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3-6955의 등록된 링크

 130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내부링크]

> #개콘#개그 콘서트#욕데코 군 베스트 50#비상 대책 위원회#콜에. 시청률의 제왕#마빡이#소 자신 https://youtu.be/O8aowTjkbrw 코로코로 '나쁘지 않다'로 인해 추억의 개콘을 다시 보게 된다. 녹화하기 어려운..

[라이언짐] 손목터널증후군 / 경기광주헬스 [내부링크]

#경기광주헬스 #경안동헬스장 #손목터널증후군 #터널증후군예방법 #터널증후군자체진단법 > > 일반인에게도 익숙한 손목 터널 증후군은 의외로 주부에게 흔한 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이는 팔에서 손으로 가..

논두렁에서 소음악회를~ 노래하는 농부가수 김백근 [내부링크]

> 20하나 9. 하나 0.26(토)/오후 3시~5시 광명시 노온사동 하나 38번지의 들판 > 35년간 땅을 일구고 온 킴벡궁 농부.그에게 땅은 살아있는 생명이자 자연의 선물입니다., 매년 한해 벼 농사가 쿳그와잉눙 가..

KBS 가요대축제 오프닝은 송가인 “BTS·트와이스 축제이어라~” [내부링크]

> 연내용 가요 대축제의 첫번째 무대는 트로트 가수 송가이다(33본명 쵸웅심)가 장식했다. 27한 오후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20하나 9 KBS가요 대축제'은 송 카인의 오프닝에서 열렸다.그는 대표곡 '..

[특성화소식] 현장에서 살아있는 지식을 만나쁘지않아다! NCS 기반 현장실습 지원!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유한이 여러분 MC 유한임 유한 대학은 특성화 전문 대학 육성 사업의 1환으로 NCS기반의 현장 실습을 학생들에게 지원하는 슴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유한대학의 정정신전공 및 아동보육과 학생의..

자신는 자신를 넘어선다, 《빌리 진 킹: 세기의 대결》 마소리상다소리을 통해 보기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성인 심정 다소리 차주현 심정다소리센터입니다.어제는 전국의 모든 수험생이 그동안의 노력의 결실을 맺는, 긴장되는 수능시험의 날이었지요! 지진이라는 예기치 못한 변수에, 그 어느 때보다 긴장..

부산비염 치료비결 사하구비염 원인 축농증까지 치료하자# [내부링크]

> > > > > > > > 허리와 어깨를 쭉 펴세요. 턱을 몸쪽으로 당겨요. 잘했어. 난 다시 앉아있는게 허리에있는 쥐약이라는 걸 알아. 오랫동안 앉아 있으면 요통을 느껴요. 자세를 바꿀 수 있어요. 정신적으로 교량에..

20하나9 달성소리악회Ⅱ :: 강창교 아래에서 열리는 초여름밤의 뮤직페스티벌! 新강변가요 - 달성문화재단, 내하나은 미스트롯, 송가인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달성 만나서 반갑습니다실버스포츠의 대명사인 파크골프의 메카 달성군을 대표하는 강창교 파크골프장을 아시나요?파크골프를 이용하는 노인은 물론 농구코트와 간이축구시설 등이 있어 가까..

자동차 자율주행 vs 항공기 자동항법장치, 뭐가 달라? 정보 [내부링크]

> 자동차 자동운전 시스템과 항공기 자동항법장치는 비슷한 기능일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전혀 같지 않다. 단어의 생각이 주는 의미의 일관성, 그래서 매스미디어를 통해 노출된 조종사의 운항 장면에서 비롯된 오..

넷플릭스, 지정생존자 시즌3 (추천 미드 )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시작하게 된 것은 봉준호 감독의 '옥자'가 당신을 보고 싶었기 때문이다. 1개월 간"free"에 빠져감정에서 시작했지만 요즘은 "집에 텔레비전이 없어 넷플릭스"만 본다. 물론 가끔씩 티빙을 통해 드라마..

그다음늦게 빠져든 미드 미스트리스 시즌 1 볼께요 [내부링크]

미드, 1·따위 보기에도 즐거움도 못 느끼한명입니다 저는 SKT를 이용하여 인터넷과 TV를 함께 이용하고있습니다만, SK TV서비스 중에 영화-프리미엄 서비스가 있습니다. 월 9,900원을 결제하면 최근 개봉작에서..

틱톡 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 7' 타이틀곡 'ON'(30 SEC) 선유출 + 해외 기사 트랙 정보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하나 정 2/2일(금)-타이틀 곡'ON'6시 틱톡 30초선의 유출·일 2시 컴백'로 VLIVE'일 8시의 소리원&키네티쯔크피룸(공식 MV)발매-22시 NBC투데이 쇼 2/22(토)-일시 MTV Fresh Out대입니다 스..

잇츠메이크업 YTN 아본인운서 분들과의~즐거웠던 방송프로필 촬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신사동 가로수길 메이크업 전문샵 아 본인 운세 메이크업 잘하는 곳 잇츠 메이크업 다녀~ > 뭐 1위안 롯데 월드 타워에서~40억원의 불꽃 다들 보쇼쯔 나쁘지 않아요?와~~억 소리 나쁘지 않아요...

꿀잼 볼만한 넷플릭스 드라마 /영화 추천 볼까요 [내부링크]

최근에 재미있게 본 넷플릭스의 드라마 영화! 사실 가끔이 없어서 넷플릭스 볼 때 가끔 봤었는데 왜 역시나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영화나 드라마가 있어서 보게 됬어요! 사실 심오한 넷플릭스 드라마랑 영화라서 호..

2단접지 배우프로필 인쇄제작 진행 하셨습니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 배우라면 몇 1프지앙어 필요한 배우 프로필 PPT 배우의 프로필은 오디션의 접수, 관계자의 미팅, 배우 프로필 투어 작업 등 배우에게 없어서는 안 되는 준비물 가운데 1프지앙아죠~ 같은 배우의 프로필은 다양..

인천소리주운전 변호사 소리주운전벌금 뺑소니사건은 법무법인운율에서 해결하세요!!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은율부터 인사드립니다.하지만 준비한 소식은 니타 음주운전 변호사 사무실에서 전하는 음주운전 문제의 문재 처벌 기준 및 현명한 대처 비결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술을 마시고..

‘낮마당’ 강성범 “수다맨할때, 개그맨 아닌 기능인으로 봐” ‘폭소’ 볼께요 [내부링크]

22개 방송된 '낮 마당'에서는 강선 봄이 출연했다. 강선 봄은 "96년도에 데뷔했는데 별로 활동이 없었다. 그러다가 군대 갔다 오니 SBS에 코미디 한 명도 없었다고 줄거리를 썼어요. > KBS1'moning정원'방송 캡처..

넷플릭스 추천 미드 연아이의 부작용 LOVE SICK 볼께요 [내부링크]

> 다들 설 잘 보냈어요?오랜만에 사방을 돌아다니다 블로그 할 시간도 없어지고.... 정말 게으름뱅이인지 체력이 약해졌는지 모르겠네요;; 항상 한국 드라마를 보는 오랜만에 미드가 보고 싶어서 넷플릭스를..

[종합] ‘내일은 미스트롯’, 팀미션 일등 ‘되지’ 장미애-이승연-김과인희-마정미…‘준결승 진출자와 가면락자는 어느?’ 좋구만 [내부링크]

'내일은 실수 트로트'3차 본선의 경연이 주목을 끌었다.하나하나 날에 방송된 TV조선'내일은 실수 트로트'에서는 준결승 진출을 위한 트로트 여신들의 3차 본선의 경연이 열렸다. 첫 번째 팀은 트로트 여자 친구...

방탄소년단 아메리칸 노래 어워드(AMA2019)세개 부문 후보/엠넷 시상식 MAMA 2019 여섯개 부문 후보 좋구만 [내부링크]

출처 Source:Google search'amas', Twitter@bithit_merch, mwave이미지 캡쳐, Twitter@jimmyfallon 잠깐만요!지하철 역이 2,3!?아...두 사람!세!으려고 1프로파일 방탄 하우스의 위치를 거기에 취했나요?정말 치..

예능의 달인이자 중년 지난유행가수 노사연의 music 모음 좋구만 [내부링크]

노사연은 원래 가수로 데뷔했지만 사람들은 코믹하고 예능에 능한 연예인이라고 알고 있어요.첫 957년생이고 최근 본인이 무려 6최초의 세입 니다니다. 도저히 한 상자 이상의 본인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지만, 사실..

애기절한 가사와 멜로디/내딸서영이 OST part 하나. 당시처럼 짱이네 [내부링크]

딸 서연이는 예기, 배우 여러분 모두 좋아하고, 역시 하본인이 좋아하는 것이 OST입니다. 그 중에서도 추천곡은 20하나 2년 9월 28일 발매.이 노래 정말 많이 들었고, 요즘도 괜찮다는 곡 중에서 하쟈신이에..

YOU 너희의 모든 것 season 1+2, 넷플릭스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 예상 계속 감기 때문에 요양하던 저와 충의도록 한 당신의 모든 것 YOU season 2를 검토하고 싶습니다. 넷플릭스에서 현재 시청 가능하며 시즌 2까지 현재 방송된 상태입니다.넷플릭스..

[축제소식] 20하나9 무주반딧불축제(다비치, 송가인, 신유, 남진, 유지자신, 주병선) 와~~ [내부링크]

> > 20하나 9무주 반딧불 축제 하나시:20하나 9년 8월 3하나하나~ 9월 8한 장소:무주군 하나원(남대천, 지나 공원, 반디 랜드, 방 디쯔골 전통 공예 문화 마을 등)의 초청 가수:다비치, 유지, 본인 주 뵤은송, 신..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자율주행 연관산업 육성을 위한 테스트베드 구축 및 실증사업 참여중견기업 모집 이야~~ [내부링크]

자율주행자동차의 글로벌 성장기반 조성을 목표로 추진되고 있는 자율주행 관련 산업 육성을 위한 테스트베드 구축 사업에 참여할 현지 기업을 모집합니다. >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의 지면산업혁신팀이 주관하고..

이주빈 나이 키 과거 2020 최아이배우 짱이네 [내부링크]

> 요즘 재미있는 드라마가 정스토리 많아서 행복한 상념에 빠져있습니다...사랑의 불시착,스토브리그,이태원크라츠...거의 매일 night에 무엇을 볼까 지금부터 행복한 상념에.. 오가의 매일은 조만간 JTBC의 새 드..

우한폐렴 예방행동 수칙과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 가짜뉴스 유포자는 어떻게 될까요? !! [내부링크]

우한 폐렴 예방 행동 수칙과 콜로구아인 바이러스 가짜 뉴스 유포자는 어떻게 됩니까?이미 오랫동안 우한 폐렴의 신종 콜로구아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감염 경로와 초기 증상의 예비결을 아시겠지만 다시 한 번 상..

초보도 쉽게 배우는 엑셀 기초(1) 엑셀 기본 개념,데이터 그룹핑, 단축키 정보 [내부링크]

내가 브랜드 마케터로 삼은 지도 만 16년이 잘 되어 있습니다. 명품 마케터는 마케팅 업무는 모두 sound 당이고 브랜드 홍보 위주로 규모에 따라 판매(판촉)까지 관리합니다. 마케팅/프로모션의 기획 및 운영은 기..

(미드영어/미드영어공부) 미영알(미드로 영어를 알려줄게) 좋구만 [내부링크]

드디어 재개편 후에 오픈한 대니 선생님의 "미영알(미도로 영어 가르쳐줄게!)"입니다. > 기이서 요즘은 컴퓨터를 켜는 것보다 스마트폰이 나쁘지 않고 탭으로 공부하고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 바탕화면에 에어컨을..

폴더블폰 관련주 알아야 할 종목추천 이야… [내부링크]

> 현재 스마트폰 시장에서는 구부러지고 접을 수 있는 폴더블폰이 매우 흥미롭습니다.삼성전자가 출시한 갤럭시 폴더블폰은 고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에게 판매하며 저력을 과시했습니다.삼성뿐 아..

딥 러닝 기반 자율주행 기술의 도입을 위한 주요 기술과 기대 효과 짱이네 [내부링크]

Key Technologies and Effectiveness of Deep Learning based Autonomous driving technology Introduction 자동차업계에서는 운전자의 두 손을 자유롭게 하기 위해 인공지능 기반 자율주행 자동차 개발에 경쟁적..

BTS 한복 !! [내부링크]

> > > >

[방탄소년단] 하나0개월 만에 컴백, ‘맵 오브 더 소울: 7’ 2월 2하나하나 발매 (해외매체 billboard 기사전문) (billboad NEWS 영상 0하나:20) 짱이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한 0개월 만에 컴백#새 앨범#맵 오브 더 서울 7#MAPOFTHESOUL7#2월 2개 발매#빅 히트 엔..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 : 다음편이 궁금해 밤새게 되는 tvn 드라마 추천 top 하나0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tvn드라마추천 tvn드라마시청률순위 / tvn드라마추천 / tvn드라마 / 종영드라마추천 / 정주하기좋은드라마추천 / tvn역대드라마시청률순위 / tvn명작드라마추천 / tvn인생드라마추천 · · · · 안녕하세요. 소..

평창동계올림픽 첫정/개막식 재방송/드론 오륜기 기네스북 등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20일 8년 평창 동계 올림픽 경기 일정&표 펜 두 팬 구입·개막식(개막식)재방송을 다시 보기/인텔 드론의 깃발/ 인 명 조/김연아의 성화 봉송] > 세계인의 축제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에 세계의 관심이 모아졌..

명하나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하나정 ~~ [내부링크]

> 나날이 뜨거워지는 대한민국의 트로트 붐에 화력을 가해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로트 스타를 탄생시킨 신개념의 트로트 오디션의 탄생 실수 트로트!! (매우 유명합니다...) 이미 많은 방송/..

자율주행 자동차의 기술 및 시장 동향 와~~ [내부링크]

자동 운전 자동차 요소 기술은 크게 4개 영역, 즉 1인지 기술, 2판단 기술, 3차량 이동 제어 기술, 4HCI(Human Computer Interface)기술로 나뉜다. 인지 기술에는 레이더(Rader), 주변 인지 기술(Lidar, Light De..

LA갈비구이만드는법 맛있는 황금레시피양념 이야~~ [내부링크]

> 언제나처럼 명절이 되면 고기요리 중에서 준비하는 sound식이 LA갈비구입니다.가족들이 나쁘지 않거나 친정어머니는 갈비찜을 준비하셔서 저는 자연스럽게 LA갈비그에서 준비하게 되신 겁니다.갈비찜이 본인 #LA..

넷플릭스 블랙썸머 후기! 조금만 잘 다듬지 하.. 정보 [내부링크]

> 넷플릭스의 블랙서머를 보고 열의가 나쁘지 않아서라고 쓴 글이었다.늦은 시간까지 보고 작성해 재미없고 허무하기도 해서 글이 막막하고 산천포로 흘러가는 경향이 많을 것이다. 무엇보다, 별로 시간을 들이지..

[예배찬송/CC 봐봐요 [내부링크]

샬롬! 예배찬송, CCMPPT입니다! <일람> 하나. 하쟈싱님이 세상을 사랑하고 2. 하쟈싱 씨는 우리의 피난처가 되고 3. 만세 반석 4. 찬양하는 5. 유월절 양의 피로 6. 은혜인 7. 내 안에 가장 귀한 것 8. 잘 성령. 9..

소아가면장 수술 이야… [내부링크]

소아 가면장 수술 후기(수술비용) 이웃분, 오늘은 오랜만에 글을 쓰겠습니다. 실은 지난 주에 준후가 입원해서 수술을 받았어요. 그래서 당일은 그 스토리를 하려고 합니다. 준후가 자꾸 Gox가 아프다고 해서 근처..

[갑상선암 반절제] 씬지 짱이네 [내부링크]

[갑상선암 반절제]신 지로이도우 0.05mg 먹는 법(글이 아주 깁니다) > 2015년 11월 이후의 인생이 바뀌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상처가 아물고 목의 버티기도 적어지니 이 과정은 모두 거짓말 같다.오전에 신 지로..

영화에서 보던 것들이 정보 [내부링크]

> 영화 속에서만 보고, 상상으로만 하던 자율주행차의 시대가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실제로 고속도로에서만 경험해 봤는데 몸은 편하지만 아직 신뢰의 의문으로 감정은 좀 불편했는데요.곧 차에서 핸들을 잡을 일..

<미드소마 MIDSOM 알아봐요 [내부링크]

> ((포(나에게), 소우마(MIDSOMMAR, 2019) 감독:아리에스 티 출연:플로렌스 퓨, 윌 포르타, 잭 레이의 집 , 그토록 바라던 육체를 얻은 악마 파이 몬의 성장 드라마를 오컬트 장르에 녹인<유전>처럼<미드..

손목터널증후군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함양 산수유축제 공식 블로그 써니서미입니다.요즘은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버스나 지하철 같은 공공장소에서도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정내용이 많습니다.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손목..

2020년 새해운세 디 좋네요 [내부링크]

눈앞에 닥친 2020년!이에 모두 곧 내년에는 어느 1이 일어날지, 과연 자신의 새해의 운세는 어떻게 하는지 신경 쓰고 시작한대요~ 사업가들은 사업이 약 간 더 성장할 것인지, 직장 사람들은 승진 또는 이직과..

Speak yourself in 봅시다 [내부링크]

아 진짜... 아이들의 미모는 미쳤어요!!!!! 나쁘지 않아도 맨눈으로 보고 싶다.. 왜 티켓팅이... 그냥 소음의 향기가... 현장은 괜찮고 V라이브뿐 문재인?현장도 그런가.정말 그랬으면 아이들이 많이 힘들었겠다...

저렴한 가족용 혈압측정기, !! [내부링크]

고혈압 관리의 필수품, 가정용 혈압 측정기! 고가의 혈압계가 브그이다 sound라면 싸고 성능이 우수한 오므론 혈압 총 7122를 소개 드릴게요! 가격이 싸다고 얕보시면 안됩니다! 대가족용 혈압 측정에 필요한 필..

기타소득 분리과세 = 블로그수입도 세금뗀 좋네요 [내부링크]

> 솔직히 답답해서 블로그를 운영했지만 사정상 돈을 벌어야 하기 때문에 하고 바랐던 일이 많다. 광고 수익이기 때문에 자체 채널만으로도 수익을 얻는 시스템이다. > 등을 설치하여 블로그 자체의 수익..

‘속풀이쇼 동치미’ 베니안용준, 세 좋네요 [내부링크]

베니와 안영준 부부가 특별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옛날 일 3일, 그레그 베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당신 우리 함께 일하는 스튜디오 방송의 무나, 재미가 "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습니다. 유출된 사..

칼염원 클레드 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정리원입니다! 대회에서도 매우 많이 쓰이고, 현재 탑 챔피언 중에서도 2티아 챔프인 쿨레도우!칼 지망 공략을 적어 보려는 것입니다.크레드의 경우는... 저는 의외로 많은 만과인들을..

수원 갑상선 세침 !! [내부링크]

지난해 4월.하 쟈싱, 의료 재단에서 종합 검진을 받고 갑상선 결절을 발견한 크기 0.9cmx0.3cm한살에 한번씩 추적 관찰한다고 되어 있으며 하나년 반이 흐른 요즘 피곤하고, 무기력, 우울, 손발이 당싱무..

선글라스렌즈 교체. 백내장, 녹내장, 망막열 대박이네 [내부링크]

선글라스 렌즈 교체. 백내장 녹내장 망막 열공약 시 눈부심 방지 편광선글라스 > 현재 사용하고 있는 렌즈는, 변색 과다 초점 렌즈입니다.주변에서 편하게 맞춰준다고 해서 방배동에서 찾아왔다. 현재의 눈은 백..

레보플록사신 단일제(경구·주사제·점안제) 24 !! [내부링크]

> > 레보플록사신 성분 식약처는 유럽 의약품청(EMA)의 안전성 정보를 검토해 통과 변경을 자결했습니다.변경안에 따르면 호산구증 또는 전신성 증상을 동반하는 약물반응(DRESS), 항이뇨호르몬분비이상증후군(SIA..

[밝은눈 클리닉] 안압은 정상인데 녹내장일 수도 있과 ~처럼 [내부링크]

안압은 녹내장 발병과 관련된 여러 위험 요인 중 가장 뚜렷한 위험요인으로, 녹내장성 질환의 진단과 치료에 있어서 중요한 지표가 됩니다. 정상적인 안압이란 정확한 숫자로 표현하기 어렵고 녹내장이라는 질환과..

[아이패드 굿노트 양식공유] 행정 이야… [내부링크]

제가 최신 아이패드로 사건 해결을 할 때 자주 사용하는 양식을 공유합니다. , 기존에 만든 2차 서술형 답안지의 양식을 굿 노트에 맞춰서 조금 확대하고 pdf파 1에 저장했죠. 기존 양식은 아래 링크를 통해..

MAN ?? [내부링크]

생존 신고 겸 피폐한 내 머릿속을 다시 한번 휘젓는 미드 추천 작가는 Cary Joji Fukunaga 왜인지 이름에서 일본 향기가 난다고 했는데 드라마 자체에서도 일본의 감성과 설정의 폭이 있는 작가가 별로 없어 어떤..

생명이 먼저다 하나 와~~ [내부링크]

[유튜브 로그인] 하기에는.. g째 첫 계정의 아이디와 패스워드가 필요합니다.카카오 톡 가입할 때 만든[**@gmail.com], 유튜브의 로그인 하고. 옴직(추천)과 댓글을...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

동맥경화 증상과 치료에 대해 ~처럼 [내부링크]

> 동맥경화, 살아 있다면 다양한 매체를 통해 가령은 주변 지인 등을 통해 들어봤을 것이다. 그만큼 소견 이상으로 흔한 질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만. 그래도 실제 환자가 아닌 이상은 동맥경화 증상도 잘 모르고..

축농증, 약물치료 와~~ [내부링크]

축농증, 약물치료만으로 치료 가능?축농증 치료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만나서 반갑습니다이지슴 이비인후과임축농증은 방심하면 쉽게 만성이 되기 때문에 조기 치료가 중요한 질환 중 한 명이다...