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6955의 등록된 링크

 1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송가인의 홀로 콘서트 ‘Again’(어게인) 티켓이 전석 매진 [내부링크]

> 가수 #송가인 #홀로 #콘서트[#Again] #어게인 #티켓 #전석 매진을 기록한 가운데 암표 거래가 포착됐다.송・가잉의 혼자 콘서트는 티켓 예매 오픈 모두 불법으로 매매하도록 당부할 정도"티켓 판매 전쟁"을 예고..

티말 애기드센스 16일만에 허가하는 방법 (애기드고시허가했어요!) [내부링크]

> 그 전에 앞의 내려감 티 스토리로 글을 올리기 시작해서 며칠 다음에 구글·아이드·감각을 신청했으며 일본/5일 스이우오은하게 불허 가을 받고 즉석 또 신청을 한 뒤 날 6일 만에 허가의 메일이 왔습니..

보다보면 시각 호로록 가는 넷플릭스 다큐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식이 좀 늦었죠? 데헷 매일 집에만 누워있어요.어딘가 과도한 곳이 없으니 제 블로그가 조용해질 수 밖에 없네요. 그래도 하나든 뭐든 올립니다.요즘 제가 제일 열렬한 건 넷플릭스 시청이라는 드라..

항박테리아/ 구강내 살균/편도결석 예방- 베타딘 가글 [내부링크]

> 인두염, 구내염, 구내 살균 소독 및 발지창, 구내 감염 등에 사용되는 가글입니다.역시 항박테리아 제품으로 현재 우한 폐렴의 신종 코로 본인의 예방에도 좋습니다. > 즉석사용가능! 연하게!..

<미드소마> 한낮의 공포, 진정한 미(美) 친 영화 확인 [내부링크]

> ※스포츠 1러시아를 포함하고 있슴니다※ 90년에 한번 91간 열리는 스웨덴의 한 공동체 축제, 해가 지지 않는 백야(백야)는 6월 중순부터 7월 초 절정을 이루고 있다. 백야는 위도 48도 이상 지방에서..

#씨놀 #Seanol 이란 무슨인가?? #씨놀 #Seanol 의 파워를 느껴보세요. #치매예방 #알츠하이머 #뇌건강 #파킨슨병 최고의 도우미 볼까요 [내부링크]

> > #시놀 #Seanol은 뭐냐?? #시놀 #Seanol의 파워를 느껴보세요 #치매 예방 #알츠하이머 #뇌 건강 #파킨슨 병 최고의 용병 게임 카송비 양 휴대성)효과)#시놀큐프레미암 회원 가입 시 ₩ 222,000/2.5..

BTS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세렌디피티 1억 3천뷰 돌파 & 해피발렌타인 지민) 확인 [내부링크]

> > > > > > > 지민아 ハッピー 해피 발렌타인 ️️, 우는 게 지미 から초콜릿 줘야 하는데... 지민이를 만날 일이 없어, 나쁘지 않아 ᅮ 지민 심리만 전해라.근데 똑같은 나한상 그랬던 것처럼 밑에 발렌타인..

미드웨이 Midway (20하나9) 한글 자막 정보 [내부링크]

> 영화 Midway(20하나 9)의 한글 자막이 시네스 투에 등록됐지만 조 쿰웅 성이 들어가지 않아, 내 방의 방식으로 수정하고 봈 슴니다. 시네스트에 올라 있는 여러분의 노고가 담긴 한글, 영문 자막을 함부로 많이..

자율주행 자동차 운전하는 꿈 해몽 대박 [내부링크]

그제 7월 26최초의 아침 9시 42분에 본 본 것이다. 외삼촌들과 함께 방에 있는데 외국에서 가져온 만화를 읽고 있어요. 갑자기 밖으로 나가자고 해서 차를 탑니다.근데 이 차는 보통 차가 아니라 딱히 핸들을 조작..

(gs25) 신제품!!! 가수 수란씨도 놀라고간 불고기 수란 비빔식사!!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옛날 맞벌이로 바빴던 부모의 영향으로 집에서 혼자 섭취할 때는 주로 섭취를 섞어 먹었다.첫째, 최근까지 여러가지 섞어먹었어... 인생이라던가... 잘 비벼먹는걸 좋아했어, 내가 고른거야~항상 그랬던 메뉴가 >..

NVIDIA, China의 디디추싱과 자율주행 협업 발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NVIDIA가 중국 쑤저우에서 열린 GTC China에서 세계적인 무바 1운송 Platform중견 기업의 Didi Chuxing(디디츄싱 또는 디디)와의 협업을 발표했습니다. 디디는 엔비디아 GPU와 AI 기술을 활용해 자율주행과 Cloud..

[영어독학공부] 넷플릭스 보면서 영어공부 쉽게 하는 비법(자막공부) ?? [내부링크]

> 그냥 독학으로 영어를 공부하는 (넷플릭스) 분들께 좋은 비결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이미 이전에 통합 자막 사용 방법에 대해서는 코멘트를 적었는데, 이번에는 다른 비결, 다른 앱입니다! 예전 포스팅의 이..

[영상] 지민이가 울지 말고 웃으래요 ............ BTS WORLD TOUR IN LA LOVE YOURSELF(180909)....... 방탄소년단 좋네요 [내부링크]

> #jimin #지민 #BTSWorldTour > #BTSLoveYourselfTour #BTSLYtour #BTS #LoveYourselfinLA지민이울고웃고. > > 막콘이라 아쉬워하는 외동아이들에게 우는 스토리라고.마지막이라면~ 우는 아미들이 많았나봐요!!..

#씨놀 #Seanol성분은 #치매 #파킨슨병 #알츠하이머 등 #뇌건강증진에 획기적 도움 다온얘기 Daonstory 신제품 출시 #어린이씨놀플러스 #iSeanolPlus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어린이시놀플러스 #Seanol #시노르의 궁극왕! 기존 제품보다 심 노르의 함량 40%Upgrade토우크팡카 ₩ 228,000원 2통에 ₩ 396,000원 대~~대박 다 온 내용 Daonstory사업의 획기적 성장 기대된 것들입니다^^..

[류뒤]KBS 개그맨 출신 류뒤 약 40kg 감량 그의 얼굴이 달라보인다 천의얼굴 류뒤 연기자로 거듭나기 위한 그의 다이어트와 싸이더스HQ 전속계약 소식 두둥 축하드려요-흔한남자 봐봐요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네이버 블로그 활동하고 있는 경상도 사과한 이 흔한 남자(leesj6843)입니다. > 2019년 3월 71, 이번 주 목요일 하루!오늘 오후부터 요즘 저녁 때까지 네이버의 때마다 검색어를 통해..

VR 롤러스케이트 구글이 특허를 내고 있다 대박 [내부링크]

정예기의 가상현실로 실제로 걸어보고 싶습니까? 전방위 런닝머신이 네 입맛에 맞죠? 거대한 햄스터 볼은 그렇게 많이 들어있어? 너, 세 번 갈래? 빈 창고가 너무 비싼가요? 만약 그렇다면,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유튜브 어린이드센스 수익 0원(예상수익은 있으나쁘지않아 / 추정수익은 있으나쁘지않아) 봅시다 [내부링크]

여러분, 사용하는 유튜브에서 추정 수익과 예상 수익은 발생했지만, 애드 센스는 0원의 경우는!!!! > 유튜브에서 반드시 추정 수익은 표시됩니다.원문 보기:https://blog.naver.com/amuruge/22개 6개 5666276 > 오..

#애드센스 승인 다음 일주일 수익 ~처럼 [내부링크]

> 이후 어린이 도핏과 어린이 도센스는 하나둘씩 간격을 두고 승인을 받는다.특히 어린이 도슨스 승인 문제로 인해 정내용에서의 고생이 많다.이후 오링이도우핏의 경우 현재 노출 광고만으로도 충분히 수익이 생..

펭수가 알고싶다 (펭수정체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경고*[펜니버스:펜스유니버스에 어울리지 않는 이 스토리가 담겨져 있습니다.펜하!!! > 너무 귀여운 펜스요즘 EBS 스토리도 다른 방송국, 잡지, 광고 촬영까지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저희들의 펜스 높아지는 트렌..

[넷플릭스] 커뮤터 감상 (The Commuter, 20첫8) 대박 [내부링크]

> 20하나 8년작 감독-쟈우메코에토우세라 주연-리암 니슨 장르-액션 스릴러 추리 넷플릭스 상영 중 이프니다니다. 벨라 파미가 얼굴을 보자마자 깜짝 놀랐다. 어라? 벨라파미가 여기로 오는거야? 그럼 보..

~하나90305 BTS TWT ?? [내부링크]

@BTS_twt씨의 트윗을 확인하고 보세요. https://twitter.com/BTS_twt/status/하루 02860549065388032?s=09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윤기 친형의 인스타 > > > 97 모..

2차전지 관련주 전기차 테마주 정리 볼까요 [내부링크]

> 오메리카 중견 기업 테슬라를 시작으로 기존의 내연 기관 자동차 시장에서 현재는 전기를 동력으로 삼는 전기 차 시장에 전환이 가속화되고 증권 시장에서도 고런 전기 자동차 업종과 관련이 된다#2차 전..

[불스인베스트 이슈플러스++] 트럼프 "현대차 자율주행 합작투자 빅뉴스" - 자율주행 관련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불스인 베스트입니다.금 1은 현대 차 그룹의 자율 주행 합작 투자로 화제가 되고 있는 자율 주행 관련주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 > [트럼프"현대 차 자율 주행 합작 투자의 빅 뉴스"] 지난 달 30..

sound주운전투아웃 반성문 탄원서 작성 과연 필요할까?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이 6월부터 sound 주운 전 관련 삼진 아웃 제도에서 sound 주운 전투 아웃 투 스트라이크 아웃 제도에 강화됐지만 여전히 sound 주운 전 문의는 끊이지 않아요. 제2의 윤창호 법으로 불리는 도로 교통 법 개..

펭수 배경화면 짤 카톡 이모티콘 출시 수익 얼마 궁금해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펭하! 호두입니다. 최근 펜스의 인기가 나날이 급등하고 이는 2030세대에서 펜스를 모르면 뒤처지는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 원래는 아이들에게서 사랑받으려던 캐릭터였는데 어느 순간 어른..

방학 때, 취미로 기타를 배우는 민정이 수업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데 1리 노래 학원 그 다른 선생님입니다^^ > 오늘은 간단하게 방학시즌을 맞이하여 기타를 배우고 있는 민정이 수업후기를 쓰려고 합니다.^^민정이는 사실상 올해 1월 겨울부터 기타를 배우기 시작했죠..

자율주행 자동차 문재점은? 확인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어제 이 스토리에서 말씀드린 자율주행자동차 금요일은 자율주행자동차가 나오게 되면 어떤 문제점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 > 이봐요! 스토리를 쓰기 전에, 만약 자율주행차가 나빠지..

아무튼 문제인 국가하는 꼴하고는. 우한폐렴 이 와중에 부처 유튜브 구독자 1만명 항상그랬듯려라는 지시는 뭐냐? 진짜로결국 혈세 낭비?/최석태/ 확인 [내부링크]

하나도 못하고 성과도 없는데 홍보만 하면 뭐해?유튜브 구독자 만명 달성은 결미 전문회사를 통한 세금 낭비.성과도 없는데 홍보 본인이면 사회주의 선전선동에 비견된다.세련된 표어와 캐릭터가 허량이다. 하늘풍..

소리주운전, 소리주운전 반성문 - 작성 비결, 제출 절차는? 대박 [내부링크]

음주운전, 음주운전 반성문-작성 비결, 제출 절차는? > 더위때문에 쓰기가 쉽지 않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계절은 입추가 지났네요. 가을의 문전을 지났다는 이야기겠지요.반성문이니까...문득 우리 애들..

AI 인공지능 자율주행 자동차 현실화를 앞당긴 CES 20일9의 신기술 볼께요 [내부링크]

> 전 세계적으로 개최되어 있는 대표적인 가전 박람회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MWC, 독 1베를린의 IFA 그래도 미쿠 라스 베가스에서 열리는 CES가 있습니다. 하지만 점점 커지고 있는 세계 최대의 규모는 소비자가..

문경시 운영 '고혈압, 당뇨병 자가관리 프로그램' 신청해보세요~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여러분의 출사동이 인사드립니다.이번주는 한층 더 불량이 적습니다.연휴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미 화요일 1!내년 추석이 더 가까이 느끼게 합니다 모드 귀향길, 자신들을 잇는 계획..

구절초 효능과 활용 ??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들꽃잠의 들꽃번에 다니다. 원래 약재로만 사용되어 왔는데, 최근에는 그 꽃의 아름다움에 반하여 관상용으로까지 사용된다는 이야기를 들어보셨을 겁니다.경북이씨마을에 가면 마을주민들이..

넷플릭스 통합자막으로 영어공부하기 확인 [내부링크]

> 영어 셰도잉이 영어 공부에 도움이 된다고 들었는데 잘 안 들리는 영어를 무작정 들으니 공부가 될까 했지만 넷플릭스에서 통합 자막 및 단어장 및 구간 반복 및 말하는 속도 조절 기능으로 인해 쉽게 영..

[컨설턴트 스토리] 시청률 연구는 어떻게 하는지 알아봅시다. 확인 [내부링크]

기뻐요1주일 만에 온 제이 브레인의 이상경 대리입니다.당 1은 내가 평소에 궁금한 예고에 대해서 글을 쓰고 보려고 합니다. TV를 보면 잘 나쁘지는 않은데 시청률 몇 퍼센트 나쁘지 않았다거나 몇 퍼센트 찍었다..

녹내장 원인 및 복합적 눈관리의 중요성 이야~~ [내부링크]

> 녹내장은 시신경이 손상됨에 따라 시야가 좁아지는 병으로, 안통, 두허와 같은 통증을 느끼는데, 특히 증상이 본인이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의문은, 이것을 방치할 경우, 실명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입니..

2018년 신년운세 보기!!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일 8년의 운세를 재밌게 하려구요 > 네이버에 무료 새해 운세<쳐봤어요...> > 조금 내리자 이 문구가 보이네요. 네이버에서 무료로 운세를 보여줬어요. 재미로 보는 거라 깊이 생각하지 않는 스토리..

B.T.S 빌보드 '핫하나0 봅시다 [내부링크]

> 빌보드 뉴스는 방탄 소년단이 '빌보드 200'에서 1위를 차지한 새 앨범 MAP OF THE SOUL:PERSONA의 타이틀 곡' 작은 것을 위한 시(Boy With Luv)feat.Halsey'는 방탄 소년단의 두번째'핫 100'톱 10에 오른..

자율주행자동차의 GNSS(GPS)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자동차는 우리가 GPS라고 부르는 위성측위시스템[Global Navigation Satellite System(GNSS)]을 이용해 자신의 위치를 파악합니다. 최근의 보정 기술을 이용한 GNSS는, 매우 정밀한 수평 정도[Horizonta..

[문보미 대표/구혜선 안재현 부부] 뒷다음화? #HB 짱이네 [내부링크]

> > 여배우 구혜선과 안 재형이 결혼 3년 만에 파탄의 뉴스를 알리고 정말 공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두 명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문보미 대표가 화제다. > 일 9일 HB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

추위야 날 레릿꼬~ 한파 조심 볼께요 [내부링크]

> 겨울왕국 개봉의 영향인가요? 날씨가 본격적으로 영하권에 들어갔어요. 열망이라도 조금만 다치면 덜 차가워지고...(ᄃᄃ) 앞으로는 더 추워지는 일만 남았는데, 특히 전날보다 온도가 급격히 떨어지면 건강..

백내장 수술 가격과 봅시다 [내부링크]

백내장은 보통 노화과정에서 발생합니다.최신은 유전적 후천적인 요인으로 백내장을 발병 연령이 낮아지고 있습니다.중, 장년층은 1년마다 검진을 통해서 초기에 발견하고 증상에 따른 치료를 받는 것이 좋았습니..

호야(HOYA), 일2일 싱글 ‘BA 확인 [내부링크]

호야의 새 싱글이 오거의 매일 베일 벗이다. 가수, 호야는 하나 2일 오후 6시 새 싱글'BABY U'소리원과 음악 비디오를 공개하는 것입니다. 호야가 작사에 참여한 신곡 BABYU는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곡으로 상..

클라인펠터증후군 증상과 ~~ [내부링크]

> 유전적인 장 아이가 없는 1반 사람들은 클라인 펠터 자신 토그데 같은 증후군에 대해서'그게몽데?'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합니다. 필자도 그랬으니. 전자의 클라인펠터 증후군(Klinefelter Syndrome, 이하 KS)은..

우버 자율주행차 사망문제, 이야… [내부링크]

> 이 2018년 3월 181오후 10시경 우보의 자율 주행 차가 보행자를 치어 숨지게 한 사코이 발발했다. 사고가 일어난 차량은 볼보 SUV XC 90. 시속 62km에서 뛰었고, 완전 자율 주행에 이르는 4단계를 연구 중임. 자..

대한민국커리어개발원[서울본사]_엑셀통계분 확인 [내부링크]

한달전쯤의 2/하나에 3하나 4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대한민국 캐리어 개발원에서 통계 관련 자격 과정을 이수했다. > 난초 빌딩 4층에 위치한 대한민국에 캐리어 개발원, 서울 본사 > 입구에 고란 안내판..

아기 사타구니가 볼록 ! 봅시다 [내부링크]

아기 사타구니 주변의 울퉁불퉁한 뭔가 지원이 있는 마스크장 소아마스크장에 대하여~ > 어느 날 평소와 같이 아기의 기저귀를 갈아 입히거나 갈아 입을 때, 목욕을 할 때 사타구니 주위에 평소 볼 수 없었던 통통..

미스트롯 창원 콘서트 현장 송 봅시다 [내부링크]

오항시 7월 8하나 미스트 로트 창원 콘서트장 입구에서 미스트 롯데 참가자의 펜까페에서 총 출동하고 열띤 홍보를 하는 모습 인도네시아이다.현장의 생생함이 당신에게 전해집니다.송가인 청미애기 김소유... > >..

트로트의 재발견.. 봅시다 [내부링크]

최근에 또 바람이 1던 트로트 소리액, 이른바 뽕짝 문화에 대한 이야기. 대표적으로 언급된 유상술(유재석)과 송가인을 그렸다. 12월 261자. > http://www.hani.co.kr/arti/opinion/column/922111.html

아이 편도염 입원 (1~2) 좋구만 [내부링크]

드디어 작성하는 아이의 편도염 입원기! 제가 이렇게 부지런합니다. 저번 포스팅에 자신의 이름, 자세히 딸의 증상과 해열주사를 맞아서 어땠는지, 그 후 결국 입원해서 무엇이 원인이었는지 적어놨는데...

강남MOS학원가볍게 딸 수 있 와~~ [내부링크]

강남 MOS학원 2020년이 밝은 한 달도 벌써 중순에 다니고 있군요새해를 맞이해서 자격증을 준비하자고 의견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강남 MOS 학원에서 알려드리는 모스자격시험을 대비해서 새출발을 해보는..

동대문 CGV 주차 볼께요 [내부링크]

영화는 역시 혼영이다.평평하게 보면 혼영는 영화를 제대로 즐기기에 좋아! 평밖에 2시 40분 영화를 관람했는데 생각보다 관람객이 많아서 섭섭했다는 것이었다.하지만 미드웨이 영화가 실화를 바탕으로..

경북 가볼만한곳 봉화 은어축제 20 짱이네 [내부링크]

>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한 아들이 있는데, 초등학교 방학은 왜 이렇게 길죠?방학은 두달이라고 하지만 여름 방학은 1개월 뿐이라고 이 정도는 자신은 앞에 초등 학교에 보낸 friend들이 달래는데 저는 기이에서 걱..

편도부분제거 첫주첫~3 !! [내부링크]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편도수술을 하려고 알아보려고 했던 분들 맞죠? 또는 목에서 노란 알갱이가 튀어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이것은 무엇인가 생각됩니다...그 노란 알갱이는 편도결석이고... 편도가 붓고 수축되..

[음악추천] 데이라이트(DayL 정보 [내부링크]

> 2004년에 공개된 정재영&이 나쁘지 않고 영 주연의 영화" 아는 여자"의 OST, 아는 여자로 잘 알려진 가수 데이 라이트의 싱글에 수록된 "사랑했던 것 없대요 "입니다.다니다.music도 좋고 실력도 좋은데 너무 몰..

혈액순환개선제 이 좋네요 [내부링크]

혈액순환 개선제, 이걸로 골랐다! > 몸의 한가운데라고 할 수 있는 혈액이 심장에서 자신이 오면, 모세혈관, 동맥, 정맥을 돌고, 다시 심장으로 돌아오는 것을 보통 내용으로 하는 혈액순환이라고 부르는데요.이와..

넷플릭스, 알고리즘 아 ~처럼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알고리즘이 없는 사람 추천 콘텐츠 구역을 따로 만들면 23일(현지 때에)IT매체 테크 크런치가 보도했습니다.넷플릭스는 사람이 추천한 콘텐츠를 나타내는 #컬렉션스를 #iOS 기기 이용자를 대상으..

가수 분 ~처럼 [내부링크]

> 생물체 안에서 가수분해반응의 촉매로 작용하는 효소를 통틀어 말하는 말. 미생물이 나쁘지 않고 고등식물의 조직에 널리 분포되어 소화, 발효, 부패 등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에스테르 결합에 작용하는 가수..

‘닥터 두리틀’, 7하나 연속 박스오피스 좋네요 [내부링크]

> '닥터 두리틀'-'백두산'-'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워커'<사진 출처=영화 포스터>브레이크 뉴스 브레이크 뉴스의 고동제 기자=<닥터 두리틀>이<백두산)>,<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워커>등을 제치고 7일 연속 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