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pmin의 등록된 링크

 12pm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감기에 좋은 차 효과 [내부링크]

감기에 좋은 차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다들 힘든시기 입니다.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코로나 증상과 감기초기 증상이 비슷하기 때문에 코로나에 걸렸는데도 불구하고 감기인줄 착각하는 사례도 발생..

환절기 감기예방 좋은 과일 강추 [내부링크]

환절기 감기예방 좋은 과일 모과 모과의 효능 모과는 비타민C가 풍부하고, 사과산, 폴로보노이드 등의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피로 회복 및 감기 예방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모과의 수확 시기는 10월 달이..

독감접종 재개 걱정되는 이유 [내부링크]

독감접종 재개 최근 발생한 독감 백신 상온 노출 사태로 전면 중단됐던 국가 예방접종사업이 25일 오후부터 만 12세 이하 어린이와 임신부를 대상으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정은경 질병관리청장은 이와 같은 날..

추석 선물세트 순위 대박 선물 [내부링크]

추석 선물세트 순위 오늘 포스팅할 글은 추석 선물 세트 추천 순위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제가 매년 부모님 그리고 친가분들에게 선물을 드리는데 항상 좋아하셨습니다. 그래서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선물을..

서울 2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신청 [내부링크]

서울 2차 재난지원금 최근 코로나 확산세 증가세로 서울 지역 번화가 근처는 한산한 분위기인데요. 재난지원금이 전국민을 대상으로 해당이 되시는 분에 한해서 지원이 되고 있습니다. 홍남기 경제부총리는 4차..

온누리 상품권 10%할인에 대한 모든 것 [내부링크]

온누리 상품권 10%할인 구매방법 다가올 추석을 맞이해 온누리 상품권 10%할인 구매가 가능합니다. 지역화폐와 온누리 상품권 활성화가 전통시장이나 소상공인을 위해 많이 적용되고 있는데요. 모바일 상품권 발..

코로나 청년 지원금 신청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청년 지원금 신청 오늘은 청년 지원금 신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만큼 본인에게 해당되면 지원 받는 것이 좋겠습니다. 코로나 청년 지원금은 만 18세~34세 까지의 자신의 의지로 취업..

청년특별 구직지원금 신청 자격 대박 [내부링크]

청년특별 구직지원금 안녕하세요? 다들 개인방역은 잘 하고 다니시나요? 이번 포스팅은 청년특별구직지원금 신청기간과 신청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받을 수 있는 복지는 꼭 챙기세요. 2차 재난지원금이 다양한..

아동 특별돌봄 지원금 신청 총정리 [내부링크]

아동 특별돌봄 지원금 신청 방법 정부에게 다양한 지원금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동 후원에 대해 앞으로도 더 많아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은 아동 특별돌봄 지원금 중학생 초등학생 신청방법..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안녕하세요. 오늘 보여드릴 내용은 빠르고 쉽게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건강검진 센터에 가기 전에 본인이 대상자인지 확인을 해야 합니다. 이번년도..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필수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발표 정부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재확산으로 지속되는 피해를 입고있는 영세 소상공인에게 추석전에 1인당 100~200만원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을 지원한다는 계획을 공표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대란 대박인 이유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 대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하나의 아이디로는 애드센스 수익이 작아 어렵다는 말을 듣고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도 계정 내 아이디를 몇 개 더 생성했는데요. 최근 구글 애드..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방법 공개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승인 한번에 받기 오늘의 주제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빨리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하루 전에 새벽에 일어나서 다음 메일함을 열어보니 구글 애드센스에서 반가운 이메일이 왔..

벌초대행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벌초대행 가격 곧 대한민국 명절인 추석이 다가옵니다. 엊그제 설날이었는데 정말 며칠 안남았네요. 이러다가 크리스마스도 금방 오겠습니다. 요즘 추석시즌이라 추석 기획전을 곳곳에서 많이 합니다. 특히 코로..

2차 재난지원금 사용처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사용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타격을 입은 대형마트 업계가 2차 긴급재난지원금 수혜를 입을 가능성이 제기됐습니다. 대형마트는 웃을 수 있을까요? 정부가 2차 재난지원금을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선별기준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4차 추가경정예산안 국회 통과에 따라 2차 재난지원금 지급이 오는 24일부터 시작됩니다. 지급 대상과 시기, 절차와 관련해 여전히 궁금한 점이 많은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