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9-6955의 등록된 링크

 129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박연수 인스타 송종국 이혼 이유 과거사진 송지아 근황 [내부링크]

[박영수, 송종국] 이혼사유과사재혼남자friend] > 송지아의 어머니 탤런트 박용수가 예능 '우리가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한다고 한다. 딸 송지아, 아들 송지욱에게 재혼, 소개팅을 하면 어떻겠냐고 질문했..

방탄소년단 진 | Jin's washboard abs [내부링크]

Last night a fansite of Kim Seokjin,@jinKissLetsgo held her first exhibition of Seokjin in Taiwan(check@here_exhibition)and there are pictures of Jin's abs Thank you hachi-nim, bless our soul..

*새만금부동산/새만금개발/부안지상* 새만금, 모빌리티.자율주행기반 '사람한가운데 처음단 교통 최적지' [내부링크]

*새만금 부동산·새만금 개발·부안 택지*새만금, 모빌리티.자율주행기반 인중첨단교통최적지 #새만금투자 #새만금개발 #부안토지 #새만금토지 #부안부동산 새만금이 미래 모빌리티와 자율주행 기반의 공유교통을..

구매리뷰 폴라로이드 4K UHD LED 109cm 무결점 TV PDK43CP, 스탠드형, 자가설치 [내부링크]

> 폴라로이드 4K UHD LED 109cm무결점 TV PDK43CP, 스탠드형, 자기의 설치, 해상도:UHD스마트 TV의 유무:한개 한벌 TVUSB재생 가능 여부:USB재생 가능에 덱지 효율:1등급 화면형:하나 밴 형 TV판매 가격:265,000원..

소리주운전면허취소 기간 및 벌금 감경 [내부링크]

> sound 술 운전으로 면허 통과가 취소되었다면 어떤 처벌이 있을까요?sound 주운 전의 단속은 기타 뭉지에그와 달리 2개의 처벌을 받습니다.형사처벌은 약식기소 벌금형으로 끝날 수도 있고, 구공판에서 재판..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 2개월 차 - 광고 수익은 어느 정도나쁘지않아 항상그랬듯었을까? [내부링크]

티 스토리 블로그의 운영을 시작한 지 만 2개월이 지났습니다.이 2월 하나 7일 오링이도우셍스 수익 승인이 났고 한달 뒤인 3월 하나 7일 누적 수익이 하나 00달러를 돌파했다는 글을 적다고 하더군요. 그로부터..

이사가는 꿈 해몽 이사꿈 해몽 김포점집 매화당 할머니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김포가게 매화당 할머니입니다 당일 하루도 활기차게 보내고 있고, 새로운 이사철을 맞이해서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거든요.이사는 집안에 큰 일이기 때문에 꿈에서도 다양한 의미를 지니고..

이수역안과에서 알려드리는 녹내장 안약 주의사항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이수역안과와 서초삼성안과입니다.날씨가 또 덥고 따스한 햇살이 눈부시네요.자외선 지수도 올라가는 만큼 외출 시에는 모자와 선글라스로 피부와 눈을 보호해 주세요.항상 그랬듯이 이수..

넷플릭스 미드추천 순위 안보신분들을 위한 인생 아메리카드라마 좋구만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의 인기가 자신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미드잔드를 살펴보면 영어실력과 함께 재미있는 취미생활로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오한시는 객관적이고 주관적인 영화를 중심으로 넷플릭스의 추천작을 가지..

펭수 굿즈 펭수마그넷 대박이네 [내부링크]

펜스 굿즈인 펜스 맥넷 요즘 블로그 관리가 소홀해져서 너무 속상하고 이런 저런 느낌이 든다. 이 스트레스를 조금이라도 잊게 하는 존재가 있다면 바로 펜스다. > 낮 출근길에 night 퇴근 후 펜스를 보면 그 자신..

[BTS뮤직가사캘리그라피] SUGA's Interlude-슈가, 할시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SUGA's Interlude - 슈거, 헐시 I've beentrying all my life to separate the time, in between the having it all and giving it up, yeah 내 머릿속에는 파란색만 가득한 이 방황, 자기혐오와 자랑이 내..

미드 영어공부 제대로 하는 방법 대박이네 [내부링크]

영어공부 제대로 하는 비결 > 영어공부하시는분들은한국어자막으로보시거나대본을보고같이보시는분들도있어요.그러면 자막 없이는 미드필더를 볼 수 없어요. > 힘들어도 영어자막으로 보든지, 자막없이 보든지..

스카이캐슬 [ Sky Castle, 2018~2019 ] 좋은정보 [내부링크]

> (20하나 9.02.02) 사실 집중할 수는 없는 드라마였다. 하지만 워낙 유행해 주변사람과의 대화를 자신하기 위해 끝까지 봤던 드라마 웃음 독특한 소재와 매화의 시청자를 후로 뒤흔드는 연출로 지상파였다면 역..

넷플릭스 VS 왓챠플레이, 어떤을 선택해야 할까? ?? [내부링크]

1년 3651, 하루 24시간.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시대가 도래했고, 인터넷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TV서비스 인 OTT서비스가 매우 각광 받고 있습니다. 2020년 현재, 한정으로 서비스하는 OTT서비스..

음주운전삼진아웃이 음주운전이진아웃으로 '혹 너도 가해자?' !! [내부링크]

이 20하나 8년 sound 주운 전사 이 때문에 고 윤창호 씨가 사망한 뒤 우리 자신 라에에서 sound 주운 전 관련 법률의 강화를 요구하는 목 sound가 높아졌습니다. 이에 따라 SUnd 음주운전 처벌을 강화하는 말 모두..

[BTS]방탄소년단 Seesaw X I NEED U REMIX 음원 공개 MP3 다운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시소 X애니메이션 성주의 리믹스 BTS Seesaw X I NEED U REMIX@BTS_twt씨의 트윗을 확인하고 보세요. https://twitter.com/BTS_twt/status/1043138509576564736?s=09 > 아니, 이건 뭐 하나예요? 호놈..

넷플릭스 영화 추천 - 클라우스 (Klaus) - 선한 행동은 또 다른 선한 행동을 낳는 법!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 클라우스(Klaus) 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른 작품이라는 이유로 한번 봤는데 대만족했던 애니메이션입니다.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입니다. > 참고로 이번 아카데미상 후보는 (어린이..

마블시리즈 순서 넷플릭스로 영어공부하기 좋구만 [내부링크]

마블 시리즈 넷플릭스에서 영어공부를 하는 여가 시간에 영어듣기를 다니는 마블시리즈 영화는 정말 스토리가 많은데 어느 것부터 가장 먼저 봐야 할지 모르겠네요. 요즘 안 그래도 마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BTS 정국 색연필 그리기 좋구만 [내부링크]

> > https://youtu.be/Qb3ntghnZGQ My Music Youtube Channel - https://www.youtube.com/TheDinoQMy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Dino.Q.art/ #취미미술 #취미 #색연필 #초상화 #인물화 #손그림 #디노..

[BG]HOUSE OF BTS 지민 배경화면 봐봐요 [내부링크]

iphone(하나 080*하나 920px) galaxy(1080*2220px) > 너무 귀여운 지미 팝업스토어에 가기 싫었는데 그 사진을 따라하기 위해서라도 가야겠네요.떡 밥 천국 방탄 소년단... 2차 가공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감사..

펭수가 김동준? 펭클럽, 정체 공개 반대 펭수는 펭수1 뿐! 정보 [내부링크]

펜스의 인기가 점점 높아져서 여기저기서 펜스가 출연하고 있습니다.처음인 정글의 법칙으로 봤을 때, 어울리지 않게 갑자기 인형의 탈을 쓰고, 본인이 와서 뭔가... 하지만 이젠 본인도 반해버려(웃음) > 펜스는..

[주관적인 리뷰] 미드웨이 봐봐요 [내부링크]

아직 쓰는 검토가 있으니 빨리 2번째의 내용을 쓴다.극히 주관적인 어쩌면 화기로도 볼 수 2차 검토 미드웨이 > > 일단 포스터와 예고편을 본 나는 쉽게 생각할 수 없었다. 아마도 "덩케르크"가 소견했기 때문에..

송가인 관련 기사 모소리 이야… [내부링크]

대한민국에는 두 팬이 없는 사람이 몇명 있을까요?많은 사람들 중에서 많은 송가인 관련 기사를 보내드립니다. > 요즘 방송이 본인 공연에서 자주 볼 수 있어서 좋긴 하지만 너희가 무리할까봐 걱정이에요.건강..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 넣는 법-디스플레이마케팅/인피드마케팅/콘텐츠내 삽입마케팅- 마케팅 다 넣고 수익얻자!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치입니다. 금하나은의 어덜트센스 마케팅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하는데 마케팅이 어떻게 전개되는지 직접 봐야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 있어 부득이하게 티의 이야기 블로그를 링크할 수 있을 것이..

[미드] 추천 6. 더 튜더스 The Tudors 짱이네 [내부링크]

> 이번에 추천하는 미드는 '더 튜더스 The Tudors'입니다.미국 케이블 채널 SHOTA입니다.에서 방영된 역사 드라마로 드라마 제목인 "더 튜더즈"는 영국 튜더 왕가에서 유래한 제목이다. 첫 번째 소음에 영도인 줄..

Birdy(버디) 「Fire Within」 앨범 리뷰 봅시다 [내부링크]

> Fire Within BIRDY Fire Within. 본 나 베오의 커버곡으로 영국인 뿐 아니라 다양한 나쁘지 않다고 사람들을 사로잡았다 버디 2집은 전작과 전혀 달라졌어요. 우선 일지프은 따라서커버 곡 위주의 구성이지만 2..

자율주행 차에 대한 많은편견 좋구만 [내부링크]

자율주행차에 대한 편견 > > (그림은 현대 차의 자료), 자율 주행은 그 성숙 단계별로 수준 0 한~5단계 (일부에선 하나~4단계로 구분)로 구분된다. 의 차선의 차선 유지, 스마트 크루즈 기능 등이..

영화_ [ 한나쁘지않아 아렌트 ] : 나쁘지않아치와 유대인철학자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국토부, 세계 최초 자율주행자동차 레벨3 안전기준 제정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성곤입니다. > 세계 최초로(부분)자율 주행 자동차 수준 3안전 기준이 제정되었다. 기술이 개발되어도 제도가 뒷받침되지 않으면 무용지물입니다. 행정부 차원에서 자율주행 기술을 육성하고 있지..

그래미에서 본 방탄소년단(BTS)이 계속해서 기록을 깨는 이유 정보 [내부링크]

그래미상에서 케이팝 현상의 방탄소년단이 계속해서 기록을 깨는 이유라는 기사를 냈는데, 제가 방탄소년단 팬이라 공감이 돼서 그래미상에서 계속 흥미롭게 방탄소년단을 봐줘서 좋아. 기사 h 새로 s/k-pop-pheno..

[웜톤립&매트립추천] 삐아 라스트 벨벳 립 틴트(20꽃보다그윽, 24흥행의정석, 25막장의정석) 색상 발색비교 추천(+내돈)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티콘입니다~ 춥지만 날씨가 맑아서 새로 립틴트를 샀어요! 저는 입술이 자주 건조해서 매트한 제품은 피해요.그래도 매트립 욕심은 있어!! 또한, 가을 립스틱에 맞춰서 MLBB 제품을 선택했어요.웜 톤..

유플릭스::한국판넷플릭스? (부제:여름휴가는미드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한동안 떠들썩한지만 대항 민 국팡넷토후릿크스는 연계된 vod카미국만큼 활발하지 않다는 평가를 보고 선하 나달 공짜는 자신 안에 끌어 놨는데, 구글 텔레비전 리모컨을 돌리, 넷플릭스 최근 영화, 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우한폐렴)과 사스/메르스 비교 및 관련주 체크 ~~ [내부링크]

> #우한폐렴 #우한폐렴 관련주 #신종콜로그아인바이러스 #폐렴관련주 #우한폐렴사스비교 ※ 본 포스팅은 자신의 스터디 목적으로 수집한 자료로, 해석이 과도한 설명이 아님을 사전에 안내해 드립니다. 우한 폐..

우한 폐렴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 현황 및 국가별 출입국 제한 중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어떤 과인여행도우미 '오두운하 늘 그랬듯이'입니다.요즘 특가 항공권/여행정보를 원하시면 칭구추가를 꼭 해주세요! > 금하나는 최근 가장 큰 이슈인 차이나 폐렴인 코로나 바이러스 현황 및 국가별..

넷플릭스 위쳐 게롤트 헨리카빌 시즌2 흥행 청신호 와~~ [내부링크]

> ps4았고 상처의 수상 작품 자우이쵸 3와하나도우항타ー게ー무이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시리즈로 돌아왔습니다 넷플릭스 위처는 그동안 캐스팅된 배우 때문에 고생했지만 다행히 시즌 하나부터 호평이 이어지..

높은 혈압보험 MG건강명의 4대질병진단 약봉투플랜으로~고지혈증까지 ?? [내부링크]

안녕, 보험의 가치를 높인다~ 김윤철입니다. > 현재 저희 본인들은 만성질환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특히 본인의 높은 혈압, 고지혈, 당뇨 같은.항상 자극적인 음식이나 불규칙한 식생활 습관으로 인..

전주 한방병원 입원|여성 암 발생률 하나위, 갑상선암 '주의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우리 나라 신라 국민들이 평균 수명까지 생존할 경우 3명 중 한명은 암에 걸린다고 한다. 그만큼 암은 이미 흔한 질환이 됐다. 그 중에서도 특히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암은 갑상선암입니다. 특히 여성 암..

하성운 정글의 법칙 in 사바 출연진 소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그렇기는커녕 진심이야. SBS공식홈페이지에 #정글의 법칙 고등어편 소식이 업데이트 되었기에 가져왔습니다.겨우 38기 출연진이 올라왔네요.게다가 울성은과 성우의 소개가 자기 자신의 밀귀, 핵귀, 울음울음, 진..

[배우] 미드 블랙리스트 Blacklist , 미라 얘기릭 역 , 여배우 , 파민더 나그라 Parminder Nagra 와~~ [내부링크]

현재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인 미드블랙리스트 Blacklist에서... > FBI 요원과 함께 CIA 요원인 미라 이영릭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여배우는... > 파민더 정글러 Parminder Nagra다 > 화단의 유명 미..

[토론하기] 무인제동차 도입, 찬성 vs 반대 !! [내부링크]

> eureka_현재 업계의 전망에 따르면 2020년에는 완전 자율 주행 차를 출시하는 방안이라는 것입니다. 사람이 기계에 핸들을 넘길 날이 멀지 않았다는 뜻이에요. 사람이 운전대를 기계로 넘겨주는 시대가 오면..

편도염? 독감(인플루엔자)? 고열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입니다! 복직 칠로 한달도 안 됐지만 성게가 돌발 검정을 시작으로 많이 아픈 장미다에 연차 휴가를 1주간 써야만 했어요.급격한 업무량에 근무시간 그리고 육아에.아픈아기 간호에... 제가 체..

반복되는 열나쁘지않아고 몸이쑤시는 몸살과 편도가 붓는 감기 증상 ( 볼께요 [내부링크]

배재욱 한 의원의 모든 글은 직원이 본인의 광고 대행사가 아닌 재욱 원장 본인이 작성하고 있습니다.안녕하세요 분당 정자동 재욱한의원 "원장입니다.1교차가 15번 바짝 봉잉눙 가을입니다. 낮은 5도까지 떨어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 리스트 !! [내부링크]

> 하나 딴의 성원에 힘입어 준비한#넷플릭스의 애니메이션 추천 명단 2편.더 일찍 오고 싶었는데, 애니메이션의 특성상 정주행하려면 때 로이 걸려서 어쩔 수 없었다. 실제로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은 추..

부모님선물 통풍에좋은차는 ?? [내부링크]

올해는 연애이야기입니다.설날도 다가오고 추운 겨울이니까 건강에 더욱 신경쓰는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 통풍 하나 0년째 킴지에국 대표 씨가 5년간 연구하고 세계 최초 개발 및 국내 첫 출시!그러니까 통..

(입니다신 출산 봅시다 [내부링크]

으하하하~ 잉~ 오늘글의제목중에서요,하나도해보지못한제가후후-이다신출산,결혼,약혼,꿈의해몽을씁니다. > 꿈속에서 결혼이 갖는 의미는 방문과 계약, 이전, 집회, 성공, 상봉 등을 의미한다.산부인과가 뜻하..

[넷플릭스 영화추천/하이틴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늘 그랬던 것처럼 소개하는 영화도 꼭 넷플릭스랍니다! 저는 넷플릭스가 있어야 해요..최신에 그렇게 넷플만 본 것 같아서 다른 재방송 어플도 구독했어요.본인 중에 제가 구독하고 있는 재방송 앱과..

영화 500일의 썸머 리뷰 / 500일의 썸머 / 넷플릭스 영 좋구만 [내부링크]

약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감독 마크 웹 주연의 조지프 고든 레빗, 주이 디샤넬 정예기의 결국 부분을 보기 전까지 여성의 시각도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았다. 설마아무이유없이저런거야?여자가..

[ 영화 걸캅스 ] 나쁘지않아쁜놈들 물리치는 NY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따끈따끈한#영화를 캅스 지금 2시간 동안 신도 신게 재밌게 보고 바로 골카프스 후기 남깁니다. 영화 골카프스은 2019.5.91공개한 코미디/액션 한국 영화입니다! > 영화 걸스 캅스의 간단한..

태평양 전쟁으로 돌아오는 파괴왕 롤랜드 에 ?? [내부링크]

> 헐리우드에는 두 명의 파괴왕이 있습니다. 바로<트랜스포머>시리즈로 잘 알려 진 마이클 베이 감독과<인디펜던스 데이>,<고질라>, , ,<화이트 하우스의 다운>등으로 유명한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입니다. 우연한..

물꿈 해몽 / 물 !! [내부링크]

수몽의 해몽 / 물에 관련된 꿈의 해몽도 좋은 꿈이 많다고 하지만 좋은 꿈이라 하니 역시 사보는 것도 본인에게 어울리지 않을까요역시 예상 번호 받기좋은 꿈을 꾸는 분이라면 역시 번호 추천도 받는것이 좋다고..

높은 혈압증세 손발저림 ?? [내부링크]

> 포스팅 하단의 리턴큐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리통큐이벵토 견적 가격 및 1:1비공개 상후(뒤)을 통해서 안전한 건강 관리 개시하세요. > 고혈압 환자, 1천만 시대라는 내용이 있을 정도로 첫반인..

꿈해몽 꿈이나에게건네는야기 칼 대박이네 [내부링크]

#꿈이 과인에게 주는 이야기 > 애초에 이 책을 썼을 때는 이루고 싶은 희망의 뜻을 가진 꿈 이야기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잠들었을 때 꾸는 그 꿈의 의의였다.하지만 그래서 더 좋았다.#심학 #꿈 등에 관심이..

미드 추천 _ 내가 좋아하는 어메리 대박 [내부링크]

강망에에 추천하는 형 아메 리카 드라마 사실 2018년의 마지막 추천으로 둔 포스팅 못 올리고 지금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ㅠㅜ 뭐가 좋은 느낌이 들고 입장한 것은 좀 오래 됐지만 아주 최근 봐도 재미 있고..

고구마 치즈볼 만드는 !! [내부링크]

> 아이들 방학에 크리스마스에 연예기에 가족의 1때 때 로이 많아지겠구나.특별히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아기가 모이면 맛있는 간식은 빼놓을 수 없습니다.치킨은 나쁘지 않다.피자같은 배달간식도 물론 좋..

길친국스쿨 출발 과학보드게임으로 공룡 ?? [내부링크]

보드게임 홀릭한 따님과 길친국 스쿨 과학 보드게임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아이가 나쁘지 않은 보드게임에 과학 상식이 가득해서 유익하고,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길친국 스쿨 출발 과학 보드게임입니..

(꿈해몽) 신체꿈, 흰옷을 입은 사람 역 ~처럼 [내부링크]

> 백의를 입은 인몽 --백의를 입은 사람을 꿈에서 보면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다.흰옷을 입은 꿈이 전부 조상몽이라고 해석하니 안 보여요. 꿈 속에서 끈으로 몸을 묶어 둔 꿈-장수하고 좋은 1이 생..

13월의 월급! 2020년 연 볼까요 [내부링크]

> 연내 고용이 되면 근로를 하는 여러분은 연내용 정산 때문에 정신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13월의 봉급이라고도 불리는 연내 용정산! 오한시은 연내용 정산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연내용 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