn 첫0첫권 탄생! 알아봐요 [내부링크]

, 킹콩 vpn에서 하나 0한권을 발매했다! > 다른 vpn이 보통 1개월이 최소 단위로 결제가 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킹콩 vpn에서는 이번에 단기로 여행 이본의 출장을 가시는 분들을 위한 파격적인 10..

#미세먼지 #황사 #기침 #가 와~~ [내부링크]

> > > > > > > >

거꾸로타는 화목난로 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공위성난로입니다 > 동영상을 보세요. 화목난로는 어디까지 발전했을까?소비자 입장에서 알아보는 국내 화목난로에는 종류가 다양합니다.대표적인 예로 벽난로, 주물난로, 일반철난로, 하향식 난로인..

편도결석 수술, 편도절제술 후기 총 봅시다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dkwls110/221422131948 https://blog.naver.com/dkwls하나하나 0/22개 422222777 https://blog.naver.com/dkwls110/221425594602 https://blog.naver.com/dkwls110/221435099470 201..

넷플릭스 가격 및 화질 어떻게 다 봅시다 [내부링크]

> 휴대전화가 자소리와 왔을 때 단순히 통화와 메일을 보내는 단순한 연락을 위한 도구였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이 탄생하면서 세상은 급격히 변화하기 시작합니다. 특히 이번 5G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매..

흉통에 대해서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건강지키기입니다. 오핸시은 흉통에 대해 조사하기 위해 들었습니다만, 이름만 들어도 어떤 병인지 짐작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흉통은 가슴 부분에 느끼는 통증이나 불편한 증상을 가리키는 용..

오십견, 젋은 본인이에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잠실 역, 한의원'우리 365한의원'입니다)의 약수터 본인, 공원 같은 곳에 큰 원으로 손잡이를 잡고 돌리는 운동기구를 본 적이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으로 본인의 이러한 운동 기구를..

크리스마스에 정주행하기 ?? [내부링크]

> 주로 스토리도 아니라 수요 1에 떡하니 있는 크리스마스~그래서 1인가요? 집에서 느긋하게 크리스마스를 즐기려는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그러니까!당 1히리옹스 선동 네 이 준비한 글을 쓰고 곧바로'크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