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2-6955의 등록된 링크

 130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테슬라(TSLA) 자율주행 보소 [내부링크]

구독하고 잘 보유테유보 JM, 하와이 여행을 갔던데 돈 1테슬라 자율 주행 영상을 올렸다.. 미 , 자율 주행이 3단계쯤 오고 있다 이내용으로만 들은 실제로 영상으로 보면 츄은교크죠크이옷의 소리. > 코감..

[아이디어스]도라지정과 3곳 비교 후기 /보석도라지정과,대추도라지정과,규린이네 도라지정과 [내부링크]

내 돈을 내고 내가 사서 먹는 것을 협찬을 받는 능력 안 될 협찬하지 않음 홍보 없는 것 내가 내 안에서 맛있게 먹게 기억하려고 쓰기 1단 3곳 > > > 가격 기준은 2020년 1월 151기준입니다 제가 네이버를 쓸 수..

극심한 통증의 원인, 다소음석증 증상과 원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다소이즙 내의 구성성분이 다소이낭이 나쁘지 않고 단과 내에서 응결, 침착하여 형성된 판정성 구조물, 즉 다소이석에 의해 증상이 발생하는 것을 다소이석증이라고 합니다.오늘 건강일기에는 격통을 일으킬 수 있..

[넷플릭스 추천] 셜록 제작진이 만든 넷플릭스 드라큘라 줄거리, 해석 포스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요입니다. 항상 오랜만에 넷플릭스 추천 포스팅 준비했어요.나는 월요일 1부터 하루에 하나씩 봤는데 괜찮거든요 후후후. > 바로 넷플릭스 추천 드라큘라입니다., 영국 BBC영 채널에서 방송된 동..

수면무호흡증, 술 모이다 많은 연얘기엔 어떻게 관리할까? [내부링크]

> 매년 겨울이면 수면클리닉 예약이 꽉 찬다고 한다.이렇게 겨울에 모이는 환자를 보면 대부분 수면 무호흡증 환자라고 합니다.아무래도 춥고 지역의 수면무호흡증에 따른 합병증 위험이 높아지기 때문에 미리 치..

[모글리 : 정글의 전설] 인간도 늑대도 아닌 모글리 넷플릭스 판타지 영화 [내부링크]

오한시로 소개하는 영화는 넷플릭스 배급 판타지 영화 모글리: 정글의 전설. 시피 디즈니 캐릭터 중에 하나도 나쁘지 않은데요.현재 개봉 어슬어슬 영화인 베네딕토 크리스천 베이비 1등 유명 할리웃 배우 이 성우..

BTS MOVIE <BRING THE SOUL : THE MOVIE>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내부링크]

BRINGTHESOULTHEMOVIE.com#BTS #BRINGTHESOUL_THE MOVIE > > > > > > > > > Trailer Tickets now on sale at: BRINGTHESOULTHEMOVIE.com(#BRINGTHE SOUL_THE MOVIE > > > > > > > > Trailer(Tear ver.)..

CGV 아트하우스 감독전(죽거본인 가령은 본인쁘거본인, 원스 어폰 어 타입니다... 인 할리우드, 미드소마 감독판, 블러드 심플) / 계절과 계절사이 라이브러리 톡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번 주 내용 CGV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행사 공지가 있었습니다. 평소 영화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면, 좋아할 이벤트이니 주목해주세요. > > CGV 아트하우스 감독전 "아트하우스가 사랑한 감독..

편도염 증상 전염 좋은 맛있는음식 치료 약 [내부링크]

어제 오후부터 열이 나서 몸이 좋지 않았어요.퇴근 후 열이 나고 두통과 관절통으로 인해 힘든 밤을 보내다가 moning에 내과를 찾아 진료를 받았습니다. > 감기 감기라고 생각하고 진찰을 받은 결과, 편도염으로..

[tvN하나0Awards] 하나0주년 티비엔 시상식이 남긴 것 [내부링크]

> #tvN10festival10주년 티비엔 시상식이 남긴 것 > 지난 하나 0월 9하나 하나 상의 킨텍스에서 tvN의 시상식(tvN어워즈)이 열렸습니다.2일 열린 tvn축제의 대미를 장식한 시상식. 한 편의 콘텐츠가 아니라 채널..

피시방창업절차 인기개그맨 박명수가 전속모델인 유아센스리그PC방에서 해결~ 볼께요 [내부링크]

피지금 창업절차 인기 개그맨 박명수가 전속모델인 어린이 센스리그 PC방에서 해결~ 최근, 피지금의 창업 수속을 묻는 사람이 많습니다.역시 이제 곧 있으면 방학시즌이라 그런가봐요. > 자신이 운영하는 피발쿰,..

배우 김희정, 시선강가면 패션 ~~ [내부링크]

배우 김희정의 sns가 화제다. > 김희정은 16하나 자신의 잉스타그람그람을 통해서 America의 대형 소리 나는 페스티벌 코치에루라 현장에서 찍은 사진 몇장이나 실었다. > 유출된 사진 속 김희정은 몸매가 돋보..

넷플릭스 그대의 모든 것 시즌 하나 9화 줄거리, 정말결국있소리. 캔디스 봅시다 [내부링크]

댁의 모든 것 YOU. #넷플릭스 당신의 모든 시즌 한 9화 스토리, 교루국잇의 소리. 캔디스 9화 캔디스 캔디스에 도대체 어떤 1이 1어나마의 1?조는 캔디스의 꿈에 매달리고, 벡은 그녀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려고..

[에듀동아]202첫학년도 EBS 수능특강, 연계율 70Percent 여전… 어떻게 공부할까? 이야… [내부링크]

> 예비 고교 3수험생들이 겨울 방학에 꼭 구매해야 할 수능 교재가 있다. 즉석 202개 학년도 수능 연계의 교재인 EBS수능 특강입니다. 지난달 출시돼 설 연휴 이 강에서 본격 배송이 시작된 올해 수능특강은 EBS가..

[꿀팁]애기패드 넷플릭스 자막 글씨체 서체 변경 (분위기 있는 자막설정) 봅시다 [내부링크]

> 오가의 매일, 아이의 패드나 아이의 iPhone로 넷플릭스를 볼 때, 보다 감성적인 분위기의 몰입을 위해서 자막 서체를 변경하는 노하우를 가지고 왔습니다.자막은 그냥 보면 되지 않을까? 자막만으로도 확 바뀌는..

장민호 '트로트계 BTS' 가면락? 미스터트롯 시청률 하나위 봐봐요 [내부링크]

장민호 '트로트계 BTS' 탈락? 미스테이트 시청률 초위 > 미스터 트로트 장민호가 화제다. 91 TV조선`미스터 트로트`예고편에서 장민호가 오열하는 모습을 보이고 시청자들의 걱정이 이어지고 있다. `미스터..

펭수다이어리 오항상그랬듯도펭수 내하나도펭수(책리뷰/펭수굿즈) 구매후기 정보 [내부링크]

펜스 다이어리가 나온 길어서 일단 예약하고 생각한다. 인터넷 커뮤니티 채팅방에서만 나오던 펜스를 보고 오호하고 싶어서 유튜브를 구독해도 자주 흘렀는데 구인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정도이고, 구인은 무려..

넷플릭스 컨텐츠 - 미드 미스트(Mist) 짱이네 [내부링크]

> 영화 미스트를 즐겁게 봤는데, 컨텐츠 찌기 때문에 미드 미스트가 있고 1단 침을 대놓고 나쁘지 않아서 중학교로 종합한 드라마입니다.재난 영화를 볼 때 저는 2가지 관점을 중시하지만 하나만 완벽하게 봅니다...

넷플릭스 추천 빨간머리앤 길버트에게 반하다 Netflix Anne with an E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빨간 머리 & Anne with an E "나쁘지 않아"를 위로해준 미국 드라마 > > 저의 1포스트 하지만 가게에 차 저 준자 신고 1이 생기는 기도에 매 우. 기본. 사람 이. 나. 오픈. 씨. 손..한 1이 많나요..

남자 어린이기돌 최신유행순위, 2위가 워그대원? 좋네요 [내부링크]

> 남자 오링이도루의 인기 순위, 2위가 우오그의 대원.가끔 데이터 조사를 하고 있다고 신기한 하나를 보게 됩니다.그만큼 트렌드가 빠르다는 얘기죠.최근에는 남아돌 인기순위 혹은 여아돌 인기순위에 대해 알고..

[넷플릭스 영화 신작] 영화 6 언더그라운드 좋은정보 [내부링크]

> 넷플릭스 신작 영화 를 봤다.데드폴의 주인공 라이난. ∙ 레이놀즈의 영화였다 본 영화는 6명의 팀이 활동한다.저마다 사연이 있는 친구들이었다.팀장이 바로 라이 논 레이놀즈, 세상의 관료 주의를 비판하고..

스마트폰으로 쉽게 따라하는 포트포워딩 - 2중 공유기 설정편 ~처럼 [내부링크]

> > 이번에는 공유기가 2대 있는 경우 포트 포워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끝까지 따라하면 핸드폰이나 컴퓨터로 CCTV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라우터가<녹화기-IPTIME 라우터-KT 라우..

스트리밍의 왕좌는? VOD 콘텐츠 스트리밍 전쟁 확인 [내부링크]

> 다운로드 끝! 스트리밍으로 누리는 스트리밍(Streaming)은 인터넷에서 sound성이 자신의 동영상 등을 실시간으로 재생하는 기술을 의미합니다. 데이터만 있으면 끊어지지 않고 물처럼 흐르는 환경에서 언제,..

[방탄소년단/BTS] MAKE IT RIGHT MV 간단해석 볼까요 [내부링크]

> 제일 첫 번째 소음, 소년. 즉 방탄소년단은 혼자였습니다. 주위에 아무도 없는 것처럼 보였어요. 배경도 어둡고요. 장면에서 소년은 아무것도 걸치지 않은 모습입니다. 공포에 노출되어 있다는 이야기군요. 아직..

미드 지정생존자 시즌1 줄거리 ?? [내부링크]

이웃분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할 America 드라마는 지정 생존자라는 드라마인데요, 과연 이 드라마는 어떤 스토리인지 같이 보러 갈까요? > 지정 생존자는 16년 9월부터 시작된 17년 5월까지 방영된..

[무비히어로즈] 권상우X이정현X이종혁 배우의 로맨틱 코미디 <두번할까요> 시사회 후기!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무비 히어로즈 2기 이정은 이다니다:>오 한상차림 것 같는 대로는 지난 10월 81에 다녀온<두번 합시다>시사회 포스팅에 돌아왔습니다!<두번 합시다>은 10월 171에 공개했지만, 무비, 히어로즈..

보험료까지 영향을 미치기 시작한 자율주행기술 - 20첫7.첫2.첫3 ?? [내부링크]

진정한 패러다임입니다. 의 전환은 요즘 시작되었다. > [이동희의 자동차 잡학] 요즘 자동차와 관련된 이슈 중 가장 흥미를 끄는 것은 역시 자율주행이었다. 사람의 개입이 없어도 차가 목적지까지 스스로 운전해..

펭수는 어디까지 갈까? 국민은행 펭수체크카드 출시! 좋은정보 [내부링크]

> 요즘 연예인으로 매우 요즘 유행하는 팬스이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매우 유명해졌습니다.펜스는 EBS의 버릇없는 인생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되는 것이 꿈이라는 당찬 포부로 등장했습니다. > 요즘은 유튜..

트로트 가수 송가인, 승승장구 할 수 밖에 없는 이유 감성감성한 Eddy Eddy_K 볼까요 [내부링크]

> (올해 가장 핫하던 연예인의 한 가수 송가이다) 20하나 9년 화제의 연예인을 꼽으라면 빠짐없이 등장하는 그녀.트로트가수 송가인 특유의 가인이여를 시작으로 그가 부르는 노래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

베스트셀러 소설 원작 영화 잃어버린 댁 Lost Love, 1991 정보 [내부링크]

> 베스트 셀러 소설 원작 영화, 잃어버린 너 Lost Love, 하나 99한 부유한 환경에서 자라 대학 일학년이 된 윤희 우연히 중식과 맨 봉에 들어갈 운명적인 사랑을 하게 되어 약혼식까지 올리고 그저 행복한 본인 날..

방탄소년단/BTS 하나904하나8 엠카 ‘방탄소년단 컴백’ 디오니소스(dionysus) 안무..... 볼께요 [내부링크]

탄이들 컴백이라고 해서 MCA 예약해놓고 보니까 계속 띄엄띄엄 본인과 가지폿 > > 근데 그게 일단 내용이야? 라고 기대했던 디오니소스는 최고 안무. 너무 좋아서 육성으로 キャ!!! 라고 아저씨처럼 감탄했다. > >..

롤 시즌8 조이 룬 템트리 스킬 [ 미드 ] 공략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주호입니다. 오걸 매일 해보는 포스팅은 '롤 시즌 8반 템트리'입니다. 조이는 아이템 사용 효과, 자신의 주문을 훔쳐 사용할 수 있는 독특한 챔피언입니다. 궁극기는 짧은 쿨타이더의 일시적인 위치..

넷플릭스 결혼스토리 후기:쿠키영상없음 정보 [내부링크]

오항 선은 12월 61넷플릭스에서 공개된<결혼 이야기>를 보았습니다.아래의 후기와 감상평은 어디까지나 저의 지극히 주관적인 사고방식과 취향을 토대로 작성한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줄거리 LA에..

BMW, 中 바이두 ‘아폴로 프로젝트’ 참가..자율주행 기술 개발 ‘박차’ 정보 [내부링크]

> > BMW가 중국 바이도의 자율주행 플랫폼 연구 프로젝트에 참가한다.BMW는 하나 3개(현지 시간)중국 여러번의 '아폴로 프로젝트(Apollo Project)'에 참여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BMW는 바이두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kt 기가인터넷 500M 및 와이파이 종류, 잘 고르는 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워터폴입니다. 오가의 매일, KT아이폰 하나하나 정식 발매 이벤트에 다녀왔습니다. 광화문 케이티 건물에서 열렸다. 9시리즈에서 꾸준히 취재를 했지만,입니다. 확실히 국내 아이플스토어가 생..

[sound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시동만 걸었는데 sound주운전이라고요? 봅시다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면허 취소 구제 시동을 걸었을 뿐인데 소음주 운전 단속에 적발됐다!! > 소음주 뒤 자동차 시동도 걸고 기어도 D(주행)에 넣었는데 바퀴는 안 움직이면 소음주 운전을 했나. 음주 운전이란? 도로..

편도 결석 때문에 한 편도 제거 수술 후기 [한 달 후] 확인 [내부링크]

편도 수술을 했다는 사실조차 잊어버릴 정도로 잘 지내고 있다. 제1사고 있는 식물로!7/41때, 즉 171회에도 목소리 식물이 당싱무 걸고 힘들 정도였지만 그 다음 주인 7/131에는 뭔가 짓자는 견해도 없었다.1반식..

보육교사자격증취득비법,온라인 진행비법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사업가에게 진짜 말 헬이라고 생각하는 목요일이 다가왔네요.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지만, 아무래도 금요일에는 불금이라 힘이 약하지 않고, 괜히 기분이 나빠지지 않는 날이지만, 딱 목요일 같..

볼록하게 올라온 갑상선 낭종 짱이네 [내부링크]

부풀어 오른 갑상선 낭종 > 목 주위의 피부에 이상한 응어리나 본인일 경우에는 외모적으로 불편을 초래하여 불안하고 불편하게 됩니다.특히 급증하고 있는 갑상선 질환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기 때문에 검사를..

교대 편도결석 빼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세춘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한원대나 불어서 공기가 건조하기 쉬워요.이로 인해 코막힘이나 편도의 통증 등을 일으키는 다양한 기관지 질환이 쉽게 발생합니다.오늘은 환절..

[모두의 과학] 인류의 꿈을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인류의 꿈을 펼친 천문학자 옐로 칼 코스모스는 과거에도 있고 현재에도 있고 미래에도 있는 그 전부였다. 코스모스를 정관하면 깊은 울림을 가슴으로 느낄 수 있다. (중략)때문에 그 영향으로 그 감정 감정에..

반복되는 소화불량, 그 이야… [내부링크]

증상만 보면, 내과적인 사건과 소견하기 쉽지만, 식사를 마친 향후 30분 정도부터 나쁘지 않고 고서 갑자기 증상과 함께 심한 통증이 나쁘지 않는 베어 나온다면 그 차석증의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그 다음 석..

위례 미소애안과_백내장 수술 후 대박이네 [내부링크]

위례 미소아동 눈과 백내장 수술 후 비문증은 왜 더 심하게 느껴지는가? >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경험할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질환인 백내장! #백내장이 발생하면 점점 침침해지고 시력 저하가 동반됩니다...

미스터트롯 재방송 2회 역대급 참가 좋은정보 [내부링크]

TV CHOSUN 신발상 트로트 오디션 나의 하나운 미스테이트 시청 안내 첫 방송부터 방송되었습니다.시청률이 첫 2.5%오류 트로트 2배가 넘는 너무 너무 나는 기록입니다. > 장윤정과 조영수는 괴물이 나타났다 천재..

라이엇게임즈의 첫 자체 LCK “ 이야~~ [내부링크]

라이옷게이 다즈가 20하나 9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스프링 운영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OGN, 스포티비의 손을 빌리지 않고 자율적으로 운영하는 첫번째 리그로 앞으로 변이 할 사안을 롤 파크..

필리핀 마닐라 근교 화산 폭발 6천여명 긴급대 대박 [내부링크]

> 필리핀 수도 마닐라 인근에서 화산이 폭발하면서 주변 주민과 관광객 6천 여명이 긴급 대피하고 화산재에 의해서 마닐라 국제 공항의 운항이 전면 중단되었습니다. > 필리핀 수도 마닐라 근교의 남쪽으로 65Km..

축농증 두통 / 급성축농증 / 축농증 항생제 / 유아 축농증 증상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서초등학교 함소아한 의원입니다. 당 1은 '축농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얼굴에는 동굴처럼 비어있는 공간인 '부비동'이 몇 개 있습니다.부비강에 염증이 생긴 부비강염을 '포돈돌 축농증'이..

영어회화공부 하기 좋은 미드 정보 [내부링크]

영어회화 공부하기 좋은 미드/명대사와 문법 체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자연스러운 회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미드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한국 고유의 드라마와는 달리 미국 드라마는 시즌마다 자신..

개구리 꿈 길몽일까요? 개 ~처럼 [내부링크]

개구리 꿈길도 꿈꿀까요? 개구리 꿈 해석 같이 하자.~개구리의 꿈은 운명을 상징하며 수호천사, 복신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재운이 따른다는 의미도 있어 길몽이라고 합니다.개구리의 꿈은 개구리의 상태의..

'우왁굳 아내' 김수현 아나쁘지않아운서, 대박 [내부링크]

> 김수현 아나운서가 일상을 공개했다.김수현은 좋아하는 SNS를 통해서"키위 결혼 1주년 기념일이라니"라는 글과 충의도록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나운서 김수현이 흰색 드레스 차림으로 거울을 통..

감독 특유의 연출과 이야 확인 [내부링크]

> 개봉:2019년 감독:아리에스 티 배우:플로렌스 퓨/쟈쯔크라이당싱 가족들의 죽 sound에 감정적으로 불안한 상태의 여자 주인공 그녀는 남자 친구와 그 친구의 그들은 한 친구의 고향(스웨덴)에서 축제를 참여..

동맥경화 부위별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천 검단탑 종합병원입니다. > 동맥 경화는 평소 건강해 보였던 사람이라도 돌연사로 이어지는 질환입니다.돌연사의 원인 중에서도 가장 흔한 것이 동맥 경화에 의한 심근 경색입니다. 이는 전체..

탈모 예방/머리 혈액순환에 대박 [내부링크]

탈모 예방/머리 혈액순환에 좋은 요가 동작 (창동 요가) > 안녕하세요, 장동요가 회원님!! 요즘 남녀노소 누구나 자기 상관없이 힘들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그것은 바로 탈도...원인은 과도한 스트레스와 불규칙..

가수 로시 ( ?? [내부링크]

#록시 #무보정 > > > > > 1차 출전:롯시ー에스엥에스

과학잡지 과학동아 7월호 S 볼까요 [내부링크]

수의학을 전공한 저와 전기전자공학부를 전공했는데, 천체관측 동아리 회장을 지낸 남편~부부 전체의 이과 출신이라 그런지 평소에 과학잡지나 과학책에 관심이 많았는데, 한 마리망군도 요란가의 분위기 때문인지..

7. 녹내장 - 좋구만 [내부링크]

백내장과 녹내장은 성인에게, 과인타과인은 대표적인 안과 질환이다.백내장은 눈 속의 수정체가 혼탁하여 시계가 흐려지는 것이며 녹내장은 주로 안압상승에 의해 시신경이 손상되는 질환이다.그런데, 두 질환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