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8-6955의 등록된 링크

 129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BTS 방탄소년 Fake Love now certified gold by the Recording Industry Association of 미국 (RIAA) [내부링크]

K-pop boy band BTS'hit song Fake Love has been certified gold in the US.The Recording Industry Association of오메리카(RIAA)released세로프게 certifications and awarded Fake Love a gold award for achi..

<전주 실용sound악학원> 엠플러스실용sound악학원 입시생 녹sound수업 Jazz Duet 연주 [내부링크]

[전주실용 sound 악학원] ⇒엠플러스 실용 sound 악학원] 듀엣연주레코딩수업~!!아무리좋은시스템과수업을갖추더라도학원에서학생들에대한관리교육이이루어지지않는다면무용한지물이라고말한다.우리 엠플러스에서..

녹내장잘보는안과 소중한 때때로을 공급 [내부링크]

> 녹내장을 자주 보는 안과가 잠실에 있는 삼성안과에서 늘 그랬던 것처럼 녹내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위에서 녹내장에 대해 간단히 말하면 안압 상승 후 시신경이 눌려 혈액이 제공되지 않아..

나쁘지않아우푸드 : L 아르기닌 : Now Foods 더블 스트랭스 L-아르기닌 하나000mg 타블렛, 하나20개입 [내부링크]

어서오세요! 유기농 매일 소개드릴 제품은 자기 소 사료 L 아르기닌입니다.이 제품은 현태, 때에 기준[20하나 9-02하나 4]쿠팡 헬스/건강 맛있는 음식 카테고리 20위 안에 드는 유행 상품입니다. > Now Foods더블..

대전동구내과 갑상선암 방심하지 마세요! [내부링크]

대전 동구내과, 갑상선암, 방심하지 마세요! > 대전 동구 내과 대전 엔도내과 임갑상선암은 과거 한국인에게 가장 높은 발병률을 보인 암이었습니다.최근 위암이나 대장 암의 발병률이 높아지는 암 발병률 3위에..

그린핀 글럭(Griffin Gluck)_아메리칸 반달리즘, 톨걸,미스스쿨[아역배우출신] [내부링크]

> 그리핀 구루 록(Griffin Gluck)2000년 8월 241오메리카 171cm 데뷔-Saidoweizu(2009)대표작-톨골, 아메캉우아은다리즘, 와이력 제작자 부모, 배우 누과인.단편에서부터 시작해 아역배우부터 꾸준히 활동하..

갑상선암 수술 후 관리해야 할 과정 [내부링크]

갑상선암은 거의 완치가 가능하고, 표준적인 선암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갑상선암 치료를 위해서는 표준 갑상선암 수술을 기본적인 치료 방법으로 선택합니다.갑상선의 절제 범위는 갑상선암의 종류, 병기, 종양..

파리의 아메리카인, 윌리엄 크리스티의 <메시아> [내부링크]

> 파리의 미국인 "파리의 미국인"이라고 들었어요? 믹크의 작곡가 조지 거슈윈, 하나 898~하나 937)의 하나 928년, 관현악의 제목이다. 거슈윈은 서머타이더(Summertime)나 랩소디 인 블루 같은 작품으로 유명하죠..

수지 기타 레슨 【프리미어뮤직】 회원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Q&A [내부링크]

> 수지 기타 레슨을 찾으세요?'프리미어 노래용인지사'는 어린이/성인/실버 남녀노소를 대상으로 기타/클래식 기타/우쿨렐레 방문 레슨을 고품격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오한상은 프리미어 노래 회원들이 샌..

[편도제거수술후기]9-14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 김광준! 오죠케브에서 수술하고 기적 중 하나 4하나 마을 맞았습니다!8하나 차 다음에 포스팅이 끊긴 이유는 큰 전 하늘이 없고 호전되는 속도 차이니까 드리지 않았습니다!그러므로 언제나 그랬..

[초등 진로독서토론] 의국가 과학도서관 초등 4~6학년 7강 '미래 직업'편 - 운전면허증 필요할까?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의 여왕님입니다지금 날씨가 춥네요. 체크인 모두 감기 걸리지 않도록 지난주에 초등학교 학생들과 '미래직업'에 대해 모두 책을 읽고 토론했습니다. > 간단하게 북브리핑 제일 먼저 시작했어요인..

“조언해달라”는 스토리로 회의 시작해 보라, 평범했던 직원의 잠재력이 터진다인터비즈 좋구만 [내부링크]

[DBR/동아비즈니스리뷰] '통제로부터 자율로' 시리즈 '하나회(β기사보기)'를 통해 자율성이 사원 성과 향상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했다. 실은, 권한상입니다"와"자주성의 확보"가 조직 문화의 개선에 필요하다는..

대 to the 박! BTS 콘서트 당애애초됐다아!!! 좋은정보 [내부링크]

2020.2.6. 목요일 1 당선 소식 1대 테러가 지났지만 아직 손이 ㅎㄷㄷ 심장이 콩닥 콩닥(자꾸 오타인...!)나도 온 나에도 고런 행운이 오는구나!2020년 행운이 하네 미치도록 자랑할라고 모두 캡처하고 남기B..

샤오미 미패드4 태블릿 후기 (케이스, 강화유리필름, 넷플릭스, 전자책 등) 볼까요 [내부링크]

정확히 1주해가 이 걸렸다. > 월요일 낮에 주문이 있어서 다음주 월요일에 도착했다. 주문은 인터파크와 하나하나 번가와 옥션 등을 번갈아 찾아보고 옵션이 가장 좋은 곳으로 했어요. 가격은 전체와 같다. > 사실..

자율주행차의 기술 동향 확인 [내부링크]

얼마 전 사고가 난 대통령은 국내 작은 기업이 개발한 수소 자율차를 시승하며 미래차에 대한 정부 육성 의지를 다졌다. 정부는 2022년까지 모든 고속 도로와 스마트 도로에서 완전 자율 주행 차 상용화가 가능하..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형사처벌감경 경찰 검찰 법원 등 양형서류 대필 탄원서 반성문 진술서 자술서 예기증명 녹취록 사실확인서 대필 전문 행정사 봐봐요 [내부링크]

>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13176066 양형 서류 준비 및 면허의 구제 사례집 참고하세요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108331 > > > > > > > > > > > > > > > > > > > > > > > > >..

[해리포터] 톰 펠튼, 넷플릭스 식구영화 [베이비시터의 괴물사냥법] 출연한다 봅시다 [내부링크]

https://www.comingsoon.net/movies/ 새로운 s/하나 097개 59-tom-felton-to-star-a-babysitters-guide-to-monster-hunting-film > > 해리포터 톰 펠튼, 포즈 인디야 무어, 배드 맘스 우나 로렌스 아르테미스 폴..

한소희, ‘왕이 된 남자’ 출연으로 1상도 관심 ↑…‘드라마는 총 몇부작?’ 이야~~ [내부링크]

드라마 '왕이 된 남자'가 화제인 가운데 출연 배우 한서희의 근황에도 관심이 쏠렸다. 이 7개 항소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애고이다"란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유출된 사진 속에는 시크한 표정으..

검사출신변호사의 무면허소음주운전 수사 재판 중 재범 집행유예 선처와 구속영장실질심사 영장기각, 검사항소 기각사례 와~~ [내부링크]

> 이 문제를 집중적으로 살펴보면서 상습 무면허 음주운전 재범 실형 위기와 수사기관이 음주운전 청구시 대처비결, 검사가 실형을 주장하고 검사 항소 시 대응방법도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현재 상기..

방탄소년단 지민 세렌디피티 정보 [내부링크]

20020539방탄 소년단 지민 세렌디피티#방탄 소년단 티민#반 탄지밍#지민#방탄 소년단#박민지#JIMIN#BTS#BTSJIMIN >

집행유예기간중 무면허운전 처벌 벌금 - 소리주운전변호사의 대구지방법원 김천지원 정식재판 이야~~ [내부링크]

> 무면허 또는 소리주 운전으로 집행유예기간 중에 동종범죄의 재범을 할 경우 구속(수사과정)/실형(정식재판 선고)의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점에 대해서는 '위드로' 블로그에서 여러 차례 강조하였으며, 따라서..

송가인 나쁘지않아이 및 프로필 그리하여 그녀의 뮤직를 들어보아요 볼께요 [내부링크]

트로트 괜찮아요? 트로트 하면 생각나는 사람은 누가 제일 좋아요? 최근 저는 3명밖에 생각나지 않아요. '장윤정', '홍진경', 그리고 요즘 핫한 '송가인'이 떠오릅니다. 처음에는 그중에서 요즘 가장 핫한 트로트..

정얘기 핫한 2020 펭수 달력 드디어 받다! 봐봐요 [내부링크]

, 겨울비치고는 매우 화려하게 내렸습니다 한일 종 1비가 내리고 있기 때문에 밖에 나 가는 것도 없었어요 이런 날은 집에서 푹 쉬는 것도 정답입니다.- 지난 택배를 많이 주문했으나 김 1다 왔습니다. 그 중에..

[신문기사 스크랩] 자율주행자동차 봅시다 [내부링크]

자율주행차란 운전자가 운전대나 가속페달, 브레이크 등을 조작하지 않아도 정밀한 지도,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 등 차량의 각종 센서로 귀추를 파악해 스스로 목적지까지 오가는 자동차를 말한다. > 이 5월..

[영화] 이 배우를 아과인요? #일 - 에이사 버터필드(Asa Butterfield) ~~ [내부링크]

핫하지만 국내에서는 비교적 인기가 적은 배우를 소개하는 시간(이라고 쓰고 개인적으로 괜찮은 배우를 소개하는 시간이라고 읽는다), <이 배우를 알고 있니?최근 <오티스의 비밀>에서 연주하는 매력을 뽐내고 있..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BTS POP UP : HOUSE OF BTS 방문기 .. ?? [내부링크]

> 2019년이 얼마 남지 않고 회식도 많아 약속도 많아 거기에 두 딸들이 원하고 원하는 1번 함께 있어 주면서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지난주에는 둘째딸이 원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언니를 제외하고 아빠와의 부자..

AI시대, 어떤을 준비할 것인가 <딥러닝 레볼루션> ~~ [내부링크]

> 책 소개 4차 산업 혁명은 어디까지 와도 신 AI을 알아야 미래를 선점할 수 있는 인공 지능, 초연, 아주 지능, 자율 주행의 모든 혁신은 딥 러닝부터 시작됩니다.스마트폰 혁명 이후의 새로운 패러다임..

학습만화 LIVE과학 자율주행자동차 초등과학 추천도서에요~ ~~ [내부링크]

#학습만화 #초등추천도서 #초등과학 #라이브과확 #LIVE과학 #자율주행자동차 > > 학습만화 초등과학 추천도서 과학을나쁘게하지않는아이들...처음에는단분야가어렵고학습만화를통해서즐겁게학습했으면 좋겠다는의..

자율주행 로봇, 자율주행 셔틀버스 운영서비스, 다양한 전기요금제 실증 등 규제 샌드박스 허가 볼께요 [내부링크]

> 산업 통상 자원부(장관 송융모)은 하나 2. 하나 8(수) 제6차 산업 융합 규제 특례 심의 위원회를 열고'실외 자율 주행 로봇','자율 주행 셔틀 버스 운행 서비스','에 던 신지 신산업 3건(새 전력 서비스 공유..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 어디까지 왔나 대박이네 [내부링크]

저처럼 초보자에게는 꿈같은 기술인 자율주행 기술, 문제율 제로를 목표로 한 자율주행 자동차가 완벽하게 개발된다면 야간 장거리 운전도 문제 없을 것입니다. > 특히 자율주행과 인공지능(AI) 기술을 연계해 운..

자율주행 자동차 레벨 국내는 어느 수준?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종입니다지금전기차를넘어자율주행차의시대가열린다고연일뉴스로보도를하고있는데요. > 자율 주행 자동차란 문제가 생긴 것의 시작은 또 5g의 상용화의 성공에서 욧움니다 5g이 생겨서 지금 자율..

자율 주행 자동차에 없어선 안될 레이더와 라이더 차이는? 좋네요 [내부링크]

> 제 차 최고가 판매, korea 첫회 경매 앱 바이커입니다.자율 주행 기술이 본격화되기 전에 각종 운전 보조 장치가 개발되고 있는데요.이러한 운전 보조 장치에 대해 조사해 보면, 여느 때처럼 레이더와 라이입니..

평행우주, 로봇과 환상이 난무하는 세계 : <러브 데스 로봇(Love Death + Robots)넷플릭스 2019> 시즌 1, 1~9화 리뷰/추천 좋은정보 [내부링크]

#러브 데스 로봇은 시즌 1전체가 총 196분의 러닝 타임의 옴니버스 형태인 평행 우주, 환상, 성적 카크시서 예약 칼리프스과 로봇 등 대단히 미래형 아이니 애니메이션임. > 모든 화가가 너무 매력적이고 색다른..

머리잘랐어용 여자 숏컷 헤어스타1 이야~~ [내부링크]

원래 자르고 싶은 소견이 있었어요.붙여야죠. 머리도 다 상하고 이래서. > 이정도 염색모가 다 상해서 꽤 오래 잘랐어.연홍대 #유니크바이 민경쌤이 #여자숏컷으로 알려졌나 해서 문방으로 미용실로 옮기고 단계별..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 알림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희정이 이번에는 tvn에서 방송한 지난 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알려드리겠습니다.어제부터 시작된 비가 언제나 그랬듯이 낮까지 엄청 내렸는데...어느 순간 낮이 되면 비는 사라지고 햇빛이 쨍쨍..

[서울폐차장 정보] 서울시조기폐 좋구만 [내부링크]

이웃여러분 안녕하세요 며칠전이 초복이었는데 이렇게 나쁘지 않고 살면서 시원한 초복은 아내 sound를 느껴보는 것 같습니다. 저희도 밖에서 일을 하는 경우가 많아서 여름과 겨울이 가장 무서운 계절이 되기도..

자율주행차 보안의 이야… [내부링크]

> 모든 AI 솔루션 가운데 자율주행차의 사이버 보안이 가장 중요한 측면이라고 생각합니다. 인간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단 한번의 글재만으로도 피해 중견기업뿐만 아니라 산업 전반에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사..

손목터널증후군 찌릿한 ~처럼 [내부링크]

> 제공:디스크 닥터 보통 알고 있는 손목 터널 증후군은 50대 여성이 남성보다 5배 가량 높은 것으로 나타나는 질환으로, 주부들의 만성'만성병'으로 알려진 손목의 질환입니다. 손목은 남성보다 여성이 손목의 관..

전자그다소리배도 지금 안녕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프루입니다! 요즘 전자담배 문제가 불거지면서 금연하는 비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몸에 안 좋다는 건 누구나 알겠지만 일상 속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주변 사람들과 함께..

위 험도 아침은 갑상선암이 봅시다 [내부링크]

> 갑상선암은 거의 증상이 없고, 초음파 검사를 통해 발견할 것입니다. 상대적으로 예후가 좋은 유두암, 여포암이 많지만 드물게 미분화암, 역형성암은 예후가 과민합니다. 갑상선암의 일차적 치료는 수술입니다...

[영화리뷰]너희무본인도 순수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사실 영화 리뷰를 쓰려던 영화가 한 트럭에 실려 있었다. 그중에는 기생충도 포함되어 있었는데 기생충보다 더 훌륭한 대작을 만드는 것을 보고 감동해서 리뷰를 쓰니 다들 과인의 리뷰를 보고 감명받아 꼭 이 영..

Ivacy VPN 리뷰. 과연 사용료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Vpn Privacy입니다. 이번에는 Ivacy VPN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자비로 구입해서 리뷰하는 상품입니다.이미지 데스크톱 UI부터 봅시다. > 많은 VPN 프로그램에서 공급하는 스마트 연결 기능입니다. 자..

보육교사2급자 좋구만 [내부링크]

> 길고 짧았던 연휴가 드디어 끝났네요.이글을읽고계신분들중에고향으로가신분들도많이계시죠.명절의 고향 방문은 좋아하는 사람이 반, 싫어하는 사람이 반이라는 소견이 있습니다.오랜만에 그리운 가정도 볼 수..

영화 코코 죽은자 대박 [내부링크]

디즈니 아이니 애니 코코 관객 수 3,513,114명 > 스토리소년 미구엘은 뮤지션을 꿈꾸지만, 고조부가 가족을 버리고 소리악을 택해 뮤지션이 되었다는 사실 때문에 집안의 반대에 부닥친다는 것을 증명하기..

대구 다소음석증 수술,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마크원외과입니다.날씨가 쌀쌀해지고 몸이 움츠러드는 계절입니다.이런 계절일수록 몸 관리를 잘해서 컨디션을 무너뜨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 오늘은 후석증에 대해서 이렇게 이야기를 하도록..

[리뷰/물건] 2020 펭수 대박이네 [내부링크]

> 기다리고 기다리던 펜스 캘린더가 도착했습니다. 예상했던 것보다 배송이 늦어졌는데 펜스의 요즘 많이 바빠요.나는 이해하자 ᄒᄒ > 저는 펜스 실물 타입으로 샀어요.아마 버전 B였을 거예요.다른 버전은 첫 번..

단백질보충제종류와 밥법으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최근 남녀 성별이 모든 연령대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네요.아마 평생 다이어트를 숙제로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그래서 다이어트에 좋다는 음식이 본인의 운동법은 선풍적인 인기를..

욜로피크닉 : 반포한 ~처럼 [내부링크]

> 화창한 봄날에는 한강이요! 히라 1직접 신문과 반포 한강 공원에 가서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습니다) 텐트 대여하고 쉬고 싶고 한강 가는 길에 열심히 소치고 본 결과, 욜로 소풍이라는 곳이 시간도 괜찮고..

혈액순환에 좋은 식품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옆 씨.이에 앞서고 2020년이 하나의 주일 이본의 지났습니다.망년회다, 신년회다, 거짓없이 순식간에 종이본인 같아요.저도 정신없이 많이 바쁘게 지냈어요.어떤 모임도 많이 회사에서 회식도 하..

담석증통증 치료비결 정보 [내부링크]

> 요즘처럼 환절기를 비롯해 대기 상태가 좋지 않은 귀추라면 많은 사람이 호흡기 관리에 신경을 쓰겠습니다. 극성 미세먼지인 귀지로 많은 사람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공기청정기를 구입하는 등 호흡기 관리에..

KOICA ODA 자격증 합격후기 + 개념서 요약본 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개발협력 분야 전문가 양성을 위해 KOICA에서 주관하는 ODA에 대한 기초지식평가자격시험이다. 스토리웅 기초인데 관련 교재 한권에서는 ODA전반에 대해서 거론하며 2권에서는 젠더, 구조 등 세부 섹터에 관해서..

노령묘가 갑자기 활력이 좋아요 / 고양이 갑상선 항진증 / 노령묘 털 빠짐 / 노 봅시다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리더스 동물병원입니다! 당일은 노령고양이를 위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 > 사람이나 고양이나 강아지 모두 전체 자신이 들어가면 활력이 떨어지는 법입니다.절대 자신과는 역행하지 않습..

[독후활동] 태양계 여덟 행성을 찾아서 ?? [내부링크]

오항 선은 지금까지 매우 쿠푸 활동 중에( 그래도 4번째지만 가장 거액을 투입하고.했습니다.매번 풀과 종이 등에게만 하고 만 2천을 주고 태양계 모형 만들기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 > 오노 씨는 이 2권을 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