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5-6955의 등록된 링크

 129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전기차, 자율 주행 시대 어떤이 달라질까? 상, 자동차 부분품들의 운명 [내부링크]

> 내연 기관을 가진 자동차 부품은 만으로 자동차 산업은 우리와 라 다 제조업 생산의 13%를 넘을 정도로 규모가 큰 사업입니다. 참 제 최근 전기 자동차와 자율 주행이란 새로운 개념이 등장하고 이처럼 많은..

마이웨이 효녀 가수 현숙 ! 결혼 과인이 배고픈 리즈 시절 히트곡 정예기로 포장마차 춤추는 탬버린 동영상 [내부링크]

마이웨이 효녀 가수 현숙! 결혼 과인이 배고픈 리즈 시대! 히트곡 "정이 이야기"로 포장마차! 춤추는 탬버린 동영상~!! > > > > > 마이 웨이 효녀 가수 현숙, 결혼 자신이 배 고픈 리즈 시절. 히트 곡 정도 스토리..

백내장다초점 렌즈 종류! [내부링크]

백내장 다초점 렌즈의 종류! 백내장 다초점 렌즈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고, 각각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강남글로리서울안과에서 삽입하고 있는 몇 가지 렌즈의 종류와 특별한 레이저 수술의 비결에 대해..

[방탄소년단BTS] 방탄소년단 7년의 시각, 7가지 판정적 장면 [내부링크]

아이 밴'1의 기장'이 '시대의 선언'이 될 때까지 > "우리는 개인적인 이 스토리를 소음악으로 하고 있고, 그런 이 스토리가 아이이기 때문에 범세계적 가치를 가질 수 있는 시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그룹 방탄소..

녹내장증상 정확한 진단과 복합적 관리가 필요할것이다 [내부링크]

> 세계 3대 실명 질환 중 허그 와잉잉, 녹내장은 시력 도둑, 소리 없는 시력 살인마란 별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별칭으로 불리게 된 이유는 녹내장이 소리 소문 없이 과인타과의 심각한 상황에 이르러서야 발..

콘택트렌즈착용 이렇게 하면 좀 더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 습니다. 부산 하드렌즈 공막렌즈 잘하는 안과 [내부링크]

ampleye 공막렌즈는 하드렌즈의 장점인 산소제공 소프트렌즈의 장점인 부드러운 착용감 전체를 만족시킬 수 있는 아메리카 fda 승인을 받은 artoptical 사의 특수 콘택트렌즈입니다. > 렌즈의 크기가 1개 반 하드..

sound주운전 단속에 관한 잘못된 상식 바로잡기 [내부링크]

> 20하나 5년 하나 2월 헌법 재판소에서 sound 주운 앞에 붙어 3진 아웃과 관련한 의미 있는 판정이 내려졌습니다. sound 주운 전에 3번 적발된 경우 면허를 취소할 헌법에 위배되지 않는다는 것 이옷움니다. 헌법..

얼굴없는 가수 시아 Sia [내부링크]

> > > > > > > 얼굴 없는 가수 시어-Sia가 얼굴을 가리는 이유 출처; The Greatest Sia > > > > > 시아의 맨얼굴 시아의 음악을 들어보세요. 정말 좋으시네요. 우리 와이프 컬러링이 시아 음악

시험보는꿈 해몽 시험꿈 의미 알아보자 [내부링크]

> 요즘은 공부를 열심히 해서 정당한 시간을 투자하면 원하는 자격증을 쉽게 취득하게 될 수 있습니다.이런구조덕분에원하는스펙을취득할수있고많은분들이자격증관련공부를하고있는것같습니다.저도 그렇게 성장하..

통쾌한 전투액션의 전율, 영화 미드웨이(Midway, 2019) [내부링크]

20하나 9년의 마지막을 장식한 전쟁 영화 한편이 공개했다.오한상은 실화를 다룬 영화 미드웨이 해전에 대해 말한다. > 통쾌한 전투 액션의 전율, 영화의 미드웨이(Midway, 20하나 9) 영화..

TV조선 온에어 티비조선 [내부링크]

#텔레비전조선 온에어 #텔레비전조선 #텔레비전조선 > 최근 지면파보다 종편을 즐겨보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그 중 TV조선은 조선일보 계열의 종합편성채널로 대한민국의 종합편성채널로 조선미디어그룹이 운..

4차산업혁명 자율주행 CCTV등 빅데이터 저장을 위한 WD Purple 알아봐요 [내부링크]

> 우리는 최근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살고 있슴니다. 4차 산업 혁명의 이슈는 AI, IOT, 클라우드 컴퓨팅, 빅 데이터입니다. 벌써 많은 부분이 눈앞에 와있습니다. 가전 기기가 인터넷으로 연결돼 서로 소통하기 시..

[프로듀스 48 - 7화] 최악의 시청률 하락. 위스플 논쟁 AGAIN 봅시다 [내부링크]

2차 경연 결과 발표를 완료 > > 전 주에 이어2차 경연이 이옷죠쯔코 현장 투표 결과도 발표됩니다. > 이번 주의 가장 큰 화두는 역시 허윤진의 센터 탈취 논란이었습니다. 허윤진이 같은 조인 야부키 내 코의..

실망한 구독자와 넷플릭스의 무모한 도전 좋은정보 [내부링크]

콘텐츠 공룡 넷플릭스(Netflix)는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자랑합니다. 여유 있는 주야기 이과 틈틈이 넷플릭스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도 거의 매일 있었다. 넷플릭스는 우리 곁으로 들어가 버렸..

선문대 스마트자동차공학부, 자동차기술산업전에서 자율주행자동차교육용 플랫폼 발표하다! 좋네요 [내부링크]

> 선문 대학교가 스마트 자동차 공학부 2학년들은 수원 컨벤션 센터에서 20일 9년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20일 9 Automotive Technology Expo"에 참여하고 자율 주행 자동차 교육용 플랫폼을 전시했습..

[방탄소년단 지민] 골든디스크 고화질하나4 우리가 간다 ?? [내부링크]

지민이 이번 앨범에서 나쁜 무대 best3중 하그와잉로 든 디오니소스 전투적으로 되고 우리가 가자~이런 경험을 하고 나쁘진 않다고 했어요.사진만으로도 그 엄격한 상념이 잘 느껴지는 디오니소스 무대의 고화..

BTS "20하나9.04.하나4(현지시간04.하나3)#JHOPE#작은것들을위한시#PERSONA#SNL#NY#Twitter 대박 [내부링크]

> #JHOPE 'D-Day!!!' #MapOfTheSoul #PERSONA #작은것을위한시 #BoyWithLuv '드디어항상그랬던것처럼날이다!!!TODAY!! SNL!떨리는 과실. 여러분?"#아미의 모든 게 궁금하다#curiousaboutARMY ..

[2019 공연결산–장르별 순위] 어린입니다, 옥탑방 고양이, BTS World tour, .. 각 장르별 1위 이야~~ [내부링크]

> -아이이다, 옥탑방 고양이, BTS World tour, 빈 필하모닉, 호두까기 인형, 각 장르별 한위 기록·중소 극장 뮤지컬 유일하게<사의 찬미>8위에 오를 만큼 큰 트렌드-콘서트는 BTS, 박효신, 싸이 등 대형 공연이..

(넷플릭스) 착오 시즌3 감상 - Glitch ~처럼 [내부링크]

> (1러시아 주의! 시즌 3.... 많이 스토리아 먹으면서 끝났어요스토리가 완전히 완결됐고 여운이라도 남길 줄 알았는데 그런 일 없이 끝났으면 좋겠어요. 시즌 1,2에서는 죽은 사람들이 무덤에서 살고 나..

펭수정체 성우사람은 누구? 실제목sound와 펭수짤 이야~~ [내부링크]

> #펜스정체 #펜스성우 요즘 어른들의 최고의 유아돌펜스! 저도 요즘 정말 팬차들이 되어서 매일 팬차들이 이미지를 찾아보고 펜차르 하고 있습니다.ᅲᅲ > 펜스 40만명 돌파 슈스길만 걸어. jpg 자이온..

[영상추가] CNN Today 트윗... "BTS는 K-pop 소노래보다 더 큰 의의를 지니고 있읍니다." 빌보드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 인터뷰..... 방탄소년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BTS says something larger than just K-Pop노래."-@Jeff__Benjamin Editorial director@FuseTV/K-pop columnist@Billboard on@BTS_twt tops#Billboard#BTS#BTSARMY#BTS_ARMY"BTS는 K-pop소리 악보, 더 큰 의미..

구글 어린이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 2개월 차 - 광고 수익은 어느 정도본인 늘었을까? 봅시다 [내부링크]

티 스토리 블로그의 운영을 시작한 지 만 2개월이 지났습니다.이 2월 하나 7일, 애드 센스 수익 승인이 났고 한달 뒤인 3월 하나 7일 누적 수익이 하나 00달러를 돌파했다고 포스팅을 했습니다. 그로부터 또 한..

#20하나8BTSFESTA 봄날(Brit rock remix for 가요대축제) mp3다운 앨범아트O 봅시다 [내부링크]

> 20하나 80604~로부터 20하나 8BTSFESTA기간이 개시되었습니다!정말 축제 기간에는 무슨 약속을 잡아 놓고는 안 되고 있어요매 1열두시가 기다려지는 축제 기간이 되네요 20180604에 공개한 봄날(brit rock re..

[소식] BT2하나 온라인 스토어 상품 재입고.............. 방탄소년단(BTS) 확인 [내부링크]

> > > > > > > > 물건 들어왔어요~ 품절되기 전에~ 빨리 서둘러서~BT2개의 온라인 스토어(네이버 쇼핑) ↓ https://smartstore.naver.com/linefriendsbt2개/category/0478ebaf4887497한가지 ac69하나 659af40..

브라운더스트, 개그맨 황제성과 함게 ‘브파고 브로젝트’ 진행 봅시다 [내부링크]

> [자료 제공=네오위즈]네오위즈(대표 문지수)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의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 바하와 전략 RPG'브라운 더스트'이 '브파코브로지에크토'행사를 진행하는 것이라면 21가지 밝혔다.'부파..

연예인 매니저 되는법 알려줄게! 볼까요 [내부링크]

요즘 유행으로 방송 중인 '전지적 참견 시점'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최근 연예인 매니저에 대한 관심도가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연예인 매니저는 가수, 탤런트, 배우, 코미디언 등의 방송 출연, 선전 촬영..

마동석, 윤계상 주연 범죄도시 후기, 장르가 마동석 유행어가 장첸인 영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마동석, 윤계상 주연의 영화 범죄도시를 보고 왔습니다! > 상암CGV는 엄청난 소리였지만 월드컵경기장 공원역 바로 앞이어서 불편함이 없었을 것이고 옆에 이마트도 있어서 굿 저는 어두운 하거의 매일 공원에..

펭수 마리텔 191 짱이네 [내부링크]

> 선행하는 트위터 빵할할 마리텔 대히트 마리텔 빨리보고싶다마리텔 어떻게 지내?호르 호르 191이면..저의 1?토요일 1잖아!Twitch...앱을 내려받아...트윗 웹에서도 가능한 것 같기도 하 일입니다 1 7시 트위..

BTS영화 Bring The Soul 첫날 관람 후기 볼께요 [내부링크]

대망의 블린더 서울 개봉을 앞두고 예약을 위해 곳곳에 영화 예매사이트를 들렀는데 소견보다 자리가 있니? 지방이라서 그런가? 소견했지만 짧은 상영 기간이라 제가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는 보이지 않았어요. 근..

으라차차 와이키키 등장인물관계도 게스트하우스 청춘드라마 좋구만 [내부링크]

> 자유를 꿈꾸는 청춘이여 "게스트 하우스 와이키키"에 온다!영화 감독을 꿈꾸는 불운의 오링이콤 동구 톨키 충만 생계형 배우 준기, 반백 수 프리랜서 작가 두시쿠 세 청춘이 도산 위기에 직면한 게스트 하우스..

미드소마 감독판 알아 보겠슴니다. ~~ [내부링크]

> 금의 첫 moning은 전형적인 가을 날씨인 것 같습니다.에제베란다 문을 열고 잤는데, 새벽에 너무 추워서 베란다 문을 닫았어요.계절변이는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쿰쵸쯔은 지난 7월에 공개한 영화 소마에 대해..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돌이가 추천하는 액션 스릴러 TOP3 ~~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액션 스릴러 TOP3가에서 넷플릭스만 꾸준히 이용하시는 분들이 정담 괜찮다는 추천, 액션 스릴러 영화를 가지고 왔습니다!Netflix에서는 수많은 영화, Netflix Mids, Netflix오리지널 등 다..

백내장 녹내장 초기 증상에는 비수술 한방치료가 효과적 확인 [내부링크]

http://theleader.mt.co.kr/articleView.html.no=2018031613467824548 나도 백내장 1인가요?<자기 진단 표> 가까운 물체를 보가과 책을 볼 때 흐릿하게 보인다.밝은 햇살 아래서 보면 오히려 흐려 보이는(주맹현상..

SBS 좋은아침, 실명질환 황반변성,당뇨망막병증,녹내장증상 [최재호 원장] ~처럼 [내부링크]

*방송 : SBS 좋은 점심 차곡차곡 눈 쌓인 피로 선보여! 실명까지 발생 살릴 수 있다?"5657회*자문:대구(대구)누구야 안과 병원 최재호 원장*문의 하나 66개-하나하나 75(대표 번호), 053-7개 5-3300(대구) > ..

<전주 효자동 꽃집> 전주펭수꽃다발 ~~ [내부링크]

> • 팽하! #전주졸업식꽃 #전주펜스꽃다발 전주 주문감사하다 #전주졸업식 #전주졸업식꽃 #전주졸업식꽃다발 #전주졸업식꽃다발 예약은 가능합니다.카카오 톡 objet3292희망의 꽃이 있으면 대체할 다중 날짜, 시..

남당리 새조개 쭈꾸미 축제 갔다 좋구만 [내부링크]

(뭔가를 꾸준히 하는것은 참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오늘도 성장하고 있는데!일하면서 시각관리도 열심히 하고 자기계발도 하고 싶은 저는 욕심쟁이~우후훗짱) 스포츠, 필사, 독서, 기상, 마인드맵, 블로그 등..

넷플릭스 어린아이디 해킹 당해 계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웃음...오항시은 제가 저번에 아침 문자를 보고 깜짝 놀라서 당황했던 이야기를 풀어보려고 합니다ゅᄏᄏᄏ > 자고 1어 나니까 넷플릭스로 글자가 오고 있었습니다.만 4천 5백원, 실화?..

미스트롯 송가인님의 자취방 송가 와~~ [내부링크]

사진출처-TV조선- > 이 4개 TV조선에서 방영한 아내의 맛에 하나주년을 기념하고 송 카인 씨가 게스트로 출연했었나요.아직 미혼인 송가인님이 출연하신 이유는 특집 확장판에서 엄마의 맛 즉 송가인 님, 엄마..

[190313 쇼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쇼ー치에무피옹 307회 출연진]#라비/#하송웅/#장 동우/#(여자)아이들/#SF9/#홍)진영/#우석 X그와은링/#온 앤드 오프/#이달의 소녀/TOMORROW X TOGETHER/#한 요셉/#드림 노트/#트레이/#가을에 가는 기차

컴퓨터활용능력 자 ?? [내부링크]

제가 자격증이 아직 하나 따지 않아도 먼저 뭐부터 따고 컴퓨터 활용능력을 따려고 찾아봤어요! 어떤 비법으로 준비해야 할지 너무 막연해서 모를 때 에듀션을 찾았어요.It 컴퓨터 인강 전문이라고 강의를 들어봤..

꿈해몽#자전거에 관한 꿈#비행 좋구만 [내부링크]

> 하는 일이 쉽게 이루어진다. 타인과 동업하게 된다. > > 결심중 하나가 좌절되거나 자신의 실직을 당할 우려가 있다. 깜짝 놀랄 만한 1이 생기거 본인 고속 출세를 하기도 하고 > 병이 낫는 예이다. 병이 완치될..

운전할 시간에 이젠 뭘 좋네요 [내부링크]

> 우리 나쁘지 않다고따라 교통 사건의 피해자 수는 한 00만 여명. 약 20초마다 교통 사건의 피해자가 발생한다는 의미입니다. 교통사건의 주요 원인은 대부분 운전 미숙이 부족하고 음주 운전, 그래서 졸음운전입..

테슬라 대항마 '차이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산렌터카 김실장입니다. 자동차가 1씨가 되어 버린 아시아 최근 전기 차의 자존심 테슬라를 위협하는 쟈동챠기에의 싸라기!중국의 전기 자동차 NIO을 소개하 겟움니다 > 중국의 테슬라와 평가된 중..

자격증인강 이 좋네요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뽀로리다. 여러분은 타로카드를 본 적이 있습니까?저도 몇 번 재미있어 해 본 적이 있는데 이게 맞는지 아니면 제가 맞다고 소견하는 건지 잘 모르겠어요.그래도 잘 맞는 부분이 있어서 신기..

수곡동 김이비인후과 코감기 ?? [내부링크]

> 청주 외발자전거 전문학원 원장 브래드입니다. 겨울이 본인의 환절기에 목감기나 편도염에 걸리기 쉽지만 청주 수곡동에 이비인후과를 방문할 때 알게 된 곳이다. 이비인후과는 사람들이 많아서 기다릴 때가 많..

이수역안과에서 알려드리는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수역 안과와 서초 삼성안과입니다.또 덥고 지역에서 따스한 햇살이 눈부십니다.자외선 지수도 올라가는 만큼 외출 시에는 모자와 선글라스로 피부와 눈을 보호해 주세요.오늘은 이수역 안과와..

[단편영화 촬영] 세종대학교 영화 !! [내부링크]

작년에 픽스된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졸업작품 촬영이 있었어요.대본을 받고 두근두근 기다리던 몇 주 동안... 아주 좋은 컨디션으로 촬영장을 향했습니다! > 하린이 맡은 역은 경미 역.도도하고 뾰로통한 캐릭..

[갑상선암] 생존이 문재가 아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 한편, 반대로 암은 우리의 생명을 위협하는 무서운 존재라고 알려져 있습니다.그러나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암 중에서도 비교적 착한 암의 몇 가지 암이 존재합니다.한편, 반대로 착한 암이라고 불리는 암은 치..

[음악추천] Halsey - Finally // beautif 봐봐요 [내부링크]

> 미국 뉴저지 출신의 배우이자 싱어송라이터 Halsey입니다. 차세대 미국을 이끌 대표의 여성 싱어송 라이터로 평가된다 그녀는 일자리 4살이 되어 부모의 적극적인 지원에 힘입어 일 4살 때 바이올린,..

편도결석치료 -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결석치료 - 흡입기, 부분절제술 만나서 반갑습니다 목동 하나 나쁘지 않은 이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목동 하나도 아름답지 않고 이비인후과를 검색하거나 나쁘지 않기 때문에 방문하신 분들은 아마 편도 결석..

백내장수술가격 대박이네 [내부링크]

> 살다보니 여기저기 아프지 않은 곳도 없고 다치는 곳도 많은 것 같았습니다. 그중에서 궁금한 곳 중에 대본이나 순간 눈이었어요. 눈이 아픈데 본인은 그렇게 신경이 쓰이면 생활뿐만 아니라 무엇을 해도 집중을..

순전히 내 기준 넷플 korea영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한번 볼 영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옛날 영화를 많이 존재합니다.오늘은 스릴러와 역사배경의 영화만 가지고 왔습니다.추천해줄만한게 소견보다 많다보니 장르를 많이 받아야 했..

한정수 "故김주혁 '1박2일' 팀 그대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그 만금 고 김주혁 씨가 1박 21을 나쁘지 않아 버렸다고 합니다. 1박 21동생과 아이 정이 넘치다 보니 다른 분들과 시각을 보내기 손에 남을 만큼 분석을 내놓기가 그만큼 어렵다고 보이네요. 어쨌든 형(오빠) 없..

다이어트 고지혈증 대사증후군에 좋은 봅시다 [내부링크]

어느새 3n나이에 진입한 느티시은 건강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이번 포슷힝 제품은 동료 선생님 0선생님의 어머니 cj홈쇼핑에서 대량으로 구입한 것으로 0선생님이 사무실에 협찬하고 주쇼쯔슴..

백내장수술과정 그 봅시다 [내부링크]

> 우리는 내적보다는 눈으로 먼저 보이는 외적인 것에 더 신경쓰는 경향이 있습니다.이것은미용적인부분뿐만아니라건강에관한모든부분을포함해서이말을할수있습니다.예를 들어 위장이 약간 쓰리거나 속이 더부룩할..

[ 미드 영어공부 ] 더 볼까요 [내부링크]

[영어 공부]더 좋은 장소 시즌 1시나리오 자료 > 안녕하세요~ 세라 입니다. 이번에는 영어공부하기 좋은 미드 ザ더굿플레이스 소개와 대본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굿플레이스는 최근 드라마에서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