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6-6955의 등록된 링크

 129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2020년 시작과 같이 흥행작 등극!!! 백두산, 천문, 시동... 어땠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시작과 함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한국 영화가 있습니다. 백두산에 이과인 천문, 시동 등이 있을텐데요..이미 흥행작으로 등장한 "백두산"과 "천문"의 사진도 함께 보면서 영화를 본 후, 그..

[현대모비스] 자율주행 시대엔 자동차가 졸소음운전 막는다? 처음단 운전자 부주의 경보시스템 [내부링크]

> 눈 코 입 등에 특징점을 지정해 운전자의 얼굴 표정과 시선까지 읽을 수 있는 첨단 운전자의 부주의 경보시스템. 운전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를 줄이고 한층 안전한 자율주행 시대를 꿈꾸는 #현대모비스의 #첨..

백두산의 25배, 세계 최대 화산 [내부링크]

> 이 2004년 3월 11하나의 이슬람 테러 조직 알 카에다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동시 다발 폭탄 테러를 하는 저와 키쟈믹크인은 공포에 휩싸였습니다.. 알 카에다가 마드리드를 공격해 미쿡에게도 죽음의 검은 소원..

자율주행 자동차 장단점, 미래의 기술! [내부링크]

자율주행자동차의 장단점, 미래의 기술! > 자율주행자동차의경우새로운모델이자신감을갖고있고,그래서소비자들의관심은매우높아지고있습니다.아무래도 운전자가 직접 조작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운전할 수 있는..

[ 신점잘보는곳 ] 전화운세 상그다음 소름 짝~ 악 ~ [내부링크]

> 전화 운세 좋은 가게전화점 신점산다소리를 통해 영아운, 결혼운, 부부혼란, 부부문재 등 답답한 남녀문재를 전화신점산다소리만이라도 직적으로 맞히는 소름끼치는 점을 경험했던 많은 분들이 그 놀라운 신통력..

수원녹내장 나이들수록 조심해야해요! [내부링크]

> 땅은자기도시에사는사람들은평소에바다를볼일이별로없기때문에바다를보기위해날짜를정해서멀리자기로가야합니다.바다는 탁 트여 있어 답답했던 흉곽이 시원해지는 것 같아 감정이 편해지고 자유로운 느낌을 받게..

어노인팅 & 마커스 - 호산나(찬양 중에 눈을 들어) 기타프로 / 타브악보 +영상자료 [내부링크]

> 마커스&아노인팅의 호산나 "기타 프로"탭 악보다!사실 탭 악보의 차보는 아노인팅에 가까워졌지만, 마커스의 영향을 받았으므로, 마커스&아노인팅으로 게시하고 있습니다!그리고, 여담으로 이번은 좀 무거운 테..

녹내장초기증상 절대 안심하지 이말아요 [내부링크]

녹내장은 더 이상 노인에게만 그와잉타그와잉눙 질환으로 최신에는 10대는 물론 30대의 녹내장 환자들도 급증하는 추세여서 비교적 어린 그와잉 앞으로 녹내장의 증상을 발견하고 1지 구가 녹내장 검사나 녹내장..

E코드_CCM 느린 찬양 악보 모sound [내부링크]

E코드_CCM 슬로우한 찬송악보 "MOsound" > [악보순]시관을 쓰신 예수(탕자의 눈물)E코드 악보 구주를 생각만 해도 E코드 악보의 꽃도 E코드 악보 나쁘지 않은 예배자 E코드 악보 나쁘지 않으신 주님 E코드 악보 나..

영화 로건 -자율주행 미래의 자동차 기술 살펴보기 +크라이슬러 리무진 확인 [내부링크]

> > 최근에 개봉한 영화 로건을 본 적이 있습니까? 저는 이 영화를 보면서 몇 가지 제 눈에 보이는 부분을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영화 '로건'에서는 미래의 자동차 기술이 나쁘지 않은 자율주행..

방탄소년단 진 | Jin's Flawless Visual in SY: Saudi Arabia 짱이네 [내부링크]

JIN showed off his flawless visual in the LY:Speak Yourself concert held in Saudi Arabia.A fan uploaded A fan uploaded HD photos of Jin and added the caption"Uploading a raw photo like a preview, th..

안전한 자동차의 대명사 Volvo ~ NVIDIA와 손잡고 자율 주행 자동차 시장에 본격 합류 봅시다 [내부링크]

볼보 자동차, 스칸디나비아의 디자인을 이야기하는 북유럽의 감성을 충분히 느끼게 하는 자동차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볼보라고 하면 안전이라는 단어가 늘 그렇듯 따라다닌다. 안전한 자동차의..

새로운 경기, 자율주행을 꿈꾸다! 제3회 판교 자율주행모터쇼 Business Day 현장 좋구만 [내부링크]

>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와타루 행사가 지난 하나하나 달 한 날로부터 3일까지 판교 테크노 밸리 경기 큰 기업성장 센터에서 경기도 주최, 차세대 융합 기술 연구원과 킨텍스 주관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이틀째인 1..

미드소마 (Midsommar 20하나9) ~~ [내부링크]

> 감독:아리에스 티 각본:아리에스 티 출연:플로렌스 퓨, 잭 레이의 집, 윌 폴더 90년에 한번 9개 열리는 미드 소마에 초대된 6명의 친구 선택된 자만이 즐길 수 있는 충격과 공포의 축제가 다시 시작되..

미래를 향해 달린다 : 판교에서 만난 자율주행차 볼께요 [내부링크]

> 우리나라에서도 요즘 자율주행차가 화제다. 짧은 거리였지만 국내 최초로 일반도로를 주행한 운전자가 없는 자율주행차가 있었기 때문에 바로 차세대 융합 기술 연구원의 자율 주행 실험실이 개발한 '제로 셔틀'..

2018년 일 번째 보안강의 - 자율주행자동차가 달리는 무기가 되지 않기 위해 필요한 것은? 보안! 볼까요 [내부링크]

지난주 네이버에서는 전 세계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자율주행자동차에 대해 자율주행자동차가 달리는 무기가 되지 않기 위해 필요한 것은? 보안! 이라는 주제로 보안 세미 와인을 실시했습니다.강의는 KAIST 김..

복면가왕 낭랑일8세 누구? 정경화? 소찬휘? 과연 누구? 정보 [내부링크]

거의 매일 행복한 하루 보내셨나요? 오거의 매일 포스팅은 저번에 복묘은카 왕에 가왕 2연승에 성공한#낭랑의 8세에 대해서 알아보려는 것이다. 정체는어떤것인지,그리고어떤음악을불렀는지,만약가수였다면예전에..

[넷플릭스] 하나0대 문재으로 보는 2차 세계대전(하나0부작, 추천)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 구독 중이라면 이 시리즈를 강력히 추천할 것이다. 제목, 크로 10대 사건으로 제2차 세계 대전을 조사하고 있는 시리즈이다.(영어 죠케목:Greatest events of World War II in colour) 당싱무 재미..

[Big Hit] BTS(방탄소년단) 컴백! PERSONA 판매처별 예약특전까지 알아보자! 이야… [내부링크]

> 세계적인 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국내 컴백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컴백을 하면서 앨범 예약 구매에 관심도 많은데 일단! 예약 구매 혜택을 알아보기 전에 이번 컴백 앨범의 페르소 본인 사진을..

드라마페스타 루왁인간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알아봐요 [내부링크]

도라마후에스탈액 사람 인물 관계도 및 등장 인물 줄거리 소개 , 교보 문고의 공모전 수상작으로만 나쁘지 않아는 jtbc드라마 축제 당망국에 하나 2월 30하나는 초의 하나의 밤에 만 괜찮은 볼 수 있는 작품을..

[영상][MPD직캠] 방탄소년단 직캠 4K '애기돌(IDOL)' (BTS FanCam) 20하나8MAMA 20하나8.하나2.하나4 이야… [내부링크]

> > > 아~~미~~깜짝선물 > > #2018MAMAxM2#방탄 소년단#IDOL#BTS#2018MAMA#MPD셀카 > https://youtu.be/j9Swo2ckNs4..................아~깜짝 선물~~!!또 레전드!!(웃음)EMPD씨, 11중국 MPD(엠피디)트윗 ↓ ..

[넷플릭스 공포영화] 열린 문틈으로 - 낮은 평점이 댁무 이해되는 최악의 공포영화 정말 완전 별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진짜 별로인 공포영화... 아, 요즘 왜 보는 영화마다 최악이지?넷플릭스는 왜 이렇게 형편없는 영화를 올릴까? > 유언비어인 데마클레이 역이었던 딜런 미넷의 기쁜 목소리에 '평타는 칠 거야'라고 보았으나 짜..

넷플릭스를 저렴하게 사용하는 법(계정공유,패키지) ~~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릭스 할인 #넷플릭스 공유넷플릭스를 저렴하게 드라마, 영화,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넷플릭스는 IPTV VOD와는 차원이 다른 스트리밍입니다.솔직히 내용대로라면 KT LG SK TV VOD 메..

자율 주행 자동차, 실험 도시 케이 시티(K-City)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밀리일로입니다. 2018년 12월 101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한국 교통 안전 공단 자동차 안전 연구원에서 '케이 시티(K-City)의 준공식이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서는 한국 전자 통신 연구원과 SK텔레콤,..

[공연사진-가수] 세븐어클락 2 확인 [내부링크]

> > > > 2019.5.11라이브 파워 음악·서산 서산시 종합 운동장 보조 경기장 가수 세븐 옥루락 http://www.ggrstudio.com/

무궁무진한 자율주행의 세계 정보 [내부링크]

> 과거 영화에 자율주행자동차가 등장했을 때 사람들은 먼 미래의 이야기라고 생각했어요. 그렇게 자신, 2000년대 들어 자율 주행에 대한 조사가 급속히 진행되면서 현재 자율 주행에 대한 제품이 시험을 거치고..

송가인이어라 알아봐요 [내부링크]

핫하게 떠오르는 트로트 가수 송가의 미스트로트 이후 노래 앨범이 본인이 왔다는 딸이 아부지를 위해 CD를 주문해도 괜찮냐고 묻는다.노래도 잘하고 순발력도 있으며 정돈된 감정이 좋고 예의 바르고, 남의 눈썰..

정보 [내부링크]

> 한국 시간으로 moning 9시 5분부터 봉준호 감독과 레디쯔 영화 팬들 사이의 AMA(Aks Me Anything)이 있었습니다.현재 시간(오후 하나시 50분)기준에서 봉준호 감독이 밝힌 질문을 모아 번역했습니다.오타가 있으..

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볼까요 [내부링크]

시청률 최고인 놈 당연한 것처럼... 본인은 뮤직비디오 보고 아직도 허탈해... SNL 보고 아직 허우적... 컴백 무대 보고 허우적... 출근하는 모습 보고 허우적... > > > > > > > > 한 잔! 두 잔! 예술을 마시고. >..

라닉스 - 자율주행차 대규모 투자 소식에 강세, 자연과환경 - DMZ, 아프리카 돼지열병 동시 영향 상승, LG화학 - 3분기 실적 약화 전망에 약세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겨울연가입니다.낮의 특징주입니다.아프리카 돼지열병이 장기화될 조짐을 보이는 가운데 관련주의 강세가 여전해 문 대통령이 DMZ 발언, 자율주행차 관련주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라닉스(317120)..

미드소마 / (4.5) ~처럼 [내부링크]

> > 스포일러영화의배경은주로밤본인의어두운점입니다. 그런 본인의 미드소마는 포스터에서 보듯 아침 그림 같은 꽃밭과 초원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그래서인지 이 영화는 더욱 신랄하게 느껴진다.감독은 복선을..

[한라 Tech] 자율주행이 가져올 미래 산업의 변화 봐봐요 [내부링크]

> 언제부턴가 나쁘지 않은, 먼 미래가 아닌 우리의 첫인상으로 다가오고 있는 자율주행 기술. 얼마 전, 만도는 자율 주행의 핵심 기술을 활용한 자율 주행 레벨 4시험 주행에 성공했다. 자율주행 기술은 구동과 동..

삼성전자 2020년 노트북 신제품을 라인업! 갤럭시북 플렉스 NT930QCG-k58A, 갤럭시북 이온 NT950XCR-A38A !!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삼성 전자 온라인 판매점(주)고 잇입니다. 금지할지는 2020년 삼성 전자의 갤럭시 아카데미의 신제품 갤럭시 북한 플렉스 NT930QCG-K58A갤럭시, 북한 이온 NT950XCR-A38A총 2개의 제품을 소개..

[넷플릭스 추천영화] 보는 내내 흉곽 졸이게 되는! 실화 바탕으로 한 영화 '아르고'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어떤 영화를 보든 잠시 동안 벤 에프릭 감독, 주연 영화 아르고를 보게 됐다. 영화<아르고>는 한 979년 이란 테헤란의 시위 때 채택하고 자신 대사관에 고립된 America대사관의 사람들을 구출한 CIA..

음주운전재판 해결할 수 있는 올바른 선택은! ~처럼 [내부링크]

목요일까지 오전이 시작되었어요! 피곤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은 매번 힘들지만, 같은 일을 반복하는 것이 아니라 안정된 생활의 일부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정해진시간에하나나와서출근을하고,식사하고,자는등저..

[자율주행]자율주행차 산업, 특허기술 보호와 인력 확보 위한 전쟁 중? 와~~ [내부링크]

자율 주행 기술은 4차 산업 혁명의 중요 과제 중 하 쟈싱. 가장 현실적인 성과를 이룬 부분이기도 하다. 이 기술이 어느 정도 가시화된 근년, 관련 중소기업의 경쟁이 격렬해질 수 밖에 없다. > 기존의 작은 기업..

[SKT] 2020 LCK 개막, SKT ‘점프 VR’로 실감과인게 즐긴다 볼까요 [내부링크]

[SKT]2020 LCK에 개막하고 SKT'점프 VR'로 실감 봉잉게 즐기 > SK텔레콤(대표 이사 사장, 박종호, www.sktelecom.com)이 2020 LCK(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스프링의 개막을 맞아 롤(LoL, League of Lege..

[ 20020하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X 방탄소년단 X 이현 ] 20020하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X 방탄소년단 X 이현 BigHit Ent Official 트위터 업로드 대박이네 [내부링크]

Big Hit Entertainment것 5th Anniversary!대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일 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2020년 한해도 소리 나에게 위로와 감동을 줄 수 있는 빅 히트 엔터테인먼트가 되겟움니다.(https://t.co/yEwK2ielhS)..

베르니케 코르사코프 증후군(WKS)의 원인, 증상, 치료 봐봐요 [내부링크]

> 베르니케 뇌병과 코르사코프 증후군이 결합된 것으로 wet brain, Korsakoff's psychosis, alcoholic encephalopathy 등으로 불리는 질환이다. 신경 결합으로 활성 전위가 전달되는 과정과 여러 효소 활성에 보조..

펭수의 정체는 플린의 김동준 샅샅이 살펴보자 봅시다 [내부링크]

펭하~ 흐흐흐 요즘 펜스의 정체가 진짜 연일 화재로 떠올라요.화보에 달력에 mbc 진출까지! 잘 자신해도 너희가 자주 자신감을 가져주는 펜스의 정체, 얼마 전까지 카피추 추대엽 씨가 아닌가 하고 한동안 얘기가..

메이크업(미용사) 와~~ [내부링크]

> 독학으로 20하나 9년 35회 메이크업 행정부의 자격 실기 우오은페스!메이크업 행정부의 자격증이 되어 자신이 없다고 대학원의 논문까지 쓴 내가...(학위 논문, 석사·메이크업, 민간 자격증의 현황 및 개선에..

홍준표 “과인경원 아들 이China적 여부 ~~ [내부링크]

민kbs 아나운서 출신으로 정치색이 완전히 부끄러워하는 목소리마다 개 냄새가 풍기는 무개념 정말 고맙다.당신들을 위해 우리 본인들이 앞으로 책이어야 할 길을 명확히 찾는 것 같으니 계속 만들어라.그게 개가..

축농증+입짠냄새 심 좋은정보 [내부링크]

축농증+구취가 심하게 나는 질환은? -하과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축농증 치료방법- > 안녕. 예쁘지 않아.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구취는 짠 냄새를 풍기는 나쁘지는 않은 것보다 상대방이 먼저 알아차..

[#박지훈] [꽃파당 메이킹] 조선멜로남(?) 마훈에게 정보 [내부링크]

http://naver.me/5Uj3erUw > > > > > > > > > > > > > > > > #박지훈#지훈#ParkJihoon#Jihoon#박지 훈#박지훈 조선 혼다 음소화 파벌#조선 혼다 음소#꽃 파벌#고영수#꽃파 당 박지훈#고영수 박지훈#박지훈_드라..

[20하나9 영화] 미드소 확인 [내부링크]

> 미드소마가 널리 알려지기 전에 롯데시네마에서 한 사람만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다!! 월요일에만, 출근하는 시간대에 만날 수 있어서 매우 자신이 있었죠.아직 그 순간이 생생하다! 여러 포스터도 많이 있는..

소아가면장수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소아 가면장 수술 진단부터 할게요. > 기쁩니다 김 1은 디스크 수술에 관하여 사용하기로 할 것입니다.많은 외과 질환 중에서 흔히 발생하는 질환이기도 합니다.선천적인 영향, 후천적인 영향에 따라 크게 자신 있..

롤 시즌8 미드 럭스 신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 버킷리스트 이다니야.당일은 롤 시즌 8 미드럭스 신규 룬 세팅 노하우와 템트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럭스는 미드와 서폿에 갈 수 있는 챔피언으로 속박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어 광역딜을 넣을 수 있..

TVN 놀라운 토요하나 / 이야~~ [내부링크]

> 아이를 결정하는 tvn 놀라는 토요하나거의 매일 대기실 가수의 힌트를 들으면서 누군가와 유추하지만(붐의 아내음) '대기실 가수'라는 표현을 썼을 때는 실제로 그 가수가 자신감을 가졌어요. 안쟈신옴!!!!!!ᄏ..

넷플릭스 오리지널 - 위쳐 (netflix or 와~~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의 위치다. 제작 발표 때부터 무척 기대를 많이 했는데 정보가 1프지앙, 1" 나쁘지 않으니, 유출된 뒤 기대 불안으로 조금씩 바뀌어 있었지만, 캐스팅의 확정 소식에 당황스러웠다. 게..

칼슘은 제너희럴바이오 칼 대박 [내부링크]

제노 히로 르 균형, 크프칼시움칼시움+마그네슘+비타민 D(3.4mg)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하며 에너지 흰색으로 이용에 필요(영양소의 운반)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이바지.몸에 가장 많은 무기질인 칼슘은..

용두사미 쩔... 재밌다가 훅 간 <상사에 대처하는 로 봐봐요 [내부링크]

>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SET ITUP 영어 타이틀의 set it up 은 세트 할래? 계획을 세우다? 이 정도 의미라면 상사들이 사랑에 빠질 수 있도록 작전을 짠다는 정도로 해석할 수 있을 것 같다. 완전 사다 s..

2020년 무료신년운세, 짱이네 [내부링크]

> 2020년 새해가 희끄무레하게 밝았습니다:D, 새해가 되면 우리의 이드 님도우루 뿔이 게재 알고 싶으세요? 새해 운세, 거의 매일 운세? 젊은 미모의 분들은 연애의 기세, 저처럼 중장년들은 토정..

갑상선암 초기 증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타타이입니다.여성이라면 유방암이나 자궁암 같은 여성 암이 가장 두려울 수 있지만 요즘 여성들에게 자주 발생하는 암이 있습니다. 즉시 갑상샘암지만 높은 연령층에서 만나고 쏘는 것이 아니라 오..

오십견치료비결 어깨아픈증 확인 [내부링크]

> 50대 이상에 많이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아 잘 알려져 이름이 붙여진 오십견은 별다른 외상이 없고 어깨가 아프고 치아에 따라 어깨운동이 제한되는 어깨질환인 것.어깨관절을 감싸고 있는 관절낭에 염증이 생..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위쳐, 왕좌 !! [내부링크]

하이 판타지라고 하면 기본적으로 등장인물이 꾸준히 많고 용이 자신감이고 마법사가 마술을 부리며 엘프가 스스로 오는 겁니다.영화는 반지의 제왕 이쟈싱호빗토의 모험 등 2시간 이내에 기억하는 것이 많지 않고..

고양이 갑상선 질환 : 고양이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세류동에 동물 병원 24시 숨, 동물 병원입니다.이번에는 본인이 가진 고양이에게 발생하는 노년성 질환 중 하본인의 갑상선 질환을 소개한다.의 갑상선 질환은 크게 갑상선 기능 항진증과 갑상선 기..

자궁축농증에서 탈출한 ?? [내부링크]

7년 전 우리 집에 아이의 소견이 한마리 왔습니다.미니핀 암컷이고 이름은 송이버섯입니다.그런데 송이가 갑자기 자궁 축농증이라는 병명을 갖게 된 것 같습니다.그 스토리를 좀 해보려고 합니다.~에 왔을 때, 이..

하본인뿐인 내편 ost- 울랄라세션( 봅시다 [내부링크]

https://youtu.be/5cBIX28DqAE > 이승철의 원곡 그런 사람 또 없어요를 재해석한 리메이크곡 울랄라세션 김명훈이 부른 그런 사람 또 없어요 '~9월 221발표한 곡으로 들어 보세요^^KBS주..

전지적 참견 시점 초통령 도 볼께요 [내부링크]

추석특집이 거행된 전참시가 드디어 소통령 도티까지 접수하여 본인에게 서게 되었습니다. 사실 한 제작자 들은 단독 개인 활동을 잘하기 때문에 매니저를 사용하지 않았지만 계속해서 일정이 바빠서 지역에서 도..

오십견의 치료.유착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통증의학과 전문의 김정훈입니다.오른쪽 어깨 통증이 있는 오십견 치료에 있어서 통증이 큰 사건이지만 먼저 통증을 해결하고 나서 관절 스포츠의 범위를 회복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오른쪽 어깨..

입에서 과인오는 노란 알갱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지난 번에는 편도에 염증을 일으키는 질병인 편도염에 대해 조사해 봤는데요. 급성편도염과 만성편도염으로 나뉘는데, 그 중 만성편도염과 관련된 것으로 편도부분에 침착물이 쌓여 돌처럼 변하는 질환이 있습니..

[1본] 처음 떠과인는 홋카이도 여행 - 하코다 볼까요 [내부링크]

> 오늘은 삿포로에서 하코다테로 이동하는 날입니다.제펜은 대중교통 비용이 비싸기로 유명한데, 관광객에게 유용한 JR패스가 있어서, 현지인보다 저렴하게 JR(기차)을 가면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